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30 ALL

******진짜 공주 아닌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즈니 공주 실사판 이락오 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진짜 우주최고 연예인 ,,, 진짜 아이돌 안했음 뭐했을까❓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아이오아이 #IOI I.O.I KBS2 안녕 우리말 촬영 리허설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출처 스포츠 경향
******여러분 제발 소미해,,, 왜 소미 안해오,,,,?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미
****** 안녕하세요~JYP연수생 비타민여자 전소미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선배님!
******아 미친ㄴㄴ 유ㅐ 소미 안해요 왜 안 전소미,,; 시험이 몬데ㅔ8ㅅ8
******소미 야매미용 당했어 이러길래.. 전소미 부모님이 머릴 잘라주셨나? 했는데 애견 '솜'이었다 ... ㅋㅋㅋ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yunamom_

From Twitter

****** 임나연이나 전소미 가능한가요?
******전소미의 아빠 태양의후예 나옴😂☺️ 오아아아아앙~^^
******전소미는 핑크가 왜이렇게 잘어율립니까?
******전소미 뭔가 특이한 느낌이다 했는데 혼혈이었어!
******전소미 진짜예뿌당
******전소미 겉절이ㅋㅋㅋㅋ미친 죽을래 제와피?
******전소미 뱅뱅......

******슈가맨 촬영 후기 보는데 전소미 유연정 정말 첫 예능인데도 긴장한 티 안내고 말도 잘하고 리액션도 잘하고 진짜 녹화 잘했다고 함 크으 크게 될 아가들이야
******전소미 존예다
******전소미는 왜 떨어뜨렸능가...?
******애초에 소미 데뷔시킬 생각 없는게 보여서 뭐. 걸그룹 런칭시키면서 나이 어린 연습생들 얼굴 도장 한번 찍고 경험 쌓게 하려했을텐데 소미가 기대 이상 호응 얻고 그래서 프듀 단독으로 내보낸거고 거기서 1등한거지. 전소미 ㄹ 저의 인생 롤모델이시네요
****** vid 160420.주간아이돌.JYP가 식스틴에서 전소미를 떨어뜨린 이유는?
******청량보스 전소미 하늘보리 씨엪 영상
******아 주간아 개웃곀ㅋㅋㅋㅋㅋ 데프콘이 박진영한테 전소미 왜 떨어트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jnsomiest

From Twitter

******cr; teampd101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하늘보리 소미 #전소미
******좋아요?😁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전소미 #유정 #소미 #ChoiYoojung #jeonsomi
******화보는 전소미
******I.O.I언니들과는 정이 많이 들 것 같은데 울면서 헤어지고 싶지는 않아요. 서로 응원하고 축복하면서 제 자리로 돌아올 거에요. 이게 16살의 멘탈이다. 그리고 내가 전소미를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전 아이돌에도 관심이 없는데 정채연하고 전소미에만 관심이 있을 뿐입니다. 정채연과 전소미가 아이돌이라는 건 별개의 문제라고요.
******💕솜 목소리 모음 1. 문 좀 열어주쎄여~ 2. 인터뷰 안 한 사람~ 3. 세정이 보여줘여. 세정언니이~ 4. 유정언니~ 이거 머거도돼? 고구마. #IOI #아이오아이 #소미 #전소미

******전소미는 "나는 사실 엑소의 카이 선배님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러자 박하이 역시 "나도 카이 오빠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퍼스트룩 화보 」 #아이오아이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미칭,,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미모봐,, 고화질 아원츄! 원츄!
******전소미 정채연 진짜 짱 존예,,,,대박
******전소미=활발,분위기 주도 김세정=미소, 화기애애 김청하=귀엽 임나영=최장신,,?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 왜 갑자기 나영이 최장신인걸 말하는거얔ㅋㅋ 인상깊었낰ㅋㅋ
******혼절...#IOI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요새 볼살이 찐 막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IOI #아이오아이 #소미 #전소미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oMDavely_

From Twitter

******소미야 사랑한다 우리애기ㅠㅠㅠ 솜 어 나 애기 아닌데에~~ #IOI #아이오아이 #소미 #전소미
******전소미 졸라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전소미 졸귀탱이...볼살 쪄도돼 소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 씹귀....
******내 언니들 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도연 #유연정
******댓:소미야 사랑한다 우리애기 전소미:나 애기아뉜뒈~ 이건 소리가 나나??ㅠㅠ
******전소미애기아닐리가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입으로애기아닌ㄴ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천재 아이돌 전소미,, 와중에 볼따구 빵떡빵떡한 건 또 십덕,,,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SOMIUI

From Twitter

******할말 있다더니 억울하다더니ㅋㅋㅋ전소미 진짜 귀여워어 #전소미 #임나영
******내가 오늘 진ㅁ짜 죽는날이 맞지 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진행하네~ #전소미 #유연정
******나 애기 아닌데에 전소미 귀여워서 쥬금 #전소미 #유연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주결경이 전소미한테 예쁘다고 하는거 너무 그 뭐냐 ... 음... 예뻐서 좋겠다 ... 둘다 ...
******전소미의 센터미를 응원해👏👏👏
******미핀 전소미 화보 개도른 개 존예 분위기 갑 아닙니까 공부하다가 창문밖으로 뛰쳐나가고 싶어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o_osoora

From Twitter

******나..... 네이버 기사보는데 여자들이나 전소미좋아하지 남자들은 세정이나 유정이 더 좋아함 < 이런 댓글 보고 ㅋ ㅋㅋ ㅋㅋ 나 남자됨 ㅋㅋ
******'주간아이돌' 데프콘, 박진영에 "전소미, 왜 탈락시켰냐" 돌직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식스틴 본사람으로써 정말 하고싶었던말
******얼굴 천재 전소미 ㅠㅠㅠ
******전소미 미쳤어 내가 뭐 해줄까 말만해ㅠㅠㅠ #퍼스트룩 #1stlook #소미 #전소미
****** 태권소녀 전소미!!
******#주간아이돌 #박진영 편!!!! MC코니 "식스틴에서 왜 우리 #전소미 탈락시킨거에요!?" 박진영이 밝히는 소미의 탈락 이유!? 오늘 20일 수요일 오후 6시 수육주돌 #주간아이돌
******⋰× 🐰 🇰🇷전소미, ENNIK DOUMA🇨🇦 ×⋱ ̷ ̷° ♡╹ 🎂 2OO1s 📏 168㎝ 💉 O╻ᗤ¯.゚ ╱ ϟ! × 📩 — 〰 ♡♯┇ϟ! ╲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oMDavely_

From Twitter

******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프듀 재방 보는데 전소미 넘 귀여워... 귀엽다구 귀여워 뀌여워!!!! 뀌염다!!!! 소미~~~ 박시연도 넘 귀여워 시연아... 엉엉
******식스틴때부터 전소미 화보 화보 했던터라 진짜 너무 좋고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입에서 자꾸 맴돈다. 첫짤 영화 홍보 시점에서 컨셉화보 찍은거 같음. 첫짤 둘째짤 동일인물이고 갓써니 갓매튜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퍼스트룩 화보 #ioi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이 손예림이 이렇게 컸어요.... 무려 전소미랑 동갑.... 무려 박시연이랑 1살 차이...... 무려........ 98즈랑 3살 차이...............
******소미 선물 조공했다 엄청 돌아다니면서 산건데 울 소미 좋아했으면 ~ ,, 클러치백 인증하면 나 진짜 기절한다 ㅠㅠㅠㅠㅠㅠ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미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asomssomi

From Twitter

******전소미 넘 귀엽다!!!!
******# 아이오아이 전소미 # 9, March 2001 🌸 쎈트르 & 막니에 🌸 ##when cherry blossoms fade
******미친 우리반애들 전소미랑 대화해봄
******아침부터 전소미 보고싶어 ㅠ 현기증 나
******주결경 전소미 데이터 판매 합니다 디엠으로 문의 주세요!! 용산 커피차 데이터 입니다^^ #아이오아이데이터 #전소미 #주결경
******전소미 코카콜라 로고 진짜 좋아하네 ㅋㅋㅋㅋ 내가 상상했던 그이상이네 ,,
******전소미ㅋㅋㅋㅋㅋ누가초졸아니랄까봐ㅋㅋㅋ 애기미 미쳤다미쳤어...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0MID0UMA

From Twitter

****** HD 160416 #아이오아이 #IOI #SOMI #전소미 Cr:솜갤할미
******전소미
****** 유라 문현아 하니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유주 은하 에이핑크 송혜교 이성경 현아 오마걸 그리고 또 누가있지...
******여러분 지금이에요 전소미 입덕하세요!!!!
******뉴규더라 전소미랑 김청하!
****** 헉 전소미 진짜 에이그림체대로 완전똑같이그렸다눈매에서 딱 솜쟝 느낌!!! 는 얌얌옷ㅋㅋㅋㅋ진짜 좋아하는구낭 켄마 그렸던것두 이옷이거~~맨투맨에 치마조합나두짱조아해..소녀스럽닥우~!! 에이그림 정말다이쁜데 다리하고얼굴선부분넘조음..




전소미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toodotcom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oMDavely_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PICK_ME101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mtnnews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36past9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always_sejeong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ejungduck_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36past9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omiyau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ruby99593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blb_sejeong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omijrn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omijrn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oMDavely_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화보 김청하 유연정 ioi 퍼스트룩 somd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