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19 ALL

**걀성보라~~~~~~~~~~~
**룬후❄성보라 사랑한다니ㅠㅠㄹ 우앵ㅠㄹ
**쉬는 라임보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보라!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름김?성보랔ㅋㅋ
**시ㅋㅋㅋㅋㅋㅋㅋㅋ성보랔ㅋㅋㅋㅋㅋ
**나성보라 등판
**덕선아홉그릇을 어떠케 먹어 성보라 돼지 꿀꿀 사람아니디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chibykyeong

From Twitter

**덕선.. 성보라 와떠...?
**덕선성보라 빨리 집에 와 나 배고파
**학교의 성보라 선생님일 필요는 없잖아 택인 무너져서 우는 거밖에 할 수가 없더라고 이런 자신이 엉망진창으로 보이겠지만 어쩌겠어 지나가다가 제자라도 만난다면 무어라고 변명해 어린 소년에게 손수건도 받아버리고. 익숙해지는 수밖에 없어서 택은 생각을
**막의 패스트푸드올해 새내기들 중에 혹시 이름이 김정환 최택 성선우 류동룡 성보라 성덕선 성노을 성진주가 있다면 존나 괴롭겠다...
**덕선****l5512 성보라 옷도 좀 훔쳐 입고.
** 총헐 기차에 성보라 닮은 사람 있다. 겁나 닮아서 짱신기하다..
**덕선성보라 우탑 나와

**덕선성보라!!!!!! 내 방 와서 불 좀 꺼!!!!!!!!!
**보라화동 성보라
**위처럼 단단하게성보라 보고파서 응팔 보려다가 고경표 나온대서 패쓰..
**덕선****emyryu 그러게. 성보라한테도 가끔 해주는 언니 소리를.
**ara a.k.a Arafah****pop 성보라!! ㅋㅋ
**떤 그런 단류헉 성보라 편지 첨봤는데 헐 ㅜㅜㅜㅜㅜㅜㅜㅜ
**옥김****pchoigo 열혈 운동권 성보라 검사... 사회 부조리함을 캐내다가 혼자 독박쓰고 들어간 감옥에서 자기가 감옥보낸 사람들한테 탈탈 털리고 사기꾼 및 불륜 범죄로 들어온 덕선이랑 한방쓰면 좋을듯요.. 으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KimETC_

From Twitter

**andy Kim (김잔디)"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주고 싶은 넉넉함이 아니라, 줄 수 밖에 없는 절실함인거야...."💧 #응답하라1988 #성보라
** 택그럼 성보라 학생이 왜 고백을 못하는가? 에 대해서 발표해봅시다.
**연토끼난 늑대/재규어 드림러 ... 장난이고 성보라흑연 팝니다.
**을맨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그냥 주고 싶은 넉넉함이 아니라 꼭 줄수 밖에 없는 절실함인 거야. --- 응팔 성보라
**결_ENCANTADO응팔에서 성동일아빠가 성보라 고시원 들어갈때 약이랑 돈챙겨주는 장면을 지나가다 보고 울뻔했다는 쫑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ㅅ휴
**덕선****417 내가 안다니까. 성보라 캡 별론거!
**덕선****5379314 그러니까 성보라 말하는 거 맞죠?

**덕선****_SeonWoo 누구 성보라? 성보라 없는데? ... 언니는 왜?
**덕선****5379314 양아치? 성보라 말하는 거죠?
**등등그놈이다에서 그 기여운애 응팔에 성보라 마자여 ??
**하푸✌️****sla ****aemzzizzi 알 없는 안경 자주 쓸 st 성보라네요 너무...
**덕선****_KJHbot 혹시... 성보라?
**덕선성보라 욕 하는 거 아니야?
**야호성보라 달맛다는 말을 대체 몇번 듣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sauricon92

From Twitter

**야 글써라(`c_`)성보라 똑똑하고 예쁜것 빼놓고 성격만 두고 봤을 때 나랑 매우 닮음 동생 대하는 거 가족이랑 관계 뭐 등등.. 그래서 최애라는 말도 모자랄 정도로 많이 아낌
**블제이❄️****range 어... 성보라! 히히
**EA****arkroach 응팔의 삼남매가 순서대로 성보라-성덕선-성노을입니닷
**고프고 심심한 률누굴 닮았나 고민하다가 응팔에 성보라 닮은듯
**덕선****__88 아싸! 근데 우리 골목에 여자라고는 나랑 성보라 아줌마들 뿐이잖아....
**OWEL응팔 덕질 내 기준 최고 잼있었을 때는 성보라 하버드 포스터 찾았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ㄱ 진짜 좋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선****ryong88 웬열, 나도 성보라 때릴 수 있거든!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1988_DeokSeon

From Twitter

**덕선****ryong88 웬열, 변하긴. 내가 널 살려주면 성보라 동생이 아니라, 딸이다! 딸!
**ㅣㅁㅋㅗㅋㅡ****n_Park 흑흑 성보라..
**밤성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최애색기야ㅠㅠㅠㅠㅠㅠ
**uji****GYONG_2015 아닠ㅋㅋㅋㅋㅋㅈㅋ저좀 책임져줘요 성보라 사진 심지어 류혜영사진만봐도 쌍용님생각나고 비스트사진봤더니 비스트 프로필에적어두신 쌍용님생각나고 오늘 자취애랑 밖나갔다왔는데 쌍용자동차보고 쌍용님생각나ㅆ어요 솔직히 이거 중증아닙니까
**즈 / ディーズ or ヂーズ****yuki2538 이게 죽을래?! 성보라말투
**덕선****ryong88 어, 나 캡 이뻐. 그리고 이건 성보라 화장품 써서 그런 거거든!! 걔 화장품 쓰면 다 저래.
**텔스포가 차오르는 호탁자****niumtable 헉ㄱ 맞아 의외로 취미가 공부하는건ㄴ데 뭐랄까 약간 응팔의 성보라 비슷한 스타일이다ㅏ 자기 좋아하는거라서이긴 하지만 진짜로 열심히 하는 스타일.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gkvnsla

From Twitter

**OWEL응팔 사진이 폰에 1100장 있는데 성보라 사진 먼저 백업하고 싶어서 추려보다가 포기했다. 선보라 초기 움짤은 다 비슷한 소스로 시작되어서 구분할 수가 없어 선우 수돗가 노려봄으로 시작되는 짤만 여러 개
**井*후지이****uich 저 탐라에 성보라 사진 올라온줄알았어요!
**기병자내동섕 만드러줬는데ㅣ 얘가 이거 그냥 머리긴 성보라자나 이랫움 ㅜ
**덕선****s44 완전 좋다! 기왕이면 서울대 하자! 성보라 확 F 줘버리게.
**강부치 666하 오늘 교회에서 성보라갘은 언니랑 모임햇다 원래안경안끼시는데 동그란안경끼구오셧다 넘최고엿다피어싱 내가좋아하는 스타일이엇다 빠내빠내버렷어요
**예****H_29 성덕선 언니 성보라...
**iㅇㅇ성보라 느무 내 이상형-가끔 흠칫한다. 나도 삼남매 중 첫째라, 집에서 하는 짓이 무지 비슷...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realdeoksun

From Twitter

**가세퀘뤗****ong116 성보라+홍설..느낌
**♡⊙성보라 와 성선우
**갱****ntom_Hair 성..보라....나는 성보라+도롱뇽...,...^^,,,,,,,........,,....,,무슨..조합인가...
**타몽 맛살응팔 성보라 닮았다는 소리 진짜 많이들엇ㅅ음....
**타몽 맛살살면서 닮았다고 들어본말 고양이 비글 성보라 응팔 복어 돼지고양이
** 잠****ON_JINA 보라 이름이 성보라 라서 정보라라고 한거야ㅋㅋㅋ응팔 존잼이야..나중에 정주행해봐!!ㅋㅋ
**샤 힘내세요 언식진심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쓰레기X성시원이랑 쓰레기X성보라 파는 사람 나밖에 안 보임 아 성태훈X쓰레기도 팝니다 ㅋㅋㅋㅋㅋㅋ..... 자살각 #자신이좋아하는_사약을내놓자_여러분들은_측은히여겨_알티를통해_퍼뜨리면_좋습니다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realdeoksun

From Twitter

**현유리조심❣****soonhee 성보라
**테미흑흑..성보라..내여자..
**️새벽❤️****_617 우와 나 보라!!!!! 성보라!!! 아님 와중에 내가수ㅋㅋㅋㅋㅋㅋ부르는호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오늘 어떤 모임 식당에서 모였는데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하자 마자 성보라 닮았다고 한 아줌마가 막 꺄르륵거리며 말씀하시는 바람에 고개 계속 숙이고있었음...
**덕선****417 갑자기 성보라 나이는 왜?
**응팔첫콘&위너막콘] 가그린부모님의 반대 속에서 가족들 안에 위치, 내가 가지는 맏이로서의 부담감과 책임감. 세상의 부조리에 싸우는 나의 신념은 정당하며 정의로운데 엄마의 핏물이 베어든 발을 차마 외면할 수는 없는 현실도 이상도 어느것에도 몰두할 수 없었던 21살의 성보라.
**응팔첫콘&위너막콘] 가그린성보라 초반에 예민하게 날서있고 항상 폭발직전으로 보였던 모습이 성보라 안에 이상과 현실이 서로 충돌하면서 소용돌이 치고 있는게 보이더라. 서울대 법대라는 이상을 포기하고 수교과에 지원하는 현실을 선택하고.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faie222

From Twitter

**화응팔 재발 8화 봤는데 개웃곀ㅋㅋㅋ성보라 노래부르는데 짱 성보라 짱좋아
**루리성보라 표정 따라할 수 있을 것 같다
**우응팔 최애는 류동룡하고 성보라...
**윤녜》난 남이 찍어주면 성보라 닮고 내가 셀카찍으면 하나두 안닮았오
**윤녜》야 미토야 근데 니도 성보라 쪼매 닮앗당
**윤녜》솔직히 내가 성보라 닮았다는거에 동의할수가없다 보라는 존옌데 나는 존못이야
**럿 쁘이싱사 배민****omito ****ino0 험맘ㅁ머 그 성보라 닮앗단 미또친구가 윤녜짱???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realdeoksun

From Twitter

**럿=미또미토****ino0 성보라 윤녜쨩....😄대변해주시길 바라요
**와당근****omito 흥 근데 진짜 성보라....!!
**럿=미또미토****_T3T ****iiin_0218 끄덕인다 그냥 성보라..
**오전๑****omito 헐 진심 성보라 닮았..
**럿=미또미토****_T3T 네??제가 성보라 닮았다구요? 아닌듯
**럿=미또미토****iiin_0218 ****_T3T 눈만 성보라 아닐까잉...ㅋㅋ
**덕선****heboyiloved 씨...성보라...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deoksun_tvn

From Twitter

**럿=미또미토****_T3T 엑ㅋㅋㅋ?성보라닮았단소리 조금 들어욬ㅋㅋ
**럿 쁘이싱사 배민****_T3T ****omito 헐 나만 그생각 한거 아니지! 눈 보고 진심 성보라,,,
**문동용준형성보라 = 쌍문동용준형
**르미친ㅋㅋㅋㅋㅋ아 나 보라언ㄴ닠ㅋㅋㅋㅋ ㅣ밬ㅋㅋㅋ 성보라 존나 졸앜ㅋㅋㅋ
**김성균 라미란 성보라 등등 다 나였음
**덕선****_dong_seok ... 아. 쌍문여고 3학년 성덕선. 성보라 동생이고 별명은 이미연이요.
**은방 후드류혜영 도브 샴푸광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긴다ㅋㅋㅋㅋㅋㅋ 평생 성보라같은역할만해줬으면 했는데 벌써 깨짐 ?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onlyforme890426

From Twitter

** 택성보라... 심하다...
**연토끼성보라 진짜 좋아 난 솔직히 응팔 보라 보려고 봤는데...너무 좋아...진짜.....엉엉 ㅠㅠ 이렇게 좋아도 될 일?
**튼진짜 성보라 넘는 학력 가능할거같은데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나이에 참모라니ㅋㅋㅋㅋ
**늄****gbogum818 택이는 동화나라 셋째 공주임. 첫째 공주는 성보라 둘째 공주는 성덕선 택이는 이복동생. 셋이서 두루두루 친함. 큰공주는 왕언니 작은 공주는 살뜰하게 막내 챙기고 막내 공주는 집안의 힐링.
**쉬는 라임갤에 21살의 성보라 글 읽는데 눈물 왈칵 ㅜㅜㅜㅜ 그래 21살이었지 ㅠㅠㅠㅠㅠ
**쉬는 라임각자 집안 맏이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서로의 아픔을 공유하다보니 그게 자연스레 사랑이 되고 그 책임감을 알기에 이별할 수 밖에 없었고 각자의 꿈을 이루어 다시 재회 하고 동성동본이라는 사회적 벽에 맞서서 싸워 이겨낸 성보라,성선우.
**호핀아****92_ZIA98 지아언니 응팔 성보라닮아쏘 얇은 성보라!!!!!!!!!!!!!!!!!!!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whatheye

From Twitter

**쉬는 라임참인간, 첫사랑, 전교회장, 가장, 아들, 오빠, 아버지, 효자, 듬직함, 직진, 연상연하, 동성동본, 성보라, 비... 성선우를 얘기하는 단어들...
**덕선****mad 아니야... 언니가 성보라 욕을 못 들어봐서 그래. 이제껏 들어온 내가 듣는게 낫지. 언니 성보라 욕 듣고 또 가면 어떡해. 걔 욕 캡 잘해.
**쉬는 라임성보라 얘기 하다보니 또 자연스레 성선우 생각나고ㅠㅠㅠㅠ 그냥 얘네는 생각만 해도 가슴 한 구석이 찡해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쉬는 라임류혜영이 말해 주는 성보라 이야기 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ivivip 애들이 난 류혜영말고 성보라닮았다고...이게 뭔말이지ㅣ암튼 나 예쁜언니닮았단소리니까 칭찬이겠지ㅋㅋㅋㄱㄱ
**화****ivivip 캐릭터...? 나 안경쓰면 성보라닮았단소리듣긴함ㅋㅋㅋㅋㄱ
**완베라님 ****uich 1. 성보라 닮음 2. 씨네필 3. 김기덕 좋아함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fakkd1036

From Twitter

**쉬는 라임성보라 귀여워!!!!!!!!!!!!!!!!!!!!!!!!!!
**윤****TC_ 감정 표현을 못하는 걸 표현하면서 감정을 표현하는거 ?,, 그게 진짜 어려운건데ㅠ 그 억누르고 있음을 보여주면서 우리의 감정을 터뜨리는,, 그런 어떤 강한 성보라ㅜㅜ 1퍼센트씬은 진짜 끝까지 눈물 한 방울 안 흘리는 게 발림포인트구,,
**통****TC_ 동생을 비롯한 전국 빠수니들 머리채 잡은 성보라 류헤엉이 도브 광고를 찍고 그걸 앓고 있을줄 누가 알았겠어요 세상에
**튼응답시리즈 관심없어서 역시나 안봤는데 걸크쩌는 캐가 있다고만 듣고 그래도 안봤음 ? 근데 여행가서 애들이 보길래 얼떨결에 2화같이 봤는데 재밌기도하고 성보라 눈에 밟힘 -> 좀 챙겨봄 -> 진주야 산타는 없어 -> 입덕
**등등얼마전에 동창회에서 10년만에 만난 동창한테 좋은의미로 성격 성보라스타일이란 소리 들었는데 이 미친 빠스니년이 보라는 나처럼 한심한 잉여년이 아니라고 쉴드칠뻔..
**통원래 예쁜 애들은 골때리게 굴어줘야 더 좋은법 이 때 덕서니는 넘 가여웠는데 성보라 넘 예뻐서 여러번 돌려봄
**덕선****417 안 그래도 추워 죽겠는데... 캡 못 됐어, 성보라.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stoodotcom

From Twitter

**덕선내가 하도 개같다고 하니까 진짜 개가 됐나봐, 성보라.
**연아! ^.^ Love u~!****ANUL 헉 꼬꼬다 꼬꼬!! 내가 너 연락처도 꼬꼬발랄이라 저장해놨어! 진짜 너무 귀엽고 아무리봐도 성보라닮은... 우리 공일즈 비글즈 함께있어서 기분 짱좋 에헤헤ㅔㅎ 진짜 꼭 만나고싶어 앞으로도 잘부탁해 꼬꼬야~
**곰아재오오!!! 성보라찡 청바지 모델 댔구낭!!!!!
**덕선성보라 너무 웃겨서 혼자 볼 수가 없다.
**E.6살] 이효신저 성보라 누나가 누구야..
**덕선****farewelllll 바닥에 이불 깔아뒀으니까 누우ㅅ... 너 설마 술 마셨냐, 성보라?
**마리멤버 증인 배우 성보라 배우 언닌가... 완전닮았어ㄷㄷ 아니라면 짜짐..ㅎ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seongdeoksun

From Twitter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eo_Lee0325 호에 성보라언니?!
**덕선성보라, 근데 그 얼굴이 화장한거냐?! 웬열. 역시 본판 불변의 법칙!!!!
**덕선성보라 화장품이 다 저따위잖아.
**덕선****her_KJH ****gBora12 내려와서 성보라 가져가.
**E : 낭랑 18세 김정환]성보라 월드콘 하나로 나한테 낙찰.
**E : 낭랑 18세 김정환]****gBora12 ****deoksun 웬열, 성보라 내 거.
**E]국어선생 최택성보라 왜 저래 진짜..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kokoro_strength

From Twitter

**E]국어선생 최택고영준 성보라 블랙리스트
**보라여러분 성보라 팝시다.
**덕선성보라!!!! 너 동석이 좋다며!!!!!!!! 왜 또 바꿨냐?
**버리아민경 성보라닮음
**인간의 영혼] 잉여응팔보는데 성보라 왜 이쁘냐ㅠㅠ
**님친구가 내 민증사진 보고 성보라 닮았대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등이여덩생아니 성보라 성격 개더럽고 존나 구리고 뺨치고싶은ㄷㅔ 왜좋아하지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ssangmunpurple

From Twitter

**집 사긔✿분신1오늘이 성보라구오.... 법석충전
**덕선****_jaejoon 콩자반이랑 성보라.
**야 글써라(`c_`)9. 성격... 찡찡과 신경질이 많아요 스누피 루시+성보라 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덕선성보라, 죽고싶냐?
**보라****al_ch 성보라!!! 미틴년!!!! 이러겠지 뭐ㅋㅋㅋㅋㅋㅋㅋㅋ
** 택성보라 최고
**덕선****bora 성보라!!!!!!!!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mgomlee

From Twitter

**덕선****_KJHbot 성보라 없을 때 많~이 먹어야돼.
**덕선****gBora12 ****gDI 성보라 미쳤나봐.
**덕선아빠. 성보라 봐. 미친 거 아니야?
**E]국어선생 최택아니 ㅋㅋㅋㅋㅋ성보라 너무 무서워..
**덕선성보라 성질나오는거 봐.
** 택성보라 웃겨. 파랑새 지워라.
**덕선웬열.. 성보라 공부만 하다가 미쳤나봐.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MaCBurLia

From Twitter




성보라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

성보라 응팔 웬열 류혜영 성선우 사진 성덕선 미쳤나봐 편지 진심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