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27 ALL

**마류준열 왜 영어 잘해요
**순아 나도 류준열 영어하는거 보고싶어ㅠㅠ퓨퓨ㅠㅠㅠㅜ
**outhstar못생겨도 류준열처럼 못생기면 행복할거같아
**라야✨류준열 손 좀만 더 클로즈업해주세여....
**여 1024호꽃청춘 류준열 입덕 방송 ㅈ? 류준열 영어 개발림 ㅈ?
**인님이그리운콩필드(・ิω・ิ)류준열 영어 대따 잘하네
**osey역시 류준열 마이스타일!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86925_

From Twitter

**친절한 잡초씨류준열 좋아. 더 좋아졌어ㅜㅠ 리더십 짱짱
**끼류준열 손끝데서 팔꿈치까지 ㄹㅏ인 ㅈㅗㄴ나 취향저격!!!!!!!!!!!!! 섹시해!!!!!!!😂😂😂😂😂😂
** 열✨영어 ㅙ이리 섹시해... 아 진짜 좋다 결혼하고 싶다 여행 같이다니고싶다 #류준열
**✨류준열 노래도 잘불러ㅠㅠㅠㅠㅠㅠㅠㅠ
**ll u need is Lune !+ 류준열
**음중인유성★동생이 류준열 폰캐랑 누나 폰케랑 똑같다고... . 뜨끔
**카세****i 미친 류준열이라니 이건 꼭 봐야해

**ㅅ'류준열 매우 스마트하다,,, 개멋져
**어류준열 멋있어...
**근류준열 못하는거 뭐냐
**이****hakase 나미비아 여행갔는데 류준열 영어 잘하드라 걍 지금 류준열이 1위 2위 먹음
**블****178 류준열보고 영어공부가 뽐뿌오고 난리네....
**RACKS류준열 입덕 방송임? 뭐지? 노래도 잘해
**레(지민이똥개)류준열 실검 1위ㅠㅠㅠㅠㅠㅠ2위는 류준열 영어ㅠㅠㅠㅠㅠㅠ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091RICH

From Twitter

**성의 정수정어차피 내 남편은 류준열 노래도 잘해ㅠㅠ
**꽃청춘 류준열 절라멋져
**응팔첫콘&위너막콘] 가그린류준열 영어 실검 찍음......
**다미로류준열 영어도 잘하고 노래도 잘해 어머세상에
**짱아 류준열 종아 색시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귀오워ㅠㅠㅠㅠ머리 싹 넘길깨마다ㅠㅠㅠㅠ웃을꺋ㅎ너무귀려우ㅗ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다 귀여워
**비나류준열 노래도 잘한다 ㅠㅜ 하트 ❤️ 1 추가
**초:명가네시중드는1인미친 류준열 노래도 잘해

**스류준열 왜이리 멋있냐ㅜㅜ심쿵
**래님들 류준열님 노래 잘해......... 목소리 대죠으......
**겠습니당류준열 노래 아 ....................... ......... ................ ..,,...,..
**쓰자벳사류준열 노래도 잘해??????? 응????????
**근류준열 미쳤냐 노래도 잘해
**콘 스탠딩 구하는 쿠아'ㅅ'류준열 노래도 잘해ㅜㅜ
**통기한와 실검 1위 #류준열 2위 #류준열영어 새삼신기하다 류준열영어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metero64

From Twitter

**차류준열 말하는거 재밌음
**hyra류준열 영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다내 ㅠㅠㅠㅠㅠ
**텀아 류준열에게 치인다...매력 쩔ㅓ...
**ㅡ류준열진짜 영어도잘하고 운전도잘하고 멋찌네
**불아니 실검 1위가 류준열 영어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새삼 대단하다
**민아내통장가져가 멍울꽃청춘.. 노잼인것... 류준열멋있는데재미는없는것.... 아일랜드가더잼났음
**earsoup헐 나 #류준열 한테 반한것 같아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k_mozzi

From Twitter

**마실검일위가 류준열 영어다ㅋㅋㄱㅋ
**쏠아 류준열 볼수록 매력 터집ㅁ
**노대와 류준열 품바닮음
**매꽃청춘보는데 엄마ㅏㄱ 옆에서 3분단위로 류준열 너무 멋지다고 하신다
**뜸해요-메인트!)리오꽃청춘보는데 류준열 영어잘한다...멋져
**네류준열 멋있어ㅜ
**ㅈㅇ류준열 햇님반 선생님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wonderwall925

From Twitter

**일류준열 영어 개잘해 발음 오져,,,
**ischa류준열 영어 캡잘해 _
**ออออย****justnow 류준열+안재홍 여행스타일 적절히 섞으면 내 여행스타일인 것
**월14일 밤공 성공할 선바류준열님 영어ㅠㅠㅠㅠㅠ
**ᴱᴬᴸ 박여름****_cherry 다들 류준열데리고 엠티가자
**RACKS아 진짜 류준열 개치인다,,, ㅣ미 치여 이쓴ㄴ데 더 치임
**리****hwantaek_ 초면에 넘나 죄송하지만 ㅜㅠ 오늘 꽃청춘 왠지 이 트윗에 모든게 담겨져 있는 것 같고요.. 꽃청춘 첫방 = 류준열 벽뿌심 인 느낌 입니다 ㅜㅜㅜ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XVIIILXIX

From Twitter

**iya_ J류준열 머리도 좋앙❤️ 진짜 기본적으로 센스있는 애들 넘 좋앙
**ㄴㅂㅅ류준열 뇌섹남 아니냐
**won yoon jeong류준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출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
**은경류준열 매력 터진다^^
**아름이 선티막콘당첨♥류준열짱이다 개똑똑해ㅠㅠ
**거⭐️전자두뇌 류준열⭐️
**니류준열 영어 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XVIIILXIX

From Twitter

**불헉 류준열 넘 스마트해
**오로오하아 류준열 진짜 좋아...
**IMU류준열 31살이래 어머어머
**ɪᴋᴀ류준열멋있다 어른남자의 여유....
**achi류준열 진짜매력터지네 오늘영업당함
**이지니류준열 완전 남친 스타일이네 ㅠㅠ
**겠습니당류준열 짖짜 잘생 아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0925ryusdb1

From Twitter

**인:랑야방/데드풀 강화모드안재홍과 류준열이 나랑동갑
**미배/아6] 양대리/마테팔이엄마가 자구 류준열얘기를 하길래 뭐지싶었더니..ㅅ지금 꽃청춘하나..?
**욘이랑경이랑❤류준열 ...영어잘한다
**베리류준열 출구가 없는 남자다
**ᴱᴬᴸ 박여름****h__kai 현지인 : 샬라샬라~********: 류준열을 쳐다본다
**ออออย****justnow 류준열 파면 너의 취향 개박살나고요?
**리미녀 크리스틴류준열 뭐야 영어도 잘해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lcando12

From Twitter

**아류준열 영어하는걸 보니 다시 영어공부에 뽐뿌가 오는데 돈이 읍넹 ㅠㅠㅠㅠㅠㅠㅠㅠ
**실맨류준열이 스스로 본인 외모를 비하하니 뭔가 개운해졌어!! 너는 알고 있었구나?!
** 슈슈슈우 ❤류준열 넘나 매력있음...🙊🙊😻😻😻
**노류준열 저러고 있으니까 완전 양겐데..?ㅋㅋㅋ
**양갱류준열ㄹ머리에서 안대좀ㅋ ㅌ ㅌ ㅋ ㅋㅌㅋㅋㅌㅌㅌㅌ
**름김?류준열 보니까 왜 ㅋㅋ 패션왕에 ㅋㅋ걔가 생각나냨ㅋㅋ
** 은짱 ❣류준열 장난 없다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finger

From Twitter

**름없음하 류준열이랑 여행가고싶다ㅠㅠㅠㅠ
**리스류준열! 나랑 하이파이브 해! 역시 테이크아웃 술안주지!
**드섭류준열 영어 개굿...박보검 졸귀... 흫ㅎ헣ㅎ흫허 보검아 어디니
**야류준열 살아있는 벤츠냐,,, 돈 ㅏ낄 생각말래ㅜㅜㅠ
**봉빨리 집에가서 씻고 시그널이랑 꽃청춘봐야지. 나영석은 싫어도 난 류준열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난아기 얘쪄류준열 표정 엄웃곀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꺅~^^~재밌다. 《꽃보다 청춘3~in 아프리카》 응팔팀~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finger

From Twitter

**메리카노류준열 왜케 영어 잘 해 갑작스럽게 핸드폰 사게 됐다 조나 당황스러움; 갑자기 엄마가 전화 몇 번 하시더니 너 뭐 살래? 하시고는 내일 아침에 퀵으로 핸드폰 온다고 함; 내일 오오랜만에 현실 사람 만나게 됐다 휴학한 동기... 인생의 승리자
**반흍]개강망해라개바쁜히로인아니근데 류준열안대왜계속끼고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류준열 .. 저 안대는 언제 빼요? ..
**라야✨류준열 손가락.. 손바닥보다 길겠지..? 진짜.. 예쁘다... 길쭉 얇고..
**찌나 류준열 사랑할래
**겠습니당류준열 짜식 ,,
**락꽃청춘 보는데ㅋㅋ 아이슬란드 편 보다는 담백한 편인데 류준열 왤캐 섹시해 보이지... 스마트가이...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06new

From Twitter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꽃보다 청춘3 ~in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에서 오늘 첫방송 중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너피쓰 김까까계산 류준열이 다 하는데 지는 괜찮대ㅋㅋㅋㅋㅋㅋㅋ
**민 쇼케이스 가게될 셍****ess 그리구 선웈ㅋㅋㅋㅋㅋ울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류준열 영어 넘 멋져...저런 남자랑 겨론해야지><
**군류준열 박보검 팬 늘어나는 소리가 들린다... 응답하라 시리즈는 정말 배우를 그대로 캐릭터로 가져다 쓰는구나
**구류준열 영어도 잘하고 일단 말을 잘해서 매력 터지네 박보검이 실제 성격이 어떨지 모르겠는데 류준열이 여자한테 훨씬 인기 많을 타입
**랑살콤♪류준열 저 목소리로 영어하는데 왜 저리 섹시함?
**현아'ㅅ'류준열 영어 개발려 넘멋있다..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06new

From Twitter

**웬디****rap 류준열 생활력있는 남자같음
**제펭귄단 덕노인 eprit류준열이 너무 유능해서 나는 또 좋은것이다. 그의 외모를 열심히 깠지만... 그래도 유능한 인간은 좋다.
**ㅔㄹㄹㅣ아ㅏ.. 류준열에ㅔ게 치인다...
**풀원래 꽃청춘 보면 여행 뽐뿌 오는데 이번엔 류준열 뽐뿌 온다 류준열이랑 여행 갈래
**ㅈ와 진짜 너무 멋있다 류준열 ㅠㅠㅠㅠㅠ못하는게뭐야 ㅠㅠㅠㅠ
**리♥오우 류준열 영어 잘한닥+-+
**eeeeeeeeen아니 류준열이 어디가 어떻다고 이 탐라의 남자들이 다 밑으로보는거.매력 터진디😍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gift1253

From Twitter

**ㅈ류준열 개머싯어 ㅠㅠㅠㅠㅠㅠ
**류준열 핵귀ㅋㅋㅋㅋㅋ
**민 쇼케이스 가게될 셍****e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내 귀여워.........엄마랑 나랑 류준열 다르게 보인다고 막 그러명서 보는중....
**은비⭐류준열 존멋ㅜㅠㅜㅜ영어하는거ㅜㅠㅠㅠㅠㅜ
**RACKS류준열 몬하는 게 없음 영어에 1종 보통 ㅠㅠ
**아류준열 존나멋져
**누리 ٩(๑'^'๑)۶류준열 영어 너무 잘ㄹ하는데 ? 멋있어 ..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dukk_

From Twitter

**️융순이예융☁️류준열 님 영어 잘 하신다 부러워
**라야✨류준열 손... 쩔어..
**ू˃̣̣̣̣̣̣︿˂̣̣̣̣̣̣ ू앓류준열 헐 영어 발림
**브쏭쏭****lezon00 누가 류준열이여?
**라야✨악... 류준열 손 대박
**로결국 류준열이 영어하고 운전하고 ㅋㅋㅋ
**히⚡꽃보다 청춘 보는데 류준열 영어 와 대박 멋있어 역시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dukk_

From Twitter

**비나류준열 면허도 1종 간지.. ㅋㅋ 이유없이 계속 반함😍😍
**, 홍삼 챙겨먹어라 김열톔역시 안되겠다 류준열이랑 결혼해야지......
**브쏭쏭수동 운전하는 남자 짱멋져 세상에 류준여루ㅜㅜ
**쓰자벳사류준열 영어잘해 2cm 정도 치였어 준짱 잘생겼어 이제 우주끝까지 치임.
**.G아 ㅋㅋㅋ 류준열 역시 앓기 잘했어ㅜㅠㅠㅠㅠㅠ
**열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고생길....
**히로리♡ㅋㅋㅋㅋㅋ1종 보통이 한명밖에없엌ㅋㅋㅋㅋㅋㅋ 류준열이 꽃청춘 리더되겠군.. 영어에 1종에..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dukk_

From Twitter

**리 샐러드류준열 넘나 드재다능하다
**면업빠...(메인에교환글...)와 ㅋㅋㅋㅋ 류준열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류준열 잘한다
**진주와! 류준열 영어 잘한다~ 부럽ㅋ
**딩이듀잇⚡****kangg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영어 존멋ㅠㅜㅜㅜㅜㅜ
**호요요미♥️정팔아 류준열 그는 정말 멋있는 사람이었어
**utumn와 진짜 류준열 영어하는 것 좀 보소!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MLMOfficia

From Twitter

**(금미차의))ㅂㅗㅇㅕㄴ그리고 할머니는 류준열 영어 너무 잘해서 현지인인줄 아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브로..adios류준열 멋지다잉
**두꽃청춘 개우곀ㅋㅋㅋㅋㅋ진짜 두주니즈 해줬음 줗겠다ㅠㅠㅠ 류준열님이랑 두준오빠랑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짐
**수연류준열 영어 잘한다..
**사월류준열 왤케 잘생기고난리야
**바ㅁ류준열 영어 개발려,,
**스터누가 류준열 머리 저렇게 해놨어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finger

From Twitter

**G류준열 영어 핵잘해....
**영싫 컨셉노트 수량조사! 카카꽃보다 청춘 보는데 류준열 영어 잘해오올
**른달 엿새'ㅅ'류준열 영어하는거 볼수록 발린다..
**모랴류준열 영어 잘하넼ㅋㅋㅋㅋ
**두루(鹿)류준열 영어 진짜 잘한다😎😎
**다움첸✨류준열 영어 잘해 멋있어ㅠ
**lf☂*류준열 왠열+_+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finger

From Twitter

**종대디류준열 영어미쳤다 사법고시준비...ㄷㄷ
** 은류준열 영어하는거봐 섹시해 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박경가영 )و역시 남자는 똑똑해야해..... 뇌섹남.... 류준열 영어 잘하는거 개멋짐
**서혜❤류준열ㄹ 영어실력 꽃청춘 역대급인듯
**년해로헐 류준열 영어 쩔ㅋㅋㅋㅋㅋㅋㅋ
**차류준열 영어 잘해ㅜㅜㅜㅜ멋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
**여우지요☆캐럿☆류준열영어잘해머시쏘ㅠㅠㅜ나두영어잘하구시픈데외국어랑넘나안맞음그냥암기고잨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sianthus

From Twitter

**랭이하...류준열.......😶
**his is 그린비 (´_`)류준열 영어 완전잘해
**achi류준열 급호감
**임 '-'*왜 류준열 영어 개잘해ㅠㅠㅠㅠㅠㅠㅠ
**찌류준열 영어하는거 초섹시
**근류준열 영어.. 개좋아..
**순가련 재희팍류준열 개멋있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my_husbandryu

From Twitter

**찌류준열 발음 오져버려
**네 Fine류준열 영어 하는것 좀 봐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와 류준열 존멋이다
**징키❣류준열 내꺼!!!!!!!!!!!!!!!!!!!!!!!!!!!!!!!!!!!!!!!!!!!!!!!!!!!!!!!!!!!!!!!!!!!!!!!!!!!!!!!!!!!!!!!!!!
**애리와 류준열 매력 100000000 상승
**민 쇼케이스 가게될 셍****ess 애들 개욱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 류준열 이와중에ㅜ영어 잘해서ㅠ개멋져.....
**러스와 류준열 영어 개잘하네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Jun_0830

From Twitter

**너피쓰 김까까류준열 영어 잘하는거 존나의외
**딩이 제디v와 류준열 영어 꽤하네 그래도
**겠습니당류준열 영어 쓰지 말라고 죽겠으니까,,
**두리,,,,✨❇류준열 영어;; 존멋;;;
**대夜꽃청춘 류준열포인트 1. 나피디 등장에 놀라는 류준열 2. 영어 잘하는 류준열 3. 셀카 찍는 척하는 류준열
**호♬ / 앵두같은나무초긍정 류준열 존좋😍
**딩이듀잇⚡****kangg 워더 드립ㄴ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영어 잘하는이유를 어서 이야기 하거라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mufasarabi1

From Twitter

**설❄****ae_309 류준열 완전 멋져ㅠㅠㅠㅠ
**오늘tvn꽃보다청춘첫방✨린지류준열 안대로 맞아 죽고시
**브류준열 다리 내가 좋아하는 남자다리다
**막콘 스탠딩 구합니다)엘감 오로라****ithyun 류준열이 미워따!!!류준열이 미워따!!! 준열러의 외침
** 곁류준열 리더십쩌네 영어도 잘하구
**현류준열 미친... 까리가 사람으로 태어났어...
**밀밭의 사기꾼올ㅋ류준열 알아서 척척 멋있는데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lcando12

From Twitter

**애리****tylovu 소셜포비아에서 류준열이 한 역이요 ㅋㅋ
**기ू˃̣̣̣̣̣̣︿˂̣̣̣̣̣̣ ू****1X103 인정퓨ㅠㅠㅠㅠㅠ류준열 조아요!!!
**비나****ia_1979 헉.. 그건 어디서 하나여ㅠㅜ 나0석이 류준열 분량만 많이 뽑아준다면 매주 본방사수 할 용의가 있습니다ㅋㅋ
**ovexxx류준열 매력쩐다
**영아류준열영어잘한다...
**리퀘아워진행중~류준열 치인다…파워 성인남자미 넘쳐…
**류준열...저 안대 좀....ㅌㅋㅋㅋㅋㅋㅋ언제까지 그러고 있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sevenboys_0925

From Twitter

**한성류준열ㅋㅋㅋㅋ 와이프가 아니고 마누라라고 하는 부분에서 ㄴㅏ이가 느껴진다
**류준열 사랑해요
**?류준열 너무 좋다 저중에 젤 똑똑한듯
**메인트윗확인]할로찬열****42 류준열님 영어 장잘하셔여
**애리양게 같은데 류준열
** 미 모 찌****27df78cb4bf 아니탐라사람ㅁ들이 다 류준열얘기하길래여
**비류준열 여행 많이 다닌티가 난다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APit_A_Pat

From Twitter

**깽이...아... 류준열.....하..../앓다 주금
**니밍류준열 영어 잘한다..........또 한번 반합니다.........♡
**라 눈팅녀 몽티(。•̀ᴗ-)✧류준열,,, 입덕,, 안돼,,
**오브탑 아스프로와... 나는 응답시리즈는 다 안봐서 꽃청춘으로 얘네 첨보는데 류준열 영어하는 목소리도 좋고 영어도 잘하니까 멋있다. 그놈은 자체필터링중" 보검이도 겁나 착하네
**치지않을거에요알렉이♬근데 류준열 왤케영어잘해!
**말 행복한 덴챠류준열 소셜포비아 ㄱㅐ봉 전쯤 알아서 어쩐지 뜰 것 같고 내가 좋아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다 싶어서 꾸준히 봐왔는데 응팔 캐스팅 소식이 들렸고 떴다,,, 지인들은 나한테 덕질 선견지명이 있다고 해준다 헤헤
**리에 바람들어간다앗세상 류준열 닮았다는 남자들 솔직히 류준열 외모에 류준열 인성에 류준열같은 유머에 류준열같은 지성이면 인정한다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jua

From Twitter

** 해 솔 (*´▽`*)ノ♡아 미친 류준열 영어 개발려 진짜
**복주와씨 영어하는 남자 왜 갑자기 존나 멋있어 보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하는 남자 쎄고 쎘는데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장수 달고나젠장....류준열이 안대를 머리띠처럼 하고 있는데...멋지다..... ㅋㅋㅋㅋ
** 들 지 원류준열이 안재홍한테 반말하는거 보니깐 혼란스럽다 응팔이랑 매치가 안됭
**순가련 재희팍류준열 영어 잘하네 ㅋㅋ 솰라솰라아니어도 말다통하면
**히로리♡류준열 여행 많이다녀서 그런건지 영어를 잘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영어하는데 막힘이 없네 막 이서진처럼 원어민수준은 아닌데 아...개 멋있다..류준열...
**류준열 영어 잘하네ㅋ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YEOLBLANKET

From Twitter

**류준열....졸러멋져....영어하는거...반햇다
**aaaaay류준열 영어 잘한다 올 굳
**준열만나는게소원중하나인사람ㅎ아 어떡해!!너무좋자나 꽃보다청춘!!너무재밌자나!! 다음주에도 본방사수!!!!!!!♥♥류준열
**쓰자벳사류준열 응팔에서도 안 치였는데 지금 좀 치였어 1cm정도
**류준열 멋있어.........
**두리,,,,✨❇류준열 안대 언제 벗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빈.류준열이랑 여행친구 먹으면 짱 편하겠...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mufasarabi1

From Twitter

**비나내가 지금 류준열 본다고 패트릭 챈 쇼트 프로그램도 미뤄두고 말이야 ㅠㅜ
**j.Y✈️류준열 내공이 장난아닌 게 팍팍 드러난다. 적절한 여행 영어 표현, 로컬 업체를 이용할 줄 아는 능력 그리고 흥정의 기술까지..! 한두번 다녀서 할 수 있는게 아녀ㅋㅋ
**주류준열 이마에 안대 계속 저라고 다니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리❣류준열 머리에 저 안대는 언제까지 차고 있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존ㄴㅏ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장마누라도 뺏겼는데 유심도 사줘야 하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말 너무 설레게 함.. 개정팔 ㅠㅠㅠㅠ
**ecret Agent류준열이 멋있네.. #꽃보다청춘
** ( ۶•̀ᴗ•́)۶역시 박보검 류준열이 존멋탱....ㅎ3ㅎ 우리애들도 여행하눈거 보고싶당ㅜㅜ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852natari

From Twitter

**동류준열 너무 좋다. 하아...
**아이디바꿈]입금해라망구류준열 저 안대는 도대체뭐지. .ㅋㅋㅋㅋㅋㄱㅋㅋ
**o_sopinky류준열센스 쩔..근데 영어도 잘해 ㅋㅋ멋있어ㅋㅋ
**루비류준열 머시써. 일 진행 착착착.
**머ㄴㅣ류준열넘나좋은..
**리퀘아워진행중~류준열 치인닼ㅋㅋㅋㅋ
**류준열....반햇어....졸러멋져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thankyoupbg

From Twitter

**류준열 영어하는 거 발림 포인트네😏
**핰오늘 ㅈㄹ가 '엄지 걔 여자친구의 류준열같은 존재 아니냐' 라고 해서 빵터짐
**딩이듀잇⚡이제 틀었는데 류준열 영어 왤케 잘해
**근류준열 영어 발린다
**♡⊙양양ㅂ0ㅂ와...류준열 영어 겁나 잘한다...
**동****calice 저두요. 정우보다가 류준열 보니 힐링 ㅠㅠ
**won yoon jeong류준열 영어 미친 ㅏㅜㅠㅠㅠㅠㅠ존멋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enternews21

From Twitter

**nywhere류준열처럼 여행 경험 있는 친구가 붙으니 뭔가 척척척. 보는 사람도 즐겁잖어. 여기에 보검이 꽃미소까지 장착되면... 빙그레
**리에 바람들어간다앗와 류준열 진짜 어른같아..... 개멋져...
**빨의 여왕와 류준열 영어 잘한다!!!!!!!!!!
**라야✨오 류준열 손 완전 예쁘다
**ity Gal aka 잘노는B사감류준열 앞머리 고이즈미 머리 자꾸 신경쓰여.. 점점 더 꼬불거려..
**거류준열 날 가져오ㅠㅠㅠㅠㅠㅠ 거절은 거절한다ㅠㅠㅠㅠㅠ




류준열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my_husbandryu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nanum_love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nanum_love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beautypy98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kkom13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_f__m__l_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06new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finger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qwsa0529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oink646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_finger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sang_nyon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XVIIILXIX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maxmovie_com

류준열 영어 꽃청춘 박보검 아프리카 꽃보다 꽃보다청춘 고경표 안재홍 청춘 잘해 ryusdb_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