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31 ALL

**eun-Wan Lim고경표가 조금 피곤한 스타일인 것 같긴해도 세월호 노랑리본을 달고 꽃청춘에 나와주니 좋구나. 정봉이 정팔이 형제 최고 ㅋ #꽃청춘 #고경표 #나미비아 #아프리카
**트이타 실트가 너무 웃긴 게 다 고경표 류준열인데 보고미만 보거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ll7년의밤 고경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하필 안봐
**리v나 응팔보고 고경표 ㅈㄴ 빠졌는데.. 과거언행일도 다 알고해도 멋진건 어쩔수가없는것.. 오대오 개존잘ㅠㅠㅠ 차이나타운때는 머 좋아할 수가 없는 역할이어서 몰랐다만 존나 좋은디ㅋㅋㅋㅋㅋ
**뀨고경표 ㅏㄴ경 낀ㄴ거 왤케 웃기냐ㅋㅋㅋ ㅋㄱㅋㄱ ㄱㄱ ㄱ ㄱ ㄱ ㅋ ㄱ
**을_jyj뭐야ㅋㅋㅋㅋㅋ 고경표가 방송에서 울었?ㅋㅋㅋㅋ나참ㅋㅋㅋㅋㅋ
**난아기 얘쪄고경표 넘 미운데 커여운건 어쩔 수.......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BOOGUMMY

From Twitter

**정봉고경표 가방에 노란리본은 전부터 눈에 띄는군
**너ㄹㅣ근데 고경표 여기서 질질짠걸로 사과도 안하고 끝내면 진짜 화날거같아
**ark Jung Eun고경표 씨 가방에 노란 리본..🎗'꽃보다 청춘' 사랑받는 사람들이 가는 건데 자기도 가도 되냐며 막 우는 걸 보니 짠했다..
**멜잉와류준열영어도잘하고노래더잘부르거고경표도완전짱이고봉블리더짱이구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보검님은아예순수결정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m아고경표좋앜ㅋㅋ
**어고경표 핵귀엽ㅋㅋㅋㅋㅋㅋ
**을별 v이거 고경표 입덕 방송 같아

**순딩 바람고경표,, 후회와 반성이 빠른 슷타일이구나.., 글애.. 반성하니,..됐다....
**미ლ(ゝ∀・ლ)고경표 새 짤 생기겠다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경표 조눗
**소고경표도 두주니즈네
**크림고경표 안경 모냐ㅋㅋㅋㅋㅋㅋㅋ
**파에에... 고경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 ㅋㅋㅋㅋㅋㅋ 이산들 꺼 빌려쓴 줄
**Yeon될꽃청춘보는데 고경표 나만큼 시력안좋구나..안경이 팽글팽글돌아가넼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thelma4louise

From Twitter

**ㅅㅇ****h_cream_tea 고경표 말하는거져? 고경표는 건대..
**이검고경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부러지신다 멋졍
**향살이형 엘제이.고경표 되게 이기적이지 않아? 쟨 같이 여행해본적이 없는 듯. 신경쓰기 싫다 이거잖아. 여행의 공금의 개념을 이제 잡아간다는 사실에 너무 놀라움.
**까루고경표 안경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친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고경표 눈 되게 안 좋구나 ..
**모고경표도 안경이 ㅋㅋㅋㅋㅋㅋㅋ누구 생각나네 ㅋㅋ
**까룽동결꽃청춘 겁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경표 옷 왜저럼

**핑쓰고경표 안경 미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 때 마다 귀여움 ㅛㅂㅋㅋㅋㅋㅋㅋ
**어고경표 나시 ㅋㅋㅋㅋㅋㅋㅋㅋ으억ㅋㅋㅋㅋㅋ
**am고경표 옷ㅋㅋㅋㅋㅋㅋ졸라후줄근
**here고경표 성격 너무 나 닮아서 슬프다..............................
** 힛싸온 택이 ✨고경표..무엇 잘못했나? < 내게 중요치 않고 그냥 귀엽다 하고 잇음 이다.. 나중에 따로 찾아보기 전까지는 좋아하고 잇어야지..
**사비 초밥근데 고경표님이 과거 언향? 그걸로 마음고생햤다는 거 뭐야
**찌고경표 ㅈㄴ짜 잘생걌어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ryudung925

From Twitter

**데입금 브라운아딘짜고경표개기여어
**찰고경표도 넘 답답하구...
**immy동생이 고경표 환율계산하느라 몇분을 버벅거리는 걸 보더니 "얘, 뭔가 과제집착력이 있다." 그런다. 그 발언 너무 직업병스러운 ㅋㅋㅋㅋ
**휴트짐앤비ㅋㅋㅋㅋㅋㅋㅋㅋ고경푴ㅋㅋㅋㅋㅋㅋ공금설명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우와.... 고경표 가방에 리본있다!!!
**설탕고경표님 존귀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슈❣여자고 남자고 진짜 안경은 부셔버려야하는 존재같음,, 고경표 안경쓴거보니 완전다르네ㅎㅁㅎ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stoodotcom

From Twitter

**리 샐러드아맞 내가아는 언니랑 고경표랑 같은 대학 선배라 같은과 같이 밥도먹음 ****som___412 꽃청충보다 생각남
** ・:*三( o'ω')o고경표 다리 보소
**단지꽃청춘 보고싶은데 고경표때문에
**eeyoung Lee#꽃청춘 #고경표 이거 끝나면 젤 밑지는 건 고경표 일 듯..경비 혼자 쓰자고 할 때 알아봤음.자기주장 끝까지.이런 여행에선 배려가 최고이지.꼭 저런사람 있다.
**두리,,,,✨❇고경표 발만진÷*-ek닼ㅋㅋㅋㅋ
**난아기 얘쪄근데 고경표 성격 나랑 진짜 미슷하네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꺅~^^~재밌다. 《꽃보다 청춘3~in 아프리카》 응팔팀~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stoodotcom

From Twitter

**ᴀᴇᴠᴇʟʏ고경ㅍㅛ 진짜 보기불편하다 누가봐도 불편해보이는데 존나 똥고집;;
**동****bluenigma 고경표 여알못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꽃보다 청춘3 ~in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에서 오늘 첫방송 중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애리고경표 고집있네 ~
**르세고경표는 스루하고 봐야겠다 박보검이 너무 보고싶어
**쨩 솔로 앨범 신난 누리고경표 영어 잘하네 올 역시 건국대
**잡이쁀요정고경표 실트왜뜬거얌..? 울어서뜬거얌...? 과거언행이모엿는데..?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lidocc

From Twitter

** 아 / ろうかん고경표..... 쯧... SNS로 망한다는거 얘가 증명해줫자나여,,,
**림고경표만 빠지면 완벽할 텐데
**오랜만에 꽃보다 청춘 보는데 네 명 캐릭터가 재미있다. 고경표는 적당히 평범한 친구, 류준열은 리더 여행가, 안재홍은 모든 게 신기하기만 한 장난꾸러기, 박보검은 덜렁대지만 순둥한 막둥이. 조화롭다.
** 은****ys_1118 저거볼때마다 고경표 합성같애
**드비나****ssen ****8703 진짜 내 주위에 유일하게 고경표 좋아하는 ㅅㄴ는 빈티매니아
**까고경표는 인성문제만 없으면 완벽한 남자ㅠㅠ
**명인간ㅋㅋ고경표는 유아인이 되고 싶었던걸까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stoodotcom

From Twitter

**카블리 멍자★웩 고경표
**니밍고경표 우는거 보고 맘 찢어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래도 SNS사건이 본인에게는 많이 힘들었던듯! 사랑 받는 사람들만 가는거라고 했을 때 왜케 울컥하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도 사랑을 많이 받는거니 가는거쟈나!!!!!! 이러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고경표는 순서가 틀린거아닌가 본인 SNS라던지 공식으로 미리 사과를하고 방송에서 눈물을 보이던가 했어야지 이제라도 반성을 하니까 됐다? 당사자에게는 직접적으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는데?
**핀씨❤️ 카톡봐요.고경표 때매 꽃청춘 볼까말까 고민... 지뢰껒어라
**콘가는 사에고경표가 류준열한테 형이라그러는거 어색해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아 고경표가 그런 애였어? 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이 안 되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ㅣ ㅈ ㅣ ㅁ ㅣ고경표 진짜 이상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allfor_ryu

From Twitter

**크닉 개강시러고경푴ㅋㅋㅋㅋㅋ
**난아기 얘쪄진지좀 빨자면 고경표는 에센에스부터 지우는게... 욱하는게 너무 심한드ㅛ 그런 사람들은 득될게 없다ㅠㅠㅠㅠ
**란녀러분 고경표는 배우입니다... 저렇게 펑펑우는거 다 연기지... 님 페북에 말하는거보니까 완전 상남잔데 뭔... 페북 글지울시간에 사과나하지..
**aylon더 짜증난건 #박유천 보다 #고경표 가 어리다는거 90이 어디 86을 까? 그것도 자기 영화 상 못받았으니 인지도 많은 유천님이 상받은게 고까워서?? 어이가 없다
**무의자고경표 앞으로 안그러면 되지....울어서가아니라...
**ㅓㄱㅓㄱ이래서 본방을 못봄ㅋㅋㅋㅋㅋ다운받아서 고경표 스킵하면서 봐야 제맛
**?아 고경표 너무 웃는것도 멍청해ㅋㅋ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news_ade

From Twitter

**란고경표 고경솔.... 고경솔이랑 저년무랑 다른게 뭐지..
**뺨검둥오리전현무 절에서 반성하는 거랑 고경표 우는 거 보니까 내가 예능을 끊어야지...
**혼잣말⎦ 머엘고경표한테 치이고 정신못차리고 있는데 보검이한테 또치였다
**쿠르트고경표 사건 터졌을땐 입다물고 쌩까고 sns 정리만 하더니 방송에서 울면서 저리 말하면 믿어줄꺼 같은가??? 피드백은 빠를수록 좋은거란다 경표야 착한척 여린척하지마 니 sns보면서 너 착하고 여린놈 아니란거 다알고 있으니까
**냥 김막싱고경표가 웃자 꽃청춘에 대한 기대가 사라졌다. 박보검을 보려고 고경표를 견뎌내야 하다니
**봄✿****g3 ㅈㅣ금 꽃청춘보고 있는데 고경표 별루..
**쫄깃꽃청춘보다가 고경표가 돈을 나누는 순간부터 피곤해짐. 이번 편은 좀 짜증나겠구나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reply1988dvd

From Twitter

**이스 보고싶은 하루8m8꽃보다 청춘에 고경표나온다 나 진짜 고경표 언행때문에 싫어했는데 애가 막 펑펑 울면서 자기가 진짜 잘못했는데 이런데 나와도 되냐고 하는거 보니까 안쓰럽다 저렇게 반성하면 용서받을 수 있다고 생각함 애가 마음 고생 심했는지 너무 펑펑 울더라
**iddle_note꽃청춘 아프리카에는 주인공이 고경표가 될 거 같으다~
**봄✿****g3 음 나 고경표싫어
**YUNA고경표 너무 싱겁게했어..
**웃기네또밍****htroad_1021 드립아냨ㅋㅋㅋㅋ0.1초고경표
**블리지수지연♡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오늘 밤 9시 45분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봐주시면 감사하다!!!!
**나단****uu 아 오늘 무도큰잔치에서 고곂표봣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고경표는 선우일때가 제일 조아...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kokoro_strength

From Twitter

**나단****uu 고경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랍도록 존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막누가 고경표 코에 코팩좀 붙여주세요
**키****TE0US 전혀? 1도 안 연약해 보인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한테 옴팡지게 맞아봐야 정신을 차리지? 너 여자였어...? 세상에나
**키****TE0US 넌 때리는게 취미니? 너보다 내가 더 연약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 인생 망했네...
**ango160218 #고경표 #경표 그나마 정상적인 사진,,, 세젤잘,,,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제발회
**ango160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에 문제가 많았지만 그래도 형태만 알아보면 된 것....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제발회 #고경표 #흔들리면 #남신
**쉬는 라임네.... 같은 사람입니다....ㅎㅎ #고경표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kopuIar

From Twitter

**리자베스****b64 우리 같은 사람 싫어해 고경표
**쉬는 라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경표 배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또 감동의 도가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to Z****kmall 너 맞구 싶다는 말 돌려 하는 게 취미니? 고경표 내 남친이잖아 ♡♡ 얼마 전에 나랑 약혼 했는데 몰랐지?
**니밍무도 고경표 나온 무도큰찬치 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처럼 단단하게성보라 보고파서 응팔 보려다가 고경표 나온대서 패쓰..
**나손고경표가 무도큰잔치나왓엇구나
**키****TE0US 어 너 방구 잘 뀌게 생김 ^^ 맞아 감자별 보다가 고경표가 그거 부르길래 치키로 했어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Lovelyz_0320

From Twitter

**쉬는 라임갈수록 느껴지는 김선영배우가 얘기한 고경표 배우에 대한 생각.
**크곤듀 최지요두타광고 고경표가 데이트는 원래 밤에 하는거야 이러능데 나만 별론가;;;;;
**ンミ감기...괜찮아?... #응답하라1988 #Reply1988 #AnswerMe1988 #혜리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류혜영 #안재홍 #ParkBoGum #RyuJunYeol
**쉬는 라임고경표 배우가 생각하는 코끼리 같은 안재홍 배우.
**쉬는 라임가난한 캐셔, 고경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만 되면 돋보기 안경 바보로 변신 ㅋㅋㅋㅋㅋ
**쉬는 라임침낭 ㅋㅋㅋㅋㅋ 본인이 주섬주섬 꺼내서 입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
**앓| 꽃보다 청춘 제작발표회 V앱 | 빨리 병원가요ㅠㅠ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사진 저장 시 알티 또는 마음 부탁드립니다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mufasarabi1

From Twitter

**iiiiiiiii이세영 씨 진행 잘 하네요. 류준열 씨 코디 누구신지, 아픈사람 더 아파 보이고 초췌해 보였어요. 박보검 & 고경표 배우 오늘 더 더 핸섬하고 스타일 좋았어요😍 고경표 배우 똑부러지고 배려심 깊어 보이네요. #꽃청춘_제작발표회 V앱 감사하다!!!
**정바라기 후에치타랑 간나미 일본 소속사도 같숨이다. 고경표 김정훈도 잇숨 ㅋㅋㅋ
**막의 패스트푸드ㄱ고경표 등치 쩐다.........
**라찡영행진님 알티가 안되서... 박보검 : 감사하다, 감사하다 하다보니 감사한 일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저의 그 감사하다 4음절을 형들이 구호로 해주셔가지구... 저는 그것도 정말 감사하구 고경표 :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ㅏ핳 참 배울점이 많은 사람
**나라검이이자리를 빌어 감사합니다 #꽃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쉬는 라임고경표 배우 힐링 받고 왔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보는데 내가 울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현꽃보다 청춘 제작발표회 현장.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seul5452

From Twitter

**니밍하뚜에다가 윙크까지 좋다😉💕 #고경표
**니밍넘나 좋은 응팔 4인방💕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나ㅋㅋㅋㅋㅋ고경표 수영모썼어?......
**고경표와 박보검의 미담 배틀 ..
**요람ㅏ아 고경표 진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 미쳤다 개웃갸
**리160218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제작발표회 실시간 캡쳐_고경표 개인 인사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ock1125

From Twitter

**고경표
**OD BOGUM U고경표의 손....
**근헉 고경표 키 엄청 크네
**절美고경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냐 침ㅁ낭ㅋㅋㅋㅋㅋ 쟨 에센에스만 안햏어도.. 내가 겁나 덕질햌슬거야..
**EMINIㅋㅋㅋㅋㅋㅋ고경표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둥가:D30분 남이쒀 제작발표회 #꽃청춘#나비미아#류준열#박보검#안재홍#고경표 기대한다ㅏㅏ 내애기들아 ㅠㅠ#울오빠가 제일기대된다ㅏㅏㅏ
**우 ✨ 라임****153 ****_twt 저정도면 그 뭐냐 최소 고경표 여동생 고개럿임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p_je_

From Twitter

** ㅤ부스비입금해..ㅤ ㅤ****gyee 고경표는 걔잖아 류타로
** 힛싸온 택이 ✨****g_ 에엥 에엥 누구지이 아 걔는 고경표아니니???
**helmaLouise'응팔' 박보검&고경표 부산싸인회
**보검#아프리카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흥해라 2월 19일 금요일 밤 9시 45분 tvn
**뇰1초 고경표...
**va Theresia Yolanda소방차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이동휘 고경표!!
**돼지OCN에서 차이나타운 하길래 봤는데 재밌었음!! 중간밖에 못봤지만. 고경표가 그렇게 악역연기를 잘하는줄 몰랐음ㅋㅋ 박보검은 미소년?? 그런 느낌 나고 박보검도 꽤 귀여웠음! 그리고 차이나타운의 사남매들도 다 멋있었음!!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mufasarabi1

From Twitter

**쉬는 라임헐 웬열 ㅠㅠ 혹시 아직 응콘 티켓 못 구하신 분들이나 고경표 배우 애정하시는 분들은 니은하트 패러디 이쪽을 한번 노려보시길 ㅋㅋ #고경표 #니은하트 #패러디 #응콘 #응답하라1988 #필름있수다
**규배고경표 "크리스탈 카메오, '감자별' 촬영 중 가장 기뻤...
**은 부엉이 샤를님지금 차이나타운 보는데 고경표 너무 갭이 커서 생경하기 짝이 없다. 선우랑 오버랩되서 에라이씻빠 선우야ㅠㅠㅠㅠㅠㅠ
**도※ 공지 ※ 차이나타운 영화 고경표 / 치도 BOT 입니다 욕이나 폭력이 불편하다면 언팔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워낙 또 19금 영화라서 그런지 좀 잔인 할수도 있습니다 성격? 그리좋지 않은점만 주의 해주시길




고경표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JMKSH_75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AsiaToday_News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miyeon0205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kopuIar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AsiaToday_News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theSTAR_korea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Joynews24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kokoro_strength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ZENITH_NEWS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kdramastar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kokoro_strength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kokoro_strength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kokoro_strength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bogumstar

고경표 꽃보다 박보검 청춘 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꽃청춘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 감사하다 Jun_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