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35 ALL

**내마음의 별로✨****bcdks 이번꺼 진짜 재밋는거같앵...ㅠㅠㅠ 안재홍님 너무 재밋는거 같애...ㅠㅠㅠ 이번꺼도 응팔까진 아니더라도 시청률 대박날거같애 ㅜㅜ👍👍
**민이안재홍 진심 존나뤼기야워ㅠㅠ
**ung Mi안재홍 류준열 보려고 보는 꽃청춘...응팔도 그랬지만..ㅎ..일단 자고 낼보자.이데일리도 복습해야하는뎅..ㄷㄷㄷㄷ 슈스주인님 진짜.와..포스가..대단하셔용..기품이 넘치신다 ㅠㅠㅠ..우아우아..우아해~
**안재홍 진짜 조아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안재홍 개옙뻤다
**won yoon jeong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말하는거마다 빵빵터졐ㅋㅋㅋㅋ왜케웃곀ㅋㅋ
**자 M.난 안재홍이랑 안맞는 것 같다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BOOGUMMY

From Twitter

**차에 이름 지어주는 안재홍 때문에 심장이 뻐렁쳐
**안재홍 2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름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잼ㅋㅋ
**스테끼****ides 안재홍이요. 정봉이 .. 예전에 제작다큐에도 입고 나왔었어요
**ㅅㅇ****h_cream_tea 류준열은 수원대 안재홍도 건대 보거미는 명지대.. 영화과 남자 ... ㅋ....만나고 싶지 않음이다
**안재홍 진짜 개옙뻐...ㅠㅠㅠ
**쓰자벳사안재홍 완전 아가같아

**성의 정수정아무리봐도 안재홍 울아빠 닮았어
**안재홍 정말 쓸모없는데 넘 귀여워
**ออออย****justnow 류준열+안재홍 여행스타일 적절히 섞으면 내 여행스타일인 것
**리 샐러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씨 귀한쪽으로 나가는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인안재홍이랑 홍대에 평양냉면 먹으러 데이트 가고싶은 밤.
**인:랑야방/데드풀 강화모드안재홍과 류준열이 나랑동갑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꺅~^^~재밌다. 《꽃보다 청춘3~in 아프리카》 응팔팀~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cinemaplus39

From Twitter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꽃보다 청춘3 ~in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에서 오늘 첫방송 중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무래도, 후투티그나저나 안재홍은 왜 소뱅 유니폼을... ㅎ
** 끝에.안재홍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씩 녹는)건어물안재홍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이 너무 좋아서 좋고 잘생겨서 좋고 하는 말이 헛소리라 좋고 모자에 머리 눌린거도 귀여워서 좋고 기내식 좋아하는거도 귀여워서 좋고 그냥 좋다.
**아가다을엉아☆안재홍 진짜웃겨ㅋㅋㅋㅋㅋ뭐 마시다가 뿜는줄ㅋㅋㅋㅋ
** 끝에.안재홍씨한테 반하기 직전임...

**onny안재홍 진짜 최고닼ㅋㅋㅋㅋ
**자a.k.a갬쟈아니 미친 이러다 안재홍 빠지겠어
**aey류랑 안재홍 쓰는 단어들이 귀엽네
**걀안재홍이 하는 말 죄다 헛소리라 너무 좋다
**지****M 보검이 빨리와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 웃겨서 미치겠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c아프리카청춘이다 왜이렇게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드리미☺️☺️
** 들 지 원류준열이 안재홍한테 반말하는거 보니깐 혼란스럽다 응팔이랑 매치가 안됭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ryudung925

From Twitter

**오랜만에 꽃보다 청춘 보는데 네 명 캐릭터가 재미있다. 고경표는 적당히 평범한 친구, 류준열은 리더 여행가, 안재홍은 모든 게 신기하기만 한 장난꾸러기, 박보검은 덜렁대지만 순둥한 막둥이. 조화롭다.
**자a.k.a갬쟈미친 안재홍ㅋㅋㅋㅋ 인간 비타민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6년엔 머글왕 노굥안재홍너무좋어ㅜㅜ
**ㄴㅂㅅ안재홍ㅋㅋㅋㅋㅋㅋ
**레기) 시그안재홍 소뱅 팬인가보넹
**진파안재홍 보기위해 꽃청춘을 봅니다…
**우주랑 매니랑✨안재홍배우잖아...아...참..거..참...거참..소름이내..거참..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stoodotcom

From Twitter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는데...실패인듯 내 마음에 스크래치 잔-뜩, #꽃청춘 #안재홍 ****ong331
******31_ 역시 안재홍...
**진자 안재홍..
**블리지수지연♡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오늘 밤 9시 45분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봐주시면 감사하다!!!!
******TC_ 님 안재홍이 인증한더 보셨나요..전 대졋음다 ^^~
**혜정솔까 응팔 시작하기 전에는 이거 끝나면 이동휘나 안재홍의 늪에 빠져있겠지 했는데 류준여류ㅠㅜㅜㅜㅠ 소셜포비아에서 봤을땐 쟤 뭐야 였는데ㅠㅠㅜㅜㅜㅜ GV 갔을 때도 별 관심 없었던 나를 원망하세요ㅠㅠㅠㅜㅜㅠㅜ
**A지금 안재홍 트위터 서치하는 느낌 팍들었다 진짜!!!!!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stoodotcom

From Twitter

**A안재홍 배우님!!보이시면 트위타에 생존신고!!!!
**A먼가 지금 안재홍 트위터서치할거같은 텔레파시옴
******o105 괜찮습니다아! 맞팔+멘션 진짜진짜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안재홍 예쁘다!
**루횽~앙탈~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상대배우가 안재홍배우야???재밌겠다
**안합니다꽃보다 청춘에서 안재홍씨 기대 되는데 ㅋ
******nahh 난 박보검이랑 안재홍 땜에 보고싶긴 하던데... 하지만 고1경표 땜에 보기 싫은 것도 있음
**로라사막의 패스트푸드 이제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져든다 그의 언어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lidocc

From Twitter

**노****unduk 나으 안재홍
**대생의은밀한덕후생활꽃청춘 제작보고회 감상평. 박보검 보러 왔다가 안재홍에게 빠져 돌아가다 ...
******TC_ 흑흑ㅠㅠㅠㅠㅠㅠ미치겧어요 안재홍덕후라서 넘 행볻해요ㅠㅠㅠ
**A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오늘 진짜 안재홍날인가요?????ㄱㅋㄱㄱㅋㄱㄱ ㄱㄲ 감격
**ンミ감기...괜찮아?... #응답하라1988 #Reply1988 #AnswerMe1988 #혜리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류혜영 #안재홍 #ParkBoGum #RyuJunYeol
**하 오늘 안재홍 팬부심 쩐다
******31_ ****ing_ka 쭈구리..ㅋㅋㅋㅋㅋㅋ 저 안재홍 덕질하고 천국가겠습니다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stoodotcom

From Twitter

**안재홍 덕질 하고 천국가겠습니다
**안재홍 !!!!!!!
**A****ing_ka 그림뽐뿌온다ㅜㅜㅜ 오늘 다른건 다 집어치우고 안재홍으로 간다~~~~~!!!!!!!!!!!!!
**A안재홍 믿고 천국감 +<
**ui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은 팬덤이 약하다고하기도 뭐하게 음지에서 활동중이신가보다😦😦 #안재홍 #신주환 #같이나온사진은더없나요?ㅠ #동기잖아요ㅠ
**A안재홍~~~!!~!~!_!~!~!!!!ㅜㅜㅜㅜㅜㅜ
**안재홍땜애 주거버리구싶다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newsen_t

From Twitter

**쉬는 라임고경표 배우가 생각하는 코끼리 같은 안재홍 배우.
**걀안재홍 진짜 널 어쩌면 좋니
**앓| 꽃보다 청춘 제작발표회 V앱 | 빨리 병원가요ㅠㅠ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사진 저장 시 알티 또는 마음 부탁드립니다
** 끝에.안재홍 너뭊 ㅗㅎ다. 어떡하지ㅠㅠㅠ
**가빵이다안재홍 너무 기여워ㅜㅜㅜ
**나라검이이자리를 빌어 감사합니다 #꽃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라지키고 역적 김대중과노무현을剖棺斬屍 부관참시 해야할이유 이를위해재북평화통일촉진협의회를돌격대로 내세웠다. 1950년대에 조직된 이협의회라는것은조소앙, 안재홍과 같은납북자들과월북자들로이루어진 순수한 이남 출신 집단이다. 만토스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allfor_ryu

From Twitter

**름안재홍씨 말할때마다 정봉이의 말투가 묻어난다
**정현꽃보다 청춘 제작발표회 현장.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니밍넘나 좋은 응팔 4인방💕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자a.k.a갬쟈안재홍 고양이 키워서 그런가 길냥이라니ㅜㅜㅜㅜㅜ 너무 조아ㅜㅜㅜㅜㅜ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세컨드ㅋㅋㅋㅋ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ㅏㅏㅏㅏ
**도라블 뽀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yuisat

From Twitter

**근안재홍 말투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맡았습니다......
** 끝에.안재홍씨...ㅠㅠ
**롱안재홍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이끌지 않았습니다 이끌려 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리160218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제작발표회 실시간 캡쳐_안재홍 개인 인사_냄빜ㅋㅋ
**리160218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제작발표회 실시간 캡쳐_안재홍 개인 인사
**ू꼬물새봄하우ू)머시따!!!안재홍!!!!!!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CJEnMMovie

From Twitter

**아 진짜 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ㅋ
**비더비악 ㅋㅋ 안재홍 넘나 귀엽자너
**오 안재홍도 운전 하는구나 그래 난 이런걸 원해써
**둥가:D30분 남이쒀 제작발표회 #꽃청춘#나비미아#류준열#박보검#안재홍#고경표 기대한다ㅏㅏ 내애기들아 ㅠㅠ#울오빠가 제일기대된다ㅏㅏㅏ
**오로오이선균이 왕이고 안재홍이 사관인 사극이라닠. 벌써부터 개그스런 늒임이... 안재홍 구박하겠지, 이선균이.
**A안재홍 인증해333
**안재홍 인증해...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OhmyNews_Korea

From Twitter

**AY****nt_clara ㅋㅋㅋㅋㅋ안재홍배우한테 해주시면 감사를 ㅋㅋㅋㅋㅋ
******sangfilm ****plz100won 사랑해요 상상마당 사랑해요 안재홍
**보검#아프리카꽃청춘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흥해라 2월 19일 금요일 밤 9시 45분 tvn
**안재홍 진짜 이 정도면 귀여움으로 우주 정복 할 수 있을 것 같다
******sangfilm 일요일에 안재홍 배우 팬들끼리 단체관람하기로 했어요: ! #족구왕 #홍만섭
**.J KIM꽃청춘 제작발표회 생중계📹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보다청춘
**근데 내가 어제 유튜브에서 안재홍 영상보면서 여기 다 공유해놨는데 왜 한개도 업찌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news_ade

From Twitter

******TC_ 초멘인가.. 실례합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_ 저는 특별출연이라고 해서 반상회 할때 마지막쯤? 나와서 막 엄마들 아빠들이랑 인사하고 껴안고 그러는줄 알았는데.. 잊지못할 추억이란 말만 남기고 떠나버린 안재홍~~~~
******09871 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화나요ㅠㅠㅠㅠㅠ 진짜 안재홍으로 장난치는것들 다 꺼졌으면...




안재홍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Lovelyz_0320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mom_plz100won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mufasarabi1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mufasarabi1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Hong31_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miyeon0205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AsiaToday_News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sportskh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AsiaToday_News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theSTAR_korea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Joynews24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ZENITH_NEWS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drawing_ka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kdramastar

안재홍 꽃보다 아프리카 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제작발표회 쌍문동 kokoro_streng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