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44 ALL

**0세기소년나미비아 봄
**있어요꽃청춘 아이슬란드 보다가 이번 나미비아 보니까 속이 다 뻥 뚫리는 느낌이다 으헐헐헐 정팔이 추진력있고 시원시원해서 딱 좋으네!!! 영어 부끄러워 하지 않는 것도 속 시원함. 아휴~~ 정팔이~~
**뜨모로코도 생각나구,, ㅠㅠ,, 사막은 진짜 꼭 다시 한 번 여행하고 싶은 곳,, 나미비아 사막 가보거싶어,,,
**나미비아 너도 이제 내새끼
**봄봄#박보검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앜ㅋㅋㅋㅋㅋㅋㅋㅋ박가이드ㅋㅋㅋㅋㅋ비행기놓칠수잇지 귀여웡😍😘👍👍💛❤️💚💜💙
**o_om꽃보다 청춘 끝나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에서 나미비아 야생지대 다큐를 해주는데 스프링복이 나온다...고기 정말 안 좋아하는데 먹자마자 너무 부드러워서 말도 안 나왔던 스프링복 찹스테이크가 떠오른다 미안해 스프링복 이제 널 보면...고기가 떠올라...
**uke Wycliff갑자기 나미비아가 실시간 검색어 1위라서 봤더니 응팔 멤버들이 나미비아 갔었구나 쿠쿠쿠 #Remember0416 #JeSuisSewol #SouthKorea_Uprising #PrayforKorea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MadamL0515

From Twitter

**eun-Wan Lim고경표가 조금 피곤한 스타일인 것 같긴해도 세월호 노랑리본을 달고 꽃청춘에 나와주니 좋구나. 정봉이 정팔이 형제 최고 ㅋ #꽃청춘 #고경표 #나미비아 #아프리카
**꼬나미비아 편은 사막 보기위햐 봐야 할 것 같은데... 거기 모래 언덕이 세상에서 제일 크다구요... 가 보고 싶었는데... ㅠㅠㅠ
**이****hakase 나미비아 여행갔는데 류준열 영어 잘하드라 걍 지금 류준열이 1위 2위 먹음
**츠****CY 마자 나미비아는 첨들어봄.....
**님❣내가 라이온킹 덕후였고요ㅠㅠ그걸보고 애니메이터가 되기위해 꿈을 키웠고요ㅠㅠ 나도 나미비아 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un나미비아 레알 아프리카라 당황중ㅋㅋㅋ
**니(AnnaGeem)아프리카 존나 가고 싶다 매맥 촬영지 나미비아...

**다죽을햄찌///♡///나미비아 택시가 폭스바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부
**지나미비아 물가 싼 것도 아니네 ^_T
**자 M.와.. 꽃청춘 나미비아 편 보는데 진짜.. 이게 뭔가 싶다 한 치의 의심없이 가격도 안 물어보고 덜렁 사설 렌트카 빌리러 가질 않나 음식점도 뭐랄까 그냥 아무데나.. 밥먹고 쇼핑하느라 비행기 놓치지 않나.. 재미가.. 없어 기껏 아프리카 갔는데.!!
** 숄찡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편 재미있나보네! 솔직히 말해서 아이슬란드편은 멤버들끼리 사이가 좋아서 보기 좋았으나 예능적 요소는 못 살린 것 같습니당
**댕나루♪(*´θ`)ノ아 근데 나미비아 ㅈㅣㄴ짜 좋다
**데부아 진짜 누나 되게 나미비아 지하세계 큰손같으셔,, 마치라잌 차이나타운 혜수언니,,,
**뽀껌****udrhrh0616 ㅋㅋㅋ나미비아큰손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JY_4433

From Twitter

**eRA나미비아가 원래 독일 식민지였는데 1차 세계대전이후 영국에 식민지를 뺏기게 되었고...사실상 차가 본격적으로 보금된게 1차 세계대전 이후라고 치면...우측에 운적석 있는 이유가 있구나
**집에 사는 지비나미비아 큰 손 누낰ㅋㅋㅋㅋ앜ㅋㅋㅋ누구짘ㅋㅋ궁금한뎈ㅋㅋ
**리어의구름나미비아 여행 가고 싶다 누가 나랑 같이 가자
**쁘버킷리스트에 아프리카여행을 추가해야겠다⊙♡⊙ #꽃청춘 #나미비아
**연나미비아를 검색하는 나와 수백만 네티즌들..
**즈말이****o_sol 나미비애가 뭐냐 나미비아 ㅋㅋㅋㅋ
**웨터아프리카가 뭐에요 아프리카가.. 나미비아 사람, 나미비아지. 되게 거슬림. #꽃청춘

**잼 잉여나미비아는 정말 처음 들어보는 국가네... 축덕이면 웬만한 국가 아는데...
**utentag 1989나미비아, 사람들이 많이 갈까? 꽃할배 꽃청춘 방송탄곳은 다 떴는데
**거나미비아 되게 친절하다
**inny나도 나미비아 가고싶어라
***아 나도 나미비아 가고 싶다 좋아보이넹
**✲゚*。✧덕*✲゚*。✧나미비아 ㅜㅠㅠ와ㅠㅠㅠㅠㅜ
**ㅡ글 메모 나미비아 별을 이불삼아자는곳 스피...치...코프...?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gyRod_1013

From Twitter

**업해도 남의 숲슨을 보기 힘든 테나나미비아처럼 좋은 곳이 아니라 가장 절망적인 곳에서 죽고싶다
**✨****0698 나미비아 갑시다 ㅅ ???
**€R€'$ ㅁrㅇi핥...나미비아 갈 파티원 모집
**나미비아 예쁘다
**뽕 breeze탄자니아 아니고 나미비아로 갔네
**히로리♡ㅋㅋㅋ그래 ㅋㅋㅋㅋ 나미비아 그쪽 가려면 분명히 예방접종을 했어야했을텐데 ㅋㅋㅋㅋㅋ 푸켓 예방접종국이라고 뻥치고 맞췄을듯ㅋㅋㅋㅋㅋㅋ
**콤나미비아 땅투기 합니다 ㅋㅋㅋㅋ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hanatour

From Twitter

**나다, 소년****lerGarcon 나미비앜ㅋㅋㅋ
**히로리♡나 이와중에 우리나라에는 나미비아 대사관이 없는데 쟤네 비자 어떻게 받았어? 부터 생각함ㅋㅋㅋㅋㅋ 남아공대사관에서 해준다네
**MSUNGCHOI****MMY 나미비아 고고
**체하라나미비아 하면 단거리스타 프레드릭스 아인교
**정님ㅇㅅㅇ우리 라오스랑 아이슬란드랑 나미비아도 가 ****
**정님ㅇㅅㅇ와 나미비아도 진짜 재밌겠다 ****
**년정아프리카 저기 나미비아?진짜 그림같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JHTAEK88

From Twitter

**제♡ㅣ눈아 ᕕ( ͡° ͜ʖ ͡°)ᕗ와 진짜 그림같다 나미비아
**몽자몽하게 산다꽃청춘. 나미비아 가네. 신랑 교통사고 안났음 앙골라 갔을텐데. 지금 생각해도 다행이다. 앙골라. 아니야.
**0400701 몽아무르헐 부러워 나미비아 사막이라니 진짜 가보고 싶은뎅
**이(多怡/ダイ)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역시 라오스처럼 몰빵을 해야하나 ...
**. Gwon나온다. 내 꿈의 여행지, 나미비아.
**진수 [국민의당 야권지지]전 오늘 친구에게, 다이아몬드 원석 구입 하러 나미비아 간다고 이야기 했어요. 친구왈~ 거기 지금 지카 바이러스 아냐? ..; 저: 겨울에 가면 안될까? ..; 친구왈~ 거기 아프리카 아냐? 저: 아차... 적도 구나... ㅠ..ㅠ;
**쿠리(SOCURI)쌍문동 4형제의 납치극 전말이 밝혀지는 오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본방사수 전~ 미리보는 나미비아 : 응팔 브라더스의 아프리카 여행! 응원할 준비 되셨나요!?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ryuangel15

From Twitter

**린오늘 드디어~ ^ㅁ^/ 우리 사인방을 안방에서 또 볼 수 있댜... 동휘씨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꽃청춘아프리카 #나미비아 #응팔4인방 #마음만은_5인방 #본방재방사수 #준열찡_얼른_나으세요_힘힘
**똘빨ㄹ 집에들어가서 시그널-나미비아-유스케를 연달아 시청하는 것이 나의 목표!
**쉬는 라임화양동 건국대 - 쌍문동 응답하라 - 아프리카 나미비아로 이어지는 건대라인 재홍&경표
**진수 [국민의당 야권지지]..; #나미비아 로 원석 구입 하러 갈려고, 했는디~♡ #지카 #바이러스 ? ..ㄷ; #러시아 원석도 괜찮다고 하던데...
**IM Young Geol아..나미비아는 세계에서 가장 야생 치타 개체수가 많은 나라라고 하네. 저 방송 재밌겠다.
**치✔️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편
**니Fri. ✔️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편 ✔️ 유희열의 스케치북 Sat. ✔️ 부산 팬사인회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seolnal

From Twitter

**현정****MMY 안녕하세요~나미비아# 잘다녀왔어요? 내일기대되요. 항상응원할께요~
**근헉 푸켓에서 남아공 갔다가 나미비아 갔구나 비행기 오래 탔겠네
**선영탄검! 목소리는 꿀~❤️ 드디어 내일이다! 기대할게요 ^^ #꽃보다청춘 #꽃청춘아프리카 #박보검 #나미비아
**반동결] 르디저도 김정환을 세상에서 제일 사랑합니다! 얼만큼? 음… 나미비아 모래만큼? 아 뭐야 따라하지마! 흐흐 나도 사랑해 김정화안! 대충 넘어가지 말고 참신하게 표현을 해보라고!! 가만히 보고있는데 자기 바라보는 정환이가 너무 따뜻한 눈빛이라서 왈칵하는 택이
**ᵁᴹ-ᵁᴶᴵᴺ우리보검이 나미비아에서 진짜 씬나게 놀앗구나?٩ 'ω' 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래썰매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못잔다진ㅉㅏㅠㅠ #박보검
**재우모 잡지사에서 나미비아 관련해서 기고 청탁이 들어와서 조용히 원고를 쓰고 있다. 2년 전 세계테마기행 촬영으로 갔던 곳을 다른 촬영지에서 쓰고 있으니까 기분이 좀 묘하다. 또 2년 후엔 난 어디에가 있을까?
**오운박보검 사과머리 만들어준 나미비아산 바람 참 감사하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NatGeoKorea

From Twitter

**타 레알 라이브 V****liveV 나마비아->나미비아 오타가 났네요, 정정합니다 ;ㅁ;
**ello.. Hilyah! حلية****liveV ****MMY Isn't it Namibia 나미비아 , not Namabia 나마비아 ? ㅋㅋㅋ 😂😁
**천사나미비아가서 화보찍고 오신 주녈이
**구****LNUT ****50323 나 계삭당했을건데 휴면유저 그거 로그인 안했거든 그리고 나미비아야 나라이름ㅁ이잖앜ㅋㅋㅋㅋㅋㅋ
**l존최강울트라메가톤특급짱쎈호두****50323 ****RICOT 삼님 마비하자!!!! 삼님 닉 뭐드라 네글자였는데 나비니아 아비니아 나미비아???
**택평양나미비아 프리덤 🎶
**일몽****_0810 정봉이는 실제 성격 시크하다는 말 듣고 갔었는데 정말 개시킄ㅋㅋ큐ㅠㅠ 나미비아 얘기 지겨웠겠지만 나도... 나미비아편 잘보겠다고 하고 차기작 기대한다구 하곸ㅋㅋ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visualdivenews

From Twitter

**깽#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나미비아 #쌍문동4인방 #매주금요일오후9시45분 #tvn 본방사수
**adbuttrue_bot1904년 독일령 서남아프리카의 헤레로인들이 봉기하여 독일인 123명이 죽었습니다. 로타르 폰 트로타 장군은 영토내 모든 헤레로인을 말살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10만 헤레로인 중 2만명정도만 살아남았습니다. 독일령 서남아프리카는 현재의 나미비아입니다.
**도도섹시✨쥰사장앗시 나는 덕후도 아냐 금요일 약속잡으면서도 아 뭐 잇엇던거같은데,,하고 찝찝햇는데 나미비아색스날이쟈나 ㅠㅠㅠ
**yu_Cody어짜피 일등은 류준열 👍 #류준열#꽃청춘#고경표#안재홍#박보검#아프리카#나미비아#2월19일#금요일#밤9시45분#본방사수
**응팔첫콘&위너막콘] 가그린남들보다 눈치가 빠른 편이라는 류준열은 현장에 사진작가가 아직 안 왔다는 설명에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그는 "나중에 보니 낮버전이 나미비아에 '갈 놈들'이었던 것"이라면서 웃음지었다.
**지마라면하지마루요아 역시 영화는 같이 떠들면서 봐야 한다.... 오늘 영화 같이 본 친구는 나미비아 사막에 가봤다고. 중간중간 '어 나 저기 알아' '나 저기 가봤어' 라고 해서 개부러웠다....
**리아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예고 하나.둘.셋~ 아프리카~나미비아~😆 형아한테 이쁨받는 보거밍😍 형아랑 볼뽀뽀~😙 #박보검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wikitree

From Twitter

**ロジ****t96 다음주 예고에 나오네요. 일단 확인가능한 건 나미비아와 국기로 봐서 대략 케냐 정도.
**ロジ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은 나미비아와 케냐 두 나라를 가서 일부러 이렇게 표기했나 싶음
**리스꽃보다 청춘, 다음주 나미비아 예고편 보는데 참나 나는 남아공에서 10년을 살았으면서 여행도 못다녀보고 뭐했나 싶다...ㅜㅜ 류준열이 남아공 국기 박힌 티셔츠 입고 오른쪽에서 운전하는데 막 내가 다 설레고...한살이라도 어릴때 떠났어야했어....
**반동결]송곳****ntsboy 나미비아는 또 뭐에욬ㅋㅋㅋㅋ 저 그냥 썰 싸는 앤거 아시잖아요.. 포토샵 켜놓은지 20분째
**바찡어제부터 꽃청춘 나미비아편 하는줄 알았더니 다음주더라 ㅠ
**더슈탄트 (Widerstand)근데 아프리카 인구 중에 나미비아 인구는 0.2%도 안 되고, 아시아 인구 중에 대만 인구는 0.5%정도. 그런데 거기에 "아프리카"라는 이름을 붙이면...
**더슈탄트 (Widerstand)대만, 크로아티아, 페루, 라오스, 스페인, 그리스, 아이슬란드까지 있었는데 나미비아는 왜 나미비아가 아니고 아프리카인지 잘 이해할 수 없다. 외국의 프로그램이 대만을 여행한 다음에 "아시아 여행기"라고 제목을 잡으면 난 기분 좋진 않을 것 같은데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twtbest

From Twitter

**더슈탄트 (Widerstand)꽃보다 청춘 나미비아 편은 결국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로 이름을 정했구나. 프랑스, 스위스, 독일을 모두 돌았던 첫번째 시즌을 "유럽"이라고 한 뒤에는 모두 국가 이름이었는데, 나미비아만 가는 이번 시즌은 "아프리카"로 이름이 잡혔다.
**니나미비아 정환택 신혼여행지에오...?
**미집사랑과 감사함이 넘쳐나는 저곳은 나미비아💓 박보검x류준열 캐미는 👍🏻 류배우님도 예쁘게 캡쳐해보고 싶었으나 실패해서 스티커로🙏🏻😂
**즈****1006 핫 싘ㅋㅋㅋㅋㅋㅋㅋ 전 빤쓰너머로 코마님 지켜보고 마음박고 잇엇즤요,,, 후.. 이번생에 뽑뽀도보고 코마님한테멘션받고,, 인생사 나미비아보다 아름다울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이름 보거미 빤쓰처럼 ㅠㅠㅠㅠㅠ 아무말
**상추쌈)****MMY 캬~나미비아 여행 정말 재밌고 멋졌겠어요! 인생에서 소중한사람들과 저런 여행을 갈수있다는것이 얼마나 큰 축복입니까ㅎㅎ 저도 기회가된다면 꼭 한번가보고싶습니다. 보검님처럼 멋지게 인생 살고싶어요!
**나****MMY 나미비아가서 재밌게 놀다왔네요?! 꽃보다 청춘 너무 기대돼요❣❣
**렁별보거미 미모는 나미비아에서도 열일중 #박보검 #꽃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yeoli__ette

From Twitter

**수현맘 칼슘꼬청춘 나미비아 예고보다가 쪽 쪽 두번 나오고 껐다..........아직 가스미아파........
**콘가고픈 롱****2AAY 나미비아.......
**dona아...#꽃청춘 나미비아 예고편.. 어쩜 저럴까 싶을 정도로 계속 웃고 감사하고 서로 아껴줄까 싶은 모습이다 저게 바로 청춘이다 싶을만큼의 싱그러움.. 기대된다ㅎ
**line헐 보거미... 시름시름... 꽃청춘 나미비아편 블루레이 예약이요!!!
**本 はぐみ나미비아 예전에 정법편 봣는데ㅋㅋㅋㅋ 진쨔 돈쓸데는 있나ㅋㅋㅋ
**line꺄아 나미비아 예고!!!!
**오운나미비아 예고한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sadlyamoral

From Twitter

** 본 나비티벤 피디님과 BOGUMMY~🙊🙊 출처: content://media/external/file/101576 #박보검 #나미비아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둥이
** 본 나비****MMY 사실 오늘 출근길 보는데 갈색 무스탕 입으신 줄 알았어요...집에 돌아와서보니 검은색 무스탕.. 나미비아 햇빛이 잘 못 한거죠..? 괜찮아요 괜찮아...😊
**초****m9chees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즈나미비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소리나 넘 잘해서 내가 띠드너사랑해~!~!~!~!~! 버르장머리0
**즈****ondpls 핫싴ㅋㅋㅋㅋㅋㅋㅋ 초카와이ㅠ..... 어디로 떠나고시픈 귀여움이다 괴롭히고십다 치즈 나미비아로 가고십다
**랑우탄나미비아의 한 사파리에서 5대의 고화질 카메라를 3개월 동안 숨겨 두었는데 아주 멋지게! '밤의 동물들'이 포착되었다. 사자, 코끼리, 점박이하이에나, 벌꿀오소리가 어둠 속을 어슬렁대는 모습이 뙇!
**주운동회한국이 해외보다 못한것. 영국BBC수신료 한국돈으로 월21000원,프랑스 월15300원,나미비아2700원,한국KBS2500원.
**깽****gummy 앗 맞아요! 나미비아까지 같이 다녀온 신발이에요👍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yours_mans

From Twitter

**나****incoming 목금... 존나 화이팅.. 그럼 금요일에 또 꽃청춘 나미비아 나오겠죠8ㅁ8 현생 다 뿌시고싶어요ㅠㅠㅠㅠ
**란서생(스)****rabjous_Day 엠씨보고 나와섴ㄱㅋㅋㅋㅋㄱ나미비아롴ㅋㄱㅋㄱㄱㄱ납ㅋㅋㄱㄱ치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ㄱ하 그와중에 귀여워줍니다..




나미비아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sselott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kokoro_strength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QuadroXg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jsy_lover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jjin0_o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AP_5K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kstar_liptool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aaakkkqwerok_07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seoyoonpark0626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gum616_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aria_bogum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Gummy_house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6BG16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hihit28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 청춘 꽃청춘 예고 류준열 고경표 움짤 suenim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