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40 ALL

**냥 김막싱혹여 훗날 박보검 편집본이 돌면 그것을 get하get다!!!!
**싱꽃보다 청춘 박보검 보구 반함.. 넘나 착하구 잘생긴것❤ #박보검 #꽃청춘
**.J KIM진짜 xx친구 되어서 추카한다!!🎉 #박보검 #고경표 #류정열 #안재홍 #꽃보다청춘
**wert이소라 아멘 가사에 박보검 사진 붙여넣는 거 넘 잔인하지 않나
**outhnunanunanuna****minoona 바보검. 밥보검. 박보검. same person. hahahaha
**냥 김막싱****veKyung tvn은 고경표를 넘나 사랑하는 모양입니다. 1화의 박보검은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분량을 자랑하니 편집본이 있다면 그걸 보시길.....
******atshire 아 진짜 박보검이 존나 귀여워? 존나 귀엽냐? 와 박보검 존나 귀엽지.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CHALLEN0616

From Twitter

**틑박보검너무조타...
**wert이소라 박보검이라니
**킴#박보검 #뮤뱅출근길 #보거미 은혜롭다...💕
**순수*국순****yom 마자 박보검 캐잘생겼어
**키야마 밥(새우초밥)****rama 맞아요ㅠ😭😭😭웃는거 넘 예쁘고 귀엽고 착하고 키는 큰데ㅠㅠ막 아기같고ㅋ큐ㅠ💕💕하..박보검 실제로 보면 그 자리에서 숨 멎을 것 같아요ㅠ
**덕저널리스트(김닛코)박보검의 이번 역할👉공항에서 갈아탈 비행기를 놓친 가련한 보검이
**iiiiiiiii#꽃청춘 좌충우돌 여행기 같아 전편들보다 더 흥미롭군요😄 여행지는 관심이 안 가나 4명의 청춘들이 어떤 여행을 할지는 매우 관심을 갖게 합니당~ 담주부터는 #박보검 배우 많이 봤으면 좋겠어욤~😉🙏우리 택이 귀엽당💓

**디어 캐롤 본 사포박보검을 보기위해 꽃청춘을 볼 것이다.
**일몽이거 개터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얔ㅋㅋㅋㅋ 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봄#박보검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앜ㅋㅋㅋㅋㅋㅋㅋㅋ박가이드ㅋㅋㅋㅋㅋ비행기놓칠수잇지 귀여웡😍😘👍👍💛❤️💚💜💙
** 가람보거미 웃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보는내내 웃음이 계속난다ㅠㅠㅠㅠㅠㅠ 이 보검..박보검..
**소반흍한다****19940412 존나 레알 진짜 개웃거 박보검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찡오늘의 감상평 박보검은 납치범 한테도 좁아서 죄송하다고 하는 착한 사람 ㅋㅋㅋㅋ
**변하는 케빈박보검 비행기 놓친거보니 유럽배낭 갔을때 유레일 마지막날 기차 놓친거랑 나머지 애들 렌트해서 좋아하는거 보니 다음날 겨우구한 기차표 학생할인 받았다고 좋아하던 내 모습이 오버랩 된다면 오버인가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CHALLEN0616

From Twitter

**카곰곰곰곰박보검너무 잘생김ㅠㅠㅠ 으ㅠㅠㅠ 꽃청춘 꿀잼ㅠㅠㅜ 류준열진짜 매력터짐ㅠㅠㅠㅜ 정팔이 나줘라줘ㅠ
**빠답 진빵❦ (19)****odms3331 나도 방금 조금 봐따!!!! 빨리 박보검 나왔으면 ㅜㅜ
**제의 빛박보검 너무 싹싹하고 잘해 너무 좋아... 귀엽고ㅠㅠ
**냥 김막싱박보검없이 견뎌야 했던 꽃청춘 1화는 너무 가혹했읍니다.
**까룽동결아 박보검 너무너무 귀여워 어린양같아
**키야마 밥(새우초밥)박보검 진짜 잘생쁨
**은 부엉이 샤를님아빠가 박보검을 최 택으로 안다. 아빠 아냐... 보거미야... 택이 아냐...

**그래... 저 차가 박보검이 뿌셔뿌셔한 차란 말이지???ㅋㅋㅋㅋㅋ 귀여운넘!
**솅이제 저 차를 박보검이 갖다박는단말이지
**비박보검 말 왜 저렇게 예쁘게 하냐...
**반동결]선구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 박보검 관련된거 일괄 결재했음 심지어 나에게도 강요했다... 박보검 굉장히 챠밍하네요
**박보검 밥먹다 비행기 놓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미의 개 ˘̴͈́ꈊ˘̴͈̀ღ이거 넘 청순했지 ㅋㅋㅋㅋㅋ #보거미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청춘 #감사하다
**슬****NING_JH 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 박보검 비행기ㅋㅋㅋㅋㄱㅋ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CHALLEN0616

From Twitter

**이박보검 죽빵 맞아야하는 거 아님? ㅋㅋㅋㅌㅌㅋ뱅기 놓쳤다닠ㅋㅋ 후들갸맞긔
**요보검님 쵝오로 귀여움... 아 혹시 박보검님 관련 글 리트윗이나 올라오는개 싫으신분은 언팔하셔도 괜찮아요. 보검님까지 앓고 그런건 아닌데 배우로써 보검님 참 괜찮은 사람이잖아용.. 그래서 그냥 보검님 좋다구요
**제해 Rabongㅋ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 비행기놓쳤엌ㅋㅋㅋㅋㅋㅋㄱㄲ
**라찡그냥 박보검은 최택이 맞다
**lusion박보검 컷버전 구합니다....이틀내에 보검 편집본 나올거라 믿는다...
**쨘와 박보검이 운전한다!
**일곱살인 비요다박보검..넘..귀여버...ㅜㅜ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CHALLEN0616

From Twitter

**형....저 비행기를 놓쳐써여 울먹 #박보검
**ᴏᴍᴏʀʀᴏᴡ아니 여기 제작진 다 박보검 얼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샷에 뽀샤시에ㅋㅋㅋㅋㅋㅋ 클로즈업 개많으
**박보검 뱅기 놓쳣네
**찰그래도 박보검은 얼굴이 박보검이니까 참을수있어
**01얘기합니다 뮤트해주새오박보검 비행기 놓쳐버림ㅋㅋㅋ
**ㅣ나브로 (๑❤3❤๑)박보검 현실택ㅋㅋㅋㅋㅋㅋㅋ
**2월부코일욜] 알티요정 누리님꽃보다 청춘하구잇네 박보검 어뜩해ㅋㅋㄱㅋ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youremyryu

From Twitter

**원박보검 어쩌고 뭔소리?
**린티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꽃청춘 보는데 박보검씨는 막내여동생같고 머싯는 오빠셋같다
**ㅈ박보검 비행기 놓쳤다고 욕하는건 또 뭐지?ㅋㅋㅋ..
**훈아고기사줄께제친구가박보검이랑같은교회다녀서2번봐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의 엘사 김삼세♥박보검 택이 캐릭터랑 똑같구나 손이 많이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FF14 화우] Namir꽃청춘 보는데 박보검 모자 톳티모자같앜ㅋㅋㅋㅋㅌㅌ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eautypy98

From Twitter

**드섭류준열 영어 개굿...박보검 졸귀... 흫ㅎ헣ㅎ흫허 보검아 어디니
**청자 김묘아 박보검 ㅅㅣ발 귀여워.............존나귀엽다 진짜
**솜ㅤ박보검 차놓쳤네
**꾹꾸기꺼 늘예솔❤꽃보다 청춘 보는데 박보검이 넘 기엽다....😍😍😍😍😍😍
**등학생 목성돼지헐... 박보검 졸귀...
**인틧 확인 Plz -길체나는 박보검처럼 착한 건 아닌데 박보검처럼 답답한 구석이 똑같다ㅋㅋㅋ 뭔가 나를 보는 느낌ㅋㅋㅋ 응팔 택 보면서도 나 같았는데ㅋㅋㅋㅋ
**️중콘 가는 라온⚡️ㅋㅋㅋㅋ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oyahed

From Twitter

**ㅈ박보검 비행기 놓침 ㅠㅠㅠ큐ㅠㅠㅠ
** 망 고 ❣박보검 귀여어.. 윽 심장무리
**돈박보검 왤케귀엽냐ㅋㅋ
**태모먼트박보검 진짜 천생 천사같아 ..
**승철속눈썹****K_218 나 ㅓㅁ마가 꽃청춘봐 ... 엄마가 박보검 좋아하거든 ...^^
**러(24일 2시 못 티켓팅)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최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ㅡ이타애 잇스면 안댐,,) 무너님ㅠㅠㅜㅜㅠㅠ아나 박보검ㅠㅜㅜㅠ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cuzstrong

From Twitter

**드섭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님 비행기 놓친거 ㅗㅑㄹ케 귀얍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은서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ㅋㅋ
**럿 마이미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다가 비행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잔....
**리언아이고 박보검
**오로오박보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쟨 누가 늘 챙겨야 하는 듯 ㅋㅋㅋㅋㅋㅋ
**락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박보검 하는 짓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탑승 시간 놓치고 걸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대충 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udal616

From Twitter

**름없음준열오빠는 현실 정환이고 박보검은 현실택이냐
**명아 박보검이랑 사랑에 빠지고 싶다
**수현✊박보검 귀여워...................
**C막D 종옆이⚡박보검개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eawonbeak#뮤직뱅크 #아이린 #박보검 ****t_joohyun ****UMMY 선남 선녀가 따로 없네 오늘! 잘 봤어요
**파앗미쳤어 박보검 미쳤어 비행기를 놓쳐zzㅋㅋㅋㅋㅋㅋㅋㅋ
**SAEWOO◆박보검.... 넘 기여워....!!!!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eautybbo616

From Twitter

**라는 20살****_sera_x 박보검차!!!!!!!!!!ㄴ
**찰박보검미쳤엌ㅋㅋ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꺅~^^~재밌다. 《꽃보다 청춘3~in 아프리카》 응팔팀~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꽃보다 청춘3 ~in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에서 오늘 첫방송 중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군류준열 박보검 팬 늘어나는 소리가 들린다... 응답하라 시리즈는 정말 배우를 그대로 캐릭터로 가져다 쓰는구나
**구류준열 영어도 잘하고 일단 말을 잘해서 매력 터지네 박보검이 실제 성격이 어떨지 모르겠는데 류준열이 여자한테 훨씬 인기 많을 타입
**르세고경표는 스루하고 봐야겠다 박보검이 너무 보고싶어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Parkbogumx

From Twitter

**동****ar0619 ****le_in 박보검
**그리박보검 순둥순둥 박보검 좋아
**CA ㅏ 박보검 클론화도 좋을거같아 위험발언
**남택피곤해 아.. 죽을것같아 ㅋㅋ 지금! 꼭 #꽃보다청춘 첫방송 놓치지마세요. Happy watching : #박보검
**큐 박보검초록창 실검 4위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퍼박보검 퇴근길에 차에서 왜 또 들으시던데 보검 씨 겟레디...?
**lusion아 박보검 안나오니까 노잼이네.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꿀벅지 아 가♥박보검이 대체 누군데 난리야
**닭영업사원 혜희박보검 넘조아ㅠㅁㅜ
**남택"세안 휴 처음 마주하는 피부에 매직 보습하세요" #LLang #랑 #박보검
**남택응답하랑! #LLang #박보검 #랑
**남택#꽃보다청춘 오늘 밤 9시 45분,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Africa> 첫회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박보검
**코니****NJYH 마자마자 아까 아이콘 노래가 나왓어 박보검 넘 순수해 귀여워☺️
**블카블♥랑이쵸코흐음..지금꽃청춘볼까 프로듀스101볼까 고민하는데 박보검이 아직 합류안했다..? 그게본이유였음 .........있다 엠넷으로 돌려야지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ril27 파팡!!! 마망이!!! 경표가 우는 게!! 어쩌고 저쩌고!!! 우는 건 박보검이 진리죠. ? 울리고 싶게 생긴.... 아이슬란드 한 번 보세요! 포스톤즈의 조합이 기가막힙니다.
**면업빠...(메인에교환글...)박보검 샤워가운 입은 기념으로 티켓 교환 원합니다...
**오랜만에 꽃보다 청춘 보는데 네 명 캐릭터가 재미있다. 고경표는 적당히 평범한 친구, 류준열은 리더 여행가, 안재홍은 모든 게 신기하기만 한 장난꾸러기, 박보검은 덜렁대지만 순둥한 막둥이. 조화롭다.
**김더쿠✨꽃청춘 보는데 박보검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난다 역시 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좋아 아주 굿이야
**참와씨 박보검존잘
** ( ۶•̀ᴗ•́)۶역시 박보검 류준열이 존멋탱....ㅎ3ㅎ 우리애들도 여행하눈거 보고싶당ㅜㅜ
**ucky뿔문박보검 너무 깔끔하게 잘생김ㅜㅜ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팃국 한사발 쌀국스****_masaru_ 증말....궁금해졌네여 마사루님 눈코잎 어디가 닮으신건지 정말 박보검이라니!! 믿슴미다!!!
**늘의 최애꽃청춘에서 박보검이 뮤뱅끝나고 가는길에 차에서 왜또 틀어놨었나봐여!!!왜또가 들렸다구!!!!!
**오프도 단콘도 못가는 머저리] 웅이꽃청춘 출연자별 반응편 : 납치 강하늘: 놀람->당황->황당->실성 박보검: 놀람->인사->접대->봉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경****gmatsal 전 박보검 트윗을 제대로 본 적은 없는데 뭐랄까 키워드에서 그의 기운이 옵니다 ㅋㅋㅋ
**로키 좀 해라,돔붸미친ㅋㅋㅋ 류준열ㅋㅋㅋ 유심사는데 자기가 쏜다고 세명꺼 사려는데 박보검것도 사라니까.내가 마누라도 뺐겼는데 유심을 사줘야해...? 아..진짜ㅋㅋㅋㅋ 터짐
**eeeeeeeeen****8703 수연엉니 소맥 한번에 열잔은 마셔얄듯 ****jang21 난 박보검ㄴㄴ
**016년을 부탁해,인피니트ㅋㅋㅋㅋ박보검유심도 쏘라니까 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누라도 뺏겼는데 유심도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미치겠다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mufasarabi1

From Twitter

**박보검 단독으로 나온더
**160218 #박보검 꽃청춘 제작발표회 4 이쁘다
**드비나****ssen ****8703 한잔하믄서 실컷울어 다음 생애는 박보검 만나게 해달라고 ㅎㅎ
**약이의 예또박보검말투녹는다ㅠㅠㅠㅠㅠ
**남택마지막까지 안녕하세요! ㅋㅋ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제밌었어요? #박보검 #뮤직뱅크
**ㅇ****g1005 ㅈㄴㄱㄷ...혹시 신목고 아세요? 박보검 신목고 나왔다고 합니다
**인트윗작성 ❣꽃길❣박보검존잘 ..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aaaa07x

From Twitter

**예****_CLOI 헠ㅋㅋㅋㅋㅋ 꽃청춘 보시는거죸ㅋㅋㅋ 저도 지금 보고있어요! 벌써 꾸르잼 그리고 박보검은 사랑..
**은경****gmatsal 저는 박보검 트윗을 인용하신 건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인 대학생****fit_Jin ㄴㄴㄴㄴㄴㄴ 꽃청춘 박보검ㅋㅋㅋ 뮤뱅끝나고 집가다 납치
**동****ansl2 박보검님께서
**억속의 멜로디****jang21 박보검은 우리 과라서 그런가 이해 못하겠음
**남택와.. 많이 왔구나 아이돌들이 사랑과 응원을 많이 받았어요. 좋겠어요. 제 팬들도 와주셔서 갑사합니다 : #박보검 #뮤직뱅크
**anazawa.lee시그널 볼 거다. 박보검은 남편이랑 같이 봐야징~ 나의 호들갑을 받아줄 사람이 있어야 하기에ㅎㅎ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cinemaplus39

From Twitter

**이..박보검에게치인것같다..예의바르고..굥수얌..어디니..
**만원박보검은 늘 느끼지만 말투랑 분위기에서 뭔가 항상 묘하게 무작정 선한 종교인의 기운이 느껴짐...
**이너모20대 남배우 쓰리톱 서강준박보검유승호 ㄱㄹ ㅂㅂㅂㄱ
**기한테고백할때조명은달로할게오박보검 겁나착하다
** 냉 ♚박보검 넘죠타..
**담쓰담하는 몰랑곰오우 야 TVN에서 꽃보다 청춘한다 최택사버무ㅜㅜㅜㅜㅜㅜㅜㅜ 박보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네****anwon 아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내 스타일 1도 아닌데 왜이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kys_47

From Twitter

**무의자꽃보다 시리즈는 잼나다기 보다.... 박보검이 헤헤헤헤헤헤헤
**명박보검 교회 따라다니는 애두라.. 내가 사랑한다고 전해줘
**르쯔박보검 넘 기여워서 나 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 믿을 수 없게 착하다라는 말 진짜 딱 맞는듯ㅠㅠㅠㅠㅠㅜㅠㅠㅠ 진짜 순수하고 귀여워ㅠㅠ
**설❄****ae_309 박보검 잘생겼다!!
**와 박보검..보거미..얼굴 열일하시고 넘나 착해서 그냥 보기만해도 내가 다 죄짓는기분..... 어머ㅠㅠ #꽃보다청춘 #박보검
**라찡아 진짜 박보검 왜케 착함 ㅠㅠㅠㅠㅠㅠ
**국채택국제회계기준박보검...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mysdog_

From Twitter

**아박보검 귀요미네 ㅎㅎㅎㅎㅎ
**am박보검 그깟종교 이해할수잇어
**까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직도 웃겨 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ㅋ차 박았냨ㅋㅋㅋㅋㅋㅋㅋㅋ
**름박보검 진짜 천사다 배려가 그냥 일상인듯
**차남걸즈✨토ㅌㅣ히익 박보검이 친구네 집 앞에 산ㄴ대 통유리라서 다 보인대 홀
**히꽃청춘 보는데 박보검 ㄹ착하다
**터카팔디는할배아니고미중년박보검 진짜 뀌욥네....뀌요운 사람...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MYCAP

From Twitter

**콘표구해요곰방이그래 박보검 류준얼 겨론하자 ?₩
**치 #TeamCap박보검 입에서 부랄친구란 말이 나오다니 꽃잎만 내뱉는 줄 알았어
**혼잣말⎦ 머엘박보검 진짜 사기캐가
**으윽윽 류준ㄴ열 박보검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덕 400+2일째 별★린박보검 개착해
** 지연 ღ박보검진짜세상제일착해..
**言(첨언) 덧붙여 말하다.차이나타운_석현 이만큼이나 예의 바르시구나 박보검 ㅋㅋㅋ 미담 연예인 강하늘 과 동급?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90NAC

From Twitter

**라야✨박보검도 손 대박 예쁨
**실맨꽃청춘 박보검 직캠 버전 뭐 이런 거 없나요..
**콘간다앙콘간다앙콘간다 슈거❄하긴 박보검 목동살면 동네어빠인거지^^ 같은동네 아님
**더기♪( ´▽`)아 박보검 입덕 위기야 안돼
**트ㅡ이타애 잇스면 안댐,,) 무너님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박보검 너무 ㄱㅏㅕ어
**경쑥떡박보검은 천사래요,,,? 날개없는
**성종월드박보검진짜 소름돋게 착하다 진짜 저런남자가 어디있느냬 소름소름..,,,진짜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IxupsQ1NwLECKdT

From Twitter

**신전떡볶이박보검입에서 부랄친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랑~박보검......뭔가.........성실한빙구가타......
**쥐박보검 착하다 얘기는 들었지만 진짜 착하구나.
**MADE콘 부채배부예정] 빅츄?? 오늘 뭐하나 탐라가 전부 박보검이야
**망쉬⚡️박보검 엄청나군....
**콘가는 비읍와중에 박보검 짓짜 엄청나다
**연<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박보검이 많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은혜롭다는 생각이 든다...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mufasarabi1

From Twitter

**anfare****_0408 박보검 토깽이 같아 귀여워 ㅠㅁㅠ
**삼이꽃청춘보고 있는데 박보검 왠지 낮져밤져일듯 ㅋㅋㅋㅋㅋ 그치않냐?
**이 되어줘박보검이 부랄이래...........미친...새롭네.......
**나라와 박보검 넘 착하다...
**學 ニエ아아.. 정말.. 박보검 보면서 왜 내가 미소짓고있냐...
**ㄹ솜!!꽃청춘 보면서 느끼는 점: 1가정 1박보검이 시급하다
**스티비에 박보검 나왔니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굴어 보노당박보검 귀엽
**취박보검 잘생겼는데 겁나착해
**ooM mireY박보검 진짜 가이드같다..ㅋㅋㅋ
**리언박보검 입덕하는거 아니야...? 안돼..
**PA~알파파아악 박보검 천사라구ㅋㅋㅋㅋㅋㅋ
**데은행ㅂ3ㅂ근뎈ㅋㅋㅋ박보검 진짜 착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eeun Doo박보검 공항에서 하는 것 보니까 팬이 됐어요 드립 치고 싶어짐ㅋㅋ 마느리 ㅋㅋㅋ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thankyoupbg

From Twitter

**쓜뇨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 넘나조아
**람결박보검존오ㅗ나 착해애ㅔ ㅁ!!!
**봉박보검 진짜 스윗하다ㅜㅜ
**몽쿠박보검 저 얼굴에 심성까지 천사야
**박보검... 귀여워... 안아주고싶다.
**사****sajedul 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차 박보검 별로 안좋아했는대 그 광고보고 숨 멎어서 호감으로 돌아성... 졸라 누나되고싶엇구요...
**미박보검 나온다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쭁하...박보검 내남자여 ㅠㅠ 때타지 않은 이뿌닝 ㅠㅠㅠ
**드비나****eMini 그니까 박보검이면 이해나 해 ㅋㅋ
**물요정 정어리박보검 진짜좋아...
**니아 박보검..... 으악 내 심장... 뿌셔뿌셔.... 보검아 보검아..... 앓다죽겠다 보검... 보검... 끙...끙... 아.... 심장 아파... 진짜 보검이 반칙......
**이아 박보검 짱 귀여워 미치겠닼ㅋㅋㅋㅋ 꽃청춘
**뱅 콘서트 교환♡와 박보검 진짜....와..
**슙[호석생일ㅊㅋ]무슨 박보검 입덕 프로그램인줄 #꽃청춘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냐이박보검 가지고싶네^^.... 내가 안되면 미니에게 너를 선물하고시퍼
**찰박보검 저 얼굴로 왜...
**프지만 괜찮아 월화하늘에서 내려온 천서 박보검씨!!!!!
**해미엄마가 박보검 보면서 저런 애가 우리 사위가 되면..
**aybing하 꽃청춘 박보검.... 보검아.... 넌.... 너란 사람...... 천사.....?
**흑 먹고 사는 김류타큰일이다.. 박보검 좋아질거같아........
**성박보검은 처음 딱 어느 음악방송 엠씨하는걸로 처음봤는데 보자마자 내 취향저격상이였는데도 관심이 없었음 그래서 이건 뭔 똥같은 경우인가 하다가 응팔에 최택보고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느 날진짜ㅜㅜㅜㅜ 박보검ㅜㅜㅜ
**순한황소박보검 잘생겼다
**SY박보검 저 외모에 성격 까지 곱네. 사기 캐릭터다.
**우리 모두 박보검 남친짤 저장해본적 한번은 있자나요,,,
**암동앨리스어머, 오늘부터 박보검 팬됐음! 반듯하고 착하고 예쁘고 귀엽고 밝고 긍정적이고 사랑이 넘쳐! 어떻게 사람이 그래?♡♡♡
**녁기는 버녁버녁크 박보검 볼수록 이쁘다
**블리한나 redisTVXQ박보검ㅋㅋㅋㅋㅋ진짜 천산갘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LittleDeer_Hyun

From Twitter

**물요정 정어리박보검 본나좋아...
**람결흐어어라라ㅏ아ㅏ 박보검 조나아잘생겨서어ㅓㅓ
**콘푸라이트****yb_ 넌늘니생각만해~~~~~박보검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ll Me 시노우와 박보검 잘생겼다..
**뽕이이잘생겼는데 착하기까지 하다!! #박보검
**콘표구해요곰방이박보검 결혼하자
**나다, 소년나미비어 가이드 박보검... 맨날 간다 지쨔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 U L E와 박보검 진짜 천사가 따로없네 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와박보검 너모착하다
**984✧°˖박보검,,,갑작이 넘 호감이네 ^ㅅ^
**2uty빈박보검 진짜 착하다
**ㄴㅂㅅ임윤아 박보검드라마 같이하면좋겠다 10번씩봐야지
**은비⭐아 진짜 박보검 너무 천사아님???ㅜㅜㅠㅠㅜㅜㅜㅠㅠ
**ー♪ヾ(o≧∀≦o)ノ゙ㅁㅊ 박보검 개잘생겼어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_psv

From Twitter

**뒹와 박보검 개존잘
**켓챙겨라 클ㅎㅏ박보검 넘조아
**클로Ol✿μ'sic forever욕망에 불탄다 아 박보검 갖고싶어
**댕잉v와 박보검은 진짜 뭐냐 천사야 천사 진짜로
**떼먕은 먕먕박보검귀여웡
**봄 ****oshua 열^ㅁ^ 같이 보구 있었네에~~~ 박보검 보면 나긋나긋한게 지수 같기도 하구~ 사람들 챙기는거 보면 우리 민규 같기도 하구~ 주관적 나봄시점
**프****a 나 방금싸했던게 박보검보면서 저런 남친있음 좋겠다 보다 저런아들있음 좋겠다라는 생각이....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toongtoong21

From Twitter

**맘박보검 인간이 아니다 인간이
**후나 겨론하쟈(블 티)와 박보검 진짜 착해 와...
**해미박보검 사춘기 어때ㅆ을까
**클로Ol✿μ'sic forever미쳤나봐 박보검 저 미모 뭐야 대체 아아ㅏ
** 김딸기 ❣박보검 미쳐써 진짜,,, 요정아니냐
**워덕 젤님박보검 넘나착해...
**돈와 박보검 진짜착해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_JeongLeA

From Twitter

**어박보검 말투도 넘 귀엽다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어ㅋㅋㅋㅋㅋㅋ 꽃청춘 사람 하나는 겁나 잘 데려감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야, 애정(愛情)해!박보검 아낌없이 주는 나무냐
**까박보검이 제작진인줄
**리너굴@환전/등록금박보검 진짜 착하다 너무 좋다
**콘가는 은주❤아 박보검 진심 착하닼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
**스가오이D-2]다 내 잘못이야..!박보검 귀엽잖아...?




박보검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_JeongLeA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MYCAP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thankyoupbg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aria_bogum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jin_dongglee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enternews21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svt_0722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qwsa0529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OGUMMYCAP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BYSANHA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aria_bogum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AZW170XV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youremyryu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 0101ssoal

박보검 꽃청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귀여워 안재홍 뮤직뱅크 왜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