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48 ALL

**응답하라1985 응답하라박보검^^♡****MMY 꽃보다청춘진짜잼있게봤어요^^ 친철한모습밥먹는모습등등진짜짱멋있어요^~^그리궁담주는더기대되요짱쨍^~^♡♡
**aiden Woood꽃보다청춘을 지금 하고 있고 다들 그걸 지금 보는가봐
**ㅇㅏ cjes.stagram uqdate 류준열 #꽃보다청춘
**페이스첫방소감: 그냥 모든게 다 감동적. 류준열이니까. #꽃보다청춘 #꽃청춘아프리카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유나피디님한테 생일선물 받은기분,, 넘감사합니다 나피디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개짱짱 ㅠㅠㅠㅠ 그리고 생일 축하해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리구 앞으로도 즐거운 덕질합시다ㅠㅠ 류준열 세계최고!!!!!!!!! ❤️💛💙💜💚
**싱꽃보다 청춘 박보검 보구 반함.. 넘나 착하구 잘생긴것❤ #박보검 #꽃청춘
**CAKCutie pie👦💓"****MMY: #꽃보다청춘 오늘 밤 9시 45분,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Africa> 첫회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For_my_luver

From Twitter

**고****awol6 탄산수ㅋㅋㅋ꽃보다청춘이나 삼시세끼에서 꼭 나오는 그 탄산수!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향기나는 물일뿐이었어..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 KIM진짜 xx친구 되어서 추카한다!!🎉 #박보검 #고경표 #류정열 #안재홍 #꽃보다청춘
**은정****yuk 꽃보다 청춘에 마지막에 이노래가 그전에 잠깐 레디메리고 곡도 함께 ~~~~
**언 =ドゥオン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이 시작했어요. 응답하라 1988을 너무 재밌게 봐서 친근감도 있고, 아프리카 풍경도 멋지고 다음주도 기대기대!!
**네꽃보다 청춘보니 여행 가고싶다. 제주도를 가든 부산을 가든. 어찌 무모함으로 유럽은 갔을까 생각해 본다.
**言(첨언) 덧붙여 말하다.꽃보다 청춘 배경음악 으로 #와블 의 #보라빛향기 나오던데... #성보라 #성덕선 #왕자현 #장미옥 그녀들의 꽃보다청춘 여행도 있었으면 싶었다 ㅋㅋㅋ 보고 싶다 보라 양 보고 싶다 덕선 앙
**夢/DongHun아내가 무척이나 오래간만에 깔깔거리면서 TV를 봤다. 재미있나보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리야쨩'은 인생초코를 발견했다!RT부타 님들 혹시 방금 꽃보다청춘 끝나기 직전에 노래 뭔지 아시는 분????? 뭔가 가사에 '우주~~~'가 들어갔던것 같슴니다 궁금해오 다시 듣고싶어오ㅜㅜㅠㅜㅜㅜ
**래는 으지에 가득 차따!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 개재밋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편도 재밋겟다
**☆ 태국 팬 ☆☆นูน่ากำลังจะดูจร้าาาา RT ****MMY: #꽃보다청춘 오늘 밤 9시 45분,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Africa> 첫회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꾸궁금한이야기Y->꽃보다청춘~아프리카납치기~->프로듀스61 개 잼있는TV라이프
**다형꽃보다 청춘 in 아프리카! 보검오빠~ 기대할게요!
**oanne Lee좀전에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다음주 예고에 #로맨틱펀치 #MaydayMayday 나옴!!! ㅠㅠㅠ 꺄아~ ♥
**ら진정꽃청춘이네~~ 앞으로도 흥미진진~~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기대합니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mufasarabi1

From Twitter

**봄봄#박보검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앜ㅋㅋㅋㅋㅋㅋㅋㅋ박가이드ㅋㅋㅋㅋㅋ비행기놓칠수잇지 귀여웡😍😘👍👍💛❤️💚💜💙
**o_om꽃보다 청춘 끝나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에서 나미비아 야생지대 다큐를 해주는데 스프링복이 나온다...고기 정말 안 좋아하는데 먹자마자 너무 부드러워서 말도 안 나왔던 스프링복 찹스테이크가 떠오른다 미안해 스프링복 이제 널 보면...고기가 떠올라...
**우****mi6092 맞아요!!이번 꽃보다 청춘 보는데 웃는거ㅓ 너무 귀여워오ᆞㅠㅠㅠ
**unji Park꽃보다 청춘 두 시간 가까이 봤는데 기억에 남는건 1. 준열인 어딜 가도 살아남겠다 2. 보검이가 배쓰로브 입음 3. 보검이 약간 바보인걸까 비행기 놓치게끔 시간 쓰는거에 기절; 4. 보검이가 배쓰로브 입고 조식먹으러 왔다<-중요. 재미는 딱히 없;
**흔대****Chennny 꽃보다청춘인가그거!
**mily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잼있다. 류준열 드라마랑 또 다른 매력😍
**모리사심슨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 소감: 보검아 빨리 와....분량 너무 적었어...

**ooM mireY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보면서 또래 남자애들끼리 걱정이 앞서기보다, 넉넉하고 신나는 마음으로 부딪치는 거 좋아 보인다. 돈 쓰고 시간도 낭비했는데 자책하고 짜증내기보단 야 그냥 시행착오야 하고 쿨하게 지나보내는 거 진심 내가 배워야 할 애티튜드인듯-
**사장 _리플렉스 정규1집 대박예정류준열은 정말 최고인듯 멋있어 또 반함 ♡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일주일 #기다리다_지치겠다 #그럴땐 #리플렉스_정규1집_듣자 #단공예매는_했니? #인터파크야
**정환♥]율아토꽃보다 청춘끝났다 으어
**준면의 행복 쫑지방금 꽃보다청춘에 노래 로맨틱펀치 노래같다...!
**콘티켓팅..재인..성공..꽃보다청춘넘나재밌자낰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
**ark Jung Eun고경표 씨 가방에 노란 리본..🎗'꽃보다 청춘' 사랑받는 사람들이 가는 건데 자기도 가도 되냐며 막 우는 걸 보니 짠했다..
**낫٩(*^0^*)۶****22_with ****i_0414 꽃보다청춘 저번꺼가 더 재밌어서 보다가 내방옴...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conanalfks

From Twitter

**미나에 빠져들었어 이미아 엄마가 티비보고있어ㅠㅠㅠㅠㅜㅜㅜㅜ꽃보다 청춘 20분에 끝난다면서ㅜㅠㅠ안끝나ㅜㅜㅠ
**낭****luv_love 지금 꽃보다청춘 보고있어!!
**재왜인지 꽃보다 청춘을 처음부터 끝까지 반강제 시청하고 있다 심지어 난 응팔도 안 봤는데
**케(^-^)v으으윽꽃보다청춘넘잼있어
**카세****i 왜 꽃보다청춘 또 함?
**ᅠᅠ****le_app____ 아 오늘이 꽃보다 청춘 쌍문동 4인방 첫 방송인가 재밌어요?
**보꽃보다청춘도보고싶고 프로듀서도보고싶고..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jde_83

From Twitter

**거미의 개 ˘̴͈́ꈊ˘̴͈̀ღ이거 넘 청순했지 ㅋㅋㅋㅋㅋ #보거미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청춘 #감사하다
**코 일)니코 칠복신 키노즈꽃보다청춘본다
**응애✨****030 꽃보다 청춘이라고 ㅋ ㅋ ㅋ ㅋ ㅋ ㅋ 진자 이세기 처도랃ㄷ나 ㅋㅋ ㅋ ㅋ ㅋㅋ
**yesu.soo****MMY 꽃보다 청춘 잘보있어요!^^
******mat1c_ 나는 그냥 누워서 꽃보다 청춘 보고있아요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아 꽃보다 청춘 .,.. 이거 진짜 보기 힘든 유형의 인간드라마인데 애들이 너무 상큼하서 재밌다
**미나에 빠져들었어 이미꽃보다 청춘 끝나면 프로듀스 바로시작하겠지..?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aaaa07x

From Twitter

** 비네이버 실검ㅋㅋㅋㅋㅋ 10위 중에 2개 빼고 다 꽃청춘 이야기 ㅋ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
**니어스비๑'ᗜ'๑멤버들 쇼타임같은 예능 또 찍었으면 좋겟다,, 팀 나눠서 꽃보다청춘 엑소 시리즈로ㅠ.ㅠ 예를 들면 구사즈편 비글즈편 킼키키
**이실검 죄다 꽃보다 청춘 검색어네 ㅋㅋㅋㅋ
**이네****a_ 꽃보다청춘에 응팔 애들 나와요 ㅋㅋ
**시루님』꽃보다 청춘보는데 나도 해외여행가고싶다ㅏ.. 깜짝 선물로 싱가폴 짠! 가볼까
**유로운오리덕(=리덕)꽃보다 청춘 보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nful__ 저도 그냥 누워서 꽃보다 청춘 보고있는데, 아 그리고 트윗 하나 새로 올렸거든요 확인해줄래요?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suzu4411

From Twitter

**2월부코일욜] 알티요정 누리님꽃보다 청춘하구잇네 박보검 어뜩해ㅋㅋㄱㅋ
**솜ㅤ꾸물대다가 나가니까 엄마가 꽃보다청춘봐서 꼽사리꼇다
**ecret Agent비행기를 놓치다니...ㄷㄷㄷ 정말 상상만 해도 앞이 캄캄하다. #꽃보다청춘
**꾹꾸기꺼 늘예솔❤꽃보다 청춘 보는데 박보검이 넘 기엽다....😍😍😍😍😍😍
** 숄찡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편 재미있나보네! 솔직히 말해서 아이슬란드편은 멤버들끼리 사이가 좋아서 보기 좋았으나 예능적 요소는 못 살린 것 같습니당
**attane_Oki꽃보다 청춘 왜 동룡뇽만 빠진것인가ㅠㅠ 재미난 캐릭이었는뎀. 누가 아시나요, 이유를?
**ellMeWhatIsLove됴라돌이****__joy 아맞아요...저도 해외...가고싶은데...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 보면서 가고싶어가지고 몸부림친적도 있었...ㅎ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tkddk1102_love

From Twitter

**ucho gusto****y_326 꽃보다 청춘 보는 군
**후나 겨론하쟈(블 티)아 프로듀스 ㅋㅋㄱㄱ늦게나오는이유 꽃보다청춘 보니랔ㅋ그거때문인줄ㅎ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꺅~^^~재밌다. 《꽃보다 청춘3~in 아프리카》 응팔팀~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oraya kurniawatiRT ****MMY #꽃보다청춘 오늘 밤 9시 45분,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Africa> 첫회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꽃보다 청춘3 ~in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에서 오늘 첫방송 중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람****yvely 넹 저도 늦게 봤네요ㅠㅠㅠㅠ 꽃보다 청춘보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말편하게 해용
**바민정꽃보다청춘 아프리카를 가다 보던중 젤 흥미돋는다 역시 청춘이군 저게 청춘이지~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ryuwnsduf

From Twitter

**준열만나는게소원중하나인사람ㅎ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너무좋아!!^^
**히⚡꽃보다 청춘 보는데 류준열 영어 와 대박 멋있어 역시
**코 71일꽃보다청춘 재밌네.
**남택피곤해 아.. 죽을것같아 ㅋㅋ 지금! 꼭 #꽃보다청춘 첫방송 놓치지마세요. Happy watching : #박보검
**엔꽃보다 청춘 안 보고 나돌 본 보람이 있넵
**교 뒷산 삵) 모리안****kyzun 꽃청춘... 꽃보다 청춘이 아니라 청춘이 꽃이지 뭐... 류주녈... 졸라 멋져...
**영싫 컨셉노트 수량조사! 카카꽃보다 청춘 보는데 류준열 영어 잘해오올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annisarieska

From Twitter

**큐 박보검초록창 실검 4위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콘가고싶은슈씽첸~(슈밍,씽이,첸)****1_Aroma 꽃보다 청춘보고있어요😄
**ui유심 장착한 꽃보다 최초의 신인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 #응답하라1988
**남택#꽃보다청춘 오늘 밤 9시 45분,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Africa> 첫회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박보검
**omin •Be free, feel warm. 지금 내게 필요하구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택시기사의 이야기 📺
**손 ♪(´ε`*)****_1240 꽃보다 청춘 봄
**종(부)인꽃보다 청춘 이번회 빨리빨리 보고싶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ghanddms

From Twitter

**가수 언급 자제중인 빨간너구리☆****iz 꽃보다청춘 때문인듯...
**코니****NJYH 지금 꽃보다 청춘보는데 개잼
**오랜만에 꽃보다 청춘 보는데 네 명 캐릭터가 재미있다. 고경표는 적당히 평범한 친구, 류준열은 리더 여행가, 안재홍은 모든 게 신기하기만 한 장난꾸러기, 박보검은 덜렁대지만 순둥한 막둥이. 조화롭다.
**까꽃보다청춘보고 잘삘
**준열만나는게소원중하나인사람ㅎ아 어떡해!!너무좋자나 꽃보다청춘!!너무재밌자나!! 다음주에도 본방사수!!!!!!!♥♥류준열
** 프리패스 세주주세오 ♡꽃보다 청춘 다 끝나가???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빠가 안비켜줘ㅠㅠㅠㅠㅠ
**른청설모꽃보다 청춘 먹으면서 치킨 본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sleepyj0ann3

From Twitter

**ecret Agent류준열이 멋있네.. #꽃보다청춘
**드섭꺄 tvN 꽃보다청춘ㅠㅠㅠㅠㅠ♡ 돈뇨니 없는건 아쉽지만 정화니 정봉이 서누 나오는군여
**순소년꽃보다 청춘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해 픗프꽃보다청춘을 보자!
**호구****er500 티비엔에서 꽃보다청춘해서 청률 줄어들까봐 그러는거 아닐까요..?
**스은새준열 멋있다! 매력적이야~~~ #꽃보다청춘
**잼 잉여****k 아뇨 꽃보다청춘 응팔 멤버들이 아프리카 갔어요 ㅋㅋ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guessmira

From Twitter

**은****E_940218 그거 꽃보다 청춘 끝나고 봐도되엽! 지금 인스타에 11시 25분부터 한다고 나왔어여!
**명****ixxlove 꽃보다청춘 다버고보래여 ㄴ
**삐꽃보다청춘 졸라 재미따 아 졸ㄹ라 다들 매력쩌러 근데 류준열씨 영어 개잘함 머찌다 진짜
**히로리♡꽃보다청춘 왜 여자편은 없냐 ㅠㅅㅠ 여자연예인들도 해줘
**ㅅ'Hㅕ니맘Mㅔ이'ㅅ'****IE 꽃보다 청춘 보새오 준열씌 나와
**담쓰담하는 몰랑곰오우 야 TVN에서 꽃보다 청춘한다 최택사버무ㅜㅜㅜㅜㅜㅜㅜㅜ 박보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상원여행 정말가고 싶다 .. #여행#꽃보다청춘 나는#미국 으로....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p_je_

From Twitter

**와 박보검..보거미..얼굴 열일하시고 넘나 착해서 그냥 보기만해도 내가 다 죄짓는기분..... 어머ㅠㅠ #꽃보다청춘 #박보검
**누리 ٩(๑'^'๑)۶아 꽃보다 청춘 보곱다
**요병맨발의리더 #류준열 #꽃보다청춘
**은비⭐지금 탐라가 꽃보다청춘으로 가득하다ㅜㅠㅜㅜ꽃보다청춘 존잼❤
**言(첨언) 덧붙여 말하다.차이나타운_석현 이만큼이나 예의 바르시구나 박보검 ㅋㅋㅋ 미담 연예인 강하늘 과 동급?ㅋ #꽃보다청춘
**유우****ABLEKJI 차뉴 꽃보다청춘 보는듕이얌
**연<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박보검이 많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은혜롭다는 생각이 든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Bogummysdog_

From Twitter

**016년을 부탁해,인피니트아 꽃보다 청춘 핵웃곀ㅋㅋㅋㅋㅋㅋ
**ू˃̣̣̣̣̣̣︿˂̣̣̣̣̣̣ )꽃보다 청춘보는데 보검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은비⭐나영석 피디님 종인이 꽃보다청춘 보내주세요ㅜ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엑소 9명 다 보내주세요ㅜㅠㅜ종인이 원하신다면서요ㅜㅠㅜㅜ흑흑ㅜㅠㅜ
** 의 남자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에서 응8 남 배우들중 이동휘가 빠진이유를 나영석이 인터뷰까지 하며 설명 했지만 ㅋㅋㅋㅋㅋ 글쎄 나영석 니 취향 아니라 솔직하게 말하지 휴~ 변명에 불과해 나영석 피디님 ㅋ
**이스 보고싶은 하루8m8꽃보다 청춘에 고경표나온다 나 진짜 고경표 언행때문에 싫어했는데 애가 막 펑펑 울면서 자기가 진짜 잘못했는데 이런데 나와도 되냐고 하는거 보니까 안쓰럽다 저렇게 반성하면 용서받을 수 있다고 생각함 애가 마음 고생 심했는지 너무 펑펑 울더라
**aE꽃보다 청춘 부제 짱귀엽다ㅋㅋㅋㅋ 보검이의 긴 하루ㅋㅋㅋㅋㅋㅋㅋㅋ
**ー♪ヾ(o≧∀≦o)ノ゙열어분 꽃보다청춘 보세요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_GK_MJ

From Twitter

**iiiiiiiii어머어머 우리 보검배우 너무 착하다😍😆 #꽃보다청춘
**나꽃보다 청춘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٩꒰⍢ ꒱۶⁼³₌₃****june_ 멋져! 머보구잇니 꽃보다청춘?
**aE****L_2e 꽃보다 청춘 보시나요!
**우아 꽃보다청춘 보는데 박보검 핵귀엽다ㅠ
**단꽃보다 청춘은 안 볼라고.
**꽃보다청춘 보고있는데 보검님 차에서 왜또 나왉!!!!!!!!!!♡♡♡♡♡♡♡♡♡♡♡♡♡♡ 존나 놀라서 막막 소리지르고 아싸아싸 이러고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mufasarabi1

From Twitter

**시아 (Messiah)꽃보다 청춘 박보검님 차안에서 코니들의 왜또 노래가 나왔습니댜.....
**다고경표 찡. #꽃보다청춘
**블리방금 꽃보다 청춘에 왜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방금 꽃보다 청춘에 박보검 나오는데 차에서 왜 또 듣고있었어요 ^ ㅅ^....
**또주네야꽃보다 청춘 박보검이 혹시 왜또 튼거맞나?잘은 안들려서ㅜㅜㅠ
**아이콘얼빠뿌덕]콘_가람방금 꽃보다청춘에 왜또가 ㄴㅏ왔다 류준열폰이니누구폰이니 누가왜또를 튼거야 사랑스럽네
**다꽃보다 청춘에서 박보검님 벤 안에서 왜 또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bogum_psv

From Twitter

**영꽃보다 청춘에서 박보검씨 왜또 노래들어주신다...♡더럽..
**나니요정꽃보다청춘 보는데 아이콘 노랰ㅋㅋㅋㅋ
**인 트윗 확인 교꽃보다 청춘 보검 님 차 안에서 왜또 나왔다...!
**꽃보다 청춘엨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 차에샄ㅋㅋㅋ왜또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슝⊙****b525 어어 그런가봐 방금 꽃보다 청춘에서 목동이라고함 ㅠㅠㅠ
**ucky sunny꽃보다청춘 보검이ㅋㅋ어떡해 ㅋㅋㅋ
**ieun꽃보다 청춘보는데 박보검 왤케 잘생겼냐 ㅠㅠㅠ고경표도 좋고..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thankyoupbg

From Twitter

**니쉘이 잘못해찌(❁´▽`❁)*✲゚*****dhelp07 티비랑 탐라 번갈아가면서 후루루 넘기는데 제이름이 보여섴ㅋㅋㅋㅋㅋㅋ 와칭유👀✨ 네네 꽃보다청춘! 이거 보고 프로듀스101 보고 새벽 1시쯤 올게유,,,
**신동갈매기나PD는 꼭 밉상 한명씩 투입하는 고도의 전략을 쓴다. 아이슬란드편은 정우, 아프리카편은 고경표. #꽃보다청춘
**9/20]BACAS친구자취방이라 꽃보다청춘본방 첨보는ㄴ데 재밋다 귀여웤ㅋㅋㅋㅋ
**스가오이D-2]다 내 잘못이야..!나도 꽃보다청춘ㅈ보고십타...
**섭서녕(메인트윗해쥬세여)****rdbsenwns 헐 꽃보다청춘 보검쨘....나오눈데......
**이✨****_hyunjin 꽃보다청춘그거끝나구하나바...
**ズマ(여행가고싶다)꽃보다청춘 대박ㅋㅋ재밌어 이번편도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toongtoong21

From Twitter

**이✨****855 꽃보다청춘?그거때문네.....우리언니들빤낭바야대는대
**후나 겨론하쟈(블 티)****U_BH 꽃보다청춘!!! 나와서 11시25붓이랫!
**근도움****ingyugyu 아 꽃청춘이 꽃보다청춘이에요..?!?!
**이끼/모쓰✨박보검 꽃보다 청춘 나오네
**채님****tered_space 내가 지금 꽃보다청춘을 보고이써
**기 곰슈슈엄마랑 꽃보다 청춘보고있닼ㅋㅋㅋㅋㅋ
**oo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좋다. 젊음과 여행은 언제나 옳아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tvxqfrom1226

From Twitter

**ecret Agent안재홍...멍 때리고 있는 보살님같아..ㅋㅋ #꽃보다청춘
**느강]혜느학원끝날다 다같이 꽃보다청춘 을보자 오늘응답ㅎ편이나
******21a8 꽃보다... 청춘...?????? 보세여...???
**사체니♡/////♡오늘 시그널 꽃보다청춘 프로듀스101쉴틈이 없어ㅋㄱㅋ
**정핀아♡고경표넘나착한사람ㅠㅠ #꽃보다청춘
**동홀릭****ming_dong 난 꽃보다청춘봐ㅎ
**ivi꽃보다 청춘 보는데 아니 고경표 우는 거 너무 짠한데 너무 머리가 신경 쓰여..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PBogeum

From Twitter

**생엔꼭아츠나이있는곳♣01노래도 듣고싶은데 언텔도 하고 싶고 꽃보다 청춘도 보고싶어....
**손 ♪(´ε`*)헉 대박 꽃보다 청춘 봐야지!_!
**동데이♡꽃보다청춘 넘 귀여워 으앙ㅋ
**RE:] 박보검 d|#꽃보다청춘 오늘 밤 9시 45분,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Africa> 첫회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카이사랑하는엑셀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이(多怡/ダイ)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역시 라오스처럼 몰빵을 해야하나 ...
**국적으로뷔가내립니다옘병할 꽃보다 청춘이 뭐길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wowwh1991

From Twitter

**정핀아♡오늘프듀 11시반에한데요 꽃보다청춘의식했나봄
**둥****s0173gmail1 아맞다 꽃보다청춘 봐야대는데.. 유잼예상
**덜이 연사인냉면님 ****OLDnoodle 꽃보다 청춘 보고계신가요???
**냥모카(SW)꽃보다 청춘 in 아프리카 택아!!!!!!!!!!!!!!!!!!!!!!!!!!!!!!!!!!!!!!
**aaaaay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쫄깃하구만ㅋㅋㅋ
**럿한꽃(ㆁωㆁ*)****_o_ov 꽃보다 청춘보다 노쳐쒀ㅠㅠ
**럿한꽃(ㆁωㆁ*)****ve0506 꽃보다 청춘보다놓침ㅠㅠ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mint0505486

From Twitter

** 리 쨘꽃보다청춘 왤케 길게 해... 나 프듀 못보는갸....?
**쓰꽃보다 청춘 괜히 씐나.....☆
**어ㄴㅣㅁ들ㄹ 꽃보다 청춘 응팔멤버 나오느내ㅓ지금 윽 심장쿵해서 디저ㅓ벌임
**콘 4구역 묜디전포기하고 꽃보다청춘볼겁니다
**짱금요일 진짜 볼거 풍년이네ㅠㅠㅜ 본방사수는 못하지만 햄보카다.... 내일 시그널, 맛있는 녀석들, 꽃보다청춘, 프로듀스101 볼수있다 뉸뉴냔냐🎵
**어지금 꽃보다 청춘 응팔ㅁ니ㅣㅁ버 !!!!!
**정환♥]율아토꽃보다청춘켰는데 윽 잘생겼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P_PiscesElhaon

From Twitter

**주꽃보다 청춘 본다.. 푸켓... 넘나 좋구나
**도라꽃보다 청춘 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훠우
**지희(막콘D)❤성여라미안해.......꽃보다청춘봐야해ㅐ......미안해....😢😢😢😢😢😢😢찾아서볼게 .....
**코그리고 나는 꽃보다 청춘을 볻다
**言(첨언) 덧붙여 말하다.꽃보다 청춘 in #아프리카 1회 첫방송 오프닝 비지엠도 #김완선 님의 #기분좋은날 신원호pd의 응팔 이랑 나영석pd의 꽃청춘 이랑 공통점 되시겠다
**삼사랑문어로디(융로디)꽃보다청춘보는데 류랑 혜리랑 너무잘..하
**YUNA꽃보다청춘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thankyoupbg

From Twitter

**#꽃보다청춘 #박보검 피곤해보여ㅠㅠㅠ
**거본****hocoball ㅋㅋㅋㅋㅋ꽃보다 청춘본다 캬캬 어색하나 약간 굳었다😬
**이신꽃보다 청춘-아프리카편, 꿀잼 예약
**안재효언니의 말을 따라 꽃보다 청춘 봅니다 ****3Ox
**아이콘얼빠뿌덕]콘_가람****u_ikonyg 나 꽃보다청춘봐!!!
**다****exol_1030 꽃보다 청춘 ㅎ
**몇이쇼케가게해줘여이태민이태민이태민꽃보다 청춘 재밌어여 .. 소심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IAMBOGUMMYFAN

From Twitter

**요병준열이 귀엽다 #꽃보다청춘 보검이 ..,,,, 경표,,,,,, 귀여워.... 정봉이됴..
**돼지꽃보다 청춘 몇시에 해여??
**자홍년나도 꽃보다 청춘 보고싶은데........
**잔꽃보다청춘은 역시 볼수록 꽃보다신화가 보고싶음
**회차 티켓챙겨 여영이****som___412 꽃보다청춘이나보자..
**요병꽃보다 청춘 달리시는분!!!!!! 너무나 재밋다ㅓㅠㅠㅠㅠ준열이ㅜㅜㅜㅠㅠㅠㅠ준열이오빠 31살인게 좋아........................
**블리한나 redisTVXQ꽃보다청춘 보는데 고경표 나오니까 짜증난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ctbERptWlAhj2Ok

From Twitter

**✨****1X103 오늘 그 꽃보다 청춘 보꺼야
**릿으ㅣ·ㅏ아아아ㅣ어··꽃보다청춘
**타나 분명히 내일 시험인데 왜 꽃보다청춘 보고있니
**aHaHa^^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ㅅ!
**지가 가득찬 Elhaon오 꽃보다청춘한다 봐야지
**nknown꽃보다 청춘 ㄱㄱ
**콘 4구역 묜디****Vely_K 존나 고민됨 오빠도봐야하는ㄴ데 꽃보다청춘넘나보고싶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ab983000

From Twitter

**뱅ㅎㅏ..꽃보다청춘이라도 봐야지 아버지들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규꽃보다청춘한당
**소니꽃보다 청춘한다 예~~~~♥
**️냐졍눈아✌️#꽃보다청춘 첫방송 시작!!!!
**까꽃보다 청춘한다ㅠㅠㅠㅠ
**봄 꽃보다 청춘만 보고 짜자 게으른 나보마😀
**연 (。•̀ᴗ-)⭐️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편을 보겠읍니다 ,,, 준녈님 ,,,,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From Twitter

**콘 4구역 묜디님덜 정법이랑 꽃보다청춘중에 뭐볼거임
**무지꽃보다 청춘봐야징
**통기한#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류준열 시작!
**큐 박보검#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꽃청춘 #1회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감사하다 한다!!!!
**소#꽃보다청춘 시작합니다!
**린릠더라 꽃보다 청춘시작합니다.
**곰#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From Twitter

** 앙 ♡다은ㅋㅋㅋกลับบ้านไปนอนดู 꽃보다 청춘 ยังจะดีกว่า
**가니팬이다****MMY 본방사수 준비중! #꽃보다청춘
**언테스포] 블레꽃보다청춘한다 아 개조아
**백수비글들이 안온다 꽃보다 청춘 시작하는시간이랑 겹치면 안놀아줄꺼다 나 말했서
**순가련 재희팍꽃보다 청춘 한다~~~
**연꽃보다청춘 우리 보검이 오빠나오넹 조타
**꽃보다청춘한다,,,!!!!!!!!!!!!!!!!박보검!!!!!!!!!고경표!!!!!!!!!!!!!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From Twitter

**검이네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첫방송 대기 중!!! 보검아! 조금만 기다려!!! 💖
**꽃보다 청춘. 보검이 보려고 기다리는 중. 와 씨 광고 짱나네. 9시 40분 시작이라해놓고 광고 20분 하고 열시에 시작하는거 아님.....? 역시 CJ답다.
**망진창 요옹길~~~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보자~~~
**다들 꽃보다청춘 보자 ~ ^ ㅁ^~~모여모여
**영미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한드아아아아!!!! 내가 이거 보려고 얼마나 기다렸던가😂😂😂😂😂 재작년에 내가 후원하는 우리 키란이 보러 갈거라고 케냐 여행 준비하다 에볼라 바이러스에 치안 문제 땜에 결국 포기했는데 이번 편 보고 다시 생각을 해봐야겠다..😢😢😢
**OK.B글로리데이 개봉할때쯤이면 꽃보다 청춘 끝날테니까 꽃보다 청춘 글로리데이편 찍어줬으면 좋겠다. 넷이서 청춘을 즐길 겸 알래스카나 알프스로 떠나면 좋을듯 ?
**omy****MMY티비앞에서 딱 대기중!!!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From Twitter

**소지은****MMY 안녕하세요 보검오빠😊 오늘 뮤뱅 출근길도 보러갔었는데! 집오자마자 뮤뱅 챙겨보고 지금은 꽃보다 청춘 본방 기다리고있어요! 같이 본방보고계셨으면 좋겠네영ㅎㅎ 본! 방! 사! 수! ❤
** 희 ❤꽃보다 청춘 바야지>.< 기대된다
**시니꽃보다 청춘봐야지+!!!!!!!!!!
**슬로건배부] 수파클링 사담계❄오늘 엄청난 선택장애가 올듯하다... 원래는 꽃보다청춘 보다가 프듀본방사수했눈데... 오늘은 응.팔 님들 나오눈데.. 보다 돌려야하나..프듀 재방을봐야하나.. 하지만 프듀 본방사수가 넘나하고싶은것..
**나연****MMY #꽃보다청춘 #보검 오빠 완전기대되용~!!
**럽다꽃보다청춘 얼른ㄴ 했으면
**호오빠의 노추링꽃보다청춘 빨리방송해주떼여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From Twitter

**스미****MMY 보검아 티비 앞에서 대기중이야 심장떨려서 죽겠다🙈🙉🙊 #꽃보다청춘
**자홍년꽃보다 청춘 보려고 틀어놨는데 집 분위기 완전 망해서 내 방에 들어왔다
** 내천사 일훈 ❣하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꽃보다청춘봐야지...너무좋다
**영우어어 보거미...!!!꽃보다청춘!!!!!!!!
**렙 °㉦°꽃보다 청춘 한다 아아아아 ㅜㅜㅜ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청춘 보검 9시 청춘아프리카 4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