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49 ALL

**뜨****xo 정말요,,!!,, 아프리카가 진짜 멋진 나라인데,,, 밤에만 조심하면 치안도 그럭저럭 괜찮고,,, 😭😭😢 남아공 나미비아 진짜 제 꿈의 나라인,,, 꽃청춘 넘 기대됨니다,,, 대리만족 시켜주세요,,🙏🏻🙏🏻
**H Park아프리카 여행가려면 현지 풍토병에 대비한 예방접종을 꼭 해야한다. 꽃청춘도 미리 맞았겠지?
**을의국제바리스타학생회장 록셸도 스타2 좀 하다가 이제 아프리카 bj 하네
**오-鋼の아 아프리카 가고싶다
**j.Y✈️화면으로 보니 아프리카 정말 좋은데 가고 싶다는 생각은 아이슬란드에 비해 덜하다. 이루기 힘든 꿈이라는 생각이 커서 그런걸까. 늙은 게 틀림없다.
**토야 근데 근쨩 아프리카 갔다왔어? 왤케 흑인이야
**리/Cherry****hae_03 헉 난 신경안쓰고 아프리카 틀어놓고 치킨집가서 치킨먹고 그럼. 술도 그리마시곤 함 히히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luver_Stitch

From Twitter

**하임임,임임라하,하임임라=하임라인뀨할거없으신분방송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할거없으신분방송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할거없으신분방송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할거없으신분방송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제발요
**E : 낭랑 18세 김정환]****al_ch 콜. 아프리카던 남극이던 어디든.
**그래 엄마 누****nim_ 2. 애스터 가장 즐겁게 굴린 캐. 얘는 숏컷여캐라는 내 취향범벅이다. 냉정한 저격수가 컨셉이었으나 결과는 1선.. 꾸미면 잘생김. 최대한 원작 느낌을 살릴려고 원작에 나오는 헤드셋끼웠는데 결과는 아프리카 비제이
**H Park사막이 많은 중동이나 아프리카에선 일본 SUV가 흔하다. AK소총급 내구성을 자랑하니까.
**보린****unored 헐...!!!!!! 저도 새컨드잇는거요 대미친!!!!! 여행다녀와서 지친 주녈이 누워서 자는데 거실에서 아 오늘 왔어요 아프리카에서..응 그래서 통화 길게 못해 하고 전화하는 택이여....
**시안셔스(류스)씨제스타그램 업뎃 #류준열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선희(Ally Han)진짜 가고싶은 나라 #아프리카 내가 처음 읽은 여행에세이가 아마... #컬러풀아프리카.. 아프리카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가지게 해주고 .. 원하게 해줬던 책!!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치호****her_KJH 아프리카로 보내자. 거기가면 보검이 있다고 보내자.
**인용알티X] 알페어****66 아프리카 생각보다 관광지는 잘되어있어요ㅎㅎ
**하임임,임임라하,하임임라=하임라인뀨할거없으신분방송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할거없으신분방송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할거없으신분방송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할거없으신분방송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arahmarah꽃청춘 아프리카편 개졸잼이다 💕 글고 응팔땐 띠엄띠엄봐서 몰랐는데 류준열은 이상형으로 정하기로 했다
**유나피디님한테 생일선물 받은기분,, 넘감사합니다 나피디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개짱짱 ㅠㅠㅠㅠ 그리고 생일 축하해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리구 앞으로도 즐거운 덕질합시다ㅠㅠ 류준열 세계최고!!!!!!!!! ❤️💛💙💜💚
**아프리카 자연이 너무 멋진 ㅠㅠㅠ 세상엔 참 멋진 곳들이 많은것 같아
**한현미와이파이가 아프리카를거부하는군 망할..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momi1917

From Twitter

**중력이 필요한 소녀꽃청춘 아프리카편 오지게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저런여행한번해보고싶다. 난 아프리카언제가보나...
**SIM****nim ㅋㅋㅋㅋㅋㅋ저 사실 그 뭐지? 다음팟이나 아프리카 같은 그런곳인줄 알고 와 구경가서 막 곰님 부끄럽게 야한질문하고 그래야지 했는데...모르는 언어가 들리고 모르는 글자들이 있어서..조용히 있었습니다. 야한질문 못했엉... 쭈글
**ㅋ아프리카... 크.. 좋겠다. 아프리카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 지금은 시간되고 돈도 있지만 같이 갈 사람이 없다..
**냥 김막싱꽃청춘 아프리카는 그냥 포기하는 걸로.
**OON맘에 드는 캐릭터가 없으니 집중이 안되는구나. 난 나이든 꽃청춘이 좋다~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찮은 사료셔틀꽃청춘 아프리카ㅠㅠㅠ아 또 여행뽐뿌온다ㅠㅠㅠㅠㅠ

**아프리카 너무 이쁘다.. 아이슬란드 앓고 있는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아프리카까지..근데 진짜 가볼만 한 거 같아...
**언 =ドゥオン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이 시작했어요. 응답하라 1988을 너무 재밌게 봐서 친근감도 있고, 아프리카 풍경도 멋지고 다음주도 기대기대!!
**구역1열가는 세젤구ㅣ번역봉사 시작하기루했어요! 아프리카 어린이들 동화책 만들어주는!!
**닉주디 겨론해]물까치이...시...푸럴ㄹ.... 나 왜... 꽃청춘 아프리카편 안보고... 으으ㅏ아랴아야야야아ㅏㅓㅑㅓㅏㅓㅑ 우리 정환이 본체가 애들본체들이랑 여행하는걸 난 왜... 정환아ㅏㅏ아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야내ㅔ에ㅣㅣㅐㅐㅐㅐ 재방 볼게에ㅐㅐㅐㅐ
**임하는 웨슬리클린하고 재미있는 유튜브 아프리카 PD들 1.대도서관 2.부레옥잠 3.수탉
**ㅇㅏㅏ프리카가 멋진나라인줄 디시깨닫게됬다ㅠ
**당할수잇나효ㅋㅋ 소희****_Kku 허걱 아프리카로 놀러간다니 참신한발상인거같아요""!!"! ㅈ저두..어딘가로 여행가고싶어라 왈칵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Insteadbrick

From Twitter

**하임임,임임라하,하임임라=하임라인뀨안녕하세요!지금하임라인그림방송진행중입니다!많이많이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냥이제 까지 나온 꽃보다 시리즈 중 가장 가고 싶으다 아프리카.. 그 다음은 페루 다음은 스페인.. 암튼 아프리카.. 사막아 사막아 대초원도 완전..
**호오빠의 노추링아프리카 여행가고 싶어지뮤ㅠㅠㅜㅠㅠ너무 배걍 잘 찍어 꽃청춘..
**夢/DongHun아내가 무척이나 오래간만에 깔깔거리면서 TV를 봤다. 재미있나보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보린넌 언제나 너 살고싶은데로 사는 놈이잖어 멋대로 나타났다가 멋대로 사라지고 난 너가 어디서 잘못되는건 아닐까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너 답답하다고 아프리카로 훌쩍 떠나있는 몇달동안에도 넌 어땠을지 몰라도 난 매일매일이 지옥이었어 뭐 알어?
**래는 으지에 가득 차따!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 개재밋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편도 재밋겟다
**비나#꽃청춘 아프리카 1회에선 류준열이 거침없는 영어회화 구사, 1종 면허, 노래, 시원한 웃음으로 여러개의 하트❤️를 추가했는데ㅋㅋ 앞으로도 류준열 분량을 오늘만큼만 유지해 준다면 쭉 본방사수할 용의가 있음 분량에 한맺힌 어남류ㅠㅠㅠㅜ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Hana_4everTae

From Twitter

**꽃청춘 보는데ㅔ 아 진짜 여행가고싶다 ;ㅅ; 나도 아프리카 가고싶어,,,
**꾸궁금한이야기Y->꽃보다청춘~아프리카납치기~->프로듀스61 개 잼있는TV라이프
**다형꽃보다 청춘 in 아프리카! 보검오빠~ 기대할게요!
**.°◇몬카밍◇°.•열려다가 기획 단계에서 멈춘 커뮤 *아프리카 청춘이다. - 흑인캐만 낼 수 있음. 가라앉아가는 섬에 사는 부족이 마지막으로 섬에서 마지막 축제를 하고 섬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는 스토리였음. *농촌커뮤 이름 미정 - 죄다 전라도 깡촌 애들. 그냥
**oanne Lee좀전에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다음주 예고에 #로맨틱펀치 #MaydayMayday 나옴!!! ㅠㅠㅠ 꺄아~ ♥
**예****gvely_0124 마자 나갑자기 아프리카가고싶어짐
**시안셔스(류스)네이버 검색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Lovelyz_0320

From Twitter

**ら진정꽃청춘이네~~ 앞으로도 흥미진진~~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기대합니다!!
**니언니****n90420_ ****lu0420 꽃보다 남자 아프리카편...
**이더운날씨 끔찍하게 싫어하지만 아프리카 가보고 싶다
**보린여행다니는 김정환 너무 좋지 아까도 발이 편해야한다고 맨발로 다니는데 너무 좋았지 서울에서 아프리카에 있는 김정환 기다리는 최택 상상만해도 좋다
**그리ㅇㅈ****calice 정작 아이슬란드도 아프리카돛연출자는 나피디 아니예요 ㅋㅋ 얼굴만 내비치는 거 ㅋㅋㅋㅋㅋ
**2****MMY 뱅기놓쳐서 속상했겠어요ㅜ 그래도 그것도 다경험이잖아요! 그만큼 형들 만나면 더 반갑고~~ 남은 꽃청춘도 잘 챙겨볼게요~ 이렇게 4인이 나와주는 꽃청춘+아프리카영상미 참 감사하네요!~
**아프리카란 곳을 첨으로 가보고싶어짐.....랄까 꽃청춘에 프로듀스까지....또다시 불금은 약속금지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beautypy98

From Twitter

**해도그뿐아이슬란드 보다가 아프리카 보니...정말 속이 뻥 뚫리는거 같다!!!!
**으아 재밌어 꽃ㅊ청춘ㄴ나ㅏ미비아편ㅠㅠㅠㅠㅠㅠ짱잼따ㅏㅠㅠㅠㅠㅜㅠㅠㅠ아프리카에 여행간ㄴ육둥이 보고싶네ㅔ흑ㅠㅠㅠㅜㅠㅠㅠ아ㅏ진짜ㅏ 넘꿀잼이야ㅑ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e SeungWontv로 프로듀스101을 보고 컴터로 다음팟 스파5방송을 보고 폰으로 아프리카 라디오를 듣고 있다
**eun-Wan Lim고경표가 조금 피곤한 스타일인 것 같긴해도 세월호 노랑리본을 달고 꽃청춘에 나와주니 좋구나. 정봉이 정팔이 형제 최고 ㅋ #꽃청춘 #고경표 #나미비아 #아프리카
**그리ㅇㅈ노란 리본도 아프리카 갔구나..찡하다
**mily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잼있다. 류준열 드라마랑 또 다른 매력😍
**순티아프리카여행 부러워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Lovelyz_0320

From Twitter

**월아잇을란드 보다 아프리카가 훨씬 재밌는거 같아
**느에게 통장주고싶은 윤쨩****st_ 저두여!!!!!아프리카는 정말 너무 가보고싶은데 에볼라... ._.
**ricky Evolick아 시1발 당장 아프리카만 가도 에투샤부터 시작해서 여러 포창.. 아니 포켓몬 장인이 있는데
**냥우어 ㅜㅜㅜ 아프리카 ㅜㅜㅠㅠ 아프리카야 ㅠㅠㅠ ㅠㅠㅠㅠ 나도 아프리카 나도나도 ㅠㅠㅠ
** / 꺄아아 중콘♡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진짜 너무 예뻐.. 아이슬란드만큼 아니 어쩌면 아프ㄹㅣ카가 더 예쁜듯 진짜 그림같아..
**랑하훈꽃청춘 재밌다.. 나도 아프리카 가고싶다^~^
**모리사심슨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 소감: 보검아 빨리 와....분량 너무 적었어...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wangcool

From Twitter

**오리죽기전에 아프리카 여행,,,,,,
**이아....넘 웃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동이와 쌍문동 4형제의 아프리카 여행기... 아 재방까지 사수하고 자야지 ㅋㅋㅋㅋㅋㅋ
**ooM mireY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보면서 또래 남자애들끼리 걱정이 앞서기보다, 넉넉하고 신나는 마음으로 부딪치는 거 좋아 보인다. 돈 쓰고 시간도 낭비했는데 자책하고 짜증내기보단 야 그냥 시행착오야 하고 쿨하게 지나보내는 거 진심 내가 배워야 할 애티튜드인듯-
**사장 _리플렉스 정규1집 대박예정류준열은 정말 최고인듯 멋있어 또 반함 ♡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일주일 #기다리다_지치겠다 #그럴땐 #리플렉스_정규1집_듣자 #단공예매는_했니? #인터파크야
**칰폽폽아 진정한 아프리카 티비 좋다. 류준열한테 별풍선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 꺄아아 중콘♡으아ㅠㅠㅠㅠㅠ 아프리카 가고싶다 너무 예뻐 난 진짜 저런곳 죽기전에 다 여행해봐야지 공부해야겠다 진짜 돈벌어서 여행 다닐거임 ㅠㅠ 공부의지 불타오른댜....
**계정우리는 지금 아프리카에서 가장 무서운 곳에서 길을 읽은 거야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lovelyfairy_B

From Twitter

**누스 늪계ㄴ난..왜..와파가 아프리카를 거부하는가...!
**메이☆여행이란 언제나 좋은것🤓 아프리카도 가보고싶다🤔
**아이슬란드편은 최강재미없었는데 아프리카편은 완전 기대되는구나 ㅋㅋㅋㅋ
**리스내친집에서 알베르토, 아프리카에서 류준열, 좋아하는 타입이야. 여기저기 자유여행 많이 다녀본 애. 그런 타입의 남자가 좋음
**로아프리카 가보고 싶다 엉엉
**우ㅁㅣ오늘부터 내 삶의 목표는 류준열씨랑 아프리카 여행가기다
**huroop아 행복한 시간이었다 ㅋㅋㅋㅋㅋ 아이슬란드는 추워보여서 안땡겼는데 아프리카는 넘 이쁘다 ㅠㅠ 그래도 머니깐 대리만족으로 충분!!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bogumrecipe

From Twitter

**브마운틴꽃청춘. 아프리카편 꿀잼인가부다. 아이슬란드편 첫 회 재방 보다가 `아.....` 하고 말았는데. 나중에 채널 돌리다가 걸리면 봐야지. 을매나 재밌나.
**접모트꽃청보면서 가고싶다생각든건 아프리카밖에ㅓㅂㅅ다.. 대학합격하면 알바존나게해서 2학기때 휴학하고 아프리카가야지
**디바라기아이슬란드보단 아프리카가 내취향 대자연 존좋 그냥 풍경이 다 그림이네..♡
**현아프리카 미쳤다 풍경 ㅜㅜ
**ungmin kim한국서는못하는데아프리카에선운전할수있을듯다른차들없어서ㅋ
**녕 닌장아꽃청춘 보는데 아프리카 아름답다 ㅠㅠ
**이하냥/가이하데스아프리카.청춘이담!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mufasarabi1

From Twitter

**반흍]개강망해라개바쁜히로인아프리카개짱인거같다 미친 가고싶어
**라찡진짜 아프리카 대박
**박아이슬란드는 눈이 시원한 느낌이고, 아프리카는 눈 트이는 느낌
**ɴᴅᴀɴᴛᴇ나두 아프리카아아아아아
**울잠오늘 복엄이는 아프리카 난오려나...띠무룩...
**람님이번 꽃청춘은 아프리카의 동물들이 재미를 담당하는건가. 멤버들만으로는 최소한의 잔잔한 재미조차 없다. 그렇다고 비주얼 뜯어먹을 애들이 있는 것도 아니고, 온통 답답투성이.
**콤아프리카 당일치기 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ryu_sianthus

From Twitter

**ㅗㄹ후..조아..아프리카랑 언텔을 켠ㄷㅏ..과연 회복템도 없는데 어케될것인가..
**arlin****ek88 저도요 아프리카
**학년 1반 36번 임윤아****05V ****00530 아프리카 가보고 싶어지뮤ㅠㅠ
**비맘젠젠여러분 아프리카 가세요….. !!! 저 케냐 다녀온거 진짜 넘 행복했음
**un나미비아 레알 아프리카라 당황중ㅋㅋㅋ
**창 사주세요 맘찌****4_love 아니!! 만세 활동 전에 아프리카 티비에서ㅠㅠㅠ
**수남아공쪽 아프리카도 가보고싶다~ 무서운 것 보단 길게 못 가서 아쉬운 거랑 아직도 면허가 없는 것 때문에 아직 아무 희망이 없지만 ....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conanalfks

From Twitter

**거지집순이아프리카 매력있다ㅋ 가고싶네
**하늘을 너와내가✨첸딩와 .. 꽃청춘 아프리카편 기대이상으로 너무좋다 부럽다 저들 ㅋㅋ 촬영덕에 이런경험도 해보구👏👏👏
** 도련 ❂****rabjous_Day 아프리카는 왜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그래. 누나랑 가는데 어디라고 안 좋겠니.
**니(AnnaGeem)아프리카 존나 가고 싶다 매맥 촬영지 나미비아...
**펠싀발 나도 아프리카 기린말고 애들 보고싶다
**르도다이번 아이슬란드부터 아프리카까지 존잼이군 나영석피디님 존경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런곳들을 언제 가봐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콤그게 바로 아프리카란다 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jde_83

From Twitter

**꿀나도 아프리카 가고시프ㅓ
**nywhere친구가 아프리카 오랠때 가야 했었다... 훌쩍
**аёкнучп에리 백리'ㅅ'아프리카 진챠 신기하다...와!!
**니아프리카 졸라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아프리카여서 가능한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부렵댜 나도 아프리카보내줘
**푸치노아프리카 어마어마하네... 와...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suzu4411

From Twitter

**동데이♡아프리카 가보구싶다ㅠ 쌩뚱
**지혜아프리카 넘나 이쁜 것
**라 눈팅녀 몽티(。•̀ᴗ-)✧****teDyo 아프리카~~ㅎㅎ 아 진짜 가고 싶어요ㅠㅠ
**리스아프리카 진짜 죽이는구나 후... 살아생전 갈 일은 없겠다만은
**캡아프리카 멋져ㅕ ...
**ason꽃청춘 대박이다. 내 여행 리스트에 아프리카는 없었는데.
**은경아프리카 여행하고프다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ryu_sianthus

From Twitter

**뮤다빠꼬청춘 아프리카 노잼삘..
**ighly Sensitive아프리카흑인들은 미국흑인들이랑느낌좀다르네 엄청순박해보임
** 커미션 받는 뿌리****65 그래? ㄴㅓ무 많은데...? 아프리카여행가서 뭐한다구..
**잼 잉여아프리카에서 뜨또 노래 듣네ㅋㅋㅋㅋ
**칰폽폽부럽다. 아프리카 횡단이 내 인생꿈인데.
**밍근데 꽃청춘 아프리카보다 아이슬란드가 더 재밌는거가태,,, 아직 1편밖에 안하긴했디만
**☆가팁온리전☆]K시노여러분 그림안그리고 노가리까면서 놀고있는 'K시노'의 아프리카 방송 들어오세요...심심해요8ㅅ8제발 들어와요8ㅅ8 샌즈그리고있어요 소근소근 들어와요 소근소근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sleepyj0ann3

From Twitter

**콘가는 서유:)꽃청춘 아프리카에 스톰프 나왓어!!!!! 나 몰랏는데 ㅋㅋㅋㅋ ****324 바로 알아챗어
**하임임,임임라하,하임임라=하임라인뀨안녕하세요!지금하임라인그림방송진행중입니다!많이많이보러와주세요! 아프리카TV하임라인검색Go!
**택아프리카는 택시가 폭스바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북유럽에서 말아먹은 거 아프리카가 심폐소생해줄 싸이즈네 아휴 운도 좋은 피디님...
**덕****Teroo 안돼 그러면 정택커플 생각나 지금 아프리카 오지에서 단둘이 헤매고 있을 그 둘이 아님
**퀜 보호자 벤오 유튭으로 그 뭐시냐 실시간으로 아프리카 방송 볼 수 있네? 연동 되는것만 이겠지만.. 저 분 목소리 좋다..
**절주절155. 관람료는 너의 영혼이다. Drakedog / 아프리카 DD10 방송종료 후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guessmira

From Twitter

**어쩔수없는~부왘ㅋㅋㅋ꽃보다 아프리카 넘 잼 꿀잼
**쌤과 함께 이하아프리카가서 영화를 찍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짘짜 귀엽땈ㅋㅋㅋㅋ!!!!!!!
**ischaㅋㅋㅋㅋ "꽃청춘 아프리카 가다"가 뭐냐 선우야?? ㅋㅋㅋㅋㅋ
**데타마 (★지큐 담요)정말 아프리카 그림같다 나는 절대 못 가는 곳이라 이렇게 보면 볼수록 너무 예쁜 곳 ㅜㅜㅠㅠㅠ
** HILLZ 】아마 아프리카로 할 것 같네오... 사실 아프리카 말고는 딱히 모름... 행아웃?
**동결]송이버섯****_ATM_ 헐신기해아프리카여행
**렌티노너가대신티켓팅해보설마 지금 꽃청춘 아프리카해요?.....아나.......이따봐야지 ㅠㅠㅠ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mufasarabi1

From Twitter

**자 M.셀카 찍으면서 아프리카다~~ 아프리카~~ 이게 전부..?
**비는 라이토가 좋아지리쌤: 꽃청춘에서 아이슬란드를 갔으니까 올해는 거기 문제가 나올지도 몰라 맨날 그랬어 짝: 이번에 꽃청춘 아프리카가던데 나 지리응시자 : 조때따
**자 M.와.. 꽃청춘 나미비아 편 보는데 진짜.. 이게 뭔가 싶다 한 치의 의심없이 가격도 안 물어보고 덜렁 사설 렌트카 빌리러 가질 않나 음식점도 뭐랄까 그냥 아무데나.. 밥먹고 쇼핑하느라 비행기 놓치지 않나.. 재미가.. 없어 기껏 아프리카 갔는데.!!
**또우리엄마도 아프리카 갔을때 흑인 6명이 와서 돈내놓으라고 했었다는데..
**질하는 주인 잘못만나 죽은 양파지갑아프리카 대륙모양!!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꺅~^^~재밌다. 《꽃보다 청춘3~in 아프리카》 응팔팀~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쁘****_Escape 꽃청춘에서 이번에 응팔애들이랑 아프리카갔는데 제가 상상했던 막 초원 사막 이런게 아니라 저기는 가볼만한거가타요!!!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VIXX_ATM_

From Twitter

**lex나두 아프리카 가고시픈데?
**carE****y5237 ? 아프리카요??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꽃보다 청춘3 ~in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에서 오늘 첫방송 중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마야가 아파서 슬픈 우동이****YA_SINKE 컴게임일거같으 아프리카 비제이들이 플레이한 영상이 유명하던뎅!
**저날]님이 윶을 GET☆아프리카 부루마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존미쓰아프리카에섴ㅋㅋㅋㅋㅋㅋㅋ 평양냉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 잉여족구왕 아프리카 첫 날에 평양냉면 드립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mellow_on

From Twitter

**이검아프리카에서 메밀을 왜 찾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살되기전에 아프리카여행다녀오는것도 참 좋을것같다
**복주메밀 없는 아프리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틱이라니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ㅋㅋ1종따서 아프리카 가도 운전을 할 수 잇겟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쑹아꽃청춘 아프리카 안끝났니
**찌꽃청춘 아프리카 조오오오오오ㅗㅗ오오오오오오온잼
**로라아프리카에서 피양냉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jm10141

From Twitter

**님11시 25분 아프리카 가서 봐야 하나 엠넷 결제를 해야 하나
**_^아이슬란드편보다 아프리카편이 훨 잼있네
**바민정꽃보다청춘 아프리카를 가다 보던중 젤 흥미돋는다 역시 청춘이군 저게 청춘이지~
**리****bba_i 서류 싸인하기도 무서워서 저 벌벌 떨거같아욬ㅋㅋㅋㅋ보통 꽃청춘 그 나라 가고싶게하는데 아프리카는 무섭긩..
**핑크스 더 청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리카 형 인간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헐 저게 아프리카 바가지?
**떡****TST 나 지금 아프리카 꽃청 보는데 들쿄따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wowwh1991

From Twitter

**준열만나는게소원중하나인사람ㅎ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너무좋아!!^^
**정일아프리카, 다들 이거 보겠네.
**생각대로*꽃청춘 아프리카편. 남 여행은 좋아만 보이고..ㅋㄷㅋㄷ
**의왕김문의아프리카 살면서 한번쯤은 가보고싶음ㅠㅠ 근데 너무 무서움. 방송통해서 가보고싶다 방송국은 날 써죠라!
**아프리카에서 사온 기린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졸라 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꽃청춘 아프리카편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쟤네 왜캐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야, 하고 우러따 야광아프리카 어떤분을 만난거앜ㅋㅋㄱ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exoxochen921

From Twitter

**또아프리카에서 막 모르는 사람 따라가면 안되는데....
**NOS으아아아아아 아프리카 으아아아아아아
**랑살콤♪아프리카 센 누나 덜덜 ...
**리아프리카 무섭긩..
**블리곰신투스저 아프리카 여자 정체가 뭐냐ㅋㅋㅋㅋ
**(금미차의))ㅂㅗㅇㅕㄴ아 창피해 지금 꽃청춘 보는데 아프리카분이 얘기하는거 반말로 나오는거 동생이 물어봐서 "외국어에는 존댓말 없어, 우리나라만 있는거야 예의동방지국이잖아" 이랬는데 뭔가 이상해서 엄마보니까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하냐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할수잇나효ㅋㅋ 소희****_Kku 허걱스 아프리카라니.. 봉사목적으루요???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mint0505486

From Twitter

**글이다들 꽃청춘 아프리카 본다는데 나는 왜 관심이 없을까..
** (조드윅 티켓 쓸애기통★)****e_dia 후... 아프리카 얘네 너므 ㅛ타... 류도 글코 ..
**쁘꽃청춘 보니까 아프리카 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여행지는 아프리카로...!!
**흍 열매됴됴****soon_2 아프리카...
**앙금꽃청춘 아프리카 넘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한달님나두 응팔 잘 봐서 아프리카 보는데 계속 피코하고 짠거생각나서 빡쳐서 걍 안 볼래.. 으 공식사과도 안 해놓고 반성한척 개실ㅎ다 으으
**덕 400+2일째 별★린아프리카 예쁘당 여행가고 싶엉...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ctbERptWlAhj2Ok

From Twitter

**란꽃청춘 아프리카.....
**인용알티X] 알페어살면서 아프리카랑 독일은 꼭 가고싶다
**쁘버킷리스트에 아프리카여행을 추가해야겠다⊙♡⊙ #꽃청춘 #나미비아
**웨터아프리카가 뭐에요 아프리카가.. 나미비아 사람, 나미비아지. 되게 거슬림. #꽃청춘
**로우🌸청춘가는 호풍효연... 아프리카에 떨궈놨더니 멘붕해서 정줄놓고 사막 막 굴러다니는 깡생이 두마리🐶🐶
**Y나 사실 꽃청춘보기전까지 아프리카는 죄다 앞마당만 나가도 동물들이 뛰어다니는 그런곳인줄 알았어여...
**omin •Be free, feel warm. 지금 내게 필요하구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택시기사의 이야기 📺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jm10141

From Twitter

**월엔 2형제( ˘ ³˘)♥ 타밍꽃청춘보는데 아프리카는 걍 초원만 있는 줄....ㅎㅅㅎ
**크닉 개강시러아프리카 택시 토요타야 ㅁ
**ㄴ흐꽃청춘 처음 아프리카편 나온다 했을때도 왜 아프리카만 대륙이름 붙이나? 하다 대륙 횡단하는 거라길래 아 그렇구나 했는데
**sse, Non Videri.지금 아프리카가 내가 생각하는 그런 촌동네가 아니구나
** 애플 ✿저렇게 아프리카 인식 바꿔주고 넘 조은듯 갓영석 8ㅅ8
**븍해븍키비리빙꽃청춘 보니까 일본가고 싶다 아프리카를 보며
**기앞ㅠㅠㅠ 아프리카 ㅠㅠㅠㅠ 내 로망이고만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na_aeri

From Twitter

**탐쇼뭔가 내가 생각한 아프리카가 아니어서 싱기방기
**ㄴ흐아프리카사람이라고 한다거나 아프리카 왔다!! 하는거 거슬림
**언니랑 아빠 예전에 아프리카 여행 갔다 왔는데 비행기 엄청 걸아 탄다고 한다..... 항공료 졸비싸
**c아프리카청춘이다 왜이렇게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드리미☺️☺️
**나아프리카사람은... 마음씨가..좋아...아 좋아...
**은경이번 꽃청춘 아프리카팀은 스마트하네. 언어소통도 문제없고 보는것만도 힐링된다
**소****ddramadia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리카는 너무 먼 오지니까...가까운 일본이라도 갈까 생각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enternews21

From Twitter

**ungmin kim아프리카가고싶네♡하늘이쁘다♡
**rystal . K우와 아프리카!!!!!!!!! 사자 보고 싶다고!!!!!!! 내 스타일이야 으엉 ㅠㅠㅠㅠㅠㅠ
**구꽃청춘 아프리카편 역대급 재미있다
**aksoon Kim머릿속에 항상 한 구석을 차지하고 있는 아프리카에 그들이 갔다. 대리 만족이라도 행복하다.....
**ㅁㄴ아프리카사람들은 마음씨가 조아 💃🏻💃🏻
**은심연내 인생에 유일한 아프리카는 10년전에 남아공이 유일한데, 엄청 낭만적일거라고 생각했지만 사파리공원 한가운데서 재우는 바람에 밤새 사자소리와 동물소리에 잠못이루다 온 4박 5일이었다.
**적한 릴리스나는 지금 음소거상태로 꽃청춘 보면서 다들 '아프리카 하면 이 노래지' 하면서 부르는 노래가 뭔지 모르는 상태에서 혼자 나~~~~주 평야~~~~~~~ 발바리 치와와 하고 있었다..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shonshoohack

From Twitter

**키****emeTAEM 꽃청춘 보고 또 아프리카 간다 하겠찌... 또!! 또!'
**나****wh1207 아프리카?
**오학생일때 한창 도서관에서 여행관련책만 잔뜩 보고 그랬는데 아프리카, 프랑스 진자 가고싶었음
**후나 겨론하쟈(블 티)아프리카 겁나예뿌다
**ㅅㅇ아프리카도 멋지구나
**'m아프리카. 가고싶네 ㅎ
**럽인 대학생10년뒤엔 아프리카를..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kstar_liptool

From Twitter

**콘 막콘 구하는 지혜아 나두아프리카 보내줘
**대균토익킹지금 까루씨와 커피한잔. 아프리카 방송 중 :까루 검색해 보세요.^^♡
**키아프리카 남미는 가는 니들만 힘든게 아니라 견적 뽑는 나도 존나 힘들다거
**네호구아프리카 노래면.... 나주평야 발바리 치와와 이거 아닌가....
**동결) 안녕아프리카 청춘이다..
**스아아프리카- 코 찔찔이때부터 꼭 가보고싶은 나라 0순위였는데 보고 있으니 뽐뿌질 격하게 온드앙
**동결) 안녕아 부럽다 나도 서른에 아프리카 가고싶다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briller89_

From Twitter

**oso보거미 얼른 아프리카 도착할 수 있게 해주세여...
**레테ㅋㅋㅋㅋㅋ방송에 나오는 아프리카 분들 다들 귀엽다....
**칼집]라넴!아프리카 니가이기나 내가이기나 함 해보자 이새끼가
**됴아프리카편 졸잼일거같닼ㅋㅋㅋ
**슥@isk@イスク아프리카가고싶가
**지 ٩( 'ω' )و❤꽃청춘 보닉가 아프리카 가보고 싶더
**필리 ʜᴀᴘᴘɪʟʏ아닠ㅋㅋㅋㅋㅋㅋ아프리카왜가고싶지갑자깈ㅋㅋㅋㅋㅋㅋ넘조아보이지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OFFICIAL_WANNAB

From Twitter

**키****emeTAEM 존나 아프리카... ㅠㅠㅠ
**실복실연쥬♥아프리카 가고싶다😃😃😃 운전하기 좋아보여.. 막 사막에서 포풍레이싱하고싶다 ?
**칼집]라넴!아프리카야 내가 데체 무슨 단어를 넣었길래 계속 삭제시키는건데...왜ㅠ
**글커미션◀르먀아 꽃청츈 아프리카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미친거같앜ㅋㅋㅋㅋㅋ 넘 웃김 ㅋㅋㅋ
**ane Oh얘네 왜 이리 유쾌하니. 안 찌질해 보여 좋아 너무 좋아. 꽃청춘 아프리카 나 이거 소장할꺼야.
**잼 잉여****k 아뇨 꽃보다청춘 응팔 멤버들이 아프리카 갔어요 ㅋㅋ




아프리카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na_aeri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nanum_love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nanum_love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DOYOUHAE_0016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beautypy98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vanilla_coat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gum616_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Movie_Frontier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Myung0207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suni_snowflower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Mauve826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

아프리카 꽃보다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방송 쌍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