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55 ALL

**이온킹 재입덕 당한 국인하쿠나마타타!
**티하는 학알그건 그거고 아까 하쿠나마타타 번역 ver 부른 나으 덕통사고 범인님 노래 왜케 잘해여ㅠㅠㅠㅠ 진짜 못 하는게 뭡니까 당신은 그나마 못하는게 춤..? 인 듯 하다
**말 행복한 덴챠****i__ette 헤헤 하쿠나마타타! 똑같이 보고온 애 저희 올해 말에 꼭 만족한 모습으로 만나요 히히
**뜨****ncha61 헤헤 정말이요!!!! 약속해요 우리!! 🙏🏻🙏🏻🙏🏻 하쿠나마타타 방금 꽃청춘보고온 애,,, ><
**찌 노인 대학까지라도 너랑 간다면 참 잘 갈 것 같아 가나다라마바사 아 하쿠나마타타
**(yeon)하쿠나마타타! 정말 멋진 말이지 하쿠나 마타타 끝내주는 말 근심과 걱정 모두 떨쳐버려 욕심 버리면 즐거워요 하쿠나 마타타 하쿠나 마타타 티몬과 품바 오빠들 이거 말하는거 맞죠?
**eo하쿠나마타타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QqIg12z8gmgG5WU

From Twitter

**약하쿠나마타타 알이즈웰 같은 느낌이다
**ㅇㅏ하쿠나마타타 뜻 알았디ㅋㅋㅋ
**피써니❤️サニー하쿠나마타타 괜찮아질거야
**사롭고,예쁘다하쿠나마타타= it will be ok
**비하쿠나마타타 잇윌비오케이
**멘‎ ಠ_ಠ앙콘..하쿠나마타타....
**아하쿠나마타타= 괜찮아 잘될거야

**슨#np 하쿠나마타타
**백현앙❤ 분홍냥 (첫콘구해요)내가 젤 조아하눈 말이야, 하쿠나마타타 🎶🎵🎶🎵
**분하쿠나마타타~~~~~
**집에 사는 지비하쿠나마타탘ㅋㅋㅋㅋㅋㅋ 이것밖에 모르나봨ㅋㅋㅋㅋ
**린하쿠나마타타 하면서 웃는데 어흐 심장아
**ISCOTAEK나는 이제 하쿠나마타타 밖에 안들어 알겠냐?
**님❣하쿠나마타타~ 왓어 원더풀데이~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Cherish_BG__

From Twitter

**맘티몬과 품ㅂㅏ! 하쿠나마타타자나!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꺅~^^~재밌다. 《꽃보다 청춘3~in 아프리카》 응팔팀~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보아빠♡_주용환(朱龍煥)●●○ 《꽃보다 청춘3 ~in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출연 tVN에서 오늘 첫방송 중 매주 금요일 9시 45분 "하쿠나마타타 Hakuna matata " = "근심 걱정 모두 떨쳐버려."
**셔하쿠나마타!타! 끝내주는 말~~ 욕심부리면? 즐거워요~~ 하쿠나마타타!
**이온킹 재입덕 당한 국인하쿠나마타타~ 왓어 원더풀~ 프뤠이이즈~~~
**이온킹 재입덕 당한 국인그렇다. 내가 라이온킹을 본 만큼 엄마도 라이온킹을 많이 보아서 하쿠나마타타를 기억하는 것이다...... 애기땐 비디오 플레이 하는법 모르니까 엄마한테 틀어달라하고 그럼 엄마가 틀어줘서 같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온킹 재입덕 당한 국인집안에서 하쿠나마타타 부르니까 엄마가 혼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애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릭 엔딩2.이블 킹덤에 끼어든 그는 그토록 원한 삶의 생생함을 즐겁게 맛보았다. 수배령이 내려지고 긴 세월을 하쿠나마타타에게 복종하게 됐지만, 그건 그에겐 단지 짧은 유희일 뿐이다.
**모****TER08 하쿠나마타타....
**국광물자원공사 (KORES)앞으로 고백할 때는 #나쿠펜다 라고 말해야지. #하쿠나마타타~ #외계언어_아니죠 #아프리카언어_맞습니다
**태발랄****MV 방탄은 상남'자'? 가나다라마바사아 하쿠나마타타~!
**윤****MV 가나다라마바사 아 하쿠나마타타
**침표를그어****MV 가나다라마바사아 하쿠나마타타♪
**빖솞픖틊 큰 호갱 김류시꿈에 제이콥이 나왔는데 배경이 런던이 아니고 아프리카였다;;;;; 니가 왜 거기서 심바를 히든블레이드로 찌르면서 티몬과 품바랑 같이 하쿠나마타타를 부르고 있냐고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songsong0616

From Twitter

**기님 사랑해요 순무 (트정중)****1220 ****omemochi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대학 까지도 너랑간다면 아 잘갈 것 같아 어 가나다라마바사아 하쿠나마타타 !!!!♡
**동결해야하는썩은잼주토피아는 아직 안 봤지만 디즈니의 동물이 섹시한 건 하쿠나마타타 처음 들었을 때부터 알았다
**니프리 카피페자이젠 : 코트에서 폰을 매너모드로 돌려놓는 걸 깜빡해서, 라이온킹 주제가가 큰 소리로 울려퍼지는 사바나의 새벽을 연출하고 말았다. 집에 가고 싶다. 그리고 모기만한 목소리로 "하쿠나마타타~" 따라 부른 켄야 씨, 치토세 선배 때릴 겁니다.
**태교미의 날은 다라의 날)관계자외 출입금지구역...? 뭐 인소 있지않았나... 하쿠나마타타 도 있었고..
**크에크오크 셀위넷삼?추천받거나 진짜 삘대로 지음... 루피... 하쿠나마타타.. 사요나라시요카... 으구에엑... 김치국... 이편지는 ry .. 시크릿쥬쥬... 동서남북... 전기톱... 해품달... 기타등등... #자캐이름_지을때_어떻게_짓나요
**네바행 배 타러 가는 하쿠나****orias_CR_ 하쿠나마타타~♡ 줄여서 하쿠나라고 해요!
**로플☆G11]NINANO****EIN 넌 왕이되어야해!! 돌아와!!! 씨러!!!!!! 아 이 새끼야!!!!!! 아 안간다고!!! 여기서 하쿠나마타타 하고 살꺼야!!!!!!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inXxroom

From Twitter

**gh가나다라마바사아 하쿠나마타타! The most nonsense part of the rap yet done so cool-ly... Only Hobi can do it #홉이생일ᄎᄏ
**진진****MMY 꽃보다청춘!꽃보다보검! 하쿠나마타타♡ 제발회때 매력발산 퐝퐝퐝해줘요ㅋ0ㅋ
**수보검****MMY 하쿠나마타타
**usie Q****UMMY 이번주.금요일.저녁.9시50분.기다리고.또. 기대.고대합니당.멋진미소천사.별보검님 과.응팔친구들의.멋진여행기를요.많이시청할테니.감사하라!!!!!!시청률.대박나실겁니다.모두다.아자아자. 홧팅.그리고.하쿠나마타타.
**eo대학까지도 너랑 간다면 참 잘 갈 것 같아 가나다라마바사아 하쿠나마타타! 똑같은 프로필 사진 왜 자꾸 확인할까 그렇다고 착각하지마 쉬운 남자 아냐
**도 사랑해요 레옹****3_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그러면 부끄러운 얼굴 안보이게하면서 따라오지마 이럴듯 무심시크하겤ㅋㅋㅋㅋ귀까지 좀 빨개져있긴한데ㅋㅋㅋㅋ하쿠나마타타폴레폴레 어감상 자기가하면 무치 이상하니까 어감싫어함서도 앤디가 하니까 싫을수없는 모순적 주문 ?
**죠스타/J1a]돌돌근심과 걱정 모두 떨쳐버려~욕심 버리면 즐거워져 하쿠나마타타~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Blue_hyun

From Twitter

**도 사랑해요 레옹****3_3 하투마드리수투만 하쿠나마타타폴레폴레 이ㅣ거이거! 둘이 어릴때부터 소꿉친구잖아ㅏ여? 앤디ㅣ가 막 이런 다잘될거라는 긍정적인 주문 외면서 요한한테도 해보라고 히죽히죽대ㅐ고 요한은 싫다고 그러는거ㅓ어때양! 갠적으로 하쿠나마타타폴레폴레 앤이
**나(チナ)****twt 홉이오빠~진짜 생일 ㅊㅋ ^_^♡♡ \하쿠나마타타‼︎ㅋㅋㅋㅋㅋ/ #제이홉의생일 #호석아생일축하해 #홉이생일ᄎᄏ
**아리 ː 김재이의크림이****twt 호석아 생일 축하해~~~~~~~ 앞으로도 가나다라마바사아 하쿠나마타타 같은 멋있는 거 많이 해조~~~~
**샌즈플라 파자! 귀님!✨하쿠나마타타! 모든지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겠어 인천가도 좋은 친구를 만날수 있을거야!
**그림 2 신청서 1]이나님 마감해하쿠나마타타~~~~~~~
**EMINIㅠㅠㅠ 첫화 너무나 기대된다 진짜 떨린다 ㅠㅠㅠㅠ 하쿠나마타타!
**초미하쿠나마타타. 끝내주는 말~~~~씀! 근심과 걱정~ 모두 떨쳐버려~~~~🎼🎶🎤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1930616_

From Twitter

** 진하쿠나마타타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ㅋㅋ
**licia Callen"과거는 흘러갔고, 어쩔 수 없는거야. 그럴땐 그냥 신경끄고 사는게 상책이야. 하쿠나마타타!" -'라이온킹' 中
**은지하쿠나마타타!! 아 라이온킹. 티몬과 품바 되게 좋아했는데~ 얘네가 벌레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왠지 벌레에서 젤리맛 날 것 같았음 ㅠㅋㅋㅋㅋ 동심파괴짤이 하나 숨어있긴 하지만 괜찮아☆
**븐하쿠나마타타. #웃는다 #Riven , #The_Exile
**[오렌지맛레몬사탕 ]★하쿠나마타타 이거 아마 내가 성덕시작하는 계기였을꺼야.. #몇명이_이노래를_아는지_알아보죠
**요일이 생일인 사람가나다라마바사아 하쿠나마타타 <<< 이부분 넘 조아
**17~19 오티] 울라****3130 맞아여!!!심바!!!!하쿠나마타타~!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Vvletto

From Twitter

**유의 LimPa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엠피가 하쿠나마타타 틀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힘내쟈 9ㅅ 9 엄마도 빡쳐서 그런거거여 ㅅ 9
**만발/아켈라이온킹에서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는 어린 심바가 티몬하고 품바 만나서 하쿠나마타타를 부르면서 성장하면서 성우나 배우도 어린 목소리에서 성인 남자로 확 하고 변하는거...거기에 성격도 좀 넘실넘실하게 변해서 기ㅜ여워..
**디불하쿠나마타타~ 걱정하지마 다 잘 될거야! 금요일의 남자--박보검, 흥해라~^^ #꽃보다청춘 in 아프리카 ****MMY
**담ㅎㅏ쿠나마타타~~!!!!!
**☆****lia_K 하쿠나마타타~♬
**다 붕붕카하쿠나마타타가 라이온킹 대사였어??????
**ALY하쿠나마타타☆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koreslove

From Twitter

**lue_H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포스터 공개 하쿠나마타타!!!!!
**in일단 달려, 하쿠나마타타!
**검님 바라기하쿠나마타타'는 '걱정하지마, 다 잘될 거야'라는 뜻의 스와힐리어.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온킹' 주인공 심바의 좌우명으로 더 친숙한 말이다.
**길하쿠나마타타! D-4
**enry. D****na0717 그럼 하나 더.. 하쿠나마타타!
**네바행 배 타러 가는 하쿠나****y_hjs_bot ㄱ...그런가요???그런 의미에서 하쿠나마타타도 좀.... ?????
**네바행 배 타러 가는 하쿠나****y_hjs_bot 이해안해도 돼요 하하하 앙리가 알고있는 주문은 하쿠나마타타나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같은거잖아요???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mufasarabi1

From Twitter

**네바행 배 타러 가는 하쿠나****y_hjs_bot 하쿠나마타타~♡끝내주는 말ㅆ...이 아니라 새벽 두시에 외치면 최애 꿈을 꾼다는 그..
**시아카ㅠㅜ일ㄷ주년ㅠ프사대니가ㅠ ㅜㅜ하쿠나마타타,,
**백님문신저걸로 할까 심히고민된다 손목에다가 하쿠나마타타 하고싶기도한데 이미 등짝에있는데
**캐가 이세상 미모가 아닌 킴데****peng_N 하쿠나마타타.. 아니길 기원ㄴ...
**IGHMe(๑•̀ㅂ•́)و가나다라마바사아하쿠나마타타도시러!!!!!!!!!!여..왜다들그래
**꾸****H_Me_thanks 그럼이거해😊가나다라마바사아하쿠나마타타!ㅋㅋㅋ
**uvi****imologay 가나다라마바사 하쿠나마타타 = ganadaramabasa it's like the Korean alphabet song hakunamatata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mufasarabi1

From Twitter

**찜빵(빈대떡)****926 사 아하쿠나마타타!!!
**쥐하쿠나마타타했지
**로플F-15]탄쇼입니다.에이비씨 아카사타나 하쿠나마타타
**ongjoon ^^문제를 대하는 자신만의 철학을 만든다. 걱정 중에는 어찌할 수 없는 것에 대한 것이 많다. 라이언 킹에서 주인공의 좌우명인 하쿠나마타타는 스와질리어로 다 잘될 거야란 뜻이다. 불안해질 때마다 하쿠나마타타를 외친다. 불안에서 끌어올리는 삶의 철학이다.
**네바행 배 타러 가는 하쿠나****s_illusion 아!!이런 실례를!!!하쿠나마타타~♡ 줄여서 하쿠나라고 해요!!! 반가워요!!!! 손 내밈
**의 요괴&사랑의 거짓말****trel00 하쿠나마타타!!
**슷탐라에서 하쿠나마타타를 본 지금 이순간 하쿠나 마타타를 불러야할것같다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Vvletto

From Twitter

**석이 생일축하하는 홉생홉사처음에 하쿠나마타타보고 입덕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입덕한지가 2주년이다. 2년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다고 할수있는 시간이 지나서도 아직도 많이 좋아하는거 보면 방탄은 정말 대단한 매력을 가진 사랑둥이
**/) 남편✒하쿠나마타타ㅏ!
**시엘쌍둥이누나가글****ho_tanso 이름이다 하쿠나마타타
**다보니 안쓰러워 네가 불쌍해****etsuna 주문이니...???????? 하쿠나마타타!!!
**코튼****u_to_you 하쿠나마타타
**네바행 배 타러 가는 하쿠나****ture_joug 하쿠나요!! 하쿠나마타타!!라는 주문에서 따왔어요!
**야 'w'****usgatan 하쿠나마타타..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BRIGHT777____

From Twitter

**미돼지****minhee11271 하잇! 요미쨘 잘합니다! 대학까지도 너랑 간다면 참 잘갈것같아 어! 가나다라마바사아 하쿠나마타타 어! 똑같은 프로필사진 왜 자꾸 확인할까 그렇다고 착각하지마 쉬운 남잔 아냐~ 어~!? 호석군의 랩 파트 매우 즐겨듣습니다
** 뒤 레아살롬HL 이... 뭡니^ㅏ??? 휴먼러브..? 히팅러브? 하이브리브러브?? 하이드러브?? 하쿠나마타타.....ㅅ...ㅂ... 머에요...
**래기오가나다라마바사아하쿠나마타타
**느#상남자 #방탄소년단 사실 노모드나 엔오때는 몰랐는데 확실히 상남자가 신의 한수였음. 이때 주황머리.. 머글시절에도 유명했음 하쿠나마타타랑 갑자기 일본어 나와서 당황ㅋㅋ 1자리없어짐이랑 랩몬파트도 유명했고 아직도 그 음악중심 상남자무대를 잊지못한다
**aximTV160202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리브하이Live High 하쿠나마타타 신아 직캠 by 수원촌놈:
**ARELINK라이온킹 던지기 조작법 점프랑 공격키를 순서대로 슬라이드입력한다 하쿠나마타타~
**라 요시카'개'는 조용히 살고 싶다****onstereyes 매저요 피해만 안끼면 어찌살든 뭐 어때요 하고 싶은대로 사셔요 하쿠나마타타입니다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xodwkB

From Twitter




하쿠나마타타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Dreamer5Night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angel_bangoul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S2S2S_2S2S2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kalyorol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jiralseed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

하쿠나마타타 아프리카까지 쌍문동에서 응답4형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가나다라마바사아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라이온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