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19. 23:53 ALL

**자a.k.a갬쟈티몬과 품바, 라이언킹 다운받으러 간다
**(yeon)하쿠나마타타! 정말 멋진 말이지 하쿠나 마타타 끝내주는 말 근심과 걱정 모두 떨쳐버려 욕심 버리면 즐거워요 하쿠나 마타타 하쿠나 마타타 티몬과 품바 오빠들 이거 말하는거 맞죠?
**umbo나도 티몬과 품바 진짜 많이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삽와사비ㅋㅋㅋㅋㅋ 티몬과품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오티몬과 품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번을 본 거얔ㅋㅋㅋㅋㅋㅋ 그냥 ㅋㅋㅋㅋㅋㅋ 륮 미애니덕후인 듯 ㅋㅋㅋㅋㅋ
**울잠류주녈 티몬과품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노래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hang_88 사막여우를 두 마리나 봣서ㅜㅜㅜㅜ 티몬과 품바를 좋아하는 구나 나도 좋아할게ㅜㅜㅜㅜㅜ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pullipjyj

From Twitter

**모우와 품바 ㅋㅋㅋㅋㅋ레알 라이온킹 실사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맘 공꼬맹쓰❤품밬ㅋㅋㅋㅋㅋㅋ신나쎀ㅋㅋㅋ
**름김?앜ㅋㅋ품밬ㅋㅋㅋ
**노대와 류준열 품바닮음
**맘티몬과 품ㅂㅏ! 하쿠나마타타자나!
**heek저도,, 꽃청춘에 나왔읍니다,,, ^^ 품바 1,,, ^^
**애리품바 !!!!!!

**나우와 진짜 품바!!!
**노대와잔짜 품바다 ㅋㅋㅋㅋㅋㅋㅋ
**곰ㅓㄹ 품바다
** 끝에.하쿠나 마타타 티몬과 품바 오랜만에 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리티몬과 품바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_714 에이... 품바님도 볼선감싸기 없어도 충분히 예쁘시면서...! 앗 히나타랑 노야랑 좋기는 좋죠...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_714 헛 품바님 하이큐 입덕하셨군요...! 잘생긴 건 포카님이시지 않을까요^ㅁ^...? 품바님도 하이큐 코스 해주세여!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pullipjyj

From Twitter

**부코플랜메인트) 베나♥****ipjyj 무슨! 품바님 보는 제가 더 행복한걸요ㅠㅠㅠ초콜릿 꼬옥 드릴고에요😚
**부코플랜메인트) 베나♥****ipjyj 핫 품바님 일요일 오신다면... 품바님...일요일...초콜릿....끄적끄적.....
**ㄴㅈㅔ****ipjyj ****gdan6 ㅋㅋㅋㅋㅋㅋ품바님이 치킨쏘나... 막말
**향단❄****ipjyj 품바님 보고싶다...♡
**토-스가/일-켄마 윤헐랭****ipjyj 흐흐 하이큐 인구밀도가 넘 높아서 제가 품바님을 먼저 찾은 후 스토킹을 해야겠읍니다 *=v=*
**토-스가/일-켄마 윤헐랭****ipjyj 아앝 품바님 이번엔 꼭 뵈어요 ㅠ0ㅠ 애니 넘 기대됩니다 흐흐....이거나 머거랏!!!!!
**뤵****sYoung_6234 오오... 이왕 나왔으면 더 좋겠는데요! 주토피아 완전 흥해서 디즈니채널에 스핀오프 나오고 치타경관이 주인공이고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티몬과품바 시리즈 처럼요!!

**주먼지 김국쑤아 티몬이랑 품바 넘 좋앜ㄱㅋㄱㅋㅋㄱㅋㅋㄱㄱㄱㅋ
**ㄴㅈㅔ****ipjyj 품바가 해주나보다
**코 리에프/우시지마 탄****ipjyj 개인으로 가도 이것저것이것저것...할거같아요..!! 엇 품바님 혹시 찍고싶은 캐릭있으신가효!
**코 리에프/우시지마 탄****ipjyj 품바님 바뿌자나효...
**밤****ipjyj 하아아아 품바님 넘 이쁘다..존예다...이쁘다
**밤****ipjyj 품품품품바님이!
**밤****ipjyj 품바님이😊😊😊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annim1011

From Twitter

**빖솞픖틊 큰 호갱 김류시꿈에 제이콥이 나왔는데 배경이 런던이 아니고 아프리카였다;;;;; 니가 왜 거기서 심바를 히든블레이드로 찌르면서 티몬과 품바랑 같이 하쿠나마타타를 부르고 있냐고
**부코플랜메인트) 베나♥****ipjyj 품바쨔마 갤러리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안☆구☆정☆화
**로아냐 티몬과 품바가 있었자나여
** 지아****ipjyj 어머어머 아니에여 ㅠㅠㅠ 품바님이 집에서 가만히있어주세요 ㅠㅠ
**부코플랜메인트) 베나♥****ipjyj 크흡 품바님 시력검사를...다시.... 쓱
**ONGPAL ๑•ิܫ•ั๑****ipjyj 우리품바님뵙게따!!!넘오랜만에 봬는거같네오 ㅜ ㅜ!!!
**미션받는안경내려가기 무서운 코코를위해 무서움을 극복하는 라이온킹의 심바얘기가 나오니까 딸이 그럼 품바와 티몬 성대모사를 해달래서 해줬는데 근데 진짜 잘함 딸의 대답: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NewMusicJP

From Twitter

**이온킹 재입덕 당한 국인ㅋㅋㅋㅋㅋㅋ티몬 품바 심바 케미진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하.... 심바 커지니까 무파사2 ㅠㅠㅠㅠㅠㅠㅠㅠ
**정****ipjyj ? 남부권 지존 1랭 존잘 품바님을 모르세여????
**부코플랜☜인장] 지한****ipjyj 웅엥... 품바님 위로해조요. 안아조요.... 부둥부둥
**라주민1****77 품바님이 누구져?!!!
**코 일 김차로****ipjyj ****7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품바가 나서서 호객하고있엌ㅋㅋㅋㅋㅋ
**정****ipjyj 머예옄ㅋㅋ품바님 닉넴 어디갓쎀ㅋㅋ
**정****ipjyj ?.?.?.?.?.??.? ?? 품바여신님의 립서비스가 하늘아래 거지에게 오늘도 행복을 안겨줍니다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xodwkB

From Twitter

**부코플랜☜인장] 지한****ipjyj 품바님 말구여!!!!!!! 뒤엎
**정****ipjyj 품바님ㅅㅏ랑해오♥
**부코 일 휴먼 샌즈 대이효****ipjyj 헤엨 품바님ㅁ 니코!!!!!!!!!! 그 말씀은 하신적이 있으시다는 말씀ㅎ!!!!!!! 사진ㄴ 주새오!!!!!!!!!
**키니입히자 악희님****w1 품바님은 배경합성 하실꺼에여 ㅋ
**블유키 or 럽키 or 유키****794 그럼 품바님이 루이스세요?
**부코 맥/아카아시] 아이린누가 품바온니 계정 해킹좀 이름 바꿔주세여
**약저 오늘 옷차림이 B사감+품바의 어디메입니다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lkh5794

From Twitter

**부코 일 휴먼 샌즈 대이효****ipjyj 헤엥엥에ㅔ에ㅔ 품바님도 니코 해주셨ㅅ으먄~!!!
**부코 일 휴먼 샌즈 대이효****ipjyj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ㅏㄴ말입니다ㅏ 품바님ㅁ 피터 채고~!!! 안 들리
**부코 토:야치/일:히나타]「소린」****ipjyj ****_0315 500마넌이면 품바언니 살수있나여?
**부코 일 휴먼 샌즈 대이효****ipjyj 크응으응응 왜조ㅠㅠㅠㅠㅠ 피터 짱 잘 어울리시는뉴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짐을 싸는 ㄱㅓㅅ은... 품바님 집에 가기 위함!!
**코 메인트_이토****ipjyj 이뿌진 않지만!! 와타시눈 품바온니"만"의 토끼랄찌ㅣ...⭐ 온니한테 갈것!! 맨발로 뛰어감
**키니입히자 악희님우갘ㅋㅋ품바님 휴가 냈자다잖앜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
**키니입히자 악희님****h0686 ㅋㅋㅋ품바님이 카메라 빌리고 합성 다해준데 대여안ㄷ면 로라스가야지 머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pullipjyj

From Twitter

**키니입히자 악희님열분 품바님이 카메라 빌린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틀비가이김ㅋㅋ로라스는 4월달에 해야지
**부코 일 휴먼 샌즈 대이효****ipjyj 킄.... 아니.. 제 최애ㅐ 콧스를 하신ㄴ.... 품바님이자나....? 넘나ㅏ...... 짐을 싼다
**키니입히자 악희님****_sol ㅋㅋㅋㅋㅋㅋ품바님이 로라스 싫다곸ㅋㅋ꼬셔요 ㅋㅋㅋ
**키니입히자 악희님품바님이 트리비아로 꼬신닼ㅋㅋㅋ
**레키 지오****ipjyj 오랜만에 코수를했어요ㅠㅠㅠㅠㅠㅠ 저말고 다른분들이 다들 핵조녜라 묻어갔습니다ㅠㅠ다들 쪼녜 품바님도 쪼녜!!!!
**-5체육관스탭/일-우타프리 젠 샤****_sol 그럴까 ㅅ 근데 품바언니에게 말했움
**씽열혈남팬 엘감혁이****owolf0 옆에서 먹을거리도 팔고 품바?공연도 하고 무당이 작두도 타고 그러더라구요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dy666

From Twitter

**이온킹 재입덕 당한 국인****ipton 사랑한다 품바 티몬 자주 세트
**가٩( ᐛ )و****16 그건 완얼일 때의 이야기군요 전 분칠만 열심히 할뿐... 그나마 요새는 예전만큼 열심히 하지도 않군요 읜생... 로드샵도 각자 잘 만드는 게 있어서 가성비 대비 정말 괜찮고 어떤 건 흐콰보다 좋아요ㅋㅋㅋㅋ역시 화장품은 품바품 닝바닝
**대와춤을****16 ..... 품바야 얘좀 댈꼬가.... 곧통 ****ipjyj
**부코토:아칼리]기리린****_red_ ****ipjyj 품바님 다음 부코 때나 나중에 꼭 뵈어요ㅠㅅㅠ 아리아님은 둥기둥기 해요!!
**부코토:아칼리]기리린****ipjyj ****_red_ 품바님 토요일에도 오시면 아리아님이랑 셋이서 둥기둥기 하고싶은♡
**부코토:아칼리]기리린****_red_ ****ipjyj 호에에 그렇다면 품바님도 아리아님도 다 이쁘신걸로!!!!♡
**라주민2****ipjyj 발닦개 나를 말하능건가😃😃 품바언니를 위한 발닦개야!!!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popo_7219

From Twitter

**-5체육관스탭/일-우타프리 젠 샤****e_919 감기약 먹는다는데 품바 언니가 계속 병원 갔다오래ㅠㅠㅠㅠㅠㅠㅠ
**은지하쿠나마타타!! 아 라이온킹. 티몬과 품바 되게 좋아했는데~ 얘네가 벌레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왠지 벌레에서 젤리맛 날 것 같았음 ㅠㅋㅋㅋㅋ 동심파괴짤이 하나 숨어있긴 하지만 괜찮아☆
**라주민1****am1122 역시 보는 눈이 있군 마묘쨩... 최고급 발닦개 품바다! 가져라가!!
**마유/먀먕이❁****ipjyj 품바님 인장을 본다 잘생겨서 선명히 핥는다
**라주민1****ring_S2 아 다른 품바님이 또 있나보군!
**마유/먀먕이❁****ipjyj 그건...잘생긴 피터 품바님이 보고싶어서....
**틴****ffeeMania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순간 사라비가 남자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몬품바 ㅋㅋㅋㅋㅋ 그렇죠 그런 해석도 꽤 있더라구요...!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MadamL0515

From Twitter

**키니입히자 악희님품바님네 아늑
**AT.DATBUI2016년2월10일 품바 공주 버드리 4 고화질 영상 6분52초여여 안동역****설맞이 대축제장:
**AT.DATBUI2016년2월10일 품바 공주 버드리 고화질 영상 3 무슨 사랑 눈물Tears****설맞이 대축제장:
**2/21 조커클럽 아이작]공려****ipjyj 킬킬킬 품바님 찜닭좋아하십니가 😊!!
**른눈의백룡****5h 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계산할때 증정품바코드찍어야돼서 내가맘대로못가저..ㅋㅋㅋㅋㅋㅋ
**코 메인트_이토****ipjyj 와타시 품바 오 ㄴ니의 이토끼!!!!! 쑤담받을것!!! 랄까 품바온니 피터...최..고 ...ㅠㅠㅠㅠ 💞💞💞💞<-< 숨을쉬지않는다
**코 토 라샌/부코 일 엘리/나유님****ipjyj 품바님 피터 너무 잘어울리세요ㅠㅠㅠㅠ♡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MadamL0515

From Twitter

**이치****ipjyj BBC님이 품바님 노예라는 이야긴 사실이었구나>>! 사진 예뻐요! 품바님도 !
**코양일 무토****ipjyj 헐..품바님 제꺼^3^
**라주민1아 우리 엘ㄹ리 넘나 이쁘다...♡ 두번째 사진 엘리 눈에 먼지 들어가서 봐주고 있던건데 내가 울린것 같닼ㅋㅋㅋ큐ㅠㅠㅠ 나쁜남자 피터 엘리-소은 ****n62 피터-품바 사진-BBC ****16
**와 나타샤와 흰 담토리****mflower2580 그나마 그 줄타기 잘한다 싶은 그룹은 진짜 앙상블 시나위랑 그림 빼고는 글쎄욘.... 개인적으로 aux - 품바! 도 좋아하는데 이것도 좀 호불호 갈리긴 해유 대상받은 노래긴 하지만. 크오국악이어두 실험음악이 워낙많아서ㅠ
**만발/아켈라이온킹에서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는 어린 심바가 티몬하고 품바 만나서 하쿠나마타타를 부르면서 성장하면서 성우나 배우도 어린 목소리에서 성인 남자로 확 하고 변하는거...거기에 성격도 좀 넘실넘실하게 변해서 기ㅜ여워..
**부코 일 휴먼 샌즈 대이효제 인화사진 신청했는데 이름 없으신 분!!! 님자 빼고 시루 삼규 미쵸 봉팔 에버 헬로 품바 리니양 천율 현 모니터 텐노 하루히 인식 해월 클락 은이
**코양일 무토****ipjyj 하아..전 품바님을 가지면되는건가요?^3,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헛 좋아여!!! 품바님은 제꺼...♡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조아요!!! 품바님 옷 따뜻하니까 추우면 품바님께 계속 안겨있어야겠어여!!!
**부코 최군B/켄마]*보미*****ipjyj 헉쓰 온니!! 나 품바님 최애인데😀💕 기대할게유😉😉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좋아요!!! 저도 품바님이랑 셀카 찍고 안고 부둥부둥할래요!!! 품바님: 청하님 제외요
**라주민1****_u3u 나그거해! 일요일에 품바님 코스프레함!
**샤큐리❁부코 메인트윗****ipjyj 히히 죠아여!!!!! 품바님:님 말구여;;
**키니입히자 악희님****cnuguri 헉 그럼 품바주인님이랑 갈꺼에여!얼른 연습하세요! 짝짝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티몬과 품바 좋아했는데 내가 벌레를 못봐서 얘네 에피 볼때 좀 괴로워했던 거 같음 벌레 먹지마 엉엉
**미계만화 몹싸(애니화)파는 개망****kingbird 저 예전에 트위터에서 이거 본거 같은데요 심바모브 티몬레이겐 품바에쿠보ㅋㅋㅋㅋㅋㅋ 넘 어울리는 조합에 기립박수
******mang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몬과 품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너묻나 그럴싸해서 터져버립니다 ㅌㅋㅋㅋㅋㅋㅋㅋ하쿠나마타탘
**미계만화 몹싸(애니화)파는 개망****kingbird 안져야 재미가 있는데 제가 쓸땐 체력이 없어서 그냥 술 먹고 입다물게 만들어버리게 되는ㅋㅋㅋㅋㅋ 아 다 받아치고 고래고래 욕하고 난리날 거 같은 점이 좋은데여 엉엉 약간 티몬과 품바-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꺄아아아아악!!!!품바님거짓말해요!!!!! 품바님코가 늘어나버릴거에요!!!!!!?!?!!!!!
**라주민1****loup 나는 부코때 품바님 코스프레함!
**타****ipjyj 와품바님댑악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아내분이 넘나미인이시던^♡^ 품바님 아내분까지 덕질해야겠네요 후하후하
**코못가는 단장의기사****ipjyj ****hah221 품바님이 젠샤에게 고기를요구한다!
**-5체육관스탭/일-우타프리 젠 샤****ipjyj 얼굴그렇게 쓰는 품바언니에겐 안줘!!!!8ㅁ8💢!!!!
**코 일 김차로****7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자왕 품바주인님ㅋㅋㅋㅋㅋㅋㅋㅋ
**거문(トラツキ)****ipjyj 품바님의 발끝입니당😇😇
**키니입히자 악희님****ipjyj 하지만 품바님은 로리취향
**키니입히자 악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품바님에게 지목당하신분 힘내세요!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라주민1****gdan6 난 미식축구선수 품바고 널 칠거야.
**라주민1****ey_0_8 품바쨘 젼나 무거워서 둥가둥가 안될걸.. 그냥 곱게 내 레드카펫이나 밟으시지😎
**밤****ipjyj 아냐아니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왴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품바님 둥가둥가해줄껀데
**향단❄****ipjyj ㅋㅋㅋㅋㅋ품바언니 조녜.....최고... 이세상의 아름다움이 아닌듯
**향단❄****ipjyj ㅋㅋㅋ뭐랰ㅋㅋㅋㅋ 품바언니가 있어서 행복하닼ㅋㅋ하궄ㅋㅋ 맞아예쁘니...했으면ㅋㅋㅋㅋㅋ언니한텤ㅋㅋ한거졐ㅋㅋㅋㅋ
**키니입히자 악희님****ipjyj 미친ㅋㅋㅋ품바님ㅋㅋㅋ누구지명하셨어요?? 저 아니죠?
**라주민1****gdan6 품바언니가 있어서 행복하다...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밤****ipjyj 언제갈지 모르겠지만! 이번년도에 꼭 품바님보러 부코갈꺼야 놀아죠
**라주민1****mi2525 Aㅏ...그렇게 품바님은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밤****ipjyj 아냐 품바님은 날 볼 생각이 없는거야! 내 쟈기가 나를ㅠㅠㅠㅠ우리 이혼해!😭 아님
**라주민1****mi2525 초콜릿을 먹다가 흠칫하는 품바 ㄴ..네...!
**일이에요헤헿지원(•ө•)✨****ipjyj 앗 품바님 감사합니다!!! 이번 부코 때 뵈어요❤️❤️
**라주민2샤가 품바언니같고 품바언니가 샤같아8ㅁ8 혼돈
**부코플랜☜인장] 지한****ipjyj 채고내오. 품바님 인간핫팩....!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밤****ipjyj 아앗...품바님은 다음생까지 나를 볼 생각이 없는걸까...😂
**하라능 쿹쿹****ipjyj ****hah221 인장때문에 자꾸 헷갈리네여 과연 코를 판건 품바님인가 젠샤님인가 둘다인가
**5체육관)환****ipjyj 품바님 정신차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 일 김차로****ipjyj 날따뜻해지면..그럼 품바도 해주겠지
**5체육관)환****ipjyj 품바님 어색하게 왜구러냐 아 보정넘 열심히 해서 내가 아닌 내가 되어부렸다 큰일이야
**-5체육관스탭/일-우타프리 젠 샤품바언니는 또 왜 내 인장을......
**라주민1****921 풔터샵으로 만든 품바님이에욧!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품바님 초딩귀여우신데오^♡^ 아앗 인어공주들 하셨냐며!!! 루치아ㅜㅜ 초딩때 열심히 덕질했었는데..품바님 화면에서 나오신듯♡♡
**라주민1****Ves 그렇게 품바는 다음생에 곱창을 먹고...
**부코플랜☜인장] 지한****ipjyj 지한님이 추우면 품바님이 안아주시겠지 모.... 먼산
**정에버****ipjyj 품바님 잘생기심..!🎉
**부코플랜☜인장] 지한****ipjyj 핫. 품바님은 온몸을 둘둘싸놓고눈.... 흐린눈
**부코플랜☜인장] 지한****ipjyj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품바님 기욥따....ㅋㅋㅋㅋㅋ
**라주민1팔로잉 팔로워 숫자가 알맞게 차있는 것을 알기에... 품바으 으지가 가득차따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라주민1토일 촤령 갔다 왔심더! 블랑쉐-소은 ****n62 사진-품바 엘리-소은 ****n62 피터-품바 사진-BBC ****16 피곤하댜!!! 같이 초코 만들어쥰 손땅 아리가또♡
**oopretelcham티몬과 품바가 참 맛깔나게 먹더라니..
**ONGPAL ๑•ิܫ•ั๑****hah221 ****ipjyj ㅋ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코믹때 품바짱에게 뽀뽀해드리면 되는부분??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헐품바님 피터 우와우와 물개박수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에이 아니에요 이건 품바님을 계속 보고 싶은 제 마음...♡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헛 품바님 심쿵까지는 괜찮지만 심쿵사는 안 돼오... 전 품바님 계속 봐야돼요😢😢
**라주민1****_red_ 못생긴 품바를 본 아리아님은 강했다

품바 티몬과 피터 직캠 사진 하쿠나 티몬 대전은행동 아프리카 등장 버드리

From Twitter

**코 일 김차로****ipjyj 트윗닉.. 품바 말고 pulli..이거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품바님이 쓰담쓰담 해 주실 때 안겨도 되는 부분인가요😶😶♡♡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절 데려가려고 해주셔서 제가 더 영광입니당!!!♡♡ 예쁜 품바님 보면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겠다♡ㅅ♡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좋아요...😍😍 그러면 저 품바님 옆에 있으면서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는 건가여...♡
**라주민1****o_is 품바의 가슴팍이 너무 넓어 태평양 같았다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헉 데려가려고 안 하셔도 품바님이라면 제가 먼저 따라가겠습니당♡^♡!!
**리희****ipjyj 품바피터..... 자 누나따러가자 칰힌 사줄께....
**코양일 무토****ipjyj 품바님 수고많으셨어요!♥
**향단❄****ipjyj 품바님 피터 최고다...bbb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헉 품바님 피터 넘 이쁘셔요ㅠㅠㅠㅠㅠㅠㅠ♡♡♡
**류(디쿠 양일 참가****ipjyj 품바님세젤예
**리희****hah221 앜ㅋㅋㅋㅋㅌ 품바언닌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
**와 나타샤와 흰 담토리****ldl 움 또 다른 걸로는 보꼬 속해있는 aux 라는 그룹의 품바! 가 좀 취향타긴 하는데 되게 신나고 조아여 중간에 태평소 소리에 놀라서 끄실수도있어여 이건 보꼬가 안불렀고 보꼬가 부른 건 사랑가 라고 있어여!
**everknowsbest품바 춤을 춰야지
**정에버****hah221 앜ㅋㅋㅋㅋ 젠샤님이셨군욬ㅋㅋㅋ 품바님이신줄 알았어욬
**입냠****_67 티몬과품바!
**차르트휘인아 품바곱창은 안가니 거기도 맛있는데 또륵또륵
**키니입히자 악희님****_sol ㅋㅋㅋㅋ왠짘ㅋㅋㅋ나만 품바님에게 쳐 맞을 듯한
**미****y_you 전 결국 못봤는데.... 티몬과 품바인가 그것만 생각나네요...
**키니입히자 악희님****_sol ㅋㅋ나도 품바로 바꿀까
**부권 코스사진사, 가츠v****hah221 품바님 아프지 마요, 아니 젠샤님 아프지마
**부권 코스사진사, 가츠v****hah221 품바님 프사로 욕하지 마욬ㅋㅋ
**⎝사진찍는 글렌⎠⎞****hah221 ****_sol ㅁ ... 웨 둘다 품바님사진....
**정****ipjyj ****livat 품바님과 함께 이불속으러....♥
**이큐계 @resyeoHQ 레셔****h802 저지금ㅁ3전시품반입ㅂ구로가야하는대 몰라서2전시품바닙ㅈㅂ구근처애잇어요.........헉3ㅅ전시푼반입구애요
**키니입히자 악희님****e_919 ???품바님 불러와보ㅓ
**토/혈계-스티븐❀쏘야✿****hah221 ㅋㄱㄱㄱ샤님 인장이ㅋㄱㄱㅅㅋㅋㄱㅋㄱㄱ 순간 품바쨘인줄ㅋㄱㄱㄱ
**포도콩_ナット안녕 난 품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빈****boys_ 마자요... 어케 '품바'가튼 단어를 말하는 목소리랑 발음도 저러케 예뿌져?????? 전지적 빠순렌즈 저29화 빅다중에 젤 조아하는 편 중에 하나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콩이 가득가득해여ㅠㅠ
**순소년****ybeans93_ 안녕 나 품바야'ㅅ'* 이거 짱 좋아하는 건뎈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저렇게 뜬금없이 귀여울 때가 진짜 소중한 포인트인 거 같애여ㅠㅠ 킁킁 우유냄시
**코양일 무토****ipjyj 앜ㅋㅋㅋㅋㅋㅋㅋㅋ품바님 짤 ㅋㅋㅋㅋㅋ 어디서 공수하신거지.. 줍줍
**코양일 무토****ipjyj 헐..설레욧..품바님 매일 보게되면.. 매일..품바님 이거 해주세여 징징 끈질김
**팥죽*****ipjyj 조아!!! *'m'* 언니가 부코때 품바쨘 안아주께~~~
**코양일 무토****ipjyj 품바님 부코때 제가 혼인신고서 들고갈게욧..전 이미 사인준비끝^3^♥
**라주민1****livat ****hah221 모공이 아름다우시고 발톱때가 멋지신 품바님 등장!
**팥죽*****ipjyj 헉!!! 팥죽이 언니~~라고 해죠 품바야 ?
**⎝사진찍는 글렌⎠⎞****ipjyj ****hah221 아름다우시고 멋지신 품바님!
**라주민1****livat ****hah221 존나 예승이 콩먹어콩 비타민 품바님 등장!
**⎝사진찍는 글렌⎠⎞****ipjyj ****hah221 존예 품바님 등장!
**라주민1****66 웅 품바쨘 세쨜인골' ^' /
**라주민1****livat ****hah221 존나잘먹는 품바님 등장!
**시코이 카와이이 라쿤치카품바님 프로필 사진이....!
**코 일 김차로****ipjyj ****hah221 ......품바는 그런말하면안대
**⎝사진찍는 글렌⎠⎞****hah221 어... 혹시... 품바님 사진인것인가?!
**키니입히자 악희님****cnuguri ****ipjyj 아 품바님 이 상함?
**탈리콜 뮤즈직관자리 구해요!품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만드신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주민1****cnuguri ****794 품바님 이가 상함ㅎ
**롱한 상태. 사진사.둔갑너구리.****ipjyj 사장님!!!! 품바님이 이상해!!! ****794
**라주민1****cnuguri 먄품바님
**라주민1****cnuguri 미안미안품바님
**롱한 상태. 사진사.둔갑너구리.****ipjyj 미인품바님
**라주민1****cnuguri 미안품바님
**ACK****eraloud 하늘에서 내려온 또띠아 라니.. 상상 조차 하기 싫네요... 차라리 티몬과 품바가 먹는 곤충이 더욱 인간적이다
**키니입히자 악희님이노리가 젠샤 같고 젠샤는 품바고 품바는 젠샤곸ㅋㅋㅋ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따스한품바님품... 두근 아님
**드라메ㄱ 개비 ㄴ 나타샤 ㄷ 덱스터 ㄹ 럼로우 ㅁ 몽지 ㅂ 버키 ㅅ 스티브 일리야 ㅈ 정왕 ㅊ 첼리오스 아드레날린24 ㅋ 크리스 ㅍ...피터제임스 "퀼" ㅌ 티몬 ㅍ 품바 ㅎ 한니발 #ㄱ부터_ㅎ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5체육관)환****ipjyj 하지만 실제론 품바님 게으름피우면서....
**설****807 2 다시보고싶은 비디오: 티몬과품바 어쩌구, 미녀와야수, 핑구
**코 리에프/우시지마 탄****ipjyj 모찌롱모찌롱 갠찮숨니다! 품바님 예쁘시니까!
**코 리에프/우시지마 탄****ipjyj 헉 죠아오.......... 저희집으로 품바님 입사..
**코 일 김차로****hah221 품바님의 노여움을 가져올꺼야 9ㅁ9
**코 일 김차로****hah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근데 품바인장으로 바꾸는거 안하는게 좋을텐데.... .....
**코 일 김차로****ipjyj 너땜에 샤랑대화하는 너보면서 샤 밖에안보이네?? 뭐지?? 품바함테블락먹었나 생각들었다곸ㅋㅋㅋㅋ
**중요★다이어트하고돌아올☞황정님****ipjyj 135번째지만 품바님꺼 ㅠㅜ..♥
**코 일 김차로****hah221 미안...품바는 어떻게 할수가없졍..8ㅅ9
**코 일 김차로****hah221 품바가 남의말을 들을것같나!!
**코 일 김차로아앀ㅋㅋㅋㅋㅋㅋ품바랑 샤가 똑같은인장이여서 샤가 분명 품바랑 말하고있는거같은대 품바멩션이 안보여서 블락당한줄알았엌ㅋㅋㅋㅋㅋㅌ
**라주민1****n02 헛..!! 나보러?!! 품바쨘 보러 오는고햐?!
**라주민1****g_tto 품바는 요정향또님 덕에 의지가 가득차따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스스스슥 품바님품에 안긴다
**중요★다이어트하고돌아올☞황정님****ipjyj 우아우아 품바님ㅁ 교복!!!헉 프사바뀌심.. 시물욱
**라주민1****hah221 품바온니 만나기♡
**중요★다이어트하고돌아올☞황정님****ipjyj 슴쨜이라뇨;; 품바님 올해 열일곱살이쟈나...✨
**중요★다이어트하고돌아올☞황정님****ipjyj 앗....품바님을 위한 개인졸업ㅂ식을 열어드려야겠따.. 위 품바 학생은 본교서 성실한 모습과 성적으로 다른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였으며.. 이에 상장을 수여합니다! 졸업 축하합니다! 핥
**중요★다이어트하고돌아올☞황정님****ipjyj 아세상에 품바님 프사보고 놀라서 폰떨어트렸잖아요.....
**연 / hyeon은 주아다 보고싶다****biate 품바!
**랑우탄하지만 멧돼지들은 사나울 땐 정말 무서워서, 사자, 표범 혹멧돼지가 표범 업고 가는 거 아님-_-;; 과도 피 터지게 싸운다는 거... 품바와 심바의 우정은....
**랑우탄아프리카에 사는 멧돼지로는 <라이온 킹>의 품바, 혹멧돼지가 유명한데... 꼬리를 치켜 들고 발랄하게 다니는 모습이 영락 없는 품바네... ㅋ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호어에애에 존예품바님이 찾아주신데~~!! 벽뒤에 숨는다
**정품바님갤털하러갓는데트청돌리셔서슬픔에쓰러짐 털썩
**라주민1****_HALF 오오..저는 하나도 안 혼나겠군여!! 무사한 품바..!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앜ㅋㅋㅋ품바님 잼쓰셔서 넘좋아오!!!팬할래요!!! ㅋㅋㅋㄱㅋㅋㅋ
**라주민1****921 후후..포토샵의 품바님은 이쁩니다!
**코홍패.카무이제복.온기님내꺼향또❤****ipjyj 품바님 프사보고 깜짝놀랐어욖ㅋㅋㅋ ㅋㄲ
**2/21 조커클럽 아이작]공려****ipjyj 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 품바님은 그때까지두 트친이실거구욜 😄😄
**자 *부코 빨간색 반장갑 대여구해요****ipjyj 헿 예뿐품바님 관음해야지 :3
**자 *부코 빨간색 반장갑 대여구해요****ipjyj ㅋㅋㅋㅋㅋ그럼 품바님 우리집와서 살아여!!
**자 *부코 빨간색 반장갑 대여구해요****ipjyj 으응? 품바님 집에 컴ㅁ없으셔서 저희집오시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주민1****ag_cos 품바쨘 세쨜인데욥 온니' ^ ' /
**.27 명토의양 일일카페:키쿠****ipjyj 네!! 갑니당ㅎㅎ 품바님을 꼭 뵙는걸로-///-
**라주민1****l_Sunris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품바를 화나게 하면 흐.콰.한.다 쿸쿸... 아직 블락을 안 당한게 신기함
**2/21 조커클럽 아이작]공려****ipjyj ㅋ ㅋㄱㅋ ㅋ ㅋㄱㄱㄱㄲ 품바님을..화나게 하지.."말것"😥😥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헉 품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품바님 귀여우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부코 오이카와****ipjyj ****_u3u 앗ㅋㅋ 품바님도 오셨으면..😶
**코 메인트윗 청하****ipjyj 품바님 사진 덕에 좋은 눈호강을 하고 갑니닷😙
**라주민1****l_Sunrise 아니에여 흑염룡이에여!! 품바의 흐콰버전 이랄까...😈😈
**2/21 조커클럽 아이작]공려****ipjyj 품바님 사진 최고최고 ㅜ0ㅜ b 각계절의 수호자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