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29 ALL

**ㅍㅌㄴ 빛속카 다 모으니까 버서커 학가희 괴곹 우렁 니무엣 설아 비스크 타마모노 세이버 로빈훗쟝 나오네영... 괴곹이 애매한데 그렇다고 딴거넣자니 넣을만한게 묘묘나 에니드밖에 음ㅋ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은겸 안 안 설 설겨요 포기해, 설아.
**화조 카피페선 : 내가 아줌마한테 라베 쪽으로 보내달라고 한 편지, 잘 받았을까? 설 : 아 그거? 잘 타던데.
**가를설아?
**니를향한달 헉 설아 오니?!
** 은겸 설아, 설아!
**ARINO ESCASEZ설아 예쁜 듯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_w0758

From Twitter

**유원/달빛의수련회설아 질문 다시 오고 있는 것 같아!
**[문과인 멀티러]]류하진짜 현실적인것같아.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립색도 연해지고 쉐도우 색도 연해졌는데 앞머리 벽쾅 ...아 설아 미안..오너가 잘못했어....
**진그때 설아는 봄이랑 가장 잘어울리고, 한없이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고, 한없이 사랑스럽고, 한없이 빛나는 모습이었어.
**주소녀_은서#우주소녀 공연 KT기가 레전드 매치 #은서 #보나 #설아 #모모모
**골박이&튜토리엘 하루나설아언니!!!이런 마젠타놈의 언니여줘서 고맙다ㅠㅜㅜ!!!!우리 우아하고 아름다운 별나라의 여신님!!!
**꽃160220 #KT기가레전드매치 #우주소녀 #설아 데뷔축하해🙈
**예겸.....설아.......

**가를곧 죽는사람같아 설아
**예겸 ...ㅅ....설아
**연우설아, 그건 아버지 말씀이 틀린거야! 명심보감에 따르면 지극한 즐거움으로는 이 책을 읽는 것보다 나은 것이 없고...
**즈 in 주토피아 서 설아......
**️설레는 아이☺️160220 기가매치 우주소녀 설아 pic.1 숨은 설아찾기
**️설레는 아이☺️로고 없이 숨은 설아 찾기 직찍하나 올려볼까
**릭 설아 이거보면 카톡하시옹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JOYFULBUD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설아 참치캔좀따보거라😒
**다 구석의 마을에서 지식을 쌓은 바 없이 설아왔기 때문에 용이라는 개념 자체가 많이 낯설어서 그의 말이 그저 신기하다 불... 세다는 말에 한층 마음이 편해졌다
**ouch the sky설아😍😚
**weet Snow160220 레전드 매치 프리뷰 #우주소녀 #WJSN #설아 #SEOLA
**즈케키 원님 ㅋㅋㅋㅋㅋ 설아 ㅋㅋ큐ㅠ 구이ㅕ우ㅑ ㅠㅠㅠㅠㅠㅠ 우애아애야앵
**레니티캐럿 그럼 설아언니라구 부를께!!
**링 ヾ(○′∪`●)ノ돚설아랑 가웨인 들고갔는데 설아가 7코에 나와서 설아 너 이새기 눈물을 머금고 용병의 딜을 위해 가웨인 포기했는데 착한 카나리아가 광역기 안써서 8코클 했다는 이야기

**️설레는 아이☺️160220 기가매치 우주소녀 설아 프리뷰 화질ㅈㅅ
**ockRT hanna9_9: RT _seolabot: ✦ 우주소녀 - All I want for cristmas is you 설아cut
**보 설아 입니다
**DOL CRUSH PREVIEW 160220 kt GIGA 레전드 매치 우주소녀 설아 #우주소녀 #WJSN #설아 #모모모
**은 설아..있니?
** 빛나는 당근 ✨ 응응! 설아 언니라고 부르면 될까아 .. ?
**골박이&튜토리엘 하루나류노스케 테가미 아텀 느와르 블란코 레이 설아 용은이 노아 보고싶다!!!!!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JSN_Bonaa

From Twitter

**로 발작러 사린설아 언제나오지 후비
**yng 설아
**찍새160220 kt giga 레전드 매치 우주소녀 첫무대 설아 설하 데이터팝니다 #우주소녀 #설아 #데이터 #기가레전드매치
**계 설아는 파트가 없는 건지 카메라가 안 잡아 주는 건지 ㅠㅠ 울 설아도 메보라며 ㅠㅅㅠ......
**팬사실설아는 용=가>돚>부..
**스터 옆 숲설아언니보고시ㅍ다..
**스터 옆 숲,_, 설아언니...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gwoo23

From Twitter

**로 발작러 사린아 진짜요? 설아 개이득인가요
**지 착한 케니 77ㅑ 설아 님 본당!!!!
**삭 ☞don't forget☜아스고어 쿠크멘탈설....... 아 아냐 그래도 진짜로 멘탈 깨박살난 건 몰살 후반때만일 거야 그렇다고 생각할래
**루횽~앙탈~아니 호숫가가 뭐야 붕어방이라거 해야지 설아ㅜㅜㅜㅜㅠ
**호안녕? 수면양⎝⎛ ˙▽˙ ⎞⎠* 조아....ㅠㅠ..설아..... 흰가운 입어줘....
**호안녕? 수면양⎝⎛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ㅏ아아ㅏㅋㅋㅋㅋㅋ 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죽음
**콘A구역 가는 코몽이⚡ ......역시......갓인호...나듀.....설아....인호도 멋잇단다...👍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C_O_WI

From Twitter

**UNU나 유정인데 설아 제발 개털머리좀 하지마
**자몽에이드 쩐다 설아 엄청난 제안이야 오늘이 평일이었다면 말야
**렌 있는 샤 아 설아말고 설이
**렌 있는 샤설아를 못뽑았으니 죽어야지ㅠㅠ
**감해요 細세월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가 문제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님 이름 숼아인지 슬아인지 설아인지 술아인지 모르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점심때네.....설아 지금 뭐하지..........
**우같은 남자가 이상형인 ㅍH딜 나도 벌써부터 막 설레고 떨려ㅋㅋ 근데 영상에서 엄마 부른건 설아나 수아일걸ㅋㅋ 대박이는 걍 꺄아아구 이러나 저러나 귀엽지만..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s_e_u_l_TwT9

From Twitter

**3일에 필기시험 설아....👉👌
**탄소년단_뷔 설아 사랑해💕
**▽°)보스 4.젠:설아를 자신의 손으로 죽일때 세상에서 가장 제일 많이 울은 순간.
**락 ㅠㅠㅜ..... ㅠ ㅜㅜㅜ우리 주말출근 힘내요 똑발오 설아 도시락복어...... 엉엉😭
**MPC]셴 네. 제 원래의 모습은 이 모습이고. 인간의 몸으로 살아온 것 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만큼 긴 시간을 이 모습으로 설아왔으니까요.
** 은겸 ...귀엽다가, 안쓰러웠다가. 사경을 헤메는구나. 설아. 은겸이 고개를 끄덕인다. 고자 라이프를 축하해. 실없는 소리를 중얼거린다. 그래도, 기쁘긴하네. 고마워, 설아.
**아설아...내일은 ...그림같은그림 그리기....약속..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하영설아 닭고기는 싫어? 그래도 먹어봐 오빠가 준거잖아
**lliven martin 잘 자 설아.
**부 헉 세상에 ^ ^,,,,????!??? 설이.,,, 설아,,
**로하자화 100일♥ 몽이설아... 하트만듬
**신나는 링큐✨⎝('◁')⎠난 맞관이었던적이 딱 한번이었는데 딱하나뿐인 자컾이라 너무 소중하다....그리고 내 앤캐가 존나존나존나 이쁘고 앞으로도 이쁠것이다.......설아 네가 보고싶어 빨리 결혼하자 ?
**비님아 설아 제발 잠좀자자....
**엉이 폴라 밤에때리면 유리해 설아!!!!!!!!!! 세한:?????????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KNKNOKU

From Twitter

**진설아 본모습도 좋지만 세레나모습. 여신같다고 생각했어. 그렇게 빛나보였어.
**리 죽지마 설아ㅠ
**연우설아, 숨어! 이 시간에 저잣거리에 나온 걸 알면 오라버니의 잔소리가...! ...설아, 설아?
**룬이를 사♡랑하고 아끼는 숙님 다음에도 온다고 얘기하고는 빠빠이한다...설아!!!!!!!!!! 설이 존예!!!!!
**리 설아 안녕하세요 니 덕후다
**ightNini 미유'ㅅ' 설아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크헝 오랜만이야ㅜㅜㅜㅠㅜㅜㅜ
**ldMan 응, 잘부탁한다- 설아.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JSN_XlAO

From Twitter

**이٩(๑'ㅁ'๑)۶ 헉..설아 왜...;ㅁ;
** 연* 얜…… 얘 자체는 소패 사패 관련이 없는데 동생이 언니 한정 사패네요…… 네…… 설아……
**룬이를 사♡랑하고 아끼는 숙님 나도 같이 먹자 설아!!!!!!!!! 다음장!!!!!!!!!
**️설레는 아이☺️설아선의 편지다쓰고 봉투에 그림도 간단하게 정말 못그리게 하나씩 그럇더니 진이 다빠진다.. 나머진 내일 써야될듯... 씻고 내일 나갈 준비해놓고 시간되면 쓰다 자야지
**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 그분... 말하는거 맞죠.... 제 멘탈 쪼사놓은 그분.. ㅋㅋ 저 나름 진짜 철벽... 쳣단말야.... 넘힘들어서 하루에 928829번 탈주각 잿는데 설이 생각하면서 견뎟어요.. 사랑해 설아
**님이 된 야하 아아악ㄱㄱ안ㄴ대 안ㄴ대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ㅜㄱㄱ지마 설아ㅏㅠㅠㅠ
**님이 된 야하아ㅏ이ㅣ고 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ㄴㄴ대ㅐ 안ㄴ대ㅐ설아ㅏ ㅠㅠㅠㅠㅠㅠ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cosmic_Girls114

From Twitter

**이, 연이 옆에! 수채화♔헉 마자 설아 너 언니 볼 수 있다 집 가면 연이가 널부렁 하고서 열쇠 짤랑거릴 듯
**스타J4) 원고뒤져라 소피아 심연2.5에서는.. 애초에 애들이랑 대화를 많이 못해보긴했는데ㅠㅠ 치은이+설아 조합 제일 좋아해! 혜담이랑 설아도 좋고 한+설아도 좋았어ㅠㅠㅠㅠㅠㅠ 앨인드는... 효진아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ㅅㅣ설아 미안 아무래도 난 인호유정파인듯
**님이 된 야하 ...거기ㅣ에......설이ㅣ랑.......현오님ㅁ 캐도 있단ㄴ말야요...ㅠㅠㅠㅠ 흐윽ㄱ 설아ㅏ ㅠㅠㅠㅠ
**연우도대체 내 가슴이...내 가슴에 그리움 새겨져. ...설아!
**칼렛A/スカーレットA3. 설아 당분좋아하는게 나같다 사실 설정화도 잊을락말락
**비사랑 다혜✨ 흐어어어 설아쓰~~~♡♡♡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crushonidol

From Twitter

**양 우리 설아 졸업 추카해❤️
**키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구역 홍설맘 내가 할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백인호 넘 좋지만... 우쥬플리즈 꺼져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마다요!!! 정설 부분만 나오면 막 심장이 간질거려서 토할거 같다
**설❄ 꾹설 설아 18
**럿설아 00년생/💎캐럿설아💎/반모야 저야좋져ㅎㅎㅎ
** 음유시인 도롱냥 ✿ 그럼!! 보고 싶었어 설아ㅠㅠㅠㅠㅠ
** 음유시인 도롱냥 ✿ 설아 오랜만이야!!
**예겸 설아 방금 접신이니 혀가 꼬인거니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Bora0604

From Twitter

**유원/달빛의수련회설아 반론은?
**ㅌ 미친 짐승이 될 거래 설아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씹덕사 아왜요 그럼 손 끌어와서 설이 손끝 앙물어야지 손 풀어선 다시 유혹..할래... 어설프게 등선 쓸면서 짐승? 토끼? 하면서 웃을거야..ㅋㅋㅋㅋ
**골박이&튜토리엘 하루나 ㅋㄱㄱㄱㄱ ㄱㄱㄱ얼은게 아니고 마젠타소스 때문에 굳은듯 ? 설아 후드에 바지라니 진짜 뭔가 원래 분위기랑은 반대일것같지만 갭모에가 있을거같다!!!
**윤99 엑시 설아 ☄💗 #宇宙少女好きな方と繋がりたいのでRTしてくれたらお迎えに行きます #우주소녀 #WJSN #宇宙少女
**기해 어? 잠깐, 스톱, 타임, 설아, 눈이 무서워. 기해씨 무서워. 머리카락 자르는 거 맞아?
**ㅌ 헉 미친 설이 말 너무 예쁘게 해요 재관통 그럼 설이 말하는거 입술로 느껴져서 얼굴 더빨개질것 같아..ㅋ ㅋ ㅋ 고개 안 들고 나도 너 엄청 좋아해 내가 그랬지 네가 내 봄이라고 설아. 하면서 등 안아줄래..
**주소녀_EXY wanted! 설아. 그녀를 발견 하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sweetsnow_kr

From Twitter

**ㅌ 아 미친 설아..ㅋ.ㅋ.ㅋ.ㅋ ㅠㅠ 형이 언제 나쁜 짓 했어 하면서 몸 돌려서 무릎으로 선 자세로 설이 고개 들어올려서 다시 입맞추고 싶다.. 딥키스... 서툰 키스.... 무릎 배겨서 곧 주저앉을듯 ㅋㅋㅋㅋ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마리슈 설아 나는 설이랑 놀지 않을 거야. 설이는 내게 심한 짓을 했어. 나는 마음이 상했어. 어떻게... 어떻게 내게 그럴 수가 있어! 이뻐해줬는데! 내가 설이를 얼마나 좋아했는데! 온갖 귀여운짓을 해대서 홀려놓고는 내게 찔끔찔끔
**이, 연이 옆에! 수채화♔「 언, 니. 」 “ 설아. ” 「 울, 어? 」 “ 미, 안, 해. ” 눈물이 뚝, 뚝 떨어지고. 그리고. 그리고. 축 처지는 그녀의 팔. 손. 그리고……. … ….
**골박이&튜토리엘 하루나 그치ㅠㅜ설아언니가 막 인간, 친구가 되는 법을 모르는거야? 돌아서서 내 예지를 받아 ? 해줬스면.....
**지 설아 너언제 콘서트가?
** 유한 아.. 설아...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Bora0604

From Twitter

**현실복귀✨+염돚거 교환소에서 데려요기 +감용아 과금을 해서라도 뽑기 +설아는...한정가챠를 기다리쟈...
**비사랑 다혜✨ ㅎㅎㅎ이봐 설아 넘나 좋은고ㅎ
**아☔️설아 치이구여,,,
**이삿짐센터] 언덕이마자 가스터가 죽었다는 언급은 없었다 그리고 설아있더는 가장큰 떡밥은 이미 Npc대화에서 듣고있는 사람앞에서 할말은 아니라고 하는데!
**링 ヾ(○′∪`●)ノ용돚가 설아 먹은게 어디야 그래...또 무통인게 이상하지 그래......
**. 얼굴분위기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ㅎ 설아언니도 마찬가지고ㅠㅠ💕 네네!!!!!!너무좋아요~~! 친해져요 우리 !!!ㅎ
** 이 호 설아, 오빠 믿지이? 널 따라 장난스레 웃으며 말하고서는 으응? 그럼 오늘은 나와줄게!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JSN_Eunseoo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아걱정마... 인간될때까지얼마안남았어..
**설 아 멘✨ 선팔감사합니다~ 17설아슈입니다💕
**무것도 하기 싫어진 Lanise 몬스터들도 힐러가 귀찮다는설 아는듯이 달려드니..
**진.....이정도로 해둘까. 설아보러가야지.
**im IRIS내가 그래사 백남매 캐릭터 진짜 싫어함...설아...유정센빠이랑 잘 지내야햄 ㅠㅠㅠ 알았지ㅠㅠㅠㅠㅠ
**님 저도...저도 이제 설아유저예요...!!!!!!!!!! ???
**굴을 사랑한 서리 넘나 신난....이렇게 또 돈을 쓰는거니 설아☺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ryuha98

From Twitter

**해앓이중인 스프덕한정아닌가 왜 설아는 한정붙고 아장형은 부스터지..
** 민 수 연락 잘 받았어, 반갑구나. 유 민수라고 한다. 이런 늙은이라도 잘 부탁한다? 설아.
**이치로 한 허허 설아...
**삐님 보정좀해요3월에 우미뜁니다...차이나각성... 자폭 설아언니 코토리해주기로함 욧ㅅ샤 야광봉
**기해설아 축하해~
**연우설아, 명심보감에 따르면 지극한 즐거움으로는 이 책을 읽는 것에 비할 것이 없다고 하였는데, 내 어찌 이걸 포기할 수 있겠니?
** 태 귀설아 내가 뭐 해줄까? 맛있는 거 사줄까? 미안해사랑해용서해줘.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CARINO_ESCASEZ

From Twitter

**장공연은 없어요~!왁![아빈샌더] 넹??ㅋㅋㅋ설아여신님께서 무슨소릴!!!
**우 으응! 설아는 아프지마- 소우도 노력할게-
**록설아.... 훌쩍,,
** 여한 그래...동물닮은 설아...
**룽...노래설아 프로포즈 한번 실패했더니 다른 커플들한테 결혼 밀린닼ㅋㅋ
**SEEY 서..설..설아!
**자연참 그리고 며칠 전 밀리언아서에 <정월형 설아>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이번에도 잘 부탁해요 아서님!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snowflower1224

From Twitter

**수진맴사각뀨뀨❀설아..미안하다아...
**콘 가고픈 설아 설아😁 / 16 / 👌👌
**호안녕? 수면양⎝⎛ ˙▽˙ ⎞⎠* 석 설아 ㅠㅠㅠㅠㅠㅠ 석호: 그럼 자네가 계회장을 하도록. 어깨토닥
**니 ❁´▽`❁ 아니야ㅠㅠㅠ왜ㅜㅜㅜㅜ설아그림 최고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만히 혼자그림그렸으면ㄴㅠㅠㅠㅠㅠㅠ식오빠가 좋아요도 안눌렀을거고ㅠㅠㅠㅠㅠㅠ 이거아님 ㅠㅠㅠㅠㅠ어쨌든ㅠㅠㅠ설아그림 짱조은데ㅠㅠ
**미쳤어]바빌✧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아-설아 보고싶다....
**호안녕? 수면양⎝⎛ ˙▽˙ ⎞⎠* 헉미친ㄴ 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잘생겻어요..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qlrtm0527

From Twitter

**영곤그래~ 그럼~ 다음에~~~~ 으하하하하 시험잘봐~ 설아~
**콘 가는 설아❤️ 오픈방에 그 설아입니다!!
**훈쌤 사랑해요 [개장찌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펠님사랑해..)에냐케 아 설아까지 포함해서..
**개떡#우주소녀 #성소#보나#다영#선의#은서#여름#설아#엑시#수빈#미기#루다#다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위에화엔터테인먼트
**진설아는 울때보다 웃을때가 제일 예쁘니까. 웃어줬으면 좋겠어.
**-2016.11.17 동결)백설아 ..설아, 라고 해요. 그제서야 살짝 경계를 푼 듯 말했다.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chIoepatra

From Twitter

**oze지금 리플렉유저들중에 생각나는 사람들 한정으로 내 라이벌급 되는애가 설아뿐...
**해찌다요? 카와이다요? 해씨다요?)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킁...뭐시ㅣ발 설아업는돚거첨보냐 마용병은알아서 마용린가져오시길^^ㅆㅂ
**해찌다요? 카와이다요? 해씨다요?)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아ㅏ아녜요괜찮아요...왕콘이 한 육천인가 딜뻥해줄텐데 코스트생각하면 그리큰차이는업네요 설아...우중사빼고 넣을거아니면 디버프하는게 나을거같고?
**간말종제가..돌려드릴가요 설아...😭
**해찌다요? 카와이다요? 해씨다요?)설아 딱한번만더돌려보려고한건데..
**INEE .ตอนนางเอกหนีออกจากบ้านมาเจอรุ่นพี่ กูอ่านป่าวได้เป็น설아 잘지냈어?
** 은겸 ... 어이없는 표정. 멀뚱하게 너를 바라본다. 미친자식이. 또 왜 갑자기 텐션 업이야? 잘못됐어. 그거 걸리고싶은 사람이 하는거래. 설아, 빤낭 뛰어.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tmd_king

From Twitter

** 은겸 푸흐, 입에 가시 좀 생깄으면 조켔다. 시끄럽지나않게. 잔잔하게 미소 지어보이고는 제 고개를 슬 끄덕이다 이어지는 네 말에 주먹을 꽉 쥔다. 모라구? 설아. 감기 옮기는법, 횽아가 알려주리?
**비 하,,,어쩜 이런 모습까지 귀엽지..?uu 역시 사람은 될게 못되는구나 설아.. 애절한 눈빛 스담스담
** 여자 치마를 물어뜯다니 잘가 설아..
**캐병자 즈큥자컾중에 앤캐에게 구원받았다고 할수 있는건... 설아 한나 플레르. 주원이랑 다이앤은 어두운 과거가 없어서...
**터 오도라 설아...넌 이제 우리의 개다... 주변에 있던 나뭇가지를 던진다
** 플레임 바지 뜯겨 이 똥개야. 다리 흔들어 털어낸다 뭐마렵냐? 화장실 저기란다. 설아. 똥이니 오줌이니. 아이구 우리설이 잘싼다-
**이, 연이 옆에! 수채화♔외면해서 미안해. 너한테, 미안함을 느끼게 해서 미안해. 너를 좋아하지 못해서 미안해. …… 그러니까, 그러니까. 살 테니까, … 보고 싶어, 설아…….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ujumam

From Twitter

**뚜비그리고 실제로 설아는 주말에 외출할때 뽕을 끼고 나갑ㄷ니다
**뚜비저거보면 설아 진짜 크다..
**수누피) 설아~ 그러남경이는 경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아~
**진할아버지 오시기전에 설아부터 대피시키고.....아 골치야;;
**이 보고싶다.. 8◇8 설이 언제와여.. 설아.. 놀자..
**이 보고싶다.. 설이 데려와여!!! 설아!!!!!!!! 뽀뿌님도 좋은데!! 설이도 좋다구요!!!!! 땡깡
**이 보고싶다.. 아니야!!! 설이는 이렇게 웃지 않는다구요!!! 귀엽게 으흥해봐ㅜ설아ㅠㅠㅠㅠ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ujumam

From Twitter

**니밈흑흑 설아 너 언제 와
**주소녀_Seola1짐 데뷔 앨범 유후! 사진 티저 개별 🍰 화이팅 #핑크 #우주소녀 #설아
**이 보고싶다.. 도망쳐 설아!!!!!!! 이리와!!!!!!!
**이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설아ㅠㅠㅠㅠㅠㅠ 우리 예쁜 설이ㅜㅠㅠ 웃음 소리 특이해서ㅠ더 예쁜 ㅅㅓㄹ아ㅠㅠㅠ
**이 보고싶다.. 안돼ㅠㅠㅠ 설아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설이랑 같이 웃으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설이 좋아하는거 해주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ㅠ
**나님/졸전 어쩌지8ㅇ8 설아 윤님이 약빨았다아아!!!
**현실복귀✨설아 도전 뛸껀데? 뭔상관이야 내가 내 퀘포 쓰겠다는더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ujumam

From Twitter

**이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설아ㅠㅠㅠㅠ허윽 ㅠㅠㅠㅠ
**이 보고싶다.. 설아... ㅠㅠㅠ 아프지마ㅠㅠㅠㅠㅠ
**콘 가는 설아❤️ 15 경올수니 설아에요!!
**설아 짖어 ㅋ ㅋ ㅋㅋ
**콘 현판가고싶어요.. 됴모찌도경수로 오소 딜라잇 됴플레 고라니 현미 배고파 설아
**허규✨설아ㅏㅜㅠㅠ내가 사랑해유우ㅜㅠㅠ
**타 설아 너가 내 삼각김밥 먹었니? 잠깐보자^^ 전기톱을든다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Byul_zzi

From Twitter

**사장설아 엄마가 미안ㅎ.. 설이 팔...
**라미슈 헝 설아ㅜㅜㅜㅜ
**아 #모모모✦ 우주소녀 - All I want for cristmas is you 설아cut
**막콘c구역]규열이✨ 마아악콘날 설아를 만나고 싶은 느낌이랄까요?
**콘 가는 종탑❤지금 기억나는 내 트친들💕 설아- 빈열 - 꼬순언니- 애련언니- 도담언니- 카엘언니- 슈메언니-
**답 설아보단 미쉘이 더 잘쓴거 같아서..
**BOSS 설아~ㅋㅋ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JSN___Spring

From Twitter

**살곤듀❤️彡 미친 설아 어디 아포?
** 애 (๑´0`๑)۶ 너가 갑자기 할 얘기도 많아 우리 해서 지금 우린 생각났어 나름 라임이야 ^ㅅ^ 뿌듯 설아: ???????????????? 맞아 얼른 만나자 ㅠ
**재야아 헤헤ㅔ헤헤ㅔ 넘나 감동잉걸?🙈💓💓💓💓 빨리보쟈 설아
**이 블러드 슈거 ♡설아 잧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eeseintheTrap #치즈인더트랩
** 애 (๑´0`๑)۶ 지금 우린 설아: ??????????????? 블락 맞아 우리 할 얘기 많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곗바늘 설이 오너 뀨리!걔네 다 죽었습니다라니... 설아... 꼬옥
**봄넥스트 위크 순서 성소 설아 보나 여름 은서 엑시 선의 루다 다영 수빈 미기 다원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vw_owo_wv

From Twitter

**지우우리들은 하나의 빛, 보쿠히카 마키 사진 : 오라버님 설아언니 감사합니다 :3
**비사랑 다혜✨ 설아쓰 넘나 감사해ㅠㅠㅠㅠㅠ💞
**최애이름을 따오거나 :찬,소마,시우 자연에서 따오거나 :강산,강 트친에게추천받거나 :카토,현성 나름생각했거나 :쟝 프랑스 남자 이름검색 설아 눈꼬마 의인화 아무생각없거나 :젠,렌,이화,이혜,이태리,김멍뭉 #자캐이름_지을때_어떻게_짓나요
**호안녕? 수면양⎝⎛ ˙▽˙ ⎞⎠* ㅋㅋㅌㅋㅋㅋ아 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설아는 왜 마지막에 맨날..
**주소녀_보나NEXT WEEK! M!COUNTDOWN #우주소녀 #모모모 #WJSN #CosmicGirls #보나 #설아 #엑시 #다원#다영 #미기 #성소 #성의 #여름 #루다 #은서 #수빈
**답 강 설아:사라졌을 때 부터 병사들 풀고 당장 찾아내라고 이 동화 저 동화 다 돌아다니다가 시체 발견하면 시체고 뭐고 부모한테 달려가서 멱살부터 잡을 그녀. "니들이 죽였냐?애 괴롭힌것도 모자라서 죽인거야? 그럼 니들은 나한테 죽어봐"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ARISONGHI

From Twitter

**초회만돌려야해]증그아서아니 미친 설아를 저기에 넣으면.......중복이...뽑힐ㄹ거아냐.....
**스타J4) 원고뒤져라 소피아사사랑 설아 비쥬얼 참 맘에 드는데 초킬당해서 연성할일이 없었어.. 울먹
**라파덕질중인 미녕'ㅅ' 나는설아언니라부르껭 친하게지내용💕
**라파덕질중인 미녕'ㅅ' 오오 언니시니까설아언니라구부를게영😘
**스타J4) 원고뒤져라 소피아 사사는 스물셋에 설아가 스물여덟인데 사사는 대놓고 설아한테 추파던지면서 놀고 몰론 장난수준 설아는 철벽 열심히 치면서 할일만 함 헤헤
**준 설아 잘 지냈어?
**스타J4) 원고뒤져라 소피아 이리유랑 이리나 남매, 벨더랑 루디아도 남매! 사사랑 설아는 고용주와 고용인사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letit_B_letit_B

From Twitter

** 태 귀 헉. 존나 낭만적이다. 같이 죽는대. 우리는 죽음의 순간을 공유하는 거야, 설아.
**콘15구역(메인트윗확인) 월한 ㅋㅋㅋㅋㅋㅋ계속 설아~~!!!이래야하는건가...
** 이 호 아냐, 설아. 오빠는 믿어두 돼! 음, 으음. 오빠만 믿어! 아마.
**구콘가서 계탈 뿌띠첼 휴 설아 너도 정상은아냐
**VLZ_예인 굿이브닝 설아 언니!!!!♡♡
**입니다 자라나라 설아설아
**스타J4) 원고뒤져라 소피아큐 이리나 고록 벨더 에바 진 사사 설아 루디아 이리유 포이 전부 탑캐란말야!!!!!!!!!!!!!!!!!!!!!1111111111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stoodotcom

From Twitter

**호안녕? 수면양⎝⎛ ˙▽˙ ⎞⎠* 아ㅠ설아 ㅠㅜㅜㅠ설아아아ㅠㅜㅜ
**민혁 고마워 설아~ 너도~
**주소녀_보나1집 데뷔 앨범 컨셉 사진 공개 돴습니다! 우주소녀 #보나 #은서 #성소 #설아 💕
**OYFUL BUD EDIT 우주소녀 티저 사진 프로필용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성소 #선의 #설아 #미기 #모모모 #MOMOMO #20160225 #WOULD_YOU_LIKE
**승현설아안녕
**노예 세현카와✨ ㅋㅋㅋㅋㅋ설아언니랑도 다니는데 폴안니랑도 다녀야겠다
**봄 와 진짜 다른 언니들도 그렇지만.... 진짜 와 설아언니 레알 갓설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babil_maka

From Twitter

**돈온U3]Rew 설아!! 나 회지때문에ㅠㅠ 뭐 좀 물어봐도 돼?ㅠㅠㅠ
**오타쿠 쓰레기/♥~아싸~!!!!!!!정월형 설아 뽑혔어 시밬 ㅋㅋㅋ☞☜
**윤이병자 사향휘휘...소아랑설아예뻐 //▼\\
**윤이병자 사향서윤이밥먹는거보고선 소아랑설아휘가 고기투쟁하는거보고싶다
**윤이병자 사향 서윤이밥먹는거 구경하는 소아설아같아보인다
** 아나 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이 우리 그랜드체이스의 히로인^^!
**하계#WJSN #MOMOMO #Debut 성공하자!!!!! 설아.선의.수빈.엑시.다원.보나.루다.성소.은서.미기.여름.다영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FeOq34

From Twitter

**진설아는 눈만 돌리면 다른 남자애들 옆에 있는 기분이야. 아 좀 꺼져; 내꺼야;
** 여훈 ♪ 설아 너무너무 고마워💖💖
**호안녕? 수면양⎝⎛ ˙▽˙ ⎞⎠* 평생기억할거야 설아...ㅠㅜㅠ.ㅜ
** 이 호 라면도 내 전문이야! 매운거, 어..... 난 순한 맛이 좋아요, 설아.
** 우리 어서 다음지역으로 가요. 설아 넌 비키니입고가자
** 멍멍누비 ✿ 설아.....?
**주소녀_XIAO程潇네버 뮤직 스페셜 : #우주소녀 Would You Like? 🚀1집 데뷔 앨범 컨셉 사진 공개 돴습니다! 우주소녀 #보나 & #설아 💕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JSN_Seolaa

From Twitter

**귤✨한ㄴ설아 ㅠ ㅠㅠ ㅠ ㅠ ㅠㅠㅠ
**계근데 진짜 설아 요정 아닐 리가 업눈데 ㅎㅎ 나랑 같은 사람일 리가 없는데~~~~~~
**박해진: 설아.. 나랑 사귈래? 나: 응.........................
**계5년 전이나 지금이나 요정인 건 마찬가지 ㅠㅠ 울 설아 뱀파이어 아니냐
**스터 옆 숲 흐이 ㅠㅠㅠ오너님어서오세요 캉테님 잘부탁드려요..! 설이도제덕캐진짜 ㅜㅁ ㅠ 제가눈치만보고잇엇는데 ㅠㅠㅠ감사합니다...설아... 야광봉 맞팔할게요 잘 부탁드려요..!
**가윤님♥옆에 편린딧물 설아한테 파 이새끼




설아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BBUABATA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JSN_BONA96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jsm0761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_w0758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JSN_XlAO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tangerinE_H44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seola_1224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aaa22ac8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WJSN_Seolaa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Bora0604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sauricon92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sluttyxwd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ahgksnd_486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 asbbi_ss_

설아 우주소녀 설이 보나 은서 엑시 수빈 성소 미기 루다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