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32 ALL

**링햇님 수빈언니 요즘 소식 뜸해서 미안 .. ♡ 고3 .. ^^ 이라서 핸드폰 자주 못본다 하.. ^^.......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이나 내일두 수빈언니 따라다님 돼요..? ㅎㅎ...ㅎㅎㅎㅎ호 와다다
**눈상수빈이 메이드복? 벌떡
**우러버인데요수빈이 메이드복 벌떡
**비엄마가 씨그널보더니 우리 수빈이 경찰하면 안 돼! 너무 위험해!
**뇽이힝히진영추천 수빈공찬 오빠랑행쇼예약~~♥
**뇨이 에이 그럼 아니네 ㅋㅋ 수빈이 얼마전에 흑발함 ㅋㅋ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runia0

From Twitter

**주 아니 지금 수빈이랑 완전똑같이생긴 사람이 우리동네에 떴다길래 그생각중이었어. 단호
**히텐수빈아 ㅠㅠ...
**수빈이팬준홍이♥ 나...진수빈...딱 세번 사랑하기로 결심했다.. 과거의 오빠를 사랑한 나. 지금의 오빠를 사랑한 나. 미래의 오빠를 사랑할 나. 딱 세번..ㅋ..ㅅFㄹ6ㅎH..... #준홍수빈
**트로ㅈㅣ나 나: 언니! 수빈언니: 어?! 또 뵙네요!! 나: ?? 수빈언니: 아 지나구나?
**반흍]수빈✌ 안녕하세요 19큥수니수빈입니다!!! 팔로할게요💕💕
**재조심지선아근데진수빈화면나온거나만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트윗 알티9시 4분은 수빈시이이

**준이낼 수빈안언니 본다 ㅅ^^~~
**팦창의 의지가 가득해졌다!*ㅋㅋㅋㅋ어피치? 수빈이랑 닮앗어..
**키마루 15 꾹올수니입니당 말 먼저 편하게 해주세요! 수빈 언니라고 부르면 되죠?
**정안내일 소히언니랑 백란 본다 지연이랑 서연이랑 수빈언니들이랑 수지랑 소연두 본다
**늬가좋촤놔~♡ 수빈님 내일같이가효!
**희는 올콘을 갑니당 란이랑너랑수빈이랑
**용은 올콘 ㅎㅎ오늘 수빈이랑 소희보고 모른척했는데 들켯엉 ㅜㅅㅜ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IndieSpace_kr

From Twitter

**현진원수빈이 뜻대로 로고박아올림당^^
**인이라 기쁜 로엘(메인트 확인)여기 수빈이 잇나요??
**주 헐수빈아대구콘가나
**or The Ayoung 데헷데헷 수빈이톤으로
**콩 네네! 친하게 지내고 갑수니에요😆 콩이라 부르고 친하게 지내자 수빈아!
**빈 수빈/15/반모
**웱 수빈시😍😘 #지호수빈

**봄✿ 응응수빈이라고부름되지?
**율(멘틧이벵중) 수빈이라구 부르면 되낭?
**뢰님엉어어엉 수빈아아 나 어떡하냐 아이고오오 땅침
**이(3월부터 반동결) 앜ㅋㅋㅋㅋㅋㅋㄸㄹㄹ...난 고딩때 진탕 놀기만했기때문에..★☆수빈이는 잘할꺼야ㅎㅎㅎ
**병헌혜림♡ 히히 웅 좋아😀 고마오 수빈아~~~♡
**이(3월부터 반동결) ㅠㅠㅠㅠㅠㅠ흐앙 수빈이도 바빠지는구나ㅠㅠㅠ
**BEL수빈이랑 양꼬치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punish0509

**주새끼 수빈새끼 싸랑한다😍
** 아기똥강아지 세지벨 ❣소히언니 수빈언니 은총언니 수지언니 상히언니 란언니 빈언니 아영이 꼭받아가시오....전화해쥬세여..... 유자언니 포카받아가공..
**(보)브방 수빈님 감사합니다ㅠㅠ!!!!!!!!!!!!!
**주소녀_여름수빈 언니와 다영이... 너희들 진짜 😂
**''2016.1.10달샤벳 사인회 수빈 수빈٩ ˊᗜˋ* و #달샤벳 #수빈 #너같은
**주소녀_여름수빈 언니 왜?? 😂😂😂
**꽃빈 #고3인데_계속들어옴 ♡준홍수빈♡ ♥홍수행쇼♥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mooni_000

From Twitter

**두 아아아 내가 언니다!! 수빈이ㅣ 안뇽👋
**ㅈㅣ 언❣ 수빈이가 ㅓ더이뽀💛
**감하는 악ㅏ 8888888지쨔미쯔님ㅁ..사룽햇!!!!!!!!!!!!살룽바다져ㅕ!!!!젭알!!!!!!!!!!!ㅠㅠㅠㅠㅠ레드카펫ㅅ대신 제가 깔리겠습니다 밟고가심 된더구!!!!888열일ㄹ하셌수빈당...훌젹ㄱ 지쨔 사랑해오미쯔님..❤💛💚💙💜💓💖💗💕💋
**동 / 일반인 수빈이 일코하니?
**후 드디어 수빈이를 보았다 우리의 귀찮이즘은 얼른 사라져야 카톡을 할텐데 10개준다더니 1개 더 줬어 이 사탕 짱 맛있는데 고마워 나중에 또봐💜
**북왕 ...내일은 회는.패쓰...오늘 먹으니... 수빈이네? 너 오냐?
**iniberry 수빈;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Konck_TA_

From Twitter

**빈12월 22일 1222는 수빈시:^ #자트
**민석이쁜아수빈아 사랑해? Flutter_DJ
**8수비니♡백현수빈행쇼~♡
**닉 ㅋ ㅋ ㄱ ㄱ 킁...동인해석으로는 빗치빗치 요망요망하게 확정된것같긴함니다....저도 그렇교^♥^ 죤 원작에서 피아노위에 요염하게 누워서 포도먹고 여기저기에 자기~♥하고 다님답니다!! 수빈님 같이 언텔파실래효?!?! 빠른영업
**''2016.1.10달샤벳 사인회 수빈 #달샤벳 #수빈 #너같은 😋💗
**쁘수빈 s13038 이와 태란 이는 죽어서도 통하는 친구입니다♥ 숩탤행쇼 131207~ #ㅈㅌ
**피성 깜빡술사 졍원 소현오셈 니 수빈이랑페어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YES_YAJIN

From Twitter

**BEL 조아 믿는다 수빈의 기억력
**덕클덕하는 清嵐☆ ㅋㅋㅋ 수빈이가 침대 시트 밑에 들어갔다 나온 흔적도 있었습니다ㅋㅋㅋㅋ 불룩... 그래도 요즘은 서로 냄새도 맡고 부비대는데 우다다다할 떄는 병만이가 언제나 쫓기는 역할인 거 같아요ㅠㅠㅠㅠ
**카라이치롱뽑은] 느랑 맛잇겟ㄴㄷ3ㅏ현화야ㅑ수빈이도줘
**진궁둥이 수빈님!!
**依 수빈
** 우 호 우수빈시
**보다귀한자몽이린언니 머리이렇게 하니까 왜 달샤벳 수빈인가?그언니같구 그렇지..갑자기 강공미 포스철철임..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awd8388

From Twitter

**수빈 안녕하세요 전 01년생 짐올수니 수빈입니다 친하게지내영
**수빈이팬준홍이♥ 5ㅃr... 이 넓은 SPACE에서 오빠는... 평범한 TOTO MATO...가 아니야.. 바로... 수빈이의 남편감인 존재... 그게 바로 오ㅃr야....☆ ㅅFㄹ6ㅎH.... #준홍수빈
**약먹기시른 몽냐 아라써! 수빈이 언니라구 부를까???
**수빈 안녕하세용 전 01년생 수빈 짐올수니입니다 친하게지내용
**수빈 안녕하세용 01년생 수빈입니다 짐올수니구요 친하게지내용
**수빈 안녕하세요 01년생 짐올수니 수빈입니다 친하게내용
**수빈 저도 01년생 수빈입니다 짐올수니에용 반모해용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jeonjugram

From Twitter

**수빈 난 수빈이라고 불러줭
**찬우 수빈 롤시작함 ?
**귤이 알겟어!! 내가 수빈이라고 부르면되??
**녹수뒤]까망새 ٩(๑´3`๑)۶수빈이가 피아노로 녹턴 연주해줬음 좋겠다 ㅈㄴ사심가득
**녹수뒤]까망새 ٩(๑´3`๑)۶ㅅ수빈이....심쿵사....
**녹수뒤]까망새 ٩(๑´3`๑)۶헉 수빈이랑 레이 같이 연주해줘
**로플 J-10] 제이 수빈님...ㅠㅜ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526Ayoung

From Twitter

**뿡이 수빈의 점심까지 대신 먹는 중,,
**주새끼 수빈시🌻
**디스페이스 INDIESPACE마지막 다섯 번째 카드, 노아! "!=?" 수빈과 강웅의 딸 노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길래 저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을까요? 꺄아>_< <소꿉놀이> 감독 김수빈 곧 인디스페이스에서 만나요!
**속전진 대걸레앓이 약도리 수빈 : 아...안돼 예..예수야!!
**수빈이팬준홍이♥ 비에이피는 바보 수빈이밖에 모르는 바보❤ #수빈밥
**진 수빈누나한테...
**수빈이팬준홍이♥ 지구에 온 걸 환영한다 난 수빈! 훌륭한 에너지원, 으악새 1호❤ #수빈밥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__SJS2BAP

From Twitter

**이이코여자친구 유주 러블리즈 케이 트와이스 나연 다현 달샤벳 수빈 ♥레드벨벳 아이린♥
**AGA는 제주도에!! ... 기타로.. 수빈님을.. 쳐.. 기타를 든다
**민정현실수빈: 저희 조원은... 아무 효과없이 다 붙어있다... 이상입니다...^^ 교수: 왜 목소리가 떨리느냐...? 수빈: 그저... 행복한 상상을 햇을뿐이옵니다...
**수빈이팬준홍이♥ B.A.P 수빈정복완료 #지구정복비에이피 #수빈정복비에이피
**숩 헐 ....... 어찌됐든 남의 고통은 수빈이의 행복 😏😏😏😏
**빈 앆... 책ㄱ상쾅..... ㄱ그래 내가 주그면ㄴ 안되지.. 그럼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힘ㅁ내서 나갔다오겠수빈ㄴ드.... 휴쩍ㄱ
**반흍]수빈✌ 안녕하세용 19큥수니 수빈입니당 팔로했어욤!!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JOYFULBUD

From Twitter

**2정국♥수빈
**현0313atm 수빈:나뭐뭍었어? 지현:응 뭍었어 수빈:뭐가? 지현:아름다움이
**반동결] 랑지꺼 문년이 ㅋ ㅋ ㅋ ㅋ ㅋ 구런ㅋ ㅋ ㅋ ㅋ ㅠ ㅠ ㅠㅠ구냥...구냥..........양아치였수빈다...
**수빈이팬준홍이♥ 내가 누구게용>_<~~~ 나는야 수빈이~~~♡ 우리만의 암호에용 #편지암호 #준홍수빈
**(현)수(트)=ㅈㅇ 수빈! 나왔어?.
**수빈 안녕하세용 전 01년생 수빈 짐올수니입니닷 친하게 지내용
**수빈 안녕하세요01년생 수빈 짐올수니입니닷 친하게지내용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twit_abc1004

From Twitter

**리3개 나오는데 ㄱㅊ겟지 난 경민이 그림과 수빈이 그림이있기때문
**현진원지하철갈아타러왓는뎈ㅌㅌㅋㅋㅋㅋㅋ옆에분 그 수빈이랑 소히랑똑같은운동화신음ㅋㅌㅌㅌㅋㅋㅋㅋㅋ스탠딩가시나봐요^^
**예쁘진영수빈 subana_S2 다예 우리 끝까지 오라버니들이랑 행쇼♥
**수빈이팬준홍이♥ 오빤! 뭐든지 할수있지! 오빠가 원하면 수빈이 가질수있지...>_< 날 가져 오빠!!! #준홍수빈
**월 그래그래~~ 잘 부탁해 수빈아
**수빈 난 수빈이라구 불러줭
**수빈 01년생 수빈 짐올수니에요 선팔했어용 친하게지내요☺️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cinemadal

From Twitter

**요섭지은✌️ 아 ㅁㅊ 수빈아^^... 추억팔이중이냐
**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수빈 개너무해 수빈아 어떻게 그런 심한 말을... 😭
**inoyHave a nice Raper 수빈 day
**민석이쁜아수빈은 좋겠다 수민이가 솔로니까^^♡
**.17~24 휴우가안녕 난 외출수빈이라고해
**허니품♥/다연 수빈이 오랜만에 본당❤❤❤
**치시랑이랑 비현이랑수빈이가있군...이요도 모아야했는데 ㅠㅠ.. 짤이너무많어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96f3c35fbddc4fe

From Twitter

**수빈이팬준홍이♥ 준홍오빠의 수빈이❤ ❤수빈이의 준홍오빠 우리는 #준홍수빈
**병 수빈이 오늘 와?
**냥아직까지말하는거:학기초에 잇수빈옷수빈이면형황유냐이응수제갈 일찐팟인줄알앗습니다
**어요 찐 빵솔직히 성수빈 미친사람급
**히텐ㅠㅠ 수빈아
**아나아악.. 느아아악 내일도 미로님 부탁드리겜ㅅ습이다 스브님도 부탁드리겠수빈다
** 순 영 의 A T M 수빈시 쁠이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ZFLO96

From Twitter

**MPC](소운 안의)벨리스 원더러"가자기 내 ㅓ이 ㅏㅣ 머으로 거ㅐ햇더ㅣ ㅅ태ㅏ ㅓ상 ㅏㅣㄱㄴ . 온ㄹ으 ㅣㅏ 들억 ㅗㅔㅕㅎ수빈.ㅊ
**심한 아가 (ง ˙˙)ว🌷 수빈언니시 🌷
**20동결]못생긴공자와 여초 수빈이 딱 봐도 총을 오타낸거 아닙니까
**이지혜민만나서돈주기 백서연만나기 연희한테포카사기 수지만나기 수빈언니만나기 다은언니랑점심밥먹구 숩언니랑수인언니랑수지랑 티켓교환하고 이벤트부스줄슨다음에 콘서트입장하기
**수니예진 아 맞아 아니 트친중에 수빈이많아서그래쥬 아 수빈이릉만난다니ㅠㅜㅜㅜㅜ
**수니예진 헐...쮸륵...갠차나 수비니..기다릴게뿌.. 아아 수빈아 성이뭐얌
**띰백띰 (중콘➡막콘으로교환해요) 그래그래!!!! 수빈언니!!!!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526Ayoung

From Twitter

**반흍]수빈✌ 같이 말편히해용!!! 난 수빈이라고불러줭 룰루
**철 수빈시 !
**옐✨(44일뒤 300일 수빈이 중이중이 돋아써...이 시간만 되면 중이중이해져.. 주륵
**니비니수빈시♡
**반동결] 문빛 수빈이도 잘 자!
**인이라 기쁜 로엘(메인트 확인) 아 수빈아
**르밀 막 수빈이한테 당차고 뭐든 해줄꺼같고 수빈이는 안경쓰나 벗으나 귀엽고 잘생겼고ㅠㅠ 무엇보다도 그림체가 완전 취향저걱이라서..ㅠㅠ♡♡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켓팅)지리(성공 수빈오타에ㄴㅋㅋㅋㅋ을영어자판으로하면zz이옵니다..오타이옵니다..
**7살 여고생 꽁치 앗 수빈님 치킨ㄴ사즈세요!
**콘뛰는 수비니팬준홍이 진수빈,,, 마토월드였나 아마,,?
**들냥 냐냐./수빈냥 꼬옥
** ㅏ눈야... 일팔 그리고 나의 옆엔 존잘수빈이와예란이가있찌
**리 내옆에는전문고달파쿠리능력수빈이도있다.
**8수비니백현수빈행쇼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Soobinbet

From Twitter

**수대비 한씨수빈 한씨가 잠저에서 나오는 날, 그 날은 함박눈이 탐스럽게 내렸다. 대문을 나서는 수빈 한씨의 모습은 그대로 향기 진한 한 떨기 설중매였다. 서설일 수 있는 눈발은 나비 떼가 춤을 추듯 너울거린다. 대비 한씨의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 소설中
**창역현 언니진짜 트윗하다 갑자기 수빈언니 아 진짜 넘기다가 진짜 갑자기 아
**시야.. ....일범수빈.....밉..니다... 병크러
**들냥 냐아아./옆에 앉자 수빈냥의 머리를 쓰담쓰담한다.
**들냥 ?...!/수빈냥이 쓰담을 수 있도록 자리에 쪼그려 앉는다. 냥
**삼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행.그리고 지금 수빈이랑 도쿄구울 정발과 번역본 해석이 진심정발 번역이 너무 이상해서 대원씨아이 부들부들하는중
** NEW 꽃표 ❣나도 지호오빠가 " 수빈이 귀엽다 " 해줘쓰면....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IndieSpace_kr

From Twitter

**혜프로디테⊙▽⊙♥ 그랭그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빈이? 수비니니이이 젛아 이쁘다
**반흍]수빈✌이름 :수빈 나이 :19 키 : 157 몸무게 :0 발사이즈 : 225 별자리 : 사수 직업 :수험생 좋아하는 장소 :집이랑애들있는곳 좋아하는 음료 : 사이다 &코코팜 이상한것만아니면다좋아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한다
**ee ji sook 고마워요 수빈씨~~!!!언제나 수빈씨가 해주는 응원이 큰힘이 되어요~^^
**첫D.막A]성덕다횬 ㅠㅠㅠㅠㅠ아게쪄♡♡ 수빈이는 내일보댜라아아💕💕💕
**ㄲ공부..하라고 수빈아..이..멍처이..!!!!!!
**빈쓰 나는 수빈이고
**프 아니 수빈아 우리 대화할때 아무리 화가나도 전화할때처럼 이쁘게 말하자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punish0509

From Twitter

**영바라기지성이 빙구라는 말 하고나서 수빈이가 생각나네ㅜㅜ
**수능다음날까지 반동결] 레이스티 파피루스가 수빈님을 기다려요.. 소근
**러진 풀떼기 그쵸 수빈님 저랑 같이 망했네
**로플 J-10] 제이 헉... 수빈님..ㅠㅠㅜ8ㅁ8
**수능다음날까지 반동결] 레이스티 파시면 수빈님껏도 소비할수있겠군요 도킷
**이 나엄마가겅부하라고..티켓을....... 그리고약속도잡혔는데..... 갈려고엄청투쟁중이야... 기달려내수빈..일욜날꼭보자...
**랑해해피 페이스 아까 뽑힌분 수빈 Feel 나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WJSN_XlAO

From Twitter

**스케냥 수빈아! 여기 미나토가 오빠인 사람은 너뿐인거같아!
**이하는 중입니다 꾸로님수빈님의 울부짖음이 들립니다.
**(메이블 보고 사망)☕ 크헞ㅈ컥... 고고님.. 메이블ㄹ이.. 메이블이 사랑한다고..해줬ㅅ..수빈다... 눈ㄴ물줄줄
**들보들 파이키 아ㅏㅏ아ㅏㅏㅏ아ㄴ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빈이 살려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들저씨 몫까지 예쁘게 살게해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보들 파이키 수빈아ㅏㅏ아ㅏ아아아ㅏ/왈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잘 산다니 다행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오[우푸다 뛸래?]메타버거파샘안수빈 ㅜㅜㅜ수빈아ㅠㅠㅠㅠ수빈아ㅜㅜㅜㅜㅜ
**루수수수ㅜ수수수수수빈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chu_sb

From Twitter

**녹수뒤]까망새 ٩(๑´3`๑)۶으아아수빈아 으으아아아
**연아! ^.^ Love u~!첫콘 - 수빈언니 소희언니 내찬언니 우원언니 세일러란 스야요 송여누 은채채 유지니 어 또 누구있더라
**두부✨아냐 수빈 괜찬아
**리 삼육보단 커 작은수빈해 너
**옐 우앵ㅜㅜㅜㅜ오늘 수빈이도 60 가까이 찍었어요! 톱님이 얼른 역전햇~!!
**료 아니에요 수빈누나가 더 귀여워!
**리중1:수빈이도 은근 키 크네~? 고1:수빈이도 은근 키 작네~?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mooni_000

From Twitter

** 일 ㅎ헉 미친 수빈님 안녕하게욤 //!/!/!~!~!~!!!♡♡♡
**로플 J-10] 제이 흐어ㅠㅜㅜㅜㅜㅜㅜ그럼이제 수빈님 내꺼ㅠㅠㅠㅠㅠㅜㅜ
**료 수빈누나아~
**두부✨구래...... 오늘 시험 잘봣느니까 괜찬아................ 괜찬아 수빈................
**❛올콘가는 내찬이❜❜ 추가+ 바트,수빈 ㅏㄴ ,에디,우리나연이💓🙌
**료 수빈누나...
**ㅏ야카160214 Dal☆Shabet 팬사인회 #수빈 언니너무예쁘네요...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Reaktion

From Twitter

**이님 펜잡으세열 구렇수빈ㄴ다ㅏ
**이수빈네 수빈이!🐳
**몽 수빈아
**랭 수빈이는 찍머ㄱ,,치맥,,미디움,,,편식한다,,피자에아무것도안뿌린다,,단맛을젤저아한다,, 메모
**버스 수빈아~~~!!!
**울 수빈아 ~!~!~!~!!!
**째 수빈언니!!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115813_

From Twitter

**약중간°트약° ㅅ..수빈...수빈언ㄴ니...?
**드 비거(Ted Bigger) 수빈씨가 더 귀여우세요...
**유 수빈아~💕
**연✨ 수빈아~❤
**타지아랜드 4번 물품 보관함을 열어 보았다. ...바퀴벌레 무리가 수빈의 팔을 타고 올라온다.
**우가 보고 싶은 연서 ㅋㅋㅋㅋㅋㅋ수빈아ㅠㅁㅠ...! 애탄
**비 온니 뜌빈도 만나💘 앞에 수빈 누군지몰게따킼킼...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SK_Subin94

From Twitter

**❛올콘가는 내찬이❜❜💓2월 21일 막콘 만날사람💓 수빈,박솔지,Gone,나쵸,미애언니,은빈,쉑쉑버거,푸른꽃,상희,코르크,소희,민경,연우,은지🌟,다은,유리,르트,지우,솔지,데이현,용국나연,쫘영,진화,예진,다솜,윤진,호두언니님,소연,유자,세지,진원,나영,파홍 몇명날림😂
**오렐 아이 그것도 물론 합니다만...수빈양의 신체 조건에 맞춰 이야기 하는 것이라...되려 위험해지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연 수빈덕에 이 계정에서도 17애덜을 볼수있어 기뿌단 많은 알티 부타케여~~~~!
**틸쨩은 우리 엄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빈이보다 일범이가 ㄷ ㅓ 호감가는...일범이 상남자 치ㅏ고ㅠㅜㅠㅠ
**코 너같은 활동 수빈언니 셀카랑 동영상캡처 31매! 매일매일 완전 예뻤어요😢💕
** 휘 그럴 수도 있죠. 앞머리를 손가락으로 단정하게 정리하며 너무 반복되다 보니 질린 것 같기도 하고요. 익숙함에 소중함이 가려진다고들 하잖아요. 작게 웃었다. 그러고보니 수빈씨도 다시 판타지아로 취직하셨네요.
**정이 된 딥핑크맨수빈이 채색다하고 다니엘 채색중 존나 다 때려잡을 것 같다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526Ayoung

From Twitter

** 휘 수빈씨가 올해로 몇이더라? 꽤 오래 하셨네요. 슬쩍 웃으며 유리창에 살짝 등을 기대었다. 그럼요, 여기가 첫 직장이었어요. 처음엔 되게 설렜는데, 요즘엔 그 설렘이 조금 사라진 것 같기도 하고.
**오렐 아이 명치는 정답. 하지만 뒷목은 아닙니다. 확실히 맞으면 기절할 정도로 아프긴 합니다만 제대로 한번에 쳐야하는 제약이 있습니다. 수빈양의 경우에는 아직 키가 작으니 정강이를 걷어차는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 휘 기웃대는 모습에 흘깃 쳐다봤다가 작게 소리내어 웃었다. 뭐가 많긴 많죠, 수빈씨 흥미를 끌 수 있을지는 몰라도요. 왼손 검지로 유리창을 톡톡 건드리며 수빈씨도 전에 여기에서 일하셨었나요?
**샤링ㅌㅍㅌ수빈이가 같이 옷사주ㅏㅅ가 ㅜ 흣흑 옷이없서
**기루 어머... 수빈이가 뭐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다~ 순수한 척
**헌이네 수빈아 살찌고 와^^^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526Ayoung

From Twitter

** 난이 앗, 그거 언니파트잖아~! 수빈이 롤러코스터 좋아하는구나?
**징 (Eung Jing) 항상 수빈수빈한 수빈누나 앞으로 수빈수빈해주세요 #달샤벳 #너같은 #수빈
** 난이수빈아~ 언니랑 놀자!
**ㅅㅇ와 수빈 복근👍👍👍👍
**징 (Eung Jing) 어디서 꽃사슴이 나타났어욤 #달샤벳 #너같은 #수빈
**️⭐️Shabet슈슈⭐️⭐️ fm데이트 수빈💞7 #달샤벳 #dalshabet #수빈
**징 (Eung Jing) 이날 수빈누나 최소 엘라스틴 모델 되심 ㅋㅋ #달샤벳 #너같은 #수빈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WJSN_YRM

From Twitter

**스타 가고싶은 삥ㅠㅠㅠㅠㅠㅠ 8//////8우아앙 쿵니이임ㅁ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에들때까지 열심히 그리겠수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매번 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ㅁㅠ
**징 (Eung Jing) 빈무룩 넘나 귀여운것 #달샤벳 #너같은 #수빈
**징 (Eung Jing) 하트하나는 이태리 장인급인 수빈누나 2 #달샤벳 #너같은 #수빈
**오렐 아이 ...수업료입니까? 너무 많아서 거스름돈까지 돌려드려야겠는데요. 하트를 받고 조금 미소지었다가 네 앞으로 가서는 자세를 낮춘다 사람이 어딜 맞으면 아플것 같은지 수빈양은 아십니까?
**희는 올콘을 갑니당진짜 진수빈 오늘 존예다
**️⭐️Shabet슈슈⭐️⭐️ sinplykpop 너 같은👉🏻👉🏻👉🏻 #세리 #아영 #우희 #수빈 #달샤벳 #dalshabet #너같은
**희는 올콘을 갑니당오늘 진수빈 진짜 예쁘다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TheFirstMurder

From Twitter

**지 수빈.. 수빈이랑.. 각인팔찌 !ㅋㅋㅋㅋ
**세 사스가 우리 수빈이~
**이수빈네 아 역시 수빈이~!~!~~!!
**수빈 웅웅 난 수빈이라구 불러줘용
**디스페이스 INDIESPACE<소꿉놀이> 캐릭터카드 "나는 그냥 나라고!"_수빈 "내가 열심히 해서 우리 가족 먹여 살릴게!"_강웅 "넌 법도를 너무 모르는 것 같아!"_시엄마 "우리 딸의 운명이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을까"_친정엄마
** 호랑님 오 얘이름 수빈이에여? 나랑 이름같네 안녕 수빈아!!!!!!!!
**정이 된 딥핑크맨수빈 허리 얇기의 상태가?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noon_foru

From Twitter

**정이 된 딥핑크맨수빈이를 좀 제대로 그려보는건 처음인거 같다
**수능다음날까지 반동결] 레이스티알티한 영상 수빈님이 들어보시길 바라며 알티꾹...
**수빈 안녕하세용 전01년생 수빈 짐올수니입니다!!친하게지내영
**수빈 웅웅 수빈언니라구불러줭 나는 뭐라고 불러야되징?그리고 반모하쟈!!
**이 ㅋ 너 수빈언니도 꼭만나라 실물오진다... 얼굴개작어 니도오질것같지만ㄴ 그때까지최대한 살좀빼볼게
**정이 된 딥핑크맨껄렁해보인다 수빈이
** 윽 상 사 정말 재미없다 수빈아 자제 부탁 ~~~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dhjwhyun

From Twitter

**언텔스포] mo9수빈이가 불살루트로 가고 각 방마다 파피루스한테 전화를 걸어봤을까..?? 얘 방마다 꿍얼거리는데....난 안궁금해서 안해봄
**.R.M.Y 수빈아, 당발했어?
**이나 언냐들보고픈데 주히윤정한나수빈수인수빈히재
**요섭지은✌️ 우리 수빈이는 그냥 담백하게만 생겼는데
**현❀ 알써 컬러우현 수빈언니😁
**현❀ 아라써 나도 언니보면 수빈언니!!!이럴꺼 얼굴아니깐😳
**요섭지은✌️ 수빈씨 나랑 감쟈드실래요?💚💚💚💚💚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WJSN_YRM

From Twitter

**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려라 하니가이니라 달려라 수빈언니~~~~~~~
**¡ 그렇ㅎ수빈다
**정 생일수빈서이받아저ㅓ!!!!!!,,,,,,,!,,,
**수규수빈 해명, 오타 일부러 낸 것? 그런데 '절때'라니'망
**ろNow Playing: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빈 Solo " from "Naturalness - EP" DAL★SHABET #nowplaying
** 호 야 수빈이 보고싶다고




수빈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hwi1823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otaku_51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IndieSpace_kr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wujumam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wujumam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wujumam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uneyam1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punish0509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Shushu_0907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Shushu_0907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Shushu_0907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Shushu_0907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Shushu_0907

수빈 달샤벳 너같은 쥬스TV 우주소녀 쥬크박스 손안에 01년생 설아 엑시 언니 Shushu_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