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3:56 ALL

**다시 알바녀 단어쌤 애리이러면 진짜 백인하 정신이상자 되자나...사이코패스급......
**erfect Romance백인하는 이제 철저하게 버림 받네. 다행인걸까...
**러분 탐라에 귀염둥이는 바로 나!나이스 백인하 통수 갑!
**고와 근데 백인하 아름답다..
**ㄴㅂㅅ백인하 멘붕
**나비-hl=0에구 들마 백인하 탈탈털린닼😂😂
**리스백인하가 누군가의 표정 연기를 잘못 벤치마킹 했다면 타이라 뱅크스가 아닐까?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YEOUN_09

From Twitter

**YUNA백인하 이제야 현실을 알게되네..
**콘표구해요ㅠ백인하 진짜 도랏ㅋ
**닷가의꿈백인하 보는데 자꾸 김민교 떠올라
**백인하 ㄹ 사이다
**달 .....백인하 이제 버림받음....
**니 죄를 니가 알렷다 백인하|~~~~~~~~~~~~
**썸ㅇ2ㅣ 인정하오 백인하 그켬쓰..

**henchen_09백인하불쌍훼...
**단지❄치인트 발ㄹ암데쓰... 후.. 백인하... 후우...
**열 넴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쓰난 백인하가 꿀리지않았음 좋겠다 더 해 더... ?
**라운백인하 지가 입털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야엘라노ㅂ^ㅂ백인하 존내 발암 십알
**보팬버나 백인하요
**이승기원잉간백인하가미쳐날뛰거있읍니다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ex5hom5

From Twitter

**이승기원잉간백인하치워죠
**인백인하 불쌍ㅎ ㅐ ...... 자업자득이긴하디망..
**하백인하진짜 넘화난다
**잘큐땡큐크.. 백인하 또라이 완전각성
**이승기원잉간백인하좀치워죠
**는 빵녀다(밍) 백인하 지금 파티에서 난리치다가 끌려나와서 넋빠지고 아마 좀있다가 차에 치일듯
** 경 다 원 (❁´▽`❁)*✲゚백인하 더 독해질 것 같은 예감이다 휴,,,

**르나르요즘 웹툰에는 백인하씨 안나오던디
**다시 알바녀 단어쌤 애리백인하도 ㅁㅊㄴ ㅁㅊㄴ이라고 내가 햇지만 그래도 귀여운 구석은 있었는데...
**( 민현혁지 )و백인하 존무
**소 행복=내 행복백인하 왜저래..그만해 이제
** ・:*三( o'ω')oㅠㅠ백인하...
**소녀백인하 그래서 설이 밀어버리나
**지개다리세계아오 백인하 노답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kyu_sttaddu

From Twitter

** 경 다 원 (❁´▽`❁)*✲゚백인하 괜히 또 불쌍해보임ㅠ..
**달아까 백인하 누워있는거 마네킹인줄
**층 귓볼 핥고싶은 이스님헐 백인하 화장안지우고잠;; 색소침착어쩔;;
**잉백인하 ㄹ 인형같ㅌ음...ㄷㄷ
**인그래 인호쓰..백인하말도들어보고 찾아가야지 무턱대구 ...울 누나왜조랭! 이러면 뭔말을하 겠니...
**르쯔아이고 인호야ㅠㅠ........ 백인하 내일까지 정신 차리긴하냐...
**✊백인하는 답도 없음.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yeojisama

From Twitter

**구가 좋은 신덕유정입장도 존나 이해가 되는건 백인하가 존나 지분수도 모르고 나대기때문임
**짱백인호 백인하 같은 성격 진짜싫다 지가 한짓은 생각도 안하고 자기만 세상에서 제일불쌍한척 피해자코스프레하는거 밥맛이다 치인트 즐겨보진않았지만 감독땜시 인호 나올때 채널돌림
**자몽백인하가 먼저 그랬는데 왜 다짜고짜 화내..
**루룹저렇게 흥분하는 백인호도 이해 안된다. 저렇게 누나가 민폐에 미친짓 작렬임에도 방치하고 유정이 뭐 하나 잘못하면 눈이 돌아버림. 문제는 백인하가 한짓이 더 미친짓임에도 그런건 안 따진다. 받기만하는 누나도 방.치 받는게 아니라 뺏는 누나 방치 #치인트
**할빡빡이!! 꼬꼬롸닠백인하가 먼저했엉 인호야 'ㅠ'
**슈❣백인하년이 잘못한거라고...존나 유정이만 뭐라하냐
**나비-hl=0원작 백인호도 백인하한테 잠깐이라도 누나라고^^;;;하는 장면있을까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taehui_nim

From Twitter

**는 빵녀다(밍)아 백인하저거땜에 넋나간거 나만 이상한가? 백인하가 중요한자리에서 깽판부리는데 안쫓아내는게 이상한거아닌가?
**썸ㅇ2ㅣ백인하도 진짜 암이여;; 지가 한 행동은 생각 안하나봐;;;;;
**꾸꾸치인트 백인호 백인하 남매는 자기객관화가 1도 안되어 있는 우리 시대 민폐갑들을 대변하는 캐릭터같다. 감독이 저런 애들을 피해자 유정을 가해자로 그려내는 게 존나 어이없을 뿐ㅋㅋㅋ
**. M. P ❥ 워니아니백인하 주둥이지가 잘못놀렸는데 뭘또 피해자인척? 아니백남매 뇌없니
**아니 솔직히 백인하가 잘못한거지 저건
**성인저 드라마 가만보면 마음에 드는 캐릭터 하나도 없는데 왜 나는 이걸 보고 있는가. 백인하 메이크업이 존예라서 정답
**백인하 뭐가 억울한거지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glory0408

From Twitter

** 택백인하가 너무 예쁘다. 그렇네요...
**님그래도 백인하 당한 건 통쾌하다. 딴 사람들은 유정이 너무하다 그러는 데 뭐... 난 솔직히 유정이 더 이해가는 데? 착하게 살아봤자 이 세상에 남는 거 없음. 알바라도 해 본 애들은 다 공감하지않을까ㅋ 멍청한 척은 해도 만만해보이진말아야함ㅋ
**나비-hl=0들마 백인호가 백인하 달래다가? 누나!!하는데 좀 심쿵
**린쑤백인하 백인호 남매가 얼마나 뻔뻔하고 재수없는 말을 한다는 건 원작 본 사람만 알듯... 최근 웹툰 백인호는 그나마 자기도 잘못이 있고 그게 뭔지 이해했는데 쟨 끝까지 지 잘못 없대
**미선백인하 넘 지 ㅈ대로 하는거 아니냐
**소연근데 진짜 싸패는 백인하 아님? 동생도 착취하고 다른 사람들 관계도 전부 원하는 것만 얻는 관계...
**강동원*이랑 포옹한 하니아 백인하 백인호 열라 싯타ㅏㅏㅏㅏㅏㅏㅏ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songyan14

From Twitter

**홍으으으 백인하 시러어ㅓㅓ
**ㅇ백인하 인호 짠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연기 넘 잘한다 난 이성경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욕트多] 하울유정아빠X백인하.. ... 대구리박
**백인하 노답...
**빛나 백인하 너만 피해가나봐
**라사랑둥이백인하도불쌍해
**큥까꿍백인하도 불쌍하다...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살백인하화장번진거무서워ㅠ
** 경 다 원 (❁´▽`❁)*✲゚백인하도 이상한 짓 많이 했잖아.. 그만큼 대가를 받는거라고 생각이 되서 백인하 그리 불쌍하게 생각이.. 안돼..
**그닥드라마 치인트 보면 볼수록 뭔가 유정이하는짓이 재벌이라서 더 나쁘게 보이는듯한ㅋㅋㅋㅋㅋㅋ유정에 대한 애정이 없다는게 느껴져 백인하가 잘못한거 맞는데 왜 불쌍하게 보여지게하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erfect Romance 인하 갑자기 상태 메롱이길래 유정이 준 술잔에 뭔 문제라도 있나 싶었음...백인하 연기 후반으로 갈수록 점점 나아지는듯
**아(코은)백인하... 드라마에서 너무... 싫어.. 진상이야
**살자 대게별근데 백인하.... 무너진 연기 잘한다
**2백인하 존무섭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콘구하는 두부v백인하도불쌍해ㅜ도ᆞ
**나비-hl=0백인하 파티씬 궁금해서 원작 찾아볼라 했는데 뒤져보기 귀찮아서 드라마랑 원작 느낌 틀리니까 저것도 원작으로 보면 묘하게 다르겠지
**린인데 나쵸님과 함께야!뿌린대로 거두는게 맞음ㅎㅂㅎ.... 정이도 머리좋은데 백인하 그 욱하는 성격 잘 활용해벌임
**소연백인하 헤까닥 하겠네. ;;;
**이즈드라마 치인트 보다 빡칠 때 마다 보는...... 이걸 보면 급속도로 머리가 냉정... 백인하 백인호 ㄱ거슬릴 때 보면 좋다
** 팬미팅 가는 가시와 치인트 왠지 총 나올 것 같다 백인하 감히.. 감히 니가 날.. 총을 꺼낸다
**누나도더워그래치인트는모든등장인물이불쌍해야치인트징!!ㅋㅋㅋㅋㅋ 그래도백인하는이쁘니까됐어하하하ㅏ랗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백인하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융순️❤️✨백인하 존나 무서워 시체같아
**구가 좋은 신덕저러다가 백인하 자살하고 끝나고 그러면 진짜 작가집 찾아갈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러물이니..
**콘가는 뽀송백인하 누워있는거 개무서오..
**트정중]❤텡 팡_/0\_❤미친백인하어떡해
**맨티코뚜러뻥^__________^ 주제파악해 제발 인하야 백인하
**애라백인하 등신ㅉㅉ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BLACK DANCER✡ㅋㅋㅋㅋㅋㅋㅋ꼬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빵백인하가 지가 멋대로 딸이라고 하는 것도 민폐고 못된 짓이지만 유회장이 그냥 처음부터....노답......
**설탕백인하 연기 드디어 괜찮아졌군ㅅ정상적인거 잘하는디 어ㅐㄹ케 오바햇대
** 경 다 원 (❁´▽`❁)*✲゚엇 왜 다들 탐라에서 백인하 걱정하고일지..???
**콘스탠딩구하는 나사백인하존나쌤통
**친 신균 후드 지린다 (경찰스)아 백인하 발암,,,, 불쌍한데 일단 암☆★
**멘와 유정....백인하 저렇게 엿맥이네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 프 란ㅎ러ㅓㄹㄹ백인하ㅏㅏ러ㅓㅎ허ㅓㅓㅎㄹ
**수백인하 허언증 갤주 ㅈ?
**살자 대게별왜 작감은 백인하를 저런 캐릭터로 만들었냐
**면업빠...헐... 백인하...
**린쑤백인하 쟤는 유정한테 그렇게 당하고 또 당하네... 원래 저렇게 멍청한 캐릭터가 아닌디...
**고아.. 내 딸 백인하..
**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미처날뛰내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최고존엄 갓세정❄백인하 무리수ㅠㅠ흑흑
**인백인하 어떡하냐
**제빵유정아빠는 진짜 유정 말 안 듣고 인하 말은 듣고....그러면서 백인하를 딸로 생각하지도 않고ㅋㅋㅋㅋ봐 지금도ㅋㅋㅋㅋㅋㅋ
**살헐백인하사고친다 ㅠ정이다계획햇구나..
**BLACK DANCER✡ㅋㅋㅋㅋㅋ백인하 꼬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백인하 스타일도 좋은데 난
**아 백인하를 그대로 담아내려 애썼던 이성경의 백인하. 를 엎어버린 것... 이성경의 연기 속에서 순간순간 등장했던 웹툰 속 백인하로서 1회부터 쭉 연기할 수 있었다면 내가 얼마나 행복했을까...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아이성경이 보여준 드라마 백인하의 100중에 5의 비중으로 웹툰에서의 백인하가 보였던 건 내 착각이 아니었던 것 같다. 아동학대의 피해자이자 그로 인해 동생에 대한 열등감을 가지게 된, 그렇게 비뚤어졌으면서도 마냥 악하지는 않았던. 웹툰 치인트의
**맨티코백인하 쌤통
**인아 행복하자 아프지말고굿 백인하 엿먹네
**런저런며니너 ㅈ됨 백인하 너 ㅈ됨진짜~~~~
**런저런며니오 백인하 너 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 알티)백길백인하 진짜 하...
**️나리❄️백인하 너는 유정에 대해 잘 안다더니 유정을 그렇게 모르니.... 유정이 너한테 잘해주잖아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구가 좋은 신덕아 진짜 백인하 개이뻐서 욕나옴
**소연근데 백인하는 어릴때부터 유정이랑 같이 자랐으면 재벌친구들 없나...?
**백인하 존명쎄;
** 프 란아ㅏ헐 백인하가ㅏ 파티에서ㅓ개썰렷ㅅ던 그때가ㅏ이땐가보다
**/Jane ₍₍ ◝(・ω・)◟ ⁾⁾치인트 드라마 15화 -유정이 엄청 많이 나옴 급하게 분량 늘인 티가 팍팍 -빼버려서 논란된 아역배우 씬 유정 어린시절 급하게 되살림 -백인호는 또 피아노를 치고 -백인하는 유정한테 겨우 카드 돌려받고 또 꼰지르는 원작 같았음 안할 짓을 함
**니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티코백인하 진짜 시루다ㅠㅠㅜㅜㅜㅠ내가 정이면 으 진짜 으으 이하생략

백인하 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연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이 감독이 홍설

From Twitter

**보검의 쏼백인하 귀엽더랔ㅋㅋㅋㅋㅋ 존웋ㅋㅋㅋㅋㅋㅋ
**성인u정 왜이렇게 또라이 같냐 선 넘은건 자기도 한참됐으면서 백인하보고 부들부들 대는거봨ㅋㅋㅋㅋㅋ
**정 보고싶은 율물론 백인하가 복수하는 방식이 잘못되긴 했지만 유정 저새끼 ㅅㅓ격대로 뒤에서 알게모르게 사람 괴롭히는거랑 인호 손다치게한거 자기 아니라고 말안한거 존나 짜중나 홍설도 핵발암.. 드라마 볼맛이 ㅏㄴ나 울 ㅂ인호보랴고 보는 치인트~^^
**루룹이 드라마에서 아직도 이해 안되는 캐릭터가 백인하. 누가보면 유정이 백인하꺼 뺏은줄 알겠다. #치즈인더트랩
**인아 백인하
**ecret Agent백인하 약 빤 것같아.. #치즈인더트랩
**이고이래가살겠나솔직히 백인하가 제일 나쁜냔
** 호아 백인하 발암 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잠수 우련백인하 노다ㅂ..
**콘 구해요 수타'ㅅ' 유정 그냥 싸패로 굳히네? 백인하는 왜 저렇게 만든거야?
**oon백인하 옷 완전 이쁘다
**소녀백인하도 참 ㅋㅋ..
**리선녀lee!아 백인하도 너무 싫어 진짜 저년 라라라라라파니누파나
**이백인하가 원래 저렇게 막... 유정설 갈라놓으려고 난리쳤었나??
**틴백인하 .....ㅂㄷㅂㄷ
**젤귀창현백인하 존나땨리고싶다
**지백인하 ㅋ
**백인하 왜저래..
**인그래서 백인하랑 백인호 데려온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유정은무슨죄여~~~~
** 냅둬라 둬!!!! 백인하 짜증나여
**멸백인호백인하둘다싫음 유정선배조금나와서더짜증나
**콘스탠딩구하는 나사백인하 여우같은 기지배 존나 빡치네
**️나리❄️오늘도 백인하는 예뻤습니다.
**미왓이즈럽♥당당한밀면에리백인하를 너무 전형적인 악녀로 만들어버리는구먼
** 큥 이 입 금 해 라내가 유정이였으면 백인하 한대 쳤쥬
**수어~ 유정애비 그냥 백인하 백인호 호적에 올리세요~
**리 (・・?)백인하도 짜증나지만. 저 아버지 진짜-_-;
**지빡티네 백인하 존나
** 큥 이 입 금 해 라개빡쵸 백인하!!!!!
**강이시른 삼공...백인하가 웹툰에서도 저랬었나?
**니백인하.....으득.....
**콘 B구역가는 ✿아란✿와 백인하 개발암
**휴트) 블 티 언제올지모름 백인하..개발암
** 예 'ㅅ' ♡ (미데입금)그래 회장은 백인하를 아들보다 좋아하니깐
**순이백인하 존나 실타
**코섭백인하..하...
**딩이 버블⛄백인하 조나 후허후하
**BLACK DANCER✡아진짜 백인하ㅂㄷㅂㄷ
** 예 'ㅅ' ♡ (미데입금)아니 백인하미친진짜..
**yle*백인하를 권모술수형 캐릭터로 만들어버리고 있다 헐...
**런저런며니백인하 개미 친년
**휴트) 블 티 언제올지모름백인하 직업구하러가는줄알고 정신차린줄알아짜나
**erfect Romance 아 백인하 왜 또...
**강은 따뜻한가? 랭두부왜 드라마 백인하는 발암이냐...ㅜ 이성경님은 좋은데... 그냥 웹툰하고 좀 다른느낌이라 그릉가...
**큥박사음.. 백인하 캐릭터 뭐지...
**희와알콩달콩아오..백인하 짜증나
**소연백인하 저거저거!!!
**사가최애다죽였다각*백인하 저거진짜...
**하디 흔한 민지 중 하나백인하 저건..
**잘큐땡큐진짜 아옼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핰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소녀백인하 ㄷ
**희백인하.... 부들부들
**oi아오 백인하 이러지마라.
**현식이형아✨이성경진짜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백인하 때리고싶다......
**지개다리세계백인하!!!!!!!!!!!!!!사고치지마!!!!
**다백인하 개또라이.....
**꿍백인하 저 샤발련
**요♡백인하나쁜년
**나헐 백인하............. 😤😤😤😤😤😤😤
**살이✌️미치도록 백인하를 패고싶다 으아카아카으ㅏ캉크어아ㅏ앙
**살자 대게별백인하... 잘한다....!
**백인하 입 놀리는거 보소
**굴쿤(마감까지 D-1)백인하 눈이 입술만해...
**이랑백인하 왜저러니
**태희백인하 왤게 예쁘냐......
**나는네편] 페츠니아 저 저 저 백인하 저거저거 아주그냥
** 경 다 원 (❁´▽`❁)*✲゚아 백인하같은사람 실존인물이었으면 뒤통수 후리고도 남았어 진짜...;^;
**키티세훙❗으악 백인하왜절
**크21백인하 오늘이 마지막이니? #치인트
**희아갑자기 치인트에 백인하나오니까 예고편에서 홍설차에치인게 생각남...
**해아 백인하 미틴
**스, 빅런이랑 오래 보자!백인하 너 진짜 그러는 거 아니다
**열 넴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쓰치인트에서 백인하가 제일 예쁨
**리디봉 사고싶은 플로❣백인하 진짜 쳐맞아라
**휴트) 블 티 언제올지모름백인하 이제정신차리나
**석이만의 엘사 미니백인하 모야모야
**주용사일단 전 백인하가 너무 좋습니다
** 예 'ㅅ' ♡ (미데입금)오늘근데 백인하 염병쩔거같은예감이
**주디 결혼하세요청혼한다 투 백인하
**반휴트]파란완두콩 백인하 캐릭 너무 짲응 인호 입장에서 보면 더더욱
**요❀근데 나 백인하 좀 잘하는거같음
**요❀진짜 백인하처럼 좀 싸가지 없게 했는데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햅미다...
**꾸닉넴바꾸고싶어서이거함 설이는 러블리하곤 거리가 먼데.....캐릭터 분석 제대로 한 사람은 유정 밖에 없는거 같아여..그나마 이성경은 자기가 생각하는 백인하가 있었던거 같은데 감독 요구 때문에 그렇게 된 거 같고ㅜㅜ ...
**요❀아 나 백인하 너무 잘하는듯
**이 그러는 백인하씨는 유정선배랑 무슨 사인데요?
**요❀사실 백인하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음
**준홍준ㅠㅠ 백인하역 제대로 이해 했는데 감독이 더더더더 !! 푼수!! 감초!! 개그캐!! 이역할을 강요했다고 하돈 8ㅅ8
**ambda 11 안바꿨으면 강제 스포나 다름없고 그거 뻬놓더라도 이미 까일 거 천지임... 오죽 유정 배우가 빡쳤으면 걍 웹툰으로 남겨놓는게 나았다고 하고 백인하 배우는 치어머니 자칭하면서 감독 지시로 백인하가 저리 나온거라고 대놓고 말하겠냐
**지님 운동해잠깐 백인하야 동공지진
**더의 멍멍이 미사아 진짜 한예슬 백인하 되게 기대했는데... 시무룩..
**우차수현, 안영이, 백인하랑 일처다처제 하고 싶다.
**인트 rt부탁해요 [차냔] 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zen난 백인하가 더 좋지만... 재능도 없고 있는건 예쁜 것 밖에 없는.. 근데존나잘생기고키도큰.. 재능과 돈을 향한 열등감에 가득 차서 더이상 내려갈 밑바닥도 없다고 생각해 막나가며 본인을 쎈 사람으로 포장하지만 사실은 멘탈이 다 망가진..
**enzen오히려 여성성을 강조하거나 남자에게 업혀살아가기위한 매력을 가꾼건 백인하에 가깝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 뭐라적지?★뒵치인트 드라마 나오길래 보는데 백인하 깽판장면이라 졸라 재밋게봄
**그 ROG아 백인하 연기 드라마 집중하는데 진짜 거슬ㄹ린다....ㅋ... 최애가 백인하임
**에데 쓰알만 보면 까는 별빛오늘부로 저는 치인트 휴방 합니다 드라마에서 백인하를 너무 나쁘게 만들어놨어
**미 오연서도 백인하과
**p 저희 다같이 백인하여장만 주구장창 그리져ㅠㅠㅠㅠㅠ헝헝
**하루 뒤 동결] ALTA이성경 조아........넘 예뻐.........백인하 까칠하게 정색하는건 진짜 리얼 조았는데
**쌀즈백인하 표정 ㄹ 저랬ㅅ는데 개천ㄴ재ㅐ다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란젖치인트 드라마 보다가 짜증나서 안밧는뎈ㅋ그머 지 울엄마가치인트 < <본단말임 드라마.. 그래서 밥먹으며ㄴ서 켜ㅈㄴ거 가끔 보는ㄷ 백인하 진짜 연기 개빡치게 잘함,, <,,,
**양 말해서 백인하라고 생각하면 됨. 근데 현이도 인호같은 기질이라서 절대 안 짐. 연이는 기지배가 이쁘긴 또 더럽게 이뻐선 맨날 학교에 새로 온 교생 쌤들 홀리고 다님. 그리고 연이는 현이 꺼=자기 꺼 라는 개념이 있어서 무조건
**순이 (29세, 금주중)백인하때문에 홍설 교통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앰창이다 진짜...마지막화 안보는 드라마는 이게 처음일듯
**중 백인하
**톡근대 백인하 넘 이브다 세상에 누구냐
**뇽 인하야!!! 백인하!!!!!!!
**생긴 멍청아하 백인하 연기
**ookieԅ(¯﹃¯ԅ)김민교가 백인하로 나오자나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예쁨 존나
**천 야 이거 백인하 아니냨ㅋㅋㅋㅋㅋ
**챔희아 혜상이가 저기서 고모네집으로 맡겨졌다가 도망쳐 나와서 유정네 집으로 들어가서 백인하가 된거군
**하오 주디 성우 전해리님이네 이분 그분인데 치인트 드라마 씨디 백인하 하신분인데
**p슬픔과 좌절의 상태...이 기분을 백인하여장 악어님으로 계속 그려야겠다 그래 백인하여장 그림을 1년동안 올리면서 시위하면 언젠간 해주시지 않을까 계속 그려서 올리고 방송국에도 올리고 맨날맨날 그려서 올리면 정성에 감동해서 여장해주시지 않을까
**Zi는 꿈을 꾸는 소㉡ㅕ들 다예이성경 이제 다 백인하로 보여........
**(⑅˘͈ ᵕ ˘͈ )기착한척 하면서 더 갈구는 백인하정도로 하죠
**ranmagi 여지님 백인하가 이성경 맞죠?
**ㅔ로리튓 내가 몇 번이고 말했던 부분. 치인트에서 이성경이 까칠한 모습을 보이는 부분들을 보면 이성경은 완벽하게 백인하였다. 그런데 그 외의 부분들은 아무리 봐도 드라마에서 백인하를 개그 캐릭터로 해석하고 있는 결과였음.
**아 너무 나 연기한다?하고 있다!란 인위적임에 특히나 혼자 동떨어짐..초반에 백인하캐릭터에 헐..하고 안보려고했지만 이젠 차라리 백인하가 훨씬 감정표현이 자연스럽다보여질정도.
**생마이너 아세톤핖ㄹㄹ요 없어...백인하 여장
**헬백인하! 짝!
**쓰러지는 파베✧ 치인트 드라마에 백인하언니 핵존예ㅠㅠㅠ
**좀써라 백연유 애쉬로 하고... 포인트로 어두운 블랙이나 블루를 깔 것 같아용... 사실 백인하 머리 하고 싶었는데 너무 상한다고 하샤서 ㅜㅜㅜ
**다에쎈엘 치즈인더트랩 패러디한거 존트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기절초풍
**세는 왜 마감벌레죠? 룰렛에 백인하 코스???여장??하기 있어요 걸리면 하시나바요
**슌(Hexun)마자 난 원작 백인하 짜증나지만 좋아햇눈데 드라마 백인하씨는... 엄.... .....이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