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3:52 ALL

**재파는 MD세 갓ㅅ블레스유 세상에
**개강이다!) 사치 교주님께서 채워주신다니, 이것은 블레스! 축복! 음음. 아니. 이게 아니라. 헤헤 감사합니다. 신중하게 빗치카라를 이렇게 저렇게 하시는 얘길..*uu ! 음음. 저는 다른 글 쓸거 생각해보러 가겠습니다. 좋은밤 되시구, 탐라에서봬요!
**모낼 쉰다고 또 게임 기웃기웃거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블레스는 역시 손이 안가서 테라를 해볼까... 하면서 설치중이라고 한다
**D ㅋㄷㅋ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겜...난이도가 글케 높아요....?ㅠ 아 마저 블레스 인게임 스탯 돈 많이 써야지 높여준다고 말 많던데....
**음생에는 우주먼지로 태어나고싶은레게가스터가 직접 수많은 진화를 거듭해서 파피루스와 샌즈가 만들어진거면 어떨까해서 그렸다. 진화가 덜 된 거는 가스터 블레스터로 사용할 듯 싶고.
**매바함몰하월터님나왜이렇게좋아함 랜선블레스터
**인피니트 스타박스⭐K 현재 정리하기엔 너무 많아서 내일 다 꺼내고 정리하려합니다. 현재 카일룸,블레스인유님 께서 부채,포카 등을 기부하시고 가셔서 넣어놓았습니다.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newend_bd

From Twitter

**포일러주의! 언더치새동양풍 샌즈... 가스터 블레스터는 용의 뼈 같은거면 좋겠다...
**나블레스 던전 돌고싶다아아아아아
**언더테일》쇼메 뒤에서 서포트하는게 주역할인것입니다😂 가스터블레스터 총버전으로 파피루스 서포트해주면 좋겠어요😂😂파피루스 전망 100m안에 침입할수있는 적은 없을것같습니다ㅋㅋㅋㅋ
**미 뒤 헤실 끔찍한 일이 일어날뻔 했네여 갓블레스유
**aste woke workRT 더불어 민주당 제발!!!!! 한국의 모든 인구가 개신교도가 아닙니다! 조만간 갓블레스유라는 말을 일상적으로 듣게 되는 겁니까!
**리결혼했어요(*°▽°)人(・ω・*)15 아카 블레스릴리전 16아카 앤티크 릴리전
**리결혼했어요(*°▽°)人(・ω・*)가진 에압 1마키나퓨어 2 렌시아신디합5셋 3블레스릴리전 4블러드경찰복 5간호사흰 6간호사핑크 7아처페이드경찰복 8칼리흰요리사 9클레앤티크릴리전 10소서앤티크릴리전 11소서다크릴리전 12소서고대에압흰 13소서펑키뮤지션 14소서 블러드경찰복

**다치토♬ 미또님 화이팅임다.. 갓 블레스 유..
**트리✨DOT 앗 저거 오슷이 블레스 어쩌구 맞나...?! 음악만들어본기억...
**나블레스 같이 던전갈사람이없어..
**나사이퍼즈소나 64급 최강의군단소나쨘 미리어드,3157 블레스소나쨘 바실라스/팔라딘,44 친추 해주시고 같이해요! #Sona
**옆에 앉은 아주머니 진짜 천사네.. 여긴 아무도 자리 양보 안할 줄 알았는데 할아버지 타시는가 보자마자 벌떡 일어나고 나한테도 자리 공간 넓힐 필요없다고 편하게 잇으라카거 😭 게다가 예쁨 어째 예쁜 사람이 성격도 좋냐.... 아줌마갓블레스유에요
**기맛쥬스a블레스 솔직히 해보고 싶긴한데 사양이 너무 높아... 돌릴려면 하옵으로 돌려야하는데 하옵은 싫고 나중에 피시방가서 한번만 해봐야게따.
**(멘튓이벤트진행중)마이환✨망한 반배정 뿌요로 치유한다 뿌블레스유 ~~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_eseehc_cam28

From Twitter

** Commission! ) 2M느아ㅏ... 아니근데 블레스랑 파판지우니까 컴퓨터가 너무깨끗해져ㅅㅓ신나서 삭제ㅣㅎㅏ다ㅏ... 게임끊으라는게 아닐까???
** Commission! ) 2M아아냐 블레스도 재밋슴니다.. 근데 이거 제작비용이 얼마더라
** Commission! ) 2M블레스 구려 침착
**일-1)고결찬양자 노아언니^오^ 헐.....브...블레싱이라니 갓 블레스유
**lectrixocket ㅍㅔ니스 블레스터
**포*ଘ(੭*ˊᵕˋ)੭* ੈ✩‧₊˚누구 힌디어 해석 가능하신분...? 아마 갓블레스유겠지..
**아바 구아바 망고를 유혹하네오오...제발...신이시여...갓블레스유...오...오....오오...마이갓....똥꼬에 🔥이나....나 지근 너땜에 불이나....나를 식히는겅 물이야...

**essiah갤 활활 타는중 ㅋㅋ 갓블레스 알 카에데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 아 맞다 근데 이건 하이란 진영에서 해야 볼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 그러니까 너는 혹 아주 나중에라도 블레스를 시작하게 되면 꼭 하이란에서 해야합니다. 안 그럼 섹슈 못봐 파피 ...보고 싶다고 한 적 없는데...?
**오르제아의 리바이벌(토곰이) ㅋㅋㅋㅋㅋㅋㅋ 파판엔 사형장면 같은거 업단말이얔ㅋㅋㅋㅋㅋ ㅁㄴㄼㅈㄷ 근데 스토리는 블레스 쪽이 더 취향인거 같아...ㅎ
**오르제아의 리바이벌(토곰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나 블레스하면 엄청 많이 죽겠는뎈ㅋㅋㅋㅋㅋㅋ 컨고자
**아벤피오랑 태오 카오스 블레스터 ? 남았구.. 다른 조합 합체도 가능 하려나.?
**오르제아의 리바이벌(토곰이) 헉 그렇구먼ㅋㅋㅋ 우니온할라켔는덱ㅋㄱㅋㅠㅠ 다이몬섭...웅웅 스샷은 별거아니겠지만... 헿 블레스 재밌게 해~! ㅎㅁㅎ
**오르제아의 리바이벌(토곰이) ㅋㅋㅋㅋㅋ 알티쟁이 나중에 파판 스샷이나 블레스 피방가서 하게되면 찍어서 올려볼겤ㅋㅋㅋㅋㄱ 언니 진영이 그...제국쪽인가? 내가 본건 시작부터가 사형장면이더라ㄱㅋㅋㅋㅋㅋㅠㅠ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newend_bd

From Twitter

**오르제아의 리바이벌(토곰이) ㅋㅋㅋㅋㅋㅋㅋㅋ블레스도 해보고싶긴한데 컴사양이.... 절레절레 웅웅 파판 열심히하는중이여ㅋㅋㅋㅋㄱ 언니랑 언약식하고시펐는데ㅠㅠㅠㅠ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블레스 몹들 잡을 때 ㅠ 새끼 몹 잡으면 어미가 달려오고 어미 몹 잡으면 새끼가 달려오고 그런 거 있는데 이거 넘 ㅠㅠ 맘 아포...
**레스하는 푸딩푸딩블소도 그렇고 블레스도 그렇고 왜 자꾸 게임 켜면 다른 창들 최소화시켜 버리는 거야 게임에 집중하라 이건가
**뉼아 블레스 청불이네
** Commission! ) 2M블레스해볼려구
**오르제아의 리바이벌(토곰이) 흐엉 블레스 실황 조금 봤는데 스토리 엄청 재밌어보이더라ㅠㅠㅠㅠ꿈도 희망도 없는.... 그런.... 죤
**청사랑 블레스터 3!!! 디바인!!!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GogumaYouhok

From Twitter

**erasion블레스에서 나름 대규모 공성전 씬이 연출되고 있었는데.. 와우처럼 전투중인 NPC에겐 대화가 안되더라. 이게 웃픈게 대화 중에도 전투가 벌어지면 중단되서 메인퀘라 대사를 읽고 있다가 갑자기 창이 닫히고 애들이 싸우러 뛰어간다. 묘하게 리얼하달깤ㅋㅋㅋ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나 근데 검사 4개월 쫌 안되게 하는 동안 70 넘게 썼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런 거에 비하면 블레스는 거의 꽁으로 하고 있는 듯. 큰 욕심 안 부리면 프리미엄 정액 루메나 하고 퀘스트 루메나로 대충 다 해결 가능하니께... 물론 이번에 강화 나오면서
**야 블레스터 시스템 리미트 1 릴리즈!! 블레스터 슛!!!! #콰과과광
**SH블레스 이용가능컴퓨터 견적내달랬는데 I3로 백마넌짜리견적을 내놓은걸 보고 어리둥절중임 컴퓨터어려워...
**두 네ㅋㅋ사실 클베신청했었는데 떨어지구 좀 풀이죽어있다가 다시 하려니까 할 시간이 없네요ㅠㅎ쌤이 블레스에서 배경담당하셔서 쌤 스탈 배경들이 많거든요 그거 보구 공부좀하려구욧 현실:헉헉다꺼졋 난 만렙전사닷 사냥터 퀘스틋.!!!ㄱㄱㄱㄱ
**물렁 ㅠㅠㅠㅠㅋㅋㅋ 완두님 블레스 영업하신거 여러번봤는데 바쁘셔서 한번도 못해보셨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나 앞으로 틈틈히 블레스 할거야....우리 쌤의 극강의 배경 아-트를 보고 나도 극강의 배경 아-티스트가 되겠어 그니까 블레스야 내가 하고 싶은 만큼은 재밌어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 불안불안하다~~~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UT_Huh

From Twitter

**촉하는 애기가스터 *가스터 블레스터로 CCTV를 부순다 *사라진다
**inYering블레스 이벤트 당첨되서 문상 만원 받았는데 넘 행보캐ㅐ 문상세이브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블레스 약간의 하락이 있었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나름 안정권인 걸로 망겜 드립... 더이상은 네이버...
**레스하는 푸딩푸딩블레스 오독오독 애완동물 이벤트. 히익. 좀 갖고 싶어지는 비주얼의 아이를 주세요...
**지낼도수ㅣ닊나 보일러켜놓고블레스하다가 집정리할것이다 후훗,,,..
**쥐✈단챠레오 오마이갓..,,,, ,,,, 갓블레스미,,,,,,,,,,.. 오,,, ,,, ,,,,,,,, 풀썩!
**에 -칼집-언텔 스포주의-근데 어째서 가스터 블레스터야? 생긴게 가스터 닮아서 그런감?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cmfmcm

From Twitter

**에드 옆 벤지 뒤✨두루1기도 기적이라고 박수갈채 받았었는데 2기에 비해선 껌이었네요 블레스 사무실 손잡에의 껌...
**촉하는 애기가스터 *가스터 블레스터는 사라진다 *그냥 보여주기위함인듯 하다
**촉하는 애기가스터 윙댷! *가스터 블레스터를 소환해 앉아있다
**죽어있다] 장미여우 지금 가비가 폭주해서 블레스 앓는 거 보구 조아하시는 거예요???? 설마!!!!
**죽어있다] 장미여우 거울을 보면 블레가비가 보여야하는 거엿구나! 진짜 거울봣네... 우울 블레스는 세계 최고 잘생김을 가지고 있죠! 인간이 아닌 잘생김!
**마침 마크 솔로 내서 빅이슈를 장식했기 때문에. 판매원 분이 너무 기뻐하셨던 게 생각난다. 오늘 첫 손님이라며 갓 블레스 유 저 앨범 안 사온 것 너무 한.. 이때 듣기 전이었음! 근데 이런 명반일 줄은 ㅠㅜ
**련해진 센님 ? 지금 블레스까지 못생겼다구 한 고야? 커풀은 한 쌍이자나요!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newend_bd

From Twitter

**죽어있다] 장미여우레인 입에서 듣는 블레스
**죽어있다] 장미여우 뻐뻐는 예전에 햇져요 자기야 그냥 레인 붙잡고 블레스 쪼아 거리고 잇어요 레인 아나... 근데 레인이 먼저 해보랏어 여어어어어우닏 잘뫁아냐!!! 회피 풍뎅밈 병크러 여우다
**R4] 올리비아 ....블레스 선배가 질투를 하면...... 음, 그래도 딱히 선배를 괴롭히지는 않을 것 같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R4] 올리비아 오, 블레스 선배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가비가 뭘 하든 예쁘다고 좋아 하시겠지만 웃음
**R4] 올리비아 녹음해서 블레스 선배 들려드리면 좋아하실까요...?
**블레스 커스터마이징은 범위가 다른 게임보다는 현실적이라서 실수로 괴물을 만들 일은 없는데 그만큼 자유도가 떨어진다... 게다가 가슴은 범위가 빈유~거유도 아니고 거유~폭유라서 빈유캐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울 것 같다.
**너의매바야존나웃긴게 최근 블레스터가 한국어로 안떠오르는거야 그래서 나의 닭대가리력에 너무나 절망하고 국어공부를열심히 책많이읽자뭐이런다짐을했는데 잘생각해보니 한국어로 없는단어임 망한예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ikon_konrum16

From Twitter

**기린그리드 먹는 블레스 의외로 선전하네 아재들이 많이 하는건가
** 그렇다...이거슨 시 블레스 유임. 내가 말하면 이루어지는...
**미로 ;9 이것은..시 블레스 유 인가... 아님
**07호 블루 하늘색 저두 햇병아리에여! ㅋㅋㅋㅋㅋ사이퍼즈는 3년정도 했나..! 그런데 블레스는 37렙 정도 찍고 컴터가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컴터 사려고 열싐히 돈 모으고 있슴다! 나중에 기회되면 같이해여! ㅎㅎㅎ
**08호 사도 안녕하세요 루님! 선팔 감사드려요!!♥ 히히 저두 블레스랑 사이퍼즈 하는데!!! 완전 "햇병아리"
**레어* 마자 바인 이름 블레스야 원래
**촉하는 애기가스터 다시 돌아올 답은 알고 계시겠지요 *가스터 블레스터를 조준한다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sojinsammy

From Twitter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 아뇨 따로 공부하려고 그러는 건 아니고 누웠는데 잠 안 오면 딱히 할 일이 없어서 가끔 들어가서 글 몇 개만 읽어보고 나오는 정도 ㅋㅋ...근데 블레스 팁게는 정보를 얻으러 간다기 보다 사람들 싸우는 거 보러가는 거 같아요 ㅋㅋ
**지가 충만해진 유칼잎투스 근데 블레스터인거야 블래스터인거야
**지가 충만해진 유칼잎투스 최강이겠네 웃음 그래서 너프먹이고 가스터 블레스터 쥐어줘서 간지을 올리고 패턴을 단순화 시킨건가
**지가 충만해진 유칼잎투스샌즈가 쓰는 '가스터 블레스터'는 가스터가 원조 ? 격 일테고 뼈공격은 종특일테니까 샌즈 고유의 능력은 염력아닌가...? 근데 그 염력이란 걸로 걍 세이브파일이라던가 선택지같은거 다 뽀개놓고 그 플레이어의 이동 범위가 상자안이 한계니까 상자를 뽀개면
**무룩(닉변:칸쇼병아리) 공속빠른거라면 배틀메이지가 빠르던데 블레스터랑
**레스하는 푸딩푸딩블레스 다캔다
**레스하는 푸딩푸딩#블레스 새벽의 #하얀사막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starbox_infinit

From Twitter

**ㅜㄴ냥 / 아직 블레스 하시나요
**람미나가 아이고~ 블레스유 할때 재채기한 사람 누구지
**레스하는 푸딩푸딩 맞아요! 검사 커마 좀 어려웠지만 기본적으로 동양 느낌 서양 느낌 다 낼 수 있고 그냥 사람캐여서... 블레스는 환경에 진짜 영향을 많이 받더라구요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 다른 직업 의상 이쁜 거 입을 수 있는 건 좋았지만 직업군 고유의 의상이 없어지는 건 좀 속상했어요 ㅠ ㅋㅋ 검사는 커마 이쁘게 하면 정말 이쁘죠! 블레스도 커마 자체는 이뿌게 나오는데 인게임이 조명 따라 살짝 아쉽... ㅠㅠ
**레스하는 푸딩푸딩 전 테라 엘린, 블소 린족, 검사 금수랑, 블레스 마스쿠..... < 취향 소나무
**레스하는 푸딩푸딩 헉헉 아니예요 와우랑 디아 생각하고 썼더니... 블레스도 그것만 생겨도 레인저 할 만할 텐데!! 와우할 땐 어글 끌게해놓고 만날 도망쳤거든요. 엉엉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근데 진짜 블레스는 벗길 수록 방어력이 강해진다는 게임계의 룰을 무시하는 건가 여캐들을 너무 소중히 아껴주는 거 아닙니까. 좀 벗겨조...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undertale_chise

From Twitter

**레스하는 푸딩푸딩피씨방 올 때마다 항상 보는 블레스하는 부부? 연인?이 있는데 전에 둘이 얘기하는 걸로 닉네임 얼핏 알게됐는데 세상에. 같은 서버 같은 진영 사람들이었다. 세상에. 서버가 얼마나 많은데. 레벨대가 계속 비슷해서 계속 게임 안에서 마주쳤다.
** YEeunKim 재채기하면 젠틀하게 블레스 유! 해줘
**촉하는 애기가스터 가스터 블레스터에 맞아보시고 하시는 소리입니까..?
**레스하는 푸딩푸딩블레스는 매일 임점을 오전 여섯시에 이십분 밖에 안한다. 예전에 비하면 진짜 엄청 안정적이게 된 듯. 근데 유저들 없는 시간 피해서 여섯시에 하면 개발자들은... 암전
**지를 다져라 동뎅동! ;ㅁ;..알았어요...12시 30분에는 자러갈게요...블레스터로 협박하고 나빳어요..ㅠㅁㅠ 투닥
**레스하는 푸딩푸딩 전 늘 불 이펙트가 마음에 들어서 사실 무슨 게임을 해도 화염법사를 하는데 블레스는 뒷치기를 많이 당해서 어쩔 수 없이 냉법을 한답니다 흑흑 얼려놓고 도망치기
**반동결...?] 세울/제나시온 토닥토닥 기여우니까 괜찮아 블레스터:내가 안괜찮다고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grjseka2

From Twitter

** Commission! ) 2M뉴당.......블레스할래
**E.박사]SNS하는 샌즈 *그러면 12시 30분전에 자는게 어때? *너무 늦게자면 가스터블레스터가 아니라 내가 '이놈'할거야, heh heh
**E.박사]SNS하는 샌즈 *heh, 그건 좀 무리겠는걸. *가스터블레스터를 막아주는건 핫랜드에서밖에 안 통해. *핫랜드 외에는 내가 '마그마'라는 말을 할 수가 없잖아.heh heh 두둥-탁
**♥열 100일 청연 괜찮아요 블레스가 또 벌고있고 가비는 블레스 애인이니까 다이죠부!!!!
**죽어있다] 장미여우 아... 안대... 블레스 넘 자상하고 어리광 잘 받아줘서 그러다 뭔갈 가비가 말아먹을 것 같아서 쫌 많이 불안해요😭 둘다 부자니까 괜찮겠죠....?
**E.박사]SNS하는 샌즈 *너무 늦게자면, 가스터블레스터가 '이놈'할거야. heh heh *thx, kiddo.
**eto ←이사하고릴리전사라 네넵 그럼 블레스로 예약 부탁드릴게요!!>< 접속 가능해지면 바로 멘션드리겠습니다 ㅠ_ㅠ!!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언텔]핟샌즈프리.. 가스터 블레스트 그리기 귀찮 ㅆ ㅈㅁㄱㅂ
**eto ←이사하고릴리전사라 안녕하세요! 릴리전 블레스 혹은 다크 예약 가능할까요? 제가 이사준비때문에 컴퓨터를 못 켜서 접속이 3월 1~2일쯤 가능할 것 같은데요 ㅜ.ㅜ..! 그리고 혹시 현금거래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하람집에서도 파판이던 검사던 블레스던 스카이림이던 되면 좋겠다..나중에 컴 바꿀때 꼭 게임을 위해 맞춰야지... 안댐
**한아+ RPG는 블레스나 메이플바께 모릅니다...ㅠㅠㅠㅠ 그나저나 참 좋은 날이네요! 새들은 노래하고 꽃들은 피어나고...
**스가 함께하는 워든P 갓..블레스 유...
**읍세종텔레콤 산 사람들 블레스 주식도 사셨겠죠?
**죽어있다] 장미여우 감히 블레스를 방석으로 쓰다니... 아주아주 요망한 가브리엘이에요... 부럽다.... 파르르 무릎위에 앉아서 그런거 해두 좋을 것 같다 즈은하 다이애건 앨리에 어여쁜 진주로 만들어진 귀걸이가 들어왔다고 하옵니다 아님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kirinnew

From Twitter

**읓1804 내가 끝까지 물어볼거야 너 집에 가서ㅋㅋㅋㅋㅋ 1817 모모 손키스 / 모모한테 인사하는 사낫찌 1825 아이고~ 블레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7 시장에 가면♪ 모가 잇다~♪ 모가 잇다~~♪ 빵터짐 1857~ 숙소에 가면 시작
**♥열 100일 청연 저두.....그러고싶어요... 여왕님처럼 앉아줘 가비야ㅠㅠㅠ 블레스를 방석으로 쓰는거야.... 막막 드레스 입어죠....원피스도좋아....ㅠㅠㅠㅠ
**커미션] AnNa !오늘 블레스 버서커 만렙 찎음
**NGOM요즘 블레스하면서 사냥보다는 메인+잡퀘스트 스토리 보고 채집하고 요리하는데 열심인데, 그냥 개처럼 일하지 않고 하고픈 대로 평화롭게 보내도 된다는 게 너무 좋다. 그렇지만 어제 날 세 번 죽인 새끼는 용서할 수 없으니까 얼른 만렙 찍어야지 ㅅ"
**죽어있다] 장미여우 블레스 무릎위에 넘 조아서..... 저 염치와ㅕ실례와 미안함을 무릅쓰고 가비를 블레스 무릎 위에 앉히고 시퍼요ㅠㅁㅠ 오열
**가자기가 뭐 좋아한다는 거 표현한다는 건 좋은데 굳이 서로 격을 나눌 필요가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로 이번에 나온 블레스는 개똥망겜입니다.
**키D고구마블레스의 뒷통수때리기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자두 갓블레스유 ^^~~~~~~~~ 윤성이 너야말로 축복을~~~~~
**oyful*안시✿ 나름 BLees 를 줄인 것 같은데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억 대작 호모게임 블레스 ㅈㄴ
**oyful*안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레스 프로그램 파일 폴더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호모게임 블레스 아님
**통기한 :: 2016.02.29블레스를 하는 친구 둘이 파판을 한다는걸 알아냈다 알테마섭이라던데 어디지
**머고사나 버거킹 갔다가 블레스 할거야... 블레스 십색끼들... 짜증나지만 그래도 스토리 볼거야......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블레스는 빨리 거래소 생겼음 좋겠어
**죽어있다] 장미여우 앙대!!!! 그치만 블레스가 귀여우니까 황금의자 만들어서 블레스를 거기다 앉혀야겠다. 😊 앗 이러니까 막 가비도 저도 행복하네요!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호~!블레스하는사람~? 없는거알아 갈게
**은 천사(E신사ver.) 참고로 내목에 걸린 줄을 자르려면 장미칼X가스터 블레스터X크리에이터 소드X퍼거스에게 마음을 파괴당한 밀레시안의 원혼X칠사 나나야X기어오는 혼돈을 이고르에게 가서 페르소나 합체를 하면 나오는 칼로 잘라야해
**밋 풀린 주기님 ㅋㅋㅋㅋㅋㅋ지듬 가스타 블레스터에서 계속 죽는중 핵 빡.....
**통의 수호자 김제이씨오베 이후 정말 오랜만에 테라 해보고 있는데 많이 달라졌네... 그리고 블레스보단 훨 재밌다 ..
**독이 ㅋㅋㅋㅋㅋ 아 블레스 재밌게 하긴 했음. 욕하면서 막 함
**블레스나 해볼까
** 팬미팅 가는 가시 네네 ㅠㅠㅠ 파는분들이 아직 많네요 그것두 원가로요 ㅜㅜㅜㅜㅜㅜㅜ 복 받았어요 이게 다 류랑 뽀 덕분이예요... 갓 블레스 유....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Ahnshi_Game

From Twitter

**죽어있다] 장미여우아 블레스 넘 기여엉ㄲ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
**죽어있다] 장미여우 아니 블레스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 블레스 그만뒄ㅋㄱㅋㄱㅋㅋㄱㅋ 블레스가 더 하라고 하면 가비는 진짜 더 한다구욬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
**♥열 100일 청연 ....블레스는 더하라 돈쥐어줄...꺼에요... 내자기가 그러겠다는데 그걸 왜 말려?
**즈.* 형제한테도, 내 블레스터한테도 좋은 거니까.
**고양이 수인]카린오빠가 테라를 안하면 메이플 블레스터 렙업을 할수있다!!!!
**레스하는 푸딩푸딩블레스 정령의 숲
**스포주의 ⚠ 우주먼지오리! 아... *당신은 키 이야기를할려다 뼈에좋다는걸 깨닫곤 말을하지않았다 기ㅋㅋㅋ가스터 블레스텈ㅋㄲ 우유 먹여도돼..? 탈나지않..뭐 뼈라서 괜찮을라나ㅏ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슈는 알바중 움...많이들 하는거! 롤 서든 피파 사퍼 이런거...? 아이온 블레스 이런 쓸디겜은 관심도없고...
**조선극혐 아이킬유블레스 갓겜!
**조선극혐 아이킬유블레스와...
**동결 히로빈블레스 메이지 바람을 타고 스킬 졸라 어쩔때 쓰는거지
**상큼☆한 새내긔 클레어그런데 어느날 블레스가 나타나 일하라며 종이비행기를 가져갔답니다
**E:8rt]구미베어 앤 ㅋㅋㅋㅋㅋㅋ아니?!??!?못사에게 이런 은총을 내려주시다니 후 갓 블레스 유
**즈. * 내가 왜 센 지 알아? * 우유를 많이 먹으면 '뼈' 가 튼튼해져서야. * 우리 가스터 블레스터도 물 대신 우유를 먹여.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비러 김호아아 헉 머펫펫이랑 가스터블레스터 같이 노는거 진짜 귀엽겠다 이럴수가
**조선극혐 아이킬유님들 같이 블레스해여 블레스재밋
**촉하는 애기가스터 *가스터 블레스터를 탄다 탈주하면서 이불안에 가만히 있을거 아닙니까
**타블레스 조작 어려워..엘소드할까 했더니ㅣ 컨 다 까먹음...뇨롱 ´・ω・` 아 진짜 잉여다
**언텔] 원양어선&꿈돌이 미엘가스터블레스터 ㅋㅋㅋ개야ㅋㅋㅋ???
**컵 생축 @ 김하나 핫 하나도 낼까 서브캐! 그리고 둘은 두캐를 굴리느라 힘들어 죽었다구 한다 는 원래 그렇게 하는 총괄 많지 않아?..총괄은 못어울려노니까....ㄴ는 우리도 어울려 놀면 안대나 슬픔 블레스 열심히그렸는데 슬픔
**D한지수 블레스여~ ㅎㅋ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식 능력이 없어 슬픈 라이거 네네 고맙습니다 블레스 유❤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하긴 블레스 임점은 20~30분 정도로 빠르게 끝나는 편인 거 같으니까. 아침이나 먹어야겠다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블레스로 만나뵌 트친분들 다 너무 비폭력 무저항 정신이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K 좀 그만해라 이놈들아 비둘기 없다 이놈들아 ㅠㅠ
**양맨블레스 겜너무 어려우 ㅓ
**NAM 갓 블레스 유 명선😗😇💖💕 맥 고수부레 아무튼 멋진 아이에게 멋진 길이 찬찬히 열리길 앞으로도 바라고 응원할게요😁😁😁😁😁👍👍👍💙💚💛💓💜💖💗💘💟
**비러 김호아 헉 팝은 샌즈의 가스터 블레스터를 알까요,,,?으 하지만 넘 좋다,,.,.가스터라고 샌즈가 큰소리내자마자 떨어지는 가스터도 조은,,.,.,.
**을 헤치는게 뭐가 나빩? 샌즈가 블레스터부터 들이밀면서 팝하고 가스터 떼어냈으면 합니다.. 여유따위 없어ㅛ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악까악까마귀 샌즈 멘탈 파사삭... 샌즈가 핀트 나가서 가스터 블레스터 하면 차라가 웃으면서 이제야 좀 너같다고 소리치는거ㅠㅠㅠ
**림 저두 노트북ㄱ이에요ㅠㅜㅜㅜㅜㅜㅠ몇일째 사이퍼즈랑 블레스 안되서 다운만 받아놓고 실행은 못하고 있는 중.... 노트북 뿌ㅜ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자,,땡큐쏘머치 갓블레스유에요,,
**황색의지로 가득찬 바삭 ㅠ ㅠ ㅠ 아ㅣ 세상에 에스님 연성 최ㅣ고.............파피랑 블레스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너무 사랑스러워요..... 코피ㅣ팡
**니말 아냐 강요안하께...가스터블레스터보면됨 액정쓰담
**풀22가스터 블레스터를 없애고 어서 죽여달라는 얼굴로 자신을 보는 프리스크에게 무언가를 억지로 먹여 HP를 채운 샌즈가 heh...하고 웃다가 목에 목줄을 채웠음.
**풀22계속해서 샌즈에게 도망치다 프리스크가 걸음을 멈추고 자신을 찾으려 가스터 블레스터로 부수고 있는 그곳에 뛰어들어갔음.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 gemini사인 블레스틸북에 받으면 지워질가... 그런고민을 쓸데없이 하구있는 요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하구있짘ㅋㅋㅋㅋ 와장창
**거의살아남) 블레스 못한당
**꽁갑자기 든 생각인데 VRMMORPG에서는 실제 얼굴이랑 똑같이 보이는건지 아니면 테라나 블레스처럼 보이는건지 궁금하다
**범한 가오리뭔가 가스터 블레스터? 블라스터? 어쨌든...음 게도 다른시간선의 샌즈에 따라 바뀌었으면 좋겠다.
**읍ㅋㅋㅋㅋㅋㅋ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겜들사냥이 재밌다! 자유도가 높다! 섹시한 여캐가 나온다! 블레스칠백억을 들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읍진짜 솔직히 블레스때문에 네오위즈 주식산놈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종텔레콤 산새끼들보다 등신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창 나오기도 전에 똥겜각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군님블레스 성과짤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From Twitter

**지아 진짜....파피 보통공격이 그정도...인게...생각해보니..진짜.....필살기는 그럼...어땠을까....가스터 블레스터 안꺼내고 나중에 샌즈가 가져가 쓴거라는거 정말...최고...풀어주신분 사랑..
**냘플레이꾸!누가 가스터 블레스터 파피꺼라고했던거 조나 맞는거여써ㅠㅠ..ㅜ ㅠ ㅜㅠ...ㅜㅜㅜㅜㅜ
**플P❄ 수요일 개학다크엔젤릭블레스가 1억2000바께안하네ㅋㅋㄱㄱㅋ
**오에 마음주는 진탐♨ 맞넼 ㅋ ㅋ ㅋ 이카루스...마영전..검은사막.......블레스.. 어때..
** NOX ] GOGH 이런느낌이겟죠 엔틀러랑 차마실때 앨빈은,,.,.,,,... 블레스가 실행돼서 머리카락에서 그만뒀ㅅ습니다 부드부들
**만테라가 400억 중 대부분은 회식비로 날려먹었냐는 비아냥을 듣곤 했으나 어찌 됐든 뼈를 깎는 노력 속에 지금 국내에선 그나마 어깨 펼 수 있는 국산 대형 mmorpg가 되었 듯 블레스도 엘린이 있다면... #그거_아냐
**머고사블레스 망겜... 히오스나 해야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yikillyou

From Twitter

**커미션] AnN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레스 설ㄹ치.. 겁나 오래걸리졐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피방에 안 깔려있길래 한시간 날려먹은 ㅠ
**커미션] AnNa ! 넨...!! 핵님 좋겠다.. 블레스가 집컴으로 돌아가다니..
**커미션] AnNa ! 핵님 나랑 블레스하자
**킨블레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덕후 콕 ㅋㅋㅋㅋㅋ분명 나노하 블레스트5와 A's 때 무리한 것 때문에 마력에 문제 생기지 않았떤가..우리 나노하는 근데 왜 이렇게 세지?
**머고사블레스 짱이다 아이템 한 번에 많이 사는 게 안되어서 백 개 사려면 백 번 눌러야함
**촉하는 애기가스터 *가스터 블레스터를 조준한다 재미있는 농담이군요?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yikillyou

From Twitter

**즈리 친구들하구 같이 시라니아에 만들어써... :3c ㅋㅋㅋㅋ 근데 애들도 잘 안하는거 같으니까 나 셤 끝나구 블레스 시작할때에도 너 안접었으면 바라카로 갈게!! ㅁ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여러분 블레스 주변에 영업하시려면 그냥 와이번 타는 거나 한 번 보여주세요 그게 최고임 ㅋㅋㅋㅋㅋ
**즈리 블레스 검색했다가 익숙한 프사가 있어서 눌러봤더니 너여써...! ㅁ
**시궁뎅이아 샹.. 피시방에서 블레스 하다가 튕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피망 장사할 맘이 없지??
**lphys 하기만 해봐? 왜, 그 무식한 블레스터라도 쓰게?
**unatic일단 오늘은 블레스로 달려본다
**unatic블레스 깔았는데 급하기 귀찮아짐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yikillyou

From Twitter

**sicas한국mmo중 dx11제대로 적용한 겜이 없는걸로 아는데 그 잘난 블레스도 dx9 3.0되면 그래픽으론 절대 못깔것같다
**음주기 좋아하는 꼬냥이가스터블래스터부터 귀찮아서 대충그려버렸어...이런, 나중엔 가스터블레스터만 집중적으로 그려봐야지
**만간 좀비될 듯한 라셰[1/4]언텔 그릴비가 심심찮게 보였는데.... 어... 자꾸 블레스 생각난다 mm
**LSE블레스..
**킨오 블레스돌아간당
**츄님!!!*´艸`*3월 2일까지 그라를 좀 열씨미 해야해서 블레스를 비롯해서 다른 겜 손도 안ㄴ대고 있는.......
**붜라 ㄱ..갓블레스유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newend_bd

From Twitter

**머고사오늘 블레스 해야지
**unatic블레스 다시 깔아봐야지
**규(미규)우효니 하나 더 있고..손규 두군데 남았네...설마 스트로규랑 블레스규 둘다 보내는사람 김손규로 돼있는건 아니겠지....설마 또 우체국 아저씨가 오시는 건 아니겠지...막 또 오셔서 김손규는 누군데 자꾸 이집에 택배를 보내나 하시진 않겠지.....으윽
**글??? 누가 내 추천으로 블레스 시작했다는데 누구지?
**래기가래떡블레스로 했는데 역시 뭐랄까 그 우주초월하는 머리표현이안됨 이루카는 어느정도됐었ㄴㄴ데 일단 인종부터가다르구오...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블레스 공식페북 좋아요 누르고 멘트에 친구 한 명 태그 달고 댓글 남기면 희귀 애완동물 주는 이벤트 진행 중. 얘도 귀엽긴 한데 좀 보편적으로 사랑스러워 보이는 펫을 주면 안되나효? 이래가지고 홍보가 되갔어?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 나 특정몹 잡을 때 획득하는 걸로만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물론 대립 게임하면서 이런 소리를 하는 것 자체가 게임의 근간을 부정하는 거긴 한데 ㅋㅋ... 블레스 다 좋은데 솔플하는 초식 하이란으로서 PK가 감당이 안되네요 흡 ㅠ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simpoola

From Twitter

**레스/다이몬/하이란 [뉴엔드] 블레스로 검색해봤다 이 글을 발견했는데 시체 ? 근처로 가시면 중앙에 띄워진 까만 박스 안의 시체 찾으란 문구가 슬쩍 여기서 부활하시겠습니까? 로 바뀌어요 그러면 대충 안전한 스팟에 자리를 잡고 확인 누르시면 됩니다 *^^*
**고양이 수인]카린2시에 피씨방간다...크큭......오빠가 테라만 안하면 메이플 블레스터 100렙 찍는건 쉬운데...
**냐힝냐블레스를 삭제하였따
**enzen쐐기를역시 3블레스때만 넣는게 좋지 않으까 메가때도 넣어야하나 그렇게되면 그냥 계속 유지를 해야하나
**키 단바그럼 이건 블레스인가요
**리안님의 종 료아루흡...마비에서 못보던 수인이 있기때문에 그냥 블레스가 좋은것...
**었어요 찾지마블레스 어이없던게 이동중 때리면 상체만 움직여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ymfact

From Twitter

**리안님의 종 료아루생각해보니 블레스 가장 빡치는거중 하나가 죽었을때 시체찾으면 패널티없다했는데 시체는 찾았는데 살아나는 버튼을 모르겠어 시부엉
**리안님의 종 료아루블레스는 긴머리가 없져... 츄욱
**리안님의 종 료아루 지금도 말할수있지롱! 블레스 펫은 일반몹 길들여서 타고 다니더라구요! 타는펫이랑 애완용펫 따로있고!
**리안님의 종 료아루블레스 재밌어요ㅠ유니콘이 걸레짝 같이 생기긴했지만 와이번 존예라구 8ㅁ8
**이분이 좋아 주근 조개사실 블레스 하다 지운건 파판 따라한게 너무 티났고....던전 방식도 파판이랑 비슷한거같은데 여긴 글ㄹ쎄...블레스 커마는 괜찮았는데 그래픽도 이쁘고..
**인분이라도 하자 유젠나 블레스 오베때 다들 접는 후기 보고 놀랐어 알파테스트인가 하고
**인분이라도 하자 유젠블레스... 텍스처 해놓은 거 보니까 제 2의 마비던데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gogh_community

From Twitter

**리안님의 종 료아루 헉...? 16으로 되있던데...그런가봐요ㅠ그런데 블레스 진짜 퀄리티보면 16기가는 아닐거같았어요 어우...퀄리티가... 엄지척
**리안님의 종 료아루.....나도 블레스 하고싶은데 울먹 안깔려 흐에에에엥8ㅁ8!!!!!
**KaKi[MAID]◆ 에...멋진표현중에..중2병표현이면...음.. 엔노브 문 블레스ㅌ!!!.... 기운 쫘악
**은수달요즘 이래저래 바빠서 블레스를 하루에 한 시간 밖에 못하고 있다가 주말이라 불태우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껐어.. 내일은 게임 할 시간 없는데.. 시름시름
**임스씨 사육하는 황제 자꾸 블리스 나올 때마다 블리스 블레스 킬 유를 마음 속으로 외치고 있음 킬 유 어디서 나온거임
**임스씨 사육하는 황제나 테르님 블리스 왜 블리스 블레스 킬 유 로 알고 잇지 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유페 >ㅅ<♬여자 초등학생은 메투하고 아부지는 블레스 하시는중..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alsl7563

From Twitter

**립&연두순간 no블레스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 생축 @ 김하나 아녀 민우네 형 그 왜 그 민우네 형 ? 저 아이는 블레스임다
**죽어있다] 장미여우그래서 가브리엘은 비뚤어졋습니다 블레스를 향한 방향으로 비뚤어졋습니다 개드링
**메트확인]현럽아맞다미친 블레스규 디비디세트하는거까먹었어미친 나왜살아
**I 안녕하세요! 수줍.. 뉴엔드님 글에서 뵈었는데 뒤늦게 인사드려요ㅠ.ㅠ 블레스 하시는 분이 많지 않은데 이렇게 좋은 이미지를 올려주시는 분이 계시다니ㅠㅠ 엉엉 레오니ㅠ.ㅠ!! 앞으로 자주 염탐하고 싶은 마음에 팔로 누르고 갑니닷!
**반동결) 디통이 컴플릿블레스유
**검샤랑♥ 우리배우님♡항상감사하다♡항상응원하겠습니다♡갓블레스유♡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Commu_va

From Twitter

**컵 생축 @ 김하나조아 그럼 블레스를 단장으로
**오세 하는 이리향 블레스 피방에서 밖에 못봣는데 잼있어여?
**엔 블레스갑시다
**inYering한동안 블레스랑 도용 얘기만 했더니 팔로워가 하나 줄어듦..ㅠㅠㅋㅋ
**샌즈프리 체고] 민트냥 초면 멘션 죄송합니다8.8 하악하악 가스트 블레스터라니!!!가스트블레스터라니 너무 좋습니다....!!! 성공적인 이벤트가 되시길 빌어요~!ㅅ!
**inYering어새신을 본캐하면 은신 기능이 좋아서 PK용으로는 좋으나 몰이 사냥을 못 해서 슬플 것 같구, 버서커를 본캐하면 던전이랑 몰이 사냥이 좋지만 PK하면 만날 얻어터져서 10초 무적 자살 되풀이 할 것 같아 너ㅓㅁ 고민이 된다. -오늘의 블레스 일기
**통기한 :: 2016.02.29블레스나 해보ㅓㄹ까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haun_summer47

From Twitter

**렌의 으지가 가득 차따 엇 그렇게 되네 파란색 안구도 하나 사야하나.. 흠.. 가스터 블레스터도 만들어놓을까.. 사게되면ㄴ 바로 보여줄께요!
**on't cry 요새는 블레스해요ㅋ
**운친구랑 운동하고 나서 블레스하러 피방왔다 내캐 너무 이뻐...ㅠㅠㅠ
**농 아 맞아 샌즈 시메지가 좀 심각하게 귀엽긴하지....그래도 지금 내가 말하며 보고있눈ㄴ건!!!!!1산비으!!1!!!샌즈랑!!!!!!!블레스터라ㅏ구!!!111!!!으우악ㄱ!!!!!!! 퍼덕퍼덕
**지찬 잉린크윽 담에시간되면 꼭 저격수샌즈그려야지ㅜㅜㅜㅜ 넘....너무...멋져...! 기어다님 가스터블레스터....ㅂㄷ
**농 아악악 넘나 조흔것 으악 어서 완성해 주세요 너무 이쁘군요 하악 ? 아 뒤에 가스터 블레스터도 넘나 이뿐것...ㅎ하 기엽다 샌즈 너무 사랑스럽다 산비도 사랑스렂ㅂ다 이뿌다 기모찌ㅣ!!11!!으악!!!!산비야!!!!사랑해!!!!!1




블레스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puuddiing_G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Gameabout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

블레스 가스터 샌즈가 게임 샌즈 자꾸 걸로 망겜 엄청 검사 가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