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12. 03:37 ALL

**나없이 사나마나와 김소혜 많이 늘긴 늘었네 ㅎㄷㄷㄷㄷ
**나없이 사나마나엉? 김소혜가 안무를 가르쳐주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느님 발닦개 RIO 근데 김소혜도 어찌보면 짠함. 찍지 말라고 할 정도면ㅋㅋㅋㅋ
**eckykyu프로듀스101은 완전 젤리비쉬와 김소혜의 데뷔 프로그램이다 박가을 너무 좋았는데 탈락했다 ㅎ
**ɴᴏx소혜 싫어하는 거 이해가 돼.. 되는데.. 내 마음이! 내 심장이! 소혜를 부르고 있어! 사랑해! 김소혜
**[반동결]표구합니다⚡프듀 찍을 애 정리 내미나 강ㅁㅣ나 김청ㅎㅏ 김소ㅎㅖ 한ㅎㅖ리 박소여ㄴ 김형으ㄴ 황인서ㄴ 임ㄴㅏ영 아 근데 투표방식 바뀜 ㅋ ㅋ ㅋㅋㅋ 하루에 한명 찍으면 표 더 몰리지....
**sinaaaaa8위 받으면서도 자책하고 눈물 뚝뚝... "분량 몰빵 싫어요, 저 찍지 마세요!" 말할 연습생이 프로듀스101에 있을까 한 컷, 1초가 다 절실하고 소중할테지 분명 그런데 그게 김소혜 탓인가, 울지마 ...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rns1212

From Twitter

**sinaaaaa앓다죽을 내 김소혜♥ 프로듀스101 하면서 평생 들어도 감당 안 될 온갖 욕먹은 내시키ㅠㅠ 김세정, 주결경 언니들 도움만 받던 네가 김소희, 강시라 춤 연습을 돕다니 +_+ 너무 기특하고 대견하지 말입니다!
**2시에 제발 자라고 하주세요 노로김소혜 인정 못하겟음......
**스뚜♡💃잡덕구역💃 💓인피니트 열올수니 💕f x , 레드벨벳, 세븐틴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인피니트 #함수 #레드벨벳 #세븐틴 🏃선팔해주시면 달려가요🏃
**혜하네우리애만 아낌 😇 #김소혜 #프로듀스101
**LYBLING VIXX아니 순위발표하고 당연히 김소혜 얘기 나올 줄 알았는데 왜 세정이를 두듬질하고 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어이없는것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
**표헤김소혜 진짜 너모 내친구 닮아서... 죄책ㄷ감들고요 ..결국 정 들어벌임... 딱 둘 섞어논 느낌이야.... 둘 섞으면 소혜 나올듯.... 근데 안섞어서 못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tol 김소혜ㅋㅋㅋㅋ

**비김소혜 인간극장은 좀 그만하시고요....
**피 저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항상 투표하는데 유정이 짱 귀워여요!!
**아 그러니까 김소혜를 뺀 편집본..ㅠ
**프로듀스101 김소혜편집본 구합니다.. 보고싶은데 김소혜보면 또 암세포가 속에 쌓일까봐 못보겠음
**개망개하고우는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섬이랑 유저이가 최애지만 세저이가 잘하는건 잘하는건데 왜 그러는지 이해 못하겟음ㅋㅋㅋㅋㅋㅋ 그럴거면 김/소ㅎㅖ나 까내리시길 엠넷이 얘 밀어주는게 훨씬 심각함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식스틴때부터 섬이 응원햇던 사람
**차또 싫은 이유 뭐냐면~~~ 너네 김소혜 같은 애랑 팀플 한다고 생각해 봐 네이버에 서치도 할 줄 모르는 애랑 팀 먹어서 하나하나 다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해 보라고~~>_<~~ 정이 가 안 가? 1차에 떨어진 애들도 서치는 할 줄 알던데
**화❄ : 이 랑 ☺아~ 너희가 김소혜예요~?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bluepeach_056

From Twitter

**verytime 순딩이천사행뽁치니v프듀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가 좋다 이 멤버들은 다 11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당^w^
**화❄ : 이 랑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ㅋ제ㅋ부ㅋ터 대ㅋ체 걸ㅋ그ㅋ룹ㅋ볼ㅋ때 실ㅋ력ㅋ을 이ㅋ렇ㅋ게 봤ㅋ냐ㅋ구 이딴 룰만든거ㅈ 너희들이구요 ~ ^^ 매력있는애가 상위권인거 마음에 안들어하는게 존나이해안되구요. 김소혜
**깡똥개애 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왜올라갈애들은 안오르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혹시 김소혜 평소에 행동 씹덕이니?ㅠ
**차김소혜 .. 소혜야 가수가 하고 싶니? 너랑 같이 나온 애들은 너처럼 가수를 해보고 싶어서 하는 애들이 아니라 이게 천직이다 싶어서 하는 애들이라는 걸 왜 몰라 ..
**몽 현실과 타협한 ... 내 마음 속 101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그리고 임나영 김소혜 김나영 강미나
**리카락줘 김소혜,박소연,최유정,전소미,임나영,한혜리,임정민 와 내가 써놓고 정말 각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프로듀스101 제대로본게 1화밖에없어서 잘은 모르지만...김소혜 진짜 너무 많이 까이고있네요...ㅁ

**깡똥개애 존나 청하랑 시연이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ㅠㅜㅜㅜㅜ 몰라 나 프듀 안보고 소식만 듣는 얼빠라서 자세히모르는더ㅣ1화보니까 김소혜개별러던데ㅜㅜㅜㅜㅜㅜㅠ 존나잘하는거없더만 누가빨아줌?;
**이소혜 김소혜 마이혜
**화❄ : 이 랑 ☺아니 애 회사에서 돈맥임? 아니면 자기가 튀어보이려고함? 아니잖아 암넷이 주도한거고 김소혜도 그만큼 노력하고있고 자기도 미안해하고있음. 왜 김소혜 잘못이뭔데. 매력도 걸그룹에 중요한거임 언제부터 걸그룹볼때 실력따졌다고; 애기죽이지마라진짜
**띠김소혜 데뷔 하자 ★★★
**473685표 세정이만바라봐솔까...오늘 김소혜가 다른사람 가르치는거 보고 개놀랫다....... 이번엔 누가 김소혜 가르쳐 줄까?생각하고잇엇는데
**이분 최소 김소혜한테 뺨맞은듯ㅋㅋ
**병열병님은 프듀를 안 보기 때문에 어떤 말도 할 수 없지만 대충 탐라에 뜨는 걸 본 바로는 김소혜가 제일 취향입니다. 박수진 닮았음.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My_chanxyeol

From Twitter

**윽김소혜도 이해는 가지만 문제인 것은 가수가 꿈도 아니면서 이 방송에 나와서 누구보다 그꿈이 절실한 아이들의 기회를 빼앗아가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는것..
**로요옹김소혜작작까ㄹ;
**리언젠가 김소혜는 자신의 한계를 보게 될 것이다 난 그때 김소혜가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자신의 낮은 한계를 바라보며 한탄하고 너가 걷는 길을 포기해줬으먄 좋겠어 너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더라도 지굼은 아니잖아
**마아아ㅏㅏㅏㅏㅏㅏㅏ프로듀스 그거 젤리피쉬&김소혜 데뷔프로그램아니냐?
**느님 발닦개 RIO김소혜는 모르겠고 다니 내가 뽑는데?
**챙ㅋㅋㅋㅋ 그리고 인간극장이라고 걔 까이니깐 이제 다른애로 초점 맞춰서 김소혜 비교적으로 잘해보이게하고ㅌㅌㅅㅌㅌㅌㅌㅌㅋㅋㅋ 실력으로 인정해주길 바라긴 개뿔 넌 포지션 자체가 오류다!
**붐♥#8 김소혜 #51 박하이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HaveYouEver_SH

From Twitter

**혹시 김소혜 서치하다가 보시는 소혜 팬분! 레드라인 악플 페메로도 제보 받나요? 혹시 몰라서 지금 보내놓긴 했는데 설명이랑 캡쳐본만 달랑 보내놓긴 했는데 더 보내야할 자료가 있는지..😢😢 서치하다가 보시는 분 아시면 꼭 멘션 부탁드립니다😊
**yun 무슨 서리야 나 여친 있어 전소마라고 김소혜라고 김세정이라고 최유정이라고 너무 많아서 다 못 말하겠다
**우몬이제부터 한명만 투표하라고 해서 매우 고민 중이다 나으 고민 리스트→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저는 김소혜 존나 사랑하니까 거슬리면 지금 당장 블락해주세여~~!~!~!~!~!!!!~~!~!!!!
** 은김소혜ㅂㄷㅂㄷㅂㄷㅂㄷ ㄱㅖ속 생각할수록 짜증나고 걔 파는 애들이 김다니까는거 전나웃김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minist, Margaery김소혜 이제 안무를 제법 습득하는 것이... 결경이랑 채연이가... 잘 가르쳤어...
**보☺ 나는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박소연 전소연 한혜리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qufqlcehdghk

From Twitter

**projnox 작사이벤중/누리 가희가 인기빨이라고 했어도 그것도 무기임. 나도 김소혜 보면서 맨날 조마조마한간 사실이지만 여러 모로 생각하면 딱히 미워할 수는 없는듯. 결론: 일생 일대의 실수로 자폭만 안하면 11등 안에 들게 되어있다.
**임팟 구합니다(1/n)흠 확실히 1인 투표로 바꾸면 전소미나 김소혜는 지금보다 훨씬 유리할 것 같다 젤피즈랑 플디 걱정 200%
**ू˃̣̣̣̣̣̣︿˂̣̣̣̣̣̣ ू)김소혜 좋아하는데 솔직히 11위 안에 최종으로 들어서 데뷔하면 응원못하겠다 걘 배우가 꿈인데 그냥 나온 프로듀스에서 아침 드라마 찍어줘서 아이돌 하고싶어서 나온애 하나 떨군거자나 ,, 내가 조아하는 애가 12위면 더 응원 못할듯 ㅠ
**우유정✿세정이, 유정이는 어짜피 11인안에드니깐 김소혜투표해야지~~ 이러는 머글들~~극성맘들~~그러지마세요~~~님덜 투표에 데뷔멤버가 결정됩니다 진심 데뷔는 아니자나여~~~
**담길봄애기탱연근♡프로듀스101도 이제 방송 3회만을남겨놓고있다 파이널 4월1일 사직구장 3만명 앞에서 파이널공연 신곡무대 사직구장 티켓 구합니다! #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최유정 #소미가 #전소미 #젤리피쉬 #김소혜
**시김소혜 얼굴 알리려고 나온것도 아니고 가수하고싶어서 나온것도 아니면 왜 나온거임?
**담길봄애기탱연근♡프로듀스101도 이제 방송 3회만을남겨놓고있다 파이널 4월1일 사직구장 3만명 앞에서 파이널공연 신곡무대 사직구장 티켓 구합니다 #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최유정 #소미가 #전소미 #젤리피쉬 #김소혜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qufqlcehdghk

From Twitter

**잘알 이순살 김소혜^^
**인트윗 봐주세요화면 뒤에 사람 있어요^^ 당장 얼굴도 모르는 사람한테 욕 먹어도 계속 기억나고 무서울 판에 본인 까는 사람들이 이름만 쳐도 나오는데 얼마나 무섭겠어요 김소혜 까들아... 하차하면 위자료 내는건 아시는지... 애 스타성에 괜히 그러지 마시고
**르는사람최유정 김청하 김다니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담길봄애기탱연근♡프로듀스101도 이제 방송 3회만을남겨놓고있다 파이널 4월1일 사직구장 3만명 앞에서 파이널공연 신곡무대 #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최유정 #소미가 #전소미 #젤리피쉬 #김소혜
**인트윗 봐주세요사람들의 질타 하나하나가 어린애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겠지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이 애 이름 그대로 올리면서 못한다 못한다 까내리는데 안무섭겠음? 사람들이 본인 이름 올리고 욕하는데 무섭지 않겠냐고요 네 김소혜 까보고 하는 말이고요
**도치 않게 멘션스루가 잦은 샌애긔젤피 애들이랑 김소혜 암넷 프듀 ☞ 많이 깝니다. 불편하시면 블언블해주셔요
**부하자 투봄지금 프듀 순위에서 김소혜빼고 천하들어가면 나에겐 더이상 소원이없다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yesddoo_IFRSP

From Twitter

**projnox 작사이벤중/누리 4. 실력이 있냐 마냐, 이쁘냐 아니냐의 문제와 별개로 본인 매력이 있어야 남에게 꾸준히 어필이 됨. 김소혜 실력이야 분명 막 시작한 인간이라 부족한게 당연하지만 그렇다고 멋대로 까는 것도 아닌것같음. 이 프로그램은 상업적인 시선으로
**쁘네, 세정궁굼한게 있는데 도대체 김ㅅㅗ혜 뽑는 애들은 누구랍니까??? 김ㄷㅏ니도 궁굼하네요,,,,
**!규모띠♡ 아 김소혜도 맘에 안들어 ㅠㅠ 마인드 자체가 다르던데
**14500원 입금하자]비롣 아 진짜로ㅜㅠㅠ엠넷이 끌고간거라곸ㅋㅋ인신공격 수준으로 욕하는 사람들 진짜 이해안가네 싫으면 그냥 싫다고 하지 김소혜 서치하고 서치 걸리는거에 웃었다..
**도치 않게 멘션스루가 잦은 샌애긔맞아 김소혜는 그렇다치고 아리요사 리사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이런 느낌
**첸찡찡\^﹏^/⚡점점 나의 최애들이 늘어가고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김소혜 한혜리... 어떠카지 나..
**hyoung★ 이아영 김소혜부터...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sohyeismine

From Twitter

**럿 브이김소혜 자기 미워하시지말라고ㅠㅠ
**odeer애들이 나 자꾸 프로듀스101 에 김소혜인가 닮았대... 완전 존똑이래 ㅋㅋㅋㅋ걔가 누구야;;; 요즘 문화에 문외한이라 아지매 😯😯
**수니탈출ㅋ 난 나이만친구인 김세정이랑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주결경 강미나 이 좋던데
**온힐조김소혜 십만베네핏 받았음 5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 지금도 쟤한텐 과분한데,,,
**나 진짜 젤리피시도 싫고 김소혜도 시러 넘 시러버림 만들어주는 순위에 앉아서 가는애들 정말 넘나 시른것ㅠ
**HINING LIGHT김소혜 어떡하냐 진심
**빵떡우음 내 최애들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99O7I9

From Twitter

**달가자ㅏ 김소혜 데뷰ㅣ하쟈
**릿/エイエル@ヴァニタスの手記김소혜 데뷔하자!!!
**반동결] 바순희 김호봄진짜 김소혜 떨어지고 희현이 올라가라구 제발!
**시김나영 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데뷔소취~^^
**셀✨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김소혜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울바람 김소혜 밀면서 김다니한테 무능드립 치는 애들은 진짜 뭔 생각? 모순의 최고봉 누가보면 김다니가 죄라도 진줄 알겠다 ㅋㅋ
**밍ㅇㅇㅇ권은빈 김소혜 강예빈 전소연 떨어졌으면 두회는 더 보는건데 부들부들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sohyeyam

From Twitter

**따뚜2와 김소혜 정채연 표차도 꽤 나네...
**상 '오빠'들이 보고 싶은 다맛¿근데 김소ㅎㅖ 배우나 했으면 좋겠다 다른 애들한테 피해 엄청 줄텐데
**담길봄애기탱연근♡최상위권 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스톤나영 소혜야 응원한다 파이팅 삼촌팬들많다 #프로듀스101 #김소혜
**리✨ 도연언니 굿ㅠ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아근데 소올직히 김소혜가 데뷔하는건 좀그래ㅠㅜㅜㅠ
**기현그리고 '김소혜'로 상징되는 열심히 하면 언더독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스토리 텔링도 아주 영리하다. 엠넷은 참 이런거 잘 만든다니깐. 덕분에 몇 주는 더 금요일이 기다려 질 듯!
**달몰라 나 죤나 김소혜 사랑해
**플김주나 김소혜 김다니 전소연이 붙었는데 김민경이 왜 떨어짐? 존나 이해가 안가네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sopenguin_1

From Twitter

**!규모띠♡ 아 그리고 저 김소혜 연습생 옹호자 혐오합니다 괜한 일로 서로 얼굴 붉히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4등 전소미 3등 강미나 2등 최유정 1등 김세정 35등 이수현
**ave You Ever축하행 ㅜ 너무 뿌듯해요ㅜ 160311 Produce 101 EP8 The 2nd Ranking Rank: #8 Number of votes: #833101 #Produce101 #KimSoHye #김소혜
**미김소혜 입덕 영상 존귀네
**르쯔36등한 연생은 김소혜 김다니 머리채 잡길..
**굴데굴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1위~11위 명단. 김세정 젤리피쉬 최유정 판타지오 강미나 젤리피쉬 전소미 JYP 김나영 젤리피쉬 주결경 플레디스 김도연 판타지오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유연정 스타쉽 임나영 플레디스
**큐아 솔직히 소혜 말고 그닥 관심 있는 애들이 없어서...... 소혜 등수 발표 된 후에 급격히 흥미 떨어짐....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 제가 김소혜 악개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hika5akira

From Twitter

**큐포유 김도연,유연정,김소희,김소혜,강시라,한혜리등등
**!규모띠♡ 보아하니 김소혜 응호자이신거 같네요 늦은 밤에 그냥 서로 태클걸지 말구 넘어가요~ 괜히 시비 붙어봤자 좋을거 없을거 같은데
**만보데뷔 최악의조 최유정 전소미 젤피3인 MBK3인 김소혜 유연정 전소연 엉망진창 균형붕괴 악개형성!
**싹언니💌프로듀스 101 연습생 순위 발표💌 11위 임나영 10위 💓유연정💓 08위 💞김소혜💞 05위 김나영 03위 강미나 02위 💞최유정💞 01위 💓김세정💓 꺄르르르 축하해ㅠㅠㅠㅠㅠㅠ 애두라ㅠㅠㅠ
**월백수@조이버1등 김세정 젤리피쉬 2등 최유정 판타지오 3등 강미나 젤리피쉬 4등 전소미 JYP 5등 김나영 젤리피쉬 6등 주결경 플레디스 7등 김도연 판타지오 8등 김소혜 레드나인 9등 정채연 MBK 10등 유연정 스타쉽 11등 임나영 플레디스
**잉부인❤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김청하 응원해여ㅠㅠㅠㅠㅠㅠ
**럽많은 핫케잌11위 스톤나영 10위 유연정 9위 정채연 8위 김소혜☆ 7위 김도연 6위 주결경 5위 김나영☆ 4위 전소미☆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소미야ㅠㅠㅠ울지마ㅠㅠㅠ세정아ㅠㅠㅠ축하해ㅠㅠㅠ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way_no_shana

From Twitter

**휴트) 중콘가는 래니❤프로듀스 101 2번째 순위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도연 8등 김소혜 9등 정채연 10등 유연정 11등 임나영
**시#프로듀스101 #PRODUCE101 11 플레디스 임나영 10 스타쉽 유연정 9 MBK 정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7 판타지오 김도연 6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김나영 4 JYP 전소미 3 젤리피쉬 강미나 2 판타지오 최유정 1 젤리피쉬 김세정
** 숄찡 ❆<프로듀스101 2차 순위>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도연 8위 김소혜 9위 정채연 10위 유연정 11위 임나영
**딩이 오월11위~1위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10위 스타쉽 유연정 9위 MBK 정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7위 판타지오 김도연 6위 플레디스 주결경 5위 젤리피쉬 김나영 4위 JYP 전소미 3위 젤리피쉬 강미나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위 젤리피쉬 김세정
**리애덜투표해줘,,,미치겠다 김소혜 빼고 정채연 넣고 저렇게 대뷔 합시다
**곰이엠넷의 딸은 김소혜가 아니라 젤피셋 아닌감...ㅎㅎ
**치김소혜 사랑한다!!!!!!!!!!!!!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SOHYE_719

From Twitter

**달아 싀발 귀여운거최고 예쁜거최고 한혜리 김소혜 최유정 사랑헤
**urt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좋습니다
** 미연김소혜8위대박
**프миф김소혜 불쌍하다ㅜㅜㅜ회사에서 나가라고 해서 나왔고 엠넷의 힘으로 인기 많아져서 투표수도 높아졌는데 욕은 엄청나게 먹고... 최대의 수혜자이자 피해자
**( ´﹃`) ۶김소혜 순우가 생각보다 낮은게 의외네
**H] TS - 정은우 94L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안들었냐 김소혜?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mikidhjykm

From Twitter

**ㄴ 그니께ㅋㅋㅋㅋ 얘네는 그냥 확정ㅋㅋㅋㅋ 김소혜도 올라갈듯ㅋㅋ 얘는 진짜 느므 밀어줌
**ucia J. Lee어차피 1등은 김세정, 김소혜는 in 11등. #프로듀스101
**링이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쁘다ㅠㅠㅠ
**미 원스 럽리너스 파인에플이애오김소혜는 아이돌보다는 배우로 데뷔하면 더 포텐 터질 것 같은데...
**담길봄애기탱연근♡최상위권 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스톤나영 소혜야 오빠가응원한다 파이팅삼촌팬들많다 #프로듀스101 #김소혜
**라말이 되냐?? 김소혜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순임 ;;;
**교 (수빈)프로듀스101 5등~11등 5. 젤리피쉬 김나영 6. 플레디스 주결경 7. 판타지오 김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9. MBK 정채연 10. 스타쉽 유연정 11. 플레디스 임나영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Yousome_101

From Twitter

**해령✨은우 데뷔하자!✨김나영 5등 김소혜 7등 임나영 11등 정채연 9등 인가요?
**코드똥개애임나영 유연정 정채영 김소혜 김도연 주결경 김나영
**격이 아주 큰 레몬은우✨11 임나영 플레디스 10 유연정 스타쉽 9 정채연 MBK 8 김소혜 레드라인 7 김도연 판타지오 6 주결경 플레디스 5 김나영 젤리피쉬
**고해 뀽모래 앗 초반 일등은 JYP 전소미였고 김소혜는 배우 지망생이라 아이돌 춤/노래 연습은 처음인 연습생인데 이거 하면서 인기가 확 늘었어요!
**ELLA 벨라~프로듀스101 2차 순위 11-5등~ 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리5등 젤리피쉬 김나영 6등 플레디스 주결경 7등 판타지오 김도연 8등 레드라인 김소혜 9등 MBK 정채연 10등 스타쉽 유연정 11등 플레디스 임나영
**온힐조김소혜야 알면 연기자 하렴.... 현명한거같은디.......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kimreal4

From Twitter

**두얌얌!5.김나영 6.주결경 7.김도연 8.김소혜 9.정채연 10.유연정 11.임나영
**까낀젤피 3인방이랑 김소혜 너거들 끼리 제발 데뷔하세요 ㅠㅜㅠㅠㅠ
**루소다김소혜 팬도있으니언급은하지않겠음
**ba713김소혜 입 이상해....
**!규모띠♡근데 김소혜가 갖고 있는 마인드 자체가 '이것도 경험이야 그냥 한 번 해봐야지~' 이거잖아 근데 다른 연습생들은? 완전 목숨걸구 하는 애들인데... 김소혜가 자기 미워하지 말아달라구? ㅋㅋ 어떻게 안 미워해 그러면 애초에 하차를 하던가
**irin그리고 결정적으로..첫회 레벨테스트 때 허우적 대는 모습을 본 트레이너들의 반응을 기억해야함..김소혜 뿐만 아니라 아리요시 리사도 마찬가지. 단순히 예쁘고 잘하는 거 떠나 그냥 다 못해도 하하^^; 든 히잌ㅋㅋ든 오구오구든 눈이 가는 애들이 있음
**순이없는실력이 금방 늘겠니ㅋㅋ 그냥 안티도 인기려니 생각해ㅋㅋㅋ 뵈기싫어 김소혜ㅋ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타민 솜김 소혜 좋아하시는분들 블언블부탁함당 ^^
**즈가 좋은 난나김소혜는 튜표햐준 팬이 안티라니까.....진심.......연기자시켜줘제발
**찐 토끼김소혜 와 미워하지말라달라고할때 소오름ㅠㅠㅠ 첨에 좋아했지만 점점 안좋아하게됐는데도 왠지 모르게 정간다ㅠㅠㅠ 얘 말하는게 넘 서럽게 말해😢😢😢감정이입됏네;
**hah8 - 김소혜
**휴트 백 야김소혜 연기연습생이라며,, 귀엽긴한데 데뷔하는건 좀 그렇다 실력도 부족한데ㅠ,,
**일 행복할 젼누나:D내 딸 금사월은 끝났지만 내 아이돌 김소혜는 현재진행중.
**소(중)혜✨최고 존엄 김소혜😻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면김소혜가 8등ㅋㅋㅋㅋㅋ
**라김소혜로 탐라 대동단결
**악 음.. 김소혜 음..8..
**웽하긴 김소혜도 맘고생 많이 했겠다 자기 분량 많이 나오는게 자기 맘대로 되는것도 아니고
**을별 v (´・ω・`)/~❤️김소혜 나올 때마다 김세정만 비춰주네
**연기해주ㅏ ... 제발 ... 연기자 김소혜를 응원합니다
**ö이랑큥öï랑..۵아 근데 김ㅅㅗㅎㅖ 8위까지됨?????,..쟤되게 꾸준하게 올라가네ㅋ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미앓는 계정김소혜는 한번쯤 발라드를 해야한다
**반동결]박고래아씨 김소혜 개귀엽네..?
**쨩그래 김소혜 너 떳떳해라
**hin JS아.. 김소혜 때문에 엠넷 계정 더파야 하나...
**죵김소혜가 어때서!
**김소혜x김세정 좋아요
**김소혜, 고민이 느껴지는 인터뷰다.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토리돔미친;; 김소혜 어째서 8등???
**클레어김소혜8등ㅋㅋㅋㅋㅋ기분죠타!!"파이팅!!!!
**예 세븐틴캐럿 김소혜....흠
** 왜그래진짜김소혜 8등이네 잘하냐?
**이리시 캐럿 크림김소혜가 8위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주결경은 대체 몇 위를 할 것인가!
**ARANG❤김소혜....8위 떨어지긴했는데 1인1표하면 진짜 오를것같아 5위권 ...하...
**미 원스 럽리너스 파인에플이애오ㄴ 김소혜 왜 8등이냐 가희 진짜 사이다;;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uma도대체 김소혜한테 누가 자꾸 투표하냐 아 홧병난다
**소연 투표해주세요김소혜 데뷔해
**스 횽난 진짜 김소혜 아닌거같은데
**eminist, Margaery이야 김소혜...
**와 김소혜가 8등?????!?
**_꼬9위 정채연 8위 김소혜 ㅋㅋㅋ 소혜 8위얔ㅋㅋㅋㅋㅋㅋ
**otale8위 레드라인 김소혜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E버거김소혜8등ㅋㅋㅋㅋㅋㅋ
**름달김소혜 8위
** 혜 블 리8등 김소혜
**연수니 8. 레드라인 김소혜
**미앓는 계정김소혜 뭐하는 앨까..
**삼스타김소혜
**민김소혜?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o.43 백북웅 ᕕ( ᐛ )ᕗ자기 순위가 높아질수록 불안해지는 김소혜....
**사탕아 김소혜..???왜안나오지.....36등이여야지...........후..........
**이김소혜...언제나오는데
**반휴트] 잠망 구찌아 ^-^♡김소혜가 누구길래 다들 구러시져????? 난 도연이랑 유정이밖에 모르는 찌질이라서
**평일반동결]레브김소혜 몇윈거니...하하하하
**반동결] 한파김소혜 몇위임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
**밥김소혜 대체 몇등인데 아직도 안불러 ?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oY Kelby아니 채연이가 9등이면 김소혜는 뭐야
**프렛김소혜가 아직도 안나왔다
**삼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붙겠지
**◢김소혜 왤케 높냐 ㅋㅋㅋ
**473685표 팬 체리김소혜 각
**ㅐ훈김소혜 순위가?
** AND J김소혜 존나 꼴 보기싫어~~~~~~~~~~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From Twitter

**베•w•)۶ 김소혜 그럼 대체몇위 휴
**뒤올낫남은 8명 예상 :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소혜
**016년을 부탁해,인피니트김소혜도 얼마나 답답했음ㅋㅋㅋㅋㅋㅋ 엠넷의 딸아니에요
**얍김소혜 도대체 몇등까지 올라갔냨ㅋㅋㅋㅋㅋㅋ
**뜻아 이기세로 김소혜 1등할거같아 매우 과장이지만.........어떡해 소혜
**안맘예나๑•ิܫ•ั๑김소혜 9등안이라고 ㅋㅋ? ㅋㅋ
**빈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김소혜 안 떨어질것 같은데 또 누구 안 떨어질것 같지?
**ㄴ나 지금 틀었는ㄷㅔ 김소혜 왜 울어? '-' ;;
**2시 이후로 트윗은 잠결에 쓰는 것열한명 누가 있지.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강미나.... 이수현 황수현 강시원 들어가려나
**돋김소혜 등수 진짜 몇등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rin나는 김소혜가 싫지 않다....
**0시까지 이마트로 가라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주결경 그그그 다만세
**수는너무나사랑스러운존재[ 너사 ]남의 새끼 까지말라 김소혜사랑해
**HINING LIGHT김소혜 존나 작작 처울어 제발
**◢나 이거 비밀인데 김소혜 조금 좋아질라해
**라이김소혴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
** 환아 ✿엠넷의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혴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EDOKE야 김소혜 입으로 엠넷의 딸이 아니란 말을 했어야 했냐?
**o.43 백북웅 ᕕ( ᐛ )ᕗ김소혜 말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는 제제씨김소혜 : 저는 엠넷의 딸이 아니에요
**순이김소혜ㅋ 엠넷의딸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소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엠넷의 딸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디 결혼도 안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
**영바라기 프로듀스101 담당피디가 김소혜소속사에 섭외전화 했는데 사측은 거부했었어여 연기자로 키울 연습생인데... 근데 피디가 계속 연락해서 해당 소속사는 소혜 상처 안입게 해달라는 부탁하면서 출연결정
**하라능 쿹쿹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이정돈 확정급인가
**otale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반흍} Oㅔ몽❣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김도연 유연정 정채연 임나영 김소혜 이번에 11명 누굴지 예상하기 개어렵다...
**우가 보고싶은 콩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또 누가 11등안에 들까
**장인형 김피곤씨갓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김나영 유연정 김주나 정도가 남았는데 두명은 무조건 떨어지네
**화연 엥 진짜? 나 프듀 안 봐서 김소혜가 누군지 모르기는 하는데 대박이다 친구가 연예인인 거 진짜 신기해 난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학교를 안 다녀서 친구가 적어서... ._.
**하김소혜는 광푸쉬 받는데 하나도 안 기뻐 보여서 프로듀스 101 안 본다
**니김소혜는 또 11명안에 들넛어...?ㅈㄴ실타걍ㅋㅎ..
**ㅉ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유연정 김나영 주결경
**돋근데 김소혜 몇등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뚜김소혜는 진짜 모를이다
**얍김소혜는 순위 올랐을거 같은데
**니김소혜 또 상위권,,,?
**뜻ㅈ주결겨유옆에 김소혴ㅋㅋㅋ ㅋ ㅋㄴㄴㅋㄴ커염아
**하엠넷: 내 딸 김소혜
**혜요마......싸랑해.. 나 김소혜 순위나오면 개오열할듯 아 소혜야ㅜ
**뜻아아 김소혜 발표하기전에 알려들임이다 저는 김소햬 개빠수니임니다 시른사람은 블언블 어서하세요
**愛 원오원최애 최유정이랑 김소혜지만 김소희진짜이퍼,..와개이뻐.,
**들 기억나는건 유연정 김소혜 김소희 혜리 오서정 . . . 그 뭐지 분량이 막 골고루가 아니어서 기억나는건 저거뿐.. 바보
**터링ฅʕ•ᴥ•ʔฅ이래도 김소혜한테 반감이 안 생기겠냐 ㅋㅋㅋㅋㅋㅋ 우리 애 그 팀 센터인데 분량은 열등생 김소혜와 그 희생양 김소희에게 갔고요?
**EDOKE 김소희 틀리는 거랑 김소혜 표정 교차편집 한 새기 진짜 싫으네요...
**둥쓰김소혜내려가게...ㅈㅂ..
**onder김소혜 못해서 보기 싫다 보기 싫다 하니까 이제 잘하는 기믹까지 입혀주고 응
**애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희 한혜리 김도연 강미나 데뷔 하세요 다른 분들도 다 데뷔 하세요 데뷔 GG
**리 김소혜가 넘 못해서 입에밴거임
**반동결] 한파김소혜 리액ㄱ션민 따줘 왜ㅠㅠㅠㅠㅠㅠ
**(전투민족 궁수)본인은 김소혜에 대한 악감정이나 빠심이 없습니다
**동결] 치매 ヾ( ´¬`)ノ네 다음 내딸김소혜
**미 유연정이랑김소혜김도연동ㅆ고!강시라도있고!
**onder 아쥬 그냥 엠넷이 내딸 김소혜 작정을 했나봐요 수치를 모르는...
**김소혜는 왜 잡아 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