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0:14 ALL

YHC오늘미션화이팅..!!💕 #이수현 #정은우
댄스 1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EP6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정은우 2Pic #은우 #CALLMEBABY
돜돜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윤채경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이수현 강시원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박가을 임정민 강시현
우지해트윈스 턱살이생긴거같은데.. 슈스케나온 그 정은우맞나?
히롯정은우 얼굴 계속 그렇게 썼으면..
히롯콜미베비로 정은우가 남심을 자극했다는데 그 바로 담 컷이 남심자극당한 오빠미소 주결경
이름없음프듀 끝날때 되면 정은우 손톱 남아나지 않을듯..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sweetycherry101

From Twitter

쏘지빵빙구까망:(정은우 적당선에서 떨어지고플레디스에서 데뷔해야하는데
✨ 미세나 ✨김소희 정은우 최유정 황수연은 내가 탐라에서 영업 당한 소녀들...♥ 넘나 매력적임 ㅠㅠ
禁物 (금물)/피카프로듀스101 정은우 투표좀 해주세여
어자이제 주결경 하면 정은우 탑시드 덕후. 이렇게 생각된다..
김나기 김도연 최유정꺼는 확실히있고 한혜리랑...정은우랑...김소희랑..
버거 w Polsce플듀 주결경 김도연 김청하 강시라 전소미 이해인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 강시원 황수연 박가을 유수아 박하이 임정민 박해영 다른 곳에서라도 꼭 데뷔하길......
김다시정은우 생각만해도 손이 덜덜떨려서 어쩔수가없었음

키츄♡플레디스걸스 좋아합니당! ♥프듀에서 '제작진'을 특히! 싫어합니다^^ ♡쏘햬가 싫다기보다 아이돌 데뷔보다 연기자의 길을 가기바랄뿐입니다! 취존x ♥최애는 강예빈,정은우 입니다 싫어하시는 분들은 블언블
라누프로듀스101 동반인구해요 제가 10:30~11쯤에야 갈수있어서ㅠㅠㅠ 밤샘이나 일찍가셔서 줄서주시는분이면 더좋아요 정은우 최유정을 좀더좋아할뿐 싫어하는사람없어여 ㅠㅠㅠ동반인구합니다
멀리 떠나고 싶은 J-Hyun 베스트 11 중에 F4는 이미 고정층이 된 것 같구여, 거기에 정채연+투나영+이해인+김청하+정은우.....에서 나머지 한 명을 아직 확정 못짓겠어요...😭😭
안도미키본인이 인정하는 프로듀스 ㄹ.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김소희 허찬미
포카리❄우리 은우 중딩 교복 미쳐... 프듀 부농부농 교복이랑은 다른 느낌이자나..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정은우
멜리아 정 정은우가 너무 좋다
포카리❄담담하게 말하려는데 눈물 꾹 참으면서 말 이어가는거 너무 대견스럽구요,, 서로 마음아파서 눈물 흘리는거 맴찢이고.. #플레디스 #정은우 #김민경 #임나영 #주결경 #박시연 #강예빈 #강경원 얘들아 데뷔하자💞💙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_AnswerJ

From Twitter

체리김세정 정은우 너무 옳지
현생에 치여벌이는 닫갠적으로 플듀 정은우 밉니다.... 상위권 진입했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우리 은우 예뻐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상위권애덜은 다들 인기많으미까ㅠㅠ 김청하 정은우 데뷔하쟈 흑흑
도대체 17위 은우 왜? 파자 정은우 다들
그네❤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박시연 강예빈 김청하 전소미
포카리❄아낰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은우 표정 아오아오
정은우 박시연 호명될 때 퀸시연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EAMY**아쉬워 ...민경이 탈락이라니 ㅠㅅㅠ 경원이도.. 강예빈 박시연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플레디스 빛보자 제발 2년내로 데뷔해서 내통장 빨아가렴plz...

푿잉정은우 콜베 ㅈ니자 볼때마다 ㅠㅠㅠㅠ은우야
버거 w Polsce이수현캠 넘나 재밌음ㅋㅋㅋㅋ이수현 겁나 주책바가지야......와중에 정은우랑 케미 쩔구여.....그리고 친화력 ... 어떻게 저렇게 다 친할 수 있니.....
무릎양말그리고 나는 내가 남자 햄찌상에는 아무런 감흥이 없지만 여자 햄찌상은 좋아한다는 걸 알게되어찌...김서경 정은우 이수현 다 이뻐 귀여워... 남녀 모두 좋아하는 건 빵떡상 ... 유정이 데뷔하면 러블리즈 케이,수정이랑 유닛해주라...
Coffee 나 덕후야... 유정이가 본진에 정은우 덕질하다가 플디걸즈 다판다 이제ㅋㅋㅋㅋㅋㅋ
✨해령✨은우 데뷔하자!✨✿ 메인트윗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의도치 않게 멘션스루가 잦은 샌애긔메인보컬 / 유연정 클라이막스 전소미 후렴, 파트가 가장 많음 리드보컬 / 정은우 김세정 서브보컬 / 최유정 한혜리' 박시연' 이해인' 응씨카이' 김서경' 랩 / 전소연 댄스 / 김청하 리드댄서 김도연' 박소연'
새벽반 도마 *'ㅡ'*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응원해요..♡ 나으 고정픽.. 데뷔해줬음 좋겠는 .. 하지만 투표는 한 명.. 넘 잔이내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neghilk

From Twitter

(ू˃̣̣̣̣̣̣︿˂̣̣̣̣̣̣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세정이 소미 유정이는 빼박 데뷔고 ㅠㅠ 도연이 채연이 결경이는 앵간하면 할거같고 ㅠ 남은 7명 중에 적어도 3명은 살겠지 ....
구순이그래도 정답은 정은우
집수니탈출ㅋ 정은우!!!로결정ㅋㅋㅋㅋㅋㅋ
파오리 프로듀스 한혜리 정은우 투표 꽥꾁
지우몬이제부터 한명만 투표하라고 해서 매우 고민 중이다 나으 고민 리스트→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집수니탈출ㅋ 그럼난 김청하! 박시연이랑 정은우 둘중에 고민되네
쪼꼬미♡#프로듀스101eunwoo #플레디스 #정은우 우리Woo 미쳐 ㅋㅋㅋㅋㅋ 완전 매력 덩어리네!! 진짜...왜 남자들한테 인기가 없는거지😢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Huihyeonlove123

From Twitter

우인삼그리고 그자리에 김소희 김청하 정은우 이해인이 딱
요보☺ 흠... 정채연 김청하 박시연 정은우 난 요정도...
|-`)으윽 프듀.. ㅠㅜ 그래두 플디 4명 올라갔네..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박시연 🎉🎉 김세정도 강미나도 최유정도 김도연도.... 이제 한명 뽑으라니 미쳤지
아이덴티티 ⏳7번의 투표 할 수 있네 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소희 김청하 정은우 한혜리 해야겠다 나머지 애들은 인기가 많아서 굳이 할 필요 없을 것 같고
✿김덕수궁✿프듀는 정은우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이름없음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플레디스에서 꼭 데뷔하자
[ㅊ_ㅊ]김세정 정채연 정은우 김소희만 있으면 되는데 나는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wooriwoo_

From Twitter

덴잘큐땡큐내 개취 데뷔각인 애들은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세정,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청하는 진짜로... 소속사 돌아간다 하더라도 꼭 데뷔했으면 M&H는 저런 보물을 왜 숨겨둔건지...
아버[dot]정은우 데뷔했으면 좋겎다 진짜
돌담길봄애기탱연근♡12등~19등 12등 MBK 기희현 13등 M&H 김청하 14등 SS 이해인 15등 DSP 윤채경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귀요미깜찍햇엉 18등 MBK 김다니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9등 큐브 전소연 #프로듀스101 #귀요미 #스타제국 #한혜리
도연맘 *ฅ´ω`ฅ*🌸 김도연 정은우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안예슬 주결경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전소미 🌸 🌹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강예빈 이해인 한혜리
사리정은우 몇위냐
생일 축하해요 엘오빠♡은우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은 진짜 너무 이쁜더 같다 정은우 차은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Shah#프로듀스101 12등 ~ 19등 19 - 전소연 18 - 김다니 17 - 정은우 16 - 한혜리 15 - 정채연 14 - 이해인 13 - 김청하 12 -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pinkyduck_12165

From Twitter

와빠 강예빈 박시연 정은우 붙엇어영
[H] 정은우19등~12등: 19 큐브 전소연 18 MBK 김다니 17 플레디스 정은우 16 스타제국 한혜리 15 DSP 윤채경 14 SS 이해인 13 M&H 김청하 12 MBK 기희현
호 ゚( ゚இ‸இ゚)゚구사람들 기희현 정은우 투표안하나요....ㄴ
아버[dot]정은우 울지마후럴ㄹ유유ㅠㅠ
퍼글미치겠다 박시연 정은우
하이롱스정은우 몇등?
NAROHOYA정은우 매력있어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Doyeonee_

From Twitter

엘광정은우 저번에 보이스키즈에 요섭오빠랑 나오지않았었음? 아닌가
얌얌 이공 (* ॑꒳ ॑* )⛳️19등 전소연 18등 김다니 17등 정은우 16등 한혜리 15등 윤채경 14등 이해인 13등 김청하 12등 기희현
애교 (수빈)프로듀스101 12등~19등 12. MBK 기희현 13. M&H 김청하 14. SS 이해인 15. DSP 윤채경 16. 스타제국 한혜리 17. 플레디스 정은우 18. MBK 김다니 19. 큐브 전소연
돌담길봄애기탱연근♡12등~19등 19등 큐브 전소연 18등 MBK 김다니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귀요미깜찍햇엉 15등 DSP 윤채경 14등 SS 이해인 13등 M&H 김청하 12등 MBK 기희현 #프로듀스101 #스타제국 #한혜리
내 애기들 너무너무 축하해💛 12등 기희현 481070 14등 이해인 461050 17등 정은우 438879 20등 박시연 372295 32등 강예빈 250556
아이스크림19-전소연 18-김다니 17-정은우 16-한혜리 15-윤채경 14-이해인 13-김청하 12-기희현
레몬은우✨19 전소연 큐브 18 김다니 MBK 17 정은우 플레디스 16 한혜리 스타제국 15 윤채경 DSP 14 이해인 SS 13 김청하 M&H 12 기희현 MBK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kimmilk_

From Twitter

유아#프로듀스101 #PRODUCE101 19 큐브 전소연 18 MBK 김다니 17 플레디스 정은우 16 스타제국 한혜리 15 DSP 윤채경 14 SS 이해인 13 M&H 김청하 12 MBK 기희현
순딩이 오월19위~12위 19위 큐브 전소연 18위 MBK 김다니 17위 플레디스 정은우 16위 스타제국 한혜리 15위 DSP 윤채경 14위 SS 이해인 13위 M&H 김청하 12위 MBK 기희현
메리12등 MBK 기희현 13등 M&H 김청하 14등 SS 이해인 15등 DSP 윤채경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8등 MBK 김다니 19등 큐브 전소연
BELLA 벨라~프로듀스101 2차 순위 19-12등~ 19등 전소연 18등 김다니 17등 정은우 16등 한혜리 15등 윤채경 14등 이해인 13등 김청하 12등 기희현
만두얌얌!12.기희현 13.김청하 14.이해인 15.윤채경 16.한혜리 17.정은우 18.김다니 19.전소연
아버[dot]정은우 내가 많이 사랑한다
젤링젤링 18등 못들었다 17등 정은우 16등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ovo_4321

From Twitter

PinA정은우 더 올라가자 꼭 ㅜㅜ♥♥♥♥
정은우 너무 조아...
구순이정은우ㅋㅋㅋㅋㅋㅋㅋ
아버[dot]정은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스크림아 정은우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지우몬정은우에게도 투표햇습니다 생존햇네요ㅜ
박예정은우ㅠㅠ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zhoupintky

From Twitter

김삼스타ㅋㅋㅋㅋㅋ 정은우ㅋㅋㅋㅋ
이민준비하자정은우 주제파악 쩔ㅋㅋㅋㅋ
유정아정은우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맘⛅(ㄲㅁ)은우야ㅜㅜㅠ아ㅜㅠㅠ정은우쨩이여ㅠㅠ
박하아미친 정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뜻정은우 예지력
준호정은우 예상적중 ㅋㅋㅋㅋ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zhoupintky

From Twitter

설기정은우!!!!
솜 혜 블 리17등 플레디스 정은우
연쓰♡정은우가 없다면 말이 되지 않는 것!
;^)정은우 붙을듯...?
따롸똬똬똬정은우 도와달래ㅋㅋㅋ
은우야ㅜㅜㅜㅜ정은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파오리프듀에 한혜리 정은우 안나오면 볼맛안나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zhoupintky

From Twitter

미나야:ForMN정은우언니개이쁘다
훈내핑거팁스 김세정 임나영 정은우 김청하 김민경 크으
김세정 정은우 김민경 한팀인거 나 안 믿겨서 눈물나
포카리❄미쳤어 김세정 정은우 임나영 김민경 주결경 같은팀;
손hand정은우 개섹시 ㅠ
팡✨와 ㅆㅂ 김세정 김민경 정은우가 한팀이레
포카리❄와 김세정 정은우 말해요... 둘이 야기해여...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alcoholic_209

From Twitter

퍼글헐 정은우 결혼 나랑
설디 첫짤애? 정은우
SOM❀#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정은우 은우는 넘 귀엽다,, 우리우,,, 😆
백곰이나라한혜리 정은우 박해영
✿김덕수궁✿1표됐으면 정은우는 11위안에 못들겠네..........나 정은우만 투표한다...
✿김덕수궁✿우리 정은우 너무 귀엽지 15살때야 2012년
tomato's 근데 뭐라뭐라 해도 이 조합이 젤로 좋당😍😍😍 걍 프로듀스101말고 플레디스걸스로 올해 안에 후다닥 데뷔했으면 좋겠당😆😆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POKARI_E

From Twitter

❄로규체❄ ㅋㅋㅋㅋㅋㅋㅋㅋ릠 소원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정은우 파트 부르고 이써
김망고정은우님 소듕한 셀카
[H] 정은우 cool_jn 인스타 프로듀스101 멤버! #정은우 #플레디스
꿀넷투턱걸즈 #박가을 #정은우 #황수연
김우유아이고동네사람들아이고우리은우좀보소하이고마내새끼하얗고팔다리긴것좀보소아이고이렇게예쁘고사랑스러울수가있다요?아이고마없지없지~아니있지정은우라서백퍼있지아이고야나미친다나죽는다이렇게귀엽고예뻐서누가훔쳐갈까무섭다야아이고아이고
새벽반 도마 *'ㅡ'*요즘 고정픽 11명은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정해림 최유정 한혜리 인데 김소희가 넘 눈에 띄구,,,, 12명 하면 안됩니까,, 아 근데 5명으로 줄인댔지 ㅅㅣ부랄,, 어떡하면 좋아
새벽반 도마 *'ㅡ'*나 이 무대 정은우 김소희 진짜 조아해,,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againwoo

From Twitter

비도별메가스터디 프로모션 띄우지 말라고,,,탐구 등급컷 걸려서 불안하고 수학 잘 말아먹었으니까,,그나저나 내일 순위발표식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주결경 35인은 가뿐히 생존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으니 다들 순위 높았으면,,
자몽오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황수연 #애스토리_박가을 #플레디스_정은우 #씹덕 #넘나_귀여운_것
김다시헐 정은우 이수현 정채연?
쏘٩( ´ᆺ`)۶강시원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이렇게인데 다음 투표부턴 5명이라네 젠장.. 11명에서 5명으로 어떻게 줄여요....T^T 진짜 억지로 5명 고르면 강시원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뿌에엥😢
연주문자아진심 유수아씨 정은우씨 너무 내츼향이시다 진찌
모찌고삼 한창 시작할 때 나온 노래인 거 같은데 애들이랑 기숙사 방에서 뮤비보고 그랬던 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댄스곡인 게 아까울 정도로 가사가 넘나 좋다 프듀 보고 이게 이렇게 좋은 곡이었나 함.... 결론ㄴ은 난 김소희 정은우 더쿠가 되어따
김나막 정은우 옛날에 했었는데ㅋㅋ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yhcyhc407

From Twitter

빙수유댕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프갤에서 본 11픽인데 지금까지 생각해본 조합은 아닌데 몹시 괜찮은 것 같다
프잘알 이순살정은우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김민경 최유정 한혜리 이수현 임나영 권은빈 이해인
mjk처음 오시 그대로 간다ㅋㅋ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정채연 정은우
TRUST 주결경 전소미 정은우 데뷔하자💓
更 곰써프듀에선 정은우 목소리가 제일 내 취향인데... 콜미베이비때 긴장했는지 살짝 먹히는? 소리가 나서 넘 아쉬웠음... 초반에는 갓갓이었는데..
혤더쿠 다정우리 은우 웃는게 참 에뽀..♡ 늘 웃기만을 바래 울 은우 입덕하세욤 우리 은우 짱짱ㅠㅠㅠ 귀여운데 예쁘구 매력있구ㅠㅠㅠㅠㅠㅠㅠ 짱야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다시 윽 10시 42분에 정은우 좋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04milky1

From Twitter

WHO R YOU#프로듀스101 #정은우 #프로듀스101eunwoo 왼쪽 보정전 오른쪽 보정후 은우야 앞으로 무보정으로 찍어조라 보정은 덕후가 할게 아냐 일단 찍어주기만 해줘 우리 애도 셀카...😂
woori_woo방청 당첨!!!! 정은우 딱 기다려!!!
구삼여러분 정은우 하세요
빵돋정은우 하자
구삼 임나영 김민경 강경원 정은우 주결경 강예빈 박시연 입니다만 ㅎㅎ!
Pinky(周洁琼/주결경)Vote for #PledisGirls #PRODUCE101 주결경 임나영 강경원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민경
우리 성아 미쳐~!~!김민경 정은우 이해인 임나영 한 명은 누구 뽑지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2rizn

From Twitter

❤언제나 은우❤아 진짜 정은우 ㄹ 초특급 여신아님?
[수연언니 탈락=자살각]소연에게반하다은우님은 무대 매너가...bb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정은우
우마정은우 ㅈ 좋아요
우마#프로듀스101 4차 평가공연에서 슬로건 무료 배부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플레디스 #정은우
포카리❄도 안 가 져 가 실 분 / 편 히 / 디 엠 💙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정은우 #강경원 #주결경 #김민경 #임나영 #강예빈 #박시연
구순이 어처피 정은우 빠는거 ㅋㅋ내 팔뤄 뮺덕들이 다알구~
카♡플레디스걸즈♥️ #주결경 #강경원 #김민경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2rizn

From Twitter

((솜블리))💕03년생 소미덕질계 캡처및보정계 💕식스틴~ing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김청하를 응원합니다
새싹#플레디스 강경원 강예빈 정은우 박시연도 간식세트 풀어 주세영😂😂😂 오늘 4명 보여주세영😢😢😢😢😢
7이아성애자 세인트네빌정은우는 90년대 후반 미니시리즈 드라마 여주삘이다
구순이탐라에 아무도 정은우 주결경 김소희를 언급하지않는다
반흍유자정은우 간식세트 언제 줄건데 진짜
야키니쿠정은우 콜베이전까진 내가 뽑은 11인안에 있었다. 그러나.....
ㄴㅉ강미나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kittyu97

From Twitter

Coffee 난 그럼 일단 유정이 고정에 정은우 한혜리 임나영 김소희 로 가야겠다 ㅠㅠㅠ 으.. 뽑고싶은애는 많은데 ㅠㅠㅠ
율블링(15.11.30ㅜㅜ)안녕하세요~정은우입니다~~
안도미키강미나랑정은우 존나예쁨 ㄹ
유미녁김나영 김소희 김주나 정은우 한혜리 임나영 김시현 이중에서 두명 빼야하는데 누굴 빼요 시이잉바바파
유미녁7명이면 김나영 김주나 김소희 정은우 김시현 주결경 임나영 요렇게 하면 되겠따
안도미키정은우 존나예쁜거 ㅈ?
안도미키정은우 소속사어디임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POKARI_E

From Twitter

전소미.정은우.김민경.박시연.주결경.강예빈.기희현.정채연.박소연.이수현.김도연.최유정 +젤피즈 11명 어케뽑아ㅠㅠ다내새끼지ㅠㅠ
한 솔 서 현 나영예빈결경소미세정혜리아영유정은우 두명기억안남
레바테인얘 누구지 프로듀스 짤줍하다가 깜짝 놀랐네... 설마 정은우?
쪼꼬미♡한혜리 김세정 정은우 나머지 2명 추천좀요~
☕️어ㄹ뭬리카노 홍지봉☕️투표 5명으로 줄으면 일단 내 고정픽 주결경 김도연 정은우 임나영 1명 ?
새싹#플레디스 정은우 강경원 임나영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간식세트 영상 빨리올려주세요ㅠㅠ 빨리 빨리 오늘 바로 보고싶다
구순이이수현 주결경 박하이 정은우 한명 누구하지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1996X0828

From Twitter

포카리❄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나 진짜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방금 누구한테 전화하려고 전화부 들어갔는데 정은우 쳐버림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다 쳤는데 아무도 안 뜨길래 어? 이러고 있는데 미친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우야 책임져.. 책임지라고...
야식정은우갤 글 다 삭제됐네ㅋㅋㅋㅋ
100 주뚜내 요즘 관심사 우 들어가는 애들 전원우 정은우 전소우미 주우결경 뿌우승관
늘보요새 좋은 걸그룹이 레드벨벳이랑 마마무인데 그냥 파면 되는 거지 주결경이랑 정은우? 예쁨
구순이 점점 간추려집니다 박하이 정은우 주결경 김소희 또 누가 있드라
Baby♥나 프로듀스 101 안봐서 몰랏는데 안예슬니랑 정은우도 있네?
늘보와 주결경이랑 정은우...?? 쩐다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2621I2

From Twitter

도호히든캠에 전소미가 정은우 그리는ㄴ부분 넘ㅁ웃김 그림은ㅊ잘그렸는데 정은우 리액션 넘 조앜ㅋㅋㅋㅋㅋ
애솜정은우 개입뻐....
결경맘🍑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김청하 데뷔하자 🍑 전so연 취존 불가 김so혜는 직멘만 아니면 괜찮아요
Coffee 난 최유정 이해인 한혜리 김도연 임나영 김소희 이수현 황아영 정은우 이수현 윤채경 ㅋㅋㅋㅋㅋㅋ 예슬이나 청하, 결경이, 시은이도 뽑고싶긴한데 ㅠㅠ
이름없음심심해서 예전 영상들 돌려보는데 나처럼 해봐요 백댄서 시절 정은우 심각하게 귀여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무릎쾅쾅
Coffee 난 최유정 이해인 한혜리 김도연 임나영 김소희 이수현 황아영 정은우 이수현 윤채경 ㅋㅋㅋㅋㅋㅋ
✿김덕수궁✿또어니 고정픽 정은우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fate123zero67

From Twitter

✿김덕수궁✿여러분 정은우 좀 봐주세요
요랑님!160226 은우 야 ㅠ ㅠㅠ ㅠ ㅠㅠ #정은우 #프로듀스101
está bom어 나 지금 왜 정은우 영상 찾아보고 있지
빻은 바그 빻그오디션 내가 김소희 정은우 보다 일찍 나옴
김다시아 정은우 너무 좋아
구순이정답은 정은우죠..
;^) 그나마 정은우가 살짝 막내상 같아요ㅋㅋㅋ 생긴게 무쌍귀염상이라... 아님 플디걸즈에 두명 더 추가된다는 얘기도 있던데 그 둘중에게 기대를 걸어봅니다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Cutehyeri_97

From Twitter

7:1]란 강예빈 김민경 정은우 임나영 빼면 주결경 강경원 남는데 그 둘도 딱히...ㅋㅋㅋㅋ 궁금하네여
퍼글 정은우 저랑 사겨요
플디즈 공식맘 임나영강제 칸밍아웃된 정은우
지뇨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김세정 정은우 이정도면 나도 국민프로듀서 애들이름 외웠당 뿌듯
[감상금지]자살나라프사를 약간 바꾸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 정은우 저 표정 이기는 사진이 없음
다시방청가는 소소혜✿정은우 메이저갤 배우랑 가수랑 합방함? ㅋㅋㅋ
정하다CARAT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임나영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딱봐도 정은우아냐 나레기 미친자야ㅠㅠㅠ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Jungeunwoo_com

From Twitter

요랑님!은우님,,, 저를,,, " 밟아주세요 " #프로듀스101 #정은우
이름없음내 첫사랑 정은우
열매*정은우 갤러리 개웃기네 ㅋㅋㅋㅋ 프갤 어그로들 배우 갤에 난입 ;;
체리 (。•̀ᴗ-)✧❤️ 일단 플레디스 정은우 💕 우리 은우 많이 예뻐해주세요 >.< 은우야 데뷔하자 !!😻 은우 음색도 짱이고 콜베 센터였어요🙈❤️ 은우 화이팅 ‼️‼️
ʚ솜드리ɞ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한혜리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사랑해!!!!!!!!!!!!!!!!!!! 우리 데뷔길만 걷자❤❤❤❤❤❤❤❤❤❤❤
누구를 좋아하나요? 저 첫덕ㅈㄹ 연습생 정은우
차차오 나 정은우 후드티 이제 봤어 은우야 너도 보류......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EomHongsick

From Twitter

쌍상바프로듀스101 연습생 응원 계정 한혜리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특히 아낌
❤나의 소희❤ 제이름이 Gyeolgyeo_1998 인데요 원래결경파는 계정인데 점점소희를 파게됬어요ㅠㅅㅠ 소희결경 프듀에서 원탑으로 좋아하지만 소희더좋아해요! 김소희 주결경 정은우 김민경 강경원 강예빈 임나영 박시연 김세정 김도연 한혜리
새하아 플레디스 애들 넘 이쁘고 캐릭터가 다 웃긴당ㅋㅋ 얘네는 왠지 데뷔조 느낌이 나니까 늦어도 내년엔 데뷔해주지 않을까 데뷔해줫 더 많은 정은우 박시연
포카리❄아오 정은우 춤선 진짜 미치게하네
FLUTTER HYERI 나 최애 3명 중 하나가 정은우 ㅠㅠㅠ 넘 이뻐
FLUTTER HYERI 정은우 넘ㄴㅏ리 이쁘다
아미 원스 럽리너스 파인에플이애오❤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에이프릴 ❤러블리즈 ❤전소미 ❤정은우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chaetyeon

From Twitter

새하정은우나 김형은이 좀 취향의 얼굴 느낌에 가깝고 나머진,,젠젠,,? 1빠인 김세정마저 젠젠 내 취향 아님 하지만 사랑해 먼가 취향과 상관없이 다 넘 이쁘고 흐뭇하고 그러니 걍 치마만 두르면 다 좋은 듯 싶다 사실 치마를 안둘러도 좋다
합창부 소장 안 되면 영구탈퇴] 수네와 ㅜㅜㅜㅜㅜㅜㅜ 정은우가 18살ㄹ이랴라ㅏㅜ라ㅐㅐ 넘 이쁘가ㅜㅜㅜㅠㅜㅜㅜㅜㅠ
BABsolute 정은우 보고싶지 너...
김다시 아니 진짜 사랑합니다 정은우님 제가요 네네
포카리❄정은우때무네 관 오조오억개 짜야할듯..
포카리❄ 칸ㅋㅋㅋㅋㅌㅋㅋㅋ춐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하......... 세상 제일 귀여운 정은우...
정정✨겨우 1년 전인데 정은우 지금에 비해 넘 애기같아,,,,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mangostic

From Twitter




정은우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9ywnnie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SooCrush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againwoo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WHOxRxYOU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SID_Jieqiong98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S_12_5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woooma_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POKARI_E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somu0705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DreamT_bling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ClearShot1022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_AnswerJ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Yooorang101_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PeuldiGirls_Mom

정은우 주결경 프로듀스101 한혜리 임나영 김청하 플레디스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Yooorang101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