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12. 03:41 ALL

**윗하트JYP 전소미 Only 😆
**피기럭지솜♥ #전소미
**예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두명은 머르게땨...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박소연 임나영 한혜리
**삼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정채연 기희현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SOM_빛이런 사람을 보고 애기라고 하죠? ♡♡💕 우리 천사님 ㅠㅠ #소미 #전소미 #소미야 #프로듀스101
**솜갑자기 넘 빠심터져 전소미!!!!!!!!!!!!!!!!!!!!!!! 소미야 이름 전소미언니로 바꿔줘!!!!!!!!!!!!!!!!!!!!!!!!!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trustinyourway

From Twitter

**월의 정오💓최유정 박소연 이수현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김청하 김나영💓
**해령✨은우 데뷔하자!✨✿ 메인트윗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LYBLING VIXX"젤피버스 어이없~~ 소미가 더 잘하는데~~" 이딴 글이 존나 극혐이야 니네 애가 잘하는 것 같으면 그냥 "전소미 화이팅!!"뭐 이런 거 올리는 거 아님?? 내 새끼가 남까는 글 보고 싶겠냐? 그렇게 니 새끼가 인성파탄은 아닐걸?ㅋ
**스뚜♡💃잡덕구역💃 💓인피니트 열올수니 💕f x , 레드벨벳, 세븐틴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인피니트 #함수 #레드벨벳 #세븐틴 🏃선팔해주시면 달려가요🏃
**※신속정확고급방청※§최유정이랑 전소미 둘이서 영혼의 댄스듀오 하면 인생케미 터질듯
**즈피네를 응원하는 유케프로듀스101 전소미 응원하려고 봤다가 시원이한테 입덕당해서 응원했는데 ㅠㅠㅠ 떨어지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시원이 떨어지다니........그래도 투표 꾸준히 한걸 후회하진 않음 강시원 파이팅 진짜 ㅠㅠㅠㅠㅠ 아오 ㅠㅠㅠㅠ #프로듀스101 #강시원
**일번✨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기희현 유연정 김청하 박시연 강미나 임나영 이거야!!

**삼구 우리반에 김세정 좋아하는애 없음 여자밖에 없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전소미 압도적이고 최유정 몇몇 정도?
**삼구 전소미 베네핏 받았으면 7만표 차이 진짜 이정도면 커버 가능했는데ㅠㅠㅠ
**잉전소미다핳
**삼구베네핏 빼면 전소미 3등이고 1등이랑 17만표 차이
**토전소미 눈썹에 꽂혔다
**반동결] 꽃명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주결경!!!!!!!
**생김명수❤전소미뽑아주세여ㅠㅅㅠ솜최고👍💕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zhoupintky

From Twitter

**유림♡전소미 최고
**삼구 3000명 들어가는데서 공연한다는데... 여자들 많이가면 소미네가 이길듯 우리 학교도 남자반은 김세정 여자반은 전소미 좋아함 뱅뱅 보고 좋아하게된 사람도 많ㄷㅎ
**verytime 순딩이천사행뽁치니v프듀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가 좋다 이 멤버들은 다 11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당^w^
**#전소미 #프로듀스101 #투표인증 우리 소미 1등가자ㅠㅠㅜㅜㅠ안하던 투표도 하고이써ㅠㅜㅠ
**도치 않게 멘션스루가 잦은 샌애긔메인보컬 / 유연정 클라이막스 전소미 후렴, 파트가 가장 많음 리드보컬 / 정은우 김세정 서브보컬 / 최유정 한혜리' 박시연' 이해인' 응씨카이' 김서경' 랩 / 전소연 댄스 / 김청하 리드댄서 김도연' 박소연'
**벽반 도마 *'ㅡ'*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응원해요..♡ 나으 고정픽.. 데뷔해줬음 좋겠는 .. 하지만 투표는 한 명.. 넘 잔이내
**캘리 커미션 중] 초니(choni)전소미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연 김청하 박소연 데뷔하자ㅠㅜㅠㅠ 오늘 소연이 넘나 마음 아팠음ㅠㅠㅠ 채경이 쭉쭉 올라와랏!

**이브 ✨✔️ ONLY 전소미 ✔️ 타연습생 안파요 소미야 ❤️ 데뷔하자
**몽 현실과 타협한 ... 내 마음 속 101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그리고 임나영 김소혜 김나영 강미나
**리카락줘 김소혜,박소연,최유정,전소미,임나영,한혜리,임정민 와 내가 써놓고 정말 각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챠뉘 (a.k.a 우츄우노 오미야게아니 엠넷 1명만 투표하는 걸로 바꾼 게 젤피버스로 인한 욕을 막기 위해서 젤피 나영 미나 분들도 인기가 많다는 걸 보여주려고 그러시는 거야 아니면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세 명 다 좋아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서야?
**차소혜야 댄스 2등이 말이 되냐 김청하 전소미 다 제치고 댄스 2등인 게 말이 되냐...
**오1픽이면 소미 마이돌만 봐도 알수있듯이 개인팬이 많고 전부터 팬층이 두터워서 등수 개오를듯 젤피즈는 번갈아 한다던가 세정이만 해서 미나랑 나영이 많이 내려갈거 같기두하고ㅜ 여초 재미투표만 봐도 전소미 압도적
**병뱅뱅을 몇 번이고 돌려본 열병님의 개인적인 생각 1. 전소미, 최유정 = 준비된 아이돌. 사람의 끼가 아님. 2. 하얀 상의 입으신 분 완전 깡말랐다. 마름이 어느정도냐면 사람의 뼈대가 아님.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36path9

From Twitter

**どおし あなたと 전소미 이나은 정수정 중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avip전소미 데뷔해!!! 야광봉 언니가 1등 만들어줄게 우리 솜ㅠㅠㅠㅠㅠ
**몽 오늘부터 고정 픽 소미 청하!!!! 전소미 1등 하고 청하 제발 데뷔하자!!! 11인 안에 들자!!!!
**RIGHT프로듀스는 잘 안보고 영상으로 접하지만 전소미는 투표 한다 ㅋㅋㅋ
**애0312 토요일 프로듀스101 <전소미> 투표 완료 소미 소혜 번갈아 가며 해야지 ♡♡ 내 둥이들
**득권좌파의 이중성을 경멸하는 30대프로듀스 원오원 예상! 다음 주부터 한표로 바뀌기 때문에 많이 변동이 있을 듯!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빼고는 많이 바뀔 수도 있을 듯! 나머지 인원들은 팀미션이 아주 중요한 변수가 될 것 같다 개인적으로 강시라 유연정은 탑11에 들었으면 좋겠는데!!
** 강 보 스 석 민 ♡세븐틴 계정임에도 전소미 앓이가 많이 심합니다 !-! 소미 언급이 불편하신 분들은 블언블해주셔도 좋아요 그리고 같이 소미 앓으실 분들은 대 환 영 하트 #자트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36path9

From Twitter

**삼구솔직히 4차평가 전소미 최유정 조합 이길조 있음? 김세정이라도 그건 불가능
**니소미 투표 부탁드려여...🙏🏻 #전소미 #소미야데뷔하자
**ू˃̣̣̣̣̣̣︿˂̣̣̣̣̣̣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세정이 소미 유정이는 빼박 데뷔고 ㅠㅠ 도연이 채연이 결경이는 앵간하면 할거같고 ㅠ 남은 7명 중에 적어도 3명은 살겠지 ....
**만 선배전소미는 딱히 제일 좋아하지도 않고, 딱히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데, 딱히 1등을 만들어야겠다. 내 맘이다. 왜냐면 내 꿈에 나왔었거든. 따,딱히 이상한 짓을 했던 건 아닙니다. 그냥 소미찡이 제게 그림을 그려주었어요.
**탱글드프로듀스 온리 전소미 덕후❤️ ㅈㄹㅍㅅ라인 별루 안좋아해요😢 같이 솜덕질할 분들 선팔 멘션주세용
**디얌얌 전소미성격겁나좋ㄷᆞ라... 근데꼭 언니라고해야할거같아....
**현생일팔찌구하는 백원(๑¯ω¯๑) 나는 전소미 김다니ㅜㅜ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sehunmom_0412_

From Twitter

**@11th투표 안해도 팬덤 두터운 젤피3인, 전소미, 최유정은 무난하게 11명 들을 거 같은데, 윤채경이랑 임나영한테 표를 고루고루 줘야하나...
**이뿅@joypyonn아진자 소미 등수발표하기전부터 울어서 지자 티비앞에서 심장찢어지는줄알앗다.. 아직완전애긴데 얼마나힘들가 아 하지만 전소미는 내생각보다 더대단하고 더대인배고 더잘나서 괜찮아 사랑해 힘내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닝허미 싀펄 전소미 01년생????? 전에 봤믄데 너무 자연스럽게 까먹었다가 다시보고 개놀랬네 미친...역시 피는 섞이고 봐야한다....
**지트중콘가는구름운아아아 프듀ㅠㅠㅠ전소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데뷔하자아ㅠㅠㅠ
**휴트 백 야전소미 영어쓰는거 너무 섹시해
**울 김청하김청하전소미전소미!!!!!!!!!!!!!!!!!!!!
**민잼그래도 내픽에 오늘 김소희 응씨카이 강시라 주결경 임나영 이해인 살았다 쓰고보니 꽤 있네 김서경 전소미 윤채경은 간간히 했는데 기분 좋다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barbiurl

From Twitter

**우몬이제부터 한명만 투표하라고 해서 매우 고민 중이다 나으 고민 리스트→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정은(0313광복)전소미너무예쁘다.....짱예쁘다...저런얼굴되고싶어...짱예
**un8P사실 난 전소미랑 김청하가 좋음 ㅋㅋㅋ
**afika전소미 💕
**ㅂ전소미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미투표각)쏘유정야 솔직히 엠넷아 진짜 누적이면 그냥 밀어주기로 밖에 안보이는데? 베네핏 십만표받은걸 그대로 가져간다니 무슨 개소리냐ㅋㅋㅋㅋㅋㅋ 전소미 지금까지 모든 투표수 다 주던지.....진짜 누적하지마라
**썸 정말 믿을 수 없어요... 우리 함께 카페에서 나누었던 어차피 데뷔는 전소미 ...물논 데뷔는 하겠지만ㅠㅠ저 제 소미 1등하는 거 넘 보고 싶어요.ㅠㅠ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My_chanxyeol

From Twitter

**밀닝와... 나 허 씨...... 전소미 진짜 환장하게 이쁘네....
**전소미투표각)쏘유정전소미 15만표받고 1등가자 진짜.......
**나43] 들야⬆⬆⬆⬆⬆⬆⬆⬆클릭해서 위에 봐주세요!!! #김세정 #한혜리 #전소미 #최유정 #김소희 #프로듀스101 #4차평가공연 #동반인 #프로듀스 #프듀 #프로듀스원오원
**키의 PINK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내새끼들 살아남았구나ㅠㅅㅠ 데뷔해♡♡
**솜몰라 닥치고 전소미투표해
**보☺ 나는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박소연 전소연 한혜리
**슴전소미 데뷔하자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OH_MY_LSM

From Twitter

**담길봄애기탱연근♡프로듀스101도 이제 방송 3회만을남겨놓고있다 파이널 4월1일 사직구장 3만명 앞에서 파이널공연 신곡무대 사직구장 티켓 구합니다! #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최유정 #소미가 #전소미 #젤리피쉬 #김소혜
**담길봄애기탱연근♡프로듀스101도 이제 방송 3회만을남겨놓고있다 파이널 4월1일 사직구장 3만명 앞에서 파이널공연 신곡무대 사직구장 티켓 구합니다 #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최유정 #소미가 #전소미 #젤리피쉬 #김소혜
**aby Kiki와 한명 고르라니까 누굴 골라야할지 모르겠어ㅠㅠ 성혜민 응씨카이 김주나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ㅠㅠㅠㅠㅠㅠ
** 은제발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황인선 님 김청하 한혜리 주결경 임나영 데뷔좀여ㅠ
**르는사람최유정 김청하 김다니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담길봄애기탱연근♡프로듀스101도 이제 방송 3회만을남겨놓고있다 파이널 4월1일 사직구장 3만명 앞에서 파이널공연 신곡무대 #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최유정 #소미가 #전소미 #젤리피쉬 #김소혜
**지:)와 전소미 베네핏없어도 강미나랑 표차 별로 안나네 대박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myhun_hunS2

From Twitter

**::*✿*분홍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 방송이 끝날 때마다 전소미 팬들은 점점 더 코어해지고요~~ 일주일에 한번씩 각성하고요~~~~~~~~~~~
**RAVE YOU뭔가 나는 자꾸 카메라가 초반부터 박해영 잡아주고 끝에가서도 다만세 1조 전소미 유연정 잡길래 35등 할 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지금 당장 4차 공연 못 보는 건 아쉽지만 갓해영 실력이 넘 대단해서 금방 데뷔할 거 같아서요., 걍 공백기라고 생각하겠음
**BK아니 도대체 전소미가 어떻게 제왑에서 안밀어준게 되는거지... 101처음 리스트 떴을때 사람들 다 전소미 찬양하고 제발 데뷔하라고 하길래 젤리피쉬애들 밀리면 어떡하지 걱정했엇는데..
**전소미 넘나 안타깝다ㅠㅠ
**기동동전소미 진짜 대단하다 16살이라는게 안믿겨짐.......
**스팸정음전소미사랑해ㅠㅠ
**소미만바라보는:)초봄꽃#전소미 언니 제가 투표매일꼬박꼬박 해서 꼭 제일 큰 의자에서 인사하게 만들어 드릴게요!!!전소미 데뷔하자♡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_e_inging

From Twitter

**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그럼 고민할 필요없이 전소미 뽑아야 하는 건가......... 유댕이는......? 채연이능.........???
**단지전소미 꿀단지 동갑
**담(♡´▽`♡) 전소미ㄱ
**휴트 백 야예쁜여자 너무 좋아... 예를들어 전소미,, 박수영도,,,,,
**OMETIME그래서 "전소미 울지마" 하신분 암도 모르시나요...ㅠ?
**드스푼전소미 김도연 돌아가면서 투표해야지,,,ㅠㅠ 둘다내꼬야
**콘 민 혁 민 서전소미...전소미.....조아조아...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j_jniii

From Twitter

**안나만로긴안돼? 다들 전소미투표하러들어갔나봐
**리🍓전소미 김청하 이수현 정채연 최유정 윤채경 이해인 김도연 김나영 김소희 황인선🍓
**미사탕전소미 데뷔하자 그만 울오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료르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이해인 이 원하는 데뷔조임,, 괜차나 다들 20위권 안에 들었어! 잘해써!!!
**소미만바라보는:)초봄꽃 근데 소미 10만표 배네핏없는데 이정도면 대단한거라고 생각함. 전소미 데뷔하자♡
**내 희망 라인업 -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김청하 유연정 주결경 임나영 이해인
**판하는 백합여제여러분 프로듀스101 전소미 투표 좀 해주세요 제발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Blue_jam92

From Twitter

**잘큐땡큐내 개취 데뷔각인 애들은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세정,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청하는 진짜로... 소속사 돌아간다 하더라도 꼭 데뷔했으면 M&H는 저런 보물을 왜 숨겨둔건지...
**챠뉘 (a.k.a 우츄우노 오미야게김세정 1등 최유정 2등 강미나 3등 전소미 4등 모두모두 수고했어요 빠샤..
**융님 영어 해 탈출하자1인 1투표 치면 소미 뽑는다는 얘기 밖에 없다 근데 나도 소미 뽑을거야. 식스틴 때 부터 전소미 한우물
**강제반휴트]어름`▽'ㅏ...전소미 언니 가 나보다 1살 많은거였서? 자살한다
**_8전소미 1위시켜주고싶다
**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아오 투표 렉먹는다 아침에 해야지 5명일 테니깐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고정픽으로 두고 김청하 박소연 한혜리 등등 한번씩 해야디...
**소미만바라보는:)초봄꽃소미랑유댕이 그외 소미 생파 갔나봥ㅎ♡♡ 소미가 생일이라서 기분이 마니 좋아보이냉 #전소미 #데뷔하자 #갓소미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Flowereu_

From Twitter

**댕1인 1투표 전소미 !!!!!!!!! 전소미 투표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소미 1등자리 앉히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코중인 소봄전소미 화이팅!!
**코중인 소봄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제 예정할 데뷔생.........
**떠기 [요미]프듀101 22 뮤직웍스 김소희 16 스타제국 김혜리 11 플레디스 임나영 09 엠비케이 정채연 06 플레디스 주결경 04 제왑피 전소미 02 판타지오 최유정 01 젤리피쉬 김세정 내가 좋아하는 애들 살아남았구나 ㅜㅠ
**2시 이후로 트윗은 잠결에 쓰는 것동생 전소미 4위인거 보고 쿨하게 화면 앞을 떠남.
**세정제아 세정아 1등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축하해 진짜 무조건 데뷔각이다 아 너무예쁘고착하고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데뷔각이다♡
**녕소미야ㅠㅠ 전소미! ㅠㅠ 소미가 4등이야ㅠㅠㅠ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____SOMI

From Twitter

**프렛투표한다 하루 한명 전소미
**빵떡우음 내 최애들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
**테_오픈도어가는_꼽엉음 1명을 뽑아야 하니 전소미랑 최유정은 데뷔확정이니.. 어... 소혜찡을 뽑는다
** 환아 ✿전소미 존예라 말하기도 입 아프다 ..
**蓮花 전소미😍
**리전소미 성격때문에 투표한다 김세정은 감사라는게 어ㅂㅅ음
**지나 첸첸 나네나 그냥 전소미 JYP 에서 데뷔했으면 좋겠다 소미가 4등이라는 말들으면서 계속 해야되는지 진짜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sophieisgood

From Twitter

**셀✨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김소혜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청가는 솜다블리 ㅇㅁㅇ솜맘덜 갑시다 1인 1투표 전소미 ㅠ
**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김도연은 진짜 데뷔 각이당
**훈이의 꽃♥전소미 사라해 우리애기 순위는 신경쓰지말고 뱅뱅처럼 즐겁고 행복하게 무대해 알게찌💕
**라트위터는 프듀 못거르나요.... 본편은 커녕 예고편조차 못본 내가 아는 이름 : 전소미, 세정, 유정, 청하, 다니, 허찬미, 시원, 소혜, 리사, 주결경... 분명 더 있을거야
**우현님♡한혜리 전소미 김소희 데뷔하잠ㅁㅁㅁ!!!!!!!!!!!!
**휴트 백 야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건드리면 뭅니당^ㅅ^~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fate123zero67

From Twitter

**01 주뚜전소미 다음순위 3위 이상이면 투썸깊티 정은우 11위 안에 들면 ㅋㅔ이크깊티 드림
**aecheon뱅뱅 이후 전소미는 메타한 시선을 부분적으로 인스톨한 것 같다. 그러면 재미가 없어지는데...안되는데.
**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2관왕
**도는 제제씨 한명투표로 바뀌었다고? 가자 전소미! 세상을 재패하자!
**소미만바라보는:)초봄꽃밥차는 전소미가 올클리어햇는데 4위랰ㅋㅋㅋ그래도 소미가 젤 잘햇다♡♡ 이제 본격적인 소미팬들 활동은 1인투표다. 암넷아 또 조작하기만 해봐. #전소미 #데뷔하자
**훈이의 꽃♥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전소미ㅠㅠㅠㅠㅠㅠㅠ소미사랑하자ㅠㅠㅠㅠㅠㅠ울애기울지ㅏ언니가대신울어주께사랕해내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등길만걷자우래기울지마로라
**연전소미 예쁘다 .... 멋있다 ...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yesddoo_IFRSP

From Twitter

**킨전소미 울지마 진짜ㅠㅠㅠㅠ
**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4등 전소미 3등 강미나 2등 최유정 1등 김세정 35등 이수현
**희 반흍소미투표합시다 나한텐전소미1등이야
** ゚( ゚இ‸இ゚)゚구전소미 개스프라이틐ㅋㅋㅋㅋㅋㄱㅋ
**안 외쳐봐 전소미
**굴데굴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1위~11위 명단. 김세정 젤리피쉬 최유정 판타지오 강미나 젤리피쉬 전소미 JYP 김나영 젤리피쉬 주결경 플레디스 김도연 판타지오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유연정 스타쉽 임나영 플레디스
** 요 미 씨 (๑´•.̫ • `๑)최유정 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존ㄴ좋..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_9JUNE

From Twitter

**워서 반동결 거는 ✨율✨ 헐 전소미..맴찢이다... 소미 좋은데..ㅠ
**화전소미 4등을 전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
**인트윗확인[진이지] ㅠㅠㅠㅠㅠ전소미 4위다..ㅠㅠㅠ넘 슬프다ㅠㅠㅠ
** 소미전소미 4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PRODUCE101 #전소미
** 프 '^'박해영 박소연 전소미 세 명 여전했으면..
**미의 400진짜 전소미 4위 싫다 맘에 안든다 1인 1픽으로 소미 1위각 ! ㅜㅜㅜㅜㅜ
**다정#전소미 소미를 아껴주시는 분들 많이 투표해주세요... 저도 소미를 많이 애끼기 때문에 열심히 투표할께요... 다들 순위순위 해서.... 소미가 힘들었나봅니다... 순위 올려서 기좀 살려주자구요 소미야.... 힘내자!!!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zzaizzong

From Twitter

**따한혜리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김청하 전소미 임나영 김형은 박소연 전소연 황인선 이렇게 투표중!!! 혜리야 프듀에서 데뷔 못해도 스제에서 데뷔해달라고 찡찡댈게 혜리야 데뷔하자ㅠㅠㅠㅠ
**소미만바라보는:)초봄꽃언플은 소미로 다하고 ㅈㅍ듀스 오지넹~~ 진짜 전소미만 쉴드치는게 아니라 이게 사실이라서 말하는건데 누구 소속사의 누구팬은 전소미빤다고 극혐극혐거리네 정작 더빠는사람들은 그쪽들이 더빠는거같은데?
** 강 보 스 석 민 ♡ 전소미해 ㅜㅠㅠㅠㅠ
**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만보데뷔 최악의조 최유정 전소미 젤피3인 MBK3인 김소혜 유연정 전소연 엉망진창 균형붕괴 악개형성!
**찌전소미 주결경 꼭 데뷔하자!!!♥♥
**인트윗~~! 드림1위 - 갓 세 정 2위 - ❤️1,286,447표 최유정❤️ 3위 - 강미나 4위 - 전소미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somi_khm

From Twitter

**님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휴트] 현판성공하자 달백전소미 4위임..???
**꼬기전소미 너무예뻐..미친....사람아닌거같아
**연와 전소미 외모미침
**월백수@조이버1등 김세정 젤리피쉬 2등 최유정 판타지오 3등 강미나 젤리피쉬 4등 전소미 JYP 5등 김나영 젤리피쉬 6등 주결경 플레디스 7등 김도연 판타지오 8등 김소혜 레드나인 9등 정채연 MBK 10등 유연정 스타쉽 11등 임나영 플레디스
**라노!중콘!교환!짝! 하...전소미 1등하자..투표 열씨미항께..
**내애기들💛 1등 김세정 1473685 2등 최유정 1286447 3등 강미나 1212720 4등 전소미 1201490 6등 주결경 885556 7등 김도연 841749 9등 정채연 696808 10등 유연정 684660 11등 임나영 665898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somluv12

From Twitter

**여신다 필요없어 그냥 전소미 제왚ㅍ에ㅔ서 데뷔해줘ㅜㅜㅜㅜㅜㅜㅜㅜ
**잉부인❤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김청하 응원해여ㅠㅠㅠㅠㅠㅠ
**등 미나맘 10등 해영맘 룡✨아 전소미 표정 저렇게된것만 잡아 암넷 죽을래 진짜
**노대존나 전소미는 꼭 저딴표정ㅋㅋㅋㅋ
**이츄(17세)와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전소미는 갓세정 못이기넼ㅋㅋㅋ
**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키맘 하에리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기억이 안남니다 7. 김도연..? 김씨가 맞나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somi_pd101

From Twitter

**럽많은 핫케잌11위 스톤나영 10위 유연정 9위 정채연 8위 김소혜☆ 7위 김도연 6위 주결경 5위 김나영☆ 4위 전소미☆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소미야ㅠㅠㅠ울지마ㅠㅠㅠ세정아ㅠㅠㅠ축하해ㅠㅠㅠ
**IN전소미 대각선 아래에서 잡는데 존나 예뻐 뭐지... 저 샷에서 살아남는구나. 워후.
**코드똥개애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1등 김세정
**이스크림04-전소미 03-강미나 02-최유정 01-김세정
**격이 아주 큰 레몬은우✨4 전소미 JYP 3 강미나 젤리피쉬 2 최유정 판타지오 1 김세정 젤리피쉬
**욘세정채연 기희현 전소미 투표하자 순위 높여주자
**임팟 구합니다(1/n)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예요!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kikiwa0709

From Twitter

**휴트) 중콘가는 래니❤프로듀스 101 2번째 순위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도연 8등 김소혜 9등 정채연 10등 유연정 11등 임나영
**테_오픈도어가는_꼽엉전소미랑 최유정 넘 쥬아
**융전소미 울지마 세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박력넘쳐...
**시#프로듀스101 #PRODUCE101 11 플레디스 임나영 10 스타쉽 유연정 9 MBK 정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7 판타지오 김도연 6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김나영 4 JYP 전소미 3 젤리피쉬 강미나 2 판타지오 최유정 1 젤리피쉬 김세정
** 숄찡 ❆<프로듀스101 2차 순위>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도연 8위 김소혜 9위 정채연 10위 유연정 11위 임나영
** 콘서트에서 만나요 도키도키 클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실이와 두영이를 사랑하는 져 전소미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somiluv_

From Twitter

**on전소미 ㅜㅜ
**ᴼᴺ*´˘`*젤피 전소미 데뷔해!!!!!
**딩이 오월11위~1위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10위 스타쉽 유연정 9위 MBK 정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7위 판타지오 김도연 6위 플레디스 주결경 5위 젤리피쉬 김나영 4위 JYP 전소미 3위 젤리피쉬 강미나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위 젤리피쉬 김세정
**잉다 됐고 전소미
**두얌얌!1.김세정 2.최유정 3.강미나 4.전소미
**마♥전소미존예 #Produce101
**강의 요정 이이영전소미 크으 소미야 사랑해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alsldjqmdb

From Twitter

**EUT전소미 울지마 그거 세정이구나
** 숄찡 ❆그래도 내가 일단 밀던 전소미/최유정/김세정/김나영/김도연 11위 안에 안착해서 기분 좋음 조금씩 밀던 +유연정 +주결경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전소미웃곀ㅋㅋㅋㅋㅋㅋ
**연맘 *ฅ´ω`ฅ*🌸 김도연 정은우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안예슬 주결경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전소미 🌸 🌹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강예빈 이해인 한혜리
**콘십만표로 순위 갈렸다는데 전소미 표정 어리둥절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디지겄다....
**愛갓세정 전소미 최유정 아니면 갓세정 최유정 전소미 이랬으면좋겠어.,.세정아소미야유정아사랑해♡
**반동결]ㅕㅓㅏ전소미 사랑해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lumiere_som

From Twitter

**55(반흍 이왕이면 전소미울지마 말고 소미라고 해주지...1등에 위엄인가;;; 별걸다트집
**오#저의비타민전소미야❤︎11명의 리스트에 들어가고있다ㅜㅜㅜ축하해소미야!!!!ㅜㅜㅜㅜㅜ #PRODUCE101 #전소미
**반동결]꽃보다학연난 그래도 소미랑 세정이가 제일 좋아 으앙 전소미 ㅠ
**설소미왜4등ㅠㅠㅠㅠㅠ투표많이해주세요 #전소미
**버소미야 너무 고생많았어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 고마우유ㅠㅠㅠㅠㅠㅠㅠ유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너땜에 맨날 존나울어 소미야 미안햐우우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소미ㅠㅠㅠ규유유융ㅍ유유유유
**반흍]첫중콘가는 포로리아 전소미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등 넘나아쉽
**님열다섯 전소미 원하는 등수가 몇등이냐는 무개념질문에 우문현답... "자꾸 저한테 순위순위하시는데 개사이다 저는 11등 안에 드는게 목표입니다!!"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rZjapXCy29mz5o6

From Twitter

**냥장근석 정말 진행천재인게 전소미 4위 인터뷰 하면서 장: 끝나기 전에 몇위 해보고 싶어요? 전: 전 처음부터 순위 상관없이 11위 안에만 들고 싶었어요 파워 디펜스 장: ...전소미 연습생 꿈을 이룬 것 축하드립니다! 자리로 올라가주세요
**기헐 전소미 4위라니
**잉4의발표전에 전소미 울지마 한거 누구임
**ang★엠넷이 진짜 나쁜놈들이고 이제 난 전소미 뽑을란다. 너무 기세등등한 애들은 재미도 재수도 없다. 얘들아 아직 데뷔한 거 아녀.
**urt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좋습니다
**듬멀라 전소미 게짱 ~~~~~~~~
**쓰っ '~'づ ⌒☆전소미 일등 줘 아 뭐야 이게 일등 줘 왜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_SOMIYAA

From Twitter

** 강 보 스 석 민 ♡나 병있음 전소미 TV 나오기만 하면 우는 병 #1일_n소미
** ゚( ゚இ‸இ゚)゚구전소미 쟤는 부족한게 뭐조...아...내가 부족한가..
**찌소미야 결경아ㅠㅠ 내가 더 열심히 투표할께ㅠㅠ 천상아이도루 전소미 주결경 ㅠㅠ ♥♥ 화이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 ☻전소미 넘 당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진 '개마' 전소미는 데뷔 확정각???
**ㅠ일등하자 전소미ㅠㅠ
**콘 티켓을 구한(dot)☆★_리섬헐 나 칭구들이 101 이야기 할 때 난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소미!!!!!전소미!!!!짱!!!!!! 이랬었는데.... . 노답임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_som2ya

From Twitter

**굴데굴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4등 JYP 전소미
**징이전소미 말잘한다! 왜자꾸 물어보는지 절래
**휴트 백 야전소미 존나 사이다. 소미한테 자꾸 순위순위 거리지 말라고ㅠㅠ
**옥전소미 말 잘한다!! 사량해ㅠㅠㅜㅜ
**소엘사 알이❄처음으로 프로듀스 101 보는데 내가 아는 애는 전소미랑 김세정이랑 청하?? 랑 주결경?? 밖에 엄다
** 동박지와 하박지 구하는 햄찡 ✿소미 잘했다 사이다 쩌럿엌ㅋㅋㅋ 자꾸 순위순위하시는뎅 ㅠㅠㅠ 전소미 데뷔하자 ㅠㅠㅠ
**uperhero식시익ㄱ..씨이익...이렇게된이상 일상없다 내인생엔투표뿐이야 전소미뿐이야,,,~~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Gltusdlek

From Twitter

**소전소미 조앙
**01 주뚜전소미 울지마 누가함
**죵전소미는 저 자신감 때문에도 끝까지 남을 듯
**ö이랑큥öï랑..۵진ㅉㅏ 전ㅅㅗㅁㅣ한테는 맨날 순위무러바.,.
**인트윗~~! 드림전소미 졸라 사이다ㅋㅋㅋㅋㅋㅋ자꾸 순위순위 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
**딩이듀잇⚡다음엔 전소미 1등 가라아아아아!
**이....전소미 사이다 ㅋㅋㅋ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16SOMI101

From Twitter

**hah#프로듀스101 4등 - 전소미
**마소미 존나 찍는다 전소미 1위해
**쌀떡우문현답 전소미!!!!!
**도는 제제씨 전소미 말잘한다
**돋전소미 마인드가 너무 좋다
**리인간비타민이야 전소미
**전소미의 저 생기 넘 매력 있음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go2002asd1

From Twitter

**나ba전소미 부쌍해 나랑 동갑인데
**urt전소미는 호감이지
**단아프듀 순서 4등 전소미!!! 다 같이 데뷔하자 유정아!!! 미나야!!! 세정아!!!!!
**◢전소미는 어차피 데뷔조니깐
**글전소미 깨발랄햌ㅋㅋㅋㅋ
**잘 못와여)오민초아니 전소미 왜 4등
**티플세상에 빻정이가 전소미를이기네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Aummii3

From Twitter

**린모찌응 전소미 잘가구
**솜드리ɞ전소미 사랑해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mm전소미 16😵 좋아용
**빈전소미 4위야 헐
**애나의 개김세정.강미나.전소미.최유정 1등후본데 여기서 1등정해지면 나머지가 걍 2.3.4.등이네 ㅋㅋㅋㅋㅋㅋ
**히테::ろひて와 전소미 겁나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__VitaminSomi__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way_no_shana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winnie0425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kikiwa0709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cjdcns123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kikiwa0709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cjdcns123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only_somi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kikiwa0709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only_somi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only_somi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only_somi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only_somi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lovesome_101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36path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