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5:32 ALL

******이제 어디 막 잡고 일어서는 아기켄마가 노래틀어주면 궁딩이 씰룩거리면서 신나하는 게 보고싶다 기저귀 찬 켄마ㅠㅠㅠ
****** 쿠로켄
****** 가십기사 쓰는 언론. 여긴 미쳤어. 이건 이미 켄을 놀리는 수준을 넘어섰잖아.
****** 흑흑 켄히나 좋아요..ㅠㅜㅜ 히나른 다 좋아요!!! 빼액
****** 저능 커피 홍차 >< 군거질은 초코..초코...초코는 켄이 좋아하져 라서 초코.. 중증 재화니가 조아하는 초코하임 화이트하임인갘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부터 제게 취향이란 게 없어졌어여 저한테 선택권없는... 최애가 살빼는 동안 대신 냠냠
******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돼 ㅋㅋㅋㅋㅋㅋ켄쨩!
****** 헉ㅠㅠㅠㅠ점장님 많이 바쁘시군요ㅠㅠㅠㅠ 저도 켄히나온리는 꼭 갈 거에여 크흡 부스도 내고싶구..! 배포전에서 온릳로 바뀐 거 넘나 행복합니다..켄히나가 일케 우주메이저에요..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jhl9993

From Twitter

****** 및ㅋㅋㅋㅋㅋㅋㅋ 장언ㅋㅋㅋㅋㅋ 하긴 우리도 석찌니 켄씨랑 엮ㄱ...
****** 초면멘션 죄송합니다.. 지금 나간 게 있나요? 일단 켄마랑 다른 걸 찾아보고 있는데 왠지 마음이 급해서 그렇습니다;-;
****** 멀어지는 뒷모습.... 우울 켄 버스 지나가는 거 보고 압구정 커피빈이었는데 "어어!!!!!! 어억!!!!!!!!"하고 소리 지른 덕분에.... 수줍 여하튼 켄 버스 넘나 예쁜 것!
****** 님 삶의 낙은 켄메바잖아요 ㅠ 너무해
******요네즈켄시가 썸쏘!
****** 아 저 세터히나는 8월이라 못 갈 것 같구 지금 켄히나 온리 대기 중이에영..이글이글... 무슨 일이 있어도 시간을 내어 켄히나 온리만큼은 참석하리라.ㅠㅠㅠㅠ
****** 어라, 정말? 얼떨떨한 표정으로 아이스크림을 받아 나름 장난이었는데.. 그래도 감사히 받을게요. 내 이름? 키타무라에요! 키타무라 켄.

****** 헤헤 아마 5월달에는 시간이 남아돌아서 담달부터 그리지않을까싶숩니다!! 일단 전4월 ㅅ..시험.. 왈칵 4월은 간단한 러프만 그리ㅈㅣ싶어요8^8 ㅠㅠ 점장님 다른 행사는 오시져? 세터히나..켄히온리나...8^8
****** 다 좋아요.....다 좋아요..!!! 켄히나는 그 특유의 나른함이 좋죠. 세상을 따시켜도 히나타는 좋아하는 켄마ㅠㅜㅜ
******켄마의 답장을 받고 싶지 않다면 뽀쁘얘기 꺼나면됨... 켄마가 이후 실종됨
****** 근데 연극 크리처 제 기억엔 낑낑깡깡 하는 뮤랑켄 괴물보다 귀여웠어요 엄청 애처롭기도 했고... 빅터도 느낌이 상당히 다릅니다 ㅋㅋㅋ 비교하고 적절히 취사해서 좋은 연성 부탁드립니다 ??
******해리랑 켄은 달라.
******내가 신야구렌이랑 쿠로켄을 조아하는대 두 성우가 같은분이다
******왜 애플파이 서치하는거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켄ㅁㅁㅁ마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vix2xuyssk

From Twitter

******히나른 미인공 오이히나 잘생기고 인기많은 오이카와가 히나타를 좋아함 아카히나 뇌섹남 아카아시가 히나타를 좋아함. 스가히나 전형적 미안상 선배 스가와라가 히나타를 좋아함. 켄히나 세상을 따시키는 켄마가 히나타를 좋아함.
******켄. 너 그런 애였니?
****** ...난 켄마를 좋아해..
******프랑켄 보고싶다...
******켄오빠가 브이앱에서 컴백스포라고 으으으음~~ 했던거가 여기나오는 으으으음~이랑 비슷한거같기도하구.. ㅋㅋ
******노야상 잘 지내지..? 우리 켄마는 잘 지내니... 쿠로가 괴롭히지는않고...? 8ㅁ8
******그리고 스즈켄 이야미 진짜 착착 감기는 목소리였구나ㅋㅋㅋㅋㅋㅋ

******켄마는 생긴 거부터 후플푸프 아니냐! 엔마는 슬리데린 #드림커플_호그와트_AU
******쓱하게 웃으면서 아니...아무것도😅라며 짜게 식고ㅋㅋㅋ눈치 빠른 켄마가 나이스 캐치해서 마킹하듯 히나타 목에 얼굴 묻는척 몸 숙였으면. 그럼 가뿐하게 어깨동무가 되겠지? 그에 히나타 활짝 웃고, 켄마는 히나타 냄새 잔뜩 맡고! 이 상황의 켄히나를 그림
****** 처음 뵙겠습니다. 카네키 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히데요시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
******켄 친구로 말하는건데, 우리 켄이 여리니까 신경 많이 써주고... 욱하는 기질이 있으니까 잘 참고.... 사고 좀 쳐도 이해해줘.
****** ㅠㅠㅠ엉엉.ㅠㅠㅠ 원고가...절 치네여...ㅠㅠㅠㅠㅠ 최소 8p긴 하지만.. 이케이케 겨음 님 시간 낼 수 있는 만큼만 이케이케 준비하시그!!!>ㅅ
****** ㅋㅋㅋㅋㅋㅋㅋ코난에서 배구하는애들이 겹쳐보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마다가! 켄마를까고있..!!! #읍읍!!!
****** 옥토님의 수호천사 한밤아닌가요? 😉😉 통온 너무너무 무서워섴ㅋㅋ저 선입금 예약 다 해놓고 가려구요...옥토님손잡고...다닐꺼예요... 사심.. 통온전에 올라오시게되면 꼭 연락주세요ㅠ옥토님 쿠로켄촬영 사진사로 못가는거 넘나 아쉬워요ㅠ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x2xu8yssk

From Twitter

******ㅈ님들아 저 켄이랑 미나미 사랑해서
****** If you can't make it good, at least make it look good. 좋게 만들 수 없다면 적어도 좋아 보이게 만들어라. -빌게이츠- 오늘도오빠를응원합니다! -켄♥타♥타-
******켄히나 신장차이 넘나 보고픈...ㅜ 켄마랑 히나타가 7센치 차이나니까...나란히 서있을 때 히나타가 켄마한테 어깨동무 시도했으면! 근데 7센치 차이가 무시할 게 못 되니 좀 버거운 거지^~^ 켄마가 가만히 서있다가 쇼요 뭐해? 라고 하는데 히나타가 머
****** 아뇨 켄마는..... 아들같은 존재..........
****** 험악하시네요 켄님
****** 헉 ㅠㅠㅠ점장님 안오시는군요ㅠㅠㅠㅠ아쉽숩미다ㅠㅠㅠ점장님 켄히나 우주최곤데.. 최소8p니 막 너무 부담스러운 내용하기도 애매해서 꽁냥하는 4컷정두가 적당할 것 같긴해욤 후후
******친구랑 뭔얘기하다 정신차려보니까 동뉴짤도 쏴주고 단하미도 쏴주고 왠지 자연스럽게 프랑켄 영업하는 플로우가 되버려서 삼연하면 보러가자^^.. 이러고 있었는데 얘 혼자 뭐좀 찾아보고오더니 내 리버스에 촉온다고해서 분조장됨 내가 적진의 장수를 키웠ㄷㅏ...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MochaLatteLEO

From Twitter

******블서 닉네임ㅋㅋㅋㅋㅋㅋㅋ쿠로켄했다 이분 누구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켄마한체 왜구래ㅠㅠ이아저씨야ㅠㅠㅠㅠ퓨!!
****** 아 먼가뉴앙ㅣ 쩖절매는듯하면서도 단호하다해야하나 ㅋㄷㅋㅋ선ㄴ배같다가 친구같아지는거 너므조아요 전에 보니가 앙리가 이십대초래서 둘이 나이차도 쫌ㅁ잇기두하거 ㅠㅠㅠㅠ유우보고싶어요 아니플켄페어다보고시픈 ㅋㄷㅋ ㅠ
******켄마는 애플파이좋아해?
******켄히나에 무슨 내용으ㅣ 회지를 들고가야하지..
******네코마 중심 쿠로켄 파는 성인덕후 김머레입니다! 멘션 주시면 찾아갈게요 808💕
****** 아니요..켄마라면 모를까..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skrql0415

From Twitter

******메이도 타케루한테 형이랑사이가좋네요 라고 언급한거보면 뭔가 가족사가 있는것같은데..그러기엔 가족 언급이 1도 없는것. 설마 켄처럼 위에 언니나 오빠가 있었는데 불의의 사고로 죽었다던가 그런건 아니겠지 설마
****** 왜 우리 켄군 없는애취급해요ㅜㅜㅜㅜ히도이
****** 아 켄마도 지하철 통학이지..그냥 등하교 하다가 나같은 사람 보면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받아서 그런가보구나 해줘..^.ㅠ...흑흑 그치만 진짜진짜 기뻤다구??마구 뽀뽀해줄거야ㅜㅜ
******하지만 역시 켄쿠로
******켄 레이의 천국이야, 내가 빌리고 있지
******네가 아픈 게 싫어. 아파하는 게 싫어. 너의 그 상처를, 내가, 사랑으로 감싸 안아줄 수 있을까? -켄
****** 죽고시퍼? 켄쿠로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dkehrps135790

From Twitter

******자다가 켄이 결혼한다고 해서 깼는데.
****** 헉 글쿤요 프랑켄을 아예 섭렵하려는 쿠터시 의지... 조광화씨 거요? 아님 베니 나온 외국 거 ??
****** 글쎄요 일단 프랑켄이 개연성이 안 되니까 배우들을 갈아넣는 넘버로 채웠다고 생각하거든요... 가사 자체를 새로 써야 할 것 같기도 하고요?
******타마키 담당성우가 켄인데 노래가 보통이라니 동공지진
******프랑켄AU릭마..
******켄의 취향은 존중하지만, 음, 괜찮아...? 블랙과 포... 흐린 시선이다.
****** 아가사도 중→대로 가면서 연출이 아예 다른 극 수준으로 바뀌었다 하니... 문제는 대본 수정이 되면 넘버를 다시 제작해야 할 판이라 말이죠 프랑켄...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Series_in_high

From Twitter

******와 유튜브 영상 보는데 논이랑 지수 영어발음 핵쩌러.....암 벌는 암 좌슈...쩔어..켄아게릿....
******켄마 켄지 둘 다 켄찌 이다 원래 상알파 이름에 필수불가결적으로 켄 자 들어가나 봐요~
******쿠로켄 떡치는 꿈 꿨어
******켄, 들러리는 나야, 알지?
****** 앗ㅋㅋㄱㄱ안녕하세욬ㅋㅋㄱ켄마님...!! ㅋㄱㄱㄱ잘부탁드려요...ㅎㅎ....
******이름까먹었는데 켄마랑 같이다니는애
******쿠로 가발 안팔리면 네코마 교복 사서 켄마랑 둘다 다녀와야지~~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kimmurea3

From Twitter

****** 켄군요!!!!!!8ㅁ8
******ㅋㅋㅋㅋㅋ재화니 심타 나와서 터널 지나갈 때 몰래 빵 먹었던 거 얘기하는거 왜 이렇게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아니라고 하다가 신동이 진짜 켄씨 아니라고 하니까 당황해서 '어' 하는거 졸귀탱귀씹귀 ㅠㅠ
****** 헉 켄마랑 같이 찍고 싶었는데 없어서 사진이랑 같이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켄마 벚꽃보다 예뻐요.. 엣 저 진짜 못ㅅ나니에요!!
****** 학교에 프랑켄을 보내겠습니다...!!
******근데 켄이 중간에 끼어들어도 좋음 마크:나 사실 동생 있는데 호형:????? 왜 그걸 이제야 말해??
******켄쿠로 보쿠로 히나쿠로 오이쿠로 츠키쿠로 다 좋네 리에쿠로 뭔가 비쥬얼은 좋은데 리에프만 생각하면 시끄러운것 ㅠㅠ흑
****** 엣 먈님 플켄커 열렸나요???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Baranony

From Twitter

******뭐? 켄이 결혼한다고? 나한테 말도 없이?
******프랑켄 보고 싶다 삼연 하나요 했으면 해주세요 왜 딥디 없어 오슷 없어 왜.. 왜!!!
******요즘 커플링이라 쿠로켄 == 마의~장벽 == 오이른 | | | | | 리에 | | 야쿠 | ← NEW! =|| ||======= 그외 모든커플링
******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려가는 것이다. 오늘도오빠를응원합니다! -켄♥타♥타-
****** 맞아 쿠로오라면ㅋㅋㅋㅋㅋㅋㅋ 쿠로오인지 딴캐인지 헷갈헷갈해따!!! 역시 천연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히나타... 크으으 둘이 사귀면서 켄마가 그것땸에 심룩해하먄 쿠로오가 나서서 히나타 놀리고 싶어서 질투유발하면서 장난쳤음 젛겠다 나쁨
******마크->호형 꺼거 호꺼 호형->마크 아막 키트->호형 따거 호형->키트 아낏 켄->호형 따거 호형->켄 아 켄 켄->마크 꺼거 마크 마크->켄 켄 키트<->켄 켄 꺼 킷 대충 이랬으면 좋겠다고 한다.. AU기준
****** z z z z zzzzz ㅋㅋ ㅋ ㅋ ㅋㅋㅋ아앀 ㅋ ㅋ ㅋㅋ 미네님 너무나귀여운걱ㅋ ㅋ ㅋ ㅋ ㅋ ㅋㅋ앜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어감 아카아시 .... 주륵 통온오면 아카아시전차스 드릴게요^^ 켄마말구 아.카.아.시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Lovely_LoL_

From Twitter

******프랑켄 삼연 올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쿠로오가 한 말이었나 켄마나 되어서 ? 남한테 바레바레인 게 넘 귀여운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히나타 넘 사교성 젛고 인기 많아서 질투해랏
******아 아아 아 프랑켄 ㅈㅓㄹ망 들을수있ㄴ는곳없나? 오열
******넥보싶 프랑켄보싶
******켄마기엽
******쿠로켄 뽀뽀쪽😙
******오늘 프랑켄..하자나요... 저지금 밤공보려구 일찍부터 충무가는길인데.. 쥬륵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lyr951225

From Twitter

******오랜만에 ㄹ알송랜덤재생 일 잘한다 티군 무지개 다음에 켄시노래야
******에에....에에에...에에......프랑켄 보고싶어.. 탐라저인간 또 저런다
****** 우왕 연랑켄 보세요?
****** 흐윽....플켄....보고싶은것ㅠ
******투표율 50% 넘으면 켄마코스나 할까
******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더 알려드릴까여ㅋㅋㅋㅋㅋㅋㅋ저 하이큐최애 야치도 아니고 켄마도 아니고 아카아시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카아시 얘기 진짜안함ㅋㅋㅋㅋㅋㅋ
******경영책 끼고 다니는 루드빅이랑 마틴 경영책 끼고 다니는 시엘이랑 애드 경영책 끼고 다니는 켄마랑 쿠로오 경영책 끼고 다니는 호오즈키 경영책 끼고 다니는 쿠로하 경영책 끼고 다니는 B 경영책 끼고 다니는 애쉬 #자신의_전공을_최애캐가_한다면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sylvaness1

From Twitter

****** 켄마는 더 어려운데.
****** 헐 켄마다 근데 난 머리 좀 길어...ts로 갈까봐
******저처럼 한 소재에 빨리 질려하는 사람들에겐 특촬 만큼 좋은 것도 없습니다.ㅋㅋㅋ 사실 자극적인 디케이드도 최애 정도전개에 SF 진행이 좋은 드라이브도 최애 직장에서 연애하는 보우켄도 최애 절망 속에서 버티는 힘을 보여주는 위자드도 최애
******켄히나도 가야지 하하하
****** 저두 푸랑켄보고싶다고 하루에 열번은 말하는것같아요... 지게는 소라 돌아올것같은데2233 입막음 문화사색.. 보러가야지......... ㅜㅜㅜㅜㅠㅠ
******켄:형 이리 와 아침식탁 맠:야 오늘 아침은 뭐냐 기분좋음 켄접시치움 어제 모르는 여자한테 뺨 맞았는데 설명 좀 하지 맠:아 형이 오늘 바빠서 아침 먹을 시간이 없네 그럼 이ㅁ 켄접시탕 내 볶음밥에 문제가 있나? 맠:아니. 앉음
****** 히나타 졸졸 따르는 켄마☺️ 본인은 모르지만 히나타랑 있으면 즐거워보이는 켄마☺️ 켄마의 사회성을 위해 히나타 처방☺️ 그런 켄마가 당연해서 남다르다는 걸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던 보케 히나타☺️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From Twitter

******후리켄★
****** ㅋㅋㅋㅋㅋ둘이 넘...넘 귀여워...켄마가 집착할거같아서 조아... ㅋㅋㅋㅋㅋㅋ원래 아니었는데 친구따라 올라운더댐
******RT 시즈루님 엔딩을 하신 Y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금 켄느목소리 듣는거 진짜 고통스럽다 그래비티도 못듣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필 딱 속삭이는 톤이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413 Realvixx update 나는 로빅이다. 별빛요원들을 위한 #켄 요원의 #딩고뮤직 #자장가라이브 영상이 오늘 밤 9시 공개된다. 별빛애기들은 기대해주길 바란다. #VIXX #켄
******리트위 되어오는 프랑켄 관련 연성을 볼때마다 나는 원터 때문에 아련해진다....
****** 아무도 모르겠지만 난 켄히나켄을 조아하는 닝겐
****** 기대하고있을께요 >< 자장가! 노래들으면서 자는데 앞으로 켄이부른 이 노래 듣고 자야겠써!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From Twitter

****** 져는 그런거 잘 모르겟거 푸딩님 켄마가 너무 귀얍고 이쁘네요ㅠ 퓨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켄렌더 주면 버릴 거자나ㅠ,,,
******어려운사람아니니 다가와주세요~^^♥ 하이큐 오이이와,우시오이,쿠로켄,리에야쿠 올라운더 쿠농 키세위주,황립,황흑 스포츠계 잡덕입니다 #자동
****** 도레디아 프랑켄봤었니
******헤헤 켄마야치 내푯지...ㅎㅎㅎ윤님이 그려줬다으앙
****** 투표소 앞에서 재환만세삼창하고 동영상 올리면 켄렌더 드림 ㅠ
******프랑켄보고시퍼 울먹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From Twitter

******켄...치쿠사....걱정시켜서 미안..
****** 허헉 여민님 저 바로 나은것같아여!!!!! 세상에ㅔ!!! 켄마가 인사를..!!! 죽어있다
****** 누구십니까아~~ 빅퉈 푸랑켄슈타인 대위십니다! 제 1사단 무기연구소 책임자시지요
****** 저 완전 못불러여.. 근데 저 켄님 앞에서 부른적이 있었나여..?
******켄 깡패프레리독처럼 생겼어
****** 엽서내려고 했는데...위탁하려는데가...다 이영싫쪽이라 ㅠㅜㅠㅠㅠㅜㅠㅜ아나 하이큐 위탁인데 8월에도 기회는 있지만ㅠㅠㅠㅠㅠㅠㅠ켄마엽서작업물은 이번 주말에 중셉한거 다듬어야지..
****** 전 프랑켄 보러는아니구 1월에 가긴 갈꺼 같아욤.. ㅋㅋㅋ 겸사겸사??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From Twitter

******전에 OO 30제 이런 거 엄청 유행하지 않았나~ 그걸로 쿠로켄 합작 보고 싶다 ☺️ 주제어별로 나눠보는 쿠로켄..
****** 언제나 잘보고있는 켄샤인님 투표인증합니당~~~
******근데 이미지만 보면 켄이 더 요리 못하게 생겼는데 사해레스토랑 미치겠다 진짜ㅋㅋㅋ 의도치 않은 갭..모에...?
****** 프란켄슈타일 피클^^
******" 아우 ... 야 , 나인 . 신경쓰지 마 . 켄 녀석 원래 까칠하잖아 , 괜히 또 신경질이네 . 그나저나 다친 곳은 없어 ? "
******오늘은~ 켄비랑! #bot
******흐으 리에프도 그리고싶고 쿠로오도 그리고싶고 켄마도 그리고싶어..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From Twitter

****** 갠차나여 언니..비쮸 켄 아니냐는 멘션도 와써여.. ?
****** 슬픔이 밀려와 그대 삶을 흔들고 귀한 것들을 쓸어가버리면 네 가슴에 대고 말하라 이또한 지나가리 -랜터윌슨스미스- 오늘도오빠를응원합니다! -켄♥타♥타-
******프랑켄 보고싶어!!!!!
****** 아 아....................쿠로켄.쿠로켄쿠로켄쿠로켄쿠로켄
****** 4주년 축하드려요!!! 스타홀릭켄계정언니랑 알아가지구 스타홀릭팸을 알게되엇는데요!!! 좋은 이벤트 항상감사드려요💞
******심지어 켄마도오빠다!!!!
******호마크켄키트 흑흑...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From Twitter

******무쿠로 「쿠후후후후. 내 본질을 잘 파악하고 있군요. 악마라도 좋습니다.」 치쿠사 「켄의 본질은 동물이고.」 켄 「치쿠사는 안경이니까!」 무쿠로 「둘 다 그만두지 마시지...쿠하하하하!」 켄 「나름 재밌나보네 뿅.」
******아 그 켄마랑 카게야마 사격하던 그 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는게 배구공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코너랑 코너 엄마 캐릭터는 너무 좋았어요. 비굴하지 않고 자신들의 전통에만 고립되어 있지 않으며 항상 pride가 있는게 너무 좋았던 것으로... 그리고 둘 다 넘나 미남 미녀라 좋았습니다. 켄웨이씨가 참 보는 눈이 있음
******오늘 그릴ㄹ꺼♡ 켄마는 항상그리는ㄴ거고♡♡♡♡
******그리고 대체로 있는대로 멋부리고 다니면 마크고 나한텐 이 얼굴이 있으니 상관없다 막 다니면 켄이었다고 한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 코너 켄웨이 a.k.a 라동하게둔 뭐 이분이 좋은건....그냥 이 사진 한장으로 설명되지 않는가? 그냥 잘생기고 너무 잘생겼다 ㅠㅠㅠㅠ. 자신의 취향이 뭐였는지 생각도 안날 정도로
******켄요원 영상 공개된다고 로빜도 별빛애기들이라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뵬뷫애기들이 아닌 게 에러인가..? ㅋㅋㅋㅋㅋㅋ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From Twitter

******호형님은 마크랑 켄이랑 못 알아보는 건 아닌데 특정한 상황에 구별을 종종 못하고 킷은 약간 야성의 감 같은 것으로 마꺼 같으면 마꺼고 켄은 켄이지 이런 식이었음 좋겠다..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

켄 경영책 히나타 최애 좋아함 원래 별빛애기들은 빅스 요원의 바란다 딩고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