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19 ALL

****** 그것은 내가 정한다 네가 아니라! ?
******정한팔이다.....히히
******151115 종로건대팬싸 하트뿅~~♡ #만세 #세븐틴 #정한 #윤정한 #seventeen #jeonghan
******151011 대구팬싸 왕자님정한이 #만세 #세븐틴 #정한 #윤정한 #seventeen #jeonghan
****** 역시 정한러버^^
******" 똑바로 자신의 말을 굽히지 않아. 그것이 내가 정한 길 이야. "
****** 아니 나도 그럴줄아ㅏㄹ고 m 샀는데 이거 그냥 거적대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한이 피지컬만 믿고있다가 피봄...ㅎ 엄마드림...ㅋ...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1PgQrEM9rLoQEEv

From Twitter

****** 쿠ㅠㅠㅠㅠㅠ 우리 정한이가 당근먹어요!하면 꺄악 이제 당근도 먹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게 분명하자나
******다코타 DAKOTA 는 인디언어로 ‘동반자’,‘친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코타를 동아리 명으로 정한 까닭은, 사회적 불평등을 겪고 있는 여러 어려운 사람들의 친구가 되어주겠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고슴도치_다코치
******헤이디의 쌍둥이 오빠다. 헤이디가물공이였다면 얘는 마공계열. 원소마법 위주. 단 빛,어둠계열X 무기은 고서다 ...! 그 책 ... 사진 참고 ... 사실쟤 떠올려서 무기정한ㄴ건 맞..
****** 쿠로코의 농구 나중에는 농구공이 왔다 갔다 하는지 최애가 왔다 갔다 하는지 알 수 없으므로 보기 전에 자기가 정한 최애캐의 이름을 걸고 맹세를 하자.
******개인적박제해야할헤어: 겸이흑발 깐:상견례프리패스/덮:오빠... 쿱스덮흑발 깐슈아 머리색은뭔들 준휘 금발 호시 뭔들이긴한데 만세때존좋. 디팔 밝은색 우지 밝은색 무조건덮 정한 흑발 ..짧은거...ㅠㅠㅠㅠ
******사람을 너무 안그려서 요새 사진 모작을 하고 있는데 세븐틴 정한이로 그려봄. 나 자꾸 얘가 눈에 밟힘ㅠㅠ 결국 계정까지 또 파고ㅎㅎ마침 머리 잘랐다고 해서 짧게 그렸는데 난 긴머리가 더 좋은 것 같아
****** 비번 설정내가 안함; 난 내가 비번 정한걸로 해줄줄 알았짘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이상한거 했더라고

****** 근데 아직도 유닛 못 정한..
******한마디 정하면 다 정한건데 나 지금 팔게 없어서 무기 제질, 무게, 옷의 소재 가죽이 종류 모피의 종류 정하고...이제 브금이랑 파트너 파 무개랑 집의 모양이나 팔까.... 존나 심심해보인다
****** 그냥 앱 들어가서 시작하기 누르고 이름 정한담에 원하는 남자 매력도 채우고 하면 도ㅑ!
******찬이는 정한이 애기
******모네는 수련 이외 못 그리겠다고 말했다. 이제 알았다. #세븐틴 #러브레터 #seventeen #loveletter #pencilpractice #정한
******저건 걍 진지하게 교칙정한사람 정신에 문제가 있는거같은데
****** 한상이 귀엽고 예쁜데 은근 묘하고 여시같이 생긴 구석이 있어서 가끔씩 여시같은 정한상이 상상된다 😂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_0526_ing

From Twitter

******대낮부터 민우한상으로 야한거 보고싶어져떠 민우가 담배꺼내는 한상이 손에서 담배 낚아채서는 야한 농담 던지는거. "담배 빨래? 아님 내꺼 빨래?" 장난치지 말라고 쿠사리 들을줄 알고 맞을 준비하고있는데, 오히려 정한상이 끼부림. "..둘다 빨건데?"
******오랫동안 속으로 타오른 우리는 빛나는 한 덩어리의 광물이 되었으니 끝까지 더 끝까지 가장 뜨거운 별은 푸른 별 거기에 닿으면 재가 되리라 /정한아, 첫사랑
****** 아미친ㅠ자막까지해서 개웃김ㅠㅜㅜㅠ애들 넘 재밓게논다 보기좋음.. 근데 정한이.. 이사람또 정한이 업힐때 너무애기같고...아;;;;아 정한 너무예ㅃ· ㅓ귀여워..정한나올때마다 손 꽉쥠;;;;; 왜
******정한이는 이름도 이뿌지 동그라미 세개나있어 이름에 이름도 윤정한이야 애기야 너도 오늘 첫투표였지?
****** 정한이 형 더 귀여워여 ᄋᄉᄋ
****** 👀 안녕하세오 02년생 정한올순 윤랑이에요!
****** 내가 정한 암호야.

******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단발 예쁜 것만 봐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ㅎ
******🌼 우리랑 같이 꽃길만 걷자 🌼 #SEVENTEEN #JEONGHAN #정한 #세븐틴팬아트 ※화질구지 잼
****** 우지, 정한 거래완료
****** ㅏ싀 너무귀여워,,,,,, 구ㅣ여워,,,,,,, , , , ,,, ,아 ㅁㅊ,,,,;;;;; 이와중에 정한이 너무 내..내 여..여ㅊ..아... 여친드립 치고싶은데 차마 무서워서 못치겟 음
******정한이를 위하여 물이 되라면 물이 될 지스 좋아
******정한이가 안보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 정한사랑해
******정한 사랑해 라고 클린갑시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intomyeyes_yjh

From Twitter

******정한 사랑해
******지수씨 넘 이쁘십ㄴ디ㅏ 정한이언니랑 ㅊ천년만년 행복하ㅅㅔ요
****** 아휴,, 애들이 그런거 할 사람이 아닌데 왜 이런말 얼라오나 했음 정한만 쳐도 나오는데 속상해디짐
******정한이 목소리 넘좋으니 메보즈처럼 그냥 막불러주면좋겟다 ㅈㄴ
****** 헙 네 ㅠㅠㅠ!!! 아마 개별로 판매될거같아요!!~!...ㅁ ㅠ<<< 그런데 제가 검색해보고 가격을 대충 정한지라ㅜ이게 배송비 포함인지 미포인지 잘몰라서 ㅠㅠ한국가거나 숙소에 도착한 후에 다시 결정해서 멘션보내드릴게요!!!!!!
****** 어류님 마코토 ㅠㅠㅠㅠㅠㅠ제가 좀더 연구를 했어야했는데 ㅠㅠㅠㅜ그저 죄송합니다 ㅠㅠㅠㅋㅋㅋ어제 막 정한거라서욬ㅋㅋㅋ
******반복합시다 정한 천사 검색합시다 ^3^!~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vt_nani

From Twitter

******정한 천사 는 도저히 내 손으로 쓸 수 없다ㅋㅋㄱㅋㅋㅋㅋㄱㄱ 윤정한은 소악마 캐릭이라구!!! 그래도 오빠가 천사를 좋아하니... 정한 천사
******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아 개웃곀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세븐틴 너무 스게하지않냐 천사같은 정한이 디카프리오 닮은 버논 더ㅠ많은데 글자제한수가 넘 적음
******난 아직도 정한을 첨봤을때 충격이 잊혀지지가 않는다..........세상에 저렇게 예쁜 여자가 있다니... 진짜 현실 헉소리 나올 정도로 사진 보고있었는데 남자란거 알고 2차충격 먹고 더 좋아짐 ← ?
******검사로서 강적을 목표로 정한 그때부터 목숨따윈 버렷다. 나를 바보라 불러도 되는 사람은 그걸 결정한 나자신뿐이란 말이다. - 롤로노아조로.원피스 -
******약속도 미루고. 홀로 대형 컴퓨터 앞에서 총선 개표 상황을 주시하기 위해 준비하는 것이라면 오후 여섯 시 전에 간단하게 식사한다. 여기저기 옮기지 않고 임의로 정한 인터넷 방송 채널을 고정한다.
******천사라는 단어는 정한이를 위한 단어 정한 천사!!!!!!
******정한아 윤정한 윤천사 사랑해 승관아 뿌야 사랑해 홍지수 조슈아 홍조사 내맘 조사놓는 홍조사 사랑해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717_129

From Twitter

******난 정한+마이멜로디 조합 너무 좋더라
******사실 아직 제자캐 설정 1도안정함 정한건 백발에 푸른눈인것 뿐
******정한아, 항상 달콤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줘서 고마워❤️ #정한 #JEONGHAN #정한_천사 #정한아_사랑해 #정한아_꽃길만_걷자 #세븐틴 #SEVENTEEN
******정한이 예쁜이,,,,,
****** 나도 정한오빠랑 준휘오빠한테 50개 정도 썼어...ㅜㅜㅜㅜ후ㅜㅜㅜ
******개화 전을 보고->옷의 유무를 확인하고->돌릴지말지 정한다
******정한 사랑행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zhd2gh

From Twitter

****** 핳 이것을 왜디굼보아찌 정한시챙기는 예쁜 죽수니😍
****** 고심끝에..정한것이올시다
****** 빼애애ㅐㅐ애ㅐㄱ 누가모래도 정한이 짱짱맨!!!
****** 정한 천사
******제1회 "인간다움이란 무엇인가?" 늉늉 - J.K.롤링, <해리포터> 선권 - 전혜린, <이 모든 괴로움을 또 다시> 연홍 - 한강, <희랍어 시간> 정한 - 메리 셸리, <프랑켄슈타인> 파체 - 수잔 콜린스, <헝거게임> #밀회모임일지
******정한 천사 정한 사랑해 정한 단발 정한 캐럿사랑중 정한 천사 정한 사랑해 정한 단발 정한 캐럿사랑중 정한 천사 정한 사랑해 정한 단발 정한 캐럿사랑중 정한 천사 정한 사랑해 정한 단발 정한 캐럿사랑중
******윤정한 그리기이이ㅣ이ㅣㅣ 달 알바하러간다아ㅏㅏㅏ아ㅏ 정한수니들 보여저ㅕ야지이ㅣㅣ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Don_t_front

From Twitter

****** 먱로가 뭐지요?! 며어엉도옹로매앤스 ? 인가요?! 00 아뇨 저 그날 난젱 보구 정한 님 주현 님 마타 보러 가요!
******정한 사랑해 정한 사랑
******항상 겸손하고 밝게 인사해주는 정한이 진짜 천사같아요❤️👼🏼 #정한 #JEONGHAN #정한_천사 #정한아_사랑해 #정한아_꽃길만_걷자
******울정한이는 천사가분명해요 윤정한천사!!!!!! 정한이천사!!!!!! 정한천사!!!!!!!!! 울애들이쁜것만봐야돼....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단발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단발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단발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단발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단발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단발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단발 정한 사랑해
****** 모한님 정한이에 이어서 지수...
******아낀다 보는데 신경쓰이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철이랑 떨어졌다 붙었다 정한이가 주웠다 바닥에 떨어졌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Delight_hoon

From Twitter

****** 진짜 와 거기서 아는 멤버가 우지랑 버논이랑 정한이밖에 없었는데.....다른 멤버들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하는 생각이....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 앗 전에 보고 정말 엄청 맛있으셨겠다고 혼자 부러워했습니다ㅋㅋu//u직접 만들어주셨으니 100배로 맛있으셨겠어요..!u///u전 초코가 들어가면 뭐든 좋습니다!;///;★케이크는..아직 특별히 정한 곳은 없지만 최근 가까운곳에
******재발급 받으려고요 분실 사유는? 알았다면 분실하지 않았겠지요 증명하시오 분실했다니까요 그럼 당신이 당신인지 어떻게 압니까? 믿으십시오 허가할 수 없소 당장 당신을 먹어치울 수도 있습니다 난 증명되지 않으니까 당신은 누구시길래, 정한아
****** *아 벌칙옷은 정한거야? 내가 고른거에서? 아니면 다른거 하기로했어?
******국제 자연 보전 연맹 ICUN 에서 정한 '보전 상태' 분류중 '관심대상종' Least Concern 은 이름과는 다르게 멸종에 대한 우려가 없는 동물들을 분류하기 때문에 오역으로 평가 받습니다. 뉴트리아, 늑대, 인간 등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정한 단발 넘나 궁금한 것~~~!~!~!!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maze_pia

From Twitter

******세븐틴 신포카팔아요~ 제가 지인분께 받았는데 전 이미있어서.. 버논 호시 정한 디에잇 준 이고 장당 0.6 우편+500 등기+2500 입니다 일괄판매입니다 개별판매도 생각중이지만 일괄우대해요~ 뎀주세요!
****** 호시 정한도 있습니다~
******어제 피구 하다가 카시오페아인 친구는 빨간 팀 되구 난 노란팀 돼서 둘이 낄낄댐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우리가 정한것도 아니고 존잘러이신 친구가 정함...
****** 5번, 9번 빼고 대부분 맞는 것 같아요. 특히 완벽하게 하지 않으면 시작도 안 한다는게ㅠㅠ 스스로 정한 기준을 충족 못해서 스트레스 받을 때가 많아요.
******소유된다는 건 안락하고 달콤할 거에요. 내가 정한 선 아래에선 뭐든 해도 좋습니다. 어른으로서의 짐도 잠시 내려놓으세요. 다만,절대로, 두 주인을 섬기지 말아요.
******정한아 사랑해ㅜㅜㅠㅠㅠ
******ㅌㅋ미친 폰정리하다가 정한이사진 몇개 날려먹음 나 지금 제정신이냐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joyful_x_yeol

From Twitter

****** 푸흐, 그렇게 받아주면 힘들지 않아...? 뭔가 매번 투정한 하는 기분이라...나도 아카아시가 힘들땐 힘이 될수있으면 좋겠다
******타인이 정한 행복에 자신의 행복을 겹쳐놓지 말아 주세요. 자신의 행복은 자신이 정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평소에 이으앙이 왼손 그림 그리는 방법 1. 페인트로 색지 깔고, 포즈를 정한다 여기까지 오른손
****** 전 그럴땐 일단 단거 짠거 고소한거 버터맛같은 중 뭐가 제일 끌리는지 정한다음 음식 목록을 촤라락 떠올리는데ㅋㅋㅋ
******하하 우린 나라의 지킴이니까 나라가 정한 공유일은 당연히
******물론 옆의 학교를 두고 왜 4층에서 하냐고 뭐라하시는 어른들때문에도 답답하다....제가 정한게 아니에요ㅠㅠ
******강한 포켓몬, 약한 포켓몬. 그런 건 사람이 제멋대로 정한 것. 진정으로 강한 트레이너라면 좋아하는 포켓몬으로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해야해 그건 유희왕이든 뱅가드든 다 마찬가지야 # bot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vt__n23

From Twitter

******RT부탁 예쁜 애들 이름뒤에 저런말 붙는거 기분나쁘네요😠😠 승관 사랑해 / 승관 노래 / 승관 보컬 하루에 서치 한번씩이라도 부탁드려요 정한 천사 / 정한 사랑해 / 정한 단발 같이 부탁드려요..😢
******취직하고 서울에서 멀쩡하게 일 잘하던 딸이 시집 안 간다고 그 때 나랑 동갑이었으니 20대 중후반 갑자기 처들어가서 어거지로 끌고 내려와서 가둬놓고 설득 이라쓰고 협박 시켜서 부모가 정한 상대랑 강제 결혼시킴.
******드라카 무슨 글씨로 바꿀지 못정한 일요. "결국"
******?아니 나는 공식하려고 야자뛰는 동안에도 엄마한테 졸랐는데도 안된다하길ㄹ래 2주간 미친듯이 조르고 무통장안되던 2일전에 엄마한테 돈드리면서 제발 카드로 이체해달라고 했는데??그래서 겨우 된건데 무슨 개개인의 사정임?? 기간정해놓은게 괜히 정한건줄아나
******내생일 왜 10월? 아니 언제와??? 정한아 우리생일 언제오ㅏ??? 나 축하영상받을려면 6개월이나기다려야해??
****** 어제나진짜정한다고너무힘드러쑴
******【定期】 SUPER JUNIOR 김희철 SHINee 태민 東方神起 창민 INFINITE 호원&명수 방탄소년단 태형 Block.B zico様 SEVENTEEN 정한 Monster X 원호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vt__n23

From Twitter

******이 시대는 망했어 너도 나도 그들도 진짜 같은 짝퉁 소금 같은 모래 양 같은 염소 천국 같은 지옥 <새/헌> 엄마와 <새/헌>아빠 ― 결혼하지 마세요 저를 낳지 마세요 자아 저는 이대로 탯줄을 목에 감고 조용히 <정한아, 타인의 침대>中
******#정한 #지수 조슈아 스펠링 틀려써 다시 올림..... ㅎ...ㅎ 둘이 브이앱 해주세욤 8ㅁ8 정한이랑 지수
******사람의 성격을 혈액형으로 나누는 것은 편견이라 비판하면서 기숙사로 나누는 것에는 왜 아무도 편견이라 생각하지 않을까 그것도 겨우 늙은 모자 하나가 독단으로 정한건데 말이야 진지충
******눈빛잌ㅋㅋㅋㅋㅋ냉ㅋㅋㅋ정한ㅋㅋㅋㅋㅋㅋㅋ실벜ㅋㅋㅋㅋㅋㅋㅋㅋ사무라잌ㅋㅋㅋㅋㅋㅋㅋ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천사 정한아 사랑해ㅠㅠㅠㅠ 꽃길만걷자 우리아가ㅜㅠㅠ
******지훈이와 정한이,..u3u
******#정한천사#정한사랑해#정한단발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hamzzi0615

From Twitter

****** 헉 고마워오 비잔님....♡ 결말은 이미 정해져있어오 제가 정한 게 아니라눈
******정한아.. ㅠㅠ 보고싶어 ㅠㅠ
******비온다더니 날씨 짱짱 좋다. 햇빛 쨍쨍☀️ 정한아 햇빛을 받으면 비타민D가 몸에서 생성된대. 너무 오래 쬐면 안되구 자외선차단제 꼭 바르고. 진짜 보고싶다아아아아앙!!! 진짜로 #정한아_사랑해
****** 헉 난 요즘 하이큐 보기 시작했는데 넘 재밋어ㅜㅜ가면 하이큐 굿즈도 사고 싶어ㅜㅜ세일러문이랑ㅜㅜ넌 언제 갈지 정한 거야??
******비숍은 신을 따르는 존재라는 표현이 있어요. 흑이면 흑, 백이면 백. 한번 정한 믿음의 길을 쭉 따라간다는 의미에서~ 멋진 표현이라고 생각해요.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밝은 갈색으로 약간 맹수 ? 같은 느낌 나길 바랐는데... 지서 힐끗
******하리야가 경외심을 가지고 대하는 나라는 천상의 나라뿐일 거란 말입니다. 지상의 나라나 사람들이 정한 국경선 따위에 대해서 하리야는 아무 신경 쓰지 않을 테죠.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mingk116

From Twitter

******선생님은 마르고 키가 크고 구부정한 좀머씨 같은 인물이었는데 평소엔 조용한 사람이었지만 새 이야기가 나오면 열변가가 되곤 했다 산속에 있던 우리 학교엔 까치며 까마귀가 많았는데 한 번은 하얀까치가 나타나서 방송까지 탔다 선생님 인생의 가장 활기찬 순간
****** 일단은! 블리여~~아직 확실하게 정한건 아니예요~☺
****** AUTO 전철 부정 무임 승차시에는 철도사업법과 각 기관에서 정한운송약관에 의해 이용구간운임외 30배의 부가운임을 내셔야 합니다.
******지수랑 정한이
******ㅠㅠㅠㅠrt한거 공감된다 문제출제자가 심경맘대로 정한데 퉤엣퉤
******정한이랑 렌 너무 예쁘다고 머리긴거 최고 머리길고 예쁜남자가 젤 좋고 정연이나 엠버처럼 잘생쁨한 숏컷 잘어울리는 보이쉬한 여자도 좋다고 했다가 애들이 다 나보고 레즈냐고..;;
******정한 천사님ㅁ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jmjm_623

From Twitter

******음악은 시간,장소를 가리지 않아. 니가 멋대로 정한거지?*
******사실 호르몬전쟁으로 입덕할것같긴한데 진ㄴ정한 입덕은 쩔어같다 미친ㄴㅒ네들 옷봐 미쳤다 진짜
******선거일을 수요일로 정한 이유가 주 5일제로 인한 징검다리 휴일 발생 시 투표율이 낮을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라는 설이 있는데 글쎄.. 오늘도 임시 공휴일이긴 하지만, 출근하는 이들도 많은걸 보면 일요일이 투표율 높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혼자 생각..
******앗 나 선입금특전 정한거 같아 ::ㅅ :::
******왜 수요조사 10명밖에안한거야...? 팔로우만 해논걸까..?? 덜 정한걸까...? 안절부절
******제27조 ①모든 국민은 헌법과 법률이 정한 법관에 의하여 법률에 의한 재판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 애기용품으로 귀여움을 올렸다 이것이 진ㄷ정한 "사기"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mxxx9517

From Twitter

******이슈가르드 방어전 헤딩으로 깨우친 공략 바리스타 담당을 꼭 정한다. 대포 담당은 원딜부터. 탱은 용 배 밑으로 계속 잡몹을 유도하여 대포도 충분히 잡몹에게 닿게한다. 근딜이나 대포 담당이 아닌 원딜은 마찬가지로 용을 따라 잡몹과 용을 배 근처에서 공격
****** ㅋㅋㅋ정한이야??ㅋㅋㅋㅋ
****** 음...김은 제 성이구요 판다는 오락실에서 즐겨하던 레이싱게임의 원작 만화 주인공의 차 별명이 판다 트루노였어서 사실 판다HUI 였어요. 팀에 **SUI 였던 형이 있어서 뭘로 하지 하다가 저렇게 정한게 판다로 변했구 김판다군
****** 다이무스씨... 그건 숙소담당이 주사위를 굴려서 정한것이니까 곤란하지 않을까요?
******정의라고? 웃기고 있네... 희생이 필요한 시점에서 이미 정의가 아니야. 다수의 정의를 위해서는 소수의 희생이 정당화된다고 누가 정한건데! 내 인생은 내가 정해, 나는 내 안의 올바름만을 추구해 이녀석들을, 동료를, 가족을 지킨다! #bot
******2학년들 차기학생회장 정한다고 선거운동하는거 보고싶다 아무말
****** 02년생 정한올수니 파닥이에용!!!! 선팔하구감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JH_17_1004

From Twitter

****** 원우 승관 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쿱스 준휘 호시 디에잇
****** 약간 위에서 히나타 혀 내리누르듯이 키스하는데 그게 기분 엄청 좋아서... 그때의 구부정한 츠키시마 실루엣도 뭔가 멋있고 키 큰 애들만 할 수 있는.. 그래서 츳키보고 침대에 걸터앉아 달라고 조름 ㅋㅋ 츳키 아..얘가 뭐
****** 뭐 그건 제가 정한거니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뿌ㅜ울ㄹ.......납치해가세오 던져줌
****** 해피와 배드 엔딩 둘다 정한 뒤에 더 재밋는 걸로 가봐야겠는걸. 해피라면 검게 변해가던 파이가 리스 덕에 정신차리는거고 배드면 제로한테 베이는거지. 죽더라도 그 뒤에 바일을 부술 결정적인 걸 준다거나 하는 식으로.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우치하즈는 우치하니가... 카게노 애들은 걍 먼색할까 하다가 보라색!?!? 해서 글케 됨 오너캐는 안 써ㅓ본 색 하고 싶어서... 초로로록 울 친구 바보는 머리에 브릿지 넣고 나니가 눈색 똑같이 해도 예쁠 것 같아서
******예전에 만들었던 >>뭐라하지..?여튼 잠금해제 화면에 그거에요 그냥..쓰심되요.. #정한 #정한팬아트 #세븐틴 #팬아트 #그림_올리는거_넘_부끄럽다
******《XX월 XX일. 테츠는 의료 쪽으로 진로를 정한거 같다고 얼핏 들은거 같다. 남편 생각이 났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17_glasses

From Twitter

******누가 정한 것인가요?
******정한오빠....정한오빠빨리나정한오빠보고싶어 뮤비공개해 얼른 공개해ㅏ라고 25일빨리와라 아안ㄴ돼 25일이오면 시험이일주일남아버려 안돼 그치만정한오빠보고싶어 아아아아ㅏㅏㅏㅏ오빠들좀시험기간에컴백하지마ㅔㅅ요
****** 호캐인정한게 진ㄴ짜 대박이라고요....저분 기준ㄴ겁나 까다로움 안계시니 막말
******캡쳐넘 죄송한대 이거 이상하게보이면 저 문제잇는개맞다 머릿속애멀정한개..업음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사랑해 💕
******누가 휴일을 2일로 정한겁니까...최소4:3했어야지..
******정한아 그리고 얘들아 네 발언이 잘못된거라는 사실은 지금은 알고있을꺼라고 믿어. 기센여자,순댓국 다 봤잖아. 이번 일 통해서 너희가 한 발언이나 행동에 대해 돌아볼 수있었을거라 생각해. 피드백 올려줘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grace14111

From Twitter

******그래 ㅅㅔ븐틴 정한같은
****** 전 1.리코 2.루비 3.욧쨩,치카 로 정한
****** 내가 파더기탐라에 정한수니당 🤘😀🤘ㅋㅋㅋ 말이쁘게하는거 파덕이한테 배워야게써... 욕도잘하고 아님 이쁜말도잘해..매력넘쳐...😍
******목표는 간단한 ‘사실’로 정한다.
****** 대충 정한 듯... 텀블러도 좋겠다
******각각 그 마음에 정한대로 할 것이요 인색함으로나 억지로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시느니라 고린도후서 9장 7절 #아멘
****** 정한오빵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jeongyee10041

From Twitter

******#전공을_살려_유익한_말을_해보자 소비자가 식사를 주문하면 주문을 받은 코디네이터는 소비자의 연령,성별 기념일 혹은 계절 등을 고려하여 소비자가 만족하는 테이블을 만들어낸다. 테이블보,글라스웨어,센터피스,디너웨어 등 여러 식기도 선정하며 요리도 정한다
****** 딱히 정한건 없어.그림도 못그리는데 오너캐따위
******"160204 #정한 #세븐틴 #jeonghan #SEVENTEEN 올도레드잘어울려😍 "
******"160214 앵콜콘서트 #정한 #세븐틴 #jeonghan #SEVENTEEN "
****** 이거 민규 승관 슈아 찬 도겸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쿱스 준휘 원우 명호 아니냐
******나 방금 꿈에서ㅋㅋㅋㅋㅋㅋ우현이가 타이틀 곡 고르는 중이라고 지금 정한게 뭐다 하고 들려줬는뎈ㅋㅋㅋㅋㅋㅋ시작부터 잡초 잡초 잡초 잡초 잡초 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 팬들 다 당황하는 꿈 꿨어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딴걸로 함ㅋㅋㅋㅋㅋㅋ
******정한오빠 우리 천사 정한오빠 사랑해 단발도 예쁜 우리 정한오빠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peach_light96

From Twitter

******정한오빠 사랑해 우리 천사 정한오빠
******아 나도 투표하고싶어 왜 어른들이 정한게 우리한테까지 영향을 끼치냐고
****** 내가 그리웠다더니 지난 사랑 이야기를 잘도 해대는구나 어른스런 입맞춤, 정한아
******거참 멀정한 사진도 잇어요 못생겻지만
******내가 그리웠다더니 지난 사랑 이야기를 잘도 해대는구나 어른스런 입맞춤, 정한아
****** 외워 이제 에스쿱스정한조슈아원우호시우지준디에잇승관버논민규디노도겸!!!!!
****** 도겸이랑 한솔사이에 정한! 왜 안적었지?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tjdalswjd743

From Twitter

******네 녀석은 아까 죽이고 싶은 적도 지키고 싶은 것도 자신이 정한다고 잘라 말했었지. 자신에게 있어서 명왕이야 말로 의미있는 것이라고. 하지만 그것은 기만에 지나지 않아. 다른 사람 뿐 아니라 자기 자신에 대해서도 말이야!!
****** 아니, 아직 정한 것도…
******정한아사랑해 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 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정한아사랑해
******<각성유진> '쓸데없는 살생은 허락하지 않는다' 잭이 정한 첫 번째 룰이지. 지금 넌 그 허용치를 넘어선지 이미 오래다. 특히 나이 어린 차차웅의 경우 그 죄가 더 무겁다는 건 알고있지 않나, 자귀? 49화
****** 결혼한 친구들은 거의 다 하는데.. 머 법으로 정한건 아니니깐~ ㅎㅎ
****** 세븐틴/정한 저장 하실땐 마음이나 리트윗 남겨주세요!
****** 초멘죄송합니다만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정한이가 순댓국을 잘 먹는 여자는 스파게티도 먹을수 있을것 같은데 스파게티 만 좋아하는 여자는 순댓국을 잘 못먹을것 같다 라고 얘기했어요!아무래도 순댓국은 잘 못먹는 사람도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Teru_Daiski

From Twitter

******이 움짤을 급하게 찾스미다..정한이가 볼 톡톡 하면 순영이가 뽀뽀하는건데ㅜ움짤 주세여우나마마두ㅜ뉴ㅠ
****** 정한아 내가 감당못할정도로 내맘속에 너를 콕 박아줘★
******개쩐ㄴ닷 개도 치ㅣ아교정한ㄴ대ㄷㄷㄷ
****** 19. 이 트친분도 제가알기론 틧터보다 톡방에서 먼저 안걸루 기억해요! 저보고 말이쁘게한다고 칭찬해줬는데 내가 톡방에서는 막 욕이 많고 그러지만 원래 이런사람입니다 껄껄 아님 제 탐라의 몇 안되는 정한수니중 한분이세요 트친분!
****** 물품을 정한다 - 글을 작성한다 - 알아서 리트윗이 된다 - 당발 날짜에 알아서 당방을 한당
****** 그고 완전 장점이에요 ㅠ_ㅠ .. 어제 폰알림 켜놧는데 왜 안왓는지.. 저 아직두 트위터 모르겟다에욬ㅋㅋㅋㅋㅋ크크 ;ㅅ; 저 위로해드렷나요.. 잘못 정한거 같아요 저 전도사 ? 해야겠어요.. 무교 ㅎ헿ㅎ
****** 17's 정한 우리 캐럿들 우리 다시볼때까지 감기걸리지말구 밥잘먹고 있어요 ㅎㅎ 보고시플꺼야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Teru_Daiski

From Twitter

******왜난ㄴ 정한시를 챙기지못하는가에 대해 진지한 고찰하고 올게👋
******세례명 정할려고 성인 성녀 검색하는데 소름....... 성 레오 축일이 11월 10일..... 설마 알고 정한거야 택운아?
******정한시💕💕 쁠이...
******정한시...?
******정한시😇
******정한시❣
******모닝 정한시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abok216

From Twitter

****** 정한시♥♥
******정한시가 왔드래요❤
****** 정한오빠시💕
****** 정한시💕💕
******10:04 우리 석구아부지의 정한시❤
******지금은 정한시!!!!!!!!!!
******❤️ 정한시 ❤️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fu2k_YOU

From Twitter

****** 나 정한의 햇님해써 달님두 명호의 달님 해!💖
******그네들은 이 유대에 파견된 이후로 제대로 된 투표를 하지 못해 로마인의 권리를 잃은 것 같다며 시무룩해하는 것이었다. 투표란 것이 무엇인지 시종을 시켜 그들에게 물어보니 로마의 시민들은 각 민회에 직접 투표를 하며 법을 정한다는 것이었다.
****** 순영 승관 지수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준휘 승철 민규 원우 명호 인줄 알았는데 확실히 승관이랑 찬이랑 석민 정한 한솔 지훈 명호 말고는 잘 모르겠어요.. 흐엉
******오늘 열시까지 출근하기로 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퇴근할 때 정한 거라고는 하는데....ㅠㅠㅠㅠㅠ 알바 둘만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는 좀 내린다. 삼십대 중반의 남자가 투표소에서 나와 급하게 차로 뛰어간다. 투표하는 동안 선거사무 관계자 외엔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 투표장을 나가니 허리가 구부정한 할머니가 손자랑 우산을 쓰고 투표하러간다. #투표율 안 나오겠는데
******정ㅎ하나아아아아앙아ㅏㅏ정한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ㅏ아아
******ㅠㅠㅠ나진짜 우지랑쿱스가부른 굿모닝듣고 애들 데뷔전 나비무덤부른거 듣고 정한오빠 사랑인걸 듣는데 눈물나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서...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m4n543

From Twitter

****** 태재 아직 커플링명을 정확히 모르겠어서 임시로 정한..😭 파는 계정 찾다가 팔로했어요 💕😭 반가워요 😍 앞으로 소통 자주해요~😘
******현재 별자리는 국제 천문 연맹에서 정한 88개의 별자리가 공통으로 쓰인대요! 아앗, 별자리라고 그 별들이 같은 위치에 있는 건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 그리구 여름의 대삼각형같은 건 '성군' 이라고 불러요! 저게 데네브, 알타이르, 베가~♪
******그럼 내가 꼭 대동에서 만나야할 이유도 없잖아 대동에서 만나자한거는 니맘대로 정한거 아니야?너도 니맘대로 정하고 있으면서 왜 나만 너 편리하게 약속 정해줘야해?그건 불공평하지 계속 내가 맞춰줬는데 너도 맞춰줘야하는거 아니야?
****** 안ㄴ7하세요...초멘죄송합니다 정한사랑해랑 정한단발이었나 여튼 그게떴는데 한개 정해서 하는게 어떨까요..!??!
****** 불산핝정한이
******아 꿈에서 정한오뻐 복끈봄..///
****** 아아아아아 국가가 정한 공휴일인데 쉬지도 못하고 엉엉엉 울며뛰쳐나감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m4n543

From Twitter

******어떠한 흉한 일을 당할지언정 그것은 하늘의 뜻, 하늘이 정한 숙명. 그저 조용히 받아들이거라.
******승철95.0808 정한95.1004 지수95.1230 준휘96.0610 순영96.0615 원우96.0717 지훈96.1122 석민97.0218 민규97.0406 명호97.1107 승관98.0116 한솔98.0218 이찬99.0211
****** 귀여워....... 그랬어? 응? 원래 소풍은 학교에서 정한 코스보다 다 같이 그렇게 노는 게 재미있지. 즐거웠던 것 같아서 선배도 기분 좋다, 인마.
******하나님이여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나를 주 앞에서 쫓아내지 마시며 주의 성신을 내게서 거두지 마소서 주의 구원의 즐거움을 내게 회복시키시고 자원하는 심령을 주사 나를 붙드소서
******하나 더보정한거 다음에는 눈매를 싹다 갈아엎자
****** ㅋㅋㄱㅋㄱㄱ혹시 우메다쪽에 볼거많나여?!?! 저 3박 4일 놀러왔는데 오늘 일정을 못정한..!!
******정한아 사랑해 함께 멋진어른이 되자❤️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minsuga_suenem

From Twitter

******물론. 한 번 정한건 반드시 이룬다.
******파타 Pata 는 갈고리 모양의 단도이며, 클로처럼 손가락에 끼어서 사용하는 것도 있다. 가볍고 휴대가 쉬운 단도류기 때문에 암살자들에겐 특히 애용된다. 장점은, 구부정한 칼날이 한번 박히면 잘 빠지지가 않아 치명상을 줄 수 있다.
******몬스터! 너희들의 사명은 코쓱 내가 정한다!
****** 특히 박근혜 정부의 치명적 과오는 역사 바로 세우기를 포기하고 이승만 박정희와 건국과 근대화 업적을 감추며 반국가 세력들과 공생하기로 노선을 정한 점이란 사실이다. 굉장히 비굴한 정부이자 퇴임 후에도 재평가가 불가피한 상황이다
******우리 집 세 여성 유권자는 다 꿀잠중, 나홀로 투표. 그러나 이번엔 "여자의 파워"를 보여주겠다 벼름. 물론, 투척은 내가 정한대로^^
******나같아도 본명보단 내 닉넴이 더 좋긴하네 ㅋㅋㅋ 닉넴은 내가 정한거자나
******제96조 행정각부의 설치ㆍ조직과 직무범위는 법률로 정한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VT17_ICE

From Twitter

******평범한 게 뭔데? 뭐가 틀린 거고, 뭐가 옳은 건데? 그런 거 누가 정한 건데?
****** 라니 금욜에 정한다는 말을 안보고 와주실분만 봐따 저 시간 맞으면 갈게여 초대장 보내주셔어
******창백하다 못한 파리한 안색의 피부. 느릿한 태도와 행동에서 느껴지는 건조한 유약감. 얇고 마른 몸. 가느다란 손가락. 관절이 툭 튀어나온 팔다리는 말 그대로 약해 보였다, 구부정한 자세. 무기력하고 가벼운 손짓, 온기 없이 차가운 손. 붉은 눈.
****** 그거야..... ..... 아니 그냥 내가 정한 선이에요. 이미 안겨 있지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프필엔 안 적고 놀다가 혼자 속으로만 정한 설정들이 많아서...
****** 내 마감은 내가 정한다
******B:정한이형! 나 여자친구 생겼어! A:응? 이번엔 또 무슨 게임이니? _人人人人人人人_ >무슨 게임이니?<  ̄^Y^Y^Y^Y^Y^Y ̄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Ahinell_hinell

From Twitter

****** 헉;;;; 에브리바디 외쳐!!! 솹팝펠샌!!!으엉어ㅏ아아ㅏ!!!!!!!!!!!! 미침 개인적으로 한번 정한 컾은 계속 파게되서 다른 컾은 깨작깨작 그리거나 대리만족하는 편이지만... 정말 맛없는 연성이 없네요...언텔최고...
******근데 말이죠 잘 모르겠어요 지금이 아침인지 밤인지... 아침 밤은 사람의 생체 리듬에 따라 정한 기준일까요 아니면 그 장소에서 동이 트거나 해가 지거나 하는 자연적인 요소에 따라 정해진 걸까요...
******스스로가 정한 시간에 제때 일어난다는게 중요한거지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유타 모르겠다 당시의 나는 지금보다 더 그림을 안그리는 새끼였기 때문에 색깔을 보고 산 적이 없었다. 그냥... 대충 머리색이 붉은갈색이니까 적당히 예쁠거같은 밝은 초록... 근데 조합이 참... 색장애수준ㄴ...
******너의 마감은 내가 정한다!
****** 자버려서 미안해요 36. 내탐라 몇없는 정한수니! 얘기를 많이 안 해본거 같아서 잘은 모르지만 처음 만남은 좋았다 그리고 착했다! 또 앞으로 더 알아갈거고 얘기도 많이 할 것이당🐧 오래봤으면 좋겠다!
****** 아니 죄송한데 취지에 맞다니 그 취지는 누가 정한거죠..... 카드 나오자마자 사기칠 생각부터 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거 나오고 용드루 하시는거 기대는 되네여 그래도 전 안하겠지만...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VT_Water

From Twitter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자학 작작해. 네 가치는 네가 정한다는 거 모르겠어?
******에디 y 정한 tienen la misma estructura de cara
******미안하지만, 어디서 죽을지는 내가 정한다. 명령은 받지 않아.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 . 문제는 그 성향을 뚜렷하게 정한 게 없단 거지....싸이코패스같은 모습일려나. 아마 전부 오싹해질만한 게 필요해.
******중고등학생때나 지금이나 의문인거는 국어책이나 언어책에 실린 시,소설 같은거 선생님들이 이건 무슨 의미를 가진거고, 이건 복선이고 막 알려주자나 그거 누가 정한거야 ? 글쓴 사람이 ?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ohmysho2

From Twitter

******왜 세레니티로 정한 거야 나
******나만큼 힘들지 않은 사람은 없을거야, 모두 힘든 기억을 안고 살아가는걸거야... 그렇지만, 나에게는 이미 정한 일이 있으니까...
******#밤이니깐_솔직하게_말해보자 이 해시 다른분들 보시니까 이제 안 걸어야지 내가 이공계열에 집착하는 이유랑 해외로 나가고 싶어하는 이유가 명료함 꿈은 아직도 헤매고 있는데 분야를 정한게 어디야 뭐 내가 생각하기에도 재능은 없지만 미친듯 노력하면
****** 그쵸 힘들죠ㅠㅠㅠ 저도 뭔가 치정치정한거 하나 만들려다가 어떻게 해얄지 모르겠어서 걍 포기한..>-<
****** 뭐 그건 내일 생각하기로 정한 치도, 단순하다. "이왕이면 단 둘이 일하는 그런 곳에서... 으음.. 하아- 따뜻해라.." 자신에게 둘러쌓인 은월을 끌어안아 두번 감싼다, 몰려오는 수마를 기쁘게 받아드리며 눈을 감고 중얼중얼.
****** 새끼손가락 고리걸고 꼭꼭 약속! 젤리동생이 한다니까 말릴 순 없고... 대신 정한 시간에는 꼭 자야해. 알았지? 지켜보고 있을거야. ㅁㅅㅁ +
******인장 이름 나이 성별 키 몸무게 정해놨으면 다 정한 거 같은 기분에 휩싸이지만 사실은 자 이제 시작이야~ 합격을 향한 여행 신~ 청서! 인 것이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1998_01_16

From Twitter

******게임이나 애니에서의 캐릭터 직업대비 연령대가 대체적으로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주 타겟층의 연령을 감안하여 정한거 같아서 뭐 그러려니...그리고 그 타겟층은 자라 캐릭터 나이들이 말도 안된다고 하게 되는데 하략
****** 최대한 중간점 찾은게..원래 23 24 접수 25 개장이었는데 내가 싸강 하나가 29일 시험이라 30 31 접수 1일 개장 하자고 말씀드렸거든.. 근데 그건 총괄님이 곤란하시대서 중간지점인 25 26 접수 27개장으로 정한거야..
******정한아 사랑해! 이만큼!!!!!! 💖
****** 안녕하세요 아직 최애 못정한 20대 수니에요ㅠㅠ 비우라고 불러주세용 >0<
****** 에이, 난 그래도 이름대로 일직선으로 살고 그러지는 않는다고. 내가 가고 싶은 길을 가는 거지. 누가 정한 길만 간다는 건 참 시시한 거야.
****** 딱히 정한 곳이 없었기 때문에, 가고 싶은 곳 있냐는 말에 주춤 했다.
****** ㅋㅋㅋㅋ니예니예 나름 정한 최후의 보루.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intomyeyes_yjh

From Twitter

******이걸 7세 관람가로 정한 사람 누구야0ㅁ0
******3초전에 정한 스레기 모티브
******국내앨범은 ETERNAL 5 일본앨범은 ETERNAL S 그냥 앨범 제목만 봐도 의미는 같고 해체가 아니라는 그 의미.... 하긴 일본에도 활동하고 했으니 앨범 내는것도 당연하고 앨범 제목도 그렇게 정한것도 생각해봐도 이해가 된다...
******누군가가 뭐 어떤 느낌으로 음악을 만들어달라고 해도 못 만들고 가사를 써달라고 할 때도 내가 정한 주제가 아니면 제대로 가사가 나오지도 않는다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려는 욕심에 이것저것 스케줄에 채워넣으면 돌아와서 100% 후회한다. 우선 순위를 정하고 1순위로 정한 일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보너스로 여겨야지 지금까지도 후회하는 몇가지 일들은 다 그런 욕심때문에 나왔다.
****** 오늘 바빴나보다 우리 식이. 티저 너무 예쁘게 잘 정한 것 같아ㅠㅠ 여기저기 다 보여주고 다니는 중이니까 빨리 볼 수 있음 좋겠다
****** 아니 진ㄴ정한다면서 왜 머릴ㄹ 처 진정해 ㅋ ㅋ ㅌㅊㅍ ㅋㅌㅊㅍㅋㅍ ㅠㅠ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COUPS_OvO_DK

From Twitter

****** 오랜만에 정한이 양념치킨봐
******정한이 징짜 보구싶어...사랑해💓
******취향은 최애가 정한다
******나는!!!!!!!!!!! 정한이!!!!!!!! 해바라기!!!!!!
****** 이런... 냉.정한 사람..... 제가..녹.여드리겠습니다.. 저의 맘으로...❤
******깨닫고 나니 이 학원도 제우스가 정한 기간의 반이 지났다.
****** 어떤 일 때문에 행복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받아들이냐가 행복을 정한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Delight_hoon

From Twitter

****** 모라구우~~~ feat.정한 정시출근이여? 회사 진짜,,,넘하다,,,힛 나 연재 아니지롱!!! 으하하하하하하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한아 니가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가 있어 임마 응??
****** 말라서 모델핏에서 뒷태 허리만 더 가늘겠네요 옆에서보면 구부정한 자세 탓에 쬐끔 새우등이고.. 벨벳 보자
****** 채민이랑 정한이 고록이 어딧더라...
****** 아 그렇구나...아직 정한거 없으면 혹시라도 예체능은 하지마ㅠㅠ내친구 예체능인데 진짜 힘들어보이더라ㅠ
******민규 승관 지수 디노 석민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명호 디노호시승철원우 약간 헷갈렸슴 석민이 명호 넘나 자기주장쩌는것
******색감은 예쁘고 정한인 귀엽고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17sebong_0526

From Twitter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정말로. 내 행복이 당신이라 당신이 행복하면 나도 좋아 기준은 내가 정하지 않을게, 그대가 정한 선에서 행복해줘
******정한이야 사랑한다 네가 건강하고 멋진 남자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만큼...
******그래도 사실 주제 막막했는데 이정도면 잘 정한거라고 생각해....으응....
******또 웨 이래 ㅠㅠㅠㅠㅠ정한 사랑해ㅠㅠ 노답
******내가 카호 플필수정한거 신의한수라 생각함 개무섭게 수정해둠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깜장아니면 갈색., 후비적 니놈들ㄹ은 모두 조선인이다 하하ㅏ핳ㅏ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캐에 따라 다르긴 한데... 각 캐들 눈색에 따라 캐의 성격이나 취ㅑ이나 암튼 그런게 정해지는 경우가 많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intomyeyes_yjh

From Twitter

******느긋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너무 좋은 정한오빠야ㅠㅠ 또 멤버들도 항상 잘 챙겨주는 착한 세봉맘이 너무 좋아! 정한 좋아해 사랑해❤
******매ㅐ정한놈아ㅠ흐ㅍ흑 날ㄹ졸리기ㅣ하구 빠져나ㅏ가다니
******진짜 ㅋㅋㅋ잘못했다지만 검색어가 정한만 저렇게 되는거 뭔일인지 모를.. 그리고 그런 질문 만든 사람이 제일 구린거 알자나 ..
******106 보는데 여기서 나뿐놈이 "그럼 이제 어떻할거야? 거기서서 내가 죽는걸 지켜보고 있을건가? 직접 죽이지는 못하니까? 그게 니가 정한 선이냐?" 라고하는데 내가 보고있는 부분에서 데어데블 아직 데뷔안해서 그런거겠찌 나도 이부분이 영 껄쩍찌근함
******전 탈덕을 못할것이다.. 정한 사랑해 검색해줘요..ㅠㅠ
******정한아 사랑해 ㅠㅠ 근데 옵바.... 오빠는 왜 나보다 예버요....? 나 오빠 입꼬리 눈매 다 싸라해......
******정한 최고 천사👼💞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yeonpill_951004

From Twitter

****** † THE TAROT † 10의 맹약 『 9 이상을 'THE TAROT' STAFF의 이름 아래의 절대 법칙으로 정한다.』 #THE_TAROT
******냥냥펀치... 하필이면 내가 쓰기로 정한 라이브러리가 지원도 끊기고 스트림 기능중에 버그있는거라서... 결국엔 다른 라이브러리로 싹 새로 뜯어고침
******혹시 지금 정한이오빠 단발인가오 아는사람없어? 미리관주문해놓게
****** 아... 잠만... 스더인가? 라잎이가 안 정한걸로 기억하는데...
******동성애랑 인권학살이랑 뭔관계이며 불법으로 정한건 뭐며 죽어간 수는 왜 적은거지 동공강진 나름 문과생
******정한 사랑해💞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한맘을 잇는 우런니자나여?!?!! 만족 나 앞으로 어니 자기할게!!!! 맡겨주세요!!! 이제 무의식적으로 누가 지나가다가 자기!!!! 하면 ㅏ현언니!!!!! 하겠는걸!?!!!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1004S2fall

From Twitter

******뭘까 저 실용성 핵 제로의 디자인은.. 왜 멀정한 소파 세워서 저렇게..
****** XXXX.XX.XX 그들이 정한 결과는 참혹스러웠다.
****** 누군데 나 보다 다 정한 말 을 한 다 고 말 하 는거지, 그대 ¿
****** 정한 캐럿 검색하면 사탕님 계정이 맨위에나와여..!!!ㅋㅋㅋㅋㅋㅋㅋ
****** 내 나이는 내가 정한다
******여러분 정한 움짤 검색하면 눈호강
****** 아싸 이제부터 우리 여름이 누구 자기? 하면 아현언니 자기~ 이러는거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onny_nei

From Twitter

****** ? 나니요? 내가 우리정한이가 이제 당근먹어요! 하면 탈덕할거같니? 그거랑 같은거야 탈덕을 어케하죠ㅠㅠㅠㅠㅠㅠ
******걱정들할까바멀정한척할래도 쩔뚝거리게되네
******좋아좋아 내일은 레이아웃 살짝 수정하고 판형 제대로 다시 정한 다음에 인디자인으로 작업해보자! 골격 드로잉도 하고.....
****** 잘 정한듯ㅋㅋㅋㅋㅋㅋㅋ좋아
****** 아 마자 내일 나라가 정한...공휴일이죠... 땀 그냥 휴무잡아서 까먹고있었다 오랜기간동안 공휴일도 일했던 사람 ㅋㅋㅋㅋ맞아여 이럴 땐 쉼없이 덕질을 해야해요!!ㅠ////ㅠ 덕질최고!
******첫날부터 수학은 어느 집 개가 정한 것이야
******정한이 넘나 칼단발 두근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berrysooooon

From Twitter

****** 지후니 7번째 아닐까여?? 뭔가 제가 보기엔 찬 /지수 /승관 /도겸 /정한 /호시 /우지 /?? /쿱스/ 민규 /원우 로 보이네여ㅎㅎ 뭔가 그래여
******저는 장발남 좋아합니다. 셉은틴 입덕도 정한이 덕분.... 아마 정한이가 칼단발일때 우리애들을 알았다면 난 입덕하지 않았을 것이다. 장발이 없었기 때문에 #독특한_취향을_말해보자
****** 아하 그럴수도 있겠네..! 신시의 전체적인 설정이나 완벽해서 거만하다는걸 보면 그럴수도 있겠다 난 뭔가 신시가 멋있게 공 치는걸 생각했어서ㅋㅋㅋ앗 명확하게 정한건 아니라 고민되네
****** 네 맞아요 정한이 형! ᄏᄏᄏᄏᄏ
****** 정한 형이 진짜 잘나왔어여~~! ᄏᄏᄏ
******프레임에 세부적인 기준이 있는것이 아님. 말 그대로 특정 집단을 가두는 틀의 개념으로, 개인적 기호를 호불호의 선상에 두는 것 자체도 프레임이다. 순댓국 파스타 명제는 이 관점에서 엄연한 여성혐오다.여성 집단에만 가해지는 남성집단이 정한 ‘틀’이지않나
******네 취향은 내가 정한다 아이비 트리오로~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berrysooooon

From Twitter

****** 현재, 보스 두 명은 100 이하의 숫자를 각각 하나씩 정한 상태입니다.
****** 그럼 미나나, 라고 부를래. 이쪽이 너가 말하는 대로 끌리니까. 요시카와, 미나나, 번갈아 가며 웅얼거리더니 정한 듯 고개를 끄덕였다.
******정한 연관검색어에 주 정한이 있길래 봤더니 하필 맨위에뜬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수<<2ㄱㅏ3동ㅋㅋㅋㅋㅋㅋ
****** 헐 좋아여 어어 프렌즈스토리ㄴ는 아직 다 정한게 아니라아 원래 세계관으류 할까여?!?!???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네뷸라의 옵틱을 이런거로 정한이유? 설정상 옵틱이 성운같아서 네뷸라 라는 이름으 얻게된것이오...
****** 네 말에 잠깐 고민하다가 저는 가문에 테일러가 한 분 계셔서요. 아마 그 분이 디자인한 걸 입게 될 것 같아요. 정확히 정한 건 없지만요. 제 볼을 긁적였다. 옷은 그러려니 해도, 문제는 파트너네요.
******쭈앙이 내가 사랑...그거 한다....❤ 생일 축하해❤선물로 ? 내 번호 디엠으로 쏘아올려 쥬께!!!!달이가 쏘아 올린 작은 전화번호!!!!!!오늘 맛난거 먹구 정한이랑 오래오래 행복하기😙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Eun_and_forever

From Twitter

******일단 몇가지 경우가 있네요. 1. 우리가 지금 금기를 어기지 않고 모두 침실 구역에 있을 경우. 저건 집사님 또는 주인님이 치는 것이 되고 2. 누군가가 금기를 어기고 나가서 저 피아노를 치는 경우. 집사님이 처음에 정한 룰들은 더이상 유효하지 않다?
******검사로서 강적을 목표로 정한 순간부터 목숨따위 이미 버렸다. 지금 날 바보라 말할 수 있는 것도 그 길을 정한 나 자신뿐이야.
******하는 방식이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자신도 그렇게 사랑해줄거라고 정한 아이. 막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백화점에 끌고 가서 원하는거 있음 다 사줄게 하고. 보나는 세뇌형 얀데레 였던 것 같다. 막 마니또 하면 니가 뭘 좋아헐지 몰라서 일단 다 사봤어. 하고
******눈정한의 윤동자..
******내가 이렇게까지 초록덕후는 아니었는데 넋부랑 하하 청록톤을 좋아하다가 이제 암녹도 좋아한답니다랄까 암녹을 제일 좋아한다 암녹을 눈색으로 정한 자캐가 최애가 되어버려서! 어라 이쯤이면 얘 눈색일까?가 반복되다보니 암녹덕후 되어있었다
****** 본인 나름대로 인간이랑 섞여 살고 싶어서 규칙같은걸 정한 그런.. ? 애초에 먹는거 귀찮아 할것같아요 처리하기 힘들어서... 헉 우연히 발견된 코코로 좋아요 납치할래 오너빙의
******정한아 사랑해!!!! 정한 체고얌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jhidol

From Twitter

****** 지금은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들을 때가 아냐. 제발 피드백 좀 하자. 특히 윤정한. 제발 정한아 정신차리고 피드백 하자. 이번 사건이 지금까지의 네 발언에 대해서도 한 번 돌아보는 계기가 됐음 좋겠어.
******정한이 세븐틴 프로젝트 시절~부터 지금까지보면 참 어울리는메이크업의 중요성이 보임ㅋㅋㅋㅋㅋㅋ세븐틴프로젝트쯤엔 스모키화장을 했는지 짱쎈 언니같아보엿는데 연하게하니까 청순미 폭발함ㅋㅋㅋ스모키땐진자 언니같아...
******사랑의 감정이 없고 사람을 해하는 것을 마음으로 움직이는 소지로의 검과 죽이지 않겠다는 미지근한 각오를 정한 발도재의 검과 아니, 녀석은 이제 발도재가 아니지. 승부의 결과는 눈에 훤하다.
******사랑이장난이면가차없이날이용해~노래주제잘정한듯가사도잘써꼬
******나진짜 바로 트루리셋하고 몰살 ㄱㄱ 하려고했는데 플라위가 이런 말하니까 정신 뽝듬... ㅠ프리스크한테 말하는 게 아니라 나한테 말한다라는 느낌이 딱 와서... 플레이어 이름 안 정한건 신의 한수였다
****** 내가 다른대학두고 괜히 저 둘을 비교대상으로 정한게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넴 자체를 이상하게 정한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3636lk

From Twitter

******엘도라도가 정한 역사야 말로 올바른 역사야-.
****** 정한아..후..이번 컨셉 너무 취향저격이라 손이 떨린다..
******정한 여혐 뭐야
******그래서 야자시간에 공부하자! 했는데 야자 1교시에는 교내한국지리경시대회나가고 2교시에는 운동회때 나갈사람이랑 반티정한다고 못함^^ 결론 나=쓸애기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ㅌ아 나 계정순서같은거 똑바로 내가 정한 순서대로 되어있지않으면 짱발암하는데 실수로 맨 위에 있어야 할 본계 로갓하는바람에 등록된 모든계정 로그아웃후 재로그인함...Hㅏ...
****** 왠 여자가 앉아있나해서 슈바 애들 설마 여자모델이랑 같이 찍었나 이러고 보니까 정한이었다고한다...^^
****** ㅠㅠㅠㅠ모모님 사진주려고 정한이 폴더 열었다가 천사님 뽕이 차벌인것입니다 흑흑 마지텐시마지텐시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cocoon8977

From Twitter

****** 맛있는거 먹으러? 이쁜옷사러? 😊😊😊 아직 정한건 없지마안!
****** dk 아 메친 ㅠ ㅠ ㅠ정한이 진짜 ㅓㄴㅅ처낫우주 천사에요 ㅠ ㅠㅠ ㅠ ㅠㅠ카톡프사할거야ㅠ ㅠ ㅠㅠ 꼬옥
******하루도...멀ㅉ정한날...읎어...고통...
******오타쿠 새끼들 롤 태그명 정한다고 이상한 언어 다 끌고 옴
******지금 반티정한다고 단톡이 울리는 중....난..관심없다오...ㅜㅠ
****** 전 오눌은.. 제가 정한 노는 날이에염.. 이제나늠 주말에 듀금..ㅠ0ㅠ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궁금하시다면야 알려드리죠 그냥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17sebong_0526

From Twitter

******정한 여혐 저거 언제 없어져 ㅠㅠ
****** 내 커미션 가격은 내가 정한다 ㅎㅅㅎ 9 백자에 십만원 받을께여< ㅎㅅㅎ > 양심리스
****** 쒸익 쒸익 우리 겸이... 우리 정한이 지수 지훈이 승관이는 언제 볼 수 있죠...
******지수 정한 둘이 너무 친하지 ❤️
****** 아, 다르지요. 주인이 날 정한 거니까. ...그때 죽였어야 했는데.
******엄마랑 서로 정한 후보 얘기하는데 엄마한테 "손주를 보고싶다면 생각을 바꾸는게 좋을것이야." 라고 했더니 정말 갈대처럼 바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번만반 말해야지 정한오빠 예뻐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On_Coups88

From Twitter

******뜬금없지만 사실 후기인상주의라는 용어는 원래 있던 게 아니라 대표적인 형식주의자이신 그린버그씨가 큐레이팅 일 하다 고흐, 고갱 그림을 동시에 전시할 때 전시 타이틀을 뭐로 정할까 하다 후기인상주의라고 정한 후부터 쓰이기 시작했다는 것...
******우리 정한오빠 꼭 꽃길만 걷자💗😘😘 정한오빠 사랑해 우리 천사 정한오빠😄
******배터리 사퍼남아두 정한오빠는 천사다 정한 천사 사랑해ㅠ
******우리 정한어빠 짱 천사다 사랑해
******으리 정한오빠 최거다 짱이쁘다
******예쁜 말만 듣고 예쁜 것만 봐주었으면.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정한 최고 사랑해 ㅈ니짜 조아서 주거벌일것만가타
****** 우리모두...정한오빠 사랑해...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teacupadk

From Twitter

******나 조나 지조없는듯 최애 정한지 얼마나 됬다고...그냥 나 올수니 할래 슈바...조나 복잡하당...
******그 누구보다 착하고 인성좋은 세븐틴인데 그 누군가들의 확대해석과 여론몰이로 죄인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이 매우 아니꼽고 어이없다. 세븐틴은 슈스인생길열렸네. #세븐틴 사랑해 #정한 사랑#정한 천사
******나는 스스로 내가 믿고, 신뢰하는 결정을 내린다고 생각하기로 했다. 아니라면 아닌 것이고, 맞다면 맞는 것이다. 그것마저 남들에게 맞추거나 손익을 따져 지향 혹은 지양의 태도를 정한다는 것은 내게 존재할 수가 없으니까.. 철이 안 들었대도 알 바 아님
******#정한아 사랑해 #윤정한천사님#정한잘생쁨#윤정한사랑한다
******하니 넘 이뻐... 정한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사낙자색고구마 생각나서 니케압생트는 예술가의 술 천재의 색 ? 메이지보라색 어울릴 것 같았다 노이즈그때 자몽 땡겼음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정한_단발 #정한_사랑해 #정한_천사 멘탈빻은애들때문에 클린도 하고 참.....ㅋㅋㅋ 정한아 보고싶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_naeil

From Twitter

****** 걷어차인 여파가 남아있는지 여전히 구부정한 자세로 네 손을 꽉 잡는다 꼬집지 말라니까요. 살점 떨어지기 직전이에요
****** 끔찍해…… 뭐어… 잘할것 같아서 물어본거야. 정한대로 자르고 붙이고 뿐이니까. 유독 못하는 쪽, 유독 잘하는 쪽 중에 고르면 잘 할것 같은 이미지.
******윤정한 사랑해 윤정한 사랑해 윤정한 사랑해 윤정한 사랑해❤ 정한 사랑해 정한 사랑해 정한 사랑해 정한 사랑해💕 정한아 꽃길만 걷자🌼 정한 천사😇
****** 저도요 ㅋㅋㅋㅋ !! 이름을 잘 정한 것 같아요 ㅋㅋㅋ
******아 정한이 보고싶다!!! 고래고래
******아가야 정한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정한아 사랑해 사랑해 #정한사랑해
******진짜 사기가 팍팍 떨어진다. 없는 시간 짜내서 해봤자 의미가 없다. 그냥 계획에 정한 것만 딱딱 하고 다 미뤄버리는게 낫다.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VT17_ICE

From Twitter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라이더금색으로 하자니 머리색이랑 비슷해서 싫었다. 적색으로 하자니 답잖게 복흑사납으로 보여서 그냥 섞음 오렌지는 애매한 색이기도 하고 안 어울렸다 아펩원래 라이더의 눈 색 반대 사파이어/남색 로 하려고 했으나
******정한아 사랑해 정한이 천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언제나 꽃길만 걷자ㅠㅠㅠ
******#정한단발 #정한흑발 #정한아사랑해 #정한 정하나 사랑해ㅠㅠㅠㅠㅠ
******정한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미슈가나의 이름을 미치광이로 정한 이유는 바로 광기란 순간이동과 같기 때문이었어. 죽음과 함께한 우리는 이곳에서 도망칠 수 있는 방법은 죽거나 미치거나 마술이라고 생각했으니까 말이야.
****** 으아아.. 저도 그럴때 있어서 차라리 캐는 다 밝게 갈거야!-이러기도... 흐릿 ㅋㅋㅋㅋㅋ사실 그거 오너가 몰랐었습니다. 그래서 그땐 탐라에 대놓고 물어보고 다녔었는데.. 추억 술은 그냥 맘대로 먹이고 정한거라 ?
******정한아 사랑해❤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geobuki_jyj0330

From Twitter

******정한이 단발ㅠㅠㅠㅠㅠ 흑발ㅠㅠㅠㅠㅠㅠ
******정한이가 꽃만 가득한 길을 걸었으면 좋겠어요. #정한 #JEONGHAN #정한_천사 #정한아_사랑해 #정한아_꽃길만_걷자
******#정한천사 #정한단발 #정한흑발 #정한사랑해 #정한아사랑해 정한이 단발 ㅠㅠ 정찬아ㅠㅠㅠ천사야ㅠㅠ
******주위에 세븐틴을 영업하면서 항상 듣는말 1. 얘네 딱 봐도 애기들인데? 너 양심없냨ㅋ 2. 정한? 야.... 예쁘다 머리 짧은거 ㄱㄱ 3. 노래가 만세라고....? 4. 하지만 마지막에는 모두 만세르 만세르 만세 예!
****** 빡치면꽃에물주면서진정한다
******우리 예쁜 정한이에게 예쁜 말 많이 해주자구요!검색어 정화!얼마 걸리지 않아요😢볼 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정한아사랑해 #정한천사 #정한단발 등 시간날 때마다 검색하셔서 이상한 거 모두 지워버려요😢
******나는 민규 승관 지수 찬 석민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승철 준휘 원우 명호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_naeil

From Twitter

****** ㅋㅋㅋㅋ 그러세요 저도 슬슬 숙소로 정한 찜질방에 갈 채비를....
******내가 생각하던 민규 성격이 정한이 성격이고, 정한이 성격이 민규 성격이라는 말을 듣고 민규한테 치임.
******❤ 민원 💛 석순 원른 솔른 원솔X 겸공 쿱공 💔 규훈 죽어도,, 솔부 호우 정한 준휘 지훈 명호 승관 찬 호모질 않헤요 위 멤버들 들어간 커플링은 영업 야메떼 구다사이 💕현게는 민원 미만 잡💕
******이별의 정한 정한..정..한...정...한 윤정한..윤..정....한....
******정한이가 단발친거에 대해서 많은 수니들이 앓았는데 아예 머리를 짧게치면 나도 죽겠구나
****** 정한아 태어나줘서 고맙고, 세븐틴으로 데뷔해주어서 고마워★
******정한오빠..사랑해..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moong_1234

From Twitter

****** 후 글엄 내가 있는거 쓸어가겤서 늼 글엄 낼 12시까지 잠실역으로 정한고지
******정한의 승부욕하니 초록방 시절 여러 영상들이 떠오르네요 보고싶으니 추억팔이를 해볼까요
******사람은 누구나 몇 가지 목표가 있고 시간은 한정되어 있다. 하루하루를 즐기기 위해서는 목표까지 기한을 정한다. 기한이 정해지면 예정을 짠다. 예정이 잡히면 지금 해야 할 일이 보인다. 꿈을 이루는 과정은 단순하다.
******정당투표 정했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지난 주에 정한 것 같은데.... 아마 내일 투표소 갈때 까지 계속 고민 할 듯
****** 아 23...일...?????? 어디서 만나눈지 안 정한 것 같애 우리
****** ......하아. 그래요. 당신이 그러기로 정한거라면. ...여기서 이별이 되겠네.
******정한 사랑해 정한 최고 ♥♥♥♥♥ 정한 단발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BOBU_J_

From Twitter

****** 제가 정한이 솔로를 내드릴까요 승가니 솔로를 내드릴까요 님
******이쁜 정한이
******츠키는 이름을 따서 노란색 나기는 츠키랑 비슷하면서도 다른색 찾다가. 프레는 원래 붉은색이었는데 언니가 맘대로 조정해서 고정됬다. 근데 지금 더 맘에 들어 #자캐의_눈색을_정한_이유
****** 셔누 주헌 이찬 정한 남준 주혁 해진 준면 종인 B민혁 창섭 학연 홍빈 더 드릴까요?
******정한이 연관검색어에 떠있는건 궁금하셔도 절대 누르지 마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대신 '정한 사랑해'나 '정한 단발', '정한 천사' 등 으로 검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태그보다는 검색!!
******정한 천사♡♡♡
****** < 셔누 주헌 이찬 정한 남준 주혁 종인 이나은 다현 수영 미주 경리 > 어떠세요?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Carat_juice

From Twitter

******정한아 좋아해
****** 셔누 주헌 이찬 정한 남준 주혁 해진 중기 준면 종인 B민혁 창섭 학연 홍빈 더 드릴까요?
******#정한_천사 #정한_천사 #정한_천사 #정한_천사 #정한_천사 #정한_천사 #정한_천사 #정한_천사 이러면 되려나..
******애기넷은 확실히 빙촤 볼때 막 욕정욕정한게 보이는데 뉴기넷은 욕정보단 소녀팬??? 소녀팬중에서도 광팬 사생팬 막 그런...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 명호 갈색에다 지훈이까지... 게다가 정한이는 흑발... 말잊못...
******허류ㅠㅠㅠㅠㅠㅠㅠ디즈님ㅠㅠㅠㅠㅠㅠㅠㅠ정한이사진찍어주셔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bread_0615

From Twitter

******스발 이름을 잘못정한 듯하다.
******정한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더군다나 너희들에게 유리한 건 인간은 의지를 가진 동물이라는 사실이다. 벌처럼 유전자만을 따라 행동할 리가 없다. 고등학생이라도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고 진로를 정한 사람은 동경대에 집착하지 않는다.
******아이디는 . . 아무생각없이 정한거야 !
****** 인1정한다
****** 15살 정한올수니 파닥이에용 다가왔슴다
****** 우왕 길고 구부정한 자세 짱 좋은 브라키오사우르스 같네여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vlybling

From Twitter

****** #SEVENTEEN_1theK 정한좌 칼단발 하야꾸...
******【자연스러운거야. 인간이라서, 정령이라서 그렇다는 건 인간이 맘대로 정한 개념에 지나지 않아. 정령들은 상대가 인간이든 정령이든 상관없이 대한다고.】 #Corticarte
******장발도 단발도 숏컷도 너무 잘어울리는 천사님 많이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 팬들 따뜻하게 바라봐주는 천사님 너무 좋아해요ㅠㅠㅠ 그냥 다 좋아요 사랑합니다ㅠㅁㅠ💕💕💕 #정한_사랑해 #정한_사랑해 #정한_사랑해 #정한_사랑해 #정한
******정한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키가 싫게만 느껴져요. 당신은 알까? 당신을 만날 땐 하이힐을 신지 않는다는 걸. 조금이나마 당신을 올려다 보고 싶고, 당신한테 안기는게 좋아서. 조금 어색해도 어떻게든 작아보이려고 구부정한 자세로 있어요. 내가 이렇게 변해가요.
******정한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천사님밖에없어
******너무너무 좋아해요 천사님ㅠㅜ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아껴요 정말루ㅠㅠㅠㅠ💕❤😭😭😭 #정한천사 #정한_사랑해 #정한_사랑해 #정한_사랑해 #정한_사랑해 #정한_사랑해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pyoro46_create

From Twitter

******정한 사랑해❤💙💚💛💜 정한 천사😇💕 이뻐죽겠어💘💘
******아 맴아파 클린운동이라니.... 오늘부터 정한is사랑해 다...... 정한아... ㅏ 예쁘나...ㅜㅜ
******여러분 정한천사 정한사랑해 별거 다합시다 ㅠ 젭알 맘이 너무 아프니까
******먼 개소리야 진짜 ㅎㅎ 정한이 건들면 싸맞는다




정한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o3o1925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_archive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_archive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dogformingyu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carat_hyoW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latte88011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NjwAbMY9MZle25X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girinsujang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s_archive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kyu_oppaS2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May26th_SVT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961122_V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babbab_SY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LJHXKSE

정한 천사 세븐틴 단발 승관 지수 민규 원우 명호 SEVENTEEN 호시 rabbit65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