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46 ALL

******1-1. "그럼 여러분! 룰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볼까! 나와 자네들, 둘 중 어느 쪽이 먼저 감염원 가스트레아를 찾아 나나호시의 유산을 손에 넣을 것인지 승부하지 않겠나."
****** 10. 호시 쇼코 말로 표현할수가 없죠
******호시님 나랑 리에야쿠 파쟝
******잠만 H라고하면........호시잖아
******리더즈 세라복..,, ㅂ오랜만에 그림그렸다! #호시 #우지 #에스쿱스
******이불커버가 죽기전엔 마르겠지. 건조기 호시이나. 공기청정기모. 데모 결국엔 현지조달..?
******스포 호시보다 스포가 낭낭하네 생일 특전 이 있나봅니다^^💕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Luvshuahong_SVT

From Twitter

****** 아 16이고용 최애는 호시임돠
****** 그래요 호시님이 호시이..
****** 헉 츤님 ! 혹시 마크로스 프론티어의 호시키라인가요 ? 뒷북 멘션이라 죄송하긴 한데 ㅠㅁㅠ 혹시 못 구하셨으면 제가 ...
******"아무데도 못가, 난 호시니까."
****** 그늘님은 소커 뛰는 게 있어서 안가요 :3 근데 가고 싶기는 해요.. 역극 호시... 군바리라면 재탕할만한 애도 많은데 으음음 신청서 내놓고 잠수탈 거 같으니까 그냥 안뛰려구요
******호시하라씨, 당신과 있었던 시간은 즐거웠습니다. 사람과... 그렇게 대화한 것은 1년만이군요. 정말 친구......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속으로 많이 행복하게 웃었습니다. 평범한 고교생의 느낌을 느끼게해주어..감사합니다
******호시라에! 빨리 나에게! 오라버니라고 불러주세요!!

******10:10 호시십분 S2 챙겨주면 싸라행~! #ㅈㅌ
******역시 호시아카리 양은. 아름답네요! 윤의 죽음으로 행복해 질 수 있다면. 그러고 싶지만.. 음. 최후에 모든 절망을 가진 후에 제가 절망에 먹혀 죽어가는 그 옆에 당신의 눈을 놔둬줄게요. 최고이자 최악의 죽음일거에요..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갤러리에서_10번째_사진이_미래의_남편 호시잇
******얌마니얌마니얌마니야이야 후타리오츠구우떼루 스베떼오 미세루 호시이노 미치비키이 소무이떼 마앗스구니 카게뭐뭐시기 도코마데모 하싯떼이꾸요 미세떼야로 오레노카미오! 필살옥살대갈채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oonsal__

From Twitter

******응. 윤도, 기대하구 있어요. 어서 호시아카리 양을 만나서 영원히 제 것으루 만들 고 싶어요.. 꼬옥
******제가 옆에서 우산도 들어드리고 물도 갖다드리고 수발들겠습니다 대박 ㅠㅠ와어ㅏ어ㅏ어ㅏ악 호시짱 짱 이뻐요ㅠㅠㅠㅠㅠ
******헐 호시짱 짱 이뻐
******안뇽!! 호시마을에 온 걸 화뇽해!!! 어와아ㅜㅏㅏ 난 호시얌!!!!! 구리구 요긴 내 틘구... 호시!!!!!!
******아악ㄱ각 뭐야 아케호시랑 치아키 만나는ㄴ거 90 넘어서야.? 왜지..왜지......왜...지...........
****** 아냐!!요러케님ㅁ요한그리는ㄴ포인트가 호시인다!
******물론, 윤도! 하얀 거짓말은 언제나 필요한 법인걸요? 갸웃 그래두 호시아카리 양을 연모하구 있다는 건 거짓말이 아니에여!

******몇리터짜리 용액통 옮길때 가운 걷은 팔뚝 힘줄... 라텍스 장갑 잡아당기는 굵은 마디진 손가락... 머그컵의 커피 물때.. 미간 문지르는 손가락... 졸린 눈으로 중얼중얼 랩미팅 데이터 핖티 설명하는 원생 이치 호시이나
****** 17's 호시 SAY THE NAME SEVENTEEN! 안녕하세요 세븐틴 퍼포먼스 유닛 여기~ 우리는 세시에 대한 사진 촬영을 가지고있다! 의는 5 월에 만나 보자! 기대하세요!><
****** 호시도 민규 빨리 자요~
****** 호시님잘자요~!~~!
******diamondandl#쎄씨 #ceci #5월호 에 함께한, #세븐틴 #seventeen 의 #퍼포먼스팀 #호시 #디노 #디에잇 #준 을 소개합니다! 곧 컴백을 앞둬 헤어 때문에 모자를 써야 했는데요, 더 멋지게 돌아오기 위함이니 많이 기대해주세 …
******해ㅐ시이~~ ~ ~호시ㅣㅣ~ ~ ~~
******호시"만약 죽었을때 천국에 하나의 물건을 가져갈 수 있다면 가져가고 싶은 게 뭐야? 0 0*9"라고 로하쨩에게 물어봤더니 "꽃다발"이라고 했다. 그 이유가 "스미레와 오랜만에 만나니까!" 라고... 난 아직 어린걸까나?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BLUE_FLAME17

From Twitter

******스시보다호시 영ㄱ상 너무 에뻐 엉엉
******민규 승관 지수 디노 석민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명호 디노호시승철원우 약간 헷갈렸슴 석민이 명호 넘나 자기주장쩌는것
****** ㅠㅠㅠ저두 빠른만남 호시22222....현실 켄쿠로 덕톡하구시퍄요ㅠㅜㅠㅅㅜ 흑르그극 유름밈 더쿠는 유름밈 목소리 얼굴표정 몸짓 하나하나 놓치지않고 눈에담고올거예욧~!😭😭😭
******호시가~~ 마타타쿠~~ 콘나 요루니~~
******오오호시 아와이의 지배가 약해진건가...
******크고 길고 매끈하게 코팅된 복잡한 문양+졸 예쁜 일러스트가 가득한 카드...호시...ㅅ...
******다음엔 호시짤모아야겟다...애들이 13명이나되니까 하나하나 모으기 넘..넘힘들다...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HD_LOVELIVE

From Twitter

******귀요미오빠 호시 우지 ~ 낙심하지마세요. 화이팅! 피곤해요? 많이 먹어요 ^^ I'll support you ♥ 만세! 네 옆에 항상 있잖아요♥♥♥~ #1stHOZI_TH
******호시쿠즈의 14k 로듐 버전이 작년에 샵 오리지널로 나왔는데 100자루 한정 아직 품절이 안 되었대서 왠일로? 하고 찾아갔더니 통판을 안 하는데다 오카야마에 있는 가게였다 어쩐지....
****** 앗 오늘은 망태기에 들어가서 슬기님을 기다리면 되는건가욧😇😇😇?납치호시잉다!!!
****** 호시님 닉이 보여요 소근소근
******하아 씻기시러 공부하기시러 살기시러 영면 호시ㅣ이나~ 발가락꼼질
******이어서 테티스 - 호시 아르테미스 - 쥬몬지 아폴론 -키세 피그말리온 - 진 아테네 - 카미죠 아무말
******머지 호시는 아직 신이 ㅏㄴ겹치네 휴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pledis17_svt

From Twitter

****** 호시:캐럿들😭😍
******미쳤나봐 나 이거 호시인ㄷ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시야 생일 축하해..
******한비??? 호시님썰ㄹ정주행
****** ㅠㅠ 비슷한 ? 타입으로 호시쿠즈가 그렇게 실물로 보면 예쁘다고 해서 솔깃한 적이 있었지만 스틸 닙이라 그냥 넘어갔는데.. 저건 예쁜데 왜 겨우 35자루 ㅠ
******너무나 놀란부분,, 게임은 호시가 졌는데 민박은 알파님께서 대신 오셨대요,,
******해리포터...트친...호시이다...
****** 호시소이치로가 쿠농에서 맡은 캐 레그슬리브신어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13cm_sec

From Twitter

****** 호시쨩은《테티스》....니까....
****** 지후니 7번째 아닐까여?? 뭔가 제가 보기엔 찬 /지수 /승관 /도겸 /정한 /호시 /우지 /?? /쿱스/ 민규 /원우 로 보이네여ㅎㅎ 뭔가 그래여
****** 넘무너무이쁜대 호시가 테티스해도 되는건디........?
****** ☺☺귀여운호시님☺☺ 꾸아악
****** 마자 얼른ㄴ여유로워져서ㅠㅠㅜㅠㅠ덕톡호시ㅠㅜㅜㅜㅜ
******자유실습 호시ㅣㅣㅣㅣ이
******호시후리.. 어려워요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yui_byk

From Twitter

****** 호시 이런부분이 있었군.. 메모
******마자 저 오늘 홍시 생과일주스 마셨는데 그거 마시써요... 별 기대 안 하고 마셨는데 마시써요...... 호시랑 발음 비슷해서 홍시 시켰는데 마시써요.......... 뜻밖의취저
******네에~~호시타치토 잇쇼니~~~~~타노시쿠~오도로~~~~~~~~
******모모 투표도 못 해... 한국 가는 텔포 호시이다
****** 헉 포세이돈 하면 호시쨩 카요꺼
****** 그럼 10인의 머랭님이 호시이나~~~ ^^^^^^^♥
****** 호시 파트 진짜 사망급임..세븐틴은 표정관리 안 돼 라는 가사가 팬들 앞에선 표정관리 안 된다는 건데 웃음을 참지 못 하겠다거나 그런 걸걸..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VT_emerald_17

From Twitter

****** 전 그냥 토르스팁인데도 핏기 가시도록 큰 토르도 보고싶어요 안되나요 << 반밖에 안넣었는데 벌써 눈물삼키는 소리 내는 스팁 호시..
****** 징짜 두분다왜구대ㅣ..ㅜㄷ잠깐드립친거란마리얏 울컥 호시님이 구매 호시이이이!!!!😬
****** ,엣... ㄴ,내사지인..?! 호시가 원하면 줄순있는대...
****** 그러지마 호시짱😢😢😢😢😢
******후우웅 맥북에서는 별기호 어떻게 되는거지 후웅 호시 못하잖아
****** 호시님이 구매 호시이하신대여
****** 6. 카미키미 나루미 솔직히 아무생각없이 잡았는데 재미있었던 게임. 성우가 호시여서 별 기대 안했는데 별님은 별님이셨습니다....진짜 목소리가 잘생겼음...스호마레 톤일 줄 알았는데...미안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mingyu_growth

From Twitter

****** ㅋㅋㅋㅋ그러기엔넘 어렵구..근데 한번씩 풀네임은 나온것같은데 호시를 들은적이없어욧 저두...
****** 호시후리 추천드립니다. 44렙
******호시키라 엠알 어케 결제를...해보려고 난리를 쳣는데 잘몰라서 돈만 공중분해되었어
******해 행앗 호시이임ㄴ;ㅣㅏ럼;ㅣ낭러 집중이 안돼 으앙
****** 귀여워지고 싶어하는 호시
****** 야미네 호시히메라고 읽어여!!편하게 불러주심 되십니다!!
****** 별을만드는방법 호시로 시작함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VT_emerald_17

From Twitter

******Hoshi&Woozi Fighting !! 나는 영원히 당신을 위해 거기있을거야. 😘 영원히 사랑. 세븐틴 우지&호시 파이팅 !! ✌✌ #1stHOZI_TH
****** 아직 1쿨밖에안바서 ㅠㅠ ㅠㅠㅜ우웅.. 호시..잇을가요?... 두리번
******호시하라 아야 시종일관 헤실거리면서 딴소리만 늘어놓을거가틈
******와 원어민이랑 대화했대 개부럽다 나도 프리토킹 호시
****** 맞아여 워어어ㅠㅠㅠㅠ츳키도 있어ㅠㅠㅠㅠㅠ해 달 그림자...별은없으려나요?ㅋㅋㅋㅋ호시 없나 호시...
******원고팟 호시이나
****** 헉 호시님 뒤로 밀렸어여...< ㅋㅋㅋ ㄴ..내일쯤에 해드릴게여..... 쭈글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butterspoon_

From Twitter

****** 아...호시목소리였군옄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 구분못함 이러면서 무슨 노래평가를한다거...ㅋㅋㅋㅋㅋ
****** ㅋㅋㅋ호시님ㅋㅋㅋ
****** 이쁘신 호시님!!
****** 헉ㄱ그건 조은데.... 먼 산 계루님의 연성을 호시ㅣ.....
****** 저기..!!!안녕하세요!!처음뵙겠습니다☆ 하이큐 최애 켄마인 호시라고합니다🙇🙇탐라너머 지켜보다가 ? 슬쩍 선멘날려봐요!!잘부탁드립니다!!!!
****** 호시, 혹은 다른 호칭으로 편하게 불러줘요...!
******밍구 승관이 지수 차니 겸 윤정한 벌능 지후니 호시 승철 준휘 원우야 명호 윤정한똑단발이구나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guminy2005

From Twitter

******호시밈 얍밈 서류한장차이 안 사면 백처 후회합니다 존나 조은 것 휴..
****** 후후후ㅜ후후훟후훟. 그보다 호시 통화 안되려나.
****** 계이, 맞팔호시
******연님이랑 호시랑 오너 크로스오버로 만나면 주변이 썰렁해져서 우주가 되지않을까
****** 어제 이야기했으니 찾아서 봐. 내 상태보면 나올걸? 시간선대화는 많이 안했으니 호시노랑한걸보면 돼.
******아무리생각해도 호시는 무슨신인지 ㅅㅐ각이안난다 음
****** 아모시모와~ 호시쿠나이케도 못토가 스키 앤 잴 ~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guminy2005

From Twitter

****** ㅎ헥 네!!! 야쿠자!!!!! 사실상.,.. 게으른... 야쿠자.,.. ㅋㅋㅋㄱ 할수있을걸여!?!?!?! ㅜㅜㅜㅜㅜㅠ관계호시이나 요미언니.....
****** 히헷 호시님 소심ㅁㅎ해ㅐ하시지 말라구요!!!!!!!!♥!!!!!
******못또호시인다
****** 호시님은 트윗 자주 안들어오시는거같던데요!
****** 17's 호시 안녕
****** 호시 쇼코 일본어로 어케씀?
****** 호시기호시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OH_MYBABYPINK

From Twitter

****** 표정관리ㅜㅜㅜ호시.음색 대박ㅜㅜㅜ
******4월13일, 615615님은 호시님을 좋아하는 6,007명 중 2번째 팬입니다. null #MelOn #친밀도
******호시 - 좋아합니다. null #MelOn
****** ㄴㄴ.... 진-호시-카요 이 조합이 아니면 안되는 것.....
****** 벌써 223일째ㅏ사랑하고잏ㅣ서요 어떡해..... 우럭 ❤💕💕💕💕ㅈᆞ저 너무행복해요 호시쨩 조아한다고 보고싶다고 할수있어서 행복해요 !!!!!!!!!
******그림 늘고싶어요... 라고 하고 연습하지 않는 호시 #rt수만큼_꽃을_꽂고_마음수만큼_나비를_붙인다
****** 호시님한테 말한거 아니에욬ㅋㅋㅋㅋㅋ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otonacool

From Twitter

******린과 유고의 호시아이에서 유고의 예쁨과 귀여움과 아름다움을 느꼈으며 배포를 시작해 주신다면 저희들은 매우 기뻐하며 그대에게 공물을 바칠 것입니다
****** ㅋ ㅋ ㅋ ㅋㅋㅋㅋ 아 그 셋이 진이랑 호시랑 카요죠? 캬...... 최고.......
****** 호시짱도 내전화 안받을때 있었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부터 전화안받은건 토비요쨩이었잖아 호시는 아무잘못안해써
****** 어떡해ㅏ너무사랑스럽죠 222일!!!!!! 호시쨩ㅏ사랑해요 언제나 사랑하고 있ㅏ서요 쪽쪽-♡♡♡♡
****** 낸ㄴ내하고싶지아나요...덕질호시이해요....
****** 포포리ㅣ호시쨩이랑 해피해삐 라이프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elfduckjil

From Twitter

****** 마쟈 그래서 난 별님의 관심이 호시이라굿..!
****** 호시가 기여움 권순영 조아해조
******아케호시 하하
****** 홀 저도 그럴래요 가쿠란 입은거 그려오시면 세일러 호시🙌🙌🙌
******아 미친 아케호시
******?? 누가 호시를 때렸어요?
****** 세잇빠이 카가야쿠 카가야쿠 호시니 나레 어떻게해요 저 아유무 너무사랑해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coupielatte

From Twitter

******호시 때린 넘 나와 야구방망이 붕붕
******팬더님 원투 쨉쨉 강냉이 슛 잘해 호시는 팬더님이 지켜 ㅈㄴ
****** 과연 귀엽고 순할까나. 여우가 호시를 콱, 잡아먹어 버리겠다고 하면~?
******호시 때린넘들 내가 다 때릴것이다
******마자마자 호시처럼 이쁜아이가 어딧다고 왜때려
******디호시!
******호시 명치때린넘들 카즈찡이 이놈한다 ㅈㄴ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qltmxm76455

From Twitter

******호시는 리바이어스 > 스크라이드 > 건담시드의 루트를 탔었는데 게임 잡았을 때도 아포>판포2>이터니아의 루트를 타고 스토커가 된 기분이었다..여튼 이분도 참 오랜만...
****** 호시~~~?!
******헐 미쳤다 호쿠토랑 아케호시 이름 합치면 북두칠성이잖아 천생연분이네
****** 11.모모-호시 소이치로. 중학생이던 날 성덕으로 만든ㅋㅋㅋㅋㅋ성우가 호시.... 사실 모모가 호시일거라곤 생각지도 못했어요ㅋㅋㅋㅋ 나는 하나에 나츠키이길 바랬었거든<< 근데 호시의 모모가 너무 귀여워서 살수가 없다 으윽..!<
****** 안녕하세요 서치 중에 멘션 드립니다 혹시 호시 포카 아직 구입 가능한가요?
****** 맨 처음 놈은 프레아라고 쓰여있고,, 마지막 놈은 아마 호시 세이아였던 것 같은데 두 번째놈은 진짜 뭐지
******깨비누나의 명호시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jeju211

From Twitter

****** 방공호가 도대체 뭐예요ㅠ0ㅠ?!!! 비님 안돼 저는 비님ㅁ으 전부가 호시인다!!
******랭님 호쿠토 트릭 위장약 담당일줄 알앗는데 의외다 나 걔 의외로 바보임 그니까 홋케가 "아케호시랑 싸움" 하면 마오가 "야임마;;너임마;;;" 함 마오가 양심이야 랭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쿠토..........
****** ㅜㅜㅠㅠㅠㅜ헬ㄹ로호시명곡인정하뱐지ㅏ
****** 이 계정... 언파루할거다... 명호시 챙길 때마다 배고파요 누르4ㅔ된다...
******크으 아카이호시 잼있다
******명호시💜 쁠이 와파가잘안되서늦엇다ㅠㅠ
****** 아 근데 호시는 건담시드가 먼저인지 스크라이드가 먼저인지 기억이 아리까리하다…;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960615_star

From Twitter

******호시가후루네무레나이요루니
******명호시💜 +1
******명호시
******👍명호시👍
****** 온니의 명호시 오늘은 쁠일 아니다!!!!!!!!!
******♡명호시♡
****** 다가오는 호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개인선물 전달 및 유리병메세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알티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pomme_oos851

From Twitter

******깨비언니의 명호시!!!!
******명호시❤💚💜💙💛💗💓💕💖💋
******11:07 깨비언니의 명호시❤
******명호시♡
******호시 오빠~ 우지 오빠~ 사랑해요 화이팅! Love Love Love ❤️❤️❤️ #1stHOZI_TH
****** 호시님 감사드립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이 사라지다못해 입덕하샸군여..!😉저는 피망타베타이로 알게됐는데 어마금 오프닝으로 완전 입덕했어요ㅠㅠㅠ 호시아이 저는 첫소절부터 넘 좋다고 생각했는데 풀로듣고.. 귀르가즘으로 죽었다고합니다....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coups_gif

From Twitter

******Cecikorea IG#쎄씨 #ceci #5월호 에 함께한, #세븐틴 #seventeen 의 #퍼포먼스팀 #호시 #디노 #디에잇 #준
******태호시
****** 💛태호💛 사랑해 태호시💕🙆
****** 팔로+RT를 해주시는 분들 중 1분을 뽑아 파리바케트 치즈케익을, 개인선물 및 편지를 신청해주신 분들 중 1분을 뽑아 호시 인화지를 드립니다😊
******호시 오빠 홧팅!! 사랑합나다.♡ #1stHOZI_TH
****** 호시아이....쩔죠.... 구루타밍 고음창법과 감성이 다들어있어서 넘좋아요.... 하... 진짜 이걸로 토론하면 끝이없죠ㅠㅠㅠ 호시아이듣고 귀 녹아서 흘러내릴뻔했읍니다...ㅠㅠㅠㅠ
******잘생기면 뭐하누 아까 시카코가 너무 타격이 크다. 헬로호시 보고싶어 빼애애애애액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vt_hoshi_

From Twitter

******하나땅 입덕하고 싶으시다면 glow....구루타밍은 호시아이.....kk는 그게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
****** 11. 난 디지몬 세이버즈를 거의 안 봤지만... 디지몬 10주년 기념으로 나온 앨범에서 각 시리즈 주인공이 노래 하나씩 부른 게 있었는데 거기서 호시 소이치로의 캐릭터송을 접했었고 그게 첫만남이었다 ?
****** 호시님 부스 신청 성공하시길 빌게요!!!😭😭😭😭😭!!!!!!!🙏🙏🙏
****** 후우ㅠ.ㅠㅠ......그치만 전 부스참여도 온리전에 가는 것도 못하는 불상한 영혼이라서...꿈같은 이야기예여..ㅠㅍㅍ퓨.ㅠ.ㅠ...호시님 통판.. 하실거죠..😭
****** ???? 민규지훈 호시우지
****** 호시님 리트윗 감사합니둥!!
****** 오호!! 잘 해결 됐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하...저 졸작중이라ㅜㅜㅠㅠㅠ오늘 잠깐 호시십분 그렸었는데ㅋㅋㅋㅋㅋㅋ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marintrash

From Twitter

******헬로호시 갓갓..
****** 고맙소, 호시. 마법때문에 힘들었을텐데..
****** 그래서 좋답니다 호시님:?
******내새끼들 열심히 사는 모습 보고 자극받으려곸ㅋㅋㅋㅋㅋ세븐틴 프로젝트 보는데 자극은 무슨 걍 보면서 내새끼들 고생했네 감정이입해서 눈물줄줄ㅠㅠㅠ그와중에 호시한테 다시 한번 입덕 카리스마 쩔어ㅠㅠㅠㅠ이래서 호시 호시 하나봐요
****** 호시는 내 신부고요.
****** 그을쎄. 호시가 그렇다고 하면 그냥 여우로 해 버릴까나~
****** 에, 이, 이사라 군까지?! 으… 으음… 아케호시 군과 얘기 중이었어!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fxitplz

From Twitter

******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호시님ㅋㅊㅋㅊㅋㅋㅋㅋ믜칰ㅋㅋㅋㅋ개귀여워 진자 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스담 허우적
******다시다시 컴백 기다리기 무료하니까 호시 gif 모아본다
******호시십분❤️ 쁠일,,
******호시십분
******호시십분♡
****** 울오빠의 호시십분❤️
******🕰호시십분🕰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omaejeom

From Twitter

****** 그렇다면.. 올오브호시 종이에 써서 들고 찍겠습니다 ?
******쿠로하 츠쿠모 나나 클로버 우미 센쵸 링 우치하 하루키 키사라기 루카 미세 히나카 마거릿 메리골드 아케호시 미즈키
****** 호시아ㅏ
******치세니로는... 인어공주? 호시라이는 신데렐라 강조 케인디안은 빨간망토!!!!
******키라키라노 오호시사마!
****** 써방님 신간 호시잉다...
******권호시 넘나 다정해서 미칠거같ㅏ아으으ㅏ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17_HoshiK

From Twitter

******남아우라호시인데스네
****** 헉 스바룽이다 마코토 얼른 가서 인사해 아케호시 군~! ?
****** ㅋㅋㅋㅋ좋은생각이네 정하니형 호시형 나란히 쓰세요^_^... 아니 근데 동생노릇 못하겠다 머리띠 씌워놓으면 피지컬만 좋은 애기겠네ㅠㅠㅠㅠ 빨대 기권이오...
****** 흐...흥!딱히 세아님을 위해 한건 아니니까요!맞팔을...호시
****** 허으어으윽... 저도 천사분들...호시잉...
****** 호시는제남친이름이에요
******나방금신다님한테 호시님이라고할뻔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1bone7

From Twitter

****** 내가 호시
******d어베르호시언제결혼해b?
****** ..아뇨~ 오늘보다 늦게 나갈 순 있겠지만 쉬는 날은 아니네요. 호시 심심해서 어쩌죠?
******민규 승관 조슈아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에스쿱스 준 원우 디에잇일까?
******세이빠이~카가야쿠~카가야쿠~호시니 나레~ 영혼리스
****** 담달초면....진짜금방이니까요ㅠㅠㅠㅠ허엉 넹님 요즘 넘 바쁘시고 일이랑학교랑 넘나 힘드니까.ㅠㅠㅠㅠㅠ 호시상보면 스트레스라도 풀리실텐데ㅠㅠ현실은.ㅠㅠ
******호시보는낙에살지 오늘도커미션맡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hya_ne

From Twitter

******세잇빠이~ 카가야쿠~ 카~ 가야~ 쿠~ 호시니~ 나~ 레~
******아제가호시때문에삽니다
****** 호시 쇼코!
****** 자유가 호시잉다!!
****** 네. 그냥 한 게 아니라 열심히 한 거에요. 호시도 알고 있네요. 웃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호시도 가라고 하고싶지만.ㅠㅠㅠㅠ근데 팬미 진짜 재미있다고하더라구요,ㅠㅠ아 가고싶다는.ㅠㅠ
****** 호시, 모범생이군요~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LOTUE__

From Twitter

****** 새삼스럽게 무얼. 환영합니다. 호시.
****** 고마워요..!저는 호시 라고 해요 호시! 편하게 불러줘요!
******호시ㅣ!!!
******님들 란카 호시키라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 너무 예쁜 곡이에요.....
****** 작지만 확실히 반짝이고 있어, 그대의 우주에서 우타호시 리온입니다.
****** 호시님이야 말로 얼른 사진집 주시조 헉헉
****** 하하, 정말 고맙소, 호시.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abikim_17

From Twitter

****** 왜 호시타니가 안나올까요........
******호니누구야 호시
****** 호시가 너무 잘생겻어요
******아모시모와~ 호시꾸나이께도아토또바스비엔젤~ 들리는대로 막 부름
******뭐지 리더즈 솔로곡 각이니 feat아무데도 못가- 호시
******노래 별로인것같은데 의외로 잘한다 라이브 음원보다 잘부름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믹싱 왜하냐 한 게 더 별로잖아ㅋㅋㅋㅋㅋㅋ그리고 하트의 뒷맛은 원곡자인 마후마후보다 잘 불렀음 호시아이도 좋고.. 호시아이 우리나라에선 구루땅 거 엄청 유명하지만
******아... 갱뱅물 호시이나... #딩굴딩굴 누가 좀 안써주나...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1998_01_16

From Twitter

****** 달님의 여러가지 포즈가 찍힌 사진집 호시이데수!!!!
******아 넘 커미션 호시ㅣㅣ...
******아 모시모와~ 호시쿠나이노사
******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모에ㅔ요 그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시ㅣ님은.ㄴ....사진ㄴ이여따.... 두둥
****** 호시님ㅁ완전예쁘실거같ㅌ아요.........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맛잇는거 많ㅎ이사갈게요!!!!!저 커뮤니케이션ㄴ장애지만 따듯하게...맞ㅈ아주세요... 눈ㄴ물펑
****** 허억 하네님 안젤라 허억!!!! 헉 허억!!!!!!! 으앙아ㅏ 넘 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 하네님 그림 스팈커 호시인스ㅠㅠㅠㅠㅠㅠ 헣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8♡♡♡♡♡♡
******내가 맨날 쇼와시대 부엌 호시이라고 막막 그랬잖아... 그래서 내가 집이 낡아도 좋으니 부엌이 넓은 곳을 알아봐 달라고 부동산에 이야길 했지...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JinYoung_1008

From Twitter

****** 호시 쫀밤이야 ~~
******아 슨미언니가 예에전에 그려준 도호시랑재민이랑가치잇는그림짱조음
****** 헉 글쿤ㄴ..나는..필요없고 코스어 분들의 사진이 호시시 하다...... 으악ㄱ 얼른 가고십다 푸ㅜㅜㅜㅜ
******퇴근호시잉다..
******에스쿱스.승관.호시.디노.원우.정한.버논.우지.디에잇.도겸.준.조슈아.민규 이거아님...?
****** 아 호시 요시와라보면 기분 풀릴꺼가테오 ㅈㄴ
******아 진짜 태태랑 명수랑 호시랑 아 씁 넘 좋다..퓨ㅜㅜㅠㅍㅍㅍ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km_boo_

From Twitter

****** 호시 승관 조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에쿱 준 원우 디에잇 ??
******시방 지금 날 좋아해, 거시기 거시기해? 지금 니 맘은 온통 다, 호시기 호시기해?
****** ㅋㅋㅋㅋㅋ우리 호시 정수리도 정말 이쁘댜~~~ 흐믓 ?
****** ㅋㅋㅋㅋㅋㅋㄱㅋㅋ왜그러시죠 우리 호시래요 ㅈㄴ
******#호시 #디노 #디에잇 #준 #세븐틴 #쎄씨 순영잌ㅋㅋㅋㅋㅋ모잨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괜차나 파랑넴이 그리신호시는 점만 찍어주셔서 호시라고해도 잘때 옆구리에 끼고 잘꾸야 ㅈㄴ
******3. 호시지마 쿠모 13살! 6학년 회계위원장! 주무기봉 친구가 없음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boo_dung0116

From Twitter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かな🐥
******맨날 호시언니 호시언니 불렀는데 맨날 바껴
******2. 호시지마 카스미 11살! 용구위원회 2학년 쿠노이치! 주무기독 ☆용구위 복숭아센빠이 파트너
****** 오예에 호시 요시와라아~~ 팝콘준비
******호시졸랔 ㅋ ㅋ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이..세일러복... 사망 #세븐틴 #호시 #권순영 #LOVE #LETTER
******트릭스타 상위보컬 아케호시 빼고 다나온wwwww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__CHEPY

From Twitter

******호시 요시와라..
******쎄씨영상보세여 호시 운동 열심히했나바ㅠㅠㅠㅠㅠ순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팔뚝봐ㅠㅠㅠㅠㅠㅓㅠㅠㅠ근육ㅠㅠ엉엉ㅠㅠㅠ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 ?? #LOVE #LETTER #SEVENTEEN
******인생로그아웃호시이나
******민규-승관-조슈아-디노-도겸-정한 버논-우지-호시-쿱스-준-원우-디에잇 사실 헷갈림
******망고카노 천성의약함 호시 후와리사나 타임머신 벨벳*나노 이루어져라 랏탓타! 이 현코게이누 Dragon Night 아루카가미네 렌 이름없는노래 목떡 귀찮아서 안물었더니 이거밖에 없어 ㅋ ㄱㅋㅋ ㅋ 심지어 두개는 커뮤러닝 도중에 안올린거
****** 아귀님!맞팔을 호시 데쓰요....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elfduckjil

From Twitter

******호시씨 단결!
******으으 세븐틴 컴백 쇼케이스.. 손덜덜 호시오빠 영접.... 파들
******호시는 캔에는 감흥이 없는데 서랍여는 소리라던가, 봉지 바스락 거리는거에 엄청 반짝한다 ㅋㅋㅋㅋㅋ
******크 저 김수호시 화장품짤은.. 갑이야
******긴히지 호시이나......... 탐라연성러들께
******파야치카는 마카롱 보단 양갱을 호시인다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시십분 누가했어?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yunsulJJ

From Twitter

****** 저땤ㅋㅋㅋㅋㅋㅋㅋ허니버터아몬드에 꽃혀가지고 아몬드랑 호시랑 합친거,,,☆
******아ㅋㅋㅋㅋㅋㅋㅋ애들한테 이제 막 정한씨 정한님^^ 정한군^^ 호시씨 승관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첫정규앨범 쇼케이스는 꼭 보고싶다!!ㅠㅠ 세븐틴 화이팅 호시 짱짱~♡~♡
****** 맞팔을 호시데스!
****** 이게 또 내 닉네임이 아무도 안써,,, 내가 좋아하는 견과류 아몬드랑 호시랑 합친거라 ,,,
******어머,, 나는 어쩔 수 없이 순영 오빠와 호시님이라고 불러야겠네 ㅠ
******아모르겟고 베르호시떡치면좋겟는데진짜,,,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omaejeom

From Twitter

******호시군~ ^^;;;
******호시씨 ^_^..❤️
******사스가 호시군 와따시노 오토코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치겠다ㅋㅋㅋㅋㅋ 정한님! 도겸씨! 승관님~~~ 호시씨!!!ㅋㅋㅋ컄ㅋㅋ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써요... 열심히 하께...
******오늘도 우리 호시군 너무 멋지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군~ 호시씨~ 원우님~ 디노님~ 승철군~ 우지씨~ 정한군~ 한솔님~ 준씨~ 명호군~ 승관님~ 도겸씨~ 지수군~
******호시❤️😍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eventeenwonwo

From Twitter

****** 유메호시잇스  ´•̥̥̥ω•̥̥̥` 
******아 담요말고 다키마쿠라 호시이나
******호시나가야지...
******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심쿵 문빈아, 지금 내 맘은 온통 다 호시기 호시기해 ㅠㅠ #아스트로
****** ㅋㅋㅋ어훠 나두호시랑소통하다가 홉이오빠생각해오👉👈
****** 얼른 가서 호시를 행복하게 해줘야겠네요. 집으로 간다
****** 대답해주세용 ㅠㅠ 지금 내 맘은 온통 다 호시기 호시기해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vt_hoshi_

From Twitter

******호시가 v앱하면서 이동영상을 컴백후에 다시보라그러는데 누거 옆에서 뭐러그러니깐 순영이가 어느멋진날?? 이러는데 의심됰ㅋㅋ 아님 어느멋진날에서 큰 스포가 있었나봐
******타코야키호시잉....
****** 네넹! 소통 호시시이이 입니다!!! 헿😙😙
****** 죽도 종류가 많던데. 저는 죽을 잘 안 먹거든요. 죽은 호시가 골라야겠네요. 영국에선 죽보다 스ㅍ.. 아, 호박 죽은 먹죠. 할로윈도 있고.
****** 너의 재능이 호시이나
****** 100. 백번째니까 성우최애 말이 필요없는 사이토 소마 호시&아상->코야스&미야타->코니시->탓층&테라시->소마&웃치로 정착함ㅋㅋㅋ..
******호시님이 성적표 반응도 안해줬눈뎅 핵삐찜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Yuu_kun_ATM

From Twitter

******집...호시잉다.....
****** 저야 가리는 거 없이 잘 먹는 편이고 점심도 다른 사람들보다 늦게 먹.. 호시가 뭘 좋아했었죠?
******퇴근호시잉다ㅏㅏ다아ㅏ앙
******미친듯 존귀다 호시니 납치하고싶다
******홍시영 넨도 진짜 개씹덕 터질거 같은데 ㅠㅠㅠ 나는 넨도만 보면 우러욧ㅠㅠㅠ 2.5등신 홍시영ㅠㅠㅠㅠ 부품으로 리모컨ㅠㅠㅠㅠㅠ 표정파츠 세개 넣어줘ㅠㅠㅠ 혜자 넨도 호시잉ㅠㅠㅠ
****** 아시밬ㅋㅋㅋ 조나기여워!!!!!!! 이제 호시니는 내거다!!! 저 귀여운 모습 그대로 박제
******"버섯 버섯 외톨이 버섯 호시 쇼코♪ ...아, 네 있, 있었는데... 아니, 조, 조금 전부터 있었는데..." #Auto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Yuu_kun_ATM

From Twitter

******호시니가 호다닥 하는거 너무 귀여워 죽을것 가틈
****** 나 주거.........호시 솔로곡이 있다면.....리더즈들 솔로곡들 다 수록됬으면....쿨럭
****** 우라노호시의 뜀틀
****** ㄴㄴ 뒤에ㅣ있어서 균형을 맞춰주는거임 ㅅ우라노호시의 수호자
******ㅜㅜㅜ커피를 사오는 거였어....아드레날린 호시인다...
****** 승관-슈아-찬-원우?도겸?-정한-버논-우지-호시?-승철-민규?준?-명호 우리애들어디써..뿌엥
****** 혀나언니.....금연성.....호시잉다...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17mingu

From Twitter

******곰신...분들......호시......저는....외롭다.........
******순서대로 승관-슈아-?-도겸-?-버논-우지-호시-승철-민규-찬 사실 잘 모르겠 개구리 소년 같음
****** 호시 아못가는 그 춤에 빠져서 다른 부분은 눈치 못채고 있었는데..... 말해줘서 알았어요..
****** 콘서트에서 그거 떼창 나올 때 자체 음소거 하고 싶었어요.. 호시 아못가에 열광하는 것도 마찬가지고 어휴 여튼 힘듭니다 약간 맘 편히 덕질하기엔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창병 넘 많아서 사실 호시캇타 다른 클래스... 맨날 버서커... 캐스터... 자살
******탄수화물 호시이나
******카푸ㅐ인 호시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eorina35

From Twitter

****** 신 잠깐 이률리아에 두고 개인 일 보고 왔는데 습관처럼 창문으로 들어와서 신 카이하고 마주치고 ..................... 하는 솔 호시인다나..
******……아케호시의 엉뚱한 언행에 질려있었어. 그렇지만, 밑도 끝도 없는 그 밝은 모습에 구원받아온 것도 사실이지. 네가 없었다면 『Trickstar』는 여기까지 성장할 수 없었을 거야. 어려움이 있어도 빛을 잃지 않아줘서, 고맙다고 생각해.
******헉ㄱ어캄 오늘 222일이야 너무 귀여워 숫자ㅏ어떡해 222래 귀여워ㅜㅜㅜㅠㅠㅜㅜㅠㅜㅠ호시쨩ㅣ이랑 포포리 사랑한지 이만큼이나ㅏ댔ㅅ어 기여어 조아하지 사랑하지 우리행복하지ㅜㅠㅜㅜㅠㅜ 하트퐁퐁❤❤💕💕💕💕💕
****** 죄송하지만 이미 호시오리유메미라이 에 털린 비상금입니다
******아케호시 인장해놓고 그런 살벌한말을한들~ㅋㅋㅋㅋㅋㅋㅋㅋ
****** 모노호시는 몸을 바들바들 떨었다. 문제 준비를 위해 필사적으로 시간을 끌기 위한 모노호시의 몸부림은 마치 <<그것>>과도 같았다. 그래..... 천사... 엔젤... - 모노호시
****** 지장 없이 하려면 더 열심히 해서 속력을 내야죠. 걱정하지 마세요. 전 재단의 인재잖아요. 그리고 아침에 호시한테 인사도 못하고 출근한 덕분에 오늘은 괜찮아요.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kmkpoet1331

From Twitter

******으으 안정적으로 나이츠 아가들 호시이나..
******평소에 하면 안 되는 것 해야 하는 것에 대해 충분히 의식하고 있는 애들이고 또 호시가 잘 마무리해줬지만 앞으로 비슷한 류의 질문에 좀 더 잘 대처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 호시에테요 호시에테요~ 코노 특징요~
****** 호시?! 다급하게 달려가서 어깨를 감싸안았다.
****** 따뜻한 거. 체온, 호시, 외출 중 아닌가요?
****** 으....그렇군요. 호시가 고통스러워하니 나까지 고통스러운 기분이에요. 몸은 따뜻하게 한 거죠? 필요한 게 있어요?
****** 호시오리 짧은가? no - 그걸 견딜만큼 모에한가? yes - 올클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eunjoo66655

From Twitter

******아이씨 쿠팡맨이 나는 자기 얼굴을 몬알아 보는데 지는 내 얼굴을 알아본다. 엘베에서 호시죠? 하고 먼저 물어본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솔직히 호시오리 하면서 한 번도 졸립지 않다고는 말하지 않겟습니다마는..
****** 저는 호시오리 먼저 했는데 너무 갓겜이라 감탄하고 전작도 밟았다가 서렌쳤음....... 호시오리는 수면제 아니에요 ㅠㅠ
****** 1/1이 똥이었고 호시오리가 갓겜이었으니 이번겜은 확률이 반반이군요
******RT 부탁드려요 앙스타 아크릴 개당 운포 0.95에 팝니다 히다카 호쿠토/아케호시 스바루 ㅠㅁㅜ 미개봉이에요
******코케코코가서 솔밥먹을거야.. 오야꼬동 호시
******아 호시님 학교생활도 있군여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ahyoomi_87

From Twitter

******호시님 블러드씰 갠찮대여!
******중주얼...호시이나...왜 대쥬얼만 주는거냐 진짜 나쁘다
******글구보니 호시님께 내가 왜 군대에서 동경식종을 추천했지
****** 하루한번 린파나듀엣곡 '헬로호시' 마키쨩이 좀 이상하게나와서 아쉽다ㅜㅜ 파이널때 같이 따라했을정도로 갠적으로 좋아하는 안무입니다☆
******물건찾기에서 바보에 범석이 데려가는 호시 장님에 백쌤 데려가는 하라쌤 아무말
****** 계ㅔ이해ㅐㅅ어!! 맞ㅈㅎ팔호시ㅣ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21n일 동안 5성이 없는 하스미케2토!! 13n일동안 5성이 없으며 듀얼 이후로 이벤트 4성조차 없는 새나이즈미!! 5성이 아예 없는 카게히라미카!! 주인공쪽으로 밀어주는 듯 하지만 사쿠페스 이후로 이벤트 5성이 없는 아케호시스바루!!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heoljisoo

From Twitter

******12 호시타니 유우타의 약점을 맞추는 문제에서 벌레, 인간,에 가까운 것을 말하는데, 켄쇼는 "우주!", 란즈베리는 "호모 사피엔스!"라고 말했다. 정답은 동물.
****** 감사해요 ㅠㅠ호시소매님!
****** 17's 호시 여러분 전 이만 뚝딱뚝딱 작업 하러갈께요 ><
****** ㅜ0ㅜ 갠차나 호시쨩이라면 금방할수있을꺼야 부둥부둥
****** 아 호시쨩....애니메이션..ㅜ0ㅜ
******스티븐과 쇼타크라아니면 크라우스와 쇼타븐...으로 연성 호시잇
******나가레호시키세키 노래 좋다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bread_0615

From Twitter

******개인적으로 호시상 성대의 남사가 실장되었으면 하고 바라는게 있다
******6 하나에 나츠키가 자신이 맡은 호시타니 유우타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댄스. 좋아하고 하고 싶어하지만 몸이 잘 따라가 주지 않는 점이 똑같다. 7 오노 켄쇼가 자신이 맡은 나유키 토오루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혈액형뿐. A형이다.
******호시 센빠이..
******호두님 아케호시 호바루..... 흐릿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주시는 분들께 트위터 헤더를 써드리고있어요 ! _호시캐피탈 님
****** 그러하다 나도 그말하고있었는데 사쿠페스 5월말이였다는데 아니 5월이나되어서 벚꽃이벤트를 푸는새끼들 다 뒞 아 아니이게아니라 아악 아케호시스바루!
****** 성역이죠 호시호시 선배인데 평온... ㅋ ㅋ ㅋ 저 이거 알아요 걔 쑥스러운 티 안 내려고 일부러 더 능글맞게 웃는데 속으로는 죽어가는 거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쥐약... 진짜 쥐약입니다... 폴마님이 아까워요 당연하잖아...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kimmingyugyu

From Twitter

******설하두 레온 궁디 호시캇타😭😭😭
******으아아아아아아 문신 이뻐 문신호시잇 그와동시에 무서워서
****** 호시의 웃어, 는 무섭다.
******순영이 #브이앱 #보정 ㅠㅠ 넘나 남친짤스러운것ㅠㅠ #호시 #사랑해
******Name 호시 / HOSHI Birth date 96.06.15 Blood B 소속 퍼포먼스팀 리더
****** 곧...곧 나올거에요...없는건 아니니까...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ㅌㅋ빨리좀 나와봐 아케호시!
******아 호시한테 레이스손수건 ???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HoshiSyoko_

From Twitter

****** 호시님 화이팅^^
****** 여우 이 경우도 집착기가 좀... 있긴 한데 조합이 상극입니다 평온 장난일 때는 어떤 말에도 스킨십에도 멀쩡하지만, 진심에는 쥐약인데, 호시호시 선배 항상 예쁘다 해주시죠 훈훈 그래서 러닝 중에도 차라리 안 예쁘다고 종종 했었고!
******?호시시 머냐 호시이
******명호시😆❤️
******그런데 앙스타의 취지? 라고 해야하나 이벤트 전개방식이 예를들어서 사쿠페스라면 사쿠페스때의 다른 아이들의 모습을 다른 이벤트로 풀게요! 아니였나? 그럼 사쿠페스가 이쯤인걸로 알고있는데 또 아케호시 스바루 5성이 과연 나올까?
******ㅁㅏㄴㅈㅠㅎㅗㅅㅣㅅㅣ
****** 애초에 제가 지금 뒷북전문이니까 괜찮아요 훈훈하게 본다 호시호시 선배요...?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bread_0615

From Twitter

******아케호시 스바루 ☆5 하카제 카오루 ☆5 히메미야 토리 ☆4 히다카 호쿠토 ☆4 솔직히 에이치님이랑 테토라는 있으니까 뺐습니다
******키타호시쨩 세이야
******호시 요리코, <아이사와 리쿠>
****** ㅠㅠㅠㅠ호시이나ㅜㅠㅠ그럼낼 마요랑 놀수잇을텐데
****** 퓨ㅠㅠ퇴원호시이나ㅠㅠㅠㅠ
****** 아니! 호시니가 받는거야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호시상 요즘 커피 자주 마시는구나!! 밀크티 좋아하시더니 흑흑 이제 호시상도 블랙커피의 쓴맛을 아는 어른이 되셨어....!!!! 아무말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GHEPARDO_

From Twitter

******히로토랑 류지 가쿠란촬영호시잇
****** 호시 1위!
******기차타고,, 학원간다구요... 기차,,,, 코레일.. 무궁화호시ㅣ바!! ! ! !!!!!
******아르ㅏ아으으ㅏ으아아으ㅏ아아ㅏ 아ㅏ아ㅏ아ㅏ아아아아아ㅏ으웅앙아아ㅏ아 아ㅏㅏ아ㅏ 헬로호시 쵝오 으아앙앙아아
****** 그자식 발목 좀 베면 작아지겠지.. 중얼 아아 걱정마셔 호시 널 혼낸다고? 그럼 내가 가서 그놈 혼내주면 되지. 쓰담
****** 형 제대하고 헬로호시 재녹음하자
******다음에 호시히메씨와 만날 때, 그녀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들어줬던 호시히메씨는 아니겠죠.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Midoli31

From Twitter

****** ............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큐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나두 공강 ㅠㅠㅠㅠㅠ호시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엉어어엉
******처음엔 머리 때문에 호시 오빠 못 찾았어요 ㅠ________ㅠ
******여러분 호시네코 최고에요 주먹울음
******자퇴 호시이이
******아 지오보고싶다..호시잉..
******새벽의 수호, 청룡최강이라고도 불려지는 호시히메씨가 루시가 되었다는 이야기는 국민의 사기를 올리는 데다가, 또 적잖이 적국을 동요시킬 수 있으니까 올바른 전략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호시노나이소라니키가야쿠히카리오모도레나잌바쇼니스텟ㅅ타모노데사에 우마레카와앗테 아시타오키잇토테라스호시쿠즈노나카데아나타니데아에카이츠카노기모치노마마아엣타라요캇타모도레나이카코니나잇타코토데사에으마레카와ㅏㅅ테아시타오킷토테라시테쿠레루ㅜㅜㅜ 화장실가고싶은애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Lee_Sul_Ha_

From Twitter

****** 왜 그렇게 놀라시오? 호시.
******키잇토테라스호시쿠즈노나카데아나타니데아에타으아아아화장실릴ㄹㄹㄷ
****** 그렇습니다 자동 학살루트가 뜨는거십니다 다들 귀여워서 주거버릴것입니다.. 훌쩍 제.. 모브 연성은... 별로 맛이가 없읍니다 다른분들 연성이 제일 맛있쬬 그런의미에서 아인님 모브연성이 호시이다!
****** 나도 엠티 호시이다..ㅜ
******헬로 호시카라 멧세지~~
******얼른 식이 싱글 발매일이 호시인다...😢 밀당은 모 야메룽다😕 덕내헿ㅎ
******토로노사쿠호시ㅣ노우미니ㅣ신조오아게타노다~~~~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VT_DAWN

From Twitter

******호시님 너무하세요..
****** 맞아요 정말 두 사람ㅁ다 해로우니까 해로운 것들끼리ㅜ결혼ㄴ해서 살아야한다고 생깍합니다 저기 정말 이와쨩 ㄷ같은 남친 호시이합ㅈ니다...
****** 혼인신고..★ 호시님블락
******🍋과즙몰빵~🍊 #호시
******지금 이순간 필요한건 승행설 정한옵바의 개여신력 홍지수 흥타는 모습 저너누 복덩어리 넌 호시 그래 니가바로 호시 알파력쩌는 이지훈 우슴... 더 필요한건 업는듯 오전엔이걸로 버티자
****** 내일 앓기전까지 준비물 ; 호시 얼굴이 나온 티져
******티저이미지에 잘 안 보이지만 갈색머리 순영😍 #호시 #세븐틴 #SEVENTEEN #LOVE #LETTER #HOSHI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springtenten

From Twitter

****** 예쁘다니.. 예쁜 호시가 말해주니 더 기쁜걸!
******호시히메씨가 돌아가신 여왕 폐하의 뒤를 이어 새로운 청룡의 루시가 되었다는 것 같아요.
****** 인정 조라 인정... 넘 사랑스러워... 러블리 호시
******냔님 노래올리실때 사진ㄴ도같이 올려주세여!!!!! 그리고 저 헬로호시 그저께도들었지ㅣ롱!
******파카 호시이나....
******올오브 호시님!! 팔로유 40k 축하드려요오❤❤ 앞으로 더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 문어의 바람..이었습니다❤ 올오브호시님 짱짱👍👍👍👍
******호시히메씨가 청룡의 루시가 되었다는 이야기, 들었습니까?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kysshii55

From Twitter

******얀윤이 페어가 생겼고 조윤준호시랜다 저 지금 차도로 뛰어들면 될까요?
******이제까지 내가 덕질하던 아가들을 총 집합해봤을 때 셉틴에서 치였으면 우지 적어도 호시였어야 맞는 건데 셉틴을 몰랐을 때 정한이만 보고 개치여서 정한이를 찾다가 셉틴에 치임
****** 맞팔을 호시!! 다른계정은 실친에게 들켰다요.....
****** 맞팔을 호시!!!
******별이 일본어로 호시래요
******잇님이 야매로 만든 대원증 호시이나 이러시지만ㅋ ㅋ 잇님:제가 언제? ㅋ저게 그냥 종이에 프린팅해서 앞뒤로 시트지만 붙인거라서...>.>붕붕뜸
******권호시 짜증나게 하는거 스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개발려오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설레...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Hirudesu01

From Twitter

****** 호시님 15분에 뵈요..★
******호시쿠즈 스챠스챠스챠!
****** 속닥 호시살께!!!!!!!!!!
****** 호시는 여러모로 고생이 많구나.. 도움이 못되서 미안.




호시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Hooshi13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

호시 세븐틴 심쿵 디노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정한 버논 원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