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01 ALL

******잘나온 유아 , 효정 , 지호 사진 찾기 더럽게 힘드네
******160403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오마이걸 #OHMYGIRL #효정 #버블팝 #댄스
******효정이는 왜이렇게 이뻐?
****** 이거봤어요 효정님이 올리신거....위아래로 살짝씩 드래그해서 계속 돌려봄
****** 승희누나!! 효정누나!! 유아누나!! 미미누나!! 진이누나!!
****** 누나누나누나누나아린누나 비니누나지호누나승희누나유아누나미미누나진이누나효정누나
******노효정ㅠㅠ 판타지오 는 왜 프듀 에 왜 효정이를 출연안시킴? 같은 아이틴 인데ㅠㅠ 암튼 얼굴 성격 다맘에들어ㅠㅠ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CH0IARIN

From Twitter

****** 5효정인뎀..
****** 용산팬싸 효정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 아이고효정님
****** 22녀 블링효정입니다~!ㅎㅎ
****** 효정아라고도 부를수 있음ㅋㅋ
******우리 애기 생애 첫투표 잘 하구 와쩡~? 무슨 투표하러 가서 화보를 찍고 왔어! 지호랑 미현이랑 효정이 혜진이 다 어디가구 혼자 투표하구있지?? 오늘도 비율에 치이고 갑니당,,,총총

****** 지호...효정....
****** 지효정~
****** ㅎㅎㅎㅎㅎㅎ효정언니보로가쟈~
******유아말고 효정, 진이, 미미, 승희, 지호는 전입신고 못해서 사전투표했거나 투표 못할거 같다...ㅋㅋㅋㅋㅋ
****** 기억남 !!! 효정님!! 효!!정!!!님!!
****** 효정님....
****** 안 사라졌어요 ㅋㅋㅋ 계속 효정리더 봤어요 ^^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t_ara9m

From Twitter

******청와대는 박근혜 대통령과 청와대는 효정이가 박정희 건립모금도 해줬었다 마음길카페에서 카페에도 있어요 청와대가 백악관한테 전화를 전화세있어도 청와대가 백악관에 전화 해서 효정 트위터에 오지 말라 한다든지 그러지를 못한다
****** #효정 oh~ 오~빠를 사랑해~ oh~미~라클도 사랑해~ from.효정 오늘도 고마워용❤️
******그럼 나도 홍보할랭 효정이 올려요...
******효정보다 캔디리더가 더 익숙해져버린 저..
****** 안녕하세요! *bows* 오마이걸의 켄디 리더 최효정 입니다! 우리 친구하자? ^^
****** 와 진짜 울 효정이 너무이쁘다.. 진짜 여왕이야 여왕 항상이쁜효정이..
****** 오마이걸편 인터뷰.영상.사진 다 봤어요!그동안 야자에 학원에찌들어있다가언니들을이렇게나마 만나니까힐링이되는 기분이였어요ㅠㅠ효정언니손이너무귀여워서캡쳐했어요! 이쁘게찍어주신SSTV감사합니다!수고하세용!

******옴걸 입덕은 승희로 했는데 현재 최애 승희 효정 사이에서 왔다갔다...아린도 죠아...
****** 효정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지고있는 우리 든든한 리더!! 완전 내꺼같은데? 내언니할래요?
****** 재효오빠 어이없는 삼행시 안 안 알 구있어용? 재 재효오빠 별명=내 이름 효 효정
****** 이번노래에서 효정의 목소리가 가장 좋네요~
******01'20 효정타임 '0'
****** 초등학교 1학년은 주머니 속에 뭐가 있을까? 이보나 흐미엘레프스카. 사계절 , 참 다행인 하루 안미란. 낮은산 , 아기 너구리 키우는 법 천효정. 창비 , 빵공장이 들썩들썩 구도 누리코. 책읽는곰 . 어떨까요~.
****** 저모델은누구지...~?이쁘다고소문난울효정언니~~?💟💟💟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091728__

From Twitter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오빠가날기억하는그날까지트윗은계속된다
****** 효정띙! 전에 너랑 나랑 친구였다고 해서 놀랐었댱! 덕분에 만나기도 하고? 좋았었엉ㅎ♡ 또 다시 만나서 놀게 된날! 재밌었엉ㅎ 담에도 꼭 다시 놀자!!!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자구나 ㅅr량해♡♡♡♡♡ #현주ㅈㅌ
******ღ 최효정 ღ
****** 효정 진이 비니 유아 승희 미미 아린 지호¿
******효정아 효정아 너의 미소는 아이스크림 같아. 내 마음을 달콤하게 만들어주거든.
****** 효정이 좋아하는것처럼 말하시더니 악개임을 감추기위한 연막이었어
******효정이가 심마니 되고싶다고 했던 그 마음을 십분 이해할수있을거같다..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OMG_Angel_com

From Twitter

******찬희 wowous 오빠랑 효정 이랑 뚜루뚜뚜
******효정이 각선미 쩌러요...
****** 나도 고마워♥ 언니가 효정이 많이 많이 좋아해!!!
******oh~ 오~빠를 사랑해~ oh~미~라클도 사랑해~ from.효정 오늘도 고마워용❤️
****** 안녕 효정 씨 👋
****** 안녕~ 오마이 걸의 켄디 리더 최효정 여기에!
******UNIVERSALERPE#INTL 사람 안녕하세요! 오마이 걸의 켄디 리더 최효정의 함께 이야기하자. ^^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AprilGirls420

From Twitter

****** 안녕,효정아! 👋
****** 오~마~이~걸~ 효정 사랑해 오~마~이~걸 많이많이해❤️
****** 효정이는 제가
****** 아 역시 갓효정♥
****** 효정이가! 군인을!
****** 도영과 프로듀스 유정과.. 비투비 현식 창섭분.. 과 오마이걸 효정..
****** 효정 너무 좋탕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HELLOKITTY_OMG

From Twitter

****** 저는 은하꺼고 효정이는 제꺼
******세상에 효정이 니삭스......
******나 왜이러지 효정언니한테 싫어요 싫어요 하다가 언니가 제 사랑을 드릴게요 하자말자 바로 알겠어요 이게 언니 능력 !
****** 효정이야?ㅋㅋ 헷갈렷음ㅋ
******효정언니 요즘 넘 이쁘다ㅠㅠㅠㅠㅠ진ㅉ ㅏ엄청 이쁘다ㅜㅜㅜ오늘 소시 oh 무대에서도 넘 이뻤따ㅠㅠㅠㅠ아린이 음색도 진짜 이뻤따...
****** 효정인데...
****** 효정누님이네요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sweeeeet_B

From Twitter

****** 입간판 같이 나온 사진도 예쁜 사랑스러운 최효정 ❤️
****** 효정언니 언니 대박 ,, 세상에 얼굴도 이쁜데 몸매도 이ㅠ쁘ㅠ고ㅠ 너무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가 다 가졌어 ; 그냥 다 가져요 언니가 ,, 제 사랑도 💞....
****** 효정이 오늘 짱이였어..
****** 효정언니진이언니승희언니양갈래도!!
******유아언니 영상에다가 ,, 효정언니 트윗에다가 ,, 스케치북까지 ㅠ 우리언니도 뭐 뜨면 저 그날 폭ㅠ풍ㅠ오ㅠ열ㅠ 앓느라 우리언니도 보고싶어서 🙈 사랑해요 언니 ❤
****** 효정언니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 오늘도 수고했고 항상 미라킁능 위해서 이쁜 사진 고마웡요😍😍😍😍😍😍😍 오마이걸 사랑해❤💙💚💛💜💓
****** oh~ 효정언니를 사랑해 ~ 저두 고마우ㅏ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더 더 고맙조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그 무대 넘나 이쁘고 짱짱 👍 최고야언니❤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euphoria_BANA

From Twitter

******달콤하게 우리효정아ㅜㅜ
******ㅋㅋㅋㅏ나 박효정 개미똥만한게!!!!!!
****** 스타서울 감사하고 사랑해요.언니들 너무 좋아요ㅠㅠ 효정이 언니 폴라로이드 받고 싶어요♡
****** 효정...!
******박효정이나 김세희가 나루토 봐줬음 좋겠다..
******효정아 사랑해..
******오마이걸 효정 트위터 업뎃 보정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leaderhyungs__

From Twitter

****** 와 우런니 몸매 좀 봐요.. 저 다음생에는 효정언니로 꼭 태어나야겠어요 진짜 ㅠㅠㅠㅠㅜㅜㅠㅠㅠ
****** 효정언니 예뻐요ㅠㅠㅠㅠㅠㅠ 오늘 무대보고 심쿵사할뻔했어요😢
****** 효정언니😂싸랑합니더💕 오마이걸도 사랑합니다😙
****** 효정누나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쁘고 ㅠㅠ
****** 딸래미 예뻐서 콸콸 울었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효정이 프로치어리더ㅠㅠㅜㅜㅜ
****** 효정이 오빠를 사랑해~ ❤️ ㅅ❤️
****** 효정아 사랑해 ㅠㅠ😭😭 진짜 이쁘다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boramoo

From Twitter

****** 예쁘다 우리 효정이
******효정이 넘 좋와 ... 저를 만나주시겠어여 ...?
****** 효정이도 싸라햇 >_<
******헠헠 우리효정이
******WM_OHMYGIRL #효정 oh~ 오~빠를 사랑해~ oh~미~라클도 사랑해~ from.효정 오늘도 고마워용❤️ twitte…
****** ㅠㅠㅠ 효정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정이 ㅎㅎ! 사진 더 보여줄ㄲㅏ? ㅎㅎ 졸귀라능 같이 셀카도 찍었다능!!!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Omg_whitehole

From Twitter

******오늘 무대 카메라가 엉망진창이네여 엉망진창인 와중에도 효정이 미모는 열일 중 8ㅁ8...
****** 머리카락으로 얼굴 가리지 말기 ㅎㅎ 효정아 ㅎㅎ
******팬싸가서 효정님 보고픈대
******효정님 사랑해요!
******아 진짜 승히 저렇게 귀여워서 어뜨카지...? 효정 존예야 ..
****** 효정이 이쁘지 이분이 효정분이야ㅠㅜㅠ엉엉ㅠㅠ
******효정 각선미 넘 쨩이라고 생각헤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dcghost_

From Twitter

******효정아....
****** 아하 얘가 효정이구나
****** 리더 효정이요.
******효정이는 에전에는 혼자 무진 애를 써서 빨리 느낄려 별별 노력을 해서 올그가즘을 얻었지만~~ 지금은 잘 안되나봐!ㅎㅎㅎㅎ 내가 해줘야만 느끼는듯하더라고 ㅎㅎ 좀 부족하거나 타이밍 늦추면 ~쌩난리부르스~ㅎㅎㅎㅎ 우리 이렇게 사우! 꼽쑤!? ㅎㅎㅎ
******유아 효정 승희 엔딩자리선정의 좋은 예
******효정이의 떡밥이 필요해!
******효정이 학다리할때 주춤한거 진짜 너무 우리 효정이스러워ㅠㅠㅠㅠㅠ 조금 서툰데 늘 꿋꿋히 제자리를 찾는거 진짜 너무 좋지 ㅠㅠㅜㅜㅜㅜ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pinkseason_

From Twitter

******효정엉니 삐끗해쏘ㅠㅠ
******oh는 효정 미현 지호가 오졌구;;;
****** 오늘 효정이 오할때 진짜ㅜ이뻐써요ㅠ꼭보세욘
******효정님이 오마이걸안하고 심마니했으면.. 읔...
******효정아 곰아워...💕
******아 효정이 좀 찍어쥬세여
****** 효정이랑 바꿔요ㅋㅋ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candyday0728

From Twitter

******효정님 대체 번호를 어떠케 쓰셨길래 매번 낚시터에서 도서관에서 네일숍에서 문자가..
****** 효정이가 그 싱그러운 미소 그애 아냥?
******오마이걸 효정이랑 진이 실물 쩐다ㅜㅜ 너뮤 예뿜
****** 오마이겅 하자!! 효정님 정말 친절하시구 착하시기까지 하다구
****** 효정님너무이쁘다...
******최효정이 힐리아이디임?
****** 16:57 최효정부부북 따다닥 ???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Miracle_BBom

From Twitter

****** 19:13 허창혁이거 창혁이 노트북이라 그럴걸요;;; 19:14 최효정예 죄송합니다. 즐거운 게임 되십시오.
******의정부에서 큐피드 미미 포카 교환하실분 ㅎㅎ 아린이랑 바꿔욥 아님 효정이나~!~! 큐피드 미미만 없어ㅠㅠㅠ 이런 젠장
****** 하지만 효정별 모르는 저는 그냥 일개팬...
******160412 열린음악회 출근 #aprilgirls #사월의소녀들 #오마이걸 #OHMYGIRL #LIARLIAR #효정 #진이 #미미 #유아
******16.03.28. 오마이걸 쇼케이스 ”빙크 오션”💓 OH MY GIRL show case "PINK OCEAN”💓 #효정 #Hyojung #OHMYGIRL #오마이걸
****** 친하게지내고싶어서 팔로해요~ㅎㅎ22녀 블링효정입니다
****** 나는 효정 사랑 !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OM8_Hyojung

From Twitter

****** 나는 폴라로이드 최효정 하려는 <3
******160410 #오마이걸 #아린 #지호 #효정 신촌게릴라 직찍 프리뷰 by Friv
******유아도 밥 먹었냐고 안 피곤하냐고 해 주고 지호랑 효정이도ㅓ 계속 봐 주고 ㅠㅜ 파이팅 제스처 귀여워 주금 << ,,, 애들 1004,,
******RT OMG_Fedora160410 신촌 게릴라 콘서트 프리뷰 ....카메라가 미모를 다 담아내질 못....ㅎ...ㅐ.... #오마이걸 #OHMYGIRL #효정 #아린 #최효정 #최예원
******지금보니 효정개이뻐




효정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namddok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dldl5969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19970404_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OMG8__HYOJUNG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0728_1115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DGSBColors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kiwingyu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OM8_Hyojung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S_0125_H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dsy117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infinite_7in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hummingmelody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MiracleOMG1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shaytyen

효정 오마이걸 HyoJung 승희 게릴라 Oh 신촌 Girl LIARLIAR OHMYGIRL 진이 __January_25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