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35 ALL

****** 투표해싸여 도겸이주세여!!!!!!🙋🙋🙋🙋
******손거울 도안입니다 도안은 도겸의고수님 께서 해주셨습니다💕
******뜬금없이 석순을 파게 된건 다 소음시그널 때문이야...순영이를 보면 순돌이라고 부르고 싶어 그리고 이석민 예명이 뭔지 까먹어 버렸어 5초나 생각했다고 5초 뒤에 도겸이었다는 게 생각났어...'그렇지. 순영아. 너만 향기롭지.' 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10분 늦은 도겸시...💓💕💙💞💚💛💖💜💋💓💘
******도겸오빠&한솔의 생일타임☆゛
******#도겸 #도겸둥이 닮은꼴 🌼🐶🌼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960615_stalker

From Twitter

****** ㅜ0ㅜ0ㅜ0ㅜ넘귀여운것 아닙니까 인간적으루 진짜 도겸이 끌어안고 부비부비하고싶다 숨막혀죽을때까지 안고 구르고싶다~~~~~~~~!!!~/!~~! 얼굴 여기저기에 버드키스 날리고싶다~~~~~
****** 원우 승관 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쿱스 준휘 호시 디에잇
****** 실버라이트랑도겸이랑 승관이도 있네ㅋ
****** 도겸이의 얼굴이 날 나른하게 만든ㅅ어~~~~
******그러고보니 원소도 원소지만 도겸타이밍이긴하구나! 00오호...
******우리 유비 전화에서 멘탈 나갔으니 이번주는 쉬어가야지..근데 만약 그 인물이 도겸이면 그 후에 또 큰 멘붕이 기다리는 거 아니냐..
******나사진 속 님신원우 교환 구해욤 디엠 주세욤...ㅎ #세븐틴 #SEVENTEEN #포카교환 #포카 #만세 #BOYSBE #조슈아 #홍지수 #에스쿱스 #최승철 #문준휘 #도겸 #이석민

******여튼 빛과 소금이 되는 인물이 궁금한 것...도겸이면 내일이나 다음주쯤에 태오한테 리타이어..... 동공지진
******근데 진짜 빛과 소금이라는 거 누구지...? 새로운 인물이라면 도겸이 떠오르긴 했는데 아니면 간옹이나 손건?
****** 이거 민규 승관 슈아 찬 도겸 정한 한솔 지훈 순영 쿱스 준휘 원우 명호 아니냐
******도겸 팬이 적고 있지만, 왜??? ㅠㅠ
****** 외워 이제 에스쿱스정한조슈아원우호시우지준디에잇승관버논민규디노도겸!!!!!
****** 도겸이랑 한솔사이에 정한! 왜 안적었지?
******쿱스 승관 슈아 찬 도겸 한솔 지훈 민규 준휘 순영 원우 명호? 솔직히 뒤에 진짜헷갈림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love_letter_17

From Twitter

******세븐틴 도겸&승관, 유키스 수현&훈과 함께한 S라인 차트쇼 / 160406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SEVENTEEN #SEUNGKWAN ://youtu.be/AiPoQrQQqqk vía
******서주자사 도겸, 물론 그의 잘못은 아니었지만.. 그로 인해 수많은 인명이 무참히 살육을 당하겠구나.
****** 쿱스전항지수준휘순영지훈원우민규도겸 만 할수있지!?!?!?굉장히 기대되구여....
******공부ㅎㅏ러꺼집미다아디오스! 도겸이 보고싶...ㄷ....ㅏ.....석미나....이도겸오빠....ㅠㅠㅠㅠ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무서우면 나만 보라면서 옆에 앉아서 어깨위에 ㅁ손올리고 도닥여줄것같네요......다음엔 네 취향대로 보자면서ㅜ//ㅜ 사실은 무서워하는 도겸이 핑계로 끌어안고 사심 채우고나옵니다 떠는모습 보면서 귀여워. 생각하다가 러닝타임 다지나갈듯 개나쁨

******도겸이 삐지면 첨엔 아무말도 못붙이고 힐끔 눈치보다가 슬금슬금 손잡고 막 미안하다며 안고 뽀뽀해주고싶다 기분풀라면서 싫었던거면 앞으론 안할게. 해놓고 또하겠지 왜냐! 바보니까!
******ㅜ0ㅜ0ㅜ0ㅜ0ㅜ0ㅠ0ㅜ넘나..좋은거여유.....ㅜㅜㅜㅜㅜㅜ진짜 으악 악 악 도겸이는 왜케 귀엽고 이쁜거죠.......아 볼 꾸욱ㄲ우욱 누르고싶구 막 얼굴 붉히면서 시선피하면 고개붙잡고 계속 쪽쪽쪽해주고싶구 블락각
******그럼 비단으로된 거적떼기가 좋겠네요! 무릎탁 아니면 기사도 좋아요 호위기사ㅜㅜㅜㅜㅜㅜ 진짜 도겸이만의 개가될래요 멍멍이... 도겸:거절 진짜 평생 따ㄹㅏ다니면서 내가 모신다는거에 자부심느낄듯...근데 주인ㄴ을 러브해서 고민하고 막
******뒤에 따라다니면서 양산 씌워주고싶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도겸이 깨워서 옷갈아입는거 도와주고싶구요 발밑에 무릎꿇고 신발 신겨주고싶구요
******도겸이 도련님헉;;;;;;; 드레스차림도 존예일것같구요...예복 막 연회복 정장 그런것두좋구요 반바지도 좋구요 그 뭐지 유연잰가 그 뭐시기는 거적떼기 입히구요
******도겸이가 막 연재야 연재야 해줄때마다 진짜 어깨 쎄게 물어버리구싶구 그래요 난...난 너무좋으면 못버티겠ㄷ어....아 난 누구지 난 뭐지
******ㅏ....진짜 중세AU했으면 도겸이 발밑에 무릎꿇고 발등키스한다 진심;;; 주인님 하고 부르고싶다 명령만 내려주세요......분부 받들겠습니다 죨라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SVT_emerald_17

From Twitter

****** 음...나이차는 6살 정도. 도겸이는 21살 대학생이고 우지는 27살 작사, 작곡가 프로듀싱 약간
******진짜 한도겸 한도겸 부르다가 가끔씩 진짜 ㅁ감정에 겨워서 도겸아, 하고 부르는거라고 우겨본다
******진짜 자기야 하나만더 하면 진짜 백번먹으라고 할듯;;;;;;;;;대신 ㄴㅏ도 간식...하면서 도겸이를 먹읍읍 끌려감
******연재 좀만더 능글맞았으면 호칭 진짜막다해줬을건데 아 도겸이 자기야 할때마다 진짜 온몸에 뽀뽀해주고싶다구....구...구... 메아리
******도겸우지로 나이차이 좀 많이나는 연하연상 보고싶다
******조조의 곁에서 정치와 전략 양쪽을 넘나들며 수많은 공적을 세웠다. 흥평 1년 194년 , 조조는 서주의 도겸을 공격할때, 순욱은 정욱과 더불어 조조의 본거지였던 연주 兗州 의 수비를 담당하였으나, 장막과 진궁이 여포를 끌어들여 모반을 일으키자,
****** 왜 석민이만 도겸ㅁ인지 ?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haoon1111

From Twitter

******호석 도겸 한솔시
******도겸오빠&한솔의 생일타임★゛
****** 나 멍청해서 사기두 못치나바˃̣̣̥᷄⌓˂̣̣̥᷅ 도겸이사진 갖고시푼데˃̣̣̥᷄⌓˂̣̣̥᷅
******당연히 모든 도겸이지만 셉프석민 최고인거 겸수니 공통사항일듯ㅠㅠㅜㅠㅜㅠ
****** 지후니 7번째 아닐까여?? 뭔가 제가 보기엔 찬 /지수 /승관 /도겸 /정한 /호시 /우지 /?? /쿱스/ 민규 /원우 로 보이네여ㅎㅎ 뭔가 그래여
****** 이름뭘로정해질지도 궁금 뚠대는이름도겸디
******와 대박 도겸이 핵잘생김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D_The_K

From Twitter

******엄마가 석민이 보고 잘 생겼다고 이름이 뭐냐길래 도겸이라고 해도 되고 석민이라고 해도 된답니당 이랬더니 왜 니 오빠랑 이름이 같은데 저렇게 다르냐 그랬다 역시 우리 엄마 나랑 생각이 똑같아
******아니근데ㅜ도겸둥이건왜안와
******RT scoups8819970218_net 그럼 저는 도겸이로...
******도겸이가..... 뮤지컬을 해 줬으면 좋겠따...
******아ㄱ으악 그리고싶은건 자꾸 쌓여가는데 할일은 너무많고 아 도겸이 부끄러워할때마다 꼭 껴안고 부비부비 하고싶다!!!!!!아!!!!!!!!!!!
******모두 그거 아세요? 도겸이 존ㄷㄴㅏ귀여워요....싯파....... 볼사람 별루없으니까 격한 단어좀 쓸게요
******도겸오빠레전드사진부타케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svt_coldcup

From Twitter

****** 마자마자 이도겸♥
****** 도겸이 왔어 ㅎㅎㅎ
****** 차라리 전원우 복덩어리에 이은 도겸 금덩어리가 낫겠다
******도겸아~ 사랑해요 고마워요 따뜻하게 나를 안아줘 이 사랑 때매 나는 살 수 있어
****** 도겸아 😍😍😍
****** 도겸을 본다 절래절래 레이님 힘내세요!
****** 아닙니다 진짜 좀 죽일라고 저 뭐지 도겸이때부터 죽일라고 칼갈았는데!!!!!!!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yeji10101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본능인가봐요......... 아무리 많아도 최애를 1초 만에 찾는 본능 ........ 수호야 석진아 우신아 도겸아.... 존나 많음
******순영/승관/도겸/찬/민규/정한/한솔/지훈/원우/승철/준휘/지수/명호 어.. 아닌갑다 와 똥눈
******민규 승관 조슈아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에스쿱스 준 원우 디에잇일까?
******...? 왜 이도겸이 권순영한테 너라고부르지..? 여기도 개족보네 ㅎㅎㅎㅎ..
******누가봐도 석민이라서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겸 #세븐틴
****** 그와중에 익숙한 이도겸씨
******승철 승관 슈아 찬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순영 준 원우 디에잇? 머리깐멤버들 헷갈린다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gotcha_92

From Twitter

******도겸스 웃ㅅ음소리 들이는거 아님?
******에스쿱스.승관.호시.디노.원우.정한.버논.우지.디에잇.도겸.준.조슈아.민규 이거아님...?
****** 호시 승관 조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에쿱 준 원우 디에잇 ??
******아아 ... 조조를 설득하지 못했으니, 다시 도겸님을 뵐 면목이 없구나!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かな🐥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 ?? #LOVE #LETTER #SEVENTEEN
******다섯번째 도겸이 아니세요...?ㅋㅋㅋㅋㅋ 우리 원우 어디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 못찾아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seventeen0526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겸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승관-조슈아-디노-도겸-정한 버논-우지-호시-쿱스-준-원우-디에잇 사실 헷갈림
******수녕 원으 승관 지수 찬 도겸
****** HQ 151025 #SEVENTEEN #세븐틴 #DK #도겸 #석민 #WOOZI #우지 #지훈 cr. 디어뮤즈
****** 도겸쿤-☆ 초 카와이이이!
****** 싱기함미다,,,,,,, 워누꽃 도겸꽃,,!
******왜 내맘대로 부르지도 못하게해요... 아들램이라고 부르는 걸 허락해라 플디자식들아ㅜ.. 도겸씨.. 헐 근데 이도겸씨는 넘나 익숙해 ㅓ째서;;;;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D_awn__

From Twitter

******도겸씨..^^*
******도겸씨! 너무 예쁘지 마요 마으미 아포😭
******도겸오빤데;
******미치겠다ㅋㅋㅋㅋㅋ 정한님! 도겸씨! 승관님~~~ 호시씨!!!ㅋㅋㅋ컄ㅋㅋ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써요... 열심히 하께...
******도겸군 도겸씨 도겸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군~ 호시씨~ 원우님~ 디노님~ 승철군~ 우지씨~ 정한군~ 한솔님~ 준씨~ 명호군~ 승관님~ 도겸씨~ 지수군~
******닉도금 빨리 만들어주쎄요..... 현기증 난단마랴..... 횬재 도겸아 안녕이긴 한데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D_The_K

From Twitter

****** 도겸 형 맞팔해요~~~
****** 요 에이요! 내이름은 도겸~~요!
******쿱스:스파게티 먹는여자는 도겸:친근하지 쿱스:모든음식을 다 먹을수 있을거같아 도겸:편안하지 친근하지 민규:편안한 느낌이 있지. 편견이라는게 참 무섭다
****** 승관-슈아-찬-원우?도겸?-정한-버논-우지-호시?-승철-민규?준?-명호 우리애들어디써..뿌엥
******나 단발에 펌 하려 했는데 도겸이가 그게 이상형이래 당황
****** 헐 도겸 뒤 정한
******순서대로 승관-슈아-?-도겸-?-버논-우지-호시-승철-민규-찬 사실 잘 모르겠 개구리 소년 같음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alltheBest_ww

From Twitter

******도겸님! 방법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아아 그때는 확실히 도겸이라는 할배의 마을에서 구해졌었지. 그때의 주먹밥 맛있었지~
******성문이 열린 모양이군. 그럼, 도겸에게 인사나 가볼까
******J'aime une vidéo de kbs_cool_fm - 세븐틴 도겸&승관, 유키스 수현&훈과 함께한 S라인 차트쇼
****** 진궁 장개 혼자의 생각인지 도겸의 생각인지는 알 수 없으나, 죄는 개인 장개 혹은 도겸 에게 있는데 그 죄값을 아무것도 모르는 서주백성이 치르는 것은 의롭지 못하다
******근데 조슈아랑 누구지 도겸이었나 빼구 다른 멤버들도 죄다 순댓국 골랐고 쿱스 말에 동조하는 듯한 반응 보인 걸 봐선 .. 총체적 노답ㅣ고 역시 교포가 짱이다
****** 앙 도겸띠!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17mingu

From Twitter

******ㅁㅊ;;;;;여기가 호시였어?!??!?!?!?!?!와 난 또 도겸쓰가 2명있는줄....ㅎ?우리순영쓰 머리내렸다니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핵좋아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
******도겸아 정한아 지훈아 빌린 돈 얼른 갚고 컴백하자 얼마나 빌렸길래 이런 어그로가 올라오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도겸과 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안경도겸 너무 대단하고 옥탑방이 생각남이다
****** 서가도화도윤도겸레몬프리드 꼬옥
******다른 멤버 도겸이 너는 웃는 모습이 참 보기좋아~ 도겸이 표정
******여러분 이ㄷ도겸 믿고 천국가셍ㅅ요!!!!!!!!! 석민오ㅍ빠!!!!!!!!! 청량보스!!!!!!! 와장창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dokyeom_gif

From Twitter

****** 도겸이 오빠, 내가 또또미 오빠 를 호출 할 수 있읍니까 ?? 난 너를 사랑해용 💕💕
****** 도겸이랑 호시랑 구분 안되...ㅠ.ㅠ
******파란색반팔-순영.찬 파랑색맨투맨-도겸.준 파란색셔츠-버논.승철 ? 파란색재킷-원우.민규 그외멤버는다같은분홍색재킷!
****** 도겸으로봄.....ㅎ
****** 에스쿱스아니 이게 데이트를 여자친구랑 오래됐을 때 첫 만남은 그렇게 격식을 차리는 게 맞지만 편안한 사이가 됐을 때도 스파게티만 먹을까????? 도겸그치그치 편하지 편하지 편한 느낌이 있지
******도겸 이즈 존잘




도겸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seventeen0526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eunjoo66655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ahyoomi_87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SVT_emerald_17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heoljisoo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OH_MYBABYPINK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bread_0615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solluv_17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kimmingyugyu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bread_0615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960615HOSHI1010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_W00L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1applesaki2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SVT_20

도겸 세븐틴 승관 원우 정한 이석민 민규 우지 버논 디노 호시 svt_svt1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