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56 ALL

******디노 브런치 5탁구!!
******#니가잠든사이에 #헤일로 #HALO #함께걸어요우리 #GROW_UP 디노인행오운재용희천윤동헤일로짱
****** 디노님!!! 완전 키세랑 오이카와랑 잘어울려요ㅠ.ㅜ 둘다 일단아이돌비쥬얼되구요~ 진짜 속으로 서로저렇게생각할거같은ㅋㅋ 막 키세는모델이었다가 아이돌된케이스고 오이카와는 철저히노력으로 올라온케이스라서 막 서로더 파지직 할거같아요 ?
******디노 이름표땔때 조나오빠아니냐ㅜㅜㅜㅠ
****** 인형으로 살짝 낮은 목소리복화술로 "안녕 디노~ 난 휴이의 시짱 잘부턱해~근데 디노에게서 또 다른 친구가 있는데 누구~?" 디노의 인형을 가르키며
******디노 브런치~~ 마시쬬
****** 시짜앙...? 이름이 시짱이야? 귀엽다! 시짱 머리를 토닥이며 시짱 안녕, 나는 디노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svtsvt_17

From Twitter

****** 헉 동족혐오 아이돌au 오이카와&키세라뇨 크 디노님... 사약을들이킨다 얼굴 잘생긴애들이 겉으론 웃고있는데 속으론 욕하고있는거 엄청 좋구요ㅠㅠㅠ
******디노씨나 츠나가 훌륭한 보스가 된 것은 역시 리본의 영향이 큰 것 같아.
******그렇게 활기차던 애들이 왜 사르바선생님의 수업만 되면 고요해지는지는 확실히 모르지만, 디노는 조심스럽게 추측 했으면 좋겠다. 그건 아마도 사르바 선생님의 정적을 부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었을거라고.. 선생님은 항상 위태로워보였으니까.
****** 디노 오빠는 거주지가 청담으로 되어있나요? 아니면 사전투표 한 건가...?? 아무튼 나는 칼퇴하고 꽃길 걸어 잘 다녀왔습니다☺️ 우리 모두의 소중한 한 표가 좋은 일에 쓰이길🙏🏻
******브레이즈 쉐리 벨린다 로쏘 에이다 살가드 리즈 미리안 워켄 볼랜드 이블린 콘라드 샬롯 루디아 리니어스 디노 노이크롬 아리스테리아 아리안느 하나만 골라주세요~~~~~
******'구원자'라는 뜻을 가진 살바도르의 사르바였을까, 그저 스페인 화가의 이름에서 따온 거였을까. 생각해봐도 정답이 아닌 무수한 추측만 생길 뿐이기에, 생각하는 것을 그만 두는 디노.
******; 국어? 문학? 선생님 사르바랑 체육 선생님 그리드 보고싶다. 관찰자는 학생인 디노. 어디론가 훅 떠나버릴 것 처럼 아련한 은발을 하고서, 늘 꿈을 꾸는 듯한 눈빛으로 애들한테 시를 읊어주고 책을 읽고 복도를 걸어다니던 사르바 선생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여 디노 정력대마왕이란걸 꼭 알티하고 싶었다능..
****** 아이구 우리 디노 어떻게~~ 미안해ᅮᅮᅮ ᄏᄏᄏ
******ლ =σωσ=ლ 디노부랄... 쪼물
****** 당연하죵♡♡♡♡ 디노빠는 점점 어려진다니...😭
******디노기엽
****** 디노빠 다이어트중이예요? 날씬해보이고 얼굴이 좋아보이는^^ 근데 말머리가 헤일로 라서... 다른 멤버들 인증샷은 투척 안해주나용😢 6명 다같이 찍은건 없나요?👉👈
******동생 거울 뒤엨ㅋㅋㅋㅋ 히바츠나 히바디노 써져있어서 혹시나해서 난 무쿠히바 좋아하는데..라고 말했지만 별로 반응잌ㅋㅋㅋㅋㅋㅋㅋ 무의식적으로 무쿠히바 결혼해라고 말할뻔했...따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DK_ADORABLE

From Twitter

****** 디노 부러워 부러워 ㅋㅋㅋㅋ
******ლ ◢д◣ლ 디노 부랄 만질 건데 어찌라구여;;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별생각없이 루츠 들어갔는데 이미 디노가 구현되있는 느낌이라 얘 이대로 우리 집에 워프당했으면 좋겠다ㅜㅜ
****** 시선이ㅠㅠㅠㅠ 완전히 서로 마주본게 아니라 히바리는 약간 디노를 보면서도 뭔가 음음 소년의 그... 허공보는 느낌이라면 ?? 디노는 똑바로 히바리를 빤히 보는 것 같아 보여요ㅠㅠㅠㅠㅠㅠ 아악 그와중에 히바리 손 최고 예쁘구
******듬직맏형디노#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 점심 선약때문에 라됴 못들었네요ㅠ 브이앱은 본방사수 꼭 할께요^^ Ps.디노빠가 V앱 아이디어 내달라는데~ 너무 엉뚱한거 일까봐... 고민하다 멘션 못보낸답니당ㅠ 큰주제를 미리 정해주시면~ 거기에 아이디어를 낼께요^^

****** 디노빠 말대로 이따 브이앱도 기대하고 있을테니까ㅏ 힘내서 화이띵하시궁 💗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하루 되세욤 'ㅅ' /* 💕
****** 헉... 딘 인내심 뽀사벌여... *' '* 두근두근 아니 그그건 디노한테 기분조은거지 나는 부끄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말랑말랑한 핫팩이 좋긴 하겠지만! 구체적으로 뱃살같은건! 뿌꾸럽다구여! 에잇 딘 가슴..! 쪼물
******저 모랑님이랑 이데리 스프 팔모 vs 아인 디노 루카 듀얼한게 있네요 페어듀얼인가
******디노시
****** 곰 새말이야, 한집에 있어. 승관-곰, 디에잇-곰, 디노-곰. ㅋㅋㅋ
******디노조! 그게 쉬운 일이었다면 수위를 보냈을 걸세!
****** 오늘 처음으로 바써여!!!!!!!!진짜 웃기닼ㅋㅋㅋ말하는겈ㅋㅋ디노빠발음이랑ㅋㅋㅋㅋ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macaron1717

From Twitter

******디노오빠 다람쥐처럼 보였어욬ㅋ😊😁
****** 내가 98년생이였으면 울 차니옵하를 디노군으러 불러야됬다구....후달달
******ㅈㅏ...디노빠 사진이 떴으니 울어볼까.. ༼;´༎ຶ ۝ ༎ຶ༽༼;´༎ຶ ۝ ༎ຶ༽༼;´༎ຶ ۝ ༎ຶ༽
****** 조은아침! 쫀밤! 예아! 디노 늦잠자는데 깨운거 아니지...?ㅁ 늦잠은 사랑이지 그롬그롬 쪽쪽
******아프로디노 - 편지를 써줄래
****** 저기저기 디노형 나나 커미션 샘플 만들려고 하는데 어떤 캐릭터 그려줄까?
******디노...><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_9O1225

From Twitter

******#헤일로 #HALO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요일!! 잠시후 1시 #디노 #희천 이 나오는 #K_popin 함께 할 준비 되셨나요??? 6시30분에는 #V앱 도 많은 기대와 무한하트 부탁드려용 :D
******디노수니들은... 디노시 거참 격하게 챙기오 ㅋㅋㅋㅋ
****** 푸흐, 저도 그래요. 디노랑 먹으니 좋아요. 다음에도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 디노빠시입니다축축
****** 디노디노시
****** 🙆디노오라버니시❤성호오라버니시🙆
****** 디노빠시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ODY52RizFUX8tD1

From Twitter

****** 디노오빠시♡
****** 원우 승관 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쿱스 준휘 호시 디에잇
****** 디노님이다
****** 안녕 디노혀엉 :3
******디노 오늘 메뉴는 뭔가요? 전 스튜가 좋아요!
******허브디노
******디노형 우리 서울 23일되서 가는거지?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rightvillagee

From Twitter

******보고싶은 '조성호'씨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어제오늘내일 천년만년 사랑해!♥ #헤일로 #디노 #디노개인소장
****** 크게는 스탬프툴이랑 토파즈 디노이즈 ..두개고 느아머지는 짜잘짜잘 톤도 바꾼것같음 톤바꾼건.. 영알못이라 이름읏 못읽겟소
******디노 인행 오운 재용 희천 윤동 헤일로! #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 외워 이제 에스쿱스정한조슈아원우호시우지준디에잇승관버논민규디노도겸!!!!!
****** 아이, 잘하네~~~~~ 디노야~~~~
******C.C.엄청난 승부! 리즈와 이데리하의 승부군요! 디노헷, 네녀석은 누가 이길 것 같냐? C.C.리즈가 이길거 같지만, 어쩌면 유체의 증발잠열이나 상변화시 부피 변화량, 대기 습도, 기압, 먼지의 조성비 같은 변수에 따라 다를지도! 디노:
****** 아! 내 이름은 이서용이야. 그런데 어릴때부터 다들 디노라구 불렀어-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WooZiDoG_17

From Twitter

******디노♥#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 ㅋㅋㅋㅋㅋㅋㅋ사과님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무스새미가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 포스가 엄청나네욬ㅋㅋㅋㅋㅋ으아아 사과님 새미 넘 이뻐요...ㅠㅠㅠ 깨알같이 디노 있는거 넘나 사랑스러운ㅋㅋ큐ㅠㅠㅠ
******25화 귀여움 일지 디노그리드, 어서 말려! 그리드타리스덤이다! 디노아빠한테 가야겠어! 용이우와! 파파보이!! 디노:아냐!!
******디노 장미 들고있을 때 새끼손가락 살짝 드는 거 너무 좋다
****** 디노!! 모닝!!! 크윽 코야인사를 못했어... 그치만 모닝인사 하면 되니까여! 응! 그그리ㅣ고 빵아지는 저녁잠 쫌만 자께 풀ㄹ석
******=͟͟͞͞ ∩ 'ヮ'=͟͟͞͞ ੭ु⁾⁾ 디노 부랄탁!
******ლ ´ڡ`ლ 디노 부랄 으흫흐흐흫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GGONGGlT

From Twitter

******그러고 보니 헤어 아이템 꾸준히 추가하나 싶더니 도로 빠진…? 저번 이벤트에 이데리하나 디노 헤어 아이템 나왔을 법도 한데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디노, 그는 예나 지금이나 운이 좋아. 본인은 잘 모르는 모양이지만 어쩌면 어렴풋이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 로맨틱한 브금 가운데 둘을 지켜보는 백심... 디노히바 영원히 살앙햇음좋갯어요ㅜㅠㅠㅠㅜㅠㅠㅠ아악ㅠㅠ 최고로좋아여ㅠㅠㅠ!!!!
****** 헉..넘쩌는걸요..!! 헉..벚꽃필쯤 그래서 디노가 쿄야 주변에 항상 서성서성~ 하면 귀엽겟어요 쿄야 휘청할때마다 안아주려구ㅠㅠㅠㅠ 쿄야는.. 짜증내도 결국 또 풀썩할때는 대책없이 의지하게되고..시작되는 로맨스~^^ 로맨틱한브금~
****** 세상에 욘넵님 요로케 장문의 멘션을 보내주시면ㅠㅠㅠㅠㅠㅠ이 새벽에 날뛰어버렷...!!!ㅠㅠ 흑흑 마자요 쿄야 벚꽃앉기병 앓는데 디노오빠가 와서 안아버려라ㅠㅜㅠㅠㅜㅠ흑ㅎㄱ 이뿌게 봐주셔서 넘감사해여ㅠㅠ♡♡♡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Huchubyeong

From Twitter

****** 아악대박 백심님 딘힙이다ㅠㅠㅠㅠㅠ 손수건을 물어뜯늗다ㅠ 아악 넘 예뻐요ㅠㅠㅠㅠ아악ㅠㅠㅠㅠ헉..너무예뻐요 정말 분위기 최고예요 헉 히바리 벚꽃앉기병때매 털썩할때마다 디노가 안아줫으면ㅠ ㅠ ㅠ;; 백심님:네,,?
******모르겠ㅅ어요 넘 깨져보여서 미칠듯이 디노이징하도싶어ㅓ진다😂😂😂😂😂
******뺑소니라... 지금은 중 범죄지만, 디노조의 여자 다루기에선 인생의 방식이죠.
******디노히바 벚꽃 나무 아래에서.
******ㄱ구렌 ???? ㄴ나리타 ?? ㄷ디노<<< ㄹ리본<<< ㅁ마몬<< ㅂ보쿠토 ㅅ사카모토 타츠마 윌 ㅈ제이 ㅊ츠키시마 ㅋ케이 대체 ㅌ타나카 ㅍ페리드 ㅎ히나타 #ㄱ부터_ㅎ까지_생각나는_캐릭터
******웅크리고 잘때 따뜻한 쪽 찾아서 꼬물거리다가 디노한테 붙어서 자는 히바리 귀여워ㅓ
****** 넘나귀여운것ㅠㅠㅠ다찬님 올려주시는거 항상 잘보고있어요! 하 이와중에 디노랑 도겸둥이 핵귀네요 ㅠㅠ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flowerfield1107

From Twitter

****** 히바리의 r 발음을 고치려는 표면적의도 디노히바 동인지가 있었찌...ㄱ욍장히 귕여ㅝ어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ლ ゝ∀・ლ 디노 뽕알! 찡긋
******철수님 KIN 아시나? 이거도 인디노랜데
****** 그런 디노의 행동이 귀엽다는듯이 보다가 앙하고 소리를 내서 받아먹고는 호냐냥 맛있어요 행봅한 표정을 짓다가 자신의 케이크도 찍어서 디노에게 내밀고
****** 1. 디노. 원래 가히리 최애가 아니었던걸로기억한다 왜냐면 초반엔 맨날 츠나가 속옷바람으로 우어어어어!!리~~본!!!! 하는게 대부분이었고 그래도 주인공 꽤 좋아하는편이라 디노상 나오기전까진 츠나좋아했었는데ㅋㅋㅋ
****** 자는건 집에서 자고 어엄청 피곤한게 아니면 이틀정도 새도 길에서 졸지는 않으니까 걱정마여 흐흑...ㅠ 벌써부터 아내의 챙김을 받다니 넘 행보케... 이게아님 그럼 디노도 아침을 간단한걸로라도 챙겼겠지요... 멋진 내아내...
****** 아, 디노군 좋은 아침!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jh1004_gif

From Twitter

******기댈사람 하나 없이 자기보다 훨씬 우월한 사람한테 사랑하던 사람을 빼앗기고... 디노가 술먹여서 꽐라만들고....
******볼케이노즈 캐릭터송 너무 귀엽다.... 디노 되게 진지하게 부르는데 그래서 더 귀여워..... 소꿉놀이 하는 거 보는 기분....
******진짜 눈치 없는 정한이로 찬이한테는 막 '누구애기? 디노 누구애기?' 하면서 둥기둥기하고 이뻐해주는 정한이에게 다가가 빤히 쳐다보는 쿱스. 그리고 왜 그러는지 하나도 모르겠는 정한이로 고구마 쳐묵쳐묵하는 쿱정이 보고싶다
******가장 어려운 일은 한 번의 폭발적인 노력으로 성취되는 것이 아니라 쉬지 않고 매일매일 최선을 다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오그 만디노
****** ㅁ! #벌떡 아내님 오셨어여! 꼬오오오옥 디노 왔으니까 아아아안ㄴ자!
****** 얌전하고 나긋한 말투를 썼다는것....??? 그리고 딘힙을 정말 좋아했음 디노랑 결혼하고 싶다 내가 인생커플이 있다면 시리무와 딘힙이려니.. 가끔 왜 히바리가 내 최애캐일까 생각하는데 이후에도 최애캐 라인에 청가람 같은애가 나타나는
******나의 고민은 학전도시 리에 디노이즈 하냐마냐로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HALOOfficial_

From Twitter

****** ????????.????<<<< 프랑 왜 잘생겼??????????? 동공지진 악 디노오빠 가슴팍 앵긴다
******난 연방 요원이야. 토니 디나르도가 아니라. 앤쏘니 디노조고 NCIS에서 일해.
******그냥 디노라는 자캐 굴리는 느낌이야
******ლ -ω-´ლ 디노 부랄 만지는게 나니가 와루이...?
****** 짤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맞아요 가끔 디노로 검색하는데 설탕님 슈헬님과의 대화에서 제 멘션만 남아있더라구요😇 깊은슬픔
****** 디노 공룡옷은 엄마가 사줬어- 뿌듯한 미소 휴이, 휴이. 꼭 외울게요. 외울 수 있을 것 같아! 공룡 좋아하는 예쁜 누나!
******허어류ㅠㅠㅠㅠㅠㅠ디노야ㅓㅜㅠㅠㅠ차나ㅠㅠㅠㅠㅠㅠ아이고ㅜㅠㅠ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GGONGGlT

From Twitter

****** 제가봐도 디노란이름 너무좋아요. 그럼 디노! 저도 휴이라고 불러주세요, 디노. 디노의 공룡옷은 어디서? 너무귀여워요 방방
****** 솔직히 아직도 디노오빠는 오빠다 존 디노는 진짜 넘 최고였음ㅋㅋㄱㅋㄱㅋ ㄱ 근데 허당
****** 달구경...! 흥미로운 듯 눈이 초롱초롱하다 아, 난 서용이야. 이서용. 별명인데 디노라고 불러도 되요. 형은...?
******3.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 히바리 쿄야 한동안 콘도상에게 빠지게 했던 그 캐릭터 납시오! 2차로 디노히바를 파서 츠키우타 오구조 처음 접했을 때 기분이 묘했던 ☞☜
******역시 저 팀에서 디노만큼은 기본기뿐만 아니라 개인기도 있는 선수야.
****** 너에게 말을 걸고 싶었던 모양인지 눈을 깜빡이더니 ...ㅈ,잘 자... 디노가 좋은 꿈 꾸라고 해줄게-
******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까만머리에 디노 언라이트 랑 머리스타일 비슷한애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A_Min_D

From Twitter

****** 서용이가 진짜 이름이예요- 근데 디노라고 해줘. 난 디노가 더 좋아...!
****** 응응...! 공룡 얘기에 눈이 초롱초롱해졌다 메리, 난 디노. 반가워..-
******그리고 디노 스킬은 문장
****** 저는 야자를 해본적이 없어서 후후후...^^ 우엥 디노님 피곤하시면 어서 줌세요ㅠㅠㅜㅜㅜ
******나중에 한참 뒤에 완결 되고나서 다시 보고 디노 영어쌤에 재덕통 당했던 기억이.... 근데 넘나 귀엽 상큼 비글미 미남 ㅠㅠㅠㅠ 내 취향 다 모여있구나 흑흑....
******능력있고 맡은 바 임무 훌륭하게 수행하는 요원이라는 점이 좋아요 지바가 하차하고 난 후 거의 안보게 되었지만 가끔씩 보면 아직도 디노조 여전한 것 같아서 귀엽네 귀엽다 하게 되어요 깁스 반장님께 뒤통수 맞을 때 제일 귀엽습니다 다 사랑해서 그러는거야
****** 집을 찾아간... 디노님:너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ou_est_dino

From Twitter

******19. NCIS 이야기를 안했네요!! 사실 깁스네 팀원들 중에서는 어느 한 사람 고를 수 없이 다들 좋아하지만 그래도 꼽자면 제 최애는 디노조였습니다 디노조는 어딘가... 커크를 생각나게 하는 구석이 있어요... 아련 디노조도 겉은 가벼운 것 같지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노가 안아달라고 직간접적으로 열렬히 어필하는데 꿈쩍도 안하는 리본 보고싶어요...😇
******4. 시간은 흘러흘러 퐁퐁은 중학교에들어가게되는데...??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정말 쩔었죠 쿄야랑 디노가 날 쳤었는데 나중에 그..머냐....안경쓴 주황색 공돌이 존너아무말 도 좋았고....지금은 안파지만 ㅋㅌㅋㅋㅋㅋㅋ
****** 나는 려희라고 해요~ 저도 베리라고 불러줘요, 디노군? 웃음
******왜 그런 거야 디노...넌 그런 녀석이 아니었잖아..!
****** 디노? 서용? 어느쪽이 진짜 이름인거에요??? 디노가 더귀여운데, 디노라하면... 싫나요? 슬쩍 쳐다보며
****** 내일 아침 디노님을깨운다... 학교를 보..... 메모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Rkakd1049

From Twitter

****** 고등학교에선 수업 째면 클나잖아요........안대요....디노님 내일 왜 째시는거예요^_ㅠ...
****** 응, 어릴 때 동화에서 자주 봤으니까 뭐. 공룡 좋아하나 보네. 손에 들린 인형을 보며 눈을 깜빡인다 난 메리야. 디노라고 부르면 돼?
******디노 잘생김
****** 디노~? 디노 . 디노~ 너의 이름을 허공에 몇번 중얼대더니 아~ 내이름은 사쿠라이 아리사!~ 아리사라고 불러요!
****** 나는 서용이야. 이서용. 디노라고 불러줘...! 너는요...?
****** 손을 살짝 흔들며 안녕... 나는 디노. 아, 아니. 서용이야. 이서용.
****** 공룡이야...! 너 공룡 좋아해요? 아, 맞다. 난 이서용이야. 그리구 다들 디노라고 불러.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myni_2362

From Twitter

****** ...이서용인데 다들 디노라고 불러. 넌 이름이 뭐야?
****** 디노님을 향한 저의 마음일 뿐입니다...전 내일 학교 안가는데 핫핫!!!!!!개교기념일인데!!!!근데 저 학교 입시설명회 들으러가야해요!!!하핫!!!!!!!
******#유니크_일지 9:30~10:30PM -SNS, 커뮤니티를 이용한 홍보 방안 -구글 폼 만들기✔ -옐로우 아이디✔ -홈페이지 계획 -스티커 제작 디노언니 추진력 넘나 대단해🙊 같은 동네 살아서 겁나 편함ㅋㅋㅋ 앞으로 만날때마다 유니크 일지를 쓰겠다
******#세븐틴 #정한 #디노 둘 다 오빠미 낭낭하고요
****** 2-2 사실 디노히바도 정말 제 더쿠라이프의 방향에 큰 공헌을 한 커플인 것.. 금발 팔불출 공+흑발무심수의 조합은 노블레스에서 가히리로 이어졌고. 그렇게 제 책장엔 아직도 회지와 앤솔들이 있지.. 장르는 탈덕해도 커플은 탈덕못ㅎ
****** 2. 그 다음이 .. 제 나이대 더쿠들이라면 빠져나갈 수 없는 흐격사이자 더쿠계를 뒤흔들던 가히리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히바리 쿄야 내 최애. 그리고 디노. 더 할 말은 많지만 생략한다. 카미코로스... ㅋㅋㅋㅋㅋ 부끄러움
******3 디노 ㄹ1본 리더. 금발. 마음이 태평양. 미남.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alswlqod

From Twitter

****** 3. 디노 캬발로네 오빠..오빠..내가진짜..오빠좋아했어요..쳐진눈도너무귀여웠고..부하없으면덜렁이는것도 너무좋았어요..
****** 너:담 님 이벵후기💕 받은지한참됐는데 친구집,학교에 두고가버려서ㅠㅜㅜ 네임, 캘리스티커랑 다 많이씩 주셔서ㅠㅠ💕 디노는 폰에 쿱스는 목걸이지갑에 호시는 필통에! 감사합니다💕💕 💕💕
****** 2.가히리-무쿠로,디노,백란,스쿠알로 등등 ... ㄱ가히리는 파면서 최애가 정말 숨쉴때마다 바꼈던같다...! 오늘은 얘가좋고 내일은 쟤가좋고 막..... 오랜만에 가히리가 보고싶다!
******악기를 다룰 줄 안다는건 참 멋진 일이에요. 베르가 연주하는 모습도 그래요. 어라, 디노 표정이 안 좋네요?
******우음, 에바나 자크 같은 경우, 내 보폭에 맞춰서 걸어주고 리즈는 목마해주구, 휴고나 이대리쨩상은 업어주곤 해! 디노? 디노는... 날 짐짝처럼 데려가.. 타이렐은... ㅎㅎ
******오늘의 개이득쿠루쿠루 2기 일판을 보면 미나미 성우님의 디노를 들을 수 있다 개노답
******지금의 저는 그저 순진무구한 애기코기! 디노네 핫팩!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euieys

From Twitter

****** !! 디노 아침먹고 나가여!!!! ㅁ
****** 매일아침이라니 넘 과소평가하시네여 볼때마다 반한다구! 엣헴! mm 디노 보면 자동 예열이야 으아아... 아침을... 따끈하게... 꾹꾹이
****** //// 디... 디노를 침범벅 만들어ㅓ..버...ㄹ...리ㅣ고십다는 욕구를 억누르고 쪽 디노! 부지런해...! 반해버려...! 쪽쪽쪽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여! 안 피곤하고! 일도 쉽고! 깨운한 하루!
****** 굿모닝 디노! 헉 벌써 깼더... 더 안 자도 되겠어여? 쓰다다다다다담
****** 과연 비를 부르는 남자. 이디노!
******난 머리색이 연하거나 성격이 둥글둥글한 애들을 좋아하는 것 같다. 가히리 디노나 청엑 렌조나 은혼 카구라나 ... 지금까지 머리색 진한 애들을 좋아한게 다섯 손가락에 꼽힐만큼 드문 것 같다. 마코토도 리스트에 들어갈 것 같음 후후
****** 마자여 온화 제 디노는 강아지를 조아하는 귀여운,...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wkchoi

From Twitter

******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그 ㄴ디노가 그 디노가 아닌 ㄴ것 같은ㄴ대요!!!!!!!???!?? 얌전ㄴ히 기다리조
****** 네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안대요 디노 지금 코야함
****** ?????? 님ㅁ 그 디노가 제가아는 디노가 맞나욤????
****** 안대 디노는 그런가 멀라요 무리한 쉴드
****** 빵끗! 디노한테 먹일 준비!
****** 엩... 아니용 그... 머냐 무료로 받을 수 이써용 네이버나 머 인터넷에 토파즈 디노이즈,,, 검삭 함 해 보세용
****** ......그거 토파즈... 디노이즈 사용하믄 좋아집니다... 모찌모찌 피부 더ㅣㅁ...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Rolph_M2

From Twitter

****** 조디노빠도 은근 샤프해
******저기 디노빼고 내최애들 있어
****** 존잘러 디노빠
******7. 퀘스트 스토리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거 꼽으라면 디노같음. 아씨 분명 그전까진 웃긴 개그캐릭터였는데 비룡 스토리봤는데요... 네... 네타 앗시진짜 디노영정언제지
****** 아직 연습해 디노야 ㅠㅠㅠ
****** ㅁ! 이불 속으로 쏙 들어가 고개만 내밀어 자는거 최고야...! 이 닦고 코야해야지요 쪽쪽 아구이쁘다 우리 디노 착하다 쓰다다다다담
******노바디노다비 벗츄~~~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Backsim_DH

From Twitter

****** 아 넘 푹자버렷더... 아주 기분이 조아여 이러고 낮잠도 잘거예여 주말을 펑펑 낭비해주지!! 하하!! 나는 프로 주말 낭비러다! 디노는 왜 안자고잇더! 자야지요! 이불말이 부비비비비
****** 무슨 깜짝이냐 디노야?
****** 디노는.. 부인이 참 많에 그려 껄껄
****** 오빠가 진짜 뜬금없이 포잇에 니 남편=디노 이래놨어요 제 자의가 아님니다
******14-1. 이제 이데리하랑 디노 R2 이상, 암흑조 영정만 나오면 내 최애라인은 모두 기억이 다 풀리게 되는 셈. 그런데 이데리하는 레어 나와서 성능이 더 좋아졌으면 하고 바라면서도 한편으로는 제일 레어가 풀리는 걸 원하지 않는 캐릭터다.
******13-1. 좋아하는 커플 라인이 군견조, 말세자크, 에바말세, 리즈이데, 이데디노이데, 마르세우스xE중대로 굳어진 듯. 현재는 리즈이데에 거의 혼을 팔았다. R1에서 얘들이 1mm만 더 거리를 두고 있었어도... 끈질긴애 아직 이데리하나 디노에
****** 디노도 화이팅!♥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gyeongsuo

From Twitter

****** 승철군?지훈군?민규군?명호군?지수군?승관군?도겸군?디노군?버논군?준군?정한군?
****** 디노빠시😘
****** 디노싱
******13. 최애컾은 이데디노 타이로쏘 빌그룬 ...! 리버스는 1도 신경 안 쓰는 사람이 바로 나임ㅋㅋㅋ 노말컾으로는 말텟이랑 카렌샬롯이랑 살가레그 좋아함...☆
****** 디노얍^^ 언니 love letter 티져 봤어!!?
****** 디노..한때 디노히바팠었는데 으햐햫ㅎ 추억이네용 ♡
****** 맞아....인정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예쁜 디노 봐주시죠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An_sLove7

From Twitter

****** 잘생겻지 디노
******디노씹존잘 ㅈ? 어 ㅈ
******마베 헤더 봤는데 디노 존잘이라 설렜다
****** 디노님도 좋은밤 되세요~808!!
******디노 보면 뭐랄까 눈이 치유되는ㅋㅋㅋㅋㅋ 느낌이야 세상 잘생김이 아니라구
******요즘 디노나 백란이 그렇게 멋져보인다
****** 엑소좋아할땐 수호입덕 첸 최애 방탄입덕할땐 지민입덕 진최애 세븐틴좋아할땐 도겸입덕 디노최애 뭐 틀린말은 아니네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_Master_B_

From Twitter

****** 그리고 그런 히바리를 디노가 달려와서 치료해줘 위로해줘 달래줘
****** 4.이데리하는 내 바인더에 없다. 페어인 디노도 없다. 플로언니도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어째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 보스도 질 수 없지 한 25살 언저리까지 히바리가 가진 모든 슈트 디노가 고르고 사준거였으면^^ >
******쿄야 첫정장 사주고 슈트매너 다 디노가 가르쳐줬을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쿄야의 모든 슈트를 디노가 다 해줬다고 설정하기엔 양심에 찔렸는데 니노가 그동안 입은 샤넬 정장은 전부 쇼가 코디하고 선물해준것←동인보다 더 했던 현실이 있었던 것이다
******ㅋㅋ나도 내가신기함 체뜨윤동오빠 동선 다외움....디노빤 맨날하다가 혼자 놓치는데 참싱기
******- 디노씨의 파란색 허리망토는 행운+1 인거죠? 어디선가 마법방어+1인 붉은색 허리망토를 봤던 것도 같고..제드씨 어깨망토는 비행+1 일 거에요.
****** 맞아요 ㅠㅠ 다크다크한 거 ㅠㅠㅠㅠ 그러고보니 저도 예전에 디노히바 산 적 있었는뎈ㅋㅋㅋ 로마디노랑...☆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_Master_B_

From Twitter

****** 디노처럼 밝고 착한 애들이 다크다크한거 최고에요ㅠㅠㅠ 대박 취향저격
****** 파업해도 좋으니 이데 디노 왔으면 좋겠어요 업어키워줄텐데ㅠㅠㅠㅠ근데 봘쉐리가 파업을 하다니 그건 대체..
******아 디노보고싶어
****** 헐 디노쨔응...
******디노엘케랑 벨엘케도 넣어줘요 엘키님ㅁㅊ
******버스 두개인데 하나는 500원 더 비싸서 계속 10분씩 더 기다리고 더 걸어서 딴거 탄다... 세 번 아끼면 편도 한 번 더 탈 수 있다구....? 디노농
******인생 디노히바 동인지 찾았다. 과거의 나 장하다 용캐도 엔드라이브에 백업해놨었구나ㅠㅜㅠ 기억잃어 타패밀리의 히트맨이 되어 히바리앞에 나타난 또라이 디노..존좋ㅠㅠㅜ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17_VV280

From Twitter

******댄서의 아들 디노 화가의 아들 버논 제주의 아들 승관 ㅎㅎ
******안녕하세요 디노 크램프스 당일에 끝내고 앙스타 시작햇습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디노님! ㅎㅎㅎ///
******현재 상황파악 안 되시는 분들 위해서 정리! 엑셀들이 지네 오빠 치킨 광고 따라한다고 방탄 까내림→양손동기화 어쩌구저쩌구→짭손들 많다며 셉틴 디노,방탄 슈가 등을 까내림→아미들 단체 폭발→병크 펑 음 근데 나 정리 진짜 못함 모르겠는 건 멘션으로
****** 호시 우지 민규 디노 원우 석민 빼고~
****** 디노야 안녕♥연습과 학교를 열심히하군요^^ 노력하고 있는 디노가 매우 자랑스러워요ㅠㅠ 나도 학교와 알바를 열심히해야겠네^^♥ 좋은 밤을 되세욧♥
****** 헤헤..항상 정하니가 디노누구애기 이러는거보면 넘 기여워서ㅠ,,ㅜ이잇 감사합니다! >///<💞💕💖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selfduckjil

From Twitter

****** 허억 초면이지만 사랑합니다....♥... 디노애기랑 정한마망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심쿵사로 죽어벌엿....
******디노가 오늘도 리즈에게 싸움을 걸다가 맞았다. 싸움이 아니라 남자의 진검승부라는데 아무리봐도 저건 일방적인 싸움걸기잖아?
****** X5는 8보스를 무조건 적으로 안잡아도 되서 편리하죠 반디노렉스는 그냥 취향껏 썰면 되구 제일 연습하기 쉬운건 X6의 쉴드너 셸던이죠
****** 리듬타면서 하는 ㅋㅋ 5에서는 일부러 반디노렉스를 마지막에잡게되는,..
******디노야 ㅁ누나가 페라리 끌고 ㄱ와서 장례식 해줄게
******이름은 뭘로 지어줄까나- 모에포인트는 공룡 백팩ㄱ!! 디노는 어떨까나
******이사진 프사로 해뒀는데 타팬 친구가 누구녜서 연하 남자친구라고 ㅎㅏ니까 디노 닮았다고 함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moonjiaee

From Twitter

******호시 디에잇 준 디노 넘 머시써요오오오!!!!!!!
******DK..안돼..안돼..... 디노히바에 지금 치여서 모하냐고,,, ~
******ㅉ바리지짓배니앜ᆞㅂᆞ븍니디노시비애시지칮사기잧ㅅ치밸찌밸아카디리시ㄱㄷㄱ니ㅢㄷ허ㅢ애시잇보고싯ㅂ어ㅏ새서엉ㄴ애아아앵ᆞ아아애어애애인ㄱᆞ시시싯배닌이힙월요일죽어십내닌이너신ㅁ니밎시니민지시시니발이신ㅅ
****** 아이궄ㅋㅋㅋ디노얔ㅋㅋㅋ
****** 마지막 멤버는 디노 입니다! 본명은 이 찬! 살다살다 99년생을 좋아하게 될ㄹ...거라곤... 말잇못 야망 있는 막내. 작은 거인 막내 디노입니당
******트럼보 Trumbo, 2016 반항적이고 격정적인 실화 vs 모범적이고 얌전한 영화. 잘 만들었다 재밌습니다 봅시다 디노 오빠 나온다
******헉 이거 크오로 디노츠나 넣어도 될 듯 아무말대잔치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AgustD_0629

From Twitter

******아니, 야생마 디노 말대로다. 잔저스는 네 생각보다 훨씬 강하다.
******지바 보고싶다. 디노조랑 내가 유일하게 핥았던 노말커플같은데 흐릿 기센여자 너무 좋아...능글남기센녀...하.... 뒤적뒤적
******하 십ㅂ헐 디노야......................................................
******이데리하랑 리즈가 기다리고 있는ㄴ데 디노 니는 왜 안ㄴ와¿
******퐁퐁관광 어디노?
****** 호시 우지 디노 민규 원우 빼고 가능해요~
******ㅋㅋㅋㅋㅋㅋ디노님어뜨카지 울집와용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From Twitter

****** 호시 우지 민규 디노 빼고~
******디노히바 저랑 파실 분 구함 급기야
******디노님차있음....에버랜드가요...ㅋ..ㅋㅋ
******흠...디노님그근처에 호텔만아용...........
****** 팔로햇어요! 디노가 보고싶은 다섯시십칠분에
******나는 아직도 디노 누나가 그려준 생일선물로 받은 나기랑 사이록스 가지고 있다
****** 무 새싹오너임다 진짜 디노님 저한테 웨그래8ㅁ8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From Twitter

****** 포스터 영화 곡성 포스터 보정 했습니다! 멤버는 준, 호시, 디에잇, 디노 입니당
******디노5렙을 쓰다보니 맛들려서 얼떨결에 영정작을 하고있다 영정나오려면 4년남은앤데....
****** 나도...... 심장에 디노암.. 폐에는 원우암.. 콩팥에는 호시암.. 간에는 쿱스암.. 쓸개에는 도겸암.. 관절과뇌에는 세븐틴암..ㅠㅠ
******3화부터 디노이즈 처리
******원본주의자한테 디노이즈라..
******아 그런데 이거 학전도시 디노이즈 해야할거같네 이거 먼;;
****** 디노이저를 사용하세요! Waves X-Noise를 추천합니다 오디션 쓰시면 기본 노이즈 제거로 하시면 됩니다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From Twitter

******#디노 #디노팬아트 #찬이팬아트 사진 참고는 님 사진 참고했습니다
******패앳디노래에 슬램할만한게 있나? ㅋ 음 없군...
******하악 너무 예쀼..... 아 근데 노이즈 왜이렇게 심하지...디노이즈 하거싶땅
******디노 엄청 신나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노빠앜!!!!!!! 동원참치라면 나왔어욬!!!!!!! 고추참치라면도 나왔어욬!!!!!!!!!!!! 쩌렁쩌렁
******찬이시 디노시 아가시
******찬이시 이찬시 디노시 차니!!!!!!!!!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From Twitter

******디노 표정을 임티로 표현해보자면 ⊙ ▽⊙;;?! 요 표정 디게 좋아함...




디노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

디노 세븐틴 호시 이찬 SEVENTEEN 우지 원우 민규 디에잇 헤일로 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