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25 ALL

******151030 목동팬싸 하트뿅~~♡ #만세 #세븐틴 #정한 #윤정한 #조슈아 #홍지수 #seventeen #jeonghan #joshua
****** 그리고 란지에와 조슈아 여장은 막상막하라는 공식 답변과 루시안은 여자사람친구만 많다는 소식이...
****** 설마 제 갤러리를 정화해주는 "요 정"에게 불쾌한것이라 하신건 아니겠죠 지금?? 깅님 사과문으로 조슈아 492991장 요구합니다.
******어제 깅님한테 뜯ㄷ어냈던 조슈아!!!^//♡//^
******조슈아가 막시민 쪽으로 시선을 돌렸다. 눈이 마주쳤을 때, 막시민은 친구가 맥이 탁 풀린 미소를 짓는 걸 보았다. 그 얼굴 그대로 녹아내려, 잠에 빠져버릴 것처럼. "네가 무사해서 다행이다."
******별생각없이 넘기던 조슈아루트 초반에서 첫번째 부탁 나오자마자 리타이어당함. 결국 비일상 에피소드 보긴 봤지만... 취직의사가 의사아저씨 관련썰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하지만, 아니었다,
****** 조슈아 편을 들어줬어야....했나ㅏ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_naeil

From Twitter

******갑자기 매드맥스 막시민 보고싶다 임모탄 부인 조슈아 안구해주고 지혼자 튐
****** 핫 조슈아인지 란지에인지 감을 못잡겠어서 전혀 모르는 넵튠쪽 골랐는데 조슈아쪽이었군요 ㅋㅋㅋㅋㅋ솔직히..나머지는 사전지식에 의거해서 골랐습니다
******정답은 이쪽 >_
******아나 트청이 방금 트윗 지워버렸어 넘하네 굳세어라 조슈아! 아이린쓰땀
******조슈아 책 마니마니 나와주세요 도토리빌라 개그북도 보고싶습니다
****** 20. 마법왕국의 역사,고대 아노마라드사,켈티카의 변천사... 역사책들 뿐이구만. 혹시 아르님 가의 역사책도 있으려나. 조슈아 폰 아르님은 세상에 둘 있었는데 한 명만 아직 남아있다고 한다. 허나 그 자는 가짜라고 한다.
****** 전ㄴ 조슈아 하면 시아님 생각나요

******조슈아 꿀성대 인정 각 조슈아 사랑해 ㅠㅅㅠ 예명이 낯설다 지수야 사랑해!~!~!~!~!!
******조슈아..... 질질
******조슈아, 그거 실험용으로 쓰지 말라고 했을텐데.
******허억.... 조슈아....넘...무서어
******조슈아 '세계의 폐허'라는 잡지에 영국 궁전이 소개되고 있던데..
******조슈아가 없는건 좀 아쉽다ㅜ
******정한아 윤정한 윤천사 사랑해 승관아 뿌야 사랑해 홍지수 조슈아 홍조사 내맘 조사놓는 홍조사 사랑해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globayseller

From Twitter

*******미림님 자캐 목록* 2015 -만월:라파엘 -악저:소류 -W:루카스 -청갱:유빈 -무명화:선우양 -크와:유하진 -고상:조슈아 -아모르2:강희재 -아모르3:헤더 -정의고:공주호 -만찬회2:허쉬 -바마르멜로:크루거 -바하모니아:노르넨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제발 조슈아 에드닉 파주세요 제발!!! 즈에발!!!!!!
******으아아아아아악 조슈아 웃는거 너무 좋아서 경련와버림 부들
****** 이제 이케 차타고 가여 이야아 조슈아 널아줘오어ㅓ어엉 땡깡
******<조슈아가 가끔 당신 이야기를 할 때, 데모닉인 자신보다 나은 점이 있는 친구라고 말하곤 했지요. 오늘에야 그 말을 분명히 이해하겠군요. 그렇습니다. 조슈아에게 사실대로 말하지 않은 점이 있습니다. 이유야 있었지만, 속였다는 사실만은 분명합니다.>
****** 조슈아ㅜㅜㅜㅜㅜ

****** ㅋㅋㅋㅋㅋㅋㅋ언니 조슈아에 치인다에 한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슈아표정변홬ㅋㅋㅋㅋㅋ겁나침착햌ㅋㅋㅋㅋㅋ
******1. 루시안 칼츠. 지금도 조용히 덕질하고 있는 10년최애 중 하나입니다. 처음 룬아를 접할 땐 주인공 버프받은 보리스나 조슈아가 좋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순수하면서도 마음 넓은 얘한테 끌리게 되더라구요.
******아 조슈아가 이렇게 예쁜데 영업을 어떻게 하냐..... 아이돌 조슈아 아닙니다... 에덴의너머 조슈아... 아 근데 에드닉가애들이 아이돌해도 잘팔리겠닼ㅋㅋㅋㅋ
******조슈아는 약해 그런 면에 끌리는걸까
******아 조슈아 다시 재탕해도 좋네....미치겠다ㅋㅋㅋㅋ 알렉스가 자꾸 괴롭히는게 이해가 가ㅠㅠ 큰일남 ㅠㅠ
******조슈아 오펜하이머가 <닥터 스트레인지> 각본에 참여했다니?! 어리둥절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globayluxurybag

From Twitter

******#정한 #지수 조슈아 스펠링 틀려써 다시 올림..... ㅎ...ㅎ 둘이 브이앱 해주세욤 8ㅁ8 정한이랑 지수
****** 헤헤 제가 조슈아를 보는 시각이 많이 반영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조슈아 넘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데모닉 내내 너무 귀여워서ㅠㅠ 흐흨ㅋㅋㅋㅋㅋ 란지에 만나고 연애노선 탈 때 또 얼마나 귀여울까 하고 몸부림 친 결과물이에요8ㅅ8
******2시까지 조슈아좀 보다가 파판해야지
******조슈아 뭐하냐 란지에랑 어서 결혼하지 않고 머리채 잡음
******결혼식 보니까 결혼하는 조슈에즈 보고 싶은데.... 조슈아 신분상 그렇게 크게 성대하게 하지 못할 것 같아서 넘 미안하다ㅠㅠㅠ .....
******#룬의_아이들_소트 1위 조슈아 폰 아르님 2위 보리스 진네만 막시민 리프크네 4위 클라리체 데 아브릴 티치엘 쥬스피앙 켈스니티 미드 7위 히스파니에 폰 아르님 아나로즈 티카람 이브노아 폰 아르님 막스 카르디 예프넨 진네만 나우플리온
******「조슈아, 빨래 좀 걷어봐.」 대답은 없었다. 반드시 돌아올 거라고, 자기 입으로 우기던 녀석이 떠난 지 꼭 열흘째 되는 날이었다.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MoonKiTae

From Twitter

****** 맞아요ㅠㅠㅠ 조슈아한테 란지에 줘라 싶은ㅠㅠ아ㅠㅠ 외로움과 공허함에 앓는 조슈아가 정말 안쓰러우면서도 강아지처럼 귀..귀엽기도 합니다ㅠ///ㅠ란지에 보고 우는 데서 특히요ㅠㅠ란지에가 막 오구오구해주는 것 같아요ㅋㅋ
******❤달달한왕자님 조슈아시❤
******"그러므로 같은 시각에, 하이아칸과 켈티카에 각각 소공작 조슈아가 한명씩 존재했던 것입니다."
******켈스니티는 벽에 기댔던 몸을 일으켰다. 그의 몸은 얼마든지 벽을 통과할 수 있지만 때로 저렇게 산 사람처럼 서 있곤 했다. 그게 조슈아를 위해서였든, 자신을 위해서였든.
******나사진 속 님신원우 교환 구해욤 디엠 주세욤...ㅎ #세븐틴 #SEVENTEEN #포카교환 #포카 #만세 #BOYSBE #조슈아 #홍지수 #에스쿱스 #최승철 #문준휘 #도겸 #이석민
****** 그렇군. 소매를 잡은 조슈아의 손을 떼어내 서로의 손과 손을 맞잡는다. 사람이 많군. 그리곤 살짝 자신 쪽으로 끌어당기지만 꽃 구경에 방해가 될까 다소 조심스럽다.
****** 조슈아가 왜 질문을 이해 못 했겠어 걔는 이렇게 여자를 음식으로 유형화 시키는 문화 자체를 모르는 거고 나머지 애들은 너무 잘 내재화 되어 있잖아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jisunshines

From Twitter

****** 다ㅏ녀와서 위고랑 조슈아랑 같이ㅣ 놀아요...! 꼬오오어억!
******내 기준 조슈아의 예쁨과 란지에의 예쁨 둘다 미소년이지만 은 좀 다른데 란지에가 말그대로 미소년 느낌 헉 예쁘다인데 늙은 모습이 상상 안되는 그런모습이고 조슈아는예쁘다보다는 잘생겼다는 느낌이 좀더 들었으면
****** 외워 이제 에스쿱스정한조슈아원우호시우지준디에잇승관버논민규디노도겸!!!!!
****** 앗 뭐랄까 조슈아는... 눈호캐쯤이였을려나 외형 취향인데 크으으 뭔가 뭔가 설렘 2퍼 부족인 느낌이야... 싶었는데 고록 받고는 허억 이랄까나요.... ?
****** 공부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건 마음으로 보아야 한다고 들은 것 같아. 나는 모두에게 학생인걸, 조슈아 뿐만이 아니더라도, 네게도. 그리고 모두와 이야기를 하면서. 나는 지금도 네게 소중한 시간을 배우고, 새기고 있어 :> ♥
****** ㅜㅜㅜㅜㅜㅠ 그래두..완전 미남미녀 프리 조슈아 시나가 보고시퍼요 힝 ㅜ
****** 후후 그러게 조슈아는 확실히 어려운 말 많이 써서 옆에 있으면 공부하게 될거같아!! 그럼 벤야는 조슈아도 모르는 사이에 조슈아의 학생이 된거네~ 그치만 말이라는건 단어 구사의 실력뿐만 아니라 그 안에 담겨있는 마음도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boooliii

From Twitter

******조슈아가 여장해주라. 남자인거 알겠는데 너무 잘어울리고 예뻐서 뭐지 이건 같은 느낌으로 해주라
****** 조슈아님 간만입니다 ㅋㅋㅋ 팔로우햇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 응? 나 말을 잘 하는 재주는 없는걸. 아니면 나도 모르게 생겨난 걸까 ? 아! 조슈아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어려운 말이 많아서, 나름대로 공부하고 있었는데. 덕분일지도 모르겠어. 고마워! 칭찬 받았으니까 더 열심히 해야겠다.
****** 에엣ㅋㅋㅋㅋㅋㅋㅋ그른가오? ㅎㅎ조슈아 흐허헤
****** 네에ㅔㅔ?!?! 조슈아? 얜 짱 쎄잖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닼ㅋㅋㅋ
****** 어탐 조슈아요오
******책임감, 해결하고 났을 때 일말의 만족감... 조슈아는 정말 귀족이구나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maxmovie_com

From Twitter

******룻「...주께서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마옵시고...」조슈아「왜저래?」피에르「신학시험을 말아먹었답니다」
******조슈아는 대답하는 대신 아나로즈에게 막시민을 가리켜 보였다. "그는 내 친구죠." 막시민도 조슈아가 무슨 말을 하려는 것인지 몰랐다.
****** 우웅? 개크 이번엔 조슈아도 그려준다고? ㅠ ㅁㅊ너무조아 사랑해
****** 안녕하세요 조슈아씨 o/ this is GFRIEND's visual yerin. Nice to see you here~^^
******조슈아사랑해
******도전은 인생을 흥미롭게 만들며, 도전의 극복이 인생을 의미있게한다. 조슈아 J. 마린
****** 네. 아마 다시는 없겠지요. 단호한 표정으로 고개를 흔든다 아침이 되니 훨씬 낫습니다. 비둘기가 나오지 않아요! 기뻐 죽겠다는 얼굴이다. 조슈아가 손을 휘두르자 아닌 아침에, 아르의 머리 위로 불꽃놀이의 폭죽이 터진다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memnkt

From Twitter

****** 핡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흐흐 조슈아 설정이 천사같은 얼굴의 사이코패스인데 천사같이 보인다니 다행이예요!ㅠㅠㅠㅠ
****** 헤헤,...저떄까지만해도 조슈아 없었는데... ??
******그러케 티격태격하다가 조슈아가 리체땜시롱 피팅머델일도 더하게되고 잘보이려고 옷도 머리도 제대로하고다니고... 썸을타고... 조슈리체 좀 알콩달콩하게 사귀었으면... 간절
******그런데 얼마안돼서 대학안에서 리체랑 다시 마주칠일이 있었음 좋겠다 배우로 연극하다가~ 리체가 의상 디자인+제작을 해서~ 조슈아는 물론 전공도 동아리에 들은것도 아니고 얼굴을 드러내지두 않고 함ㅋㅋ 억지
******조슈아는 부드럽게 거절함.. 딱히하고있는건 없지만 할필요도없고 크게 흥미도 없고 사람들이 겁나게 아쉬워했지만 연락처 하나도 주지 않고 신체스펙만 남기고 떠나벌엿
******??대학 au가 아니라 쑈핑몰 에유가 된 느낌;; 째뜬 굉장한 촬영을 속도도 빠르게 끝내고 조슈아눈 이제 가려는데 사무실 사람들이 리체더러 일좀 같이 더 하자고 꼬드기게 시키겠찌 리체는 조금 찝찝하지만 일단 일은 겁나 잘해줬으니까 가볍게 얘기해보는데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SVT_emerald_17

From Twitter

******조슈아 제가 해줄까요? 리체 얼척 그게 무슨 키만 크다고 되는 줄 알아요? 조 키만 큰 건 아닌데... 리 ... 인정 쨌든 신체 스펙만 갖고 되는게 아니라구요 해봤어요? 조 해보진 않았지만 딱히 어려울 건 없는거같은데? 리 :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리체가 운영하는게 아니라 직원으로 있눈..ㅋㅋ 조슈아는 물론 알바같은거 1도 의미가 없고 리체때문에 하는건 뿐인~ 리체도 같은 대학 학생인데 둘이 작은 사고로 처음 만났음 좋겠다.. 그러다가 리체가 남자 핕팅머델 구하는거때문에 곤란해하는거 알고 도와쥼
******룬아로 대학생 au가 자꾸 생각나눈것... 대ㄱl업 장남인데다가 데모닉이라 취미로 대학을 다니는 조슈아 막시민이 가는 대학 같이 가려고 성적조절함
******이상한 일이다 조슈아 팔목이 너무 예쁜데 다른애들은 이런거 의식 못했다구
****** 다니엘 x 조슈아 x 다니엘
******이 델시 이름이 뭐였지 론섬하트 아니라 어니스트하트 ㅋ ㅋ 중요선택지 때문에 한번 더 해보고싶은데 조슈아 물살차면서 걸어갈때 그냥 보내지말고 쫓아가볼걸 다니엘이랑 무슨대화하나,,,삼차를 뛰어야하나 싶다가 선택지 바로전에서 저장해놨으니 그부분만하면되겠군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withjosh1230

From Twitter

****** 근데 안 진지한 평을 내리자면 데드머니는 독가스의 ㅈ같음, 어니스트 하트는 ☆조슈아★, 올드 월드 블루스는....그냥 미쳤고 론섬 로드는 그냥 중2병 스토커와 버그 폭풍 안에서 데이트 하는 이야기인것이다
******설현 1달러는 소중합니다. 조슈아 왜? 설현 조슈아. 만약 999,999달러가 있다고 하면 어떻겠습니까? 조슈아 !! 1달러가 더 있으면 좋겠어. 설현 그런거에요.
******이 게임이 내가 어떻게 길을 찾고다닐줄 알고 굴같은거 들어갈수 있을때마다 뒤지면서 다니다가 기록된 일지를 순서대로 보여주는데 아마 그냥 플레이어맞춤이겟지만 조슈아 찾아가는 길목부터 시작해서인지 중간에 되게 기록자랑 겹쳐보이고 그랬다
******안젤라「오늘 점심은 달걀이예요!」포디오「아아…병아리 울음소리가 귀에 들리는 것 같네요」조슈아「태어나지 못한 생명의 울부짖음…」키스「노란 털이.. 부리가.. 삐약삐약…」로슈멜리「그 모든 설움을 담아 영양분이 그득하겠지…!」그레이스「…울겠어요…」
****** 네네 후..윈터러읽기전 보리스 안나온대서 왜 안나와..?했던 제가 바보같을만큼 조슈아와 막시민도 매력적이니까 다인님도 꼭 보셨으면 조케따 죤나 조슈아나잇하세요 ♡
****** 우ㅠㅠㅠㅜㅠㅠ일단 윈터러부터 어떻게 정주행좀하고 2부좀 구매해야겠어요,,, 근데돈이없다, 네냐플,,,,기억하자네냐플,,, 메모 후후 샴푸님한ㄴ테좋은거배워감니다,,^~^ 조슈아나잇할게요,,♡♡
******지도 들쑤시다가 저장안한채로 컴멈춰서 빡종했는데 아 조슈아여 일단 유추할수있는 그 어떤 하나라도 다 스포라고 생각해서 폴아웃같은건 어디까지 말해도 되는건지 모르겠다 동료비슷한거라고 일단 말해도되나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jin_chatchat

From Twitter

****** 음 비교하자면 윈터러가 마법에다 고대 유적, 신화같은 얘기가 많은 반면 데모닉은 되게 좀 현실적이에요 그리고 보리스 7권까지 안나와욬ㅋㅋㅋ주인공이아니다보니 더 그런듯하지만. 조슈아 란지에 막시민 리체가 중점이죠
****** 넹,,,,근데 주워들어서 대충 흐름은아는데 조슈아랑 란지에가 다해먹는거같더라구요,,,,??,,??아닌가,,, 통수에 통수를 반복하는이야기아닌가여??저두궁금쓰
****** 아ㅏㅣᆞㄱ앜!!!11!111!!조슈아쟝ㅏ,,,,ㅠㅠㅜㅠ근데 보리스2부에서도 성격 그대로예요,,,??,,??ㄱㄲ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룬아 몇년에 걸쳐서 2부 전권구입했는데 아 넘나 뿌듯해욤..... 기쁨 조슈아 말하는게 너무 달콤해서 좋음 보리스 좀 보고배워라 보리스:??
******으...데모닉 아이들 다시 보고프다 특히 막시민이랑 조슈아 대화하는거 개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슈아 귀걸이도 해줬으면 좋을텐데 윽
******조슈아 폰 아르님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Kwonsm22

From Twitter

****** 앗 걔 과거도 얼추 짰어요 헤헤♪ 아직도 빈틈투성이지만 차차...!! 조슈아랑 지현이 넘 궁금해요 저도ㅜㅜ!
******막시민은 뒤를 돌아보았다.그림 같은 숲뿐이었다. ... 그는 미간에 힘을 주며 몇 번 숨을 내쉬더니 조슈아를 보았다. "넌 짐작했던 거냐?이곳에서 누구를 만나게 될지?"
******ㄱ ㄴ 닐 네로 니콜라스 ㄷ 데미안 도환 ㄹ 레하스 라이헨 렉스 ㅁ 막시민 맥 ㅂ 보리스 ㅅ 서윤 시리 슈 살로 엘뤼엔 이솔렛 어니스트 ㅈ 제리 조슈아 ㅊ 초 ㅋ 카노스 ㅌ 테리 ㅍ 펠릭스 프로 ㅎ 현 혁 현우 #ㄱ부터_ㅎ까지_생각나는_캐릭터
****** 조슈아가 두팔벌려 포옹해줍니다ㅏ!
******프로필을 읽다 재밌는 점. 위에 지O이라는 중성적인 이름ㅋㅋ 언급을 하며 김바비를 떠올렸는데 미국 출신에 바비-버지니아, 조슈아-캘리포니아 키도 거의 비슷하고, 동갑내기에 생일은 9일 차이구나
******조슈아 내일만나..... 스르륵
******트라이 조슈아네 집에 잠깐 들렀다 유진이보면 응 그렇구나 ~ 하고 넘기고 1.5초 뒤에 내가 아는사람같은데 하고 돌아볼거같다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fowlsann

From Twitter

****** 운운ㄴㅠ.ㅠㅜ.ㅜㅠ 조금이라도 주무셔야대요 ㅜㅠ.ㅜㅠ....! 벚꽃귀걸이 한 조슈아 보시고 힘내새효.................
******17은 조슈아가 좋다. 이목구비가 볼드한데도 오밀조밀한 느낌이야. 젠틀하면서 산뜻한 이미지도 좋고요. 지수라는 본명도 마음에 든다. 지원 지수 같은 남자 이름 좋음. 청춘스타 느낌ㅋㅋㅋ
****** 핫…!! 찌잉.. 마음이 담기면 어떤 그림이던 예쁘게 보이지 않을리가요! 조슈아님의 아트도 기대해봅니다 ㅠㅠㅠㅠ 저도 잘 부탁드리구! 행복한 덕질 같이 해요~~ 😉
******조슈아좀 보고 잘까
****** 헉 조슈아님 ;ㅁ; 이렇게 축하받아서 너무너무 기쁘네요 부족한 그림인데 예쁘게 봐주셔서 또 한 번 감사드리고 ㅠㅜ 더욱 행복한 덕후를 향해 달려야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조슈아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셨음 좋겠습니다! 💕💕
******더 사람답지 않게되었네~~~우리 조슈아가 곧 속세를 뜨려나부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신입 조슈아라는 게 되게 어려운 개념 ? 이지만 간단하게 도전해보겠습니댜...ㅋㅋㅋㅋㅋ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globaytwit

From Twitter

******다음번 달부는 똑똑이로 키워야한다 플레이캐릭터 지능이 구려서 안그래도 구린데 같이 구려져서 조슈아나 다니엘이 말하는거 너무 어렵게 들리고
****** 헉ㄱㄱ울담님ㅠㅠㅠ자살하묜안대지만ㅠㅠㅠㅠ조슈아없어요88
******연극이나 뮤지컬이라 하면 룬의 아이들 조슈아만 생각난다 텍스트로 읽었는데도 눈 앞에 그 광경이 그려지는 황홀한 기분
****** 조슈아... ㅠ 훌쩍 네 조슈아는 자살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자살하지 않아요 흙흙흙...
****** 후ㅜ...조슈아는 자살하기로 마음먹었으면 그건 진짜 미련이 없다는것입니다ㅏ근데 조슈아는 자살안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 미련폭발
****** ㅋ ㅋ ㅋ ㅋ 대체 왜 내 캐들ㄹ을 그랴온거야??????조슈아랑 시나랑 프리 그려와야지?????????????
******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 가지마 조슈아 난 너한테 미련 있단마랴... 아ㅓ오러너뮤ㅠㅏ아더준 메르 이 고자새끼 뭐하냐 ㅠㅠㅠㅠㅠㅠㅠ 말려 말리라구 ㅠㅠㅠㅠㅠㅠ 퍽침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luxemgh

From Twitter

******아이도 보고싶고 ㅈㅣ이벤도 보고싶고 우리 맢팀 다보고싶ㄱㆍㄷ 미나리도 보고싶고 ㄷ조슈아도 게이드 ㅈ다 보고싶어주ㅜㅢㅢㅢㅜ
****** 다시보니 졸라 뜬금없는 얘길 써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현이나 조슈아나 말하는 게 좋아서 그런 생각을 한 건데 다시 읽어보니 의식의 흐름이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 조슈아 메르으...
****** 오앙 /// /기대중 술깨면 해장국 ㄱ....은 조슈아만 먹겟군....
******천사 동현이와 수호자 가온누리 집주인 강은재와 하숙생 범계훈 조교수 정다감과 대학생 한우리 늑대수인 오웬과 양수인 메리 정령 조슈아와 환생인 연후 자매품으로 관캐 그림자 페이와 후계자 딕콘 농촌졸부 강덕우와 어촌 감곡지
******팬텀옷입은 조슈아 보고싶당ㅅ
******비니랑 조슈아랑 닮은거 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ragray35

From Twitter

****** 8ㅁ8...!!! 마지막 말씀 왜 이렇게 설레죠?? 란지에 평생 조슈아 책임져라ㅠㅠㅠㅠㅠㅠㅠ 흑흑 란지에가 있고 없을 때 온도차가 넘나 심하게 나니 쭈굴쭈굴 조슈아가 반짝반짝 생기 있어지려면 란지에는 필수로 있어야겠어요ㅠㅅㅠ 9♥
******젠틀맨 조슈아
******커다란 홀 한가운데서 품이 큰 로브에 폭 파묻혀서 합창 솔로파트 노래하는 조슈아 상상만 해도 성스럽군.. 빛이 내리쬐고 존나 머릿속에서 재생이 되는구만
******조슈아군 사랑해요
******조슈아님 사랑해여
******아..뭔가본계에서는조슈아얘기만해야할거같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전 라노벨풍 못그려요!!!!! 사실 체스장면보다는 솔리스트 조슈아를 더 보고시퍼욧.. 흐흣...니폰감성으로 보고시픈 모나시드 조슈아ㅜ0ㅜ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globaytwit

From Twitter

******여러분 조슈아가 보고싶은 날입니다.
****** 헉 맛잇는 파스타! 조슈아 요리하는군요 ////
******조슈아에 황징위를 약간 섞었더니 텐이 만들어진 느낌
******오세훈 혼자 조슈아 란지에 다해먹음
****** 테위는 뭔가... 내 룬아애들이 아니란 느낌땜에 관련컨텐츠를 잘 안봐서 모르게써옄ㅋㅋㅋㅋㅋ 저거 삽화도 있는데 막시민 개-모-에-하게 그릴 것 같네요. 헉 그러고보니 모나시드 어린조슈아도0;;;;보고싶닷;;
******야가미히카리 타카이시타케루 이치죠우지켄 보리스진네만 조슈아폰아르님 란지에로젠크란츠 루미너스 키네시스 에아 마리아카덴차브나이브 세레나카덴차브나이브 사쿠마레이 히비키와타루 텐쇼인에이치 히다카호쿠토 이하 31명 ? 내 건물 방 30개밖에 없는데 한 놈 나가
******조슈아 저렇게 모에화하면 졸라 이쁘게따ㅎㅎ 어차피 까리한 버전으로 데모닉 나왔으니까 저렇게 모에화버전으로 나오는게 뭐가 나빠~~~ 데모닉도 저거 주라~~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luxemgh

From Twitter

****** 앜ㅋㅋㅋ아니에욬ㅋㅋㅋ저도 켈스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조슈아한테 히스파니에도 소중한 존재지만 히스파니에도 데모닉임에도 미치지 않았던건 막시민 덕분인거 같아요... >.<
****** ? 받을건가 말건가? 조슈아가 작게 중얼거린 것 같지만 신경쓰지 않기로 했다.
******조슈아는 그게 좋은 것 같다 보통 실제로 잘났어도 자기가 잘난줄 모르고 있는 사람이 많은데 데모닉이라는 속성이 객관적으로 딱 ""잘남""하고 박아놔버리니까 자기가 잘났다는데에 확신이 있쟝
******이블린 “아니, 여자친구도 있는 사람이 그렇게 말하지 말라고... 여자친구가 같이 꽃놀이 가자고 하면 어떡해?” 조슈아 “... ... 지금 전부 태워버리자.” 이블린 “미미미미안, 스톱!! 스톱!! 내가 잘못했어!!”
******조슈앜ㅋㅋㅋ넘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
****** 벚꽃놀이 타임 “벚꽃이다! 예뻐, 반짝반짝해!!” 이블린 “어머, 정말 그렇네.” 빌리엇 “다들 시간이 맞아서 이렇게 같이 놀러나올 수 있어서 다행이다.” 조슈아 “이런 쓰레기 같은게 뭐가 좋다고 꺅꺅 거리는지 모르겠네.”
****** 저도요ㅠmㅠ 넘 하고싶었는데 트따라서ㅜㅜㅜ.... 조슈아랑 하셔도 되어요 ㅋ ㅋ ㅋ ㅋ 아무말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tongpipi

From Twitter

****** 아니. 그냥 사 봤다. 꽃다발과 조슈아를 번갈아보다 꽃다발을 내민다. 필요한가?
****** 윽윽ㅠㅠㅠ으윽ㅠㅠㅠㅠ조슈아 심정이 너무 먹먹하게 다가오는데 란지에가 있으면 분위기가 한 없이 달아져요ㅠㅠㅠㅠㅠㅠ첫만남도 로맨틱하고ㅠㅠ어쩔 수 없네요ㅠ 란지에가 조슈아를 평생 책임져 줘야하는 운명인 것을..♥
****** 그렇군. 여기까진 무슨 일이지? 이런 곳에서 만나다니 예상외라는 생각을 하고 꽃을 들지 않은 손으로 조슈아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조슈아를 사랑함 그리고 리체와 막시민을 사랑한다...계속 얘네 셋이 행복했음좋겠다..작가님.. 흘깃
******조슈아.....진짜 너무좋아서 미칠거같다..... 진짜..이카본 이후에 데모닉은 모두 불행한 삶을 살았지만 조슈아가 미치않은건 막시민이랑 리체가 있어서일거야..난알수있어...
****** 허억헉헉헉 은근은근하게 섹슈얼텐션이 흐르나보군여 마치 조슈아달부처럼 조슈아:개소리하지마라 얼른 금요일이 왓음 좋겟어요ㅠㅠㅠㅠ
******그럼 도대체, 몇 달 전에 비취반지 성에 나타난 조슈아는 뭐란 말인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berrysooooon

From Twitter

******조슈아는 미인이란점에서 최고란것이다..자기이쁜거아는애..크으..내안의조슈아는그렇다... ?
****** 정말 극과극이에요 ㅋㅋㅋㅋ룬아에서도 공동최애 보리스랑 조슈아였고.... 맞아요 다들 너무 예쁜...ㅠㅠㅜㅜ
******조슈아가 요리를 한건 강제노역이 아니었습니다!! 왈칵
******감기몸살에 약먹고 쉬면 된다 적긴했는데 사실 그건 어렵겠지? 자이온 상황이 지금 너무 안좋으니까 몸이 안좋아도 불려나갈 일이 있을지도 모르고 다니엘이랑 조슈아 사이에 비교적 정확히 말 전해줄 수 있는것도 분필이 정도 뿐인거같아서
****** 어디가 조슈아..!!
****** 조슈아 폰 아르님의 카르디 시절이요!
****** 룬아 윈터러까지 나왓잔ㅅ아ㅋ ㅋ ㅋ ㄱ ㅋㅋ조슈아는 알아?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burgundy616

From Twitter

****** 룬의 아이들에 나오는 조슈아...... 흡... 내 고딩때 최애........
******클라라 "다정한 사람이 좋아요" 안톤 난가? 카인 나로군 헨리 나다! 요한 나겠군… 에드 난가… 룻 피에르네… 라울 조슈아구나… 마리아 요한이네요… 가브리엘 요한은 아니군
******조슈아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 이쁘디 바보들아 내가 제일 예쁜데
******흐헝 사실 조슈아와 쥬다이가 제 취향 다 만들어 놓음
******그리고 사실 저 취향도 조슈아가 만들어줌 ?
****** 가는 가요 조슈아..
******허억 어니스트하츠 재밌게 하는 방법은 조슈아를 훔쳐보는거 같은데 조슈아가 계속 일만 시키고 쳐다볼 시간을 안준다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On_Coups88

From Twitter

******시아야넌조슈아굿즈를만들어야한다
****** 미아냉......조슈아 이름을 보니 참을 수가 엄써써..... ㅂㄷㅂㄷ 내가 아ㅏ는 조슈아는 한 명바께 엄눈데ㅔ... :3c
****** ...조슈아... 왜... 왜...
****** 하유할랬다가 조슈아관련닉ㄱ하고ㅛㅣㅍ어서
****** 과일맛아 조슈아..어디 조슈아니?
******내실친이 이번에그린 라울조ㅅ......조슈라울보고 조슈아 변ㄴ태같다고했음
****** 뭐야...조슈아 선배랑 나랑은 그렇게 닮냐ㅋㅋㅋㅋㅋㅋ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Altema_ry

From Twitter

******진짜 오늘 조슈아 뽕이 차는군
******조슈아 발레 춰주세요 발끝으로 사뿐히 스텝을 옮기고 손 끝으로 허공에 그림그려주세요 8ㅁ8
******단 한대의 바이올린 선율에 맞춰서 눈감고 춤추는 조슈아
******여자보다 높은음잘내는 조슈아 우럭
******흐어엉 조슈아 진짜 최고야
******바닷가에서 주운 하얀돌가지고 검은바위위에다 낙서하다 아라베스크그리는 조슈아!
******체스 딱 두번 말 옮기고 "아. 이 게임 더 하실건가요?" 라고 묻는 조슈아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_naeil

From Twitter

******쓴사탕 먹고 얼굴찌푸리는 조슈아
******어린 조슈아 까만머리 쓰다듬고 싶다
******조슈아 보규싶다
******민규 승관 조슈아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에스쿱스 준 원우 디에잇일까?
******분필이가 조슈아 곁에 남아서 점점 스스럼없어지는거 보고싶어...
******이블린 “솔직히 말해서, 오빠한테 여자친구가 생길 줄은... ... 성격 더럽잖아요? 쓸데없이 순혈, 잡종 구분하기나 하고... ... 그래도 여자친구는 순혈이더라구요.” 빌리엇 “뭐, 괜찮지 않을까~ 여자친구랑 있을 때 조슈아 군 귀여워지고~”
******조슈아랑 분필이 서로 신뢰하고 있지만 어느정도 거리도 있고 서로 모른척하고 싶어하는 부분도 있는 그런 느낌이 좋아ㅋㅋ 하여튼 같이 있으면 둘 다 침묵을 거슬려하지 않을거같은 느낌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gotcha_92

From Twitter

******🤔oO 분필조슈아
******자캐계에 마피아 이블린이랑 조슈아도 추가하고 싶은데 제대로 그린 그림이 없어서 그린 후에 추가할게욧!!
****** ㅋㅋㅋ 너무 반갑습니다 조슈아씨! You're welcome, and congratulations on your comeback!😆
****** ㅋㅋㅋㅋㅋㅋㅋㅋ 야호 수ㅔ르님 마음 이제 제거에요! 조슈아; ??? 1mg도 넘겨주지 않을거랍니다 후후
******힘겹게 돌덩이 하나를 걷어냈을 때 갑자기 누군가의 손이 손목을 덥석 붙잡는 것이 아닌가?막시민은 흠칫 놀랐지만 곧 반색하며 소리쳤다. "조슈아! 너야?"
******나대신자격증점바줘^^후욱 조슈아랑란지에보구싶다
******타임 “사랑하는 조슈아 군! 너무 황금만능주의적이라서 곤란해!!” 조슈아 “멍멍하고 짖으면 10만원 줄게.” 타임 “멍멍”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sumer89681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야 조슈아도 담님도 성격이 개같기 때문입니다 간단
******조슈아:벚꽃이 그렇게 이쁘디 바보들아!내가제일이쁜데!!!!!!!!! 네!!!!오빠가!!!!제일!!!!!이뻐요!!!!!!!!!!!!
****** 란지에 자기 사람한텐 정말 다정해요8ㅅ8 어떨 땐 장난스럽기도 하고요 조슈아랑 얘기할 때도 둘이 은근히 농담 많이 할 것 같은데ㅋㅋㅋ 여튼 저도 쌍방이 좋아요! 애초에 조란도 균형감이 좋은 합이라 좋아하게 된 걸요
******조슈아..
******조슈아.. 보고싶어
****** 조슈아도 딱히 요점짚은거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춘장남이 미래다..!
******조슈아다음으로 세상에서제일잘생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WLindaPs

From Twitter

******에스쿱스.승관.호시.디노.원우.정한.버논.우지.디에잇.도겸.준.조슈아.민규 이거아님...?
******하나씩 천천히 써볼게욘 1. 룬아-조슈아. 제 인생본진 투탑 중 하나입니당ㅋㅋㅋ조슈아의 약간 반투명한 느낌을 좋아햇슴. 담담하게 자살하거나 갑자기 사라져버릴까봐 불안해하면서 좋아했던ㅋㅋㅋ제 최애지만 정말 정상인처럼 생긴 이상한 놈이라고 생각해여
****** 호시 승관 조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에쿱 준 원우 디에잇 ??
****** 아마 조슈아도 란지에만큼 아끼는 캐라 더 그렇게 생각되는거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좀 딱부러지는 면이 있긴 해도 지스카르, 이엔, 보리스나 란즈미 대해주는 거 보면 란지에도 자기사람한테는 다정다감하니까 분명 잘해줄거같지만요><
******빌리엇 “이야, 조슈아 군. 그거 사실 병아리 아니지?” 조슈아 오프레 “절대로 병아리 아닐 걸요. 병아리의 탈을 쓴 잡식동물이라던가~” 조슈아 “실례군. 제대로 된 돼지새끼들이다.” 이블린 7학년 “아니, 병아리겠지.”
******24. 조슈아 예아~ 줘슈아 허엉~ 기사사진이 이 정도 응가재님 영업 아래 작년 추석 전후로 빠졌다가 151004 윤천사님 생일 날 공식적으로 입덕했다. 솔직히 지상계 사람 맞나 싶을 정도로 아름답다.
****** 공평하신 순님!ㅋㅋㅋ 사실 란지에는 주위 사람들에게 잘하는 아이라서 조슈아를 사랑하게 된다면 잘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요 ? 다만 조슈아랑은 성격 차가 있어서 란지에 같은 경우엔 담담한 애정이 크게 한 번씩 그 진정성을 드러내는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Gmab0919

From Twitter

******애들이 순댓국좋아해서 순댓국좋아하는여자고른건데 왜취존안해줘요 빼애애애애액거리는것들 방송제대로안봄? 조슈아가 스파게티좋아해서 스파게티골랐다니까 니취향말고라고얘기한게 애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먼저 취존안해줬음
******슈아씨!!!!ㅠㅠㅠㅠㅠ 첫번재 정규앨범 많이 기대됩니다!! 대박 하세요!!! 세븐틴 화이팅❤️ #세븐틴 #조슈아 #SEVENTEEN_1theK
******조슈아 “솔직히 말해서 헤실헤실 웃는 뮤지컬 배우 녀석 정말 짜증나.” 조슈아 오프레 “네~ 거기까지^^ 험담을 대놓고 앞에서 하지 말아주세요!”
******조슈아💖
******승철 ㅅ관 조슈아 찬 석민 정한 버논 우지 순영 민규 준 원우 명호 준 민규 일려나.. 나의 궁예이다..
******민규-승관-조슈아-디노-도겸-정한 버논-우지-호시-쿱스-준-원우-디에잇 사실 헷갈림
****** ㅋㅋㅋㅋ맴도나요? 로건 주위를 새처럼 지지배배 울면서 빙글빙글! 으으 초 귀요미에요mm 로건인 그건 자기가 할 말이라면서 안 먹으면 억지로 먹여달라는 뜻으로 알거라고 으릉 거리지 않을까요ㅋㅋ조슈아 밥 먹이기 힘들...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fowlsann

From Twitter

****** 조수아가 란지에한테 잘해주면서 행복해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조슈아 입장에서 진짜 행벅한걸까 넘 지에만 생각한개 아닌가 시플때도 잇어서 지에쪽이 능동적인 시추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ㅋㅋㅋ지에도 사랑하게 되면 란즈마만큼이나 좋아해줬으면..
****** 흐으으 ㅠㅜ.ㅜㅠ.ㅜㅠ... 리어 쌍권총 들고있스면 진짜 너무너무 잘어울릴거같아서 ㅠ.ㅠㅜ.ㅠㅜ.ㅠ......... 조슈아가 리어 옆에 붙어서 연신 잘어울린다고 고개 끄덕끄덕 할거같구.......
******디디님ㅁ이요 저한테 조슈아앓이함 그랫어요 조샤오너님~~!! 트계로도 그랫어요~~제가다봣어요~~~어휴 조슈아가얼마나이뻣으면
******ㅠㅠ!!! 이거 넘 조아 란지에랑 같이 문신하러 가라 조슈아...!!!
******다른 자캐들도 그림이 그려지면 추가할 예정.... 일단은 그림이 남아있는 조슈아/이블린/타임/빌리엇 정도만 추가해뒀습니다 ><
****** 8ㅅ8ㅅ8 아... 그 말이 꼭 맞아요 특히 란지에는 포근한 감정을 멀리 하고 살고 있어서인지 더 그래요 조슈아가 상냥하게 이케이케 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ㅅㅠ💕 조슈아도 자신의 상냥함에 조금씩 부드러워지는 란지에를 보면 행복할 거예요
******탐라너머 조슈아오너님~~~ㄴ안녕하세요~!!!제가누구게요~~!^^ 칼조쉬커플 화이팅!!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arrowlikeme_

From Twitter

****** 저는 조슈아일러스트 광휘! 이러면서 빠밤 나오기전에 접었다 다시손을댔는데 뭐 이따위가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눙물 지금 던전엄청 나왔는데여..이젠 무기만드는 게임같아여!! ㅠ
****** 헉... 조슈아가ㅏ 앤캐님의 멋짐에 관통당해 쓰러져벌임
******「그건 고양이 세수보다 더한데, 조슈아.」
****** 저도 초반에 조슈아랑 란지에에 뻑가서 이거키울래! 했다가 영업한 지인분이 테일즈하기싫다고 솔직히 말을 하라고... 골라도 그런걸 고르고 앉았다고 이솔렛을 권장했슴니드....
****** ㅋㅋㅋㅋㅋㅋ로건이 흠칫하면 조슈아 눈치 본다구요ㅋㅋㅋㅋㅋㅋ 피먹어야하는데 안먹고 버티고 괜찮다고 그냥 멋적게 웃고ㅋㅋㅋ 괴롭히기 시작함
****** 조슈아 뱀파이어면서 인간보다 더 인간같아서///-/// 가끔 조슈아가 이빨 들이밀면 로건이 흠칫하지 않을까요ㅋㅋㅋ인간으로 착각할만큼이라 자기가 소년 데려다 연애하고 있어서 죄 짓는 거 같다고 막ㅋㅋ 기분이 묘할거 같아요~♡
******<해어화>의 소율에게도 <인생은 아름다워>의 조슈아에게도 없는 투표권. 당신에겐 있잖아요! 당신의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하고 맥스무비에게 자랑해주세요. 투표한 당신에게 맥스무비가 영화티켓을 들고 달려갈게요😍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Don_t_front

From Twitter

****** 마쟈요 그리고 자기 사람들한테 엄청 다정하고 농담도 잘하구 애정이 막 느껴지니까 란지에도 꼭 조슈아 사람 되면 좋겠다고 생각이 더 드는 ㅠㅠㅠ 조슈아같이 상냥한 애가 란지에 잘해줄거 생각하면 코피나요
****** 조슈아 좋죠ㅠㅠㅠㅠ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키우는데 딜이안떠서 슬퍼죽겠습니다ㅠㅠㅠㅠ그래도젛습니다ㅠㅠㅠㅠㅠㅠ
****** 있다고 본거 같구.. 헉 조슈아가 자기 눈 피히지 않고 솔직하게 말해주면 로건 당황해서 눈동자 커질거 같아요mm이거 꿈 아니냐고 하면서 맞꼬옥♡♡♡
****** 앗 좋아하는군요ㅜㅠ조슈아가 인간이 행복해지길 바라면서 그저 지켜보기만 한 과거가 있다고 해서mm 인간이 아닌 같은 종족끼리의 연애라서 더 조심스럽고 더 신중할 거 같아요ㅜㅠ세계관에서 뱀파이어끼리 서로 피 먹으면 마비증상?
******"20일?그 안에 제대로 된 공연이 나올 수 있을까? 아직 스탭 한 명도 없는데?" 그러자 조슈아도 얼굴에 가벼운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 이상의 진지함조차 필요 없다는 것처럼, 미풍 같은 자신감이었다. "만들어드리죠."
****** 조슈아는 연애라는걸 굉장히 좋아해요! 인간다운 행위 인간다운 행복 처음에는 거기에 더 끌리다가 어느순간 로건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면 어땠을까를 생각하게 되겠죠 한참을 생각하는데 결론은 로건이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에 조금 겁먹을지도
******「그때 조슈아의 품에 안겨서...... 나를 용서한다고...말했어?」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17mingu

From Twitter

****** 조슈아랑 로건이요? 헷///♡///
******세분틴 어느멋진날 1. 조슈아스파게티가 더 로맨틱하자나~ 2. 전원우 복덩어리 으어어어ㅓ엉어엉
******내 최애들은 전부다 머리가 무채색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카노스 조슈아 음...메이플은 어쩌짘 지금 버닝중인 여루밐
******순댓국 vs 파스타 이상형 대결로 나에게 남은건 조슈아 전원우뿐이라고.. 파스타가 더 로맨틱하자나~<귀여움의 절정이었다
****** 어........... 그나마 가까운게 조슈아랑 펠정도 얘들 관켸 아님
******151018 용산 팬사인회 정한 지수 #세븐틴 #정한 #지수 #조슈아 #seventeen
******사람들은 원터러가 재밌다고들 하지만 나는 데모닉이 더 끌렸음.. 조슈아라는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eunjoo66655

From Twitter

******조슈아 「새해 선물이야.」 메이너드 「주머니칼?」 조슈아 「밤에 너무 늦게 다니지 말고. 혹시라도 괴한을 만나면 이 칼을 건네줘. 그래야 괴한이 네 음속 주먹으로부터 몸을 보호하지.」 메이너드 「 」
******리체가 조슈아 공주님 안기하고 있는 짤 만들어야함
******솔직히 리체 남주 조슈아 히로인 시킵시다
******예쁜 유리공예품 같은 조슈아찡 액정을 쓰다듬는다
******맞아여 조슈아가 윈터러 주인공이었으면 예프넨에서 이미 뒤졌음
******개인적으로 작품 자체는 윈터러가 더 재밌었는데 데모닉도 재밌고 조슈아 멘탈 박살내지만 조슈아는 그래도 귀한 도련님이라 보리스가 고생한만큼 개박살나진 않은거 같음 캐릭터는 데모닉 쪽이 좋아서 데모닉파임
******조슈아 썩은 표정으로 맛있는걸 먹기 시작한다. 책을 본다. 잔다. 시나 날씨 좋은날 벤치에 가서 누워있는다. 프리 기분이 안좋아서 좋아지려고 시무룩한표정으로 애들한테 놀러 가거나 캐티씨한테 놀아달라고한다 #스트레스가_잔뜩_쌓였을때_자캐는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hellobbecky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릿속에서 혹시 클리타임이 바람핀 상대가 조슈아인가 이러고있고 시험 한리야!
******더 충격이 남편이 조슈아가 아니었ㅓ!! ?
******Miss na miss ko na si Crush 😊😊 조슈아
******좋아 집가서 뉴베 해야지 조슈아가 뛰어오는 그 부분일 텐데 조슈아 말 너무 어려워
****** 아 맞아요! 예리한 지적! 애당초 어머니와의 장면인데 설렜던 것도ㅋㅋㅋ 친근감 대신 거리감이 있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중년의 고귀하고 약한 여성을 대할 때의 느낌이었달까요 막시민이나 히스노인이랑 있을 때 조슈아 넘 조아요 귀여워요ㅠㅅㅠ💕
******3. 보리스 어린시절 아바타2이자 최애캐ㅋㅋㅋ당시 취향에 꼭 들어맞는 남캐였는데 룬아 읽으니까 넘 안쓰럽고 응원해주고싶어서 더 정붙인듯ㅠㅠ 근데 요즘은 조슈아가 좋음 그리고 아나이스도 좋아했음 차애들 낑겨넣기
****** 조슈아도 기대되고 그 죠...아 묻 아 기억났다 아케이드? 기대중인데 베니는 미치상때문에 대강 나온다는건 알앗는데 오프닝에 이렇게 나올줄은몰랏어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17Joshyua

From Twitter

******"보고싶은 지수야, 아프지 말기 끼니 거르지 말기ㅠㅈㅠ #세븐틴 #조슈아 #SEVENTEEN #JOSHUA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웃긴ㄴ게 뚜빠님이 말씀하신영화 다알고있거나 다운받아놓은것들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슈아도 다운해놨는ㅋㅋㅋㅋㅋㅋ
****** 헉 제 영화취향이... 좋으시다니..... 두근두근 조슈아도 좋아요!!
****** 최근 ㅁ 일님의 조슈아가. 집에 잘 없지 않습니까...?
******"무슨 일이 일어나는데?" 막시민이 오히려 다그쳤다.조슈아는 무언가를 떠올리려는 표정이었다.이윽고 대답했다. "세계가 변했어." "그게 무슨 뜻이야?"
******아 이거 한다는게 잊어먹었네 1. 조슈아 폰 아르님 테일즈위버에서 아직도 내 최애긴 하지만ㅠㅠ 얜 설정부터가 내 취향을 저격한 캐여서 안 치일래야 안 치일수가 없었다...... 조슈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조슈아익스펙토 페트로눔!!!!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bread_0615

From Twitter

******에링은 조슈아를 안타까운 눈으로 쳐다보기 시작했다...
****** 수건을 뺏기고 살짝 당황. 내가 해줄 수도 있다만... 그보다 어디 아픈가? 허리를 숙여 고개숙인 조슈아를 쳐다본다.
****** 상냥한 조슈아 넘 조아요ㅠㅠㅠㅠㅠ 어머니한테 대하는 것도 넘나 다정하고 스윗해서 주먹 물고 봤던 기억이... 타고난 성정이 예민하기 때문인지 굉장히 섬세한 부분이 있고, 그런 게 다각도로 드러나는 것 같아요ㅠㅠ
****** ? 그렇게 머리를 말리다가 뭔가 좀 이상했는지 조슈아를 안은 채 이마에 손을 대 본다. 열이 좀? 손을 대선 잘 모르겠는지 자신의 뺨을 조슈아의 뺨에 대 본다. 음... 아닌가?
******타투 너무 존예야.... 조슈아 저런거 해주고싶다
****** 아...안돼....!! 아직 우리 오빠들 다키도 못 얻었다구...!!!! 박율..진하월..예룬..조슈아...미셀...휴...리....하츠....렌게쨩 ? 다키를 한번씩 보고 봄봄을 본다.
******세엘2기에도 요리사를 내서 고통받고 싶다 조슈아 흐릿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syhann120

From Twitter

******아무래도 조슈아는 영어권에서도 구해야할거같은데....영어로쓰면되나.....
******조슈아가 스파게티좋아해서 스파게티골랐다니까 다른애들이 니취향말고 하면서 뭐라했는데 이제와서 애들이 순댓국좋아해서 순댓국골랐다는건뭐임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조슈아가 스파게티좋아해서골랐다고하니까 왜뭐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s 조슈아 12.04 Still waiting for our showcase's date? 4월 24일! 우리 쇼케이스에서 기대해주세요!
******"나는 이배의 선장이자 아르님 가의 소공작, 조슈아 아일브레탄트 폰 아르님이다!"
******남자는 빙긋 웃더니 일어나 길을 막듯 조슈아 앞에 서며 말했다. "한창 클 나이잖아. 사흘 밤낮을 내리 자고 허기지지도 않아?"
****** ...큿..! ... .. 허리를 비틀며 네 등을 콱 잡고는 금새 늘어져 숨을 할딱댄다. ..하.., ..아아. ...조슈아야,.. 너를 꼭 끌어안으며 볼에 연신 입맞춰대
******조슈아야 나도 죽이러오너라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svntn_joshua

From Twitter

******슈아야!!!!!!!!!!!!!!!!!!💗🌸🌹💐💌 #조슈아 #홍지수
******2. 룬의 아이들 -막시민 리프크네 내 최애캐하면 막시민이었음.ㅋㅋㅋㅋ한푼두푼 모아서 동인행사의 막시민은 다 쓸어온듯....의외로 저 당시에 조슈아는 안 좋아했는데 왜냐면 뭐라는지 못알아들어서. 당시 초딩
******갑자기 생각난건데 전에 신부가 악령퇴치로 이름 물을때 루시퍼라고 대답한 동영상을 본적있는데 그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에서 조슈아가 악마에게 성수뿌린것처럼 해서 벌벌떨면서 이름대답하는 루시퍼가 보고 싶어졌다
****** 따라하는거 능하고 한번에 악기 다섯개씩 다루는 장르공식 천재... 조슈아 과야 이전엔 세상과 고립된 천재였음 워낙 다른 세계 사람이라서 과거에 에이치랑 대립했는데 지금은 최측근
****** 안녕! 난 앙피드웨건! 저 캐는 내 차애인 히비키 와타루인데 삼기인이라고 불리는 학원 내부에서 특출난 능력이나 재능을 가진 세 사람 중 한 사람이야 약간 조슈아 느낌...? 연기 능하고 다른 사람 목소리
******근데 그 조슈아의 말도 괜히 거슬린다. 나는 스파게티. 그게 뭔가 더 로맨틱하잖아. 로맨틱... 그래...
******나야 뭐 정한이가 극적인 역변을 하지 않는 이상 아마 좋아는 할 텐데 이 문제에 관해서는 1차적으로 질문을 그딴 식으로 준 제작진ㅗㅗㅗㅗ이 제일 거지같고, 그 다음으로는 애들이 단체로 별 생각이 없었던 게 잘못이져 어떤 의미로 조슈아가 제일 현명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yam_hadinS2

From Twitter

******조슈아가 자기 자화상 그려서ㅏ 팔아줬으몀 좋가ㅐㅅ다
******아진심 내취향범벅의 녀석들히게키리 에이치 조슈아
******조슈아 결혼하자
******근데 갑자기 조슈아 오너님이랑 내 상황 생각나서 넘 웃기다 ㅋㅋ 앤오님제가 글커는 처음이라ㅠ 관캐는 어케 하는 걸까요? 나헉 저도 첫커예요;; 저 조슈아가 관캐인데! 존나 신박하게 말을 해버림 앤오님헉 저두요! 이분도 다르지 않았다
******뾰님 드릴 오이카와 어제부터 꾸준히 고뇌하면서 그리고 있는데 표정도 문제고 머리도 문제이다 오이카와 머리 다 그리고 나면 조슈아급 뻗침머리가 나와서 정신분열될거ㅏㄱㅌ은
******리체가 고개를 돌리자 조슈아가 손을 불쑥 내밀어 리체의 눈앞에서 흔들어댔다. "왜 이래 얘가 진짜." 리체가 눈을 들자 조슈아가 미소를 보냈다. "우리, 참 잘도 살아남지 않았어?" "……어떻게 안 죽었나 몰라." 리체의 입가에도 미소가 번졌다.
******조슈아가 입을 떼어 말했을 때, 상대방은 갑자기 눈을 크게 떴다. 얼굴 가득 놀라움이 번지는 것이 보였다. 고작 한 마디 말에 그렇게 놀랄 수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였다.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From Twitter




조슈아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

조슈아 세븐틴 홍지수 정한 란지에 막시민 보리스 원우 리체가 지수 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