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51 ALL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세븐틴 신포카팔아요~ 제가 지인분께 받았는데 전 이미있어서.. 버논 호시 정한 디에잇 준 이고 장당 0.6 우편+500 등기+2500 입니다 일괄판매입니다 개별판매도 생각중이지만 일괄우대해요~ 뎀주세요!
****** 곰 새말이야, 한집에 있어. 승관-곰, 디에잇-곰, 디노-곰. ㅋㅋㅋ
******160214 앵콜 콘서트 #SEVENTEEN #세븐틴 #THE8 #디에잇 #서명호 #MINGHAO 요정님ㅠㅠ 같은종족 아니시구요 ㅠㅠㅠㅠ
****** 원우 승관 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쿱스 준휘 호시 디에잇
****** 외워 이제 에스쿱스정한조슈아원우호시우지준디에잇승관버논민규디노도겸!!!!!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SoftieSeokjin

From Twitter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diamondandl#쎄씨 #ceci #5월호 에 함께한, #세븐틴 #seventeen 의 #퍼포먼스팀 #호시 #디노 #디에잇 #준 을 소개합니다! 곧 컴백을 앞둬 헤어 때문에 모자를 써야 했는데요, 더 멋지게 돌아오기 위함이니 많이 기대해주세 …
****** 디에잇 사랑해!!!!!!!!! ㅋㅋㅋㅋㅋ
******미친 디에잇 미쳤어 개귀여워
******1114 지난 형 = ㄴㅅㅌ! 타비 디에잇 보영.
******Cecikorea IG#쎄씨 #ceci #5월호 에 함께한, #세븐틴 #seventeen 의 #퍼포먼스팀 #호시 #디노 #디에잇 #준
******the8=디에잇→더팔이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넘 기엽ㅂ다구 우이 명호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디에잇
******민규 승관 조슈아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에스쿱스 준 원우 디에잇일까?
******승철 승관 슈아 찬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순영 준 원우 디에잇? 머리깐멤버들 헷갈린다
******에스쿱스.승관.호시.디노.원우.정한.버논.우지.디에잇.도겸.준.조슈아.민규 이거아님...?
****** 호시 승관 조슈아 디노 민규 정한 버논 우지 도겸 에쿱 준 원우 디에잇 ??
******#호시 #디노 #디에잇 #준 #세븐틴 #쎄씨 순영잌ㅋㅋㅋㅋㅋ모잨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かな🐥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DK_ADORABLE

From Twitter

******민규 승관 지수 디노 도겸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디에잇 ?? #LOVE #LETTER #SEVENTEEN
******민규-승관-조슈아-디노-도겸-정한 버논-우지-호시-쿱스-준-원우-디에잇 사실 헷갈림
******민규랑 디에잇케미 너무죠타 ㅠㅠㅠㅠㅠ 투닥투닥거려 ㅠㅠㅠ
****** 디에잇/섭씨17도
******디에잇 멀리서 볼 땐 약하고 한 마디도 못할 것 같지만 존나 신기하게 어눌한 말투로 한마디도 안 진다 단 한마디도 그러니까 약한 적이 없다,,
****** 디에잇 에바잖아..ㅎ 너무멋잇어ㅠ
****** 디에잇 미리 해주신분 계셔서 다 찼어요 ㅠ^ㅠ... 끅끅 제송함미다

****** 디에잇/모모다
******원우 - 텃밧 요정 디에잇 - 숙소 요정 💐🎁
******로즈쿼츠 승관 디에잇 정한 조슈아 우지 세레니티 도겸 민규 버논 호시 준 원우 디노 에스쿱스 나눈기준이 뭘까뭘까
******부승관 최소 디에잇 덕후
******아나진짜ㅋㅋㅋㅋ 디에잇어떡해ㅋㅋㅋㅋ#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아미친ㅋㅋㅋㅋㅋ디에잇 몰캌ㅋㅋㅋㅋㅋㅋㅋ 전복이 저기서 화폐처럼쓰인다고 속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디에잇 ♡♡♡ New hair and he's looks so cute & handsome 아아아아아 😍♡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macaron1717

From Twitter

******와 권수장님 머리...얼굴은 안보여도 존나 쩐다는건 알겎가 걍 다 쩔탱..디에잇 걍멋있음
******애들넘나이뻐ㅜㅜ디에잇 너무잘생겨쓰ㅜㅜㅜ
****** notice me Woozi~ notice me Minghao~ 사랑해요 우지 오빠, 디에잇 오빠~~~
****** 뎀이 안되서 멘션남겨요~! 준 디에잇 버논 신포카 장당 0.6에 팔아요~! 자세한 상황은 제 트윗에 오셔서 봐주세요
****** // i wrote '진짜 디에잇 아님니다 on my bio
******호시 디에잇 준 디노 넘 머시써요오오오!!!!!!!
****** 그리고 디에잇브이앱ㄴ을보니까 했다고합니다ㅠㅠㅠㅠ 바람기라니ㅠㅠㅠㅠ너무귀여운거아녀ㅜㅠㅠㅠㅠㅠ 정말 한국말 안ㄱ늘었으면 좋겟ㄷ어요..ㅠㅠㅠㅠ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svtwm13

From Twitter

******정한이 브이앱돌려보는데 정한이 브이앱 끄고나서 명호한테 디에잇 누구바라기~? 하니까 명호가 뜻도 모르면서 해맑지만 어눌하게 정하니횽 바라기! 해줬으면
****** 현재 디에잇 준 버논 남았습니다
****** 넹넹 다음은 디에잇이에여! 중국멤버 이고 한국이름은 서명호. 어눌한 말투랑 자기를 멋있는 귀요미라고 소개하는데 씹덕 ㅠㅁㅠ... 글구 비보잉을 할줄아라여! 퍼포먼스 팀!
****** 포스터 영화 곡성 포스터 보정 했습니다! 멤버는 준, 호시, 디에잇, 디노 입니당
******Minghao 🌺 디에잇 🌺 Seventeen
****** 디에잇월드님! 혹시 디에잇월드님 자료를 크롭하거나 보정해서 인장을 만든다거나 하는 2차가공 허용하시나요 8ㅅ8,,?




디에잇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SVT_emerald_17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OH_MYBABYPINK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selfduckjil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qltmxm76455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scoups_gif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MASTERPIECE1007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17mingu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seventeen0526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eunjoo66655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ahyoomi_87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heoljisoo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bread_0615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Boo9717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The8boy_ID

디에잇 세븐틴 호시 디노 서명호 버논 SEVENTEEN 정한 원우 우지 승관 DiahRNZ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