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7:30 ALL

******검정 마스크 시무룩 우지
******리더즈 세라복..,, ㅂ오랜만에 그림그렸다! #호시 #우지 #에스쿱스
******우지코 머리 자르고 몬나니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긔염
******151018 용산팬싸 하트뿅~~♡ #만세 #세븐틴 #우지 #이지훈 #seventeen #woozi
****** 라거 우지니가 전해당래
******151024 청량리팬싸 물잘마시는세봉이들 #만세 #세븐틴 #우지 #이지훈 #seventeen #woozi
******우지야난살려죠,,,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On_Woozi

From Twitter

******개인적박제해야할헤어: 겸이흑발 깐:상견례프리패스/덮:오빠... 쿱스덮흑발 깐슈아 머리색은뭔들 준휘 금발 호시 뭔들이긴한데 만세때존좋. 디팔 밝은색 우지 밝은색 무조건덮 정한 흑발 ..짧은거...ㅠㅠㅠㅠ
****** 6월에 한단다. 웰시코기랑 먼치킨이얌. 둘다 우지니가 추천한 다리짧은 종이얌
******어머 우리 우지코 이케 말랐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왜치우지?
****** 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안돼ㅐ애ㅐㅐ유ㅠㅠㅠㅠㅠ유우우우지이이이ㅣㄴㄴ뉴ㅠㅠ뉴ㅠㅠㅠㅠㅠ블락하지마ㅏ아ㅏㅏ유ㅠㅠㅠ유ㅠㅠ유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너무귀야우지ㅜㅜㅜㅠㅠㅠㅠㅠ스윗할때는오빠미넘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우지, 정한 거래완료

******"가장 괴로운 건 거울을 바라볼 때란다. 거울 속의 자신은 진짜 자신보다 흉측하고 못난 괴물로 보이는 법이거든. 그 괴물은 후회라고도, 반성이라고도, 성장이라고도 불리우지. 하지만 거울도 이지러진 그림자에 불과하다는 사실은 잊지 말렴."
****** 허 헟, 오진에는 비가 와도 어르신들이 투표를 많이 하고, 오후에는 젊은이들이 많이 하네요. 젊은이들이여~~ 남은 2시간이 그대들의 장래를 좌지 우지 합니다. 투표하지 않은 친구들에게 퍼뜩 투표하러 가라고 권유하세요. 꼬기요~
******「조로」 …이 자식들, 어디 있는거야. 또 놓쳐버렸군… 시간도 없는데…. 그래, 좌우지간… 위로 가기만 하면 되는거잖아….
****** 10우지까지 9우지 남았습니다! 항상 저희 우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딩동! 1우지 드리겠습니다! 10우지를 모으시면 우지 싸인을 드립니다!
******사실 유키링 배우 없ㅅ는 사람이구요 우지미츠 배우CG버전입니다 개아무말
******.。.:* Sleepy Boy 17hr。 💤 ⇡ ﹏❄ Lead VOCAL 🎤 °º× •·.·´ 우지 via┊ 세븐틴 *.:。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su_myeon8

From Twitter

****** 세븐틴은 다 좋아서 고르기 힘드네요. 일단 우지부터?
******밥 먹는데 엄마가 우리딸은 무인도에 떨어져도 살아남는다고, 탈출을 하든 적응을 하든 좌우지간 살아남을 거라고 했다. 절대로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라고 스티로폼이라도 구해서 탈출을 할 거라고,,,ㅋ 정말 기뻤다. 엄마는 나에게 최고의 찬사를 한 것이다.
******"나 가야할 거 같아 지금 특별한 컬리큘럼을 받고 있어서 말이야 하루토라! 토우지! 지금부터 같이 힘내자!"
******지훈이..... 우지 롤 우지 아이폰 우지 인형 우지총수 우지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상...냥...? 삐이 없는단어입니다. 걔 맨날 자서 인기는 개뿔 없엇을거라구요 ㅋ ㅋ ㅋㅋㅋㅋ ㅎㅏ아.. 슷님캐라 패시브네요.. 우슴 어. 어 어 머야 히로귀여워 ㅠ 우지미츠는 그거 받아도 관심xx라 그래? 하고 끝날거같은디
******남부-시그룬 과거 두 차례의 마계전쟁이 일어났던 곳 중 최대의 피해를 입고서 여지껏 회복이 잘 되지않은 지역. 알려진 바는 그리 많지않다. 종을 알 수 없는 마물들이 서식중. 마계 지역들 중 최다우지. 거주하는 마족들은 거의 없다. Astreia
****** ...꼬꼬닭아 우지마라- 여전히 자장가를 불러주며 조심히 네 등을 도닥였다.

****** 나첨에아는멤버 호시랑우지 둘이닮아섴ㅋㅋ
******우지씨 오늘도 귀엽쟝😘
****** 진짜 와 거기서 아는 멤버가 우지랑 버논이랑 정한이밖에 없었는데.....다른 멤버들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하는 생각이....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됐다고 들었는데 좌우지간 의정부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다양한 종류에 심지어는 육회나 차돌박이, 케이크도 있더라. 아니, 단순히 내가 초밥집을 자주 못가서 그리 느끼나?
******꽃다발 물음표 우지
******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점숰ㅋㅋㅋㅋㅋㅋㅋㅋ점ㅁㅋㅋㅋㅋ숰ㅋㅋㅋㅋㅋ 부주장:이제 좀 할만하겠다 맘 놓고 토스하렴 쥬우지:ㄴ네.......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L0VE_me_Harder

From Twitter

******여심이가 망금이라 컨셉이 요리 만랭 남심이 요리합니다. 저녁 정도는 식탁에서 먹어라 키친 카운터에서 때우지 말고. 스토브는 백스플래시 없는 걸로 하고 싶었는데 기본템 중에 마땅한 것이 없었읍니다..
******글쎄, 어떨까··· 좌우지간 네가 나 대신 모두를 눈여겨 봐줘. 난 마에다 이외의 녀석들관 일절 관계를 끊을 예정이니까.
******우지 키... ㅂㄷ 쪼끄매서 머리밖에 안보여.. 그리고 머리 딸기 슬러쉬같ㅌ아 어떡해ㅠㅜ
******글 왜 안지우지
******이우지 이러고 걸어가는 거 반칙 아니냐
******마법소녀ㄴ☆젠포우지☆이사쿠
****** 투표 했어요 'ㅅ' ~~* 보틀 넘나 귀야우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oxo_dus1

From Twitter

******자기전에 그린 우지..
******새벽에 그린 우지..
******보송보송하게 생긴 우지친구님 → 피부 진짜 좋아 ㅜㅠㅜㅜㅠㅠㅠㅜㅜ 삶은달걀 닮은 승철오빠님 → 언뜻 닮은것 같기도
****** ㅋ ㅋㅌㅌㅋㅋㅋㅋ 멘탈튼튼하게 😊!!! ㅋ ㅋ ㅌㅋㅋㅋㅋㅋㅋ 많이줘패도 되는데 뭐에요 ㅋㅋㅊㅋㅋㅋㅋㅋ 우지미츠어? 주먹꼭쥠
****** ㅋ ㅋ ㅋㅋㅋㅋ 막 상대팀이 도발해도 디스에 넘 익숙해서.. .. .... ㅎㅓ어어 ㅠ 우지미츠 그자식 한게 머라고 줘팸
****** 우지마요... ㅎ 좋은 하루~
******잠깐, 결과적으로 난 혼나고 그 남자는 상처 치료까지 받다니 이게 무슨 경우지?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skydarak_shop

From Twitter

******오늘 하루도 열심히 보내. 건성으로 때우지 말고.
******오늘은 날이 무우우우우지 춥대! 목도리 두르고! 코트 두르고! 모든것은 완벽하다! 엣취!
******빵이나 라면같은걸로 때우지 말고 밥을 드셔야죠 rigid_soya
******제가 지금 졸다 잏어났는데 화자으류지우지 않앗다ㄴ걸 기악해냈습니다 그라뮤ㅣ만
******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만.세.!
****** 우지 호시 디노 에스쿱스 조슈아 준 정한 원우 민규 디에잇 버논 승관 도겸
******자림이가 말한 스토커네? 경우야 이게 어떻게 된 경우지? #자동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pointpoint1122

From Twitter

****** 걔네는 전우지! 친구라네!
******우지는 다른 애들이 비글이어서그런지 상대적으로 활동이 적은편인거같다
******컴을 뒤지니 우지가 그린 카가가 나왔다
******연성하려면 캐해석좀 잘돼야되는데...우지말고는 완벽히 된 애들이 없엉88
****** 음...나이차는 6살 정도. 도겸이는 21살 대학생이고 우지는 27살 작사, 작곡가 프로듀싱 약간
******전원우는 어떻게 이름도 전원우지 원우 원우 이원우 김원우 박원우 다 이상해 전원우가 젤 잘어울려💕
******탐라정주행하다가 아까 우지언니 신리멸ㅋㅋㅋㅋㅋ신나는 리듬 멸칰ㅋㅋㅋ보고 신리멸 진짜 뜻이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신나는리듬멸치와는 너무 다른 의미여서 으헉 함ㅋㅋㅋ근데 어떻하짘ㅋㅋ나한테 신리멸은 우지언니때문에 신나는 리듬 멸치로 머리에 새겨진거깉은뎈ㅋㅋ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bts_soda0613

From Twitter

******도겸우지로 나이차이 좀 많이나는 연하연상 보고싶다
******내가 보고싶었던걸루 #세븐틴 #우지
******우지 덧셈 잘함
******응 이번기회에 식습관도 좀 고쳐보고...하루에 한끼 이상 꼬박꼬박 챙겨먹기...커피로 대충 때우지말기
****** ㅋㅋㅋㅋㅋ골핔ㅋㅋㅋ개오랜만^^ 그녀는 골피가 된 후에도 우지ㅣㅣㅣ호를 노리는데.....
****** 구쓰토 코 랑 난망 막카아요쓰 카요 니 우지. 밭 모 파 카씨 피나프래쓰틱 융 타오. 앙 바잍 바잍 에
******젠포우지 이사쿠 젠포우지 이사쿠 젠포우지 이사쿠 젠포우지 이사쿠 젠포우지 젠포우지 젠포우지 젠포우지 젠포우지 젠포우지 또 잊어버리면 자살한다 진짜 젠포우지 젠포우지...젠포우지...젠포우지 젠포우지 젠포우지...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CHANYEOL___a

From Twitter

****** 돼! 내가 옆에서 우지 흔들거야
****** 아 크으 젠포우지.....칰쇼... 무릎팡팡
****** ㅋㅋㅋㅋ젠포우지 이사쿠요!ㅋㅋㅋㅋㅋ귀여우셔
******커크가 떨어지고 보니까 본즈는 엄청 콜록대고 생리적 반응으로 눈물도 맺히는데 그걸 보자마자 커크의 거의 남아있지 않았던 이성도 싸그리 증발해서... 뭐 근데 밖이니까 본즈가 만일에 대비해 가져왔던 키트에 어쩌다 들어있던 수면제 하이포로 잠재우지 않을까
******하우지으..
******우ㅈㅣ 선 보통ㄸㅐ 굵게쓰지않ㄴㅏ?
******우ㅈㅣ 클튜 ㅅㅔ일할ㄸㅐ 얼마였ㄴ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SUHO8x8

From Twitter

******타도코로 아즈사가 누구 성우지 시즈카?
******우지쿠우우우우우우운
****** 응?임금우지폐 피해자는 또 머야?😮
******나는 인형때문에 일키운건데 일커지니까 임금우지폐 피해자들,그외 피해자들도 나타나고있다ㅋㅋㅋ 화려하세요 전적도,지금 사고친것도😁 경찰서가서 뒷감당하지마시고 지금 뒷감당하세요!
******민규 승관 지수 디노 석민 정한 버논 우지 호시 승철 준 원우 명호 디노호시승철원우 약간 헷갈렸슴 석민이 명호 넘나 자기주장쩌는것
******꿈에서 커뮤 갔는데 어 뭐였지 내가 티티님한테 전신 커미션을 넣엇고 다른 분듷이랑 선관을 짜구잇는데 그걸 우지미츠한테 오너님 아님 잘못 디엠을 넣고 뭐햇냐 내 무의식
****** 저요... 그 때 너랑 아는사이도 아니였는데 니 주변 사람들한테 야 걔 엔딩 언제낸대? 내면 말해조 나 우지ㅣ호 다니게 라고 뿌리고다녔었죠 ^-^ 그러고 얼마 후 나는.........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animato_woozi

From Twitter

******귀요미오빠 호시 우지 ~ 낙심하지마세요. 화이팅! 피곤해요? 많이 먹어요 ^^ I'll support you ♥ 만세! 네 옆에 항상 있잖아요♥♥♥~ #1stHOZI_TH
****** ㅁ밈친 퓨퓨픂젼 허허허헉ㄱ ㅓㅎㄱ! !!!! ! !ㄴ너너너넘 좋ㅎ네요 .ㅣ .,. ㅜ ㅜㅜ평소엔 맨날 싸ㅏ우지만 후배가 위험ㅁ할때만 ,,.. 퓨전하는 선배들.. . 허헉. . 신앙님 연성 넘나 좋은것 ,. .인데ㅠ ㅠ ㅠㅠㅠㅠ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된검 얻어서 했더니 무슨 방방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나리오에 한단계 앞서갔네 그래도.. 좋게생각하자 후... 우지멘트 그거보단 낫지....
******벌농...우즤
****** 우지...
******무슨 소리야 쳐맞는건 윤우지 !
******우지가 테토라한테 한 짓을 만천하에 공개해야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JihoonSG

From Twitter

****** 우지는 누구야;;; 우재!!!
******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6월은 자세한일정을 모르니 7월9일 우지님도 되시면 그날로 사진사를 섭외해보아욧!!>_< 스튜는 제가알아볼게요♥.♥
******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엥 그럼 까다롭게해서 미들네임까지 후눈 아니ㅣ거든요!! 전ㄴ 관호캐따위ㅣㅋ ㅣ우지않아 제 관캐가 되는순간 고록ㄱ빵이다
******우지님같은분이 또있어.... 화들짝
****** 지후니 7번째 아닐까여?? 뭔가 제가 보기엔 찬 /지수 /승관 /도겸 /정한 /호시 /우지 /?? /쿱스/ 민규 /원우 로 보이네여ㅎㅎ 뭔가 그래여
******두번째 같은 하이앵글샷 지금까지는 본 기억이 없는데!... 좌우지간 노란색 배경 'ㅅ'b
****** 오오오오! 속도감 장난아닐것같아요!! 부산은...산이..넘나 많아서.. 원치않게 클라이머가 됩니다 하핫 ㅠㅠ 숙련자아니면 위험한것같아요 ㅠㅠ 대전은 평지가많나봐요?! 이제 비앙키를 타며 달리는 우지님을 보면 되는건가요?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JihoonSG

From Twitter

****** 우지님 1번 정말...입니까? 마침 바나나와 오징어가있음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엄청 비싼 굿즈이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현찰이셨엌ㅋㅋㅋ 우지님 통장 다이죠부? ;ㅅ; 후 그래도 다 추억이죠 ㅋㅋ 굿즈란건 세워둘수록 보람찬것입니다!!
******다시는 밀가루로 끼니를 때우지 말아야지,,
****** 아 ㅋㅋㅋㅋㄱㄱㄱ하.....해도 상관없기는한데...제 안의 우지님과 너무 괴리감이... 드림러해마 후 그래도 새플랜잡기전에 일단 워릭닉이랑 오소맟부터!!! 항 우지님이 가까이 살면좋겠엉..ㅠㅅㅠ
******호쉬 제일 친한사람 후보 셋 워누 우즤 떳민 이다 확실히 겸일까 ? 했는데 동갑친구라는 유대감 분명 있기 때문에 애매하고 비방에서는 96즈가 더 유력할 거 같기도 하다 ... 사실 구분할 수 없을 것 직접 물어본다고해도 대답 못 들을 것이다
****** 슈뢰딩거 다른분 카드로 초견했는데 초견인가 3플만에 풀콤쳤는데, 그 이후로 내 카드에 한번도 풀콤 못박아봄... 이건 무슨 경우지
****** 허규 그럴수도 있다니!!ㅁ 쑈크 컾링의 케미따위보다 최애자체가 더 중요하다는...??! 흐규 우지님 최애생기면 아무렇게나 제최애랑 갖다붙히고 코수할수있겠다... 흑심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JihoonSG

From Twitter

******이름도 왜 이민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지챠-!!
******고 나만 생각한 게 아니라서 처분 곤란하게 양으로 승부하는 건 특수한 경우지 일반적인 경우는 아님. 아니 여덕vs남덕의 센스 비교짤 보고 잘 하네라고 생각했다면 왜 잘했겠냐고 보통 그런 생각쯤은 하니까 잘하는 거;
****** 앜ㅋㅋㅋㅋㅋㅋ 흡흡 저도 이박삼일 가고싶은 맘이 굴뚝같지만 ㅠㅠㅠㅠ 주5일 근무를 하는 노동자라 훌쩍 ㅠㅠ 촬영은 1박2일로 합시다 후후! 그런데 우지님도 출근하셔야하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우지님 매력쩔ㅋㅋ
****** 아무리 봐도 이건 소스린까지 해야하는 각인것 같습니다 ^___^ 우지님 소스케를 보기 위한 계략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봉짘ㅋㅋㅋㅋㅋㅋㅋㅋ 후후 좋아요!! 한번에 다 가는것은 무리고 평상시의 우리의 텐션을 생각해본다 우지님 자주 놀러오세요 ;ㅅ; 외로운 덕후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JihoonSG

From Twitter

****** 우지니뉴짤두 마니 주새오^♡^~~~
******Hoshi&Woozi Fighting !! 나는 영원히 당신을 위해 거기있을거야. 😘 영원히 사랑. 세븐틴 우지&호시 파이팅 !! ✌✌ #1stHOZI_TH
****** 끄앙 아니에옄ㅋㅋㅌㅋㅋㅋㅋ 그냥 순간 눅우지 생각했을 뿐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우 😃 걔는 왜 나타났데요 ^_^;
****** 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 ㄱㄱㄱㄱㅋㅋㄱ그럼요 우지님 ㅅ신타멸은 머게요..?
****** ㅊ우지니..예벙...빛솔이 오너입ㄴ니당
******우지님 너무 기여어.......햣ㄴㅌ쨕.......
****** 앜ㅋㅋㅋㅋㅋㅋ 우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어보시지그러셨어요!! 우지님의 귀여움으로 심장이 가드착버렸다..!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JihoonSG

From Twitter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레이랑 나기사는 취향노관이라 마코하루좋아요!! 우지님과 키를 맞추려면 저 무릎에 철심 한 7cm박아야하나요? ㅋㅋㅋ 중등부버젼을 해야할려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 ㄱㅋㄱ ㄱㄱㅋㄱㄱㅋ ㄱㅋㄱㅋㄱㄱㅋㅋ ㄱㄱ우지님 햌ㅋㄱ석ㅋㄱㅋ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ㅋ 신나는리듬타는멸치는 도대체 어떤 멸치인가요ㅋㅋㅋ 신이시여 저 리버스를 멸하소서입니다^^* ㅋㅋㅋ줄임말에 약하신우지님도..귀여어어....
******우지님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언니랑 유성언니너무귀엽다 하지만 나도뜻을 모르니 조용히하도록한다
******우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앜ㅋ 맞아요 애니만 보면 이미 애들 ㅆㄹㅅ, ㅍㅅ 까지 다 간것같은.. 막말 특히 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기에 무인도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넘나 ㅋㅋㅋ 애들을 굴리더라구요 후후후 그래서 우지님 누구해주신다구요? 방긋
****** 신이여 이 리버스를 멸하소서에요 우지님ㅋㅋㅋㅋ앜ㅋㅋㅋㅋ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JihoonSG

From Twitter

****** 더 잘생긴 남자가 나타났을 경우지, 대부분은?
****** 전 리버스허용러라 그리고 우지님이 신리멸이셨다... 마코하루 하루마코 다 좋아합니다!! 소스린은 짝사랑 소스린이 좋아욬ㅋㅋ 하루린/소스마코로 이뤄지는 구성도 좋아합니다 후후후 2기 소스케 진짜 넘 최고에요 ㅠㅠㅠㅠ
******카드캡터 사쿠라✿ - 다이도우지 토모요♥♥♥ 사진에는 윤유님♥ "사쿠라쨩✿ 스테키데스와~♥ *´ ワ `* "♥ "
******11.21 만쥬시 11.22 우지시 챙겨주시면 사랑을드립죠😊 #자동트윗
******우지미츠 걔는...슬리데린이겟지...?
******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최애는 소스케입니다 ? 우지님 소스케 해주셨으면!!!!!!
****** 저거설마우지?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Solla_S2S2

From Twitter

******5월 여행은 참 시간이 촉박해서 생각해본 결과 첫날 체크인 하고 교토역에서 점심 먹고 우지로 넘어가서 나카무라 토키치에서 디저트 먹고 우지강 주변을 산책하고 저녁에 이세탄에서 비싼 스키야키를 먹어보는게 어떨까 싶음
****** ㅓ 히로 후플이에요? 우지미츠는 아마 슬리데린이 아닐까... 곰곰 기사도는 아니고. 공평함도 아니고, 그렇다고 탐구하는 욕심이 있는것도 아닌데 ㅋㅋㅋㅋ 자기보호나 형제애로 슬리데린일거 같아요!
******뮤우지컬은 너무 고급진취미야...흑흑
****** 우지는 양심이없어~~~~~양심이 없어~~~~~~
****** 두배 먹은 우지 반성해~반성해~
****** 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룸메랑싸ㅏ우지말고 ! ! ! ! ! !그ㅜ래요!~!~!! !~~!! 소맥 10병 찍어야한다는것이다
****** 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 헉아니 암것도 아닌데 넘 예뻐서 지우기 아깝단 생각을ㄹ 함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지지우지 마세오 근데 글면 벌점은 받고다니는건갘ㅋㅋㅋㅋ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hemvanaemu

From Twitter

******ㅅ? 저... 세븐틴 팬분님 제가 우지를 좋아하긴 하지만 슈주팬입니다.. 잘못 팔로하신 거 같은데여... 8ㅅ8... 슈주 좋아하셔서 슈주 소식 보실려고 팔로하신 거면 괜찮긴 한데.. 뭔가 오해하신 거 같아서... 아 저 잡다하게 리트윗 잘해여!
******야가미히카리 타카이시타케루 이치죠우지켄 보리스진네만 조슈아폰아르님 란지에로젠크란츠 루미너스 키네시스 에아 마리아카덴차브나이브 세레나카덴차브나이브 사쿠마레이 히비키와타루 텐쇼인에이치 히다카호쿠토 이하 31명 ? 내 건물 방 30개밖에 없는데 한 놈 나가
****** ㅋㅋㅋㅋ흐하ㅓ하가각 찢어져라^^!!!!!~~ ㅉ부뜨드득ㅁㅈ우지끈우지ㅣ직
******rt 근데 저 우지본명이 이지훈....ㄷ 내친구가 이지훈 너무귀여워ㅠㅠ 이래서 귀엽기보다는 멋있지않나..? 하니까 엊그제 공항날은 멋있더라! 하필이면 이지훈님 중국가시기전에 공항출국사진 떴었을때여서 서로다른 이지훈 찬양..
****** 우지미츠 홀끔 보고서는 톡톡 바닥 침 시원해졌으니까 와.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긴장 왤케 만이 하냐구요 ㅋㅌㅊㅋㅋㅋ 그러면 또 가서 한 대 쳐주겟죠...?...?¿ 담담
******근데 저 처음 토모야 이름 한자 잘못읽어서 우지 인줄 알았는데 우야군이더라... 우지군... 우지군이라고 부르고 싶었어.... 토모야 :
****** HQ 151025 Gwangju Fansign cr아니마토 #WOOZI #우지 #JIHOON #지훈 #SEVENTEEN #세븐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wokk_0125

From Twitter

******나 롤 우지하면 2015 LPL 스프링 오프닝에서 키보드 샷건치는 것 밖에 생각 안ㄴ남...
******우지 필요해
****** ???? 롤우지 몇살이여??????
****** ㅋㅋㅋ사실 나도 언니글보고 중국우지생각했다..새로운 우지가 있을거란 생각은 안해봤어;;
******아이돌우지 나랑 동갑인데 롤우지님....연하시군..
******저는 아이돌 우지가 어느 그룹인지도 모릅니다... 아이돌 우지 팬님들도 알티를 하시기 시작해서 무섭...
****** 우지마 쿠야 8ㅅ8 잔깐 곤듀님 소중이 가료쏘 ㅠㅅㅠ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mihyun16031234

From Twitter

******홈들은 사진 찍으러 다닌다 하지만 도대체 지방수니 딱 써놓고 팔아먹는 건 뭔 경우지 돈 벌려면 취직을 하세요,, 님아,, 애 셀카로,,
******우지오빠♡호치오빠~파이딩✌!!세븐딘사랑해💕!!! #1stHOZI_TH
******발등이 저린건 무슨 괴상한 경우지
******ㅋㅋㅋㅋㅋ우지니 넘나 기여운 것..
****** 우지미츠시원해질까지 붙지 말라고 다시 뚜까팸 ㅋ ㅋ ㅌㅊㅋㅋㅋ 재벌집에 시집보내냐구욬ㅋㅋㅋ 허어어 ㅠ 그럼 킬킬 웃으면서 같이 뽀뽀하고 일하러 가겟죠-!
******기다림도 즐겁지 #세븐틴 #우지 #seventeen #woozi
******엇 우지시!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05_suho_22

From Twitter

******우지랑 너누🐝
****** 행복한날 챙겨줘서 고마우지 ! 💞💞
****** ㅋㅋㄱㅋㄱㄱㅋㄱㅋ사내 본인 취향 아니라면서 우지니들 괴롭힐 때마다 엄청 신나보여욬ㄱㅋㄱㅋㅋㄱㅋㅋ
****** 옹옹 우지도 환절기감기조심햐...!
******To.세븐틴 순영&우지 ♡ 오빠...일 열심히 하세요. 나도 당신의 곁에 응원할게요. 세븐틴 화이팅!!!♡ #1stHOZI_TH
****** 헤 꼬옥 우지마러요~!
****** 우지미츠 덥다고 퍽침 하면서 짜증낼거 같아요 우슴 우슴 허어어 누나 ㄱㅐ쩔어... ㅎㅏ아... 그냥 멍충해서 그래요 급기야 어, 어 어 동거하면 어... 자고일어나면 히로가밥해주고 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EFF_SVT

From Twitter

******호시 오빠~ 우지 오빠~ 사랑해요 화이팅! Love Love Love ❤️❤️❤️ #1stHOZI_TH
****** 우지 우와 쿱스다아!!!
****** 우지 오빠 홧팅!! 사랑합니다.♡ #1stHOZI_TH
****** 우지미츠 안틀어줄거 같으니까 굴러서 에어컨쪽으로 간다 ㅋ ㅋ ㅋㅊㅌㅋㅋㅋㅋ 그야..집에 에어컨도 안두고 있는걸..... 써도 그 뭐냐 리모콘 있는 에어컨 정도는 아는데 스마트는 ㅋ ㅋ ㅋㅋㅋ안쓰고.. 관심xx 라 모르지안을가요
****** 02년생 우지올수니에요!!선팔하고갑니다아ㅏ
******와 이어폰 바꾼거로 하우지랑 하이하이들으니까 우퍼스피커앞에있는거같다 핡할ㅋ
****** 네5 라인 타면 우지니도 할 수 있숴요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960615_stalker

From Twitter

******그래요… 다들 알티하고 모두 이우지를 사랑해라……
******< 모두 이우지를 사랑하자 > 해시태그 하나가 외국 캐럿 쪽으로 넘어가서 밤새… 띠링 띠링 띠링 띠링 띠링 띠링 띠링 띠링 띠링 띠링
****** 집수니에게 너뮤나 가혹한 하루하류인것입니다... 와장창우직뿌직ㄱ우지극
****** ㅋ ㅋ ㅋ 아나 ㅋㅌㅌㅋㅋㅋ 아마 그러면 잠이나 자라고.. .. 다시덮어주겠죠...? 담담 ㅋ ㅋ ㅌㅋㅋ 우지미츠는.. . 감기걸려도 여름에 잘걸릴거 같아욬ㅋㅋ 덥다고 맨날 아이스크림먹고 에어컨 키고 하다가 걸리지않으려나...
******화를 참지 못하고 이치죠우지 군을 때린 걸 생각하면, 아직도 얼굴이 새빨개져.
******까나님의 아키즈구분법 다정우지미츠 까칠유키미츠
******뻔하잖아. 염라대왕 상대로 지옥 국가 강탈이지. 왜 그러냐 호우지. 뭘 그리 꾸물대는 게야. 네겐 누구보다 먼저 내 곁에서 승리를 맛보게 해주겠다고 약속했잖아.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iooooooa

From Twitter

******스미레의 아케즈 구분법울면 유키미츠 안울면 우지미츠
****** 헐ㅠㅜ우지야ㅠㅠ오랜만이구나ㅠㅠ나 벌써 고2이야ㅠㅠ내년되면 고3ㅠㅠ
******이제까지 내가 덕질하던 아가들을 총 집합해봤을 때 셉틴에서 치였으면 우지 적어도 호시였어야 맞는 건데 셉틴을 몰랐을 때 정한이만 보고 개치여서 정한이를 찾다가 셉틴에 치임
******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럼 우지미츠가 한심..두심... 하고 쳐다보겠죠 😄😄😄...!! 허어어 감기걸리면 머.. 이마에 물수건 올려놓고.. 죽 ㅋㅋㅋㅋ 만들다가 결국 나가서 사오고..머..그럴려나~!~!~!!!
****** 우지 맨투맨 찾아주세요~
****** 막 덥다고 손 가져가서 제 볼에대고 그러고 있을것도 같은데 ㅋ ㅋ ㅋㅋ 막 히로는 만두먹고잇는데 우지미츠는 겨울에 가리가리군 먹고잇고.. .. 😂😂😂
******어머니가 문자해선 과자로 끼니 때우지 말라고 하셨다. 뜨끔... 아침 정도는....괜찮지 않아...??? 가끔 식사시간 놓치면 저녁도 때우지만...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berrysooooon

From Twitter

****** 갱시🙌 우지 갱이 오늘도 행복한 하루~*^^*
******쥬우지
******집에 가고파 눈물 흘린다. 술이 마시고파 입을 벌린다. 너무나 매워 비명을 지른다. X까고 XX하네. 거짓말은 집어치우고. 말해 말해. 말해, 그 입은 장신구보다 못하군. 어째 그대는 그대가 보고파도 울지 못하는 뻐꾸기인가. 뻐꾹. 우지마라. 뻐뻐꾹.
****** 우리가 언제 죽을지 모르는데 제발 다 넣어라 곡은 또 쓰면되잖아 우지한테뺨맞음 그게아니라 내진심은 그냥 다듣고싶은걸 다좋아서 미치겠다 ㅠㅠㅠㅠㅠ그리고 !! 아끼다 똥되면 어떻게 ,,, 똥은 안되겠지만 😓
******하... 진짜 우지멤트 이색기는 나하고 악연있나 ㅋㅋㅋㅋㅋ
****** ㅋ ㅋ ㅋ ㅋ ㅋ ㅋ 어????어^^??ㅋㅊㅋ ㅊㅋㅌㅍㅋㅌㅊㅍㅋㅌ픞ㄹ프프프프플로우지 ㅋ ㅋ ㅋ ㅋ
******1/ 리스카엘 성사까지의 기나긴 여정에 관하여... 죤 일단 난 아쥬 타고난 자통러기 때문에.. 피해보고자 이번엔 시러하는 취향을 살려 장발 남캐를 내봤다.. 좌우지간 일단 설정상 대고자고 성격 나쁘고 툴툴거리고 면역력 없고 신경줄 굵은 애로..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berrysooooon

From Twitter

******후니 꿈꾸다 사실은 세디 깼는데... 우즤막내 생축❤❤❤
****** 사람은 갭이 있어야지! 결론은 우지 사투리 보고싶..다..... 버논 보고싶다...
****** 항상 밝고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쳐서 그게 너무 좋더라 지금 내가 무기력해서 더 땡기는걸수도 있지만 각자 캐릭터 뚜렷한것도 좋아 근데 제발 우지는 이제 애교 그만하고 사투리하면 좋겠다 존재만으로도 귀여워서
****** 우지마 멋진 아빠 두어서 자랑스러워 해야지!
****** 처음엔 정한쓰 버논쓰 우지쓰가 너무 눈에 띄었다 정한쓰는 미모가 대단했고 버논쓰는 ????? 한국아이돌 미모 맞으셈??? 이런 느낌 우지쓰는 넘..기엽 앞에서 너를 노래해 유후~~!!ㅠ이러는데 설레죽어..
****** 규우지누!!!! 지누른!!! 시빌워 파이어ㅓ
****** 핫… 규우지누 1일이다예요…? 아무말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mihyun16031234

From Twitter

****** 어엉그게 눅우지? 진자모름
****** 엨 아냐 오빤 눈여우지
******ㅅㅎ님도 좋아하는 성우지 당연히ㅠ근데 어릴땐 그런게 없었고...그냥 아직도 나는 그 캐릭이 ㅅㅎ님인게 어색해...ㅠㅜㅜㅠㅜㅠ
****** 쿠우우우우지이이이이ㅣ이이이이 !!!!
****** ㅋㅋㅋㅋㅋㅋ그럴까!!! 님이 고자 아니라니... 우지미츠 유키미츠 더듬이 없이 외형만으로 구분ㄴ하는 소리하네... 그치... 근ㄴ데 이미 쟤네 인생 가족들이...... 침묵
******상우야.... 너 상우지... 그치..... 우리상우 볼따구ㅠㅠㅠ 광대ㅠㅠㅠㅠ 복숭아빔 뿜뿜ㅠㅠㅠㅠㅠ 뿡빵뿡빵ㅜㅜㅠ
******우지엘, 순찰대의 절반을 이끌고 가서, 엄중히 남쪽을 감시하라. 나머지는 북쪽으로 돌라. 우리 서로 돌아 정서에서 만나자. 『 실낙원 中 』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sabikim_17

From Twitter

******이거 넘나 ㄱㅣ야우지ㅠㅠㅠㅠㅠㅠㅠ
****** 아니 저거 상우지...?뿌에에에에에에에엥엥엥에ㅔ 우리 후니 형들한테 사랑받는애깅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우지 #토끼귀 넘나귀여운것..
****** 마요동 저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은쌀롱 스탭할 때 주방에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해요>< 사실 우지긴토키동도 제 입맛에 맞았어욬ㅋㅋㅋㅋ
******아 염색안했으면 머리스타일은 우지이상형인데...
****** 꽃이 말라버리면 다음 봄에는 싹을 틔우지 않아~☆ 저절로라도 흘러나오는 물을 기다리고있어~★
****** 날 그렇게 많이 찾고 있었다며 우지야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0101ssoal

From Twitter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 모두 이우지를 사랑하자 > 입니다 😇
****** 테쿄우는 뭐야 테큐우지
******이우지만세 훠우
****** ㅎ ㅏ아.... 우지미츠요!
******다이도우지「────힘을 원하는가」  쿄야「별로────」 다이도우지「――힘을 원한다면」  쿄야「아니 별로────」
******꺄아아아앙 우지 기여어
******요정우지!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EATXWZ96

From Twitter

******근데 우지도 귀여운데
******기대돼 쥬글거같아 지훈아 우지야.....
****** 저는 꿈에서 ...우지티져가...아 ....
****** 헐ㄹ 저는 우지티져 ㅠㅠㅠㅜㅠㅠ 아 내 최애
******왜 세라복 플로우지 팬덤의 바람인가 아니면 소스가 있는건가
******아ㅋㅋㅋㄱㅋㄱㄱㄱㄱㄱ월킨인더레인 첨에 굥이 목소리였구나 깜짝아 블락삐누구지 하다가 우지혼줄
******니라이 우지안 아길르 스커랗 9.80 아아아미이이이인 다늠냐 난티 39.80 야아아.... 아아아미이이이인 쿠모혼 카불칸 아민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Ev_MoTto_oL

From Twitter

****** ㄱ ㅋㄱ ㄱㄱㄱㄱ ㄱ하지만 귀 조졌는데..얘 주위에는 아무도 안남아요... ... 우지미츠 끊어냈음 귀때문에 알바도 제대로 못할텐데..
****** 아아냐 그새키가 너무 ㅂ속내가 꼬여있어서 그래요 걔 줘팸 이제 걔 후쿠로 3학년 아니니까 조아하지마요 폭탄발언 어근데 우지미츠는 대충 알고 있었고..말하면 동생이 별로 안좋아할거 알아서 말 안할것같은데.. 슷님 ㅏ닌데
******#방탄_사랑해 우지화❤❤❤
******좌우지간 당근은 맛있다. 냠냠냠
****** 됴리 ,,,,, 우지마,,,,,,, 😭😭
****** 우키미츠는 유키미츠랑 우지미츠 합친건가
******윽 우지니 중셉...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mihyun16031234

From Twitter

******그래서 우지미츠도 원래 요비스테 안해주려다가 어... 앤캐생겻으니 미래복지 해주겠지... 싶어서 해줫다..
****** 좌우지간 창작물은 다 예뻐! 이런 말 하고 싶은 건 아님 세상에 안예쁜 여자는 업서 이 말도 기만적인 구석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무네.. 지금 저거다 본질을 잃어버렸어 오 나 진짜 말많은데? 트잉여트위터로 생각을 정리 이거생각남
****** 글고 우지멘트는 레온보다 패시브 지속시간이 길어서 벨라 타이밍이 어떻게될지 모르겠네요... 솔타르는 2분이 지나면 광폭화를 써서 2분 안에 잡는게 관건이거든요
****** 우지멘트 공기나 기기여야 될거에요 :3 우지멘트가 기옵빨을 타는애라...
****** 저거 마리아도 일단 방방 6성초월이긴한데 레온을 우지멘트 공공으로 대체해도 되겠져?
******우지 귀여워요?ㅠㅠ ㅠㅠ ㅠㅠ 어어어어어어엉 25일까지 어케 참어
******낮공때 마녀 넘나 열씨미 딴쓰딴쑤 추다가 단추 벌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 왕쟈미 ㄹ 당황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쥬께따ㅠ3ㅠ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marevitreum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 네코마가 사랑꾼 학교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후쿠로다니가 더 커플이 빵빵 터졌다 에이이치는 다 좋게 대하려 하는게 있어요, 그런 내숭요. 자기 입으론 싫은거 다 말한다고 하지만 싫은티 절대 안내는? 우지땅도 연기요?
****** 신포카+앨범 우지 아직 구매 가능한가요..?
******우지어우지~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 우지칫 선뱈ㅋㅋㅋ
****** 아맞다 오빠 내 이름이 진원이잖아욤! 근데 발음하기어렵쟈나~ 그래서 친구들이 제이름을 뭐라구 부르는지 아세욤? 지넝이라구불러욤!!ㅋㅋㅋㅋㅋㅋㅋ맨날 친구들이 지넝아~지넝아!우지넝!이래욤ㅋㅋㅋㅋㅋㅋ
******우지미츠 이거도 웃겼습ㄴㅣ다
****** 배구가 취미인 사랑부 아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후쿠로가 카라스노랑 쌍벽으로 사랑교였잖아요 급기야 그렇게 서로 투닥거려서 다른 모습을 보일때 더 설레고 했을지도요! 제가 좀 한뻔뻔해요^^ * 우지땅 기여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kiil6925

From Twitter

****** 모르는...일입니다...만 우지히로 행쇼ㅠㅠㅠㅠㅠㅠ!!!!! 형아들 이케 쌍으로 귀엽고 멋지고 그래도 되는 거냐구요 지금도 이쁘지만 더 이쁘기 행쇼행쇼!! 우지미츠가 확실히 형스러워서 이것저것 막 얘기하기 쉬웠던 것도 있었던 것 같아요!
******윈탭이 별거잇나 그냥 터치가 되는 윈도우지 서피스미만잡임ㅅㄱ~~~~~ 서피스부심앙족무띠
******우지미츠가 나빳어 우지미츠 미워ㅛ요
******우지 인생 개쓰레기 오졋따리오졌따~
****** 그거 문제가 좀 다르지 않냐. 청불이랑 섹트랑은 전혀 다른 경우지
****** ㅔ에엥.. ... 둘 다 하면 엄청 힘들텐데😂😂😂 우지미츠는 아마 취직하고 동생이랑 살다가... 동생이 고향으로 돌아가면 혼자 살거나.. 히로랑 같이살거나 할거같구. 고졸로 일하는거니까 아마 전문직쪽으로 나가지않을가 싶어요!
****** 우지미츠 잘자. 내일보자 오늘도 좋어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mihyun16031234

From Twitter

******이셔서 뽀슈님이 세죠 만나면 와카오우지한테 "어? 주장 왜 거기 계십니까!!!" "저 사람을 우리의 주장으로 따르자!" 이거 하자구해서 저랑둘이서 완전 설렛는데ㅠ 당일날보니까 없어서 까나님 부랑자 됨
****** 아 잘생긴 와카오우지 군.......
******가챠 카드캡터 체리 로켓 팬던트 컬렉션 유체리 키노모토 사쿠라 케로 케로베로스 신지수 다이도우지 토모요 리 샤오랑 유도진 키노모토 토우야 에리얼 히이라기자와 에리얼 유에&루비문 스피넬 선
****** ? 수식어 잡아뗌 아 진쟈 영상 보고 몇번ㄴ을 울엇는지 이런 단테는 처음 봣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ㅜ ㅜㅠ ㅜㅜㅜㅜㅜㅜ우지히로우지 천년만년 행쇼합시다!!!!!!
****** 안녕하세요 우지미츠 오너님!!!!!!!! 나기 오너예요!!!!! 뒷북
****** 어? 몰랐다 ㅋ ㅋ ㅌㅋㅋㅋㅋ 마자요.. .. 저도 새벽에 꼭 있는 사람들이랑 노는것도 최고였어 ㅠ... 훌적 헉 다행이다 그거구나 큰 병인줄 알고 걱정했엇어요 ㅠ 훌쩍 으웅.. ... 얘비설..우지미츠보단 덜해요 ??
****** ㅋ ㄱㄱ ㄱㄱㄱ ㅋ우지미츠가? ㅋㄱㄱㅋㄱㅋ 나미다 걔.. 덜아픈거 무리무리 어 맞아 나미다도 아빠한테 맞는거임^^ ㄱㅋㄱㄱㄱ ㄱ ㄱㄱ아켄타 특전줘라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19960414_

From Twitter

****** 나...낚고좀 팔 수 있지! 뻔뻔킹 우지미츠ㅏㅏㅏㅏ 뚜까팸 맞아요...이치이치 강력해... 아무말 쌍둥이인데 설정짜다보니 둘이 반대였던거 넘 웃겼어ㅓ요 ㅋ ㅋㅊㅋㅋㅋ
****** 화내줬으면이냐구욬ㅋㅋㅋㅋ우웅 그야.. .. 자기때문에 그만두는거라고 알면 분명 숨기고 말 잘 안하고 그럴걸요? 홀끄음 아닌척 하는거야 우지미츠가 잘하는거고... 담담 ㅋ ㅋ ㅋㅋㅋ앗시 그 잠깐했던걸ㅋㅋㅋ!!!
****** 어 내일 ㅈ드릴게여 우지미츠는 얼마 없어요!!
******+ 우지 졸귀야 ㅁㅊㅠㅜㅠㅠ
****** 헉.. 우리 쇼요 착하다착하다~!! 꼬오오옥 마음씨 무우우지ㅣ 이쁘네ㅔ~!!! 응응!! 고마워 쇼요~!! 그럼 우리 착한쇼요는 언제 잘꺼에요? ?
****** 윤기 우지 민규
******좌우지간, 그렇게 겉도 & 속도 일관되게 부실하기도 힘들겠소, 잉? 나한테 조언이라고 주절주절 거릴때부터 이상하드만. 제가 실패할까봐 성공적인 유학에 대한 조언을 하신다고, 들? "유학이란 무엇인가" 책 쓰시면 되겄네 ㅉㅉ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duskcat2

From Twitter

****** 헉 그 유명한 스누피... 인자하신 얼굴로 인정사정없이 잠재우지 않는다는 낮져밤이 멍뭉이.....
****** 유키미츠 사실 알고있어. 우지미츠 탓이 아닌거. 그리고 날 위해 날 돌보는게 아니라는 것도. 나미다 아파, 아파. 아픈데 기댈 곳이 없어. 괴로워. 하야토 공략 특전 언제주지
******그거 뭐지 해보고싶은데 우지하고 저격으로 안떨구고 쏘는?
******이태일 #사랑이었다 이비범 #빙글빙글 김유권 #몇년후에 안재효 박경 #워킹인더레인 #WIR 우지코 #TOY 표지훈 #블락비 최고 ❤ #블락비1위
******나한테 "제 프로필에 링크 꼭 읽어주시고 팔로우 해주세요" 해서 프로필 링크 읽고 팔로우 한 다음에 "프로필 링크 읽었고 팔로우 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했는데 자기가 맞팔 안하는 경우는 도대체 무슨 경우지..?
****** 우지야~
******.....데뷔무대랑 쏘리쏘리직캠보는데 갭차이가... 이지훈....우지 직캠보는데... 부승관 남자....승철이 오빠...우지직캠쏘리쏘리 그거 꼭 보세요.... 보다가 좋은건꼭알려야겠다생각해 올리는거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jiji__jin

From Twitter

******우지와 슈가가 셀카찍음 이런느낌....??
****** 몽총이 우지넌 이라서
****** 사실 하라랑 켄타로도 낚고파려했는데 코쓱 제가 너무 고자라고 카나가 때려치더라구요 아쉬움! ㅋ ㅋㅋ ㅋㅋㅋㅋ 우지미츠:더하지말라고 줘팸 <-이러지않으려나😂😂😂!! 유키미츠는 멘탈이 약한편이다 보니까 ㅋㅋㅋ 자주울엇죠!
****** ㅋㅋㅋ ㅋ ㅋ큐ㅠㅠㅜㅠㅠ그..렇죠..그래도 정말 코마 접률 답없었는데 우지미츠가 끼워주구ㅠㅜㅠ다른애들도 다같이 놀아줘서 너무 기뻤어요ㅠㅠㅜㅠ 항상 너무 감사하고 하차한게 너무 아쉬웠는데ㅠㅠㅜ정말 엔딩 축하해요!!ㅠㅠㅜS2S22
******러브레터땐 완전 청량청량하게 아낀다보다 청량하게 하고 다음앨범땐 락보다 쎈캐로 나왔으면 좋겄당.. 이번앨범땐 버블껌하고 다음앨범땐 빠른걸음 어떠니 우지야..? 솔직히 요번껀 버블껌 각인데.. #러브레터
******내 6년지기 친ㄴ구!!! 칸!!!!ㅓ비록 요비스테도 안햇지만 어 와카오우지 군 어 왕자야!!!!
******아악!!!!!!!!!우지!!!!!!!!!!!!!!!!!!!!!!!!!!!!!!!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7siria

From Twitter

****** MO.A 시상식? 콘서트?때도 예뻤는데 날짜가 생각이 안나네욤.. 우지님이 올리신 첫짤이 모아 콘서트인데 12년 10월 쯤일거에요 특별히 예쁜날은 기억하고 있어서ㅋㅋ
******오늘 저거 잭과케이쿠인가 암튼 그 너의바람님 카페가서 새호니 마카롱ㅠㅠㅠㅠㅠ넘귀야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아니 저ㅋㅌㅋ제가 알바하느라..매번 늦게와서...낄..타이밍이 안맞길래 그냥..구경하고 있던건데ㅠ...ㅠ..정말 우지미츠 덕분에 잠깐이였지만 너무 즐겁게 뛰었어요ㅠㅠㅜㅠㅜㅠㅜ허어 선배님 둘이 연애한단소식듣고너무기뻤어요 축하해!! 늦음
******우지2호 곡 프로듀싱 레알최고 아니 이건 박2경이네미친
******우지 겸디 으어어아아ㅏ어아 우지 넘 기여어
******우지미츠도 그 뭐냐 유리조각 박힌채로 동생업고 뛰어서 흉터 짜잘하게 잇을텐데
****** 우지님 이곳은 드립의장이 아닙니다 내보냄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OURI_SAGUIZA

From Twitter

****** 유키미츠는.. ... 오너를본다 절레절레 우지미츠는 이이제 좀 나아지지 않을까요 😂😂😂😂?!?! 나중에 가서는 악몽도 안꿀거고... ... !!
******탐라에 알티된거보고 ㄱㅅ님 영상봣는데 ㅎ속눈썹 겁나기시다...그리규 눈이 우지닮은거가틈
****** 하라랑 싸우고 베티한테 혼날때도 보고 있었던것 같은데 아련한 추억 ? 헤헤 처음엔 우지땅이랑 문자도 왕왕 했던것 같은데.. 제가 후반엔 커뮤에 많이 신ㄴ경을..못썼어서.. 머리 박음 그래도 볼때마다 반갑게 놀아주셔서 좋았어요!!
****** 술에 취한 오이카와상한탄 패턴 1. 이와쨩이 아주 작았을때 힘들고 지쳐서 우는 오이카와상을 꼬옥 안어주면서 오이카와 싸앙 우지마 우지마 쨔랑해요 하고 쪽 해주면서 위로해줬었는데 이제는 커버렸다고..아빠는 말이야 이와쨔앙.. 훌쩍
******앞태옆태뒷태앞태~~^^ #아이돌은_얼굴이지 김진우지
****** ㅂㅂㅁㅅㅋ ㅋ ㅋ 우지 니삭스신고 마린룩입은ㄴ거 보는날에 난 이세상사람이 아닐것이야.....
******아니면 귀엽단 말을 들은 우지가 으으 하는 표정을 짓는데, 그 마저도 귀여운 그런 느낌이려나. 미안해요. 블락하지마요 내가 잘못했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lostcontrolmix

From Twitter

****** 하하하 우리나라 덕질용 체크카드는 세가지 경우지... 디즈니/어린이용 교육만화 캐릭터 or 카카오/라인 캐릭터 or 이미끝난 sm같은 아이돌협작... 은혼도 카드 나왔었는데..!!!!!!ㅠㅠㅠㅠ
****** 우지아코가 사랑에 실패했다는 설이 돌고있읍니다ㅠㅠㅠㅠㅠ 저 진짜 데뷔초에 공중파로 꺼지라고 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나오기만해도 1위 찍고ㅠㅠㅠ사실 오늘 인1가에서도 선공개곡으로 1위했는데 넘 기쁘지만 어디풀곳이 없어서 어어아유ㅠㅠ
******마뀨님 우지미츠 앓이할때 제 그림 올리면 블.락.할ㅈ겁.니.다 짤도 포함임
****** 앗시 저 사실 아까 다이소갔다가 우지니카라멜 보고 손이 가려는 걸 엄카라서 꾹 참았는데.. 흐흑 울 우지니 셕이한테 과자 챙겨주고 성시기한테 뽀뽀해주고.. ? 우진성식도 넘 조아햇다구욤
****** ㅓ 그자식은 그대로 잇어요! 나간건 유키미츠만! 붕방방 원래 우지미츠도..나갈..예정이였지만... 헤헤
****** 움 쮸압 3*우지마염❤잘 하구 있으시니깐 기죽지 말구 부둥부둥
******밤톨 우지ㅠㅠㅠㅠㅠ엉엉 8ㅁ8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lcg13512gam

From Twitter

****** 크으 언제 봐도 예쁘네요ㅠㅠ 뒤에 우지 머리가 스쳐가는 것 같지만!!
******에이 정찬우지 #아이돌은_얼굴이지
****** 하하 때 아닌 밤 중에 멘탈이 나가서 찾아왔습니다 00 온앤온 우지로 활동 중이고 지금 밤새야해서 멘탈이 장난 아니니 놀아주실 분 구해요 인용 부탁...




우지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SO_SEVEN_TEEN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SO_SEVEN_TEEN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dayeonjenkim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mortz00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yeaun6887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_53460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poooo_1029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pointpoint1122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pointpoint1122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nue__l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9YO_ON4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

우지 세븐틴 호시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정한 이지훈 승관 버논 지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