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18 ALL

****** 언니께서 유아취향이라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겠지만 신세를 지고 있는 것은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언니와 한 방에서 이런 것도 저런 것도 ... 우흐흐흐흐....
****** 유아유유유유 o__o
******수학여행을 오면 유아퇴행을 할 수 있습니다
******유아성이 아니라 그냥 덜자란거 아닌가
****** ㅠㅠㅠ유ㅏㅠㅠㅠ아ㅠㅠㅠ유아ㅠ유으으으아유유유유으으아유유ㅠㅠ유으아유유
****** 定期 BIGBANG_지용 B1A4_신우 Block B_박경 2NE1_Bom Ailee Sistar_효린 EXID_하니 OMG_유아 VIPJ✖️BANA✖️BBC 91line Yuumi
******유아 어쩜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ehunkidney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님ㄱ도 제껀데!! 제껀데!!!!!! 큭... 안심하지마세요 ㅈㄴ
******오케이유아 1일 24 하자...
****** 그야 몽님은 유아의 몽님이ㅣ니까효^ㅁ^!! 몽님질ㄹ색
****** 으아 유아님 ㅣ 왜 불안해하시지~~~~~~! 아타시가 ㄷ ㅓ 불안한걸효~?~?
****** 우리 몽님 이제 그만 예ㅔ쁘세효 유아 넘나 불안쓰8ㅅ8
******아이폰을 사고싶운 이유를 정한다 1. 트위터 유아이 넘 맘에들음 2. 그냥 3. 나도 아이메세지쓰고싶다 파란색 초록색 4. ㅜ....그냥..
******헤이걸 유아뷰리풀~~~~

******빅걸~~~유아뷰레풀~~~~~~~
******유아 투표했넴
******잘나온 유아 , 효정 , 지호 사진 찾기 더럽게 힘드네
****** 유아 인형같은 큰눈과 뽀얀피부가 매력포인트!! 누가그렇게이쁘래요!
******뭐랄까 아무리 노력해도 유아적인 사고방식이란게...뿌리처럼 남아있기는 한 것 같다ㅠ.ㅜ
******태어날때부터왕자였지?천상천하유아독존을외치는..아놔정말불교도이해안가심.
****** 으아 감사합니다! 사실 지금 팬텀ㅁ생각하면 힐링중이었어요'♡'*! 넘 에릭이랑 크리 정말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홈이랑 유아뮤직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yugilchill

From Twitter

****** ....유아티투가 수중 바이크 타는 거 누가 그려주면 좋겠다<<<<<<
****** 참. 유아 어글리 투 좀 데려가. 진주에...!
******Make a heartsign with 유아 언니
******우움 어떡해 너무 유아적이다... 이럴 때 딱 본계로 계실이라도 해주셔야 구경하는 사람 재미있는거 아닙니까...
****** 승희누나!! 효정누나!! 유아누나!! 미미누나!! 진이누나!!
******You are the one~ 사랑을 하고 싶은 걸~ 그대 바라볼 때면~ You are my destiny~ 밍석이 유아더원 오랜만에 다시들었는데 넘나 좋은것 ㅠㅠ
****** 누나누나누나누나아린누나 비니누나지호누나승희누나유아누나미미누나진이누나효정누나

******사실 저는 7세 유아예요👶
****** 에 ㅋㅋㅋㅋ 여고생 일곱명 유아 한명이라는 얘기였어요! 혈기왕성 여고생..
******인가 팬미팅 유아 사진 보니깐 죄다 시선이 위쪽을 향하고있어 그분들 때문인가
******집에 와보니 여고생이 여섯명 유아 한명
******아,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라, 무진장 잘난체 하는 거.
******라테일/카즈노>이리스 엘소드/솔레스>가이아 블앤소/유아독존.일확천금.이심전심 최강의군단/인터누텔라 #
****** 경찰서 유아오프 ㄱ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arinxarin

From Twitter

******유아님 제가 볼을 찔러도 될까요!
****** 주체가 이 금지들과 관렪 불안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기 위해서 먼저 근래에 미국에서 발생한 가장 눈에 띄는 유아 살해 사례를 살표보자. - 그래서 앤드리아 예이츠는 뭐라는겨? 내가 보기에는 정신병적 주체같은데...
******탈주하신 유아님 찾습니다
****** 3승희 2유아 ....ㅎ
******유아님 제가 찍은게 아닙니다..
******유아 언니랑~ #throwback MuBank.
****** 와 인형인줄ㅋㅋ유아 정말 좋아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nlyforYooA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 죄송해요...공부못해서...그럼 유아누나생각을..
******이럴줄 알았어ㅜㅜㅜ 유아언니 집이 이렇게 가까울 줄이야
****** 33세. 남자. 탤런트. 부인과는 사별했으며 두살배기 아들이 있다. 유아복 브랜드의 모델로 광고를 찍었던 것이 예전 소속사 사장의 눈에 띄어 아역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으나,
****** 피..핀퐁님..오..올만이에요 그리고언텔!!!!샌즈!!!!!유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 쥬금
******트위터 유아인들은 못하게 되어있지 않음? 으로 봐서 유아인이 여럿인건가 했는데 유아였다
******흑흑.. 앤오님들께 블락당할거야.. 오늘부터 베르의 앤캐눈 같은 글쓰는 유아님 클라비 뿌니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네욬ㅋㅋㅋㅋ “꺄~~~ 티셔츠 밖으로 나온 손가락 봐ㅠㅠ” “우리 유아 신발 꼬질한거 봐~~~~” “우리 애기 숨 쉬는거 봐!!!”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_EmO_ss

From Twitter

******어택ㄱ폴유아니야...? 신경쓰임
******헉 유아 신은거 예인이 선물해준거랑 비슷한거가튼...
******유아님 더쿠중에 누구닮으신것같아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유아 신발 꼬질꼬질한 거 너무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걸 유아 너무 예쁘다 기야움....
******여러분 우리 유아 비율 진짜 대단하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cam_by_echo

From Twitter

******오옛! 이제부터 유아마이보이~! ♡ 달링 달링 ~~~
******김병관 현상황옴걸 부산팬싸 언제뜨나 나 유아님도보고 아린이도봐야하는데 돈쓸때가됬는데
******유아가 투표하라고 했으니 투표하러감
******와,,,,,,,, 유아님,,,,,,,,,,,,,,
****** 크... 유아 보는거 보소
****** 천상천하 유아독존 이런 색의 헤어컬러를 이로케 환상젹으로 소화한 인간은...없었죠~~~~!!!
******오늘 투표소 유아 옷 이거 저번에 지호 옷이잖아 ㅠㅠ 넘 예쁘다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kimkeiheart

From Twitter

******꿈속에 유아님 나타났으면...
****** 앗 유아님!!! 아뇨 저는 그림 안그리는.... 일단 책상에 앉아있는게 목표라,,,, 유아님:..? 갠차느시면 함꼐 행앗어떠세요~!! 콕콕
******우리 유아 투표해쪄 ㅠㅠㅠㅠㅠ5959
****** 분명 이쁠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아 보여ㅕ주새효ㅠㅠㅠㅠㅠㅠㅠㅠ 무한찡찡
****** 좀 비약되게 표현하면 20년간 냉동보관된 유아가 선거권을 가질수도 있는...
******유아누님뿐
******근데 나두.. 닥스가 막 붙어서 막.... 그러면... 적응 못해서 떨어져나갈 것 같애.... ㅠ 내 안의 닥스는 사실 천상천하유아독존 사이코패스에 가까운 이미지라....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YeonU_89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낮밤님 지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퇴행하신다는 분이 이런 드립 치시는게 말이 되냐구욬ㅋㅌㅌㅋㅌㅌㅋㅋㅋ
******유아 왜 혼자 투표해썽
****** 으아 유아님 감사합니다~~>_< 키리코에요!!! 영업<-????
******UNIVERSALERPE#INTL 안녕하세요~ 오마이걸 유아 입니다! 우리 친구 하자 ^ㅅ^
******칙칙폭폭 너무 유아적인가
****** 유아인데 어떻게 투표를 했지..?성인이상 투표가능한데..ㅋㅋㅋㅋㅋㅋ
******뭔가 이 사진은 되게 리리가 유아독존처럼 보인다.. 돈 많은 집에서 사랑 듬뿍 받고 자라서 버릇이 조금 나빠서 제가 싫어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무시하고 뭐 그런.. 첫ㄹ인상은 안좋았지만 점점 좋아지는 뭐 그런~~!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GirlsInnocence

From Twitter

******아 존나빡친다 저거 난 2디 로리는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애초에 실제유아랑 너무 괴리가 잇기도 ㅎㅏ고 사람들이 사실은 그림에대해서는 그다지 이입하지않기땜에 애니 투디로 공포물이별로 없는것도 그래서임 어차피 그림이라 사람들이 잘안무서워하니까
******이거ㅠ버스정류장에서 볼때마다 개치이는ㄴ데 왜 나는 이런 화질ㄹ밖에 못찾는가 유아1인의 개쩌는 보라립ㅂ를 못살리고 있잖아,,,,
****** 어머 유아!! 안녕! 제 이름은 마마무 솔라 / 클레어 임니다
******유아갓..... 청순대왕
****** 이분 카메라 유아님 전용 카메라라
******유아말고 효정, 진이, 미미, 승희, 지호는 전입신고 못해서 사전투표했거나 투표 못할거 같다...ㅋㅋㅋㅋㅋ
****** ㅠㅠ아닝망원이면 두정거장이긴할텐데 .. 됸..돈 털썩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Miracle_BBom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 근데 유아사진 보정하기ㅜ왜이리 어렵죠.... 계속 누렇게떠서 빡치는...ㅜ
******투표한 #산들 과 #유아
******익룡이 되겠어 아린아 악악 유아누나악 악악
******유아누나 보고싶다....
******사방에서 들려오는 비명 소리와 고함 소리를 듣고 있노라면 유치원, 어린이집 및 블럭방 같이 영유아를 상대로 한 업종 종사자 분들께 경의를 표하게 되는 시간.
******#오마이걸 #OHMYGIRL 투표하는 시민 #유아
****** 유아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FF14_Suy

From Twitter

******유아 투표 사진 진짜 단아하고 곱게 예쁘다ㅠㅠ 악! 유아약! 악악!
******유아 장안동에서 투표? ㄷㄷ 장안동 가까븐디
******오늘 유아 이쁘다
******첸님 저랑 저 알티한걸로 선관 맺어요 유아랑 하세가와로
****** 엥??? 유아 서울에 사는데 대구..로...?
******유아=엘프
******어어어 유아도 투표했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z1shekq

From Twitter

******유아 투표했네
******시파 몰랐으면 그냐유아몰랐구나 이래서 이러기로 했어 그래거잃개했어:D! 라구하면되잖아
******g 태연 미영 유정 소희 세정 도연 결경 채연 승완 예리 슬기 주현 초롱 손나 보미 나연 사나 유아 정숮 지연 수지 지은 세휘 진리 유빈 혜리 솔라 희현
****** 귀엽귀욥~ 천식까진 안가겠지만 유아천식되도 넘 걱정안해도 대용 대부분 어릴때 없어져용 이번엔 유산균인가요 아이헙 영업부장님
****** 완전 쪼꼬미때부터 먹였는데 중간에 소아과쌤에 끊어보자고한 타이밍에 코감기로 시작해서 한달간 개고생;;; 유아천식 될수도 있대서 덜덜덜 하는중 8_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 이즈 맨날 톄스 이야기하던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비티님이 연성해줄 차례신데!!!어서 연성해주세효 따따님😍😍
******국회 오늘은 20선거와 우리 멤버들 유아 언니 , 승희 언니 와 지호 기회를 처음 찬성해야 한다! 우와~ 부럽다 ㅋㅋㅋ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dasom6235

From Twitter

****** 유아체형이라니...내가 유아체형이라니!
******오늘 외출을 하려고 나갈 때 첫째에게 좀 감동... 동생 외투의 지퍼를 올려주고 신발을 신기고 찍찍이까지 제대로 채워줬다 그리고 지금은 동생이 잔다니까 자기방 이층침대로 올라가서 조용히 타블렛으로 유아 프로그램 시청 중...
******유아는 잘생긴사람만 봐주나보다
****** 유아님 쫀오후에요~!
******요즘 유아 고정멘트가 이거더라...
****** 유아꼬 ㅋㅋㅋㅋㅋㅋ
******소년 少年 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아울러 일컫는 말로, 유아와 청년 사이인 만 6세부터 18세까지의 연령대를 지칭한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DGSBColors

From Twitter

****** 유아가 그렇게 봐주는데 안봐준다고 구라를;;
******선물 살거 있어서 신세계백화점 본점 왔는데 공사중이어서 유아용품 매장 없다고 함. 나 왜 온거
****** 유아넴
****** 왜 제가 있는거죠? 멤버들이 알아보시는분들 사이에; 전 유아님께서 못알아보시는데;
****** 아마 약간의 암살교실 같은 요소도 섞일것 같다 도도한 누님 이미지의 얼음계 엘사, 같은 얼음계인데 천상천하 유아독존 ? 잭이나 공식 매드 사이언티스트 원소계 허니레몬 고고한 카리스마가 더 치명적인 공간계 암살자 고고 등
******유아 그 특유의 라이어 포즈 넘 조은 거시다...
****** 오마이걸 유아에요 ㅋㅋ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oiler2657

From Twitter

****** 우리 먼저 들어가서 시키고 있을게 너메뉴는 유아가 찍어서 보내준데
******아 갑자기 정신나간ㄴ 레오 수발드는 이즈미 생각낫어.... 레오가 가만히 있을리는 없으니 유아퇴행정도로...
****** 마자마자! 유아님을 슬프게하면 안되는!
****** 유아님을 배신해선 안되욧!
******유아하게 피어나라 묵염의 벚꽃《이거 제목 넘 취향
******와 유아가 저렇게 바라봐주네 쩐다
****** 유아이즈뭔들은 뭐야..? 역시 억지 빠심이라 타걸그룹 연결...ㄷㄷㄷ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boramoo

From Twitter

******하ㅜㅜ.. 빵유아 너무 사랑스러워
******저 유아로 갈아타요!
******유아킬링미 ~~~~워아웡워어ㅜ어ㅓ
****** ㅋㅋㅋㅋㅋㅋ왴ㅋㅋ왜 유아에요!!!왜!!
******유아아아아아 -> 엄마야야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아님 몇개유ㅓㄹ만에 나타나서 이런 소리 하시면 제가 기분이가 좋잖아요
******저 어제 유아님옆에 안있었는데;;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Adorable_Pyo

From Twitter

****** 음 어제 유아님옆에 누가...
******혼자서 피시방을 가는 유아는 슬퍼
****** 여기 제 리그가 아닌 것 같아보이니 전 빠지겠습니다.. 유아 만세!
******성인이 상처 안받는다닠ㅋㅋㅋㅋ오늘 베스트 명언이다 그럼 세상에 우울증은 다 청소년과 유아가 걸리겠네 성인은 멘탈이 강철이니까!!
****** 클로저유아 갓갓이져
******유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먐모님괴롭히는거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 클로저 유아 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ttiivvee_

From Twitter

******뭐니뭐니해도 클로저유아갓
******유아마리아님 투표했구나 잘해써
****** 하... 유아님한테 저게 무슨짓!
****** 항상 유아옆에 붙... 빨리 없애버려야...
******유정이는 아오아 끝나면 판타지오 연습생들이랑 데뷔하려나 넘 유아틱한테...ㅠㅠ
******제독이 차려주는 식탁 이거 왜 카레랑 햄버그만 나오냐?? 제독새끼 유아입맛임??
****** 유아누나 ㅠㅠ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yooamyangelcom

From Twitter

****** ㄴㄴ유아말구
****** 유아?
******오소카라이치쥬시가 유아화되어 평화로운 만화 그렸던 만화중에 그나마 짧은게 이건데 안깨지고 올라와주려나;ㅁ; 깨지면 또 삭제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완ㄴ전 유아ㅏ퇴행한거같고..막.. 아니면 어린 시절 그재로 성장이 멈춘거갘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
****** 유아낫서울..
******유아낫얼론~ 트러스트미!
******유아더원님 이벤트 진짜 통크신데 항상알티하는데 안 뽑힌다는게 함정^^..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ujeongf

From Twitter

******ㅌㅌㅋㅋㅋ내 ㅁㅕㄴ역력이 어ㄹ마나 낮은지 - 중학생때 유아들 걸리는 수족구에 걸렸었음
****** 성씨 기억안남 유아 17살 여자 활발하다 사막여우 수인인데 추위를 더위보다 더많이탐 존나 그래서 항상 두꺼운 가디건을 교복위에 걸치고다닌다 한겨울엔 더두껍게입는다 가을에 저렇게 입으면 얼ㅓ뒤질지도모름 ?
******우엥 유아퇴행 시로도 넘 조아ㅏㅏ
****** ㅋㅋㅋ애런님 힘내세오...ㅜㅠㅜ.. ㅠ 그래도 고삼이 제일 즐거워요... 공부빼고 모든게 신비롭거든요 마치 유아
****** 가르쳐주기 싫다면서 다 말씀하시는건 뭐에요 키득 웃다가 음 벨리알씨는 예나 지금이나 천상천하 유아독존 태도신것같네요... 천사때도 문제아셨네(⌒▽⌒)!!! 말 안듣는게 정말 귀엽다니까~
******유아 보고시푸다 이번 주 음중 시간 언제 뜨냐고요,,,
******한국에갑시다~~~유아보러갑시다~!!!!!!!ㅋㅋㅋ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nlyforYooA

From Twitter

******유아독존!
******우리 유아씨는 일어나셨을라나 늦게 잤던데. 일어났으면 나와라 오바
******유아, 리키.. 아빠는 우리 예쁜 유아와 리키가 거짓말을 하는게 제일 싫어요. 안 풀어온 문제들을 다 풀고 다시 가져오세요. 그때까지 자유시간은 없습니다. .... 정말 몰라서 못푼거라면 도와줘야하는데...
****** 전에 유아랑인사했는데완전인형
****** 저도승희사랑함 유아두
******오늘 뱃숲 3차 찍으러 갈 것이다 히힠 유아마이월드를 음미할 것이다 키히히힠ㅎ히
****** 오 딱 유아누나만 ㅋㅋㅋㅋ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tkvldps00

From Twitter

******아침부터 유아퇴행쵸로 보고싶다 뭔가 고분고분하게 "헤헤 알았쪙"따르는건 내취향 아닌데 계속 생각나는 기분
****** ㅠㅠㅠㅠ숭뉴유아아ㅠㅠㅠㅠㅠ어뜨갛지ㅠㅠㅜㅜ넘잘생겼다
******헉ㄱ 유아ㅏ이님 화이ㅣ팅!
******유아는 서칭해도 안나오는네
******#성남시 #다솜어린이집에서는 2016년 1차 학부모급식모니터링를 실시하였어요~ 부모님께서 원에 방문하시어 급식 조리과정 참관, 급식 관련 서류 점검, 유아들의 배식지도 및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유아저럼 생긴 여자 애들만 좋아하는 한국사회 심히 걱정이 됩니다
******유아시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_MiracleBana

From Twitter

****** 선우유민 산들이어디산아 산들산아 = 유아자매 ♥*♡*♥*♡*
******루시엘 ㄹ 유아수준의 체력인것
****** 구웃모닝모닝 유아님
******왜 난 트위터 날짜순서대로 안나올까 이유아는분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어케 수정 하는고야
******나 태연팬이었나 ㅋㅋ 갑자기 유아가 나와서
****** ㅓ어져도가래러규구라차러ㅗ유아거겨도뉴너어도자배루어댜ㅜ구러라어저도류어카너쟈더겅!!!!!!!!!!!!!!!!!!! 1837493973번 저장합니다;; 하아;;
******두산, 사내 어린이집 교사에게 영·유아 전문 심리상담교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BSungSil

From Twitter

******나는 왜 술만 마시면 유아퇴행을 하는가?
******국어공부 해! 네가 어린애니, 독촉이 필요하게? 유아퇴행성발달장애야?
****** 효정 진이 비니 유아 승희 미미 아린 지호¿
******미니게임들 모션 넘 기엽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워치기는 왜 유아이가 있는거만 있는지 모르겟다 ㅠㅁㅠ
******아마이 모두에게 공평하게 개싸가지인거 너무좋다 마치 원펀맨판 ㅠㅏㅣㄴ
****** "찾았다~오마이걸!" 안녕하세요오 오마이걸의 큐피드 유아 입니다♡ it's nice to meet you and hope we can be good friends 👉👈
****** "찾았다~오마이걸!" 안녕하세요오 오마이걸의 큐피드 유아 입니다♡ it's nice to meet you and hope we can be good friends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h_mygirlisyou

From Twitter

****** 유아도알아 비니도알고
******마법의 꿈가루 샤라라랑~ 유아퇴행 안녕~
****** 으앙 성흐니보고시퍼유아어유ㅠㅠㅠ으아아앙 ㅠㅠㅠㅠ으아아아앙
******나와 대화 해준다는 그 하나만으로도 내가 유아를 평생 응원 해야하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성남시 어린이의 균형성장 및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푸드브릿지"를 활용한 유아편식 예방프로그램을 운영한다.푸드브릿지로 자연스럽게 채소와 친숙해 지도록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집및유치원에 대한 어린이 방문교육을 실시한다
****** 눈을 잠깐 감았다 떴는데 유아마이월드 나오고 있었던
****** 과거의 츠카사와 현재의 유아쟌...? 무전으로 소통을 해버렷... 무전기 사실 피쨩이얏...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160403 오마이걸 팬사인회 - #오마이걸 #유아
****** 아이구야, 누나 너무 이뻐서 이뻐서!! 헐. 사랑해요 유아누나양~
****** "찾았다~오마이걸!" 안녕하세요오 오마이걸의 큐피드 유아 입니다♡ it's nice to meet you and hope we can be good friends 👉👈😄
****** "찾았다~오마이걸!" 안녕하세요오 오마이걸의 큐피드 유아 입니다♡ it's nice to meet you,솔빈선배님 and hope we can be good friends 👉❤👈
****** 개인 캐들의 썰을 털고싶으니 한다면 그렇게 할것같다 사람들의 꿈 속에 들어가서 슬쩍 구경하고 나오는 그런 스토리 쟤가 길잡이? 기차 운전사?고 다른사람들은 꿈속기차를 타서 여행하는거지 쓰고나니 넘 유아틱한 기분이 든다
****** ㄱ 갸아아아ㅏㅏㅏㅏㅏ앟 유아니이ㅣㅣ이이이임~~~~~~~❗ 와락 연성해주세요 뻔뻔
****** 유아 불렀ㅅ써효???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MAI_Arin

From Twitter

****** 그리다보면 익을거에요!!! 유우토...유아님은 할 수 있어요 유켄두잇 ^°□° ^
****** 엄마야 유아님 후쿠 존잘...아 왤케 잘그리셔ㅠㅜㅠㅜㅜ
******진짜 돈없어서 라면도 못 사먹던 시절 유아낫얼론 한곡 반복으로 들으면서 썼던게 스물 하나
******솔직히 음악에 위로 받아본 기억 마잭 유아낫얼론이랑 인피니트랑 틴탑밖에 엄ㅅ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틴탑은 뭔 노래였지 그 한 번도 본적 없지만 천사는 말야 아무래도 널 닮았을 거야 그러는 노래
******아..유아... 유샤땜에 내가 얼마 못살거 가따.. 나 왜 이거 이제 본거...
****** 유아님은 방금 마이너의 벽을 허물고 용기있게 도전해온 것입니다!!!! 용사님ㅜㅜㅜㅠ어서 절 구해주세여ㅜㅜㅜㅠ마이너의 늪에서 유우쿠로를 살려주세여..,
****** 허억!!!! 그 벽 뒤에는 리틀이가 있었다!! 유아쨔마~~~~~~~ 달려감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namddok

From Twitter

****** 으앙 비티님 아라톄스 분명 이쁠ㄹ거에효 ㅠㅠㅠㅠㅠㅠ유아 보여주세요오 찡찡 진짜 저번주부터 왤캐 톗스가 뽐뿌치는지 모르겠어요😂😂❗️❗️😂💓💓💓💓유아가 오늘 밤을 행복하게 해드렸다니 넘 기쁜걸요??😁🌸🌸
****** 유아님 생각뿐 닉에 충실하신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뇨뇨님이랑 유아님은 이쇼니~!라고 멘션 달려다가 말았는데 ㅋㅋㅋㅋㅋ조아요~!~!🙌
******저 아처는 필히 유아독존의 표본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 예. 심경의 변화가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웨어유아는 한국어 번안 안 나오길...
******유아야ㅠㅠ
******유아보고시퍼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MAI_Arin

From Twitter

****** 유기농=애기용 이라는 공식이 있어서 ㅎㅎ 유기농.. 유기농 왜 다 비싸죠...ㅠㅠ 저희 어머니도 몸이 안좋으셔서 다 유기농 드시는데 대부분 유아, 어린이 제품이 많더라구요ㅜㅜ 젤리..꼭 사먹겠습니다
******머리 잘쓰고 어른스럽고 그런 이미진데 사실은 누구보다도 유아적이기 그지없음 자기 쾌락을 위해 행패 부리고 남한테 민폐 끼치고 자기 잘난 머리와 돈, 체스 그랜드챔피언이라는 지위를 담보로 지가 끝없는 우주 앞에선 끄나풀일 뿐이라는 사실도 모른채 나대는놈
******아무 외력이 없는 상태에서 서로의 의식이 얽혀 일어난 일이고 울렁증상을 일으키는 난 유아적이고 거기에 따른 여럿이 피해를 본다면 일찍이 피해를 막는 법을 택해야 하겠지
****** 헉 대박 아라톄스로 내시는군ㄴ요😍😍으아아 유아의 아라톄스를..!!! 부끄러ㅓ움에 벽을 부숴버리는대...!! 으앙 너무 좋아요ㅠㅠㅠ진짜 너무너무 이쁠 것 같아요💓💓크루님 그림이 너무 이뻐서 항상 저도 모르게 앓이멘션만 보내는 것 같아요🙈🙈
******클로저의상 유아의 다리긺 유독 잘 보인다
******유아 씡킹 이즈 더러워...
******오마이걸도 솔직히 홍대 홍보할때 유아 한마디 땜에 덕통사고 당할뻔했지만 피햇지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nlyforYooA

From Twitter

******스트라잌 쓰리~엔 유아 아웃~
****** 신아라온온때 아라톄스 신아라로 책낼것같아서 며칠전부터 연습중이었어요ㅠㅜ 아라키타가 감이 넘 안와서 유아님의 예쁜 아라톄스 참고 많이 했숨니다ㅋㅋ 잘어울린다고 해주시니 이 컨셉으로 그려야 겠어요! 오늘도 예쁜멘션 감사해욤>3<
******유아랑 율희랑 친구하면 좋겠는데 유아가 언니네
******옴걸 유아♡ 요즘 너무 좋다ㅜㅜ
****** 갓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몽님 아야하면 유아님이 호 해주세여
****** 유아님 유우토 넘흐 좋아요! 엄지척!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et_Cetra_

From Twitter

****** 유아시러
****** 역시 유아❤❤❤
******오 세상에 유아님 유우토 그리셔써
****** 유아니이이이임 따랑해요
****** 아... 아아 제 최애 5초... 완벽... 맨옵스에 웰컴투더플래닛이 있다면 뱃대숲에서는 유아마이월드입미다
******그리고 솔직히 유아마이월드 할 때 목소리 억양 얼굴 브금 모든것이 완벽했다 진짜 저세상 아름다움인... 저세상...
****** 앗 ㅋㅋㅋㅋㅋ 저는 유아 입맛이라... 김치전에 우유가 좀 더 좋긴한데 파전에 우유먹어요... 막걸리는 특유의 시큼한 향이 시러여 8ㅁ8 술은 칵테일 보드카 위스키 소주만!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_bin_aa

From Twitter

******유아야 내가 널 좋아해...ㅠㅠ
******지호 ❗크로스❗ 유아
****** 후 메이님의 상무에 대한 증오만큼이나, 저는 키라리를 쿨로 전과시키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솔직히 저 키와 외모로 그 컨셉은 유아 플레이라고! 범죄라고! 폭언
******베이비 유아 마 롸이드
******유아 어디 가야 볼 수 있니 응?
******유아 어떡해..😭😭😭😭😭
******유아 세상세상 진짜 귀여워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ttiivvee_

From Twitter

******유아야 좋아해...
******오마의걸 원스텝투스텝 누가 안무좀따주세요 내새끼 유아야❗️❗️❗️
******유아야... 결혼할까..?
******뭔가 판타지?로 스가가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아서 어려져버린거 보고 싶다. 뭔가.. 유아퇴행같은 느낌으로 몸까지 어려져버리거나 아님 걍 정신만 어려져버려서.. 스가가 되게 겉으론 멀쩡해 보이는데 막 동요부르고 있고 웃는데 뭔가... 평소보다 더 순수한?
****** 장애유아를 또 세분화시켰ㅅ어... 충격
****** ㅋㅋㅋㅋㅋㅋㅋ유아 특수교육이요....넘나 어렵...
****** 아 ㅈㅅ 유아얏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구물두유자주마시는데 지금도빨고있음 두유팩눕혀놓고 빨대로줄줄빨면기분째짐 약간 유아퇴행한거같음
****** 클로저는 확실히 유아가 캐리한게 맞음. 보면서 유아밖에 생각 안 날 정도니까. 라이어는 아무래도 밝은 컨셉 이다보니 아린, 지호를 푸쉬 주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쾌활한 4차원 소녀 컨셉, 아린 비니 센터 실험 좀 했으면
****** 내 생각인데 클로져는 유아를 떠오르게 하고 라이어는 아린 지호가 생각남 내 생각으로는 센터로 아린 지호를 시험해 보는거 같은덕
****** 모든 활동과 이동 시간은 학급 내의 모든 유아들이 자신의 속도로 충분히 찬여할 수 있도록 계획 되어야 한다.
****** 일반적으로 유아들은 6세가 되면 자유롭게 언어를 구사하게 된다.
****** 모유 먹어야 몇몇 유아 시절 흔히 걸리는 질병의 대부분이 예방된다더라구요
****** 먼저 또래들애게 사회적으로 수용되고 있는 ㅈㅏ애 유아들은 또래들이 함께 놀기를 원하거나 긍정적인 놀이행동을 조이거나 한명 이상의 상호적인 우정관계를 보이는 유아들을 의미한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유아님생각에 잠이안오는걸요 핳
****** 나 오늘 유아과정 졸업해 ㅆ눈뎅 1+5가 3맞지??
******큐피트 때부터 가장 기엽고 사랑스럽게 생겼는데 죠랑 유아가 넘 예뽀서 묻힌 케이쓰으...
****** 장애를 지닌 유아들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적절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받을수있다.
****** 흐규유규유유유ㅠ 꺌아아아아아아아아ㅏ우쿠크유아누너ㅏ넝퍼더누어아나너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ㅏㄴ
******아 사람들이 왤케 더웨유아를 찾나 했더니 천사시아가 그때구낰ㅋㅋㅋㅋㅋ 8ㅁ8 !
****** 유아 아닌데!!!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삑 유아는 무료탑승입니다
******g 수지 소미 세정 예리 수영 유정 나연 태연 신비 소희 승완 하니 주현 지은 채연 세휘 유아 채영 시연 정숮 도연 슬기 혜리p 손나 지호 결경 진리
****** 허..억....신카이와 유아밈을 대신해서라면 얼마든지 일해드릴 수 있는대...!!! 유아님:필요없어요. 신카이:휴우~
****** 저 천사 아닌..데 _  _。ÒㅅÓ _ ・・・ 이모티콘은 그냥ㅋㅋㅋ 습관입니다!!!!! 감사해요...여..영광이라뇨!! 저도 유아님과 만나게 되어서 축복을 받은 사람이네요!
****** 유아언니 언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 오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뭘먹고 이렇게 귀엽구ㅠ 언니 진짜 상큼 과즙미가 낭낭 터지구여 ,, 세.젤.귀.라는 단어는 아마 언니에게만 존재하는 단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유아가 다양한 경험을 하고록 부모가 지원해주는 것이 좋은 거 같아요ㅎㅎㅎ
******텔미탯츄럽미캔낫스태애앤댓유아네버마인드~~유윌리뷁마핥~~ 짜증내고 화를내도옹 너의 미소만보면~~바보같은 나아아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유아언니 영상에다가 ,, 효정언니 트윗에다가 ,, 스케치북까지 ㅠ 우리언니도 뭐 뜨면 저 그날 폭ㅠ풍ㅠ오ㅠ열ㅠ 앓느라 우리언니도 보고싶어서 🙈 사랑해요 언니 ❤
****** 헐 대박 와 진짜 유아언니 ,,, 입틀막 🙊 세상에 넘나귀엽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양갈래박제해주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유아님 안녕하세요. 마음 찍어주셔서 멋대로 팔로했습니다. 스모몽이라고 해요~ 잘부탁합니다 ٩ ๑•̀ω•́๑ ۶
****** 컺 유아~~~~~~아이 보다 오히려 더 많이 들었던 노래....
****** 유아님 저 총체적 호모계 빨로해주쎄여 거기서 으엔쓰이트이 도 빨거에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자 맹자 순자 정약용 이기론 전부 배웠는디 정작하는건 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유아 완전커엽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deeryein

From Twitter

****** 이들은 바에서 일할 땐 보통 성인체의 모습으로, 밤에 상인으로서 일할 땐 유아체의 모습으로 일하곤 한다. 보편적으로 그렇다는 거지 꼭 다 그런 건 아니다.
****** 히지카타가 방문했다는얘기에 응접실에서 타카스기가 기다리고있었는데 가만히 기다리는 그와중에도 과연 히지카타 토시로가 왜 여길온것인지, 유아에대한 것에 뭔가를 눈치챈것인지 같은 여러 가정을 대보며 머리를 굴리고있었으면 좋겠다.
******... 바보 유아..
******유아야....
******유아가 딸기우유를!!ㅋㅋㅋㅋ 팝덕이었네...
****** 유아야 ♡
****** 응 보고싶은건 그거에요 관계 도중에만 나타나는 준호의 유아적 본능... 매달리다시피 목에 팔 둘러서 제 쪽으로 꼭 끌어당겨 안고선 절정 다다르면 아빠 아빠 거리고.. 김범신 처음에는 얘가 왜 이러나 싶었는데 나중에 술 먹으면서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boramoo

From Twitter

****** 사실 예전부터 아버지 또래 사람들만 보면 막 비비적대고 싶구 응석부리고 싶은 유아적 본능 남아있었으면 좋겠다 어릴 때 받아야 할 사랑 못받았으니까 30살 가까이 된 지금 아직도 해소가 되지 못한 것이지
******유아화 이즈미다랑 도바시 조합 너무 최고된다
****** 유아ㅏ
****** 죽어도 유아님곁에서 죽겟어요..😇😇
****** ㄱㅊㄱㅊ 나도 유아교육에 저널 써야해 쾅쾅 유아교육과제 제일 많은것.. 매주...저널 쓰구.. 목요일.. 역할극 발표구.. 다음주.. 유아에게 필요한 역량 발표구.. 뛰어내린다
****** 섭캐ㅐㅐ저두 섭캐 넣구싶은데..이왕이면 남캐로...근데 섭캐까지 넣을 여유는 없을 거 같아여.. 아쉽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체형...! 저두 좋아하는데 뭔가 그리기 어렵더라구여...유아체형 넘나 모에하기 그리기 어려운것..ㅜ0ㅜ
******태연 미영 지은 초롱 보미 손나 류수 지애 지연 유아 승완 주현 슬기 예림 용선 나연 사나 세휘 진리 정수 세정 유정 소희 도연 결경 채연 혜리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boramoo

From Twitter

****** 두부님도 하시면 좋을텐데..ㅠ0ㅠ 서브캐도 등록해주세여ㅓㅓㅓㅓ두부님 섭캐ㅐㅐㅐㅠ0ㅠ 99999999 텟샄ㅋㅋㅋㅋ먼ㄱㅏ..ㅌㅔㅅ사 넘 유아체형이라 벗길맘이 안들어여...
****** 우와!!! 뭔가 재밌는 것 같아! 이런 거 더 없어 유아쨩?!
****** 유아in 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오열 다른사극에 나온건데 넘나 예쁩니다...ㅠ
****** 헤에에에에에에 호에에에에에에에 이게 나니??? 나니나니 유아쨩! 코레 나니??
****** 1. 나헉 유아베스트...! 눈치보며소근 세바땡큐..! 눈치보며소근 1차덕통 2. 나예에 테잌ㅋ픽쳐..! 세바어나더! 어나더!!! 찰칵찰칵 내가 더 찍어달라고 한거 아님 2차덕통
****** 아앗,, 저 저랑 ,, 공포 가 ㄷ다 다른ㄴ거 같 같ㅌ아요 저 저 커 ㄴ 컨저링 너 너무 유아틱,, 하게 봣 봣ㅅ는 ㄷ데 데 ,,
****** 유아아 100일 100팔 추카그ㅕ용!!!!!!앞으로 오래뵈요오!!! 축하드려요오헤헿 저도 슬쩍 차여하고가요오 헤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boramoo

From Twitter

****** 전..유아님 팬클럽 회장입니다.. ✋
****** 실금에 일시적 유아퇴행을 끼얹으면 어떨까요 <<<< 정신적 충격이 엄청났던 나머지 일시적으로 유아로 퇴행해서 잘못했어요 명루 잘못했어요 3인칭도 끼얹고
****** 및...미친!!!!!!!우앵야ㅑ양야ㅑ야ㅐ앵유아ㅜ어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감사합미댜ㅠㅠㅠ사랑해여...로기도...임닫님도....사랑행에ㅔ~~!!예~~~로기다~~~
****** 명대가 기막혀하면서 형 지금.. 오줌싸는 거야? < 이런 유아적 워딩 써주어야 하고요,,
******토모와타토모로 아주아주아주건잔하게 와타루 유아화해서 책내고프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유아아앙
******이 사진 계속보닌깐 유아소통하는 젊은 엄마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ㄱ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h_mygirlisyou

From Twitter

****** 전 유아..
******160409 오마이걸 사인회 유아 #오마이걸 #유아
******유아공주님!
******그리고 비설은 죽을 당시, 본인은 알지 못하지만 일반적인 사고가 아닌 고의적인 살인이었다. 그 당시 떠들석했던 묻지마 납치와 살인으로 전형적인 유아 납치의 수법인 엄마가 기다리고 있으니까 아저씨랑 같이 가자. 로 은설을 본인의 집, 방에 크레파스와
******아진짜진짜진짜진짜난이제잦유아ㅏ다ㅏ다ㅏ다ㅏㅏㅏㅏㅏㅏㅏㅏ아ㅏ아아가ㅏ강ㄱ악
******유아키...소비할래.........................먹여줘
******아무리봐도 우타와레 스토리작가는 왕녀 쿠야,안주 비극 취향인가 보다 쿠야 애니에서 처음나올때 좋았었는데 유아퇴행에 안쥬는 어우야......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like_u_95

From Twitter

******" 마유의 소개 - 그 후 , 마유는 약물 및 정신적인 충격으로 유아퇴행을 일으켜 사건 후 , 반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정상으로 돌아오지 못한 상태다 "
******그렇게 아빠 말 잘 듣는 유아였는데....
****** 긍데 언니는 교구 막 이런거 떠나서 반 아이덜 사랑하는 모습이 넘 보기 조아써요. 사실 유아 교사한테 교구 만들기보다 더 중요한 게 그런 성의고, 사랑이쟈나여!
****** ㅠㅠㅠ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아 유아 어ㅏ ㅓ아렁 ㅏ 우리 화담 아프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 ㅠㅓㄴ ㄹㄴ ㄴㄹ 마ㅓ알 ㄴㅁ
******사근사근거리면서 따뜻한 기사와 천상천하 유아독존 아가씨 그리고 그런 아가씨를 가르치는 예절 선생. 이 셋의 구조로 소설 쓰고싶다. 이름은 말괄량이 아가씨로.
****** 서로를 인정해주는건가..결론은 유아님최거... 부둥부둥
******1.유아화그리하여 자이온엔 못따라오고 말았다 2.빌런화달부의 퀘스트를 줄실패시키는 악당 3.초크에겐 친절히 4.수인au켄타우로스 5.이해를 못함 6.시간여행네이티브 아메리칸 보호구역 7.기억상실영어 까먹음 8.감기몸살약먹고 쉬기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Evildog_Arin

From Twitter

****** 아냐...유아님 인기마나...
****** 저도 그거 들으면서 유아 표정보느라 사진을 못찍음ㅋㅋㅋㅋㅋ
******슬슬 자는게 좋겠습니다. 리키와 유아는 아까 잠들었고요. rigid_soya
****** 랴님... 오늘도 감동의 눈물이 폭포처럼... ㅠㅠ 인어리암 너무 예쁘구여, 그 와중에 유아체형노엘리 완전 귀엽구요 ㅋㅋㅋ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원래 저런드립 잘안치는데.. 유아님이 워낙 돌이셔서 꾹참고했네요 깔깔..
****** 유아가 저런걸 좋아했던건가... ㅋㅋㅋㅋㅋㅋ
****** 유아닝인기많은데 왜읍서..오류야...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MG_HOUSE

From Twitter

****** 유아들 물품 명칭이ㅋㅋㅋㅋ
******오늘 완전 별로였어요.. 유아에...? 왜요?ㅠㅠ 내맘의별로...☆ 유아ㅋㅋㅋㅋㅋ 아뭐야 아 민망해 도망갈래요ㅠㅠ 유아아니에여 재밌었어요ㅋㅋ 원래 팬싸때 하려했는데.. 유아그럼 그때 더 재밌는걸로 기대할게요! ...
******아니 유아언니 야 내일 스케줄 있어 막 이러는데 현실말투 너무 설레구여
******우연찮게 탐라에 뜸ㅋㅋㅋㅋㅋㅋ 유아만의 빨간 멜빵. 그치만 덤덤스런 모자 2개는 아직 좀 어리둥절
******Rt. 유아들은 더 많이 웃는데. 이십대 여성이 행복한 게 그렇게 싫은가. 싱그러움을 볼 수 없는 비극.
****** 성조도 하루만에 다 떼서 가르치시던 쌤이 놀라셨지 내 머린 영유아의 머리 같다 그러셔찌.스펀지처럼 쭈압쭈압한다구 헤헤.일본어도 초콤 해!! 고등학교때 딱 삼개월 배웠지만 아직도 잊진 않았어 그리고 억양같은 거 곧잘 흉내내는 편이얌
******유아에게만 쓰리피스 입힌것 너무 탁월하다 지난주 인기가요였나? 숏팬츠 의상이었는데 혼자 빨간 멜빵띠를 하고 코디의 포인트멤버랄지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gugudeluxe

From Twitter

******유아 주간아에서 아빠힘내세요부르다가 운거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아더원님 덕분에 후니생파에 치킨까지 행복하게 마무리 했습니다😘😘😘너무 감사하고 행복한하루에 더 큰 기쁨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행복하게 덕질하며 살아가요😍
******유아는 진짜 지가 왕도 아이돌이고 싶은 게 엄청 티가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환빵떡 유아에염
******그리고 유아는 왜 가정에서 제일 많은 사고가 일어나는 것일까^^..




유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lovely8omg8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tkvldps00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ThinkYooA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newstown1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TimenewsCo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Pijjyu10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gingging5085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westreal_nomore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hvideo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hvideo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17_HoshiK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shaytyen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ohvideo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krayonxx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시아 지호 투표 효정 미미 YooA 아린 데뷔전 noomrev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