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44 ALL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주결경 #임나영 오ㅏㅗ..쩔어 대박..그래 이게 내가 기다리던 거야!!
******헉 집안일을 오빠가 다 한다니? 임나영의 오빠를 쟁취하새요
******#아이오아이 #IOI I.O.I KBS2 안녕 우리말 촬영 리허설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출처 스포츠 경향
******아이오아이 이슬 톡톡 CF 보정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아이오아이 #ioi 용산 게릴라 이벤트 직찍 #임나영
******ㅏ 서워리 사진 볼때마다 너무나 임나영닮았다 ............
******하트하트❤️ #이슬톡톡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gphotoz_

From Twitter

******나영 임나영 와장창
****** 내 사랑 더 먹여줘야겠어요ㅠㅠㅠ #임나영 #주결경
******임나영 사과머리 맨날 해주세요.......
******이슬톡톡 CF 촬영 현장🍑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임나영 나와야한다고 난리치던애들 김청하 빼먹음
******짜리짜라짜자 우리언니 사진이 풀렸네?? 아니 이거 현직모델임 나영갤 세정갤 감사합니다 나 왜 배송중? #김나영 #더블유매거진 #젤리피쉬
******RT 1204kdy#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퍼스트룩님 어서 도연이랑 나영이 화보 풀어주시죠🙏 얼른 돌도 캐미 보고 싶습니다💕

******미칭,,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미모봐,, 고화질 아원츄! 원츄!
******스톤에이지 완전 임나영꺼네 ?
******전소미=활발,분위기 주도 김세정=미소, 화기애애 김청하=귀엽 임나영=최장신,,?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 왜 갑자기 나영이 최장신인걸 말하는거얔ㅋㅋ 인상깊었낰ㅋㅋ
******혼절...#IOI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임나영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엥 임나영 95자나요 재학생인가
******할말 있다더니 억울하다더니ㅋㅋㅋ전소미 진짜 귀여워어 #전소미 #임나영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Jsisjsrheu1

From Twitter

******임나영 말하는거 너무 임나영같아... 궁민 프로두서님! 안녕하새여~저는 스물한살 4년 칠개월차 연습생 플레디스의 때론 도도하고오~때론 수위트한~리치가튼매려글가지고잇는 임.나.영.입.니다~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이슬톡톡 CF 임나영 CAP #이슬톡톡 #임나영 #아이오아이 #IOI
******이슬톡톡 CF 에필로그 임나영 CAP 돌의 미소.. 그린라이트 인가여 #이슬톡톡 #임나영 #IOI
******아 임나영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휴 이슬톡톡 영상 임나영 잡힐때 마다 내가 어색해서 모니터 부시고 싶다
****** 청하는 슬리데린처럼 생긴 후플푸프 유연정 주결경 래번클로에서 임나영 뒷목 잡게 만들 것 같음

******임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웃기더
******근데 이거 대체 임나영 옷을 어떻게 입은 고지......
******임나영 예뻐
******임나영 졸귀탱이잖오,,,
******누가 임나영한테 저런 멍청한 바지 입혔냐고요
****** 임나영 존나 돌 ㅋㅋ
******임나영 손 보면 박민하 손이나 문현아 손 그리고 임윤아 손 보던 기분으로 개설레 버려......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Jsisjsrheu1

From Twitter

******임나영 손... 손 진짜...... 와...... 너무 너무 사랑해 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임나영 이슬 톡톡 CF #캡쳐 #보정 #아이오아이
******임나영 어색한거 존나뤼 기엽찌....납치할꺼야....
******임나영 개귀여웤ㅋㅋㅋㅋ
******임나영 이슬 톡톡 CF #아이오아이
****** #나영 이슬톡톡 핑크빛으로 물든 매력적인 I.O.I멤버들을 소개합니다! 알게 모르게 발그레! 이슬톡톡 잔으로 즐기는 임나영!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임나영 손가락 손목 발목 골반 존나 최고임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cocorita828

From Twitter

******임나영 졸ㄹ라...대단...
******그리고 지금 여기 임나영 손가락 존나 대단
******아 씨 임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임나영 리더니까 1표당 7배로 계산해달라고여..
******임나영.....그녀에게..자본주의란..아직..넘어야 할...큰 산입니다...
******임나영 951218 탄생색 브라운 골드/코랄 트리 #B4766B 청순, 감정은폐, 꿈 겉잡을 수 없는 꿈을 쫓는 따뜻한 사람
******분홍분홍하니 귀엽다 😍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36past9

From Twitter

******임나영 투표하세요~
******와 미친 김세정!!!!!김청하!!!!!!!! 임나영!!!!!!!!!!!!!!!!!!
******아 임나영 존나 세상에서 제일 웃긴사람
******해영이 랩 듣고 싶당 그때는 제가 임 나영 언니와 같이 랩을 했었어요. 아! 재밌었는데. 제가 랩을 한 번도 보여드린 적이 없으니까 '떨어질 수도 있는 이참에 랩으로 가자' 했는데 방송에는 안 나왔거든요.
******임나영ㅋㅋㅋㅋ
******ㅋㅋㅋㅋ이슬톡톡 메이킹 보다가 임나영 보고 질색하고 꺼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나영별거안해도 왜케ㅔ웃기냐구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dreaming11wish

From Twitter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이슬톡톡 언니 라인의 흥겨운 얌얌댄스ㅋㅋㅋㅋㅋ
******발그발그레 할때 임나영 왜 뒤돌아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얌얌
******임나영 영상 이름이 희노애락인것도 웃기다 정말...
******해외팬들을 위한 #아이오아이 멤버 영어 이름 1 #임나영 Lim Nayoung #주결경 Zhou Jieqiong #전소미 Jeon Somi #김세정 Kim Sejeong #최유정 Choi Yoojung #김도연 Kim Doyeon
******임나영 존재의 이유..
******임나영쓰 음색 ㄷㄷ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blb_sejeong

From Twitter

******임나영 존나 청순해가꼬 사람 학대하고있숴ㅠㅠㅠㅠㅠㅠㅠ픂퓨ㅠㅠㅠㅠ
******예고편으로보아 중국인과 중학생 한방인것같은데.. 그방 5인실이고 거기에 연정 채연 끼얹고 스톤 넣어주면 재미일것같다. 주민신고 3인방이랑 걔네 말 이해도 못했으면서 같이 웃는 1 그리고 그간 이겨내었던 수많은 컴페티션에 회의를 느끼는 임나영..
******예고편 보니까 임나영 리더 사퇴한다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임나영
******세정이 이뻐이뻐ㅠㅠ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또 새로운 사진!!! 4명이서 뭐 찍은거니ㅠㅠㅠㅠㅠ 뭔지는 모르겟다만 빨리 보고싶다!!!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 IOInstagram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김청하 #정채연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dreaming11wish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토끼 쪼꼬미였네,,,,ㅎㅎ 출처 디시인사이드 김세정 갤러리
******존예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데뷔하자!! 리얼리티도 기대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소리지르고싶다~😁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귀욥귀욥💕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 Archery Paradox for pledis, i.o.i NAYOUNG. Do not crop or cut the logo. 🏹 아처리 패러독스는 플레디스, 아이오아이 임나영을 응원합니다. 로고 크롭하지 마세요. 상업적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imnayoung #ioi #임나영 #produce101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나영아, 카메라를 뭔가 잘못 들고 있지 않니?
******#imnayoung #ioi #임나영 가운데 누구임? 혹시 방송 출연?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cocorita828

From Twitter

******임나영까매서좋은것이다,,,
******어떤걸로 드시겠어요? #IOI #임나영




임나영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mercy2able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PeuldiGirls_Mom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PeuldiGirls_Mom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with_Doyeon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PICK_ME101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always_sejeong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sejungduck_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1214uni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everglow_kr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cocorita828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with_Doyeon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ingbi_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with_Doyeon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blb_sejeong

임나영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IOI 전소미 이슬톡톡 CF ioi 주결경 김도연 1204k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