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48 ALL

******김세정과 사랑에 빠지겠다
******자살을 하면 본래 자기가 살아야했던 나이에서 자살한 나이를 빼서 그 햇수만큼 저승사자로 근무해야하는데 기희현이랑 김세정은 자살한 귀답지않게 활달한 편이고 최유정만 쭈구리....
******친구가 저승사자 관련 소설을 써서 합평을 하는데 거기 나오는 캐릭터가 기희현 김세정 최유정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라고.....하더라 왠지 두근거려서 참을 수 없었다
******#아이오아이 #김세정 비글 인정합니다 ㅎㅎ
******#아이오아이 #IOI I.O.I KBS2 안녕 우리말 촬영 리허설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출처 스포츠 경향
******김세정분 넘나리 귀엽네요...
******김세정 정말,,,ㅠㅠㅠ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hyunmi5019

From Twitter

******김세정 졸러 잘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쁨의 정석이다 울 세정이ㅠㅅㅠ
******아이오아이 이슬 톡톡 CF 보정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RT godsmile0828160420 슈가맨 녹화 프리뷰 세정아...오늘 수고했어요ㅠㅠ!!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 한번 더 문의 드려요. 두두님 세정이 사진을 김세정갤러리 서포트 입금안내 짤에 사용하고 싶은데, 혹시 사용가능할까요? 답멘 없으시면 허락 안하시는걸로 알겠습니다.
******RT everglow_kr160420 슈가맨 퇴근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세정 프로그램 이름이 넘나 잘못된 것 같습니다 ㅠㅠ 슈가맨 x 슈가걸 o 내 맘 때리는 김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세상이 정해준 아이돌 김세정 귀욤!! >_<
******God smile indeed ㅠㅠ #김세정 #IOI

******이슬톡톡~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
******김세정.... 진짜 잘생겼다 더블유... 와.... 진짜.. 와.......
******김세정 넘 이뻐 뿌애애애ㅐㅐ
******난 사실 김세정이나 주결경같은 얼굴을 조아한다.. 주결경.. 쩔어.. 개존ㅖ... 뒤늦은 ~프듀앓이~
******김세정이 상처받은 댓글 쓴 사람들 맘 같아선 한 대라도 때려주고 싶다 진짜 악플 좀 작작 달지
****** IG UPDATE 이슬톡톡 CF 촬영 현장🍑 상큼한 매력이 톡톡 쏘는 I.O.I  소녀들의 이슬톡톡 CF 기대해주세요~! #기분좋은 #발그레 #상큼한 #이슬톡톡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
******하트하트❤️ #이슬톡톡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36past9

From Twitter

******김세정 진짜 아이돌 하려고 태어난 애 같다 ...
******#이슬톡톡 #김세정 갓세정 합시다 하하
****** 두두님 세정이 사진을 디씨김세정갤러리 서포트 입금안내 짤에 사용하고 싶은데, 혹시 사용가능할까요?..
******뭐짘ㅋㅋㅋ김세정ㅋㅋㅋㅋㅋㅋ
******응? 스카잔 입은 김세정이 더블유코리아 사라고 눈빛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아 젤피 화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유코리아 스킵해야하는 것인가...... 상마초 강미나와 못씻은 김나영과 역경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김세정을 돈 주고 사봐야하다니....
******김세정 배우같아

****** 당연히합류해야지미나는아니더라도김세정원래데뷔조였고이번방송으로미나합류결정한다했으니까
******요즘 현실세상 아이돌 최애 김세정, 유정연
******아 김세정 몰래크ㅏㅏㅔ메라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러... 우리 세정이 호가 잘생 이었던가... 잘생 김세정 선생 오 롸임보소
****** IG 이슬톡톡 CF 촬영 현장🍑 상큼한 매력이 톡톡 쏘는 I.O.I 소녀들의 이슬톡톡 CF 기대해주세요~! #기분좋은 #발그레 #상큼한 #이슬톡톡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김세정까지 어떻게 막아보려던 웃음 결국 터졌다 언니가 정말 미안해
****** 걍 아이오아이 버리고 김세정이랑 강미나 넣어줬음 좋겠다 ㄹ 짜피 1년있다가 해체할거고 cj에서 이용하려는거 같고 지상파도 별로 못나와서 데뷔하는거 같지가 않을텐데 걍 넣어주고 행쇼했음 좋겠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somiyau

From Twitter

****** 님들 김나영은 이미 ㄱㅓㄹ그룹 데뷔 조에 있는 것 같음 저 말은 강미나란 김세정은 합류 논의 중이라고 함 뭘 논의를 해 걍 ㄱ
******의지하고픈 세정이 #김세정 #ioi
******이슬톡톡 CF 촬영 현장🍑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이분 누구?ㅋㅋㅋㅋ오빠세정 멋져멋져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젤리피쉬
******이거 김세정인갘ㅋㅋㅋㅋㅋ
******#김세정 W korea 출처 김세정 갤러리
******cr; teampd101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NangNang_SJ

From Twitter

******합류 시켜줄거면서 되게 밀당한다 😢😭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김세정 너무 예쁘다 ♡
******칸나이짤 좀 김세정닮은거같아
******이슬톡톡 CF 김세정 CAP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올해 걸그룹 론칭을 확정짓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다만 올해 안에 걸그룹 데뷔 프로세스는 이미 진행된 상황.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세정, 강미나와 함께 김나영 역시 이 그룹에 투입시킬지 여부를 두고 막판까지 논의 중이다.




김세정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cocorita828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everglow_kr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lOl_Sejeong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igotsejung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sejeongstudio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cocorita828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ksejeongrl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o3o_dust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Daniel_Gene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with_Doyeon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ssjunx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with_Doyeon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_9dott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M0SES_etc

김세정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김청하 ioi IOI CF 세정이 임나영 촬영 현장 blb_seje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