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53 ALL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주결경 #임나영 오ㅏㅗ..쩔어 대박..그래 이게 내가 기다리던 거야!!
******아 대미친 김도연;;;
******RT blessKDY매니저님 유정이 어딨어요? 멍때리다가 유정이 찾으러 가는 쿨시크한 #김도연
******오늘 하루 참 길다😝 점심 그지같이먹었으니 맛난거 먹자며 ㅎㅎㅎ사랑꾼김도연씨도함께 by hyeona._
******안녕하세용~ 하고 인사하는데 왜케 바버같지 ㅋㅋ카메라 앞에서 긴장탄 신인 #김도연
******이렇게보니까 전지현 김도연 진짜 닮았다
******도연아....? 아카쟌,, 출처:DC인사이드 김도연 마이너 갤러리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ssjunx

From Twitter

****** 도연이입니다^.^김도연이입니다!
******김도연 진짜 화보 스타일링 하는사람 잡아다가 반삭 시키고싶다
******아오아 짤방 안본지 오래됐더니 시름시름... 김도연 유연정 투샷 보고싶어....
******수민이뽑혓는ㄴ데 김도연이 대성통곡햌ㅋㅋㅋ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유ㅜㅜㅠㅠㅠㅠ 기여운것
******UNIVERSALERPE#INTL 아이오아이의 김도연 어디야? 나는 팬이에염 ㅎㅎㅎ
******cr; teampd101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마리끌레르 인터뷰 내가 쓸 배경화면

******ㅠㅠㅠㅠㅠㅠ김도연 때문에 마음이 아프다ㅠ 나도 속상했는데 도연이는 얼마나 충격을 받았겠어ㅠ
******RT 1204kdy#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퍼스트룩님 어서 도연이랑 나영이 화보 풀어주시죠🙏 얼른 돌도 캐미 보고 싶습니다💕
******최유정이 하이파이브 하는데 가위내는 김도연사진 구합ㄴ니다...
******PICK_ME101 160416 게릴라이벤트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정채연 연습생이 뽑은 비주얼 2,3위
******김소혜 김도연 유연정 시끄러워..
****** 속보 김세정 악개 김도연 드디어 김세정에게 하트를..
******RT 1204kdy#김도연 스타일리스트님..다시 한번 말하지만 2:8 절대 안됩니다 빼애애애ㄱ!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xjeonsomix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김도연인가? 볼때마다 이젠 권도우생각밖에 안난다...
******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1회 예고 11명 소녀들의 초리얼 24시간! ★4/22 금 밤11시 첫/방/송★ #도연 #김도연 #IOI #아이오아이
******내 언니들 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도연 #유연정
******아.....😭😭😭😭😭 예쁜 #도연 #김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묘하게 혀짧은 소리 낼때 있는데ㅋㅋㅋㅋㅋㅋ귀여워 쥬글것 같다...
******김도연 안녕하쎄용~ 하고 튀어나오는데 뒤에 유연정 시강ㅋㅋㅋㅋㅋ볼에 뭘 물고 있는거얔ㅋㅋㅋ오물오물 졸귘ㅋㅋ
****** 안녕 은하 언니!! 아이오아이의 김도연 입니당~ㅋㅋ/bows/ ofc you can, and you've got it! Welcome to pcrp☁

****** 아이오아이 김도연입니다 우연히 언니가 같이 보자고 졸라서 1화부터 프로듀스 원오원 챙겨봤었는데 일화부터 얘밖에 안보였어요... 내 눈에는 너만 보인단마리야~ 단호한 말투에서 발림
****** 어머나........오마이갓.ㅅ...단독 원샷...🙊🙊🙊🙊 이무슨 꿈같은 일이래요????????? 말도하고 움직이는 김도연이라니ㅜㅜㅜㅜ단독웡샷에서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
****** 네 무려 *단독원샷* *움직이고 말하는 김도연* 보실 수 있어요,,, 최고입니다
****** thank you for welcoming me rose eonni~ 아이오아이의 김도연 입니당~! Ofc we can be a great friends in the world ? ㅋㅋ
****** 여임은 에이핑크,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등이 있고 남임은 창균, 세훈, 종인, 경수, 준면, 한솔, 승관, 지훈, 두준, 준형, 학진, 보검 등 있습니다!
******김도연 씨는 시종일관 유정이를 목놓아 부르시고..
******김도연 oo님! 유정이 어디 있어요??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ksejeonga

From Twitter

******김도연 진행왕이시네요
******도연이 소개멘트가...I.O.I 김도연입니다가 아니고 판타지오 김도연입니다래ㅋㅋ
******12월 4일생이 정말 없는 편인데... 이것으로 김석진 강미나 김도연 소류 아스카 랑그레이 < 나랑 생일같은 사람....
******강미나 김도연 나랑 생일 같아ㅋㅋㅋㅋㄱㅋㅋ뭐지 짱신기....
******내가 좋아하는 #써니 의 #김도연 커버 메이크업이라니😭 내일 11시~!대기탄다
******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김도연 내가 많이 조아해.. 좋아.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loveloveioi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새화보가 떴어요~~>< 언제까지 사이드.. 다음번엔 센터가자!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김도연이랑 기희현 예쁜 듯...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아침부터 처음보는 사진에 행복해요☺️❤️❤ 근데 도연아 오줌 마려워?ㅋㅋㅋ 귀여워서 웁니다ㅠㅠ
******유연정 김도연 지뢰면 내 트윗에 본인 애 있다고 해도 알티 ㄴㄴ 좀; 우리 애 지뢰 계정 굳이 알림창에서 보고 싶지 않음
****** 포토 에임하는 김도연, '9번홀 파6 정말 힘들구나'
******프로듀스 원오원 김도연양이 너무 예뻐서 찾아보는데, 99년생이더라. 칸나, 쯔위, 김소현, 김유정도 모자라 도연이까지... 99년도 지구엔 대체 무슨 일이......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leejiwh0

From Twitter

******김세정김도연김민경 삼김라인 너무나 애정하고요 다음 생애는 저 세명중에 하나로 오네가이시마스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2
******김도연 사진 많이 임ㅅ았음 좋겜ㅅ다
****** 헉 김도연이라뇨.........저 매장당할수도 있어오8-8 맞팔할께오 친하게지내요💕
****** 진쟈 졸라 빡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짓 한 김도연 귀야워서 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라 문현아 하니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유주 은하 에이핑크 송혜교 이성경 현아 오마걸 그리고 또 누가있지...
****** 헉 김도연 슬리데린.....분위기.....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Beauty0utside

From Twitter

******도연이 직캠 복습할 때마다 조나 치인다.. 아 진짜 죽을 것 가타 김도연 개머시써ㅠㅠㅠㅠ
******정채연 김도연 바꿀개요 둘은 보바통으로 가버려라
******김도연언니 왜케예뻐💦
****** 솔직히 저는 강미나라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제 사랑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하니도 좋고 김도연도 좋고 아이유도 좋고 아니 진짜 다 좋아요 ㅜㅜ
****** ... 당황 저는 다 좋아요 지금 딱 떠오르는건 문별 하니 김도연 전소미 정도?.. ㅎㅎ
******아 미친 김도연 너무이쁨 진짜
******김도연 어디갔엉!!!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1204kdy

From Twitter

******김도연은 왜 예고에서도 실종이냐
****** 160416 게릴라팬이벤트 #아이오아이 #IOI #ioi #강미나 #KangMina #미나 #Mina #김도연 #KimDoyeon #도연 #Doyeon #젤리피쉬엔터테이먼트 #판타지오 뒷태미인 미나도연
******DC 김도연 갤러리와 함께한 데뷔 서포트 모금을 마감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곧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 헬로 웬디 선배님~~ 김도연 입니당! 만나서 반갑습니다, 잘 지내 보자 ㅋㅋ
******체이 닮았다고 하는 사람이 김도연 맞남
******해외팬들을 위한 #아이오아이 멤버 영어 이름 1 #임나영 Lim Nayoung #주결경 Zhou Jieqiong #전소미 Jeon Somi #김세정 Kim Sejeong #최유정 Choi Yoojung #김도연 Kim Doyeon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스타일리스트님 도연이는 6:4가르마가 진리에요!!2:8XXX😭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1204kdy

From Twitter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김도연 당장이라도 오라이 외칠 것 같다구 그 옆에서 최유정 다방 커피 쫄쫄 빨 것 같다구...
****** 헐 도연이 무릎 접고 짝다리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김도연..!!!
****** 이와중 김도연 짱큰거바 ㄷㄷ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 welcome to my profile 🌸 아이오아이_김도연 99년 12월 04일 from fantagio ent
******입니다😅...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daybreak_moon9

From Twitter

****** VIDEO 160401 DoYeon performing 벚꽃이 지면 #프로듀스101 #PRODUCE10 #김도연 #IOI #아이오아이
****** IOInstagram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김청하 #정채연
******RT Andromeda_dy160416 게릴라이벤트 #도연 #김도연 #IOI #아이오아이 힝 어디서온 선녀아 ㅠㅠㅠㅠ우리 이쁘미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유댕이삐져있는데 김도연은 ㄹ신경1도안쓰고 겁나웃겼던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그담에 유댕이가 김도연 치마 치는데 그것도 귀여워요
******- 윤두준 두진수 에릭남 - 김도연 최유정 김나영 박해영 - 스노윙치즈 뿌링클 나쵸+치즈소스
******김도연군필이냐꼬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pigitsme808

From Twitter

******심기 불편한 김초딩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도연아 좀 웃을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도연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pigitsme808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chaeyeornj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somiyau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fexstal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19_991204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991204_woodo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1204kdy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doyeonc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iksan_instagram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blessKDY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sseeunng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pigitsme808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pigitsme808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plnkyioi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ioi 유연정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doyeo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