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46 ALL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주결경 #임나영 오ㅏㅗ..쩔어 대박..그래 이게 내가 기다리던 거야!!
******주결경님은... 눈이 너무 예쁘고. 코가 너무 예쁘고. 입이 너무 예쁩니다.
******Tv 별로 볼게없어서 ㅍㄷ101 재방송 보고 있는데.. 주결경 참 해맑고 귀엽다. 예쁘고 다재다능하고..
******주결경 1화 모니터하면서 이거 방송분량에 들어간 거 보고 좋아햇을거 상상하니 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결경 미모 미쳐ㅓㅆ어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의 1st Look Photoshoot! 아~ 언니들 와 동생이 진짜 너무 예뻐요 😆 #아이오아이 #주결경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정자로 써내린 주결경 어디감 맹연습했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vonlooc

From Twitter

******주결경싸인존나기여어흐루ㅠㅠㅠㅠㅜㅜㅜ
******주결경 개이뻐벌임
****** 싸인으로 이름 쓸때도 주 결 경 쓰고 아래에다가 쪼만하게 -결경- 쓰던 시절.. 누가봐도 주결경인데 친절하게 결경이라고,,
******주결경 싸인 씹귀 주결경이 자기 그린거 아닌가요
******주결경 싸인생겼는데 지닮은거 그려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ie Claire Magazine 아이오아이 비주얼에요 ㅠㅠ💞 #주결경 #정채연 #아이오아이 #플레디스 #플레디스걸즈
******주결경도른

******퍼슽룩으ㅏ 미친 디렉팅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은 주결경,,, 이쯤 되면 미모가 불사조급 ㅠ....
******주결경 너무 보고싶다...ㅠ
******미쳣다 주결경 미모의 상태가 ? 이말 몇십번은 한것같음
******주결경 싸인 받았습니다 ~~~❤❤ 결경이가 제이름쓸때 이름이어렵다고그랬데요ㅜㅜㅜㅜㅜ 바로코팅했습니다 ㅠㅠ
******난 사실 김세정이나 주결경같은 얼굴을 조아한다.. 주결경.. 쩔어.. 개존ㅖ... 뒤늦은 ~프듀앓이~
******주결경 존예
****** 이 일코가 뭐죠 동공지진 주결경 뽑아달라고 한 ㅅㅏ람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xjeonsomix

From Twitter

******헉 주결경 냉결경짤 찾아보면서 흐뭇해하는거아니냐고
****** 내 사랑 더 먹여줘야겠어요ㅠㅠㅠ #임나영 #주결경
******주결경 억울해서 씹귀
******주결경 키 몇이지
******이런거할때마다 항상밥먹고있는 주결경
******아이오아이 프로듀스 101 프듀 주결경 플레디스 데이터 구해요 교환 가능
******cr; teampd101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 주결경 사당행><
******세븐틴 선배님의 뮤직비디오 만새. #주결경 #周洁琼 #아이오아이 #세븐틴
******민규 오빠님! 세븐틴 선배님의 뮤직비디오 만새. 귀여운? #주결경 #周洁琼 #아이오아이 #세븐틴 #민규
******어김없이 등장한 도시락 먹는 주결경ㅋㅋㅋㅋㅋ 데자뷰ㅋㅋㅋㅋ
******주결경한테 밤새 빨대 물고 있으라고 하고 싶다
******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ksejeonga

From Twitter

******주결경 전소미 데이터 판매 합니다 디엠으로 문의 주세요!! 용산 커피차 데이터 입니다^^ #아이오아이데이터 #전소미 #주결경
****** 이쁜 언니 안녕! 나는 아이오이이의 주결경 Zhou Jieqiong 임니당 ㅎㅅㅎ lets get along well, pretty eonni!
******나의 눈. #주결경 #아이오아이
******주결경 아무렇게나 하고 있는거 너무 웃기다
******개쩌는 주결경언니..
******시험 기간인데 주결경한테 입덕 해서 지금 공부 안 하고 결경이 덕질 중
******주결경찰싹 나???????...ㅙ....왜.....??????? 주결경오늘부터 니놈의 최애는 나다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mi2n729

From Twitter

******뿌엥 주결경 사진 다똑같잖~~~~~
******주결경 빼박 후플푸프
****** 청하는 슬리데린처럼 생긴 후플푸프 유연정 주결경 래번클로에서 임나영 뒷목 잡게 만들 것 같음
******크러쉬 뮤비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의 깝 배틀이다 물론 우승은 전소미
******플레디스 우리말 겨루기 나가면 주결경 우승 ㅈ? ㅈ~
******아 주결경 정채연 세기의 대결 펼쳐야 되는데 아님 무슨방송인지 잘 모름
******주결경 중국인인줄도 몰랐어.... 한국말 진ㅉ 잘해ㅠㅠㅠㅠㅠ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PeuldiGirls_Mom

From Twitter

******주결경 졸예... 이렇게 예쁘신 분 주결경 말고 못봄
******너무 예쁘다 대륙의 신비 에 주결경 얼굴 넣어주라
******주결경 눈매 미쳤지... 아니 진짜 미쳤다고 아 아 잠깐만 잠깐만 빠심
******사이드 프러필 ㅋㅋ #주결경. 안녕!
******솔직히 주결경 옷 저렇게 입는 거 본인 얼굴로 어디까지 커버칠 수 있는지 실험하고 있는 것 아닌지 의문된다
****** Iya kak, pake nama asli Jieqiong / 주결경
****** 헐 마스터님 감사함니다 주결경 예쁘다!!!!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Queengir1

From Twitter

******앜ㅋㅋ 그거 생각나땈ㅋㅋㅋㅋ 나 주결경 처음에 이름 어려워가지고 절경이라고 불렀는데 모님이 "아 그럼요 절경이죠 우리 결경이." 하셔서 빵터졌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진짜 너ㅓㅓㅓ머ㅓㅓ어어어어어ㅓ머ㅓ무 잘생겻음이다
****** 주 결경 이라고 써놓으니깐 무슨 주식회사 주결경 같네요
******yoojiwon_com #아이오아이 데이터 #전소미 데이터 #주결경 데이터
******안녕하세요! Also known as 👑 周洁琼 Zhou Jie Qiong 👑 주결경 Joo Kyul Kyung 👑 핑키 Pinky
******님들 주결경 데뷔해쬬
******결경 소미 나 이제 죽어야지 ,, #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PICK_ME101

From Twitter

******해외팬들을 위한 #아이오아이 멤버 영어 이름 1 #임나영 Lim Nayoung #주결경 Zhou Jieqiong #전소미 Jeon Somi #김세정 Kim Sejeong #최유정 Choi Yoojung #김도연 Kim Doyeon
******이것도 주결경 전소미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핑키 원색사랑하나봐....
******어우야!!! 이거 주결경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내갘ㅋㅋㅋ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오늘 주결경 봄 ....진짜 이쁨....사진보다 이븜........악수도햇ㅅ어
******주결경 아빠옷입엇냐고,,,,,,,,
******예상은 했지만 주결경 유연정 전소미의 숙소 생활 대단하다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somiyau

From Twitter

******주결경,,,전소미,,,,,
******아오 주결경
******주결경 아니죠?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아이오아이 리얼리티 예고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대로 주결경 전소미 난리났구요~~
******주결경 지분 높아 행복하다..
******아 주결경 부들부들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jong1629

From Twitter

******입니다😅...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 IOInstagram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김청하 #정채연
****** Ah 고마워요 핑키 주결경 /하트 하트 ppyong~ /
****** ㅠㅠㅠ마자여ㅠ주결경 아컨 받으면 온몸이 녹는 느낌..ㅠㅠ주결경 네~!! 이거 영상 보고 심장마비 올뻔해써요...
******주결경♥라이더자켓
******으음 주결경 죠아해...
******주결경 언니가 너무 이뻐~.~ 제일 여뻐 ! 진짜로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berryprincess98

From Twitter




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lovelyssyak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vonlooc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1204kdy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gizpinky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IOI_PINKY98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jeqiongs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Flower_Sejeong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girlove_S2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fakkd1036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girlove_S2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girlove_S2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zhoukyung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zhoukyung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pink_coral_0828

주결경 아이오아이 전소미 이름 임나영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ioi 강미나 세븐틴 플레디스 zho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