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55 ALL

****** Preview 160416 오른쪽얼굴 왼쪽얼굴 다예쁘면 오또케? #강미나 #아이오아이 #상암게릴라
****** Preview 160416 그렇게 귀엽게 놀라면 언니가 씹덕사로 죽어요 미나야.. #강미나 #아이오아이 #상암게릴라
****** Preview 160416 안녕 난 강미나고 널 씹덕사로 죽일거야 #강미나 #아이오아이 #상암게릴라
****** Preview 160416 모찌킹 미나가 인사해줬다 #강미나 #아이오아이 #상암게릴라
******강미나 의식의 흐름,,,,
******체인도 도와주는 강미나 캐릭터
******강미나 나보다 소시 더 늦게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귀탱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xjeonsomix

From Twitter

******강미나 완전 라이어라이어라이어,,
******강미나 화보력 있돠
******밀꺼다. 강미나 이빨요정!!!!!!!
******화보 속의 미나는 30여명쯤 되는 할리 라이더 집단의 우두머리 같은 표정을 하고 있는데, 애써 웃음참고 시선을 내리다 오동통한 손가락에서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서 결국 터짐ㅋㅋ 미나야 사랑해. 크게 안 웃었어, 진짜야 #강미나 #귤리데이비슨
******강미나 무슨 설화에 나오는 이빨요정같당!!! 그리고 나영주인님은 이빨요정들을 총괄하는이빨여제같음
******그래서 강미나 밥먹언..? 무ㅗ핸...?
****** 아빠 프듀에서 누가 제일 좋아?했더니 바로 강미나 외치셨구요. 세정이도 좋다는 말을 은근히 흘리시네요. 아빠 광대 너무 올라간 것...

****** 강미나??
******강미나 귀... 귀.. 기여워...............
******강미나 보면서느낀건데 살쪄도 이쁘고 잘생긴사람들은 다이쁜거같아
******101재방 보는데 강미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성격 존나 안 맞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걍 아이오아이 버리고 김세정이랑 강미나 넣어줬음 좋겠다 ㄹ 짜피 1년있다가 해체할거고 cj에서 이용하려는거 같고 지상파도 별로 못나와서 데뷔하는거 같지가 않을텐데 걍 넣어주고 행쇼했음 좋겠
****** 님들 김나영은 이미 ㄱㅓㄹ그룹 데뷔 조에 있는 것 같음 저 말은 강미나란 김세정은 합류 논의 중이라고 함 뭘 논의를 해 걍 ㄱ
******cr; teampd101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sejeonga

From Twitter

******합류 시켜줄거면서 되게 밀당한다 😢😭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무슨 올해 걸그룹 런칭이얔ㅋㅋㅋ 젤피가 김세정 강미나 없는 걸그룹을 낼리가^^ 올해 말부터 프로모션 시작이고 내년 상반기에 데뷔시키겠지 뭔말을 저렇게 했니 젤피놈들아^^
****** 미나! 강미나
******예쁜애+예쁜애 #정채연 #강미나 #아이오아이
******12월 4일생이 정말 없는 편인데... 이것으로 김석진 강미나 김도연 소류 아스카 랑그레이 < 나랑 생일같은 사람....
******강미나 김도연 나랑 생일 같아ㅋㅋㅋㅋㄱㅋㅋ뭐지 짱신기....
******근데 강미나갤에 아재들 많던데

******강미나갤 조공 모금액이 130이라며 놀리는 프갤애들을 보며 눈물을 닦았다
******Mina l0oking pretty and blooming!!! RT 슈가맨 출근길 출처 귤갤 #강미나 #젤리피쉬 #아이오아이
******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나는 개명하면 강미나할것... 이름만이라도 너와 가까워지고싶어 미나야.....
******인간 귤 강미나 ㅠㅠ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 너무 예뻤어요 무쌍인데 약간 프듀101에 강미나느낌 거기서 더 예뻐요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sejeonga

From Twitter

******요즘 너무행ㄱ복한게 친구들이 강미나사진뜨면 나 태그함
******꿈에 강미나나옴
******유숫타 강미나 보정한거 언제 올릴껴~~~~
******최유정 양갈래 ㅠㅠㅠㅠ 나 아파트 뽑아벌일래 #최유정 #아이오아이 #강미나 #정채연 #IOI
****** 유라 문현아 하니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유주 은하 에이핑크 송혜교 이성경 현아 오마걸 그리고 또 누가있지...
******강미나 마취해본적 있어? 없다고? 그럼 지금 하자 나 랑 웨 딩 마 취 ~ ㅎ
******하진짜 강미나 너무이쁘다 벽 부셔버리고싶어..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angminasupport

From Twitter

******솔직히 강미나,최유정,김소혜 빼고 다 나랑 동갑으로 보인다....ㄷㄷㄷ
******강미나.. 귀 ..
****** PIC 160416 Mina at sangam event #mina #kangmina #강미나 #Produce101 #프로듀스101 #IOI #아이오아이 Cr.남원현
******강미나 살 엄천빠졌네...개이쁘다ㅠ역시 뮈니ㅏ♡
****** 소유 문현아 강미나 전소미 송혜교 여자친구 마마무 에이핑크 걸스데이 더 해드릴까요? ㅎㅅㅎ
******젤피즈가 꼭 보여줘야 하는 것들.txt 1. 김나영 브이앱 2. 강미나 한복 3. 김세정 리얼리티 마트장보기할때 총괄하는ㄱ
****** 노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은 원래 5월 데뷔조라서 저걸로 끝낸데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loveloveioi

From Twitter

******강미나 저움짤너;.무.. 미친..기여움.. 임 눈이어떻게저렇게 똘망똘망헤
******강미나 분위기에 쥬금 🍊<-<
****** 160416 게릴라팬이벤트 #아이오아이 #IOI #ioi #강미나 #KangMina #미나 #Mina #김도연 #KimDoyeon #도연 #Doyeon #젤리피쉬엔터테이먼트 #판타지오 뒷태미인 미나도연
******아이오아이_강미나 JELLYFISH의 연습생.
****** 해외팬들을 위한 #아이오아이 멤버 영문 이름 2 #강미나 Kang Mina #유연정 Yu Yeonjung #김소혜 Kim Sohye #김청하 Kim Chungha #정채연 Jung Chaeyeon
******젤피즈 허ㅏ보 완전 강미나 쭈구리... 언니들 미나 놔죠요...
******미나를 위한 서포트 입금이 이틀 남았어요!! 아직 망설이고 계셨던 미나팬 여러분 입금을 서둘러주세요!! #강미나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mileMina_intl

From Twitter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해외팬들을 위한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중화권팬들을 위한 한자 이름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제 #5월4일 아이오아이 데뷔곡이 나오니 기대해주세요!! *강미나 이름 오타 입니다😅...
******어우진차 강미나 머리띠두 귤색이지ㅜㅜㅜㅜㅜㅜㅜㅜ
******강미나 궁디 개귀욥,,, 옷도 귀엽구,,,웅,,,,역시,,,내것,,,,,,
*******강미나 이름 오타 입니다😅 강미나 - Kang Mina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해외팬들을 위한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중화권팬들을 위한 한자 이름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제 #5월4일 아이오아이 데뷔곡이 나오니 기대해주세요!! *강미나 이름 오타 입니다😅... +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bluepeach_056

From Twitter

******입니다😅...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해외팬들을 위한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중화권팬들을 위한 한자 이름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제 #5월4일 아이오아이 데뷔곡이 나오니 기대해주세요!! *강미나 이름 오타
******강미나 팬페 알려주실분..
******단 한번뿐인 인생 가장 너다운 모습으로 반짝반짝 빛나렴🌟 처음으로 엠넷 편집 봐도봐도 마음에 들어 참...😂 #젤리피쉬 #강미나 #아이오아이
****** 프듀101에 강미나ㅋㅋㅋ!!!! 개이쁘지ㅜㅜ
****** IOInstagram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김청하 #정채연




강미나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IOISQUAD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AnnDySJFAIRY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yhr11401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36past9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omiyau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ngminaa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ngminaa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ngminaa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ngminaa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jejustone101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jejustone101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991204_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991204_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onionfriedlune

강미나 아이오아이 Mina 이름 영문 ioi IOI소녀들의 Kang 위한 김세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jejustone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