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57 ALL

******유연정 사랑해 진짜😭❤💕❤💕
******유연정 사랑해 그냥 갑자기 사랑이 막 샘솟아버림이네
******애새기 맴찢인게 자기 이미지가 좋지 않다, 정도로 표현했지만 본인도 자신에게 어느정도 수위의 비난이 왔는지를 알고있을 거라는 거. 그럼에도 기회가 생겼으니 천천히 자신을 보여주겠다는 너를 내가 참 많이 좋아한다. 유연정 사랑해ㅠㅠㅠㅠㅠ
******도영 960201 슬기 940210 서지수 940211 웬디 940221 예리 990305 케이 950320 윤아 900530 정은우 980701 유연정 990803 첸 920921 온유 891214
******RT 19990803net160420 슈가맨 퇴근길 연정이💕 #아이오아이 #유연정
******유연정 뉴짤이 도랐습니다
******연정이 뭐하니? 잘지내니? 사실 화보 촬영했다 방송나왔다 기사는 많이 봤는데 클릭은 한번도 못했어. 프듀 막화나 크러쉬 뮤비처럼 댓글달려 있을까봐. 나도 이렇게 무서운데 너는 어떠려나. 항상 응원해 #유연정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mainvocal_YJ

From Twitter

******프듀 재방보는데 진짜 유연정 보기싫을정도네 센터욕심과해 김주나 보살.....
****** 유연정 파트 다 끝나기도 전에 현명한 취소를 선택해버렸습니다~~~~~
******덕질을 꽤 오래 파면서도 직캠을 찾아본 적은 없더라 ! 근데 요즘은 유연정 농구코트 직캠 찾아보면서 행복해하는 나를 발견함 연정아 너 존나 예뻐 알고있니..? 너무 좋아... 😭😭
******유연정 뉴짤 미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옷이 실험적인데도 너무 예뻐ㅜㅜㅜㅜㅜㅜㅜㅜ 미나 연정 사랑해,,,
******슈가맨 촬영 후기 보는데 전소미 유연정 정말 첫 예능인데도 긴장한 티 안내고 말도 잘하고 리액션도 잘하고 진짜 녹화 잘했다고 함 크으 크게 될 아가들이야
******아오아 짤방 안본지 오래됐더니 시름시름... 김도연 유연정 투샷 보고싶어....
******cr; teampd101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유연정으로 봄
******오래된 유명한 동아리 망치고 간 인성 쓰레기는 따로 있는데 왜 유연정을 인성 쓰레기 몰고 가는지 모르겠고요ㅠㅠ 진짜 머갈빻 아니냐 ;
****** 얀걸님 유연정 파트 하세요^^..
******김소혜 김도연 유연정 시끄러워..
******우리 연정이 너무 귀엽다 💗💕 #아이오아이 #ioi #유연정 #같은곳에서 #프로듀스101
******슈가맨 대기실에서 내 댓글 보고 같은곳에서 부르는 우리 연정이 💗💕 #아이오아이 #ioi #유연정 #같은곳에서 #프로듀스101
******유연정 노래 잘하는 거 봐라ㅜㅜ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mainvocal_YJ

From Twitter

******내 언니들 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도연 #유연정
******김도연 안녕하쎄용~ 하고 튀어나오는데 뒤에 유연정 시강ㅋㅋㅋㅋㅋ볼에 뭘 물고 있는거얔ㅋㅋㅋ오물오물 졸귘ㅋㅋ
******전소미 진행하네~ #전소미 #유연정
******4. 유연정 101에서 보여주는 그녀의 야망에 발려버렸다.. 나는 능력이 출중한 사람이라면 양보하기보다는 욕심을 부려야 옳다고 믿기에.. 노래 잘하고 코코몽 같아서 조음
******조금만 기다려 #유연정
******나 애기 아닌데에 전소미 귀여워서 쥬금 #전소미 #유연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미친 유연정 노래 부름?!

******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랑 유연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유연정 김도연 지뢰면 내 트윗에 본인 애 있다고 해도 알티 ㄴㄴ 좀; 우리 애 지뢰 계정 굳이 알림창에서 보고 싶지 않음
******유연정 너무 예쁘다 옙븐다구 여신이야 여신!!!!!!!!!!!!!!!!!!!!!!
******💛🐨 유연정 × 곰돌이 푸 🐼💙 🎵1999년 8월 3일 • Yu Yeon Jung 🎶 ☁☁ via #cloudyfam ⛅⛅
******악 유연정 어깨.... 머리넘김.... 말잇못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ummergirl_0803

From Twitter

****** 프로듀스101 유연정 이에욤!ㅅ!
****** 안녕하세여ㅅ 유연정 덕질하는분 반가워여 저는 메보연정이라고 하고여 폭트심하지만 받아주세여 제 팔로와 선멘을!!!! 그럼 어덕행덕, 즐덕~
****** 청하는 슬리데린처럼 생긴 후플푸프 유연정 주결경 래번클로에서 임나영 뒷목 잡게 만들 것 같음
******유연정 덕질하면서 제일 많이 쓰는 이모티콘
****** 송혜교 정채연 강니마 유연정 김청하 김소혜 김나영 임나연 모모 윤아 여자친규 러블리즈 씨스타 걸스데이 에이핑크 나뮤 마마무 F x 여기요!
****** 유연정 망함 ㅋㅋㅋㅋㅋㅋㅋ
******아 씹존예 유연정 외모 드립 치는 새끼들 다 뒤졌으면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vousmechoco

From Twitter

******우리 연정이 새로운 현수막등장💗💕 #아이오아이 #ioi #유연정 #연정 #프로듀스101
******유연정팬ㅋㅋㅋㅋㅋ
****** 유연정팬이란소리도듣고
******유연정 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ㄱ
******내가 우리 연정이 때문에 미친다 💗💕 #PRODUCE101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ioi #유연정 #연정
******유연정,,,, 침대 버리고 바디필로우 ㄱㄱ하셈,,, 저게 머냐,,,,
****** 해외팬들을 위한 #아이오아이 멤버 영문 이름 2 #강미나 Kang Mina #유연정 Yu Yeonjung #김소혜 Kim Sohye #김청하 Kim Chungha #정채연 Jung Chaeyeon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ummergirl_0803

From Twitter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예상은 했지만 주결경 유연정 전소미의 숙소 생활 대단하다
******유연정 볼 때마다 올라프가 생각남. 넘나.. 닮았는데 ..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입니다😅...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 IOInstagram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김청하 #정채연
******여초에서 유연정투표했다고 까는 남초들... 니네도 이런걸로 깔 자격없다. 슈스케2때 존박허각 우승후보일때 허각찍은 사람들이 누구겠음? 죄다 남자임 ㄷㄷㄷㄷ 솔직히 유연정이나 허각이나 일반인 외모에 가창력개쩌는거 똑같음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hacconuong

From Twitter

******연정이 스펠 되게 특이해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뭐가 맞는건지요 #아이오아이 #IOI #유연정
******글고 유연정고음성공할때마다 월드컵4강골넣은것처럼 우는방청객 최유댕땜에 집중안댐
******화질은 깨지지만 유연정 손 정말 짱임
******쟤봐 쟤 어? 유연정 어? 막 투표를 잘 하니까 어? 뽑히잖아 임마
******유연정을 보면 왜 투표를 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
******유연정 트위터 만들어줘!!!!!!!! 블락하게... 여기는 너무 더러워
******근데 모.. 여태 가창같은 가창햇던사람 삼연정밖에 업지안나십어서 둘중한명일것같기두하고.. 와 유연정목소리 잘생겻다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mainvocal_YJ

From Twitter

****** 어 유연정ㅋㅋ
******근데 김청하 김범수느낌 하나도 안나는데 자꾸 김범수닮았대..내기준 진짜 닮은꼴은 유연정-라미란 강미나-김준현 둘이 투탑
******고화질 다시 사진편집 춤추는 연정이 💃🏼💃🏼 #강미나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유연정
******그냥 남들과 똑같이 유연정 앓는건데,,, 알티 해주시고요,,, 머 님생각=제생각으로 알겠슴니다,,,
******유연정 너무 그림같음 입니다... 입술 좀 보세요ㅜㅜㅜㅜㅜㅜㅜ 손 꽉 맞잡은거 봐요ㅜㅜㅜ
******연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정 #아이오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정 즨짜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imduckjil

From Twitter

******유연정 나랑 결혼할 거 아니면 그만 귀여워주라^^;
******나도 은근 연예인 인맥있네..근데 다 너무멀어 1.친구 아빠 이성민이라는배우 2.친구 사촌언니 블락비회사에서 일함 콘서트 무료로 다녀옴 3.친구 아는언니 사촌 아이오아이 유연정 4.친구 남친 친한형에릭남..ㄷㄷ ㅋㅋ결정적으로 마마무연결은1분밖에 없다
******넘나예쁜 IOI들 덕후입니당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유연정 11명 다 넘나 사랑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연정 개그캐 하드캐리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정 상암에서 리즈찍은거같아서 너무나 훈훈하군
******유연정 사실 카페알바 3년정도 해본것 아닐까 왜 3년이냐면 15세미만자는 노동부장관이발급한취직인허증을지니지않으면 근로자로 사용할수업서서.... 스레기표정
******..? 유연정 이 옷 같은 거 아님? 얘 옷 진짜 엄청 돌려입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xjeonsomix

From Twitter

******유연정 입꼬리 저렇게 올라가는거 넘 머찌지ㅜㅜㅜㅜㅜㅜ
******유연정 귀 엄청 많이 뚫었네ㅋㅋㅋㅋㅋ 일단 오른쪽 귀에 피어싱 두개하고 있고. 왼쪽귀는 다만세 연습때만 확인되는데 귓볼데 두개. 하루하루 연습때는 왼쪽귀에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데 왜 안하지
******내새기 왜때문에 저런 표정 짓고 있냐구여,,,, 유연정 사랑해,,,
******1일 1유연정




유연정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ksejeonga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ummergirl_0803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ummergirl_0803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aodheuwnxksi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19990803net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mainvocal_YJ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pigitsme808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omiyau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_er_e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IOISQUAD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summergirl_0803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momoabc987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dpdlcldpt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mainvocal_YJ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연정이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청하 김소혜김청하정채연 honeyvoice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