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Posted by 마리쉐
2016. 4. 22. 22:30 ALL

****** 설리한테 시선이 안가고 아이유한테만 시선이 감
******후ㅜㅠ엥 알티이벵운 늘 나의맘을 설리설리하게만들지만 당첨된적은 왜 없을까ㅏ....우잉
******아 근데 설리님 개 귀여우시네. 밤에 최자한테 전화해서 랩 해달라고 조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 너무 귀엽잖아...
******우울할때 보는것 하시모토칸나, 설리, 카피바라,,
******몰라 다몰라 설리가 짱이야입니아
****** 감히 설리를 해도되나여
****** 천천히 오시라니까요ㅋㅋㅋㅋ 앉아서 졸고 있을지도 모르니 .. 당황하지는 마시고 .. ㅋㅋㅋ 3대장 같이 드시면 진짜 좋을 것 가타요 설리설리❤️❤️❤️❤️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pitapat_geun

From Twitter

******낼 잡지 사러 회심의 외출을 할 예정인데 설리 나온 나일론을 살까말까 고민이다 여덕질하면서 뭐 살까말까 고민하는 거 첨인듯ㅋㅋㅋㅋㅋㅋㅋ!
******유툽영상보다가 번지점프를 하다 영상봤는데 워 설리설리한영상이네
******설리하고 크리스탈이다 #아무말대잔치
******그런 의미에서 설리 참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저 얘기는 다른사람때문에 올ㄹ린거지만 아무리봐도 유명해져서 질투나는것밖엔 ㅁ안보임 ㅠ
****** 병풍은 참아도 설리는 용서못합니다 ㅋㅋ
****** 엠버는 나름 포지션을 개척했고 설리는 완전 락스타의 삶인데 크리스탈은 완전 병풍 아님? ㅋㅋㅋ
****** 두준두준설리설리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넘조타ㅠㅜ

******금요일 데이트 엠오티디 설리 화보 메이크업이 너무 예뻐서 느낌만 따라해봤다8ㅅ8 베이스는 초보양+바비세럼을 마른똥퍼프로 발라서 약간 보송하게 하고 펄베이스랑 한스킨컨실러를 섞어서 눈밑,이마,코끝,인중,턱 하이라이팅을 넣어줬다
******내일 제작발표회~두근두근 설리설리~ #태동이 #우리다움 #귀여워 #태극기
****** 제가바로 설리 얼빠입니다😶😶일코는 코스빼구 안해요!
******그래서 설리의 최근 행보를 옹호하는거랑 별개로 에펙팬들이 왜 열받아하는지에 대해선 최소한 이유라도 알아줬으면 함 나는 팬이라 이름붙일정도로 좋아한건 아니지만... 영 그렇네요.....
******근데 솔직히 설리가 최근에 보이는 행보가 나는 곱게 보이지 않는게 얘가 에프엑스한테 저질렀던 트롤링만 생각해도 기분안좋아진다고...
******설리여신..
******그럼 잘난 설리도 내 밑에서 기어야 할거야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sullively_

From Twitter

****** 취향소나무설리 유정 20대 배우 최애는 신세경....핰
****** 설리다가ㅏ앙아아아ㅏ악
****** 맞아..설리 존나 예뻐..내 ㅌ카톡 프사도 설리얌 이거순 천생여분
****** 웅 프사 설리 존예ㅠㅠ
****** 눈이 설리
****** 참고로 남자애는 허경환 닮았고 여자애는 설리를 닮았었다 세상엔 뷰러 바꾼 걸 알아보는 남자도 있다...
****** 웃는거 초이쁘다 ㄷㄷ약간 설리+민아삘

******설리 숏컷 진짜 이쁘네
******흠 설리 팬싸나 가볼까...
******릴임 설리 팬싸해여
****** 아니 설리 팬싸 금요일날 하는데 갈까말까 고민중라... 선착순이라 넘나 가고싶어.....
******와설리개짱이다
******설리ㅜㅜㅜㅜ팬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선착순100명.... 갈까......... 밤샘해야되는건가............
******아ㅜㅠㅠㅠ설리팬싸ㅠㅠㅠㅠ 선착순이야.. 어떡해 .. 갈까ㅠㅠㅠ아근데 겁나 밤새야될거같아.....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Sullijj

From Twitter

******설리 팬싸인홰 선착이래 갈짜럄?
******나는 지금~~~ 설리에게 빠져 있기 때문에~~♬
******아 진짜 난 설리가 너모 괘씸해...............소르직히 이젠 이뻐보이지도 않고.......이미 에펛 박살낸 그 순간 부터 그녀는 이미........걔 지금 걔인생 지맘대로 살고있는거 까지는 뭐라 할거 없지만.........
****** 설마했는데 설리가 그러다니 . .
****** 헤헤 괜찮아여!!!! 이제 괜찮아여! 우리 앤오님도 공부 천천히 하시구....ㅠㅠㅠ헿헤헤헤 두근두근 설리설리!!1
******으아 설리넘ㅁ예뻐!!!.!!!.
******설리..솔직히 나 별로 안좋아한다. 근데 설리인스타보고 막 뭐라하는 건 이해안됨.. 물론 나도 수위..있다고 생각하지만, 진짜 로리타컨셉으로 가는거면 별 상관없다고 생각. 그리고 공인이라해서 수위높은, 그런거 올리면 안되나요?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kchjks

From Twitter

****** ㅋㅋㅋㄱ 괜찮아용!!! 요즘 배도 자주 아프시고 작업도 많은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ㅜㅜ 몸조리잘하세요!!! 뉴짤 !! 기대하고 있을께요!!! 퀸멜 100일이 코앞이라 두근두근설리설리!_!
****** 괜찮아 설리야
******헐 나 박보람 설리인줄 알았어 뭔가 느낌이 비슷
******엥 설리야
******전략적인 30 VS 30의 실시간 길드전★드래곤라자돌싱고민상담소개팅마이앱카톡설리티켓위치추적다음팟미팅자가진단앱 다운받기 ##드래곤라자 #게임 #드래곤
******안녕~ 설리야! 나는~ 어 부산에서 왔고~ 잘부탁해 하하!
****** 개조아 인장할레 ㅜ ㅜ ㅜ 설리 떼고 위나 하는것 처음이야 ㅜ ㅜ ㅜ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ladyzzahvoo

From Twitter

******수지님이 선배입니다. 설리가 직속선배 입니다. 다만 이제 연락이 안됩니다ㅋㅋㅋㅋㅋㅋ
******설리도 와서 사진을 찍고 가고 그런다는 여기.
******몬스터 주식회사 배드엔딩 부는 설리를 그냥 어릴 적 꿈이라고만 생각했고 잊은지 오래
****** 그럼요 잘생기면 오빠죠...이미 쿠레토 오빠는 제 오빠가 된 지 오래입니다ㅋㅋㅋ너무 멋진 연성을 해주셔서 설리설리하면서 잠들었었죠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그래도 무리하지는 마시고용!! 저까지 걱정해주셔서 영광입니다ㅜㅜ
******_Sulli    설리 / 최진리  Korean / 1994.03.29  Sub Vocal  
******✡✡✡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 x 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에프엑스 노래 듣는데 이 노래 못하는 애 누구지했는데 설리네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Northeast1008

From Twitter

******설리나 마이어 생각남
******아 진짜 재연 트유 아오아아 내가 플사 뜬거 보고 얼마나 두근설리함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진짜 설리가 사람 여러명 망침ㅋㅋㅋ진짜 복숭아,,어후,,존나 지들이 인간복숭아 인줄 아는 애들 너무 많아짐,,,,
******아 근데 지금 두근두근설리설리하면서 두분 나눴던 멘션을 봤는데...영....우응..... 응....느낌이 오는데.... 조금 풀죽어 주식만 물끄럼
******개인적으루 설리는 어떤 행동을 해두 멋져보이지않는게 에펙스때 너무막나간게 아직까지도 넘 싫어요ㅠㅠㅠ
****** 싫어ㅓ!!! 시설리 좋아ㅏ!!!! 구경잼
******그릴 맛 나는 설리,, 는내손이못따라옴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Choi_mochi

From Twitter

****** 설리
******설리는 왜 포정을 좋아하는가. 그리고 반장님은 왜 이리 짠내인가. 흑흑. 그 장면 나왔당ㅠㅠ
****** 으 8ㄱ8 컨디션도 안조으시고 요즘 힘드러보이셔서 걱정인 ㅠ_ㅠ... 안정의 시간이 좀 있었으면 좋을거같은데요 ㅠㅠㅠㅠ 점심 잘 챙기시구!>:3!! 펭피그님 고우쨘 두준두준 설리설리하면서 기다려봅니다 U////////U♥
******"너 나한테 안돼 강설리 내가 죽었어도, 내가 다른 사람이 됐어도, 내가 기억을잃었어도 넌 날 한번도 이긴 적이 없어!"
****** 헉..... 앞으로4개월남앗네여!! 카엘님두 두근두근하실거같아요 기다리는동안의 설리설리두준두준~
******설리 다리 대체....
******설리뱅구 원하는게 뭐야!!!!!!<-계속 외치면서 침대에 올려줘도 낑낑 안아줘도 낑낑대더니 책상 밑에 자리잡고 누우심.... 큰언니 화 잔뜩 났지만 귀여워서 보ㅏ준다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71010k

From Twitter

******아아아아아아아 설리보고싶다아아아ㅏㅏㅏ
******설리 존예다... 나도 이렇게 생겼음 좋겠다 ㅂㄷㅂㄷ
******☆설리시+1☆
******나 사실 구하라 예쁜줄 설리 인스타 보고 처음암ㅋㅋㅋㅋ 진짜 누군줄몰랐다 여튼 설리 구하라 아이유 사귀길
******오랜만에 피키 들어갔는데 '설리 인스타 논란' 뭐 이런게시물 있어서 봤더니 아니나다를까 댓망진창ㅋㅋㅋㅋㅋ저 댓글들을 본순간 난 정신이 아득해지고 눈앞이 하얘지고....
******지금 내 앞머리 설리앞머리보다 더함 ㅠㅠ
******설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캐릭터 너무좋아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Rgb51482343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탈주왕이라서 이번엔 탈주 안한다구 각서까지 썼어요 저두 수아님이랑 커뮤뛴거 되게 오랜만이라 설리설리합니다 그런김에 수아님캐랑 짱친머거야지.>< 걘 맘대로 가지세요! 태일이:님?
****** 아이 넘나죠쳐ㅕ.....아이안제보나... 설리
******가! 가서 강설리랑 사랑많이해! 존좋
****** 설리 ㅁ짱이쁘다
****** 안녕하세요~멘션보구왔어요 송충이님 팔로하고갈께요^^ 설리<<처형각
******님들,,,설리 보고 천국가십쇼,,,,,
******유튜브에서 솔드아웃이라고 디자이너들이 나와서 주제에 따라 옷을만들어 경쟁하는 프로그램을 보고있는데 나오는 옷들마다 너무 예뻐서 싹 사서 설리 주고싶다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s_ab_l

From Twitter

******리 쯩우가 욕을! 벌써부터 설리벌리하군
******면소,,, 설리가 되고 싶니? 네,,,,, 호모보톰버젼설리요,,
******rt 여러분 저 설리가 되고 싶어요 설리가 되고픈 면소,,,
******RT. 설리와 같은 포지션 아무나 못 하고요... 준비물 일단 설리같은 얼굴 있어야 하구... 최자같은 애인 있어야 함...
******안녕하세요? 져는 히욬히욬 하고 우는 호오--모 보-오톰- 면소입니다. 로올 - 마-아들은 설리
****** 설리가 되고싶은 면소
******내 얼굴이 설리였으면 지훈오빠한테 당장 달려가서 고백한다...그러나 내가그러려면 다시태어나야함 머리카락 한올마저 닮지 못한다..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kim_yelvin91

From Twitter

******포정 왜 설리 언니한테 집적거리죠. 택이는 그 팔찌 언니한테 못 줄 것 같은 확신이 든다.
****** 역키잡이면 티엔이 어렷을때부터 히카찜꽁해놓고 티엔이 어느정도 자리잡으면 히카납치감금해서 세크로스하는 건가?? 흑장미받으면서 설리설리하면서 혼자 조와하다가 납치감금당해서 멘붕하는 히카보고싶다
****** ㅋㅋㅋㅋㅋ큐ㅠㅠㅜ 설리님도 과제 힘내시구....88 이쁜 연성 넘 감사ㅏ해욧 설리님 연성덕분에 인생이ㅣ 즐겁답니다.... 설리님:히익
******자기인스타에 여친이랑 찍은 사진 자랑스럽게 올려놓고 설리 사진에 "갈수록 쌔끈해짐"같은 댓글 달고자빠진 놈을 방금 봄..캡쳐해서 여친님한태 좀 보내드리고싶네
******여러분들 이제 자캐 과록푸시나요 두준두준 설리설리 팝콘 나는야 설정덕후
****** 설리설리~
******설리 돌아와 에프엑스로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kim_yelvin91

From Twitter

****** 으아아아악 설리님 토우야 너무ㅜ 기여어요ㅠㅜㅠㅜ♡♡♡♡♡♡♡♡ 하트날리는 토우야 보고 힐링해ㅐ야지.... 주륵ㄱ
******요즘 시간 날 때 하는 일은 설리의 인스타에 들어가 감탄하는 것과 지마켓에 들어가 각종 공구를 보며 침을 흘리는 일이야.
****** 흐ㄱ흑 전 36...미래에서 만납ㅂ시다.. ? ㅋㅋㅋㅋㅋㅋㅋ 몽리님 탱커하시게요?!설리설렘
******아 설리 사진 올라올 때마다 병림픽 일어나는거 보는거 넘나 피곤한것. 전적이 있어 좋아하진 않지만 사진 올라오는 족족 꼬투리 잡아서 천박하다고 고래고래 소리치는 천박한 것들 보고싶지 않다.
******아이이악이아악...!!!! 아직도 주사맞은데가아픈ㄷ게 말이야막설리야!!
******설리 최자랑 사귄 후 부터 이상함 셀카가 점점 요상해 짐 ㅋㅋ
****** 설리 앉을리 보리ㅎ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andante_0819

From Twitter

****** 설리라고도 하거든?
****** 설리반.. 설리는 최진리구..! 속닥
****** 진짜 한번사는인생 남눈치안보는 설리훈썸처ㄹㅓㅁ!
****** 시루쨘은 기엽구 설리닮았다 웃을 때 눈이 특히 예쁘다 날 이상한 사람이라고 하지만 사실 시루님도 만만치 않구 흠냐 그래도 이상하지만 좋은 사람이다 😊
****** 설리 인스타에 들어갈 거야.
******헐 설리넘나 이쁜
******부족한 내 의견을 항상 귀담아 들어주는 좋은 친구. 칭찬만 하지 않고 충고와 조언도 아끼지 않는 솔직한 강단까지! 만날 때마다 작은 선물을 챙겨주는 섬세함 넘나 존경스럽고 고마움 ㅎㅎ 나도 잘할게...❤️ 설리 닮 말못잇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andante_0819

From Twitter

****** 나의 설리를 느껴봐라
******꿈에 설리가 나와서 친구하기로 했다 요즘 부쩍 설리 생각을 많이 했더니
****** 허걱 언늬 완전 설리
******아이유 로리타 떴을 땐 온 갖 머리채 다 잡혔는데 설리 로리타 말 나오니까 생각보다 반응이 유해서 엄청 놀람...ㅋㅋㅋㅋㅋㅋㅋ
****** #솔빈 똘비니 오늘 설리 온니버떠 똘비니 신나떠 똘비니 기여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근데 후거는 꼭 저 위치가 아니라도 얼굴에 점을 찍으면 잘 어울릴 상이다. 전체적으로 평면적이면서도 유려하고 섬세한 생김새에 눈빛도 좀 아련하고 은근해서. 눈물점이나 설리 같은 볼 점 찍은 거 보고 싶다.
******똘비니 오늘 설리 온니버떠 똘비니 신나떠 똘비니 기여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woorilaboumi

From Twitter

******젓 모차르트랑 설리에리 아미냐?
******기상, 설리 내가 언제 깨워 달랬어?
****** 맞아요ㅋㄱㄱㅋㄱㄱㄱ진짜 설리 너무 귀엽고ㅠㅜㅜㅜㅠ ㅜ어린샘볼때는 넘 찌통이였던 에피였어요...ㅠㅠㅠㅜㅠㅠ😭😭😭레전드에피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설리가 본인이 대중의 반응보고 "뭐, 내가 이런 사진 올리는 게 어때서?"가 아닌 "역시 이런 사진을 올리니까 이런식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네?" 였을 것이라고.. 생각함
******댓글 달았을 때는 설리가 굉장히 남이 자신에게 쏟아지는 관심과 애정을 과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음
******아무리 생각해도 설리는 싫다.. 담담
******진나빛이 지금 계정을 삭제해서 캡쳐본만 돌아다니지만 진나빛이 자신에 대한 루머 고소하면서 풀은 썰은 믿을만하다고 생각함 꽤나 오랜 시간 설리곁에 있었고 악성루머덮고 홈마에서 손 땠는데 설리가 사칭진나빛인스타계정에게 이제 내 어리광 받아줄꺼냐는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woorilaboumi

From Twitter

******나는 설리가 뭐왜뭐 정신?이라고 하나 무튼 이런 정신으로 최자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고 생각하진않음 그냥 오직 관심때문에 올린 것 같다고 생각함 그렇다고해서 설리 시집다갔네 여긴 한국이다 최자랑 결혼할꺼냐하고 말한 사람들이 잘했다는건 아님
******설리가 롱보드타면 존나이쁘겠다
******밤보락 설리닮앗다
****** 이미 전조가 있었을거라 생각해요 징위가 성소수자를 혐오한다면 태국서 콘서트 게스트에 설리가요ㅠ
****** 자설리 모지ㅎㅎ 둥긔욤
****** 익명님..익명님 제 친언니 안할래요?ㅜㅜㅜ 익명님께 제가 정말 눈에띌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는걸 느껴요ㅠㅜㅠ 그만큼 저도 정말정말 많이 좋아해요 익명님하고의 오프만남이 기대돼요!! 두근두근 설리설리!!!♡♡
****** 헉푸무스아저씨.. . ..... ... .대박잘생겻다어떡해 ㅠㅠㅠ ㅠ ㅠㅠㅠ ㅠ ㅠ 설리룽님:?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Aeng_gyu

From Twitter

****** 난 잘 안눌름. 설리별로야
****** 설리 개꿀이였는데
****** 설리는 공유함. 수정인 공유안함
****** 아가씨 참 설리 동생이랑 셀카 찍으신거 봤어요 넘 보기 좋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울 아가씨 계시는 곳은 늘 행복이 가득하네요 어여 저녁 하셔요 아가씨.짱*구하라최고 바람의여신 😽 😁
******설리가 약했다고 추정 중...
******설리는 집순이인가봄 나돈데~~~나도 잘 안돌아다니는뎀....
****** ㅋㅋㅋㅋㅋㅋ너무이뻐서 깜짝놀랬다. 설리 요샌 뭐하고산대?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sulthedoggy

From Twitter

******설리야 말로 진정 힙합
******설리얼빠입니다 설리 넘 이뻐
******성적 대상화가 나빠서 쇼타나 로리 컨셉도 사람들은 용서할 수 없는 걸까 소아성애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박보검이나 설리 화보 논란을 보면서 생각이 많아졌다
******설리왜여 인스타보고와야지
******설또.............설리가.......또.........
******존나 예쁘다! 🙈🌸 너는 훨씬 더 아름다워졌다. 😻🍑 #설리 #최진리
****** 맞아여 악플 다는 사람 치고 멀쩡한 인간 없지만 어케보면 업보,,,카르마라서... 빠수니 들이 우쯎쮸하는거 보다 스스로 이겨내는 거시 아무래도 좋겠지여 설리한테 빗칭 특강 즘 받어라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mot_taek

From Twitter

******ㅁㅊㄷ ㅁㅊ... #설리
****** 후후 괜찮습니다 마상따위 리스님과 함께라면 버틸 수 잇는 걸요..♪♪ 여기도정신이 으윽 막상 반지를 주시니 넘 설리해서 살 수가 없네요ㅠ//ㅠ 저는 그렇게 가옵니다...리스님은 천년만년 오래사셔서 아트 계속 만들어주세요..☆
******하.. 설리인스타..설리 너무 예쁘다... 왜 에프엑스 시절엔 너를 몰라봤을까 😗
****** 설리언니 생크림 개꼴 헠헠
****** 음 넌 규설리 형이랑 같은 자리임~~~~~
******설리 미모 썩히는 거ㅅ도 유죄라면서 오ㅑ 이런사진을
****** 응원으로 설리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jellyxiu0326

From Twitter

******나일론 설리 나머지
****** 앗 그러시군여 ㅠㅠㅠ 제가 탐라에 설리 글 올라오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아쉽지만 미루쿠님도 저 팔로 푸셔도 괜찮아용 ... 사진계에서 소식 잘 접할게요! 💖💖
******설리 나일론 스캔부족하지만 해봤어요 조금더 고화질로 찍어봤습니당😻
****** 네~ 이제는 에프엑스와는 별개로 좋아하고있어요..! 에프엑스 시절의 설리도 좋아하구요
******헐 이거 설리 공복일 때랑 존똑이자나
****** 미루쿠님 설리 좋아하시나요?
******ㅠ... 나도 설리 사진찍구싶고 인터뷰하고싶다..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Sullijj

From Twitter

******마이크와조스키랑 설리 램프도 넘 귀엽고~
******설리 너무좋다
******설리 사진 보면 왜 자꾸 믹재거 생각나지 입술때문인가
******설리 님이 판단하신 모든것이옳다
******설리 님이 짱입니다
******크리스탈> 설리> 수지> 설현
******설리만큼 sns 열심히하는 연예인이 또 있는지 설리가 짱이야 증맬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ch_Paik

From Twitter

******1일 1설리스타그램
******설리 모랄까 요즘 중국 대만 홍콩 연예인 스타일??같다. 예전에 본 중국 미인도 느낌?? 중국 복식 입으면 완전 예쁠 것 같다
******설리한테 쳐맞고 싶은 M성향의 분들 많이 계실 듯
****** 스엠에 덕통당한 내역김희철, 설리, 크리스탈, 아이린 이정도인듯
******딱 봐도 설리 언니 제정신이 아닌데 고백을 하면 어떡하니.
****** 맞아맞아 암튼 두 분 설리역을 두고 휩크림 먹기 대회라도 해서 알아서 해결 하시고요 전 무조건 최자할래요
****** 잭님 설리역 안 줘서 팽 토라졋꾸나 야레야레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DiscoStar

From Twitter

******요새 자꾸 설리니 박보검이니 로리타쇼타 논란 되는데 아이유 소환 작작좀 ^^;
****** 블루스웨가 지나간 자리엔 불지옥과 파멸 뿐.. 설리 트레이싱 함 해봐요. 얼마나 끔찍할지 새로운 즐거움이네.
******너무 이뻐 사랑해 설리야 ❤️😍😻
****** 골키퍼 설리
******보이지않아 니 생각에 가려진채~ 많이 기운채로 간단히 설리가 너하나없다고 내가 이럴리가~
******진짜 레전설 걸그룹 하나 탄생하는거 보고싶다... 비쥬얼 구하라설리수지급이고 노래는 태연아이유급이고 곡선정은 다만세 시간을달려서 퍼스트키스........ㅠ
******되게 근데 속옷보이는거 몰랐다고 해도 댓글에 속옷보인다고 하면 헉 하고 지우지않나..? 그냥 설리가 둔감한건가 일반인이면 몰라도 본인이 그런 사진을 올리고 안지운다는게 어떤 여론을 불러올지는 알아야 할텐데..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Sullijj

From Twitter

******설리 하도 논란 많이 되길래 인스타 들어가봤는데 그 속옷보이는거 말고는 걍 아무느낌 안드는데...?
******설리처럼 자기애가 넘치고 싶지만 안 된다면 박진영 같이라도 살아야지
****** 저 설리 얼굴 징차 조아헤여.... 거기다 자기가 어케하면 예쁜지 아는 거 까지 펄풱....
******설리가 나간 에펙스를 사랑함,ㅎ
****** 좀만 더 열심히 한다면 좋을텐데....제발 렏랕때마냥....살지만 않아줬음 하는 맘이 있다..........그때 설리 진짜 조와햇는데 넘 멘탈터졋ㅅ어....
****** 😍👍잘왔어용 근데 요새 설리응원하는 사람들 점점 많아지는 거 같더라구요 설리도 일상사진많이 올리구😊💖
****** 진짜 미모가 개씹깡패긴해....근데 난 설리 ...내 최애 걸그룹에 너무 빅엿 먹이고가서....존나 애증임....쟤 실물로 봓ㅅ을때 뭐 저렇게 복숭아 현신같은 애가 있ㅅ나햇ㅅ는데...ㅋㅎ.....빅엿먹어버렷...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juda_young13

From Twitter

******설리너무구ㅏ여우ㅗ
******설리 진짜 존내예브네
****** 이거 설리 구하라 모작 해줘 그럼 이만
******트이타에 여자들이 설리 좋아하는 여론이 생겼다 설리 인기 갔구나 ㅋㅋ
******설리는 진나빛 때부터 알아봤고..아이유..진짜 좋아했는데ㅋㅋㅋㅋㅋ멀리 배웅 안가요......여튼 얘네 언급은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그러니까 결론운 내 탐라에서 얘네 쉴더 없길 바라요^^.....제발....진짜 시르다
******설리한테 고나리좀 안했으면 졸라 오지랖 쩌네
****** 저 진심 레드라잇이 엪엑 활동 최애라 진짜 설리 싫어했는데 편들면 말다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arirangbound

From Twitter

******설리님 최고존엄하시며 저는 바보입니다...
******설리도 멘탈갑ㅋㅋㅋㅋㅋ존경스러움
******빗취력 씨엘<<<<<<넘사<<<<설리
******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앗 저거 서울에서 만나는거라서..헤헤... 설리설리
******아 설리 최고인 밤이다^-^
******설리인스타 지나치는데 현타온 덧글보고 너무 웃기고ㅋㅋㅋ
****** 설리랑 김현아 입장 생각도 해..ㅂ..ㅘ...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instiz

From Twitter

****** 설리 인장할때도 사규ㅣ자고하더니. 이 갈대야!
******설리가 로타한테 직접 연락해서 찍은 거였다고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시킨 거 아니라는 거 아냐
****** 맞아요 진짜 미개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헐...설리진짜 실망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업서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큰죄지은줄
****** 설리가 진리




설리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saramimeonjeoda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drboom8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tailorcontents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rmaansdj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mikabatori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87VIC_b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Gudnbye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extmcommunity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cinemaplus39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jonyegirl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maximum_fire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dismiss99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hotbam69net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wjddbswl9988

설리 찍은 사진 사진을 완전 면소 논란 인스타 생각함 예쁘다 에프엑스 xiua_n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