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3:02 ALL

******#아이오아이 #IOI I.O.I KBS2 안녕 우리말 촬영 리허설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출처 스포츠 경향
******#아이오아이 #ioi 용산 게릴라 이벤트 직찍 #김청하
******이것이 오늘의 김청하,,,
******내 청하애기~♡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아이오아이 이슬 톡톡 CF 보정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ㅁㅊ 여기서 김청하를 찾앗다
******김청하님이랑 유연정이랑 팔 어캐 잡고 있는거냐.... 신기하네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cocorita828

From Twitter

******이슬톡톡 비하인드 컷 #IOI #김청하 ❤️
****** IG UPDATE 이슬톡톡 CF 촬영 현장🍑 상큼한 매력이 톡톡 쏘는 I.O.I  소녀들의 이슬톡톡 CF 기대해주세요~! #기분좋은 #발그레 #상큼한 #이슬톡톡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
******하트하트❤️ #이슬톡톡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김청하 너무 즐거워하잖아 술 마신거 아니지 ? ㅋㅋㅋㅋㅋㅋㅋㅋ
****** IG 이슬톡톡 CF 촬영 현장🍑 상큼한 매력이 톡톡 쏘는 I.O.I 소녀들의 이슬톡톡 CF 기대해주세요~! #기분좋은 #발그레 #상큼한 #이슬톡톡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김청하 구석에 꾸겨져서 자고있었다에 한표겁니다ㅏ,,,
******이슬톡톡 CF 촬영 현장🍑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임나영 나와야한다고 난리치던애들 김청하 빼먹음
******cr; teampd101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찌밤 멘탈미녀 멘미 김청하 내가 겁나 사랑한다
******아 멘탈 진짜 내 이상형 아니냐...존나사랑해 김청하
******2016/05 마리끌레르 김청하 인터뷰🙋
******## 김청하's profile ##
******나 제일 희한한 거김청하 언니가 22인 최고 쭈구리 기희현한테 언니라고 부를 모습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36past9

From Twitter

******미칭,,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미모봐,, 고화질 아원츄! 원츄!
****** 아 다 브인데 마이웨이 김청하
******전소미=활발,분위기 주도 김세정=미소, 화기애애 김청하=귀엽 임나영=최장신,,?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 왜 갑자기 나영이 최장신인걸 말하는거얔ㅋㅋ 인상깊었낰ㅋㅋ
******혼절...#IOI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 안녕하세용~ 이마크! 아이오아이의 김청하 입니다. Thanks for following me back! Let's get along well
******김청하 자주 보여서 점점 친근해지고 있어...
******김청하 너무에뽀

******여기서 김나영 대신 김청하 넣으면 딱 최종멤버잖아,,, 뭔가 신기하군
****** IG UPDATE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ㄱ미ㅣㅣ기기김기김청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나 살려줄 사람! ㅠㅠ 김청하 너무 이뼈주겠어
******김청하 졸라 대단하게 생긴거같다 뭐랄까 진짜 오묘한느낌 뭐라 설명을못하겟
******김청하💛최유정💛정채연💛박소연 #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dreaming11wish

From Twitter

******이슬톡톡 CF 김청하 CAP 우리언니 체고 털터래.. #이슬톡톡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이슬톡톡 CF 김청하 CAP #이슬톡톡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사랑 해 ! ! !!!!!!!!
******김청하 오ㅐ그렇게 귀여워? 아파트 다 뿌셔버리고십네
******이슬톡톡 CF 에필로그 김청하 CAP #이슬톡톡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이슬톡톡 CF 에필로그 김세정, 청하 CAP 뜻밖의 구육라인... #이슬톡톡 #김세정 #김청하 #IOI
******🍑IOI 김청하 사진 퍼다나르는 사람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blb_sejeong

From Twitter

******아 김청하 최고 사랑둥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규더라 전소미랑 김청하!
******청하모델은 김청하가 해야되는데
****** 김청하 너무도 세게 생겨서 후플푸프 애들 쫄았는데 인사 한번에 납득해서 친하게 지낼 st
****** 김청하 안하는사람 맴매해야하는부분
******오늘의 김청하 -끝-
****** 송혜교 정채연 강니마 유연정 김청하 김소혜 김나영 임나연 모모 윤아 여자친규 러블리즈 씨스타 걸스데이 에이핑크 나뮤 마마무 F x 여기요!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dreaming11wish

From Twitter

******김청하 청순미 무슨일이야
****** 실명을알고있다,,,흑흑 저도 조만간 알것같네요&^^! 아근데 저기에 뭔가있는거같음 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허네요^,^ 글구 제가좋아하눈 연예인 아익곤 정채연 김청하!!! 3명댈수있자나요!!!!!!흑흑ㄹㄱ,,,,, 깽판
******우리 다람쥐 복숭아 좋아해? 🐹🍑🍑 #김청하
******어케된게 김청하 볼때마다 새롭냐 계속 감동주네
******방송에서 보여주는 친목->실제친목 너무 틀려서 당황맨이고 청춘뮤직김청하 원헤요,,,
****** jpg/이슬톡톡 이쁘다고 말하기도 이젠 입아파... #김청하
******아 김청하 졸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랑이 ㅠㅠㅠㅠㅠ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xjeonsomix

From Twitter

******김청하 핑크 왜이렇게 잘어울리는지 아는사람 걍 첨부터 존나 에이반이었어
******ㅠㅠ님들 김청하가 너무 예쁨
****** 하 김청하 이뿌져😊
******김청하 이슬톡톡 찍을라구태어낫니ㅠㅠ
******김청하 넘이뻐...
****** #청하 이슬톡톡 핑크빛으로 물든 매력적인 I.O.I멤버들을 소개합니다! 춤추며 발그레! 이슬톡톡 캔으로 즐기는 김청하!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왜 이러고 놀아 김청하 씹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jellysquidy

From Twitter

******김청하 이슬 톡톡 CF #캡쳐 #보정 #아이오아이
******김청하 이슬 톡톡 CF #아이오아이
******아 김청하 이슬톡톡이랑 너무 잘어울리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홍분홍하니 귀엽다 😍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와 미친 김세정!!!!!김청하!!!!!!!! 임나영!!!!!!!!!!!!!!!!!!
******아 그리고 오늘 김청하 닮은 아기가 왔음 ... 진짜 닮았는데 크면 역시 이뿌겠디
******진짜 김청하 귀여워서 디져버릴 거 같다ㅠㅠㅠㅠㅠㅠ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ksejeonga

From Twitter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 #이슬톡톡 언니 라인의 흥겨운 얌얌댄스ㅋㅋㅋㅋㅋ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얌얌
******청하는 이런 것도 어울려서 큰일이다 9ㅅ9 김청하 키우고 싶은 맴으로...😻🐰
****** 해외팬들을 위한 #아이오아이 멤버 영문 이름 2 #강미나 Kang Mina #유연정 Yu Yeonjung #김소혜 Kim Sohye #김청하 Kim Chungha #정채연 Jung Chaeyeon
******솔직히 김청하 연예인물 먹읐다 넘예뻐짐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오늘의 김청하2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cocorita828

From Twitter

****** 김청하 젤루좋음....
******세정이 이뻐이뻐ㅠㅠ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입니다😅... 강미나- Kang Mina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주결경#전소미#김세정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김소혜#김청하#정채연
******사랑해!! 김청하❤️❤️❤️
******또 새로운 사진!!! 4명이서 뭐 찍은거니ㅠㅠㅠㅠㅠ 뭔지는 모르겟다만 빨리 보고싶다!!!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 IOInstagram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김청하 #정채연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hamchungha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토끼 쪼꼬미였네,,,,ㅎㅎ 출처 디시인사이드 김세정 갤러리
******존예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데뷔하자!! 리얼리티도 기대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소리지르고싶다~😁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김청하
******귀욥귀욥💕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 안녕하새오 저는 김청하 예쁜대 왜 춤도잘출과 학생이애오^^
******안녀하새오 김청하 완벽한대 왜 모솔일과에 다니는 김아침입니다^^
******김청하보러가꺼야..😭😭😭😭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hamchungha

From Twitter

******전정국 남자버전 프로듀스 101 나오면 1위 할 거 같아 엔은 김청하 느낌 홍빈이는 잘생겨서 데뷔




김청하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pinky_1216_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94wend_y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with_Doyeon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hamchungha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yunamom_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PICK_ME101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always_sejeong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chung29ha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chung29ha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sejungduck_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somiyau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everglow_kr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lOl_Sejeong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cocorita828

김청하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슬톡톡 임나영 IOI CF 전소미 ioi 강미나 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ksejeong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