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3:00 ALL

******아 김소혜 ㅉㅉ
******그리고 인스티즈의 해당 텍스트 내용이 전부 사실이라고 해도 그것이 김소혜 개인의 '인성론'으로 결론지어지는 것은 전가의 보도나 다름없다.
******이름:우동 나이:6살 혈액형:A 연인:예쁜여자들 네이트온/카톡/번호:x/x/x 트위터만♡ R=VD:서지수탈퇴♡김소혜무능력함머글들이알아주기♡
******김소혜의 경기여고 연극부 관련 인스티즈 게시물을 읽어보았다. 내용이 처음부터 끝까지 주관적이고, 일방적인 책임론으로 흘러가는 것 보니 별로 신뢰할만한 텍스트는 아닌것 같음.
******김소혜한테 언니팬이 많은 이유는 아마 세상이 더 족같아서가 아닐까.... 내 주변에서 권력의 씁쓸함을 느끼고 나서 드는 생각... 학생들 상대로 학교가 참 이쁜짓 마니하는듯..
******원래 그냥 정 안가는 수준이엿는데 김소혜 중고딩때 논란글보고 좀.. 싫어젓다 ㅜㅜ,,.. 이미 데뷔해버렷으니 어쩔수없지만 좀 별루다 ..그렇다.
******몰르겠다 결론은 김소혜 예뿌다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sung1_

From Twitter

******인스티즈.증거자료 주작인거 누가봐도 '나 김소혜 아니에요' 라고 뿜어쟈ㅏ나오는데 진짜 혈압오름 필기방식도 ㅎ,ㅂ 다 다른데
******김소혜, 서지수 공통점 무능력자임 외모 실력 인성 뭐 하나 잘난데 없음 민폐오짐 럽리도 크게될애들은 아닌거같다만 서지수만 없으면 여덕 꽤있었을듯 프듀애들 불쌍해서 어쩜; 과거가 머단함 이쪽은 서지수가 우세하긴한데 김소혜도 뭐 판, 갤, 남초에서 지지함
******군기야 그렇다고 치고 팩트는 김소혜가 불성실했다는거네 주연이 애초에 상식적으로 연습불참이 말이 되냨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님!!!
******김소혜 인성보소 ㄷㄷㄷㄷ 정의로움 ㄷㄷ
******느그혜에서 우리혜로 바뀌게 김소혜실물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왜 김소혜 까내리지못해서 안달이냐구요? ㅋㅋㅋㅋㅋ그건 저기 인티판만 봐도 아는거아닌가 얼마나 피해자가 많았으면 ㅋㅋㅋㅋㅋ

******김소혜 봐보고싶더 ㄴㅋㅋㅋㅋ
****** 카톡사진 김소혜이시던데..
******김소혜 탈퇴해! 소혜야 탈퇴해! 1일 1 소혜 탈퇴해!
******김소혜 다른 거 다 못하고 이미지 메이킹 하나는 잘해놨네
******김소혜 동아리문제 글 읽어봤는데.. 솔직히 동아리나 부 빡센 곳 옆에서 보면 선후배들 갈등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는데, 그런 거 다 빼더라도 학교 연극부는 연습도 잘 안 나오면서 외부 연극제? 도와주러 가고 동아리 나가면서 잘됐다고 소리지르고...참
******김소혜 프듀에서 찌질한 모습 다 컨셉이였냐 카스일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oi #김소혜 뜻밖의 뉴짤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shom_sohye

From Twitter

******여초에서 지금 김소혜가지고 뭐라고 하는것들 일일이 고소를 때려야하는데 회사가 워낙에 구멍가게라 그게 될런지 모르겠군 하지만 고소 시전하면 제발 그냥 끝장을 좀 보자
******? 왜 김소혜를 괴롭힌다고 생각하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소혜인가 머.... 과거시절 때문인가
******음... 전에는 러블리즈 서지수 괴롭히더니 이번에는 김소혜냐? 도대체 왜들 그러나 모르겠다 그렇게 세상 살면 재미있냐?
******RT sohye_kr160420 슈가맨 녹화 퇴근 프리뷰 소혜야 수고했어!!! #아이오아이 #김소혜 #IOI #sohye
******김소혜 탑시드 파란패딩
******김소혜 탈탈이네...?

******김소혜 캐이쁘구요
******저거 진짜면 김소혜 연기 인정...
******인스티즈 애들 왜 김소혜 를 까지 못해 안달이냐 연극부 글 보니까 너무 웃겨서 죽음
******와 김소혜 난리났다
******아 나 김소혜 욕하던 사람들 서치해서 하나같이 블락했다고 미친 ㅋㅋㅋㄱㅋㅋ진짜 요란하게 탈덕하고싶진 않은데 억울해서 못살아버린다
******김소혜도 참 말 많네 절레절레
******글고보니 나도 연극부 하는 입장으로서 김소혜 정말 별루다,,,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marsapple

From Twitter

******아 그리고 김소혜 갤에 필체 대조있던데 그거보고 더 기가찬다 ㅋㅋㅋㅋ하여간 너네들은 정의를 구현하고있는 것도 아니고 그저 악플러에요...악플러..자기들은 한마디씩 하는거지만 그거 받는 사람은 한 사람인거 기억해 꼭 ㅎ
******인티는 왜 김소혜 못 까서 안달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하는 년들이나 믿는 년들이나ㅠㅠ
******경기여고 연극부 25기 김소혜 ㅁㅊㄷ ㅁㅊ... 아이돌보다 배우가 좋으면 아이오아이는 나가 주라 이제 와서 혜리 들어오기 바라지도 않고 혜리는 올망졸망 하면 되니까 그냥 10명이서 하게 나가 줘 소혜야~
******☆김소혜 꽃길만 걷자☆
******찬찬히 읽고 반박할거있으면 반박하셈. 반박도 나 얘싫엉 빼애애애ㅐㅐ액은 기각임 ☆김소혜 꽃길만 걷자☆
****** 하 초면에 멘션 죄송한데 정말 사이다십니다..... 김소혜 화이팅ㅠㅠㅜ
******36년 전통 연극부 25기 김소혜?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sohye_kr

From Twitter

******김소ㅎㅖ 보름달 1ㅈ등때 진짜 아이러니하다 진짜.. 이건 뭐..... 얘 표정이 아.. 이런표정..
******김소혜 뉴짤왔어욤~~~~~~~ 이건아주 셀카까지 정말 존나 빼박이네! 쓰줍녀 대체 어디간거야!
****** 김소혜 ㅂㄷㅂㄷ
******💥최강 민폐녀 김소혜💥
******존나 안타까운 게 쟤네가 아무리 저래봤ㅈㅏ 김소혜 팬 존나 많더만 ~ 애잔보스
******아 진짜 하 세상에 복귀 전에 김소혜 보름달 봐야하는데
****** 아완전별로 ~~~~~,,김소혜 싫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s_sohye

From Twitter

******주연 소혜,,, 프듀에서도 주연이 되고 싶어 날뛰는데,,, 이제 아빠가 반대한다고 아오아 탈퇴할거니^^;? 김소혜 아이오아이 소혜
******인스티즈 똥글 한줄요약 " 학교폭력 가해자에 맞서 총알받이한 김소혜 영웅담" 등신인증도 정도껏.
******김소혜 김도연 유연정 시끄러워..
******저기서 김소혜 쉴드 치면서 연극 주연씩이나 돼서 동아리 활동 무단으로 빠지고 지각하고 하는 애더러 뭐라고 화 좀 냈다고 군기 잡는다고... 볼수록 어이 털림 수련회로 청학동 이런 데 가면 울면서 학교폭력 당한다고 집에 전화할 듯
******김소혜... 너도 서지수 못잖게 갖춘 게 없구나 춤 노래 인성... 얼굴은 개인 취향이니 뺀다고 쳐도... 인티에서 동아리 똥군기가 어쩌고 하는 인간들은 연습 다 빠지고 지각하는 거에 뭐라고 말도 못 함?
******안믿겟지만 나 눈 좀만더 컸으면 김소혜임
****** 피디님 김소혜 낯이 많이 익는다고 했잖아요 알고보니 같은 초 나왔어요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instiz

From Twitter

******#ioi #김소혜 아 존나 소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달라하는거 다해주는 소혜 짱이야
******프로듀스 101 꼭 보세요 한혜리가 귀여운 와중에 김세정이 이쁘고 김소혜 퇴폐미 끝장남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랑 유연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ㄱㅋㄱ김소혜 병아리 ㅋㄱㅋㄱ
******#ioi #김소혜 퍼스트룩
******📷 star1 화보 촬영중인 도연과 결경! 그녀들의 멋진 모습들은  다음주에 star1 5월호에 만나실 수 있어요!! #김도연#주결경#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정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앳스타일 #5월호
******❤ SVTWICE 💓 그 외의 예쁘고 잘생긴 아이돌 웹툰 애니 ❌ 아이콘 러블리즈 아이유 김소혜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so_sohye

From Twitter

******김소혜 김소혜
******저두 혜람쥐..☞☜ 타블릿 필압이 죽어서 낙퀄로ㅠ... #IOI #프로듀스101 #김소혜 #팬아트
****** 에스케이티 도대체 모델이 몇명인거여 ㅋ 설현 방탄 김소혜 김세정 또..또..
******김소혜 넘 귀엽다
******김소혜 낯이 익다 했더니
******누군갈 닮았다햇더니 김소혜 웃는모습에서 이종석이 보여
******김소혜 존귀당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PICK_ME101

From Twitter

******김소혜분 짱이다.... 괴롭힘 당해야 산다구...
******솔직히 강미나,최유정,김소혜 빼고 다 나랑 동갑으로 보인다....ㄷㄷㄷ
******요즘 어딜가나 여자연예인 글에서 보이는 댓글이 '김소혜닮았다'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ㅋ 혜리글에도 김소혜삘난다 공설아글에도 김소혜삘난다 소희글에도 김소혜삘난다 심지어 윤아글에돜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아는 김소혠 누구지
******IOI 김소혜 아이러니때 ㅋㅋㅋㅋㅋ!!! 세계 최고 귀여웠다... 이때 가사 틀렸는데 사실 들으면서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IOI #Produce101 #sohye #kimsohye #소혜
******김소혜 진짜 동생 덕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귀여워 귀여워 ㄱ ㄱ..
****** 송혜교 정채연 강니마 유연정 김청하 김소혜 김나영 임나연 모모 윤아 여자친규 러블리즈 씨스타 걸스데이 에이핑크 나뮤 마마무 F x 여기요!
****** 김소혜는 사람들 반응이 완젼 갈라져서 더 그런 듯,,,,,,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jisoofuck

From Twitter

****** ㄹㅋㅋㅋㅋㅋㅋ 김소혜 지인들이 쉴드 쳐준답시고 얘기한 게 오히려 김소혜가 그랬단 거 더 확신시켜준 꼴,,,
******김소혜 너무 보고싶다 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 소혜야 사랑해
****** 모르지 김소혜 전에 일진 그거도 뜨고 그랫엇잔아,,,,
******와 김소혴ㅋㅋ 저번부터 뭐 엄청 올라오더만 제대로 터졌네... 저거 존나 짜증나는뎈ㅋㅋㅋ 우리도 30년된 동아리인데 우리 밑기수애들 진짜 개막나가서 난리났었는데 저건 진짜 상도덕이 아니쟝ㅋㅋㅋㅋ
****** 김소혜가 자기 학교에 36? 년 전통의 연극부에 들어갔는데 프듀 하기 전부터 주연 연습고 안 나오고 나중엔 연극부 애들 데리고 나가서 뮤지컬부 만들고 그 전통의 연극부는 망함 글고 김소혜 지금 전학 준비중이라든데
****** 안녕하세요 신님 ! 네이버 김소혜팬카페 부매니저 이상혜라고해요. 초면에 죄송한데요.. 혹시 이사진을 팬카페 슬로건 만드는데에 사용하고싶은데 괜찮을까요? 사진이 너무예뻐요 ㅠㅠ..
****** sibal....... 김소혜 병크 봤냐눙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pigitsme808

From Twitter

******김소혜 보아라.. 인스타 업데이트 해주라..
******#ioi #김소혜 양 갈래띠
****** 🦄 ・✧・ 김소혜╵KIM SOHYE ・✧・🍃 💉 TYPE;A 163CM48KG ⦅🐰⦆ ⛅ ━ 1999년 O7월 19일 ━⛈
****** 해외팬들을 위한 #아이오아이 멤버 영문 이름 2 #강미나 Kang Mina #유연정 Yu Yeonjung #김소혜 Kim Sohye #김청하 Kim Chungha #정채연 Jung Chaeyeon
******ㅠㅠㅠㅠㅠㅠㅠㅠ SKT로 바꿀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혜 #김세정 #IOI #아이오아이
******김소혜 ㄹ 병아리
******임팩트 있는 걸그룹 조합 ... 이수민 허영지 김소혜 그리고 이 분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10I_mg

From Twitter

******김또혜 아주....어딜가나 애기미 뿜뿜....ㅠㅠㅜ귀여워죽겠다 주센세랑 행쇼ㅠㅠㅠㅠ ☆김소혜 개ㅆ오메가설☆
****** IOInstagram I.O.I소녀들의 영문 이름 입니다!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김청하 #정채연
******코에다라이즈 풍 크러쉬 소혜! 내 심장은 이미 크러쉬...XD #IOI #프로듀스101 #김소혜 #팬아트
******플사/ So-Hye is So-Good #IOI #프로듀스101 #김소혜 #팬아트
******님들이 어? 투표를 안 하니까 어? 막 어? 김소혜가 뽑히고 어? 이새끼들아 여러분
******김소혜를 보면 왜 투표를 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
******김소혜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jisoofuck

From Twitter

******우리과애들 김소혜 상어거리는거 보면서 매우흐뭇해하고있음..
******퍼펙트한 걸그룹 조합.....김소혜 X 이수민 X 허영지 .....
******성공적인 걸그룹 조합....이수민 X 김소혜..... 원더걸스를 뒤잇는 걸그룹이 나올거 가타....




김소혜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hoot_SD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IOISQUAD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so_sohye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miJhhhhh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99O7I9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namyegi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10I_mg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HaveYouEver_SH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produce_illgong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produce_illgong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POKARI_E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miJhhhhh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so_sohye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so_sohye

김소혜 IOI 연극부 유연정 소혜야 ioi 아이오아이 뭐라고 김세정 동아리 서지수 onesi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