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Posted by 마리쉐
2016. 4. 23. 18:20 ALL

******아 용선 너무 귀엽자네.....
******릭남씨 부탁이있어요 우리 용선이 많이 먹을거좀 맥여요
****** 어엉 솔라님 ㅠㅠㅠㅠㅠ아냐 용선님 ㅠㅠㅠㅠㅠㅠ 글씨체도 용선이야 ㅠㅠㅠㅠㅠ
******오늘 ㄱ 용선언니 테레비로 첫영접
******용선이 닭발은 어때... 우리 같이 한심포차갈래? 거기 닭발 맛있더라...
******아 용선이 너무 귀여워ㅠㅠ
******아까 밖에봤는데 릭남이씨가 용선뒤에서 연인지 뭐인지 뭐 같이 잡아주는거 봐버려서 이상한추임새 넣으면서 다른곳으로 도망쳤어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nyong

From Twitter

******용선 볼무게증가프로젝트 우리먹방했어요
******용선아 나도 염통 좋아해 찡긋☆
******아무래도 용선언니나올때는 우결말고 우리 먹방했어요로 프로이름 바꿔야될듯
******용선이 밥먹으려고 프로 찍는거같다
******나두 용선이랑 한강에서 라면먹으면서 구몬일어하고싶다ㅠ
******언급 안하고싶은데 매우 안심되는 방송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언니 사랑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ㄴ심 우리 먹방했어요 같다.. ㅋㅋㅋㄱㄱㅋ용선 왕 잘머거ㅓ

******아 개부랍다 용선씨 ㅠ....에릭남 한시간만 빌려줘라추
****** 어떨때 보면 용선이가 훨씬 성격이 터프하고 그래보여 ㅋㅋ 별이는 생각보다 훨씬 세심하고 말야 ㅋㅋㅋ 역할 나누기란게 좀 웃기긴하지만 ㅋㅋㅋ 평상시엔 왠지 용별일까
******낄낄 용선언니 진짜 놀러나온것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
******용선 나도 민속촌 좋아해 좋아하는데 한번가봤어ㅠㅠ나랑도 가ㅠㅠ
******용선 매워서 콧물나는거 세상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결 용선언니 나와서 보구있눈뎅 차오루 세호님 편 잼이쎁ㅋㅋㅋㅋ
******후ㅠㅠㅠㅠ용선 왕왕귀엽다 ㅠㅠㅠㅠㅠ 글씨체도 귀엽고 웃는것도 귀엽고 생각하는것도 귀여움ㅠㅠㅜ 예바라는 별명은 별이가 브이앱에서 지어줬지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tl_1222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 오늘꺼 다시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 용선언니 진짜 잘 먹어ㅋㅋㅋㅋㅋㅋㄱㅋㅋ
******난 얼음 물면 이시린데 용선언니 까드득 까드득 잘 먹누
******오늘 우결=용선이 먹방
******용선 일 잘하는 여자
******용선 나두 염통꼬치 좋아해 내장탕은 안 먹어 봤지만 같이 먹을수있어 ㅠㅠㅠㅠ나두 떡볶이 조아해ㅜㅜ 그냥김밥보다 빨간김밥더조아해ㅜ
******얼음 씹어 먹는거봐 ㅜ 용선 이 튼튼한가보다 부롭 ㅜㅜ
******영섬이믄...다름애자나 아카야...용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선이 한마디 말할때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볶이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 귀여워 디짐 ㅠ
******편집을 저렇게 할정도면 용선 정말 열심히 먹은듯...
****** 용선씨는 내꺼...
******용선 넘 편안한 친구 만나러 나온 기분.... 아근데 넘 예쁘다 진짜 대바아아가ㅏㄱ
******ㅋㅋㅋㅋ ㄱ 안보고 있는데 텍스트로만으로도 용선 귀여워
******아닠ㅋㅋㅋㅋㅋㅋㅋ용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편안햌ㅋㅋㅋㅋㅋㅋ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himoomoo

From Twitter

******용선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ㅏ같이할수 있어ㅓㅜㅜㅠㅜㅜ구몬일어 같이하자 용선ㅜㅜㅜㅜ
******아이시떼루요 용선쨔아앙↗️
******많이 먹어 용선아ㅠ
******구몬일어 같이하쟄ㅋㅋㅋㅋㅋㅋㅋㅋ용선언니 다운거같앸ㅋㅋㅋ
******우결볼수록 용선앓이 더심해지는듯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구몬일어 같이하기래ㅠㅠㅠㅠㅠ 오션월드 가기 써놓고 지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의 준비 완료 벌써 용선언니 너무 보고싶어 난 볼거야..8ㅁ8...이건 비즈니스니까☆맞아 릭남씨도 너무 매력넘치는걸? 난 볼..거야...할수있어.....
******용선아 오션보다 캐비가 더 재밌어 무엇보다 캐비가면 5시부터 에버랜드 공짜야. 게다가 여름이라 더운지 사람 없어서 개이득이야. 내가 30분 기다려서 티탄거 그때 처음이야.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k95910

From Twitter

******용선아 나랑 구몬일어하자.... 용선이 귀여워ㅜㅠㅠㅠㅜㅜㅜㅜ
******타코 하니까 일본어로 문어 타코를 생각한 용선 구ㅣ여워 환장하겠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몬 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언니 이력서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
******용선 땜에 과제를 못하게쓰..
******용선아 나 구몬일어 했는데 나랑 구몬일어 같이하자 나 에프단계인가 거기까지 다했어 밀리면 대신해줄께 같이하자
******용선언니 또..나오나? 봐야되나? 나가야되나? 떡볶이 사 올까? 난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어..8ㅅ8
******용선언니 세계일주 하는데 조금이라도 일조하기 위해서 내가 돈을 많이 벌게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oo_oop0619

From Twitter

******정말 용선이는 어디까지나 비즈니스로 하는 '예능'에 참여해줘서 너무 고마워.
******용선이 넘 귀여운게 이력서라고 해서 뭐써야하지 하면서 고민했을거 같아.....저렇게 꼼꼼하게 승무원 준비하다가 솔라로 살게 되었습니다 라는거까지 적은거 보면....넘나......귀여운 행동...ㅠㅠ
******메모 용선...신전떡볶이 순한맛...치즈김밥...스팸마요컵밥...쿨피스 복숭아맛....튀김은놉....염통존좋...내장탕사랑...
******용선이만 본 느낌이야ㅜㅜ
******사촌언니가 매력없대 용선이ㅋㅋㅋㅋㅋ 자기는 얼마나 매력 없는지 모르나봐^^
******용선이가 좋아하는 그 떡볶이 우리 지역이 본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아 나랑 가자 나 단골이야 나랑 가면 마니 먹을 수 있다?? ㅠㅜㅠ
******용선 너 무 귀여워서 다른 생각 하나도 안 나고 그냥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1분마다 앓는 소리내면서 책상부심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BEAGLE

From Twitter

******와.. 용선이 계속웃어서 예쁘다
******용선이 운전하면 안되겠다 ㅋㅋㅋㅋㅋ
******용선이 떡볶이 흡입했네 아주 좋아
******드디어 끝났다 용선이의 머리 묶은 모습을 오래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어
******용선시 좀 많이 씹는다 이제 ㅋㅋㅋㄱㅋ
******방송을 안보고있지만 용선 뭐하고있는지 다 아는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용선씨이이이이이이이ㅣ아너무좋아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ingddo_o

From Twitter

******ㅋㅋㅋ용선아 너무 잘먹눈다!! 많이 먹어-!!
******용선 살찌게해주세요
******용선이 잘먹네ㅋㅋㅋ
******용선이 3번 씹고 다 넘겨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용선이 굶겼냐.........
******성재횽이랑 수영이랑 우결하는거보면 부랄친구 아니면 치고받고싸우는 연년생 남매같은데 에릭남씨랑 용선씨랑 우결하는거보면 딱 서로 알아가고있는 썸타는관계같아
******용선이 머리 묶은거 너무 예쁘다 새색시같다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qwqw104083

From Twitter

******용선언니 평소 자기 습관 그대로 다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고~~이겈ㅋㅋㅋㅋ
******지금 용선이 타는거 이 블랙 아닌ㅁ??
******용선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ㅁㅁㅁ는 막라만 도라이 비글인 줄 알았는데 저번주 ㄱ보고 쟤도 심상치 않다길래 용선이가 도라이대장이랬더닠ㅋ알려주자마자 닉값했누....
******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이 진심 나와버렸다 싫어~
******우리 용선이 별이랑 여행보내주시구요
****** 헐 용쌤ㅠㅜ저도 뮤자님 사랑합니다ㅠㅜ 사실 선생님 소재는 제가 용선이가 의사가운을 입을걸 볼려고...ㅎㅎㅎ
******용선아!!!!! ㅏ랑하!!!!!! 사랑한다!!!!!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SSye

From Twitter

******용선윤도도 친해지면 개웃길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았엌ㅋㅋㅋㅋㅋ
******용선이에겐 텍사스란? 텍사스 = 전기톱 ㅋㅋ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ㄱㅌ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도래 윤도ㅜㅠㅠㅠㅜㅠㅠ 이름 너무 귀야워ㅠㅜㅜㅠㅜㅠㅠㅜㅜ 남윤도라니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 진짜 귀여워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선 언니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 언니 웃는거 넘나 카와이한거슈ㅠㅜㅠㅠㅠㅠㅠㅠ
******용선아!!!! 사랑해!!!!
******용선이 순수하네 ㅋㅋ
******릭남이 보려구 우결 켰는데 용선이가 넘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선이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SSye

From Twitter

******용선언니 자꾸 사투리 쓰는거같은뎈ㅋㅋㅋㅋㅋ
******아 진짜 용선언니도 부럽고 에릭남도 부럽고 동시에 두명 다 부러워....... 에릭남같은 남자랑 우결 찍는 용선 여신님도 부럽고 우리 여신님이랑 우결 찍는 에릭남도... 부러워.... 엉엉엉엉
******용선언닠ㅋㅋㅋㅋㅋ 그걸 믿으면 우쨐ㅋㅋㅋㅋ
******...용선..보고시퍼...😢
******아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선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지가 용선이 귀여워해
******우리용선이.....정말....순수......새삼 또 느낀다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thebest_SE

From Twitter

******용선아 너무 ㄹㄴ에 대해 관심 없는거 아니니..? 아 아니 좋다고 그래 그렇게 별이에게만 관심 쏟아주라
******용선 미모 , , , ,
******ㅋㅋㅌㅋㅌㅋ용선언니 너무 귀여웤ㅋㅋㅋ
******용선이 떡볶이 조공......
******용선이 우결 나오는것도 못봤네 이따봐야겠다
******용선이 홍보대사얔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이ㅋㅋㅋㅋ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DAeSe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이 철벽봐 ㄹㄴ제일 좋아하는 음식? 용떡볶이 ㄹㄴoh! 하이파이브 용아 떡볶이 좋아하세요? ㄹㄴ그 튀김 순대도 같이! 용아 전 튀김이랑은 같이 안먹어요 철벽
******우리 용선이 내장탕도 먹어요
******용선이 남자앞에서 저래도 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선씨 너무 귀야워
******용선하니까 봉선 생각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이 인사할때처럼 손 모은거 보세요 세젤귀
******해바라기 용선이랑 라이더 용선은 정말 .. 헉했다ㅜㅜ 아 그리고 저날의 용선은 내가 보진 못했지만 진짜 예쁘다 저날 용선이 사진은.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_dal417

From Twitter

******드디어 용선이 나온다
******둘이친하나보다 용선언니래
******용선....ㅠㅠ
******rt보세요ㅠㅠㅠ 미칭ㅠㅠㅠㅠㅠㅠㅠㅠ문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선이 눈썹 움직임도 아는사이 증명하고 막그래
******넥스트 뜨는데 용선이 보였다.....^^
******엄청 오래 떨어져 있다가 따뜻한 봄날에 재회하는 문썬이들 보고싶다. 용선은 환하게 웃는데 별이는 울먹울먹 했으면
******이 날 더워 죽는 날이였는데 용선 혼자 가을이여서 넘 신기했음ㅋㅋㅋㅋㅋ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tndls2002

From Twitter

******RT 문다정은 그렇다치고 저 스타일링 용선 진짜 이뻐……
******용선......
******허얼 이 파란 원피스 뒤가 저렇게 생겼었구나..... 🙊 이 날 용선.. 파란 원피스 세젤잘어울림..ㅠㅠ레전짤 무한생산...
****** 앗 용선이다! 줍줍
******저 용선이 이 옷 좋아해요 ^_^
******...그리고 무사히 물을 마신 용선이는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용선이도 보고싶으니까 별용시...................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MABE

From Twitter

******ㅎㅎ 용콩별콩 같은 느낌 커프스 셔츠 ㅋ 색깔만 다르네 ㅋㅋ 문썬 커플티냐고 ㅋㅋ 용선이 비록 아침부터 그 촬영 갔지만 거기 갈 때마다 별이랑 미묘하게 커플템 맞춰입는 느낌이다 ㅋㅋ 뭐지? ㅋㅋ
******용선이 귀여온
******용선언니 검지손가락 손톱 되게 동글동글하네... 짧게 깎은 손톱이 좋아서 한참 보게 되는
******살짝 안무 중간중간에 텔미 생각났는데 용선은 분명 텔미도 잘 출거야... 살랑살랑 느낌 진짜 잘 살리니깐...
******용선이요새 또살빠졌네 고생하고...
******용선이 라멘집 찾았다 ㅋㅋㅋ 신주쿠 산쵸메 이치란이라는 일본 3대 라멘집 ㅋㅋㅋ
******신ㄴ호등 용선ㅋㄱㅋㅋㄱ악ㄱ오랜만이군..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ingddo_o

From Twitter

******애기가 용선을 많이 좋아해보이기 때무네..,.
******오래된 유물 꺼내기. 뎬댱. 갑자기 급 용선이 보고싶어졌어. 하지만 현실은 ^_^
******별 -> 용선 -> 혜진 -> 휘인
******별아 그거 용선이 아니야
****** 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여친이모가 용선이면 여친버리고 여친이모 꼬셔버려요^^~~
****** 아뇨ㅠㅠ 저용선이랑 혼인신고 도장쾅 하구왓잖아요 ㅎ히히히
******용선내꺼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Cytosine_21

From Twitter

******용선 넘 세쿠시 배 차면 안되는데 담요 둘러주고 싶다 덕후의 마음
******용선이는 항상 오메가로 나오는데 사실 리더님은 알파미도 낭낭하시다
******용선 턱선 최선
******어린 용선이와...어른용선....을 닮은 '여자'.... 라고해야 안맞을것같다
******입사 후 꾸준한 하락세를 면치 못했지만 곳곳에서 직원들의 노력은 계속되었다. 하지만 원가의 30%를 넘게 차지하는 높은 선박 원가는 낮은 유가로도, 처절한 화물변동비 인하로도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높은 비용의 용선료를 왜 체결하냐고?
******용선..예쁜 또라이.. 예 또
****** 마자요 ㅋㅋㅋㅋㅋ 멜론라됴 넘 재밋섯는데 ㅋㅋㅋㅋㅋㅋ 용선 코꾸몽 언젠가 꼭 찔러보고 싶어요.. 안됨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dearhhh

From Twitter

******아 진짜 아무 생각 없이 이거 보고 한참 멍하니 있었다 용선 안하는 삶 넘나 의미 없는 것😦
******ㅋㅋㅋ용선 낑낑대는거 넘겹ㅂ네ㅠㅠ
******ㅋㅋㅋ외마님덕ㄱ에 까불이 용선으로 가득 찬 탐라.. 넘 ㄱ ㅣ엽다 까불까불 까불이
****** 두번째스무살에도나오심ㅋㅋㅋ용선언니느낌이있긴함 겁나이쁘자너 나이막라랑동갑임ㅋㅋㅋ
****** 용선-나보다요맨큼크거든? 별이-아니고돈~ 🤗🤗🤗🤗🤗🤗🤗🤗🤗
****** 학교 2015에도 나왔자녀 이분ㅋㄱ 사람들이 용선언니 닮았다고 그러던데
******유튜브 돌다가 망상하는데 갑자기 생각났다 문썬이들 놀이공원가서 노는거 보고싶다 별이가 용선이한테 롤러코스터 가리키면서 저거타자고 하면 김용선 얼어붙어서 ...롤러코스터? 되묻겠지. 그러면 문별이 아 용선언니 무서워한다- 하면서 왜요, 무서워?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gltn0920

From Twitter

******용선... 너무 예쁘시고ㅠㅠㅠ예쁘시다ㅜㅜㅜ 이 사진보면 엄마미소 캬 캬 캬
******새벽용선 최고..
******용선님 그림 언제 봐도 넘나 이쁘다 뭔ㄴ가 특유의 맛이 있서 할작... ?
******썸남썸녀 휘인이 독무 왕멋진데 부끄러워하는거 왕귀여운데 용선이가 따라하는거 왕좋다
******잠만 용선 넘 프로페쇼ㅗ놀,,,
****** 모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 용선에게 있어요ㅠ
****** 에이..그래도 내 전부는 용선인데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SSye

From Twitter

****** 진심 대박이었어여 그 수트별에 흰와이셔츠가터벨트 용선....캬.... 감탄
******지금 용선의 예븡ㅁ에 손이 떨려가 지ㅣ판도 제개로 안쳐지균
******후....... 조만간 기사나는거 아님....? 문별이가 자기 여자라고 용선이 너무 챙기는데 이렇게 계속 들켜서야 기사 안날라가 있나;;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문별이는 김용선 없으면 어떻게 살지
******뽀송뽀송이라는 표현 넘나 용선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선 뽀 ! 송 ! 뽀 ! 송
******윤도 내놔라 용선이 내놔라 이새기들아
******휘인이 절 좋아해요? 라니.. ㅠㅠ 쓰면서 또 오글거리는거 못견디는 표정 한 번 지었을 것 같아 ㅋㅋㅋ 용선잌ㅋㅋㅋㅋㅋㅋ 역시 도른자들 대장다워.. 평범하질 모대 ㅋㅋㅋㅋㅋㅋㅋㅋ
****** 용선이 쿠쿠 선택하니까 속상되서 굳이 여엠씨분께도 물어보고 본인 선택 받아 기뻐하던.. 너무 만족스러워 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SSye

From Twitter

******따스한 용선ㅠㅠㅠㅠㅠㅠㅠㅜ 노랑 봄용선 최고 좋아..
******급식이들 ㅂㄷㅂㄷ 그렇군용선...이래....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난 왜 이런게 싫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선씨 보구시포요
******"용선선배 안녕하세요!" "어?어. 안녕. 애들 다 가네?혹시 혜진이도 갔어?" "누구요?" "안혜진이라고,금발에.." "아,그 오늘 아무말 없던애요? 글쎄요,갔으려나?" "..알겠어,잘 들어가고-"
****** 용선언니 시체에 놀라서 울면 어떡하지
******물론 둘이 붙어있을때 별언니가 하는 행동만으로도 너무 납득가는 메이저고 그걸로 망상 2304932억개 찌는 재료가 될수도 잇긴한데 용선이 그런식으로 엮이는걸 너무 질색하는게 티가나서 전 별로 안좋아해요..
****** ㅋㅋㅋ용선이는 과연 밀당하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hyunmin619

From Twitter

******와 진짜 이 사진은 진짜 와 용선언니 그자체 일본열도를 뒤집어 놓으셨다.... 용선언니 눈썹. 미소. 눈빛 모두 다 완벽하다... 후우...
****** 용선언니 머리묶고 눈찌뿌리면사 추리하고
******혜기 비눗방울 쏘면서 넘나 해맑구..선비라고 했더니 마법사고든?!하는 휘니 넘나 귀엽구..용선언니 핸드폰 빠질 것 같아서 넘나 불안했구..하지만 그걸 발견한 별이언니가 제대로 넣어줬구..나는 텐덕사 했구...
****** 어디서 용선이도 밀당중이라고~ 깨달음
******용선 입 진자 크다 햄버거 먹을때 안불편하겠다
******낮게묶은용선언니 보면 아훕때 생각나- 아훕 너무예뻐요~~
******#이해시를_보는순간_갤러리_8번째_사진을_올린다 헛 용선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solarB_B

From Twitter

****** 아니야ㅠ용선이가 저렇게 발음했다고ㅠ
******용선 로즈쿼츠로 염색해주새요 🙏
****** 그리고 하필 별이가 저런 가사부분을 검사맡는다면서 올린다는게 그건 핑계고 용선이한테 하는말로 밖에 안보이죻ㅎㅎ 너무 뜬금없는 가사 검사 맡기 였잖아욯ㅎ
******친구가 일찐 뭐시기 게임에 용선이랑 아주 닮은 캐릳터 나온다고 꼬셔서 깔았다.....시험 9일 남았는데 ^^
******오늘 용선이가 공카에 올린 사진 보고 심장 멎는줄....
******헐ㄹ너무 좋다ㅏ..용선ㄴ..저런웃음...사랑해...
******용선이가 우리동네 출신인데 진희 누나 태어난 부천도 사실 바로 옆에 있어서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allchisadam

From Twitter

******ㅋㅋㅋ 진희 용선 닮았는데 고향도 서로 멀지 않은 곳이라 신기
******진희 용선 자매 같앙
****** 헐헐헐 귀신이 보이는 별이라뇨... 용선이가 치료하는데 계속 이상행동하고 경련일으키고.. ㅠㅠ 맴찢당하는 기묭선이라니... 덩다라 저까지 맴찢... 제가 사제가 되어 별이를 지키러 가겠어요!!... 뭔 멍멍이 짖는 소리람...
****** 문별이 충격에 며칠간 행사 뛸 정신도 못들고 비틀거리다가 일이라고 억지 웃음 지어라. 휘인이와 혜진이는 괜히 저들 때문에 싸운것 같아며 미안해 해라. 그러면서 문별이보다 더 눈치 없는 용선에 난리 쳐라.
****** 휘인이는 용선과 별이사이의 묘한 썸이 흐르는걸 어느순간 느껴라. 하지만 정작 둘은 모른다는거... 거기다 우결까지 찍으니 둘사이는 전진이 없고 오히려 후퇴중이여라... 서로 눈치 보다가 문썬이들 사이 멀어지도 혜진이가 슬금슬금
******짝사랑 하는 별이가 용선이 우결에 쿠크 깨지면 좋겠다. 별이 마음을 알아차린 눈치 빠른 휘인이는 그런 별이가 안스러운... "언니, 언제 부터에요?" "뭐가" "용선언니 좋아한지" "...무슨말이야" "발뺌하지마요. 난 다 눈치챘으니까"
******별이랑 용선이때문에 ;;해도 별오 기분이가 나빠지지않아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jhk_ee

From Twitter

****** 아는척을 하자니 괜히 부담을 주는게 아닌가 싶고, 모르는 척을 하면 가순데 좀 그렇지 않나... 하면서 고민해라 그와중에 용선이 마음 모르는 넌씨눈 문뵤리 해라
****** 별이는 이여자가 왜이러나 싶은데 용선이 나타날때 마다 옆에서 난리치는 쌤들에 더 당황. 동료 쌤들이 가수라고 알려준 덕에 그제서야 용선을 알게되어서는 아는척을 해야하나...하면서 문별이 고민중...
****** 별이에게 반해서 막 들이대는데 용선이를 모르는 별이는 용선이가 마냥 귀찮음... 용선이는 자신을 모르는 별이에 그렇게 쿠크가 깨지고... 온갖 자존심 다 깨진 용선은 걍 무작정 막 들이대는거... 씹좋아...
****** 문별/솔라 문썬으로 어린이집 교사 별이와 가수면서 휴가 기간에 집에서 쉬다가 엄마 등짝 스매싱 맞고 동생 유치원 보내주는 용선이 보고 싶다.용선이가 연예인병 있는데 별이는 용선이 모름. tv사용의 용도는 오로지 크...분을 위하여
******용선이 올린 사진 겁나 여친짤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웃음남..,
******근데 진짜 용선이가 찍은 별이 사진은 본 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용덕 문별이
******헐 어떡해 용선이랑 밥먹다가 이렇게 나 바라봐주면 심장 튀어나와지짜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VVwhee

From Twitter

******...용선 얼굴
******너의 어떤 말도 다 듣고 있어. 조심해, 도망쳐. 이 집안 모든 것은 다 그녀의 것. 배신의 댓간 참혹하지, 용선없어. 그녀의 숨이 깃든 여기 이 저택은 매일 그녀만을 기다려 - <뮤지컬 레베카 '레베카' 中> 댄버스 부인 역 - 옥주현, 신영숙
****** 이 눈빛보다 더 사랑스럽다는듯이 찍사를 쳐다보던 용선시 ㅋㅋㅋㅋ 별이 팔근육 때매 저장한 짤인데 ㅋㅋㅋ 아 몰라 걍 문썬 시빌... 용콩별콩 뽕이 차오른다
******용선아아아아아
******용선 예쁘누 더 뽀얗게 만들어보았읍니다.
******용선아아아애아아아아아아아 보고싶었어 사랑해 엉엉ㅠ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
******그러니까 내 말은, 셋이만 주구장창 같이 다닌거니? 암만봐도 아까 용선이 라멘집 사진이랑 이 사진 찍사가 문별이 같은데 ㅋㅋ 근데 진심 댕 편하게 하고 다녔넼ㅋ 애들 강심장... 지진도 상관없이 여행이라닠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qwqw104083

From Twitter

******용선이 일본가서 작년에 못다준 별이 생일선물 줬닣ㅎㅎㅎ
******순서대로 휘인이 혜진이 용선이 별이사주고싶다 돈모으자...
******1존심 들을 때마ㅈ다 김도훈ㄹ님이 용선이 인터에 악기 소리 어웅ㄹ리게 잘 넣으신 것 같아오 티디디딕 넘 조아
******며칠 동안 인생이 재미없더니 한 줄 메모 보고 다시 재미를 되찾았다 용선만세
******용선님 저는 갤과 이 계정에만 그림 올렸는데 어디셔 보셨나요 제발 이 계정은 아니길…
******용선,, 디씨하니?,,
******이쁘다용선 라면맛잇엇누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gltn0920

From Twitter

****** 진짜 별이가 뱀파고 용선이가 수녀였던게 짱이였죠😂😂
******용선이 라멘집 구조....
******아아 사랑해 용선
******ㅏ니ㅜㅜㅜㅜ계속 기다렸어 용선아누ㅜㅜㅜㅠㅜ
******저 사진 또 백퍼 별이가 찍은 거겠지...용선 독사진 여친느낌나게 찍는거 별이 담당이지~
******오랜만에 용선사진 저장했다 하하하하;;
******아 용선너무 긍정적이잖아ㅠㅠㅠㅠㅠㅠ더 쉬어요 제발ㅠㅠ행사할 생각하지마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oo_crumbs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다들 생각은 같은ㅋㅋㅋㅋㅋ 용선사진이 셀카아니면 거의 별이가 찍어준거라 생각하게된닼ㅋㅋㅋㅋㅋㅋ
******용선언니 ㅠㅠㅠㅠㅠ
******더 털어. 용선아 사진 다 털어 어러
****** 쭈굴용선 넘나답답하고 율이잘생겼어오...하지만둘다별이니까 이거슨문썬...! 필터돌아가는소리
******용선아 나는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음이다ㅠㅠㅠㅠㅠㅠㅠ
******용선아ㅠㅠ
******일본갔으니 용선님 일본어 실력이 발휘가 되었겠구만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benet1005

From Twitter

******용선ㅜㅜㅜㅜㅜ
******근데 용선이 손 진짜 이쁘다ㅠ 단정한게 이뻐
******용선 너무 예뻐요
******용선언니ㅜㅜㅜ
******용선님ㅠ
******용선 언니이이이ㅣ!!!!!!
******시계 멍하니 보면서 휜시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용선이 왔누 보고싶었어 정말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qwqw104083

From Twitter

******아닠ㅋㅋㅋㅋ 용선이 맘무한줄메모 생존신고 반갑긴한뎈ㅋㅋㅋㅋ 감잨ㅋㅋ
****** 생각하니까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 낑낑거리는 용선 댕좋은ㅠㅠㅠㅠㅠㅠㅠ
****** 그거때문에 지금 맞춰보는거에요😢 안맞추려그랬는데 언니도 용선언니 어깨?인가 하나 없는거보고 나도 맞춰봐야되는구나싶어섴ㅋㅋㅋㅋ
******용선을 사랑하는 별x그런 별을 유혹하는 휘인.
****** 이거 너가 뒤에 있는 용선언니 쳐다봐서 휘인이가 자기말좀 들어보라고 한거였나?ㅋㅋㅋㅋ
******이거보세요!!!!!!! 문썬 부부같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원하던 모습ㅎㅎㅎㅎㅎ 용선이 가슴만지는 문별이ㅎㅎㅎㅎ
******용선시❤️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EME_sunbi

From Twitter

****** 핳 감사해요!!! 사실 둘이 용떠니 두고 싸우는건 맞지만 ㅋㅋㅋㅋㅋ 되게 율이는 능글거리고 별이는 거기에 넘어가서 왁왁 대곸ㅋㅋㅋ 둘이 용선이한테 누가 더 좋아! 라고 물어보면 바보 김용선씨는 둘다 좋은ㄴ걸 어떠케..이럼서...후
******ㅋㅋㅋㅌㅋㅋㅋㅋㅋ용선ㅋㅋㅋ
****** 별이가 쑤실 때 용선이가 별이 목이나 쇄골 할짝할짝.. 초멘나사이.. 내용이 너무 좋아서..😂
******용콩별콩 서로 죽고 못사는데 세상미친 짝사랑 하는 휘인이 보고싶다...용선이 좋아하지만 말도 못하고 끙끙거리는 휘인이 보고싶다...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화사 또한 휘인이를 짝사랑해서 몰래 눈물훔쳤으면 좋겠다...그러다 결국 파국으로가는 치정극 보고싶다
******사실 용선 그릴랬는데 왜 휘니가..
******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선이 손잡을래ㅠㅠ
****** 용선님 귀여오 ㅎㅎ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Hwasha_Bottom

From Twitter

******랩하는 문별이한테 장난치고 싶어 죽겠는 김용선 입 ㅋㅋ 우와앙 하고 별이 물어 용선아 용콩별콩 븨앱은 고사하고 한국이나 돌아와라 얘두라
****** 네 새벽2시 21분과 용선목선 조합에 잠못이룰뻔.... 푹잠
******그러고보니 연재했던 문썬 팬픽이 있었는데... 단편은 몇개 끄적거릴수 있었는데 중편 연재물은 한 번 흐름 끊기니까 영 손이 안감 ㅠ 빨리 완결 내야하는데 ㅋㅋ 내 글 속의 별이와 용선이는 그리 쉽게 진도를 빼지 않아서 탈 ㅋㅋ 나름 현실을 반영하
******용선 제일 좋아하는 사진 사람이 귀엽게 웃을수 있는것의 최대치를 보여주는거 같다
****** 용선송님ㅠㅠㅠㅠ 으아 자는 곤 넘 넘 까와이ㅠㅠ☆해요...💕표정이며 침흘리는거며 하ㅠㅁㅠ 모에사
******헤에 가게에 용선이 다시 붙었다
******MBC 예능연구소 인스타그램 우결 솔라 에릭남 용선언니는 저런각도에서도 여신이면 난 어쩌라고........💕그나저나 릭남쓰 저 선글라스좀 벗지ㅋㅋㅋㅋㅋ #마마무 #솔라 #용선 #에릭남 #우결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3040

From Twitter

******근데 문스타가 용선이한테 하는거보면 설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줄거라던 용선이에게 장난으로 양갈래가 안고 싶고 귀엽다고 양갈래를 하라고 추천해줬더니 강의실에 이러고 왔다. " 나 귀엽지? 완전 꼬옥 하고 안고싶지? "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악ㅋ ㅋㅋ. ㅋ안대요오옷!!!.!.!.!요...용선송님 치킨3마리 드셔야한다구우웃.!.!.!.!!!💕💕💕
******얍!하고 해망ㄱ게 쏘니까 맞아도 하나도 안아플 것 같내.. 용선 총알 내가 다 맞ㄹ을래
****** 용선쓰 뽀뽀해 벌여...
******아 부드러운 용선 목소리 들으니까 간질거린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용선송님 회지 나오면 저는 바로 사러가고요..!!!!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oonssunisreal

From Twitter

****** 드디어 떠오른 별이가 아 헐 이 두마디 내뱉고 용선을 바라봄 얼굴이 터질듯이 붉어진 용선은 여전히 예쁨 눈이 마주치고 별이가 용선이 양손을 꽉 붙잡고 결혼하자고 외침
****** 용선이는 소스라치게 놀랐지만 소리를 지를순 없었음 별이는 그렇게 얼마간 주무르다가 익숙한 감촉이라는걸 깨달음 계속 떠올리려 고민함 가슴을 주무르는건 멈추지 않고
******너무 귀여워 용선..😍
****** 용선이가 수줍어서 몸을 배배 꼬는데 별이는 미간을 찌푸리고 용선이 얼굴을 보다가 문득 가슴이 눈에 들어옴
****** 너무 해맑게 총 쏘는 용선 너무 귀엽습니다!! 올치님!!
****** 휘인과의 약혼 전날 한적한 복도를 지나던 별이가 용선이랑 마주침 아무도 없는 복도에서 만나긴 처음이라 둘다 어색어색
****** 그렇게 계속 기억을 떠올리려고 노력하던 별이는 결국 포기해버림 글을 좀 쓸수있게 된 용선은 자기가 그 인어라고 알리고 싶었지만 직접 말하면 물거품이 된다는 계약 때문에 답답해만 하고 있음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SSye

From Twitter

****** 용선이 얼굴이 어딘가 익숙한 별이가 계속 기억해내려 애썼음 그렇지만 떠오르진 않음 용선이는 일단 간단한 의사소통을 위해 글을 배움 가끔 별이가 와서 검사하고 감 선생은 무섭지만 별이를 보니까 그냥 좋음 순수한 예바ㅜㅠㅠ
******피도 눈물도 없는 무서운 마피아 용선
****** 글을 쓰면 사람들이랑 말이 통하겠지만 용선이가 망충해서 글을 모름 ㅜㅜ 성에서 휘인이랑 노닥거리던 별이는 바닷가에 모르는 사람이 있다는 보고에 귀찮아했지만 휘인이가 또 등짝을 철썩 때려서 어쩔수없이 나가봄
****** 한편 바다로 갔던 용선이는 3일동안 뭘하든 별이 얼굴 게슴츠레한 눈빛 가슴 주물주물 당한게 생각남 반한거임 의외로 얼빠인 용선
****** 정줄을 못잡은 터라 본능적으로 가슴에 손 뻗어서 주물거림 용선이는 너무 놀라서 굳었다가 기겁하고 바다로 가버림
****** 피맨때로 거슬러 올라가 보자 본격 용선이와 팬들....혹은 언니가 너무 아름다워서 마냥 좋은 강앚휘...용휜용 ㅠㅠ
****** 앜ㅋㅋㅋ용선 클러치! 저거 요새 넘 보석함 쥐듯 들고 다녀서 귀여워요... 터질듯한 용볼이랑 속눈썹이라닠ㅋㅋㅋ누가봐도 용선이다 빠릿 잉또님 안 주무시구 모하세오오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solar_season

From Twitter

****** 용선이는 인어공주고 겁이 많아서 성인된지 3년이 지나서야 친구들한테 떠밀려서 바다위로 올라가봄
******용선이가 3살 어려...
******아 근데 용선은 토끼보단 거북이 스타일이긴 하다 느린 건 아니지만 워낙 근성과 끈기가 있는 사람이니까...
****** 하 용선송님이 옷입히신거 보는거 너무 해삐하다ㅠ ㅈㄴ ㅋ ㅋ ㅋ흐흑흐흫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엉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귀여워요 곤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좀 개안았나요~?^.^용선은 거북이한테 달리기 질것같은 토끼같구 정휜은 자라한테서 토낄것같은 토끼같아서...
******ㅋㅋㅋㅋ뭔가 용선은 토끼와거북이에 나오는 토끼같구 휘이니는 별주부전에 나오는 토끼같다
****** 저는 매일매일 용선이어ㅏ 별이 둘다 부럽답니닿ㅎㅎㅎ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Penguin_Button

From Twitter

******와 새삼 용선 눈 진짜..크다
******넘넘 예브다 ... ㅏ... 대체 왜 안용선...¿¿¿¿
******어떠한 단어로 용선의 미모를 설명할 수 있을까.
******오호호호....그러고보니, 별인 하니랑 친목, 용선인 솔지랑 친목...이거이거..냄새가 나는데........호오오....이거이거....... 야레야레
****** 으어어어ㅠㅠㅠㅠ 용선이 연상미 나올때마다 심장이 5톤트럭에 강하게 치여 즈려밟히는 기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 삼각관계!!!! 두둥
****** 하지만 보고싶었어요 용선님 흑흑 8 8
******용선언니 이때 들숨날숨하는 숨쉬느라 들썩거리는 짤 있으시분.....아니면 이짤만드신분계신가오ㅠㅠ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ggueki

From Twitter

******말시님.... 별이랑 용선이 싸랑하게 해주데요....... ㄷ레ㅏㅎ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선이귀여워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허류ㅠㅠㅠㅜㅜㅜㅜ키차이부터 안기는 용선까지 제 취향을 저격하셨다는ㅠㅠㅠ🙆🙆
****** 암만 봐도 용선이 더 예쁘군..
****** ㅋㅋㅋㅋㅋ용선 몸=마마무 공공재.. ㅋㅋㅋㅋ넘 조아여
******몬가 ㅋㅋㅋ저 짤 보면 맘무가 용선 몸을ㄹ가만히 안놔두는게 넘 웃김ㅋㅋㅋ팔 하나를 세명이서ㅋㅋㅋ
****** 아냐 다들 신림이랑 용선 넣었으니까 홍대는 별로 없을거야 그니까 홍대 넣을가야 그리고 사람들은 다 이 생각을 하면서 홍대에 몰리겠지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SSye

From Twitter

****** 용선이가 그러다 자꾸 살이 찌기 시작하니까....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며 며칠 내내 몰아 굶다가 몸살났으면. 별이가 그 사실 듣고선 용선이 집 대문을 뻥 차더니, 자기야!!! 아플땐 밥이 보약이지!!! 하면서 또 맥여라 !
****** 헉 통통용선... 땡그란 볼이 더 땡그래질걸 생각하니 너무 귀여운데요..?
****** 덕분에 김용선씨는 상당히 배가 나오게 되었는데...애인 뱃살마저 좋아 죽겠다며 코 폭발하는 별이...만날 옷 속에 손 집어넣고 만지작 하다가 용선이가 차갑다면서 때렸으면 좋겠다 흐뭇
******육상부 에이스 별이X모범생 통통 용선이 둘 다 고딩 체중관리한다고 자기는 말근육 유지하면서 용선이는 자꾸 맥이는 거 보고싶다. "이것두 먹어봐- 아구구 잘먹네-" 덕분에 용선인 보통에서 통통으로...용선이가 떡볶이 좋댔더니 만날 사다 바치고...
****** 허락해 줬더니 어느세 두벌 딱 사가지고 와서는 하나는 언니꺼 하나는 내꺼 하면서 빙구 웃음 날리는 별이에 용선&무무 사망 싫어하면서 받아주는 용츤데레도 좋습니다...크헉
****** 뭔놈의 남고딩스럽게 아디다스 검은색 위아래로 사고싶다고 조르는 별이도 마찬가지..... ㅋㅋㅋㅋ 용선이는 그저 한숨 ....
****** 끙끙ㅠㅠㅠ 별저씨 너무 좋아요ㅠㅠㅠ 무슨 아저씨 후리후리한 그런 st의 바람막이나 등산용이나 막 그런 자켓 사꼬십따고~ 십따고 쪼르다가 용선이가 안 돼. 단호박 해서 ㅠㅠㅠㅠㅠ했는데 저러고 나름 논리적이게 쪼르는..... 사망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ggueki

From Twitter

******아내에게 잘못보낸 카톡이라는데, 나만 용별필터링이 돌아간 걸까 ! 별이가 앗 손이 미끄러졌넹ㅋ 하고 문자 보내면, 용선이가 보고 처음엔 그냥 넘어가려다가 웃으면서 그래 사라 사 할 듯 한ㅋㅋ 귀여워
******무표정 용선이 넘 좋아
******양갈래 용선
****** 알려드립니다. 현재 유튜브에서 영상들을 관리하고 있어 제가 미리 싹을 뽑아버렸습니다.. 브이앱을 포함 문제 될 것 같은 영상들은 모두 삭제 하였습니다. ex.박수짝짝,용선매력영상2탄 등등등.. 이 외에 브앱이 포함된 제 영상을 보시면 연락주세요
****** 김용선이 평소랑 다르게 행동하면서 안아달라고 재촉하는것도 별로고 그게 자기 의지가 아니라 본능이라는게 너무 싫어서 힛싸때 용선이가 울면서 안아달라고 해도 꾹 참으면서 억제제만 밀어넣어줬으면.
****** 근데 또 김용선 사이클 주기가 불규칙적이라 자기가 억제제 들고다니는 문별이가 보고싶다. 힛싸 돌거같으면 용선이 안아주면서 슬쩍 억제제 먹였으면. 문별이 힛싸때 관계는 별로 안좋아했으면 좋겠다.
****** 먹는 감이 달다고 imf 때 배 다 팔어 먹고 임대로 희희락락하다 개쪽박 찬 경우지요. 타국에 비해 세배나 비싼 용선료 그동안 뭔짓거리 하다 이제와서 용선료 협상 솔직히 헛짓거리만 안했어도 현대상선 이꼴 안난다. 자업자득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_Yongsim

From Twitter

******용선아..심심해 한줄메모 써줘라 ㅜㅜ 보고 싶다 김용선~~!
******용선이 보고싶어 찡찡 ㅠ
****** 숰ㅋㅋ컼ㅋㅋㅋㅋ 아니에요...가끔 조력자 분은 든든하기도....예를들어 용선쓰가 위험해 쳐했어요? 별이가 구하러 가는데 아무래도 혼자서 가면 위험하잖아ㅠ 별이도 여자니까요....그럴때 콜유콜유 콜하는 그러한 남정네.... 든든
****** To 솔라. 용선언니..저는 맘무 좋아해요. 저한테 주시면 안돼요?
****** 그에 용선이가 얼굴 빨개져서 잠시 숨을 고르더니 사진처럼 예쁘게 웃으면서 "응, 나도 많이 사랑해." 라고 대답하길.
****** 용선이 대답에 그 매끄럽게 잘 생긴 눈썹을 한 데 모으고는 정말 미안하다는 표정으로 "오늘은 좀 늦었다. 미안해요. 많이 사랑해." 하고 사진처럼 웃어줬으면 좋겠다.
****** 근데 그게 장난치려고 느끼하게 하는 말이 아닌 진짜 순수100%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임. 그래서 용선이 심쿠애서는 잠깐 멈칫했다가 도리도리.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oomoonbyul

From Twitter

******그냥 둘이 집에서 티비보다가 별이가 부엌에 물 마시러 감. 마시고 나서 다시 쇼파로 돌아오다가 갑자기 뭐 생각 났다는 듯이 아! 하고 걸음을 멈추고는 용선에게 물어봄
******아 뭔가 떨리는 목소리랑 더듬거리는 별이 보고싶네 이거. 괜찮아? 하고 넘어진 용선 일으켜준걸로 시작된 매우 불안한ㄱ 관계. 점점 집착하고 그 집착이 매우 자극적인거.
****** 치는 그런 낮가림ㅠ 결국 용선이의 찰진 개드립에 웃음을 터뜨리고 마는 얼음공주 배주현....보고싶다 ㅠ
****** 살짝 예민한 배추랑 다정X1000 다정다정 개다정해서 대인배의 풍모를 보이는 용선이 보고싶다 ㅠㅠ 배추는 초면에 낮가려서 철벽, 용선이는 낮은 가리는데 그게 철벽치는 낮가림이 아니라 괜이 어색하니까 되도않는 개드립
****** 저도 그짤이 없어서 ㅠ ㅠ 아 용선솜뱅맹이라면 등짝스매싱을 맞아도 행복할거같아여ㅋㅋㅋㅋㅋㅋ 더때려줘! ㅂㅌㄴ
****** 이 짤 나올 때마다 용선앓이로 넘어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리수 아니에요 넘 좋았는대ㅎㅎ?😘💓💕💞 ㅋㅋ잉또님만의 😇 할래요 이게무리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나 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별아 ㅠㅠㅠ 용선아 ㅠㅠㅠㅠㅠ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_Yongsim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도 넘 무리수였ㅅ어요..받아주시는 무뇽님 에인졀이시내...으 이 짤 용선 진짜ㅠㅠ사랑스러움의 극치에요 후ㅜ.......어떻게 저렇게 웃을까요....
******우결 에릭남이랑 용선이 나오는거 봤는데 진짜 와… 에릭남 한테 치였어
****** 앗 좋아요 영선이 가지셔요😄 전 용선이 가질래요~~><
****** 흐ㅎ흫를 좀따가 용선른쪽 그릴거엥
****** 3용선 찾으러 가야겠누 ㅠ
******내가 진짜 용선이 옆태보고 너무 이뻐가지고 깜짝 놀라면서 저장한 사진.... 진짜 완벽한 옆선이야ㅠ 그 뭐지 만화 그릴때 이쁘게 옆태 그릴때. 딱 저렇게 그리는데 진짜 만화캐릭터같이 이쁜 옆태
******가끔은 모니터 액정 너머로 말고 진짜 내 앞에 있는 나를 바라봐주는 용선이 바라보고 싶다 아니 가끔이 아니라 항상 간절해..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Pero

From Twitter

****** 엥...아닌대요...😐그쵸 용선 진짜 안 좋아할수ㅜ가없는 사람...ㅠㅠㅋㅋㅋ시간 나면 함 보세요! 글고 위에느 거짓말했ㅅ어요..맞아요 인생은 아름다워...ㅋㅋㅋ 근데 아리에티 말구 포뇨 안보셨음 ㅂ포뇨보새요 넘 조아요 포뇨..
******으악 용선 목소리 진짜 조아ㅠㅠ
****** ㅋㅋㅋ구러니까요..참나... 이렇게 이쁜 용선 어떻게 안 좋아하고 살아요..ㅠㅠㅋㅋ시간나면 볼게요! 그것도 봐야되는데~ 인생은 아름다워.. 맞죠? 잉또님이 전에 인상깊게 보셨다구 햏던 영화..맞ㅈ..맞나..
******사람들이 도와줘서 수정한 용선이…
****** ㅋㅋㅋㅋㅋ그니까요 저때 용선 이쁜단발짤 돌았었ㅅ는데 몬가 용선이 그거보고 단발해볼가ㅏ하고 말했었나 암튼 생각했었을거같은데 저런 글 올린게ㅋㅋㅋㅋ넘 웃겨요 ㅋㅋㅋㅋ😂 저도 용선 단발은 아직..긴머리와 묶용을 포기할ㄹ수업서요..
****** ㅋㅋㅋㅋㅋ 이 글이랑 용선 반응 첨봤을대 넘 웃갸서 뒤집어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자 세젤ㄹ웃긴ㅋㅋㅋㅋㅋㅋ이 글 쓴 살암 긴멀용 더 좋아하나봐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하셨ㅅ어요...근데 넘ㅁ욱겨ㅕㅋㅋㅋㅠㅠㅠ염색ㄱ이 배경색이랑똑가튼ㄴ것도 웃겨ㅠㅠㅠ용선반응두욱ㄱ겨ㅠㅠ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Cuckoo_wheein

From Twitter

******용선 노란옷 병아리같고 넘나뤼 잘 어울려줌...
******그림체가 같네요...용선의 투디미ㅣ...
****** 문별의 춤추다가 용선주머니를 잡는게 넘나 씹덕인것 ㅌㅋㅋㅋㅋㅋㅋ
******이뿌네.. 문득 용선 옆선 뭔가 만화같다는 생각이 든ㅋㅋ 이마에서 코 끝으로 떨어지는 선이 참 이뿌네
******알비덕 왔는데 용선언니 싸인!!!!!!!!!!!!
******양갈래용선언니 넘좋구요
****** 결론은 이쁜 눈이다~! 탕탕탕 웃는 모습이 제일 이쁘지요~ 정말ㅠ 사진 하나에 이렇게 마음이 일렁거리게 하는 사람이라니ㅠㅠ 사랑해ㅐ용선~!!!!! 뛰어내림~!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dotkkae_39

From Twitter

******용선 웃는거 왕조아 매일 웃는날만 있었으면 좋겠다
****** 제 메인을 책임져주시고!! 저도 감사히 잘 보고 있어요 8ㅅ8 예쁜 용선,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용선시!!
****** 특히 볼따구 너무 하얗고 너무 말랑해보여서 제 맘까지 말랑해져버려...ㅜㅜㅠ눈꼬리... 무표정일 때 마냥 순해보이는 인상은 아니라 쳐진 편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암튼 신기해요..ㅋㅋㅠㅠ맞아요 진짜용선 어쩜이렇게생겼을까요..
****** 김용선이 안 예쁘단건 절대 아님 용선 이름 넘 조아 어캐 김용선은 김용선이지 ㅠㅠ
****** 최대한 느끼하게 할 거예요~ 이렇게 순수하고 규ㅣ엽게 말해놓고 넘 위험해버린ㄴ용선.....장난으로 한 건데 우리한텐 장난이 아니네요😂
******정신을 차리고 본 너의 얼굴엔, 눈물이 가득 번져있었다. 뭘 피하고 싶은 건지 너는 눈을 감고 조용히 눈물만 흘려내고 있었다. -..별아, -.. -내가.. 잘못했어. 한 번만 용서해주면, 안 될까. -..용선아. -내가 더 잘할게. 진짜 잘할게.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chlworwor

From Twitter

****** ㅠㅠ그쵸ㅠ솜뱅맹이 .. 그 짤 생각나요 수ㅜ로어빠 콩콩 때리는 용선 ㅠㅠ지금 짤이 없어서 넘슬프네요.....ㅠㅠ
******전화에 알 수 없는 기분이 나를 휘감아왔다. 받을 걸, 후회하기도 잠시 너의 번호가 다시 액정을 가득 채웠다. -..여보세요. -아, 문별이 맞지? 나 용선이 친군데. 익숙한 너의 목소리 대신 처음 듣는 목소리가 들렸다. 실망하기도 잠시,
****** 용또니꺼이기두 노란색은 용선!😘
****** 용선이는 야자와 입시로 지친 모습을 절대로 별이 앞에선 보이지 않고 항상 밝게 인사해줬으면!
******교문 앞에 서서 핸드폰하다가 용선이가 "나 왔다!" 브이하면서 인사하면 "왔어?" 하고 대답한 뒤 핸드폰 주머니에 집어넣고서 집 갈 때까지 다시는 빼지 않는 문별이가 보고싶다
******공부 잘 하는 여고 다니는 용선이랑 그런 용선이 매일 데리러 교문 앞에 가는 남녀공학 다니는 별이 보고싶다. 친구인듯 친구아닌 그 선 언저리에서 맴도는 고딩문썬 핵 좋은ㅠㅠ
****** 근데 그래바야 용선이가 짧은 일본어로 착한미소 짓고 말했을것 같긴한데....하하핳 마마무 보고싶다요...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3040

From Twitter

******오메가인거 들킬 까봐 냉미녀인 척 하고 다니는 영어쌤 용선과 용선이 오메가인 걸 눈치채고 어떻게 꼬실까 고민 중인 상알파 수학쌤 정휘인같다^^ 개노답
******내가보는 마마무 = 휘인이가 블랙홀마냥 머글들을 쓸어담으면 별이가 춤선이랑 ㄹㅈ력 이라는 이름의 덤프트럭으로 치고지나감, 겨우겨우 추스렸다싶으면 혜진이가 머리채잡고서 니가 이러고도 살아있냐고 존나 패는데 그앞에서 용선이가 출구용접하고있더라^^
****** 샌드위치도 저렇게 용선이가 자기 먹던거 내어준다고 덥석 무는 별이도 너무 자연스럽고... 진심 하나하나 현커 냄새가 나서 미칠거같다;
****** 아니 긍데 아무리 생각해도 별이랑 용선이는 너무 음식이랑 물병 나누는거 아니냐 ㅋㅋ 친한친구끼리도 저정도까지는 안하는데 맨날 물병 하나 둘이 쓰고 빨대 공유는 당연한거고
******메모 4. 용선이 세상 착한얼굴로 싸페물.....피칠갑하고 웃는거....
******전차스 왔다 ㅋㅋㅋㅋㅋㅋ 용선이 왜이렇게 혼자 작나 계속 생각했는데 토끼머리띠 때문에...ㅋㅋㅋ 사이즈 더 키우면 토끼머리띠 뿌러지니까 그냥 두지뭨ㅋㅋ 귀엽다 ㅠㅠ헝
******변호사vs변호사 배틀문썬 보고싶다 둘이 같은 로펌 이혼전문변호사인데 한번은 남자측변호를 별이가 여자측변호를 용선이가하게되는거 보고싶다 썰정리해볼까...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Gonnyonga

From Twitter

******용선아 어딨니........ 보고 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티 뭔가 나보다 맘무 먼저 찾아보게 된다ㅋㅋㅋ은근 맞는ㄴ거같다 용선 강렬ㄹ한 개성... 휘니 어떠한 장애애도 흔들리지 않을 것ㅅ같은 단단함이 있즤..혜진 세계적인ㄴㅅㅣ각..맞는거같구 젤 맞는 별이ㅋㅋㅋㅋㅋㅋ로맨틱한 사람..!!
******용선이...ㅠㅠㅠ졸귀 똥글이 뒷통수 ㅠㅠ뽈뽈거리거나 아니면 등껌딱지였을지돜ㅋㅋㅋㅋ엄마가 업고있다가 내려놓는순간 울어버리는 용손ㅋㅋㅋㅋ
******인격장애 고등학생 별 X '평범한' 고등학생 용선 이렇게 문썬 보구십
****** ㅠㅠㅠㅠㅠㅠㅠㅠ 그쳐🙈 용선니가 넘나 예뻐서ㅜㅜㅜㅜㅜㅜ 엉엉...
****** ㅋㅋㅋㅋ먼가 줄여서 용용아~일케 불렀을ㄹ지도 몰라여.. 아님 또 어떤 슬데없는 생각하세요 넘 반가운ㅋㅋㅋ저 그생각도 자주했는데 용희언니가 누워서 용선아용선아용선아!!!왕급하게 불러놓고 나 불좀 꺼줭. 이래서 짜증내는 욘손 왕쓸데업
******민트 문별이가 메인인듯하지만 사실은 드릴 눈빛 김용선이 메인 ㅋㅋ 별이 뚫리겠다 용선아 저 눈빛 받고 살아계십니까??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DAeSe

From Twitter

****** 헉ㄱ 용자매쓰 넘나 귀여워부러,,, 좀 더 커서 용ㅎ희야 용선아~ 부를 때 녜~🙋 했을 거 생각하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선 옆선이 되게 고양이스러운 옆선이구낭...
****** ㅋㅋㅋㅋㅋ아 넘 기여울거같아요 몬가 하도 데굴데굴해서 용희언니쓰가 엄ㅁ마 용선이 여기 부딪히면 어떠캐 하면서 주변 물건들ㄹ 치워줬을거같구ㅜㅋㅋㅋ
******마마무 님들 어디계십니꺼?? 비밀여행인거야? 비공 스케쥴인거야? 근데... 3일간 잠적상태인걸보면 여행간고같기도하고... 어디 갇혀있니?? 용선아 별아 휘나 혜지나... 어디야?
******ㅋㅋㅋㅋㅋㅋ맞아 나두ㅜ그런생각헸음 계속 띠굴띠굴 굴러서 머리 동그래진 용선ㅋㅋㅋㅋ....넘 귀엽겓다 방실방실 웃으면서 데굴데굴ㄹ...
******ㅠㅠ맘모닝용선 하려고 했는디 폰에 짤이 없누...날잡고 정리해야하는데 언제한담..ㅠㅠ 근데 이 짤 ㅂ꼭 쥔 쟈근손이 넘 귀어움ㅋㅋ큐ㅠㅠㅠ노란옷 입었을대 기여움 퍽발
******너의 어떤 말도 다 듣고 있어, 조심해 ! 도망 쳐 ! ! 이 집안 모든 것은, 다 그녀의 것, 배신의 대가는 참혹, 하지 ! ! ! 용선 없 어 ! ! !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warten_u

From Twitter

******희희 세월이 지나도 용선언니 귀여운건 영원할꾸야..
******아냥 갠차나여 전 본계 핵시끄러움 아악 휘인이 잘생겼어 아악 아녜진 개야해 아악 문별이 졸라 레즈 아악 용선이 개핵 직선같아 보이는데 알고보면 곡선
******용선이언니가 인생 챙기라고 했는데 미안해요 이건 마마무때문이 아니고 내 탓이야 요즘 마마무도 거의 못보거든.. 내가 더 열심히 할게요 자신은 없지만 그냥 주변사람들이 "마마무때문에"이런 말 안하도록 할거예요
******아 갑자기 생각나버림.. 얼마전에 마마무 꿈꿨다고 올렸던거같은데 그때 마마무랑 놀다가 뭔 말했는지 기억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어보는것도 참 덕후스럽게 물어보네 용선언니 허리괜찮냐 물어보고 휜언니 발목괜찮냐고 함 제정신...? 꿈에서도 열덕ㄷㄷ
******그래도 이 사진은 올릴래........ 흑별인데.... 옆선개쩌는데..... 용선이 손목 문별이꺼임...... 아니 누가봐도 이거 문썬 아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용선 노란옷 병아리같아서 왕좋아ㅜㅜㅜㅠ
******새삼 용선 머리숱 왕많다고 느꼈다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warten_u

From Twitter

******용선 두상 이쁜 거 넘 부럽다... 난 뒷통수 밋밋ㅅ해서 슬픈데ㅠㅠ엄마 말로는 애기 때 넘 얌전하게 똑바로 누워만 있어서 그랬다는데....ㅎ
****** 네 제가 거기서 확신했다니까옇ㅎㅎ 용선이는 아니라쳐도 적어도 문별이만큼은 확실하다!!!!!!!! 진짜 현실적으로ㅎ
******용선이 26살 맞나 ㅎ
******언니 반응이 재밌다는 말은 핑곟ㅎㅎㅎㅎㅎ 용선이 놀리는 핑계로 자기 마음 보여주는거라구욯ㅎㅎㅎ 하하핳 저번에도 제가 문썬 분석가라도 되는 마냥 올려버렸디만 그게 정말 사실임ㅎㅎ 누구 좋아해본 사람은 알지 않을까옇ㅎㅎ 장난치는 척 마음표현 하는거
******별이가 용선이 진짜 좋아한다고 느껴지는게 저런거ㅜㅜ 자기가 능글맞게하는건 다 되는데 정작 용선이가 먼저하면 민망하거나 어는거 왜냐 떨리니까 좋아하는사람이 막 먼저 스킨쉽하고 얼굴들이밀고 그러면 바로 굳고 민망해하면서 피하거나 하는데 떨리는거 숨기려고
******이거...너무 귀엽자나 용선시 ㅠㅠ 미친겠다




용선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wh1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SSye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gunudurumm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YangAACHI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ByulSsun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burning_Alice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hisun0221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qwqw104083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nyong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qwqw104083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bad_thiiink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oonssunisreal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Rain_moo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MMM_ggueki

용선 별이가 별이 별이는 사진 문별이 귀여워 문썬 우결 떡볶이 휘인이 choco_M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