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Posted by 마리쉐
2016. 4. 23. 18:19 ALL

******우결 1도 모르는데 탐라짤만 보고 에릭남 눈 못 뜬 강아지같고 여자는 걸음마 시작한 새끼 거북이 같아서 귀여운 조합이다
******에릭남 쏘 스윗
******1가정 1에릭남 실천해조라.....하
******나두 에릭남이랑 결혼하고 싶다
******아 개부랍다 용선씨 ㅠ....에릭남 한시간만 빌려줘라추
******에릭남 넘 매너남
******아 에릭남 진짜 너무 귀엽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07h_24m

From Twitter

****** 그쵸ㅋㅋㅋㅋㅋㅋㅋ 룸메언니가 에릭남이냐곸ㅋㅋㅋ큐ㅠㅠ
****** 헉 진짜 에릭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아요ㅋㅋㅋㅋ
******에릭남땜에 우결 켰는데 차오루커플 나오는거 보고 막 몰입해서 감동받음 조세호씨 막 되게 진심 느껴지고요.. 울컥😢
****** 아니 어케 마음도 예쁘냐,,, 여자 에릭남같아,,
****** 우리 한란이는 꼭 에릭남 같은 남자 만나요, 응. 다정하고 친절한 남자.
****** 에릭한님. 장난스레 말하곤 씩 웃으며 오빠 에릭남 좋아하는데.
******지나가는데 에릭남님 공연하는거 봐ㅛ어... 멈춰서 ㅂㅎ고싶다

******아 나도 에릭남 보여죠라 집가면 무도밖에못봐ㅠㅜㅜㅠ
******에릭남 뭐하는건지... 우결을 왜나간건지...이러지마로라...우결이라니..... ㅜㅜㅜㅜㅜㅜ
******에릭남님이라서 안심하고보는 우결
******에릭남쏠라넘좋내유...ㅠ
******나의 에릭남내놔
******에릭남한테 치여서 덕질을 심각하게 고민했다 신의한수는 에센엘
******결의 에릭남이... 자기 단점이 무뚝뚝하다는 거라고 하는데... 이거 그건가 존잘님들이 저 그림 못그려요 뭐 이러는 거......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9musesKkk

From Twitter

******1가정 1에릭남 보급이 시급합니다
******에릭남 좋다...우결 보는데 마지텐시느낌이 뽜아아아
******정말... 1가정 1에릭남....
******에릭남 오빠랑 솔라언니랑 잘 어울린댜~
******에릭남 너무 현실에 없는 캐릭터
******에릭남 진짜 대박이다 떡볶이 먹는데 솔라가 제가 다 먹은거 같아요 했더니 아니 전혀 내가 다 먹었어 해줌 아 에릭남 진짜 한국에 너무 과분하다
******우와.... 클ㄹ로이... 우와.... 에릭남... 우와ㅏ...

******에릭남 생긴거 빼고 내취향 매너가 몸에 베인 사람 좋아 요리 잘해서 더 좋아
******에릭남 좋다...
******에릭남. 진짜 대박이네.. ㄱ떡볶이 많이 먹은거같아여... 이러니까 아니라고 자기가 다먹은거라고ㅠㅠ 다정한 사람
******에릭남ㅠㅠㅠㅠㅠㅠㅠ억 ㅠㅠㅠㅠㅠ주글래ㅜㅜㅜㅜ
******에릭남이랑 결혼시켜주세요,,,,,,
******에릭남,, 그대여,,,
******우결 보는데 에릭남이랑 타코 먹으러 가고싶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9musesKkk

From Twitter

******나도 에릭남이랑 얘기하고 싶다. 꽃받침하고 에릭남 얼굴을 지그시 쳐다보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우결을 에릭남때문에 보고앉아있다
******에릭남 개짱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
******어 솔라랑 에릭남이다 #우결
******에릭남 왜이리 설레게생김
******에릭남 쩐다 진짜.....
******성재횽이랑 수영이랑 우결하는거보면 부랄친구 아니면 치고받고싸우는 연년생 남매같은데 에릭남씨랑 용선씨랑 우결하는거보면 딱 서로 알아가고있는 썸타는관계같아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h2mong

From Twitter

******회사 넘 힘들고 집에와서 티비틀엇는데 틀자마자 에릭남우결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이 더 힘드네
******남편이 된 에릭남을 처음으로 마주하는 솔라라니 ,, 부러워할만 한 최초 이다
******아무리 에릭남이라고 해도 우결은 도저히 못 보겠다 으어
******우결은 페지 소취지만 에릭남이랑 솔라 귀엽..ㅠ둘이 되게 힐링힐링하고 귀엽...그냥 둘다 훈훈하고 순둥순둥이들이여
******롸 에릭남 미칠거같애 존나 좋아 대박 오ㅏ 오빠 아 어머
******1에릭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아 에릭남...죤나 죠아요..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MyLoveKyung

From Twitter

******아 에릭남...ㅠㅠㅠ
******에릭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결 조권가인 이후로 안봤는데 에릭남때문에 발묶임...
******에릭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릭남 시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릭남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릭남 느므 좋아요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MyLoveKyung

From Twitter

******에릭남 씨 당신도 제 새끼입니다
****** 에릭남이랑 솔라 우결해..??
******에릭남 때문에 살다살다 우결을 다 보고 있네
******마마무 용신님은 전생에 무슨복을 지어서 에릭남과 가상결혼생활을 하는가 엉엉 에릭남
******에릭남때매 우결다시보는데 에릭남 넘 귀여워ㅠㅠ장난끼 최고 다정ㅠ ㅠ
******에릭남 귀엽단💕💕💕
******에릭남................오빠 너무 좋아여엉엉ㅠㅠㅠ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MyLoveKyung

From Twitter

****** 에릭남 넘 기여어요 자꾸 심장 조져벌이고 릭남시 때문에 우결 릭남이 부분만 보고 잇ㄴ어요,, 우결한테 져버렷어,,
******에릭남 솔라 우결 나온다😂💖
******나의 실친 무무 지금 우결보는데 솔라존예인데 에릭남이 한 말 계속 잘못 알아 들으며 ㅋㅋㅋ그 와중에 끊임없이 츄러스 먹는다고ㄱㅋㅋㅋㅋㅋㅋ핵웃기다고 카톡옴ㅋㅋㅋㄱ예바ㅋㅋ
******이거 넘 귀엽다ㅋㅋㅋㅋ 공부하기 싫어서 티비 틀었는데 우결한다 에릭남....너무 멋있다... 나도 저런 남자 만나고 싶다...😢 갑자기 급 외로워졌어...😭😭😭
****** ㅈㅅ 떡볶이 집 못 봤다... 근데 에릭남 솔라 왜 이렇게 잘 어울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쀼 좀 보여주세요,,,
******에릭남 졸라웃기네ㅋㅋ
******아 에릭남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 장난꾸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MyLoveKyung

From Twitter

******#마마무 #솔라 #김용선 #에릭남 이 에씨 인줄 아네 정말 뇌가 청순하네 설정인가? 설마 그렇게까지 뇌용량이 적을까
******아 진짜 용선언니도 부럽고 에릭남도 부럽고 동시에 두명 다 부러워....... 에릭남같은 남자랑 우결 찍는 용선 여신님도 부럽고 우리 여신님이랑 우결 찍는 에릭남도... 부러워.... 엉엉엉엉
******와 우결에 에릭남나오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사랑해 에릭남!!! 백번말하고싶어
******헐 에릭남 솔라도 이름으로 하면 윤용이야....!
******에릭남 굳폴유는 들으면 들을수록 타케야 아니면 이사쿠..ㅠㅠㅠㅠ흐윽 흐으으으긓 그흐으그흑 사랑.......
****** 아미칰ㄱㅋㄱㅋ솔라 대박 귀여웤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ㅋㅋ에릭남보고 무슨 에씨녴ㅋㄱㅋㄱㅋㄱㄱㄱㄲ
******에릭남이 29살이라고~ 생각보다 나이가 많다 얼굴만 보고 20대 중반인줄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MMM_Solla

From Twitter

******Dㅘ 에릭남 29살이었어? ㄷ
******에릭남 우결나온다.
******에릭남 29이야?ㄷㄷㄷㄷㄷ
******에릭남 봄인가봐 이승기 연애시대 정신이 나갔었나봐 장범준 처음엔 사랑이란게 #부르고_싶은_노래를_적어본다
******에릭남 멋지다 생각하는데 우결 에릭남 와잎 누군가요?
******아아 솔라랑 에릭남이라니 ㅠㅠㅠ이 만남도 참 좋다ㅠㅠㅠ
******에릭남 보겠다고 우결을 다시 보게될줄이야 허허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jhk_ee

From Twitter

******아 너무 귀여워..... 여자분 뉘신지 모르지만 아름다우십니다 우리 에릭남을 부타캐.......
******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릭남이랑 쏠라너무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앙아아아악 에릭남 너무 귀얍잖아 용서니 귀여워.....
******에릭남 ㅜㅠㅠㅠㅠㅠ
******에릭남!!!!!!! 너무 좋다... 크... 덕질할까... 하지만 카페 등업이 귀찮음. 등업을 할 정도로 좋지는 않다.
******에릭남땜에 우결 본방을 본다 내가
******우리오빠 핵다정퓨ㅠㅠ에릭남 일인일가정 소취ㅠㅠㅠ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94heejin

From Twitter

****** 헿 이제 에릭남 나옵니다!
******에릭남.솔라 넘 좋아...
******아 엠비씨 틀었는데 우결하네 그것도 에릭남😂😂😂😂😂😂😂😂😂😂
******에릭남보러가자
******에혀 에릭남이나 보자
******우결 존싫이지ㅏㄴ 에릭남......눙물
******에릭남 하트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MoppetKr

From Twitter

******우결 별로 안좋아하는데 에릭남때문에 본다는...후
******힘들었겠지 하루가 유난히 길었을거야 지금 내가 데리러갈게 지쳐있을 네 모습에 또 바뀌는 빨간 신호등에 괜히 마음이 조급해 뭐든 다 말해도 돼 내가 다 들어줄게 Cause I'm good for you Good for you-에릭남
******나 에릭남오빠 봐야한다고
******저번주에 에릭남보고 존나에릭남입덕함
****** 에릭남 파세요 여러분 윤도오빠 파세요
****** 에릭남 추천해요
******잘생긴오이 한국와라 김치 뭐 불고기 이런거 안물어보고 에릭남이 인터뷰ㅠ 한국어 가르쳐줬으면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Yu_Si_Rang

From Twitter

******뭐지 에릭남 snl나온거 봤는데 나 그런거 있으면 진짜 알차게 쓸 자신있다 집 밖에 안내보내고 잘 쓸 자신 있다
****** 1가정 1에릭남 같은 그런 이상형이지요
******이제 나의 존경하는 인물은 에릭남이다. 요리하고 밥먹고 바로 설거지하고 환기하고 바닥청소도 하고 똑똑하고 매너있다. 본받아야지..
******보고싶다...에릭남어빠도보고싶은데남편들가더보고싶당ㅎㅎㅎㅎ오늘도 고맙💕
******우결 앞으로 에릭솔라만 본다..... 에릭남 1인 1가정ㅣ 이루어지는 날까지 대리 만족..................
******진짜 에릭이는 가만히 있어도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릴 때도 자연스럽게 매너가 툭툭 튀어나오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거에 집중하면서도 "조심."하면서 손 받쳐주는 거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릭남 1인 1가정 소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 봄날의 기억 에릭남 - 봄인가봐 #부르고_싶은_노래를_적어본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2___seul

From Twitter

******에릭남 우결나오는거 생방으로 보고싶은데 코미디파티 틀어줌..ㅠㅠ
******에릭남 우결 하지마 ㅠㅠㅠ
******에릭남 너무좋다
******토요시트콤 재방하길래 걍 틀어놨는데 에릭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ㅜ1가정 1에릭남 해주세요 젭라ㅠㅠㅠㅠㅠㅠ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에릭남 부족국가였습니다
****** 근데 꿈에서 에릭남이랑 사귀는꿈꿨음
******내기준 훈남...마음까지 훈훈허게 데파주는건 에릭남밖에 없구나8ㅅ8♡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look710

From Twitter

****** 12. 으으믐ㅁ또뭐가잇ㅅ을가 맞아안경쓴남캐진짜최고ㅠㅠㅠ 약간안경쓴에릭남같은분위기나는캐면진짜바로치일거같다여캐도안경쓴거너무좋아!동그란안경이든뿔테든썬글라스도좋구
****** 니 카톡 프샄ㅋㅋㅋㅋㅋㅋㅋ 굿폴유 넘나 좋아서 나 요즘 계속 듣는중이뮤ㅠㅠㅠㅠㅠ 1가구 1에릭남 원츄ㅠㅠㅠ
****** 1.마마시절 만두맨 김민석씨를보고 폴링인럽♡♡♡ 2.습관은뭐있지.....없는거같은!! 3.ㅠㅠㅠ환공포증 있어요ㅠㅠㅠ조금기준이애매하지만 4.손큰사람♡그리고 조금 진중한사람이요 5.1가정1애인 에릭남의 봄인가봐~~♡
******아 에릭남 미쳤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쎈엘 주겨버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에릭남이랑 우결하는거 솔ㄹ라얏구나 아이구 선남선녀ㅕ로구나 할매톤으루
****** 7. 나만 보는 사람 키는 나보다만 크면 되고 잘 웃고 성격 유한 사람 솔직히 이상형 결정체 에릭남이다
****** 6. 지금 에릭남 신곡에 빠졌다 열어분 인터뷰랑 스탑 더 레인이랑 노 코멘트랑 굿 폴ㄹ유 들어주세요... 영업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sportskh

From Twitter

******에릭남 이미지가 고백하면 상처안받게 잘 까줄 것 같다는데 고개가 끄덕여지는 것
******#미소남 #닥터켄 #켄정 #에릭남 #ERICNAM 제발 미소남 가구시퍼요.. 쥬르르륵... 못가시는뷴..... 절 잊지마세요..
****** 나는 에릭남
******흐격사가 있다. 대학교 축제 준비 위원회였는데 그 때 에릭남 쪽에서 굉장히 저렴한 금액으로 ? 먼저 컨택이 왔다. 그런데 그땐 에릭남이 안 유명했고 우리는 그 돈으로 쇼미더머니 초~중반 탈락 랩퍼들을 불렀다. 에릭남을 일대일로 볼수있는 기회를 날림…
****** 에릭남 없는 에릭남 모임 ^_^ ♥
******오빠 덕분에 피크닉...! 고마워요 에릭남
******우리나라는 에릭남 부족국가야....얼른 1가정 1에릭남좀...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ay11002

From Twitter

****** 아, 에릭남 맞았구나. ㅋㅋㅋㅋㅋ 그치, 날씨 존나 이상하다니까. 비 오더니 다시 추워지고 막. 일교차는 또 존나 커서 옷을 어떻게 입고 다녀야 되나 모르겠다니까. 윽, 이제 좀 있으면 여름이야. 끔찍하다.
******오늘 꿈에 에릭남이 나와따 :0...
******아침에는 에릭남이뵤
******와씨ㅜㅜ 에릭남♡
****** 나 여기 알아 나 딱 에릭남 나혼자산다 그거 봤능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로이 모레츠랑 간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남좀 닮아라 인성빠지고 개념없는 인간들아
******에릭남 위탄때부터 좋아했는데 점점더멋있어져ㅠ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bbogle_bbogle

From Twitter

******헐 에릭남이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릭남님 너무 토끼상인데
******하루님이 올려주신 에릭남 짤들을 보고 마음을 정화하기로
******에릭남 이거 너무 예쁘게나왔음 에릭남은 정말 사랑이야
****** 지금은 보스도, 에릭남도 아닌데 헷갈려 하면 안 돼요. 프사 바꾸고 왔는데 형이랑 비슷해서 깜놀. 저 snl 은 안 봐서 그건 못 봤는데, 이하늬 편은 봤어요. ㅋㅋ 요즘 완전 유행이더라고요.
****** 넘나 슬프죠...그래도 이번주는 에릭남 위켄드😍
******에릭남 나랑 결혼해조라 벽쾅쾅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withMBC

From Twitter

******육성재조이좋아하고 이번에들어온부부 에릭남솔라도좋아하는우결 시청자입니다 우결다주작이라하던데진짜입니까? 육성재랑조이도주작이에요?안그래보이던데..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STATION 에릭남 x 웬디_봄인가 봐 Spring Love _Music Video
******아 웃긴다 ㅋㅋㅋ 내 동기랑 나이트 마치고 에릭남 보러 가기로 했는데 둘다 나이먹고 밤새고 가는거라고 간준비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에릭남이 좋아 내 남자친구였음좋겠당 엄청 날 아껴주겠지😎 윤도오빠 날 가져요 엉엉 ㅜㅜㅜㅜㅜㅜ에릭남꿈꾸고싶다...❤ 뿅 #에릭남 #남윤도
******아 유튭 뒤적거리다가 에릭남 에세넬 나온거.. 3분 남친... 그거 우리 태형이 잘할거 가튼데 태태 시켜줘 우리애들 에세넬 나오믄 잘할거가튼데 능청스럽게
****** 왠지 안 잘 것 같아 적어봅니다. 작년 이맘때쯤 내가 흔들리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흔들리지 않고 무너지지 않아서 그 모든 상황을 탈출하기 위해 몸부림치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그래서 에릭남이라는 사람을 알지 못했다면?
******으으..에릭남..♥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jjhydjc0915

From Twitter

******에릭남 우우 자켓이 넘 구려서 못 듣고있었는데 들어보니까 넘 취향이다ㅜㅜㅜㅜㅜㅜㅠ
******우리 교생쌤 에릭남 닮ㄹ음
******어느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에서 봤는데 에릭남씨도 1가정 1에릭남 에 대해 알고 계시더라ㅅ 동료 MC가 요새 인터넷에 요런거 떠도는데 기분 어떠시냐구 물어봤는데
******에릭남 이번화보 대존잘이네요;;ㄷㄷ
******텐아시아 에릭남 화보 아주 약간 최창민 느낌이 난다
******1가정 1에릭남 ㅋㅋㅋㅋ
******콕스님 에릭남 닮앗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에릭남이 나랑 사귀자고 했다 심장이 터질거 같았다 그래서 꿈에서 깼다 ㅜㅜ
******MBC 예능연구소 인스타그램 우결 솔라 에릭남 용선언니는 저런각도에서도 여신이면 난 어쩌라고........💕그나저나 릭남쓰 저 선글라스좀 벗지ㅋㅋㅋㅋㅋ #마마무 #솔라 #용선 #에릭남 #우결
******에릭남 오빠 과 함께 재미 있어 함께. 에릭 오빠 이 이상합니다. 솔라 행복하다! ><
****** 에릭남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입니다. 인성이 참 휼륭한것 같습니다. 오늘또 어린 친구에게 배우내요. 감사합니다...^^*
******에릭남 덕질하고싶은데 영상만계속보고 짤만들고만 살면안될가....현생이 너무 방해되는데
******나도 에릭남 알고 싶다. 뭐에 나오시는 분이지.
******에릭남 누군지 모르는데 저 일화 너무 멋있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greenman1_

From Twitter

****** 마른세수 에릭남 사진 짱많다 언제 정리하지 근데 또 정리하다보면 영상다시보고 밑도끝도업는데 오늘 딱 30분만 이폴더만
******좋다 에릭남 사랑해
****** 지금 연예인중엔 김동완 강동원 에릭남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ㅏ 다키마쿠라랑 결혼합니다^^!
****** 와 에릭남 상상했는데 ㄱㅐ쩐다
******오늘 저녁먹으면서 축제얘기하다가 에릭남도 거론됐눈데 진짜.오면 좋겠댜ㅜㅜㅜ나에게로 꺼져죠!!!!
******이거 에릭남이 그냥 자게? 할 때 관객석에서 아니! 아니!!! 하는 게 더 웃김ㅋㅋㅋㅋㅋ
******에릭남 미친거 아님?? 세포 하나하나가 씹덕이다...... 와 장난아님 생명공학과 아직도 뭐하냐 하 미친 대박 쩔어 와 돌겠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peace_0101

From Twitter

****** 멜론 실시간 검색어에요! 사이좋게 1,2위에 굿포유와 에릭남 그리고 4위엔 괜찮아 괜찮아까지! 크으으으으👍👍
******에릭남 운전짱잘한다
******에릭남 듀엣가요제 나온것두 모르구잇고...물들어올때 노저어야하는데 나는 시험이구.........더 덕질하고싶다 더 파고싶어 헠헠헠
****** 사실 윽 저 에릭남보구 엄마미소 지어벌여,,,,
******진짜 딴 애였으면 웅에에에에ㅔ 하겠는데 에릭남이라서 아우멀 ㄴ생각이 안든다
******앗시 에릭남 으아 진짜 넘 와 미친 대박
******에릭남에게 씌우고싶다...에릭남 봄웜같구요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Hyunji_BBB

From Twitter

******흐엑- 에릭남이 저런말을 하다니////// 정말 못참겠다...///////
******헐그럼 에릭남 처제들 만나야지!!! 마마무!!!
******아... 아... 아... 솔라도 에릭남도 둘 다 부럽다... 아... 부럽다... 솔라언니... 에릭남....
******나도 솔라... 나도 에릭남....
******헐 근데 에릭남이야?
******새벽에 에릭남 라이브
******전부터 꾸준히 파럴이 제게 에릭남이라고 하는데 저는 남친짓을 한적이 없습니다 제가 최근에 본 개쩌는 남친짓은 무숙가서 몰이하는 탱때문에 성전홀리하느라 힘들었던 힐러가 힐마나가 하나도 없어요 탱네 탱멋져요 ^^ 이정도는 되어야 남친짓이지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j_davely

From Twitter

****** ㅋ ㅋ ㅋ ㅋ ㅋ에릭남 아니에여 소푸라구요 엉엉
****** 근데 그말을듣고나니 자꾸 에릭남이겹쳐보여요 ㅋ ㅋ ㅋ ㅋ 아악 악!!!!!!!악!!!!!
****** 해죽 다음에그릴때는,,,,눈썹을절케하지말아야겟어요,,,,에릭남닮앗다는소리들어버린 ㅋ ㅋ ㅋ ㅋ ㅋ
******실친이 내가 그린 광ㄹ화문소푸보고 에릭남닮앗다그래서 큰현타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음,,,,음,,,,?
******소람이 힐링트랙 종현 - 하루의 끝 에릭남 - Good for you 예성 - 달의 노래 <<
******에릭남은 제가 가져가겟습니다 탈이님 나댐 헛소리
******여자 좋아한적 없지만 사실 남자도 제대로 좋아본적이 없어서 내가 여자애를 좋아하게된다면 망설임없이 사귈거라고 생각해........ 그랬으면 좋겠다 내가 좋아하게될사람 귀여운 여자애 아니면 박보검 광희 개소리 에릭남중에서 한명이게 해주새요,,,,,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MyLoveKyung

From Twitter

****** 와...에릭남형...날 가져요...
******에릭남 넘 젛네....
******후엥 ㅠㅠㅠㅠㅠㅠㅠ 에릭남 복제해줘,,,, 광광
******아 되게 몽롱한데 잠은 안오거 커피로 억지로 각성햇는데 에릭남 만세 윤도오빠 사랑해
******진심인데 에릭남이랑 겨론하게 해주새요..
******저에게 에릭남짤을 주는사람 좋은사람 착한사람 멋진사람
******사랑해 윤도오빠 사랑해 내말이 들리나요 나랑 결혼해 에릭남!!!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MyLoveKyung

From Twitter

******에릭남 사랑
******에릭남 애정
******에릭남 예외
******에릭남 목소리 너무 조쿠요,, 질리지 않는다 설레 주글거가ㅏ타ㅏㅜㅜ우ㅜ우ㅜㅜㅜㅜㅜ 겨론하자ㅠㅜㅜㅜㅜㅜㅜㅜ 나이가 중요한가ㅜㅜㅜㅜㅜㅜㅜ
******후 에릭남이랑 결혼하고싶다....
******에릭남 실시간 라이부
******하 지구상에 있는 에릭남짤 다모으고싶다. 아니다 그냥 에릭남을 내꺼하면 매일 새로운 짤이 업뎃되잖아 하....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Sowir2

From Twitter

******에릭남 Good For You 진짜 좋아 정말 좋아 에릭남도 좋고 그냥 완벽하시다...
******에릭남이랑 결혼 해야지
******넘나첨듣는노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남안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ㅋ
******??????????에릭남 식샤2 오슷도 부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
******현실인간들 거의 별로고 강아지랑 지코랑 에릭남만 좋다. 진짜 내 성격 갈수록 미쳐감 너무나 히키코모리임.
****** 둘 상성 좋다.. 에릭남 원체 본 음색이 부드러운 편이라 조금 아쉬운 면도 있는데 좋음..
******아 진짜 1여자 1에릭남 너무 시급한 거십니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Jee_note

From Twitter

******에릭남의 인생에 나란 오점을 남기고 싶다...........
******에릭남 넘나 귀여운것....아 우결봐야하나...아담부부이후로 몇년만에 보는거지.
******에릭남사랑함ㅜ
****** 에릭남은 정말 인성갑 ㅋ
******에릭남 정말 보급해줘라 꼭 연인감으로서가 아니라 저런 오빠 동생 친구 아들 아빠 사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1가정 1보급 해줘라 꼭
******에릭남 결 보는데 결은 대본 기본이긴 하지만ㅋㅋㅋㅋ 솔ㄹr 처음 만나서 칭찬하는데 외모에 대한 얘기를 하나도 안 하더라 같이 있으면 재밌을 것 같다 인상에 성격이 묻어난다고 하는데 첫인상이 참 좋아서 호감 가졌다 편하고 좋은 사람 같다 이런 말만함
******뭐지..? 밀키보이 스타일 안 좋아하는데 에릭남 뭐지 너무 좋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god_seulgi

From Twitter

******하 에릭남 좋다
******아 나 에릭남 존나 잘 그리는데 갖자기 생각나네,,
****** 6. 장범준!!!!!!!!장범준 같은 남자!!!!!! 는 이미 결혼했음 강동원같이 생겼고 성격은 에릭남처럼 매너있고 배려심 넘치고 노래는 장범준처럼 감미롭게 부르며 피아노를 전공하고 키는 175~178정도의 남자 는 없겠지
******카카오 에릭남 이모티콘 왜 안만들까? 이런 식으로라도 1인1에릭남 보급해줬으면ㅠ
******아...아 에릭남 3분남친 또 보고왔는데 또 울엇음 미쳗다 심장 나대지마
******봄인가봐는 에릭남웬디 듀엣곡 아닌가요ㅠㅠㅠㅜㅠ 다른듀엣곡은 제대로써줬으면서 왜 완이이름은빼는거야
******1일 2에릭남...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yu2yoyuyo

From Twitter

****** 아 에릭남도 조아여 ㅠㅠㅠ
******ㅔ릭남 굿포유 가사에서 오늘밤 나와 샴페인 어때 좋아하던 카페에 라테는 ok? 요부분 들릴때마다 제현이 생각남
******아 에릭남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마음도 이뻐ㅠㅠㅠㅠㅠㅠ
******요즘 뜨는 에릭남을 찾아봤다. 뭐랄까. 훌륭한데 사귀고 싶다기보단 그 자리에 아름답게 있어주면 좋겠단 생각이..... 역시 본투비덕후인가.
****** 뭐얔ㅋㅋㅋ에릭남아님?
****** ㄴㄴㄴ에릭남은 저번주 토욜에 마마무는 오늘
****** 에릭남이랑 마마무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For_YXGuide_I

From Twitter

******글고 저녁시간에 애들이랑 같이봤던 에릭남 영상이 머리에서 떠나질 않아...
****** 나 저버전 진짜 좋아했는데! 김보아 목소리도 취향이라 ㅠㅠ 에릭남 목소리 진짜...대박인 ㅠㅠ
******에릭남 정말 왜 한명이냐구,,,,, 액소도,,,, 빨리 복제,,
******에릭남이런것두햇어 흣흦 좋당 영상바야징
******say something 너무 좋다.... 기분 우울하니까 또 이런 노래만 찾아듣고 있는데 ㅋㅋ 에릭남도 커버했었구나....
****** 4.음...이상형 연예인으로 치면 랩몬 카이 에릭남 유연석 공통점을 모르겠음...ㅋㅋㅋㅋㅋ
****** 헉.. 심장뻐렁 맞아요 저는 에릭남보다 밤비님의 그날그날 블러셔 컬러 맞추고 예쁘다고 잘어울린다고 또 사러가자 내가 사줄게 !!! 할 수 있는 여잡니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From Twitter

****** 휴 마자요... 그치만 저는 에릭남보다 딸기님이 더 조을거 같슴니다 왜냐하면 에릭남은 좋은사람이지만 화장품얘기를 할 수는 없기 때무네;;;; 블러셔 600개 되면 딸기님이랑 사는것 아주 행복할거같구☺...
****** 청혼맞아요..💕솔직히 블러셔 덕후의 이상형은 블러셔 컬러/펄의 유무 다 종류별로 블러셔 600개 화장대 뽱!!만들어서 이거 다 바를때까지 나랑 같이살자 블러셔 신상은 항상 결제해줄게 청혼하는 에릭남 아닌가여ㅅ? 🌸🌸
******에릭남... ...... 에릭남...
****** 1가정 1에릭남 운동 재청합니다😭....!
******에릭남 ㅜ우우우
******좋아 오늘 공부를 때려친김에 에릭남 그거나 볼까
****** 교육의 중요성을 새삼 느낍니다. 존재가 고맙네요. 정말 1가정1에릭남 필요합니다!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From Twitter

******세상에 여자가 엄마가 되는게 얼마나 어려운선택이란걸 잘 아는 장이씽이랑 말해 입 아픈 1가정 1에릭남으로 가득찼으면좋겠다 둘 다 노래 잘해 작사작곡도 잘해 잘생겼어 훌륭한 부모님밑에서 자라 인성퍼팩트해.. 왜 이런남자들은 각 국에 한 명씩밖에 없는거죠
****** 장범준따위랑 에릭남을 비교하다니요!
******1가정 1에릭남과 맞먹는 1가정1차태현도..ㅠ
******10:07 이씽시-♡ 소중한 사랑을 선물해 준 너에게 하루에도 수백번 해주고 싶은 말 I Love You / 에릭남 _ Love Song 中




에릭남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

에릭남 우결 1가정 솔라 마마무 오빠 남자 대박 나랑 사람 윤도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