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Posted by 마리쉐
2016. 4. 23. 18:21 ALL

******아 레로언니 솔라새턴 넘나 예쁜것..ㅏ쓰담
******솔라 떡볶이 먹방보고 재료사러가는중
****** 어엉 솔라님 ㅠㅠㅠㅠㅠ아냐 용선님 ㅠㅠㅠㅠㅠㅠ 글씨체도 용선이야 ㅠㅠㅠㅠㅠ
******솔라 넘 부럽네....
******오는 포스팅 제목 정함 ㅋㅋ 160423 우리 먹방 했어요 - 마마무 솔라
******솔라우의 팔을 보시면ㄴ 그녀의 어깨상태를 짐작 할 수있을 것입니다..
****** 내 놓으시죠, 솔라님. 째릿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peachymomo96

From Twitter

****** 내 솔라...
******대한민국 연예계 있는 외국인 교포들 너희 혀는 뭔데 한국어가 서투니? 그게 멋있는줄 아니? 그 서툰 혀로 한국어 가사 노래는 부른다는게 역겹구나 외국인 교포라면 사족 못쓰는 어그리코리안 걸들 연예계도 들어나네 조세호 솔라 우결 프로보니 드럽다
****** 헐 방금 우결 솔라 끝났는데
******신전떡볶이 솔라코스 떡볶이 순한맛 + 치즈김밥 + 스팸마요컵밥 + 쿨피스 복숭아맛
****** 보는 내내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지를 않았어. 푸흐 웃으며 고개 끄덕이곤 너무 귀여운 커플인 것 같아. 그래서 솔라님이 한란이 여자야?
****** 솔라 핵귀여워...... 둘 다 납치하도싶다
******용선이 넘 귀여운게 이력서라고 해서 뭐써야하지 하면서 고민했을거 같아.....저렇게 꼼꼼하게 승무원 준비하다가 솔라로 살게 되었습니다 라는거까지 적은거 보면....넘나......귀여운 행동...ㅠㅠ

****** 오빠도 보고 왔어. 으... 솔라님 너무 예쁜 것 같아. 그치?
****** 주일들 앞에선 막 대하고 편하게 다니지만 남들 앞에서는 여왕처럼 구는 선이 보고싶다. 조직들 사이에서 손가락에 꼽는 강자인 솔라의 딸이라 남들은 함부로 못 대하는데 주일들만 그걸 모르고 편하게 대해서 일부로 숨겼으면.
******승무원 준비하다가 솔라로 살게 되었고
******솔라언니도
******난 왜 캐 이름을 솔라로 짠거지,,, 자캐 졸라 맘에 안드는데 맘대로 욕할수가 없다
****** 어, 나도 우결 보고 있는데 솔라가 엄청 예쁘네요? ㅋㅋ
******에릭남 오빠랑 솔라언니랑 잘 어울린댜~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MM_MABE

From Twitter

******솔라가 예쁘네
******에릭남 진짜 대박이다 떡볶이 먹는데 솔라가 제가 다 먹은거 같아요 했더니 아니 전혀 내가 다 먹었어 해줌 아 에릭남 진짜 한국에 너무 과분하다
******아..솔라
******우결에서 신전간 솔라보는데 세포님 생각난다 순한맛을 먹으며 울기직전이었던 우리 세포님,,,,
******솔라 진짜 잘먹는닼ㅋㅋㅋㅋㅋㅋㄱ
******어 솔라랑 에릭남이다 #우결
******ㄴ..내장탕?ㅋㅋㅋㅋ솔라뭐옄ㅋㅋ

******남편이 된 에릭남을 처음으로 마주하는 솔라라니 ,, 부러워할만 한 최초 이다
******우결은 페지 소취지만 에릭남이랑 솔라 귀엽..ㅠ둘이 되게 힐링힐링하고 귀엽...그냥 둘다 훈훈하고 순둥순둥이들이여
******내 최애도 신전떡볶이인데 이제 솔라세트로
****** 어제 안드셨다고 오늘 두개 되는거 아닙니다, 솔라님.
******솔라다
******신전떡볶이 이제 솔라 세트 시켜먹읍시다
****** 에릭남이랑 솔라 우결해..??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MM_MABE

From Twitter

******무도 하기전에 우결해서 보는데 솔라 귀엽
******아~~~솔라 어디서 많이 본거 같다 생각한 이유가 그 꼬부기로 유명한 하연수랑 좀 비슷한 이미지라서 그랬구나
******에릭남 솔라 우결 나온다😂💖
******솔라가 제일위에있다 솔라흑막설..,?
******나의 실친 무무 지금 우결보는데 솔라존예인데 에릭남이 한 말 계속 잘못 알아 들으며 ㅋㅋㅋ그 와중에 끊임없이 츄러스 먹는다고ㄱㅋㅋㅋㅋㅋㅋ핵웃기다고 카톡옴ㅋㅋㅋㄱ예바ㅋㅋ
****** ㅈㅅ 떡볶이 집 못 봤다... 근데 에릭남 솔라 왜 이렇게 잘 어울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쀼 좀 보여주세요,,,
******우결 솔라 너무 우껴 ㅋ. 완전 호감. 짱짱걸^^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j195864

From Twitter

******솔라 귀엽다 ㅋㅋ
******솔라 넘 기여어
******솔라졀라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 솔라 졸귀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솔라 #김용선 #에릭남 이 에씨 인줄 아네 정말 뇌가 청순하네 설정인가? 설마 그렇게까지 뇌용량이 적을까
****** 우결이나 봐야지.. 솔라언니랑 릭남씨
******헐 에릭남 솔라도 이름으로 하면 윤용이야....!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SolarDo_0221

From Twitter

****** 아미칰ㄱㅋㄱㅋ솔라 대박 귀여웤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ㅋㅋ에릭남보고 무슨 에씨녴ㅋㄱㅋㄱㅋㄱㄱㄱㄲ
******야우결우결우결솔라솔라존나귀염귀엽
******솔라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마마무 솔라 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라시도!
******아아 솔라랑 에릭남이라니 ㅠㅠㅠ이 만남도 참 좋다ㅠㅠㅠ
******솔라 말하는 목소리가 저랬나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AMAMOOYONGSUN

From Twitter

******아ㅏ솔라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
******우결보는데 솔라님 신전떡볶이좋아하신대 입모양이 딱ㅋㅋㅋㅋㅋ기여워ㅠㅠㅠ
******솔라 신전 떡볶이 좋아하나봐
******와 솔라 떡볶이 더쿠야!!!
******에릭남.솔라 넘 좋아...
****** 너무 달달한 거 애니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 폰으로 보는 중이냐 멘션 보내면 방해 되겠ㅅ네 헉 솔라 존ㄴ예
****** 솔라티 원해요 나사님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AMAMOOYONGSUN

From Twitter

******김솔라 배주현 박초롱 리더 셋이서 친목하라고!!!!리더벤져스만들라고!! 각각 친구같은,엄마같은, 아빠같은 리더쉽 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ㅜㅜ
******대충 정확한 음계는 기억이 안 나는데 솔라시도도도 도시라---솔 할렐루야! 할렐루야! 이거 무슨 노래였지
******솔라 이곳 로드란은 아주 이상한 곳이야. 시간과 공간의 흐름이 이상해서 100년도 더 된 전설이 있는가 하면...
******우결.. 소 솔라님
******햇빛을 못쬐서인가..솔라님..!
****** ㄴ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식도 주식 나름이지! 솔라와 저는 근친이라 안됩니다<뭐냐? 음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윈체2 고교전1 하뎁0 이대로 가면 너무 즐겁겠다
******나 미쳤나.ㅋㅋㅋㅋ 음중 보는데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예성"을 "솔라의 방으로 돌아온 예성"으로 들음..;; 내가 맘덕이긴 한가보네.ㅋㅋㅋ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AMAMOOYONGSUN

From Twitter

******우결 앞으로 에릭솔라만 본다..... 에릭남 1인 1가정ㅣ 이루어지는 날까지 대리 만족..................
******오..미안하네. 평소 보는 사람이 솔라우와 랜서놈이다보니 나도 모르게 그만.. 힘내게, 자네도 언젠간 노력없이도 그 지방덩어리와 이별할 날이 오겠지. 다다음 성배전쟁 때쯤?
******현의정가- 솔도시라 높은 레샵 레샵 도샵 시 높은 레라 미플랫 시 파레도 솔라시 높은 레 시 시플랫 솔플랫 미 레레 라솔시 솔솔파미 도시 시플랫 낮은 시 라플랫 솔플랫 미 솔미레도 미 도시라 미 레도시 파파레도 시미 솔미레도
******언제부터 키스라는 사랑을 표현하는 행동이 시작된걸가 늘 궁금하긴해는데 바웨껨 하면서 넘 외계인도 키스하고 판타지 종족들도 키스하고. 솔라스도 키스는 먼지 알고하는데
******솔라랑 에릭 우결나와서 좋아
******와...솔ㄹ라님목소리 개..알..파..... 솔라시리..파실분없..어..?
****** 솔라님 제가 만든 커피인데 맛좀 봐주세요!!!!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AMAMOOYONGSUN

From Twitter

******UNIVERSALERPE#INTL 안뇨오오옹 마마무의 도레미파솔라.. 솔라 입니다!
******잃어 버린 것이 아닐까 늦어 버린 것이 아닐까 흘러가는 세월을 찾을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좋을까 <솔라 - 바보처럼 살았군요>
****** 솔라흑어스... 반짝
****** 레미파솔라시도
******그래서 전자는 솔라들에게 조상 혹은 전생 에게 물려 받은 태생적 광기가 있다는 직접적 설정을 넣어 놨고, 룰적으로도 그럴듯하게 구현시켜 놨다. 반면 후자는 워울프들의 역사를 통해 간접적으로만 얘기할 뿐이고 룰적 장치도 thrall of wyrm이 전부
******인스타그램 마마무 솔라 찻집에 올려두될려나
******솔라 진짜 봐도봐도 너무 예쁨ㅜㅜ...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MM_Solla

From Twitter

******솔라새턴??ㅣ 벌떡
****** ㅋㅋㅋㅋㅋㅋㅋ 내눈이 고자라서크헝헝ㅋㅋㅋ 파란솔라님은 누가지어낸거야?
****** 잘못읽어서 파란솔라님한테 저지당한 솔라님이라는줄ㅋㅋ
******츤데레 마케 하려 했는데 파란솔라님한테 저지당함 솔라님 보고싶다ㅠ
******파란솔라 파라솔라 파라솔 라
****** 소라 아니에용 ㅋㅋ 솔라 솔라. 음 몰라- 너무 심심해용 ㅠㅠ 미미는 뭐하는거야?
******우왕 솔라님 보고싶다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jhk_ee

From Twitter

******라라라솔미솔라라 라 라솔미 시라솔미 라라라솔미 솔라라 라라솔미시라솔미 ㅂㅁㄴㅁㅎㅎㅁㄴㅁ
****** 안녕하세요 솔라님! 보통 골반에서 경우에 따라 허벅지까지 그립니다!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라 오디야ㅠㅜㅠㅠ 나도 늦었어 가는즁임..
****** 솔라씨 ? 맞나 ㅋㅋ
******도레미파솔라 하다가 시~!?!?!! 하면서 삑사리 내더니 다시 도부터 시작한다. 야이 자식아
******헉 솔라님보고싶다
******솔라 처묵처묵ㄱ 선생님ㅁ!!!!!!!!! 방금그거몬말인지몰르겟어용!!!!!!! 낙서낙서 정신ㄴ사나움ㅁ 제나졸리지만 꿋꿋이 열공.... 요단 분조장과 함께 탈주 #수업_시간_자캐들의_모습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Aki_Hahyun

From Twitter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 이런, 하필 수성이야? 거긴 미칠 듯이 덥... 수성행 솔라 레일 내비게이션이 활성화 되었답니다, 오퍼레이터.
******아 솔라 ㅚ종흑막 제발..... 소원임... 최종흑막............
******솔라님..하늘에 계신 솔라님...
****** 님 마스크 공장차렸삼?! 솔라님도 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로 솔라님 자동캐입중인줄
******도레미파솔라시우밍~~ 영상찾고싶어,,
****** 오~ 포근합니다. /// /// 라면맛있게 드세요. 솔라님☆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exo_32656

From Twitter

******파솔라파도라솔도솔파레라파미파미레미파솔도라솔라시시라솔파솔
******켄신솔라가 꿈이 아니었어 액정쓰담
******에이드리언씨 솔라 낚아채주세요!!!!!!! 안됨
******와아아아ㅏ아 미쳤다 아니 분명 안나드리언님이지만 에이드리언솔라!!!!!!!!!!
******솔라빔...아따시 상성 최악...
****** 가라! 비단츄! 솔라빔!
******켄신솔라와 케스솔로 충만했던 간밤 액정쓰담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beauty030612

From Twitter

******어스는 지인이든 친구든 아무리 소중한 사람이어도 플루토여도 솔라님이어도 루나여도 마르스여도 자신을ㄹ지켜준 주피터여도 지구를 노린다면 자비따윈ㄴ업다. 연 성 해 와 요
****** 안녀하세요. 솔라님 선멘이고요. 아침은 제가 쏩니다. 라면을 건네며
******솔라를...울리는건....안나님의 정체성...... 메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보정의 힘이었구나.. 우리 솔라찌 보정실력이 넘나 훌륭.. 넘나 이뿐것입ㄴ다
******와..와...에이드리언솔라 최고
****** 솔라님 별건 아니지만 선물이에요!!! 받아주세요
******내티켓 엉엉 솔라언니가 갖다줌ㅠㅠ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vongola02

From Twitter

******솔라랑 셤끝나고 밤샘행앗 예악함ㅁ 일정자살파티
******솔라니뮤...
******도레미파솔라시우밍~
******솔라 개이득이네ㅋㅋ
******솔라 흰검 단가라에 흰색 테니스 치마 입고있었는데 존나 예쁘더라...
****** 그리고 주피터는 솔라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자기 꿈에서 나온 그 남자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래서 내 정리노트 어디갔어
****** 장난감으로 희생시키기에는 뭔가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에 솔라를 노려보면서 비켜주시죠. 라고 하는데 그 말이 심기를 거슬리게 만들었는지 니까짓게 감히.. 이러면서 새턴을 밟으려는데 여기다가 주피터가 나타나면 재밌겠다.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oomoonbyul

From Twitter

****** 돌부리에 걸려 그 자리에서 주저앉고. 솔라는 그런 새턴을 내려보는데 새턴은 솔라가 왜 이 곳에 왔는지 그 이유를 알거야. 그러니깐 더더욱 무섭겠지. 하지만 한편으로는 주피터와 같이 지내면서 그런 주피터를 단순히 솔라의
****** 돌아보니, 그 곳에는 하얀 정장을 입은 채 자신을 응시하는 솔라가 있음. 새턴이 감히 입을 열어 그 이름을 입에 담으니깐 솔라는 인자한 미소를 지으면서 새턴에게 다가가고. 그와 동시에 새턴은 뒷걸음질을 치는데 그러다가
******일단 정리노트 찾기 전에 생각난 썰이 있으니 그것부터 메모하자. 절대자 솔라 / 보좌관 새턴 / 솔라의 피조물 겸 장난감 주피터. 솔라가 말 그대로 심심하니깐 여러가지 다 섞어서 주피터를 만듦. 그리고 이를 직접적으로 자기 곁에 두기 보다는
******케스솔... 켄신솔라.. 동공동공
******육성재조이좋아하고 이번에들어온부부 에릭남솔라도좋아하는우결 시청자입니다 우결다주작이라하던데진짜입니까? 육성재랑조이도주작이에요?안그래보이던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진짜 이름도 김용선이라 헐 솔라 탈북자구나! 싶엇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서칭하다가 젤 웃겼던게 솔라 탈북 보고 ????이게 머지하구 들어갔던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oomoonbyul

From Twitter

******솔랑- 솔랑- 사실제 최애는 솔라에요 솔라 최애신분들있나요???
****** 해올렛옥돔 제주어로 '솔라니'.예로부터 제사상에 오른 고급어종입니다.#해올렛
******도레미파솔라 할때요,랄랄라~랄랄라~랄라랄라라~
******오마갇 솔라 왁 사나 ㅜ.ㅜ
******도레미파솔라시우밍~~~🎶🎹🎶
****** 어후 덕쿠같으니 ㅋㅋㅋ 솔라감성은 이런게 있ㅉ ㅣ
******솔라감성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kdi08326

From Twitter

******꿈에서 솔라님이 나왔는데.. 나한테 F를 주셨어. 그것도 웃으시면서..
****** 솔라님도 굿모닝!!!
******ㅠㅠㅠㅠ마마무 문별x솔라 파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후 ㅠㅠ 내 심장 ㅠㅠ
******씌익.... 선이 솔라님 없어지고 힘들어할때도 조용히 도와주는게 문일거시다...아니 문이다.,
******알줌마보고 아앗...하다가 메릴보고 !!!...안그래도 솔라멘스하면서 메릴생각 넘나 자주한 것...동료도 배릭 델꼬다녀서 데이지 이야기하고...
******MBC 예능연구소 인스타그램 우결 솔라 에릭남 용선언니는 저런각도에서도 여신이면 난 어쩌라고........💕그나저나 릭남쓰 저 선글라스좀 벗지ㅋㅋㅋㅋㅋ #마마무 #솔라 #용선 #에릭남 #우결
****** ㅠ앞머리 뱅하셨네..부럽.....이순간,,내가제일부러운사람,,디앤서이즈유....우우우유ㅠ..잇츠유.... 솔솔솔솔피솔라...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amaMooMyung

From Twitter

******벤텍스, 광 발열 충전재 ‘솔라필’ 개발
****** come on hey mommy come on hey daddy 이리와서 얘들 좀 봐 ~ 솔라 is 뭔들 ㅋㅋㅋ
******에릭남 오빠 과 함께 재미 있어 함께. 에릭 오빠 이 이상합니다. 솔라 행복하다! ><
******나 약간 솔라 결혼하면 문별이가 상대일거라고 생각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솔라흑어스 멍멍이 흑어스
****** 씹어 삼키자, 그제서야 만족을 하는지 그는 어스의 머리를 밟고 있던 발을 들어올렸다. 고개를 들어보렴. 다시 이어지는 솔라의 명에 어스는 파르르 몸을 떨며 고개를 들어 솔라를 응시하였다. 새하얀 뺨에 붙어있는 흑갈색
****** 그것을 뼈 저리게 느끼고 x 그것들이 다른 이도 아닌 솔라, 본인에게서 나오고 있다는 것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어스의 몸이 잘게 떨려왔다. 오독-. 그가 입 안에서 타액과 뒤섞여 눅눅해진 사료를 간신히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Andar378

From Twitter

****** 여전히 인자하지만 그와 동시에 다른 것들 또한 솔라의 말 속에 더해져 있었다. 방금 전의 어스의 말과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싸늘한 태도로 그를 대하는 싸늘함. 그리고 그 특유의 위압감. 그것을 뼈 저리게 느끼고
****** "우욱..으.." "어스." 허나, 그것은 쉽지만은 않은 일이었다. 그가 사료를 뱉어낸 순간 그의 머리가 솔라의 발로 인해서 또 다시 그 곳에 쳐박혔기 때문이었다. "삼키거라."
****** 그것이 솔라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든 것이었을까, 방금 전까지만 하더라도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던 어스의 고개가 사료가 한가득 담겨있는 밥그릇에 쳐박혔다. 그와 동시에 사료 서너 알이 어스의 입 안으로 들어와 역한 냄새를
****** 꾹 깨물었다. 하지만 이도 잠시, 철문이 열리는 소리가 어두운 공간 안에서 울려퍼지자 숙여졌던 어스의 고개는 느릿하게 들어올려졌다. 그가 고개를 들자 그 앞에는 솔라가 인자한 미소를 지으며 서있었다. 정확히는 개 사료가
****** 바보같네-. 그는 나지막한 목소리로 중얼거리는 동시에 굳게 닫혀있는 철문을 바라보았다. 저 문 밖으로 자유로이 출입이 가능한 이는 솔라였다. 그런 그가 자신을 자유롭게 해줄리가 없었기에 어스는 고개를 푹 숙인 채 입술을
******흑..흐흑..제가 별이 사진 왕창올려서 간혹솔라 팔로하신 분들,, 저 ㅁㅆ계 새로 팟어요,,,근데 알아서 찾으셔야함,,,흐흑,,
******솔라시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sportskh

From Twitter

******솔라펠 겁나쪼끄매서 솔라펠 방에 있는 책장에는 3번째 칸까지만 책이 채워져 있을 것
******160416 김용선 솔라 KBS Workers Music Festival © H2O
******아... 아... 아... 솔라도 에릭남도 둘 다 부럽다... 아... 부럽다... 솔라언니... 에릭남....
******나도 솔라... 나도 에릭남....
******헉 이 때도 솔라라는 이름이었네
******솔라 우결찍어???????????????
******솔라와 휘니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Gonnyonga

From Twitter

******드르ㅠㅠㄴ솔라껌션ㅂㄱᆞㅌ곤ㄲᆞ
****** 솔라흑어스팔거야 되도않는 곰손으로 연성할거야..!! 호두언니;그,그만둬....!!
******솔라흑어스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솔라 - 그리움만 쌓이네>
******에이 나 솔라흑어스 팔거야!! 트친분들;...!!당장그만둬
******솔라흑어스ㅠㅠ미치겠다ㅠㅠ호두언니최고야..ㅠㅠ
****** 언니,자기전에 한마디만하고갈게.....사랑해...>< 덕분에 꿈이 행복해지겠어...고마워!!..솔라흑어스..하악..!!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mm_bgle

From Twitter

******˗ˏˋ 솔라 ˎˊ˗
******난 우주 도 S 솔라님이라서 지금부터 흑어스를 개처럼 굴리는 것이다. 자기 암시 중
****** 솔라 아직 공석인가요
****** 믿지 않는다라. 하지만 이 역시 자신이 잘 못 가르쳤기에 그런 것이리라. 그러한 생각을 하며 솔라는 어스의 뺨을 천천히 어루어 만졌다. "너를 잘 못 가르쳤으니.. 이제부터 예의가 무엇인지 처음부터 다시 가르쳐주마."
******자캐 과거 쓰기 전에 일단 아까 쓰다 만 솔라흑어스 마저 쓰자
******컵라면먹을레미파솔라시도~~~~ 826만블락
****** ㅅ솔라님 잘자오!!!!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withMBC

From Twitter

******비비엔 말고도 도리안/솔라스 꾸금 팬아트도 있던데 도리안 품안에 쏙 들어가는 솔라스도 너모 좋았다 아 증멜 줏대없이 좋아하는군..
****** 솔라찌 잘자~♡-♡
******텀블러 돌다가 솔라스/비비엔 연성 봤는데 생각보다 비주얼 넘나 잘 어울려서 당황한 것..고대엘프옷 입은 솔라스랑 비비엔이 춤추는데 둘다 암투 전문가고 둘의 사이가 실은 개살벌하긴 해도 보기는 좋았다 흑흑 솔라스가 들어가기만 좋아하는 줏대없는 내취향..
****** 아마... 솔라님 테마 곡을 연주했겠지...?
******새벽엔 설레는 덕질덕질 2주년 서폿 때도 인증 많이 해조라 해조! 내가 돈 열심히 모을게 ㅠㅠ #마마무 #솔라 #문별
******주우쉽 애들로 십이지신 AU 보고싶다 쥐 - 머큐리 소 - 음 호랑이 - 주피터 토끼 - 루나 용 - 솔라 뱀 - 마르스 말 - 어스 양- 비너스 원숭이 -새턴 닭 - 글쎄다 개 - 플루토 돼지 - 누가있을까 대강만 적어보았따
****** 하앍!!! 산신님...... 산신님의 사진을 보고 솔라는 오늘도 잠을 이루지 못한다고 합니다........8/////ㅁ/////8💕💕💕 심쿵! 산신님 넘넘 좋아요오오오옹ㅠㅠㅠㅠㅠㅠ❤💕❤💕❤💕❤💕❤💕💋💋💋💋💋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wowwh1991

From Twitter

******솔라님 보고싶다 미친 #눈감고_최애캐_이름적기
****** 안녕하세요 맘솔라님 알티이벵 당첨되셔서 연락드립니다. 정말로 저 사진을 보내드릴 예정인데..괜찮으신가요?
****** 흐어어 저도 시험은 쳐야하는데 트위터에서 빠져나올수가 없어서..ㅜㅜ 솔라님 시험 화이팅!! ><
******포토그램 솔라리제이션 레이요그래피
****** 흐어어 오랜만이에요 솔라님! 보고싶었어요ㅜㅜ
****** 솔라마이너갤 승급함?
******미시레솔라레시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yoodambi_min

From Twitter

****** 솔라가 누구제껴요??
****** 솔라!
****** 갸아아아악💕💕🙌🙌🙌🙌저눈 토요일에 사쿠라하구 일요일에 미카엘라요! 울 솔라님은 머하시나요☺️☺️☺️☺️☺️도킷
****** 솔라! 오랜만...!
****** 하악하악..솔라님 드디어 제사진을 제물 ? 로 영접할슈잇는건가욜...도키도킥💕☺️🙌🙌🙌🙌🙌
****** 솔라님ㅎ
******사자별이 토끼솔라보고싶다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sa___te___

From Twitter

****** 스카이홀드 들어갔어요! 솔라스랑 꿈속에서 뽀쪽하구요
******내새끼들 넘나 보고싶은것 ㅠㅠ 제발 생존신고 좀 해달라누 ㅠㅠ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Rt 솔라 임펄스 작년인가 관심있게 보다가 나고야에 틀어박힌 이후로 못 봤었는데 언제 하와이 갔데? ㅋㅋㅋㅋ
****** 에에 설마 솔라님 마음속?!?!?
****** 솔라님도 안녕히주무십시오
****** 솔라님 안녕히 주무세요!!
****** 굿나잇 솔라님~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kdi08326

From Twitter

****** 진쨔몰랏숨ㅁ....그래서 어어카컾은어케뛰는거야......근데ㅔ님들막 그림졸라만이올리는거야??!?!?! 난손겁나느려서 못그리는데ㅔ 나살면서 글케그림많이그린적처음임 솔라갸만이그렷내 ㅋㅋ;
****** 네!! 솔라님께 뛰어간다
******온리전에 낼것 원석팔찌 덜스, 마르스, 주피터, 어스, 플루토, 문, 제우스, 아프로디테, 크로노스, 상인 수량 매우 적음 잘하면추가먼, 새턴, 프라이, 블홀, 화홀, 마케, 솔라 글회지 새턴->프라세럴 먼&문의 일기 요괴&현대AU-확실치x
******그런 설정도 잇엇ㄴ니??? 그러면 관계구도 솔라>새턴>주피 이거임????
******포도 도미솔 솔라시 시레파 파미레 레미솔 솔라시 시레파 파미레
****** 솔라님ㅁ못본지ㅣ한 백억년만인것같아요ㅠㅠ시간넘빨라여
****** 근데 먼가 솔라 목소리는 먼가 어려울거 같내요,,,,,, 그 차가운거 같지만 달달하면서두 이성적이지만 솜사탕가튼 그,,, 아포가토 가튼,,, 매력을,,,,,,ㅅ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GAZAMI_KING

From Twitter

******롤하구시픈데 솔라가 하디말래
****** 아아아아ㅏㅏ아ㅏ아ㅏㅏ빙빙님!!!!!!!!꺄!!!!!!!!!!! 맞아요!!!! 삼포에서 솔라 고음 제일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 거기서 우우우!!!우↑↑우ㅏㅏㅏㅏ↑↑↑↑하는 부분 최고에요ㅠㅠㅠㅠ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손나은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엘 솔라 소원 아이린 남자가 한명인 이유는 난 엘만 바라보니깡ㅎ
****** 삼포 갓ㅠㅠㅠㅠㅠㅠㅠㅠ제 마마무 입덕 영상입니다 88ㅁ88 진짜 솔라 고음 미치지 않았나여ㅠㅠㅠㅠㅠㅠㅠ
******솔라님이 제 탐라에 계세요 ?
******최애가 나를 닮았다면 슈가큐브랑 달숨 주인공이랑 드라카 키아라 해리포터 영드 셜록홈즈의 홈즈 솔라님 주토피아 닉 등등... 나머지 기억 안남 이 나랑 닮았나? 동공지진
****** 흐아엉유ㅠㅠㅠㅠㅠㅠㅠ솔라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eunsudal

From Twitter

****** 솔라님이다ㅏ!?!?!?!?!?!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뉴ㅠㅠㅠ
****** 우에에에에우ㅠㅠㅜㅜㅠㅜㅠ 언니 왤캐 착한거야ㅜㅠㅠㅜㅠ 그러면 더 좋아져버린다구ㅜㅠㅜ 우으 언니 덜스그림 받을 준비해야겠다♡♡♡♡♡ 솔라님 몰래그림
****** ㅠㅠㅠㅠㅠ솔라님 진짜 잘어울리실거예요!!!!!! 솔라밈 웃으시는게 너무 임부셔서ㅠㅠ♥♥♥헉헉...어서 빨리 해주셨으면!!! 그리고 우라넵은 사랑이에여ㅜㅜ넘조아오ㅠㅠㅠ
******막 도레미파솔라시 공의 폭풍이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럴거 같아 무섭다고
****** 8ㅁ8?????? 나도 시노 솔라님이 넘!!!!이뻐서!!!!!! 덜스!!!!그려주고싶다구!!!!! 받기만해!!!!! 빽
****** 그러면 더 그려주고싶다구!!!!!! 맞연성이라고생각해!! 언니 덜스가 너무 이뻐서!!!! 내가 언니한테 솔라님 그려주고싶어서!!!!!!!!그런거라구!!!!!!
******나도 복!근! 지방 주물럭 지방? 뱃살? 헉 솔라님뱃살😇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eunsudal

From Twitter

****** 갓솔라
****** 쓰레기일리가 없잖아8ㅁ8 너무 사랑스럽다구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일케 이뿐덜스 그려줘서 고마버ㅜㅠㅜㅜ 나중에 솔라님 그려주께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
******솔라님ㅁ 보고싶다 뱃살만지고싶자
****** 헉, 오랜만이에요! 솔라님!
****** 몇 번이나 곱씹어가며 솔라를 노려보았다. 이전처럼 밝고 청아한 녹푸른색이 아닌 검붉은 눈동자에 살기가 담겨있자 솔라는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모든 생명체들의 어버이와도 같은 존재였던 주제, 정작 남이 베푸는 호의는 쉽사리
****** 솔라님듀 셀러문 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투복도 좋고 교복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라님 한번만ㄴ 웃어조요....전신 한번만....눈은 애초에 안바라니까ㅏ....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zeluchan

From Twitter

******근데 주쉽 재탕해보면 은근 솔라님 많이나옴 흐뭇
******내일은 솔라님ㅁ 나왔음 조켔다
******미치ㄴ호두언니솔라흑어스봐 코ㅣ
****** "실실 쪼개시는건 그만두시죠." "기분이 나빴다면 미안하구나. 하긴, 네가 이러는 것도 이해가 된단다." 솔라의 말에 어스의 눈썹이 한순간 꿈틀거렸다.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자신을 죽이려는 심상인 양 저를 대하던 이의
****** 마이너갤에 솔라님 갤러리도 있구나
****** 솔라흑어스 "어스." "..하, 이번에는 또 뭡니까. 위-대하신 솔라님?" 그를 찬양하고 있는 어스의 말에는 겉뜻과는 달리 빈정거림이 곳곳에 묻어있었다. 입만 살았다. 이 말이 다른 이도 아닌 자신의 소중한 아이에게 쓰일 줄은, 솔라는 그러한
******솔라어스 보고싶다ㅅ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AMAMOOYONGSUN

From Twitter

******알비덕인데 솔라 씨인?
******ㅋ ㅋ ㅋ ㅋ ㅋ ㅋ 저 몰살타는데 토리엘 죽이면서도 그냥 별로 안슬프고 에 뭐 뒈졌네 응 너무 원망하지는 말아주세요 루트 중 하나일 뿐이니까 응응 이래서 차라셔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들었었어요ㅋㅋㅋㅋ 솔라위님..! 이거 아님
******나 영어 진짜 1도 못해서 양덕의 하이 헬로 너 커미션 받니 이런 메세지도 안간힘을 써서 읽는데 아오삼 솔라벨란 19금 스섹씬은 글보고 스토리보드도 그릴수있을것같음 심안인가
******솔라님 보고싶다❗
******아니 솔라님 보고싶다 왜 중복트인데ㅠㅠ
******결론:솔라는 그리기 어렵다× 중간고사는 이미 망한듯 하다○
******문별이 김솔라랑 사귈거 아니면 언니한테 당장 와 싯펗,,.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Cytosine_21

From Twitter

****** 이미 하트브로큰을 눌러버려서...... 저 지금 너무 맘이 아픚이다.... 아..아아....... 솔라맨스 너무 하고 싶었응데.....
****** 늦어서 죄송해요 tt... 수정 솔라 경리 혜리 주현 가능하세요!
****** To 솔라. 용선언니..저는 맘무 좋아해요. 저한테 주시면 안돼요?
****** 안대... 안....흑흐흐흑.ㅠㅠㅠㅠㅠ 삼퀴지터는 홀로 외로이 솔라스 옆에서 고독사 할 운명이군요.... 솔라스랑 연애도 못하고......
****** 려편의가-솔시시시도시 미라솔 도시시플랫솔 레라플랫라플랫라시 파샵솔샵솔도 미미레도 솔파 시플랫시플랫솔도 솔파미솔도 레레솔파 미시시라도 솔도레미 도솔라시 파솔미레도
******솔라 님처럼 그대로인 녀석도 있었지만..
******어떻게된게 솔라보다보면 휘인이가 보이냐 갈수록 귀여워져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MAMAMOOYONGSUN

From Twitter

****** 시도레도시라솔라레파미시!
****** 솔라시이이이이이ㅣㅣㅣㅣㅣ
****** 4파전이던데요?? 쑬님 솔라님 태후만님 삼덕님 이렇게 ㅋㅋㅋㅋㅋ
******도레미마솔라시도
****** 루나하ㅏ고 솔라콤비ㅣ 너무 귀ㅣ여운... 이불에 뒹굴뒹굴..... 헉... 바닷속에ㅔ서 같이ㅣ 날....... 두근
******파솔라라! 파레파솔 시플렛 라 솔🎵
****** 솔라님 안녕하세요!!!!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ssulNN

From Twitter

****** 코노야롯! 솔라빔!!
****** 심지어 저병은 깨지지 않는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feat.솔라
****** 아미친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 나도 데려가ㅠㅠㅠㅠㅠㅠㅠ 솔라도 담에 데려가라굿ㅜㅠㅠㅠㅠㅠㅠ
****** 저도 솔라님 보고싶네여><~♡♡♡
****** 아악 솔라님이 더 귀여우세요><♡♡
******디테제우... 프라덜스... 블홀덜스... 새턴덜스... 어스덜스... 주피덜스... 먼덜스... 세럴덜스... 솔라덜스... ? 시리덜스... 화홀덜스...
****** 솔라흑어스 썰을 찢어버린다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_WHEEINEE

From Twitter

****** 솔라어스는 지구멸망 솔라새턴은 태양계 멸망 솔라시리는 태양계 멸망 누가 감히 신성한 bl에 과학을 ㅁ
****** 안돼. 그렇게 된다면 솔라주피는 가스폭발로 엔딩을 맞이해야해
****** 솔라님 카페 안닫았죠? 놀러왔습니다 따하하핫!!! 문을 걷어차며
******급암 꾸금앤솔라고요???? ?????절대반지보다 더 같ㅌ고싶다
******소,솔라님?
******솔라님 깜짝놀랬다
****** 솔라님 안녕하세요..!! 저 둥기둥기 받아보고싶어요..!!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KX_RJ

From Twitter

****** 솔라님가게라 가끔 가는것도 좋지!! 무슨일은 없었고?
****** 어...심심해서 솔라님 가게에 갔다왔어요!
****** 도미 랑 안바꾸면 솔라 하고 바꾸...........후다닥
******마마무 노래 말고 다른 노래 듣고 싶어 그렇게 솔라 노래를 검색하고
****** 솔라씨 덕분에 공지의 빈틈을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솔라님은 언제봐도 똑같으시네.... 뭐 이몸은 이제 쉬어볼까나!!!
****** 솔라님의 카페로 들어왔다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_WHEEINEE

From Twitter

****** 솔라님!!먼 토할것 같은가봐요!! 다급
****** 솔라님 둥기둥기 해주세요.. 우물쭈물
****** 소, 솔라 님! 시리B님이 둥기둥기가 하고 싶으신가봐요! 그러니까 저는 이만 내려주...!
****** 솔라님은 윗도리가없으니까 지우연 키스마크랑 이빨자국ㄱㄱ 욕망
****** 나도 안녕 언니! 마마무 솔라 입니다 ! Already follow you back unnie! ㅋㅋㅋ
******야야 레로님 난 어차피 솔라마르 써야해 보여줘
******안녕하쩨여, 솔라님!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From Twitter

******솔라핵이뽀....🙆💟💟💟
******ㅋㅋㅋㅋㅋㅋㅋㅋ내꺼는 방금맞힌거 합해서 솔라마르, 어스마르, 프라마르만 쓰면 괜찮을것같은뎅!!!
******솔라마르를 또 뭐쓰냐...
******아니 일단 솔라님부터 진ㄴ지
****** 솔라마케요 솔라마케 젭알 솔라마케 쥴쥴쥴
******난 파라솔라랑 솔라마르 낙서하면 대낭
******어떤거 그려야되지? 솔라님ㅈ나 다른컾ㄸ그림?? '///'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From Twitter

******독중언니!!!!! 솔라마르!!!!!!!!
******솔라마르 존좋
****** 마주친 흑어스는 저도 모르게 시선을 피하는데 그 순간 솔라가 흑어스의 뺨을 두어번 손찌검하고. 그제서야 흑어스가 자신과 시선을 맞추면 흑어스의 턱을 손가락으로 매만지면서 잘 했단다. 라고 칭찬했으면 좋겠다
******아 독중언니한테 솔라마르 시켜도 돼요???
****** 헉 솔라님화이팅데슈..!
****** 순간 흑어스는 오싹함과 함께 알 수 없는 위압감이 느껴져서 몸을 잘게 떨면서 사료를 씹어 먹겠지. 그 모습에 만족을 하였는지 솔라님이 흑어스 머리를 밟고 있던 발을 치우고 흑어스 머리채 잡고 들어올리고. 솔라와 눈이
****** 개밥그릇에 쳐박히고.. 그래서 그 충격으로 사료 몇 알이 흑어스 입 안에 들어오면 순간적으로 비릿한 냄새가 느껴지니깐 쿨럭거리면서 뱉으려고 하겠지. 하지만 솔라님이 흑어스 머리를 발로 꾹 밟으면서 삼키거라. 라고 하는데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From Twitter

******잘못 가르친 내 잘못도 있으니, 지금 다시 예의가 뭔지 가르쳐 주겠다면서 개처럼 다뤘으면 좋겠다. 개목줄 채워서 밥도 개밥그릇에 주고. 처음에는 흑어스가 빈정거리는 투로 행동하는데 그래서 솔라님이 목줄이랑 연결되어 있는 끈 잡아당겨서 흑어스 얼굴이
******아니면 솔라님이 흑어스 굴렸으면 좋겠어
****** 어헝허어어엉 바보야소리 들었어ㅜㅠㅠㅠㅠ하마카와...내가 미...ㅁ...미....미파솔라시도
******도로 차 다니는 도로 아님ㅎ 시 도레미파솔라시~할때 시 아님ㅎ 귀엽다
****** .......정말 솔라마케랑 마케솔라가 같은 거라 말할 수 있나여....?
****** i did slap 'em hard with my happiness, of course! 고맙습니다 솔라 언니 💕
****** 진짜 이거 진심인데 솔라님이랑 멘션하면 햇님한테서 햇빛쬐고있는기분이에욬ㅋㅋㅋ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From Twitter

******솔라님이ㅣ 너무 이쁘다
******솔라님 뽕이 차오른ㄴ다
******그러고 보니 솔라님 입고다니는 천 아래로 아무것도 안입고 다니셨었지..? 침착
****** 솔라 흑어스요ㅛ... 쳐맞
******솔라마케 떡-쳐-
******레로따따님 솔라마케에 시름시름
****** 귀엽다고 말해주는 솔라님이 더 귀여워요ㅠㅠㅠㅠ힝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From Twitter

****** 솔라마케... 흐릿
******솔라마케ㅔ!!!! 파라솔라!!!!!
******마르스도 솔라 든든하게 생각하는게 좀 의외다ㅏ...!
******RT>솔라마르 포카포카
******솔라님 보고싶ㅍ다
******-160320 Mnet japan MCD backstage 중 Q. 오늘 퍼포먼스는 몇 점 인가요? 솔라9점? Q. 몇 점 만점에요? 솔라9점 만점에요. ㅋㅋㅋㅋㅋㅋ 완벽하져.
******RT 문스타 웃을 때 넘 꾸부같다 특히 솔라 놀리고 한껏 코로 웃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From Twitter

******시나리오 작가인척하는 소시오패스 솔라님ㅁ 두근
******아이솔라말파카
******셔터찬스야! 비비용,솔라빔!
******막 소설같이 누가 다치고 그런거 다 책에 적은 다음에 그 일이 진짜 일어나도록 뒤에서 일 꾸미는 솔라님 보고싶어요
******솔라님, 쟤 또 힘 과시한대요~
******하앟ㅎ 교량이 솔라님ㅁ 카와이ㅠㅠㅠㅠㅠ
******헉 시나리오 쓰는 솔라님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From Twitter

****** 솔라같이 생긴 살암 아밈
******오페라의 유령처럼 솔라와 어스 하모니..
******오페라의 유령 솔라님과 그에게 붙잡혀있는 어스님....라울은 플루톤가ㅏ
******오페라의 유령 솔라님..
******하..솔라님 보고싶다
******와 내가 에릭남때문에 우결을 다 본다야...에릭남 쏘스윗ㅠㅜㅠㅠㅠㅠㅜ솔라 웃는거 기여어
******솔라 진짜.....진짜 너무 예뻐...........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From Twitter

******솔라 넘 완벽한 내 이상형이ㅣ다 와 솔라처럼 생긴 사람 어디 없나여 저랑 연애 좀 합시다
******솔라도 넘나 예쁜데 왜 이 둘이 우결에 와이... 왜 때 문 에
******<카드택>최종본 선-앨리스 만-토끼 투스-하트퀸 웬즈-오즈 덜스-늑대 프라이-모자장수 세럴-빨간모자 솔라-인어 머큐리-요정 머큐리-피터팬 주피터-인어 새턴-후크 우라노스-헨젤 넵튠-그레텔 플루토-사냥꾼 BH-초록마녀 WH-븍쪽마녀 어스-백설 마르스-퀸
******야! 테라! 솔라님이랑 둥기둥기 하자~
****** 솔라죠
****** 도레미파솔라시죠?




솔라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

솔라 에릭남 마마무 우결 어스의 떡볶이 어스 흑어스 동시에 그가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