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Posted by 마리쉐
2016. 4. 23. 18:32 ALL

******젝스키스 사이좋은거 진짜 보기좋다..
******무도는 오늘도 코미디다 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젝스키스
****** 그리고 1,2,3 존 창시자님만이 나홀로 젝스키스를 부르짖고 계신다.
******젝스키스 재진님 젝키시절 모습 태민님같다 저번에 자료영상 나온 거 보고 헉!했음
******젝스키스... 한번도 노랠. 들어본적 없는 가수들... 미안하다 무도..오늘도 못보겠다....ㅠㅠ
******시골가면서 라됴듣고가는데 젝스키스 사나이가는길 듣는다는데 폼생폼사 나와서 이게 사나이가는길이야??? 폼생폼사아니냐며 ㅋㅋ 그랬는데 부제가 폼생폼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 첫 오빤 젝스키스 오빠들이 아니었지만, 나는... H.O.T. 오빠들...❤️ 여긴 사진 300원이었는데....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sechki06

From Twitter

****** 젝스키스아닌가여
****** 젝스키스! ㅁ
******무한도전보자 젝스키스오빠들 봐야지
******젝스키스 컴백 이 노래 수련회에서 나오기도 하고 따라추곤 하던 노랜데 간만에 다시 들으니까 돋네
******작가들과 보통 방송을 만들 때 당시의 시의성을 체크 하는데, 젝스키스 특집의 녹화가 밀리게 되면서 그 때 촬영이 겹쳤다. 더 과하게 CG로 노란색을 넣은 건 있다.
******경기 던지고 좀있다가 무도나 보러가야지. 젝스키스 나온다는데.
******난 TV속 가수의 개념이 그나마 섰을 무렵엔 GOD나 핑클 활동하던때고 그나마 멤버들 이름 외울정도로 ㅋㅋㅋㅋ 좋아하던건 앞의 저 둘이나 소녀시대 정도라 젝스키스 알못이었는데...재진인가?? 하는 멤버 보면볼수록 엉뚱해서 귀여움ㅋㅋㅋㅋ

******이어 "작가들과 보통 방송을 만들 때 당시의 시의성을 체크 하는데, 젝스키스 특집의 녹화가 밀리게 되면서 그 때 촬영이 겹쳤다. 더 과하게 CG로 노란색을 넣은 건 있다"며
******간만에 남동생님과 드라이브 하는 중에 나오는 노래가 태사자를 지나 젝스키스를 지나 H.O.T.를 지난 후 동생이 걸어놓은 노래가 신화 해결사.
****** 난 불후의 명곡.... 무한도전에 젝스키스 나온다지
****** 저는 지용이의 저 볼살이 좋아요 예나 지금이나 저 햄토리같은 볼살이 제일좋아요 헤어진다고 생각하지않으려구요 16년동안 기억속에서 함께했고.. 적어도 영상,사진속에 남아있는 젝스키스의 지용이는 영원히 대중들과 함께니까요
******헉 맞다 오늘 젝스키스!!!
******아좀있다가 젝스키스 무한도전볼껀데 아이돌 뽕이 차오른다
******인스타 소개도 귀여움...젝스키스 오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EomHongsick

From Twitter

******데칼코마니 같은 우리 강남매~ 본방 사수~ 얼마 안남았지 말입니다~ #젝스키스 #젝키 #메인보컬 #강성훈
******젝스키스1 테이프에 뭐가 있나 틀었는데 흑역사가 들었네...
******젝스키스 무도 편 보는데 우리 애덜 좀 젝스키스 같다?.. 옷스타일이나 머리나 비슷비슷 화이트키스 블랙키스 이열
****** 미세먼지가 심하니 댁에서 맥주한잔 하면서 젝스키스 보세요
******미니하트 뿅 #젝스키스 #젝키 #커플 #무한도전 #무도 #게릴라콘서트 #하나마나콘서트 #강성훈 #장수원 #젝키짱 #노랑풍선 #노랑이들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젝스키스 몰라....? 훌쩍
******드디어 오늘 방송인가 우와 본방사수는 못 하지만 기대 #젝스키스 #젝키 #커플 #무한도전 #무도 #게릴라콘서트 #하나마나콘서트 #강성훈 #젝키짱 #노랑풍선 #노랑이들

****** 오늘 젝스키스 나온대 무도에 무시 폼생폼사 불러줄까?
******오늘 무도에 젝스키스 나오는데 못봐!! 억울해!!!
******볼 때 마다 울컥울컥 그 날의 감동에 숨도 잘 안 쉬어지고 ㅠㅠ 엉엉.. 영원히 빛날 여섯개의 수정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영원하자젝스키스
******무도 젝스키스 편 보고 찔찔 울었다
******젝스키스멋있다!!!!!
******젝스키스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가
******무도 젝스키스편 봐도봐도 재밌엌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visualdivenews

From Twitter

******무한도전 젝스키스편 보는데 강성훈 너무잘생겼음ㅋ ㅋ ㅋ ㅋ
******#NowPlaying 젝스키스-기도 널 놓칠순없어. 너 없는 세상을 혼자서 어떻게~
******유물 발굴8 이거슨 후니 생일때 그리신 것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나 젝스키스 너무 좋아 나 진짜 98년에 고딩이었으면 젝키 팠을지도 몰라 진짜 너무 좋아 젝키짱!젝키짱! 아니 나 직캠 보는데 혼자 울컥해가꼬,,,,뉴ㅠ
******유물 발굴7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ㅠㅠㅠ아내가 존나 일찍 태어나서 젝스키스 팬이었으면 무도 보고 존나 슬펐을것같아 엉엉흑흑
******유물 발굴6 거기 멈춰 거기 그대로 멈춰!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wisdom_sekwang

From Twitter

******유물 발굴5 향긋한 모닝 커피 같이 마실까요?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4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지금 다음 실검 젝스키스 1위다
******유물 발굴3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유물 발굴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팬아트 #세이렌
******유물 발굴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팬아트 #세이렌
******ㅠㅜㅜㅜㅜㅜ젝스키스 해체말하는거 왜 슬프냐ㅜㅜㅜㅜ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White_books

From Twitter

******평생 간직할 것들 #젝스키스 #젝키
****** 젝스키스 뿐만 아니라 90년대를 풍미했건 아니었건 복귀했으면 하는 가수, 그룹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젝스키스 왜 늙ㅓ도 잘생겼어요..?
******오늘은 젝스키스 내일은 음악대장 넘나 설레는 것. #개삼성껒여
******그러고보니 무도 젝스키스 꿈을 꿈 .... 뭐지 엄청났다
******의 Mix - 젝스키스 Sechs Kies 좋은노래 모음
******의 Mix - Sechskies kpop idol 젝스키스 - 연정 戀情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_hee_hey

From Twitter

******젝스키스는 로드파이터가 짱이다
******안무 1도 기억안나서 성훈오빠 보며 따라해도 몸이 기억하는 까리한 발 각도 👏 👏 👏 👏 👏 👏 #젝스키스 #은지원
******김재덕 이름한자는 '있을 재'자에 '씹덕 덕'자 임이 분명하다! 씹덕터지는 덕2. 젝스키스 오리😻
******#젝스키스 4집 테이프ㅋㅋ추억돋네용 지용오빠 자켓사진은 지금 10대 아가들도 모을 미모네요...심쿵♥
******밤마다 잠은 안자고 어려서 못한 덕질을 요즘 하고 있네요.. 초딩6학년때 거금주고 산 4집 컴백 앨범 테이프ㅋㅋㅋ CD는 대학생때 동네 음악사에서 겨우 구한 3집 3.5집*_* #젝스키스 #젝키
******무1도 복습하는데 중간에 나가던 게릴라 예고에서 씹덕터지게 울망거리던 재덕오빠 😇 🌟 #젝스키스 #김재덕
****** 자주 듣는 노래 요즘은 젝스키스의 커플 ~^^~♡ 사는 곳은 경기도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415_713_716

From Twitter

******...고지용이 이렇게 생겼었지... 😍 젝스키스 무대 편집 고화질로 올라왔엌ㅋㅋㅋ
******젝스키스 이재진 님이 그린 빅뱅이래요 ㄹ 금손
******아무래도 젝스키스 7번 비디오는 울산에서 했던 천일행사 촬영분을 모르고 덮은 거 같다.....-_- 미친...ㅜㅜ 중간에 후니가 나만의 슬픔 부르는 찰나의 순간만 남았습니다..ㅜㅜ 화질구림주의
******아마 99콘 인듯... 앉아있는 성훈오빠...어머머머머..귀여워~~~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강성훈
******그냥... 오빠들 16년동안 잠깐 쉬면서 솔로, 유닛, 사업 하다가 다시 복귀하면서 앨범 홍보하는 느낌?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안경낀 남자가 이토록 멋있다니..아니 예쁘다니...!!!!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고지용
******천사그림보다 더 천사같은...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ioico

From Twitter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으로 더 예뻐보였던..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팬시점에서 팔던 프로필사진 엔지컷 무더기로 발견.ㅋㅋㅋㅋ 평소 모습 참... 비글스럽구요 ㅋㅋㅋㅋ #젝스키스 #젝키 #고지용
******유물 파헤치기!! 여섯개의 수정이라 수정알멩이랑 같이 줬었지^^ #젝스키스 #젝키 #유물 #내일은무도하는날!!!
******트위터에 알티된 고지용 사진을 보고 반해서 젝스키스 영상을 찾아보다 무도를 각잡고 봤다. 젝키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활동 당시에는 초창기에 강성훈 좋아하다가 큰 관심이 없어졌는데 지금 보니 넘나 좋은것이다 ㅠㅠㅠㅠㅠㅠㅠ
******동생이랑 캔들만들고 있는데,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나옴 엄마가 슬쩍~ 조용히 "젝스키스 나온다더라.너 왜 조용해? 모르니??"하심 "아니,알아, 갔다왔어" 했다가 등~뒤로 느껴지는 싸늘함...
******와 멜론으로 음악듣다가 젝스키스 노래듣는데 존나 추억폭발 와 기억해줄래 와ㅠ.ㅠㅠㅠㅠㅠㅠ
******젝스키스-커플 듣는데 케명곡 내일 무도 본방사수해야지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ioico

From Twitter

****** 저번주에 무도를 못봤어요!!!! 젝스키스나오는편을 못본..
******지금 청년세대 1980년대 중반생 이후 는 나중에 돈도 없어서 개무시 당하겠네. 젝스키스는 양반임.
******하나해줄까 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해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 우애 오지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미모가 마흔 다돼가는 오빠들은 아니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덕 #장수원 #젝스키스
******#네이버 #메인 #젝스키스 있다 지금 #2016년 맞음? 요즘 너무 #행복해
****** 젝스키스 갤러리에 올라와서 혹시 아시나 여쭤본거예요..!
****** 혹시 이거 젝스키스 갤러리에 올리셨어요..?'-'..? 다른 계정이라던지..
******무한도전 보는데 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젝스키스ㅠㅠㅠㅠ 지금나왓으면 바로 덕질했을거같을정도의 귀여움 ㅠㅠ 노래를받는다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sujinwon

From Twitter

****** 젝스키스
******아무튼 젝스키스 은퇴할 때 소속사 대표인지 누군지 차 앞유리 부순거 나랑 같은반이었던 동창으로 알고 있는데 걔 성격이 원래 터프하긴 했지만 아예 아작을 내놨더만.. 그때 블랙박스 없던 것을 다행으로 알거라
******A란 노래들은 다 좋나봐....젝스키스 A 짱좋다...
******고노 콘서트 영상을 보고서 듣는다 젝스키스의 배신감...미친 고지용 미니마우스 인형 뭔데...
******젝스키스의 커플 부르고싶음이에요
******#무대 서 있는 모습이 제일 멋있는 #젝스키스 #돌아와줘서고마워 내가 #젝키짱 을 외칠 줄이야
******#무한도전 본 후 요즘 나의 #기분 #젝스키스 #커플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sujinwon

From Twitter

******#젝스키스 #커플 💗
******유호진PD님 젝스키스의 팬이라고 들었습니다 섭외 한번만....
******젝키에 치인 후로 영상들 보고 있는데 20세기미소년 E9에서 은리다가 우리 활동할 때 좋지 않았냐는 말에 젝스키스에 대한 애정과 그리움이 느껴져서 그 시대를 함께 하지 않았던 나조차도 눈물이 핑- 그래서 참 고맙다. 이제라도 팬이 될 수 있게 해줘서.
******5젝키도 좋으니까 주간아 나와서 랜덤플레이댄스 해줬으면....은지원 맞다고 우기는거 보고싶다 #젝스키스 #주간아
****** 젝스키스 중의 터프가이는 누군 것 같아요? 라고 하니까 다들 은각하 외침 나도 그랬음 근데 강성훈 그 이름 듣고 환하게 웃으면서 "와~ 우리 지원형이 얼마나 멋있게 보였으면 터프가이래, 다?" 이럼ㅋㅋㅋㅋㅋㅋ 벽뿌숨
******고지용 아들은 부럽다 태어나보니 아빠가 고지용이고 삼촌들이 젝스키스야
****** 디어젝스키스프렌즈요....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Fine_kies

From Twitter

****** 젝스키스 리믹 더블인가요?
******Oh Love 왜 이제서야 많이 외롭던 나를 찾아온 거야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아니 왜 데뷔 20년만에 입덕하게 하시나요..현망진창ㅠㅠ 나 이제 어떡해ㅠㅠ
******아이즈 매거진에서 젝스키스 특집 나올 때가 됐는데.
******그리고 모닝수원도 한 장. 수원오빠 이 스타일 한 번만 더 해주면 안 돼요? 수염남 싫어했는데 오빠 보고 신세계를 발견함 #장수원 #젝스키스 #제이워크여우비앨범사진
******젝스키스 폼생폼사 노래 개 좋다 말하려고 들어왔는데 주녈 무슨 일이야 현실 폼생폼사야 뭐야




젝스키스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elisabet1117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AH_CzHzS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elisabet1117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ny02099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wowwh1991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ioico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ioico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ioico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DARLTEA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ioico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ioico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ioico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newstown1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AsiaToday_News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김재덕 장수원 유물 이재진 은지원 무도 팬아트 _LEMONADE7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