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Posted by 마리쉐
2016. 4. 23. 18:33 ALL

******무도 젝키나오는 걸 지금 처음보는데 컴백ㅋㅋㅋㄱ진짜 오랜만ㅋㅋㅋㅋㅋ펌프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뛰고 돌고 막 그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
******아 젝키 너무좋닼ㅋㅌㅌㅌㅌ
******젝키옵빠들 노래 아는 노래는 학원별곡과 커플 뿐이내요,,,
******젝키하면 기억해줄래죠 참나무슨
******젝킼ㅋㅋㅋ
******젝키 이재진 왤케 잘생겼냐
******젝키왔다 식초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youngbokwon

From Twitter

******아아ㅏ아아아 기억해줄래 ㅠㅠㅠ 젝키발라드 개조아햇는데
******나 저노래 펌프 많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젝키왔다 쉨더뿌레에!!!!!!ㅋㅋㅋㅋㅋ
******악 젝키편 시작 놓침 ㅠㅠ
******젝키왔다싣초뿌렼ㅋㅋㅋㅌㅌ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
******젝키왔다 식초뿌려!!
******젝키왔다 식초뿌렼ㅋ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
******젝키땐ㅆ 젝키땐ㅆ

******젝키 커플 싸이브금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중에 커플노래만 알아.. 근데 젝키를 몰라.. 난 뭘까 ㅅ???
******젝키왓다쉑다쀼렠ㅌㅌㅌㅋㅋㅋㅋㅋㅋ
******ㅋㄱㅋㄱㅋ젝키 개웃갸ㅋㅋㄱㅋㄱㄱㅋ
******젝킼ㅋㅋㅋㅋ겁낰ㅋㅋㅋ 반응잍ㅌㅌㅌㅋㅋㅋㅋㅋㅋ 5년전 연성보는 존잘님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콘서트 갈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6yellowduck2

From Twitter

******젝키 이재진입덕하면 어떡하지..?
******젝키 예전 모습보니깐 H.O.T 보고싶다...
******헉 나 장수원이 젝키 멤버인 거 방금 처음 알았다
******나 진짜 젝키 커플 너무좋아한다구ㅠㅠ
******젝키 바지랑 지금 엔시릐 바지랑 다를 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도전 미치겠네 우리엄마 저번주 무도 방송되고 나서 일주일동안 진짜 젝키에 노란머리 너무 잘생기고 귀엽다고 너무 좋다고 계속 그럼 좀 전에도 '아이고 야 쟤는 옛날에도 규ㅣ엽고 잘생겼네' 이러곸ㅋㅋㅋㅋ
******젝키 수치플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젝키에 재진인가 귀염ㅋㅋㅋㅋㅋㅋㅋㅋ
******무ㄸ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랑 재석이랑 ㅋㅋㅋㅋ
******떡볶이에 튀김 추가! 젝키 보는중
******엄빠 젝키 다 기억하고 노래도 다 기억
******집에서 젝키 보는데 엄마아빠가 혼낼 거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ㅠㅜ
******무도 젝키편 볼 때마다 넘 울컥하고요ㅠ.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gomdory_pooh

From Twitter

******지난주에 이어서 오늘도 무도 본방사수ㅋㅋㅋㅋ 젝키 진짜 추억돋는것ㅠㅠㅠㅠㅠㅠ
******펌프때문에 젝ㅋㅣ노래는 더 기억난다.. 펌프알면 내나이..
******무도나 봐야겠다 젝키보고 힐링해야지
******로드파이터는.....하 지금 생각해도 명곡이다.. 노래는 젝키가 다 좋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젝키짱 젝키짱ㅠㅠㅠㅠ
******젝키 후방카메라엨ㅋㅋㅋㅋㄱㄲㅋ
******무도 젝키 넘 조아 ,, 현세대 아이돌이였으면 입덕했을것 ㅠ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White_books

From Twitter

****** 봐여 젝키편 다재미있는것가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봐여지
******무도 젝키편ㅋㅋㅋㅋㅋㅋ
******젝키 오빠야들 보고 올 테니까 이겨놓고 있어라...ㅅㅠ
****** 일단 젝키어빠들 보구 올게여! < ????
******학원별곡을 해야 젝키지 장난하나
******젝키 이재진 성규랑 태ㅐ민 섞어놓은거같음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6kiesdaily

From Twitter

******2주연속 무도에 젝키가 나오다니.ㅋㅋㅋ 넘나조타
******오늘 드디어 무도에서 젝키 무대를 볼 수 있겜ㅅ구나!! 🙆🏻
******늘 무도를 챙겨보던 딸이 방송시작 후에도 방에서 나오지 않자 엄마가 큰 소리로 무도 시작을 알림. 젝키 나와서 안 본다고 했더니 '젝키랑 무슨 안 좋은 일 있었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유재석 겁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줄여 옷줄여 그럼 그게 무슨 젝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강성훈은 요즘 아이돌 같아 ㄷㄷ,,,
******ㅋㅋㅋㅋㅋㅋ젝키시작했엌 ㅋㅋㅋㅋㅋㅋㅋ
******젝키 학원별곡 레전드의상 있지않낰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yeseo8260

From Twitter

******젝키 본다! 안무는 그대로 가고 옷은 예쁘게 입히지... 팬들도 예쁜 젝키 보고 싶엇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
******슬프다. 젝키 업화들 이제 체력이 안 돼.. ㅠㅠ
******젝스키스 재진님 젝키시절 모습 태민님같다 저번에 자료영상 나온 거 보고 헉!했음
******젝키볼려고 멀티방까지옴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
****** 와 이렇게 왕년 젝키팬 한분한분 만나는 거 너무 행복하고 좋네요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티비없어서 서럽다 젝키무도보고싶따
******젝키어빠들 봐야지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415_713_716

From Twitter

******젝키빠 이동해 생각나네
******젝키 이재진 왜이리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봐야징 젝키ㄱㅋㄱ
******문득 내가 왜 젝키오빠들안보고 야구보고있는지 깨달았다
******젝키 넘 죠아 히힣
******젝키 봐야지 ㅠㅠㅠ
******오늘도 또 젝키한테 치이겠구만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zzirasida

From Twitter

******여러분 모두 우리 젝키오빠들 봐주시겟어여??
******그냥 너거들 젝키나봐라
******꺅 무도한다 젝키무대ㅜㅜㅜㅜㅜ
******젝키나온다ㅜㅜ
******젝키나 봐야지
******한다보러가자!!!젝키짱!!
******젝키봐야지 젝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suga_thought

From Twitter

****** HOT 젝키 나오다가 신화 도배 ㅋㅋ
******젝키를 본방으로 볼수없다니 넘나 슬픈것.....오늘꺼는 아마 내일뜨겠지 낼까지 못기다려 ㅠㅠㅠ
******무도나 봐야지 젝키쨩 ㅋㅋ
******느아아ㅏ 젝키
******무도보면서 삼겹살먹을거야 힝 젝키오빠들보고 고기먹고 힐링힐링ㅠ
******젝키 보러 가야지.
****** 오늘 무도 젝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kmjfeels

From Twitter

****** 젝키오빠들ㅜㅜ
******젝키보러 티비 앞에 앉아써요
******젝키봐야지 ㅋㅋ
****** 두두둥! 흐흑 젝키편 다 몰아서 재방 봐야징
******내가 젝키때문에 저번주부터 태어나서 첨으로 무한도전 본방을 기다린다..... ㅋㅋㅋㅋㅋㅋ
****** 저도 가방매고 다니던 그때 그시절..젝키팬이였어요;- 타임라인에서 글보고 혼자 웃으며 그때로 돌아간 느낌적 느낌이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
******아맞다 오늘 무도 젝키지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ioico

From Twitter

******젝키어빠들 보면 딱이야
******무도봐야지 소시적 젝키에 큰관심은 없었는데 왤케재밌고 추억돋고.. 뭐 젝키든 에쵸티든 아이돌 자체엔 관심이없었지만 노랜 두루두루 좋아했었지.
****** 언니 그래도 젝키나오는 무도 보면서 즐겨요 주말을! ㅋ
******오랜만에 젝키 노래듣는데 너무좋네🙈 now playing-walkin' in the rain
******무도무도무도무도무도젝키젝키젝키젝키
******여러분 저는 본방사수 하러 이만!!!!!! 떨려요 엉엉 ㅠㅠ 우리 본방 끝나고 만나요 젝키짱💛💛💛💛💛💛
******무도 젝키편 보려고 mbc 틀어놓고 대기 타는중인데 우결 핵노잼이당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ioico

From Twitter

****** 젝키 게릴라편이라고 흔들흔들 아라쏘 자.....
****** 난 젝키 에쵸티 세대...라고 하기엔 살짝 어려서 잘 모름... 친척 언니가 넘나 얘네를 좋아했던 기억은 있음..
******여행왔으니까 20분부터 젝키오빠들 볼거야
******오늘은 안방 1열에서 젝키어빠들을 볼테다! 야광봉🌟
******무한도전이나 볼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젝키 오빠들 2부니까ㅠㅠㅠㅠㅠㅠ 강성훈오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오늘 무도 젝키 공연하는 것 같은데... 젝키편 1편부터 안 봐서 망설망설 나중에 재방송으로 몰아봐야하는데 올ㄹㅔ는 3주전 분량부터 무료라 시무룩
******젝키넘좋다쉬바...재덕살앙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jiyong4215

From Twitter

****** 어어 그런가욬ㅋㅋㅋㅋㅋ사실 젝키분들에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잘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
****** 예전 은지원 회사가 gym이고 다른 회사랑 합쳐서 ss였는데 다시 소속 gym으로 된게 회사를 다시 찢은게 아니라 요즘 젝키활동은 은지원쪽에서 매니징할려고 기존 자기 사업자등록 햇던 회사로 소속만 바꾼거로 볼 수 있음??
****** 맞아요 그냥 이 오빠 미모랑 음색으로 다 해결했던 ㅜㅜㅋㅋㅋㅋ 저예산이야 젝키때부터 익숙해서 괜찮았어요...휴......
******젝키 활동시기에 팠으면 난 젼죵 숸덕 팠을듯ㅋㅋ
******사실 어릴때 나보다 5살가량 많은 사촌언니들 덕분에 젝키 알게된건데 오늘 결혼식가서 사촌들 만나갖구 그시절 일화같은것좀 듣고 같이 덕질하고 싶었지만 넘 바빠서 암말도 못한...ㅠ0ㅠ
****** 신화가 왜 험한 길이조?ㅋㅋㅋㅋㅋ 젝키가 백억배는 더 험난한뎈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무도의 영향력! 젝키 멤버들 멋지네요♡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all_spring99

From Twitter

******자 이제 젝키 어빠들 보러 집으로 고고 하는 중!!
******나는 지읒님보다 십년정도 일찍 태어난 사람같지만 당시에 젝키를 파지 않았는데 이제와서 보니 만약 팠더라면 김재덕이 최애일것..
******젝키 게릴라 콘서트 갈껄.........
******그래 나 젝키보고와서 그림그릴꺼야 이 거지같은것ㅜㅜㅜ나쁜것 연습장들고 거실에서 젝키보며 그림그린다 이나쁜것
******..젝키보고그림그리겠어요...ㅂㄷㅂㄷ
******오늘 젝키 게릴라콘서트 보다가 울수도있어,,,
******어엌ㅋㅋㅋㅋㅋㅋ 젝키 고대유물 발견했엌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은 이쁘구여...확인해 보고 싶은데 우리집 컴터에 씨디넣는거 없어...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sujinwon

From Twitter

******집에나 가자 빨리 가자 덕질하러 가자 젝키보러가자
****** 나도 알바끝나고 무도먼저ㅠㅠㅠㅠㅠㅠㅠ 젝키 넘 멋지옹
******tvN여러분! 젝키 오빠들 모아놓고 삼시세끼나 꽃보다젝키 여행프로 하나 만들어쥬세요! 제발~~~ 블루레이도 팔고 굿즈도 팔란말이야 쾅쾅 책상을 쾅쾅
******무도 기대된다 젝키짱!
******젝키 팬은 아니지만 신화팬이라 당시 내 친구들이 젝키 짱짱 팬이어서 영향 받은 게 많다. 거기에 얽힌 추억도 있고, 재덕이와 재진이도 좋아했었다 곁다리로 알 뿐인데도 참 반갑네ㅎㅎㅎ 오늘 무도 기대기대
******젝키 무도는 멤버 하나씩 집중적으로 봐야된다. 그래서 여러번 봐야함.ㅋㅋㅋ 처음 본방땐 어떡해 젝키야 젝키 꺅 젝키 이래서 제대로 못보고 재방땐 이재진을 집중적으로 재재방땐 강성훈 3번째는 김재덕 4번째는 은지원 5번째는 장수원 이렇게 보았다. 😊
******찾고 싶은 사진이 있는데 도저히 못찾겠어 GG 젝키 팬미팅때 앙케이트 같은거 할때 별명해서 날라리아반떼 나올때 웃겨서 의자에 잔뜩 기댄채로 입가리고 웃던 사진이였는데 그냥 그때 그머리랑 웃는거 다 좋았지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sujinwon

From Twitter

****** 암튼 같이 가자고 하는데 나는 뼛속까지 스엠이라 젝키 노래는 타이틀 말고는 모른다니까 한달이면 다 외운다고 같이 가자고... 나이 생각해서 좌석 가자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좌석이 더 잡기 힘들거 같은데...´ㅅ`
******젝키 계정 하나 팔까 했는데 관두고 이걸로 그냥 해야지 꾸준히 할지 모르겠지만 ㅋㅋㅋ계정이 2개면 정신없어서 결국 하나만 계속 돌아갈테고 분명 둘 중 하나는 버려지고 잊혀지겠지ㅋㅋㅋㅋㅋ
******저번주 무도에서 젝키가 나온 뒤 콘서트 소식을 들은 친구가 나에게 속성으로 티켓팅 강좌를 펼쳐달라고 했었지.... 근데 이건 운빨이라 모르게쒀.... ´ㅅ` 그냥 슈퍼컴과 촉으로 잡는거야.....
******데칼코마니 같은 우리 강남매~ 본방 사수~ 얼마 안남았지 말입니다~ #젝스키스 #젝키 #메인보컬 #강성훈
****** 오늘 젝키 넘 기대되는부분..
******마자 룸메랑 무도 젝키편 보면서 룸메잰 뭔데 하얗구 눈에 밟히냐..? 나하하도 하얀거 입었디만 시야에도 안들어오잖아? 룸메:이뻐서 눈에 들어오는 거군 이랬따
****** 엌ㅌ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ㅌㅌㅋ내 친구 어머니 예전에 젝키랑 더블에스501 파서 막 집에 우비있고 그러심ㅌㅌㅋㅋㅌㅋㅌㅋㅋㅌㅋㅋㅌㅌㅋㅋㅌㅋ지금은 빅쮸 파셔ㅋㅌㅌㅋㅋㅌㅌ죵나 친근해 ?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Morrie_

From Twitter

******나눈 이제 신곡페이지를 봐도 모르므로 요즘 흥하는 젝키어빠들의 노래를 깔아쥰다 폼생폼사-학원별곡-로드파이터-컴백-예감-커플!!!!!!!!! 그리거 아쉬우니까 지오디명곡들을 선곡!! 거짓말-애수-프라이데이나잇!!!!! 전지현나레이션 부분이 젤 애절해야해
******과외쌤한테 톡 보냈다 그랬더니 내 톡프사 보고 어 재진이네!!! 이러면서 나랑 짤공유했다 ㅋ..ㅋ..ㅋㅋㅋ 쌤도 젝키 수니였다고
******💛 흐흣. 한국에서 갖고온 몇 안되는 사진 중 발견한!ㅋㅋ중3 젝키 보러갔을때 사진인듯.팬클럽창단식?그당시 유행했던 사진뺏지달고 손엔 노란풍선재진오빠 젤 좋아하다 점점 젼훈 그리고 결국 모두다 ㅠㅠㅋㅋ
******젝키 노래 쭉 돌리고 있는데 고지용 없이 강성훈이 다 커버하긴 힘들 것 같은데... 고지용이 가수활동에 미련이 없다고 하니 이후로도 젝키 완전체 콘서트를 보긴 힘드겠구나.
******오늘 무도에 젝키 나오지않나 ? 그래서 자면 안됌,..망결도 봐야되구,,,누가 내 잠 좀 깨아죠
****** ㅋㅋㅋ전 아무래도 신화파인 것 같으나,, 젝키도 초큼 흥미롭군요,, 풎풉,,
****** ㅋㅋ아줌마들이 기를 쓰고하지 젝키보머 추억이새록새록 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elisabet1117

From Twitter

******아 집이 ㄱㅏㅁ옥이야... 오늘 젝키 무도 달릴라켔는데 날렸네~~~~
******미니하트 뿅 #젝스키스 #젝키 #커플 #무한도전 #무도 #게릴라콘서트 #하나마나콘서트 #강성훈 #장수원 #젝키짱 #노랑풍선 #노랑이들
******영화보고 팬싸인회 표 받고 동생 생일케이크 사고 젝키 무도를 보자 계획이 점점 추가된다
****** 길막히기전에 집에가서 나도 젝키봐야지 삼겹살이랑 ㅋㅋ
****** 문제 많은 젝키네도 컴백하는데 우리가 못할 이유가 뭐냐며....
******와씨 이제 좀만 더 버티면 무도한다. 젝키땐 젝키땐!!
******젝키짱의 커플가자 #부르고_싶은_노래를_적어본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crysta_l

From Twitter

******근황 2. 지난주 무도 ㅠㅠㅠㅠㅠㅠㅠ 젝키다...ㅠㅠㅠㅠ 행복하다. 애들이 어쩜 저렇게 해오지? & 애들 정말 기회 잘 잡았다. 그동안 못 봤던 몫까지 자주 보자.ㅠㅠ 오늘도 본방사수!
****** 응 히득이가 째려보던뎈ㅋㅋㅋㅋㅋㅋㅋ< 뭔상관!! 히얼커뮛젝키!! 난 네게 달려가 후! 야
****** 엄마가 젝키 좋아하셨고ㅋㅋㅋ 어렷을때 와와일공구 모았어가지규 많이 봤었어여ㅋㅋ 성훈찡,, 노래 하나 추천해드리께연,, >>아껴둔 이야기<< 아글구 어제 쇼챔보내주셔갖구 좋은꿈꿧음다 쎼쎼
****** ㅋㅋ젝키 로드파이터 무대 HD로 뜨는거보고 깜놀.. 그게 가능하다니..
******드디어 오늘 방송인가 우와 본방사수는 못 하지만 기대 #젝스키스 #젝키 #커플 #무한도전 #무도 #게릴라콘서트 #하나마나콘서트 #강성훈 #젝키짱 #노랑풍선 #노랑이들
******스페인어 전공한다고 무도보기전까지 스페인어에 존나 빠져 지냈는데 무도 본 이후에 젝키에 빠져 일주일 동안 손도 못댄것 쌔한테 겁나 혼났다
******아니..03년생이 중딩이라니까?? 구동방신기 데뷔할때 태어난애들이벌써중딩이라고....걔넨 동방신기가 젝키로 느껴지겟지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nalco5124

From Twitter

******젝키 노래 넘 좋다 지금까지 들은건 폼생폼사와 로드파이터
******돈만있으면 젝키 콘서트 갈기세
******Oh~ love~~~~ 젝키 사랑해~~ 너를 사랑해~~~
******많이 외롭던 젝키 찾아 온거야~~~ 이노래때 다들 이렇게 때창 했지 ㅠㅅ ㅠ
******지난주엔 젝키 입덕위기를 겪었다. 인생.......
******볼 때 마다 울컥울컥 그 날의 감동에 숨도 잘 안 쉬어지고 ㅠㅠ 엉엉.. 영원히 빛날 여섯개의 수정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영원하자젝스키스
******킼ㅋ키키키키키키기ㅣ키ㅣ키키기 솔직히 젝키노래 너무 신남 깊키피기깊킴 킾어갈수록!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K0114_88

From Twitter

******근래에 본 영상 중 제일 재밌는건 은지원이 젝키시절 사람들이 영어 못알아먹을 줄 알고 헛소리영어를 외친 무대영상이다. 막 예아~ 어허~! 뻨킹딬인더푸씌~! <이런거였는데 너무 진지하게 하고 그걸 편집없이 방송보낸 상황이 매우 웃겨서 네 번 돌려봤다.
******무도 젝키!!
******오늘은 젝키 보면서 치킨이다!
****** 젝키짱!젝키짱! ?
******뒤돌아봐 나를 한번만 봐 너 하나만을 죽는 날까지 지켜준다 약속했던 내가 있잖아 지금이야 내 맘 말할꺼야 나 다신 너를 혼자 아프게 안할꺼야 이젠 너만 내게 오면 돼 젝키 3집 지금이야 성훈오빠 파트
****** 너 젝키팔거면 지급파야해
******내가 젝키 은퇴공연장에 있었는데… 드림콘서트였지…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youyamuya

From Twitter

******아마 에쵸티 젝키에는 별 흥미 안 두다가 신화 좋아했을 거 같음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어 마자 젝키 중엔 그 분이 젤 잘생긴 거 같아,,,
******무도 젝키편 보면서 내가 10년정도 일찍 태어났더라면 누구 덕질을 했을지 궁금해졌당
******난 솔직히 그때 젝키팬도 아니였고 H.O.T팬도 아니였는데 두 팀중에 누가 좋냐 하면 젝키가 좋았음. 노래도 좋았고 이미지도 호감이였음. 라이브도 많이 했고...
******다만 젝키노래 거진 기억나긴하는데 학원별곡은 전혀 모르겠음 그때도 안들었었는지...; 근데 좋은것과는 별개로 보컬부분은 따라할수있는데 딱 거기만 부를수있고 나머지 랩은 부를 수가없어서 노래방에서 못불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여년만에 듣는데도 참 익숙하다 젝키 노래 듣는중 근데 다들 목소리가 애기애기하네ㅋ 그땐 오빠ㅜㅜㅜㅜ하며 들었던것 같은데... 민서기는 지금도 애긴데 나중에 들으면 응애응애로 들리는거 아냐ㅋㅋㅋ
****** 저 헤더 여신님들도 좋아해요! 젝키입덕 환영해요♡-♡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DARLTEA

From Twitter

******탐라보다가 로드파이터 올라온거보고 지금 부랴부랴 무도 다시봤는뎈ㅋㅋㅋ 아 진짜 추억이 방울 방울ㅋㅋㅋㅋ젝키 진짜 짧게했었구나 딱 3년정도했었다니.... 뭔가 애정은 그때 H.O.T.에 더 있었는데 노래는 젝키노래를 더 좋아했던거같은.....ㅋㅋㅋㅋ
******무도 젝키 편 봤는데 ㅎㅎ 난 젝키 팬도 아니었는데 추억느낌 좋다 ㅎㅎㅎㅎ
******죠나,,,, 젝키 해체할때ㅐ조나 애기엿음서 외,, 외 울컥,,
******오늘 무도한다 드디어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젝키 ㅠㅠ 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 !!
******젝키ㅠㅠㅜㅠㅠㅠㅜㅠㅜ젝키ㅠㅠㅠㅜㅠㅠㅜㅠㅠ
****** 젝키 완전체가 백다운 한게 나왔....
******젝키믿고 천국갈래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youyamuya

From Twitter

******난 에쵸티 팬이었지만.. 지금 젝키보니 옛생각들이 많이 나고.. 걍 그때 팬덤 상관없이 젝키노래가 너무좋은것... 노래도 다 알겠고ㅋㅋㅋ 아 오늘 본방사수ㅠㅠ
****** 잘때도 젝키가
******무도 젝키편 보는데 나중에 샤이니는 17년뒤에 에블바 안무를 출 수 있을거신가........
******젝키 ㅋㅋㅋㅋㅋㅋ 지네 안무를 안무가에게 배우고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무도 재밌겠다~ ㅋㅋㅋ 젝키
****** 지오디 세대인건가.... 에쵸티젝키...? 혼동
******내가 젝키 세대였다면 이재진으로 입덕했다가 탈덕하고 강성훈 팠을거야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2mieux

From Twitter

****** 듄님 젝키에 다시 빠지셨나요? 👀
****** ??????님 젝키세대라고요?
******아 오늘 무도 언제까지 기다려야돼 미치겟다 빨리 보고싶다...젝키 ㅠㅠㅠㅠ
******젝키짱 젝키짱 젝키짱!!!!!!!!!!
******오늘 젝키 나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근
******내가 젝키 세대인가
******갑자기 젝키 커플노래 부르고싶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Matilda85123

From Twitter

******젝키 재방 보는데 강천사 ㅏ 어케 사람 목소리가 저럴 수 있지 ;;;;
******이제와서 젝키팬픽 찾으면 나올리가 없겠지
******젝키 파였던 나는 무도 보다보니 너무 재밌어지는것....
******이재진 되게 캐릭터가 특이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젝키 전원 카메라랑 눈을 못마주치냌ㅋㅋㅋㅋㅋㅋ
******젝키보니까 컬투쇼사연 생각난다. 독일어시험에서 6을 독일어로 쓰랬는데 HOT팬들은 울오빠를 못버린다고 못쓰곸ㅋㅋㅋㅋㅋㅋ 쓰니는 그냥 몰라서 안썼는데 거기 묻어가려다가 신해철인가? 암튼 딴가수 좋아하는거 걸려서 ... 따당한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자전거 돌리는데 넘나 힘든것🤕🤕🤕 그나저나 젝키 왤케 우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 때 교실에서 hot 팬이랑 젝키로 전향한 팬이랑 투닥투닥 하는건 자주 봤는데 정작 젝키 노래를 들어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본 노래도, 춤추는 것도 기억이 없다. 기사도 라는 노래는 처음 들어본다 ㅎㅎ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Matilda85123

From Twitter

******무도보는데 나는저때도 친에스엠이엿나보다. 에쵸티노래는 수록곡까지 알고있는데 젝키노랜 타이틀도 모르겠네.. 생전 다첨들어보네
******젝키는 역시 폼생폼사지
******헐 젝티래 젝키...!
******오늘 젝키 나오는 날이네 ㅎ
******오 미친...저번주 젝키 나왔었군.. 왕뒷북
******참 아름다웠죠.저 끝없는 바다. 내 귓가를 스치는 바람과 파란 하늘의 구름까지. 또 향기로웠죠. 저 싱그런 여름. 조금씩 자라나는 내 사랑의 느낌도. 젝키의 summer in love 중
******나눈 젝키 세대 아니라 1도 모르겠디만 재미따 하핳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elisabet1117

From Twitter

******젝키편 보는데 다들 기억을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편 봐도봐도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무도 젝키하는 날이야 둠칫
******나는 에쵸티 칭구는 젝키팬이었는데 잡지 사면 서로 사이좋게 나누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어빠들 콘서트 해주세요.... 티켓팅 안되면 현판도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왠지 은행에 입금하러 줄 서러 가야될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
******아싸 무도젝키ㅜㅜ 집 빨리 가야해ㅜㅠ
******우결 말고 무도 젝키편 특별편ㅅㅓ 해조쓰면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Matilda85123

From Twitter

******오늘 무도 젝키 고지용 드디어 말도 하겠디ㅜㅜㅜㅜㅜㅜ으어 근데 마지막이얌 ㅠㅠㅠㅠ
****** 매드타운 프로필 사진 바꿀생각 전혀없죠??젝키 시대의 스타일을 여전히 유지하고 계신 조타를 보면.....😤😤
******젝키 무도 나온거보니까 존나웃긴데 이런 그룹인거 처음알았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노래들을때 단한부분도 안좋은데가없어 ㅜ ㅜ저음으로시작해서 미성이질릴때쯤치고나오는 음색들까지해서 마냥 다 좋은것
******젝키편 계속 보는데 김재덕은 성격 진짜 좋아보임 순해보이고
******무한도전 재방송 보는데 젝키 은퇴기자회견 보도화면에 목소리가 #이상호 기자임. ㅋㅋㅋ
****** 젝키의모습을보다니..감동이예요ㅠ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na_aeri

From Twitter

******젝키 뽕을 준비하기 위해 트랙리스트를 짜볼까...
******오늘 무도 젝키 콘서트구나. 치킨 시켜서 각잡고 봐야겠다. Here we come it's 젝키!
******무도 젝키 움짤 만들다가 말았는디 마저 만들고 포스팅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만들고 삭제하기 아쉬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맞다 오늘 젝키게릴라구나ㅋㅋㅋㅋㅋㅋㅋ
******제,제,젝키....!!!!!!!!!!!!!
******젝키 멤버중에 4명이 172센티ㅋㅋ
******젝키 민속촌 공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ioico

From Twitter

******무도 젝키편은 두고두고봐야지,,
******컴백 컴백 젝키댄스 젝키댄스 케루비떠 쒜께뿌레 케루비떠 쒜께부레 부리떠 쒜떼부레 예 뻬베 돈츄뻬베 삑떠 빽깨바래 삑떠 빼깨바레 젝키댄스 젝키댄스
******와 방금 무한도전재방봤는데 젝키 입덕각
******자료화면에 나오는 무대들- 내가 그 현장에 있었기에 더 웃겼는지도ㅋㅋㅋㅋ 눼. 젝키 막공연이 드림콘서트라 갔구요- 뜨거운 애들이랑 jtl 게릴라콘서트 다 갔습니다 쿨럭
****** 전젝키되게가슴아파서못보고있어요...이그조도진짜저럴것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전애들일년이지난다는게안믿긱거ㅠㅠㅠㅠㅠ아직도애긴데ㅠㅠㅠ
******보정이고 뭐고 필요없다. 막 길에 세워두고 찍으면 이 정도. 나 따라가서 실물을 봤던 친구가 tv보면 젝키는 억울하겠다고 말할정도 였음. 각기 다르게 잘생긴 애들 사이에서도 제일 잘 생겼던... #고지용
****** 꿀개님 젝키팬이셨군여...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ioico

From Twitter

******존나 젝키...내인생 일부였음 일파운드 내고 30분 인터넷하던 시절 한가닥위안이어따
****** 젝키 꽃청춘을 바래요
******지금은 점심젝키 보는중
******모닝젝키 점심젝키 저녁젝키 새벽젝키는 항상 레알인거 같앙
******무도 젝키편 이제 봤는데 왜 내가 뭉클해 그때 생각난다ㅏㅏ
****** 그당시는 에스엠빠라 잘 몰랐는데 ㅋㅋㅋ 요즘 젝키 노래 왜이렇게 좋니?ㅋㅋㅋㅋㅋ
******아 젝키무도이제보는데 진짜내가다뭉클해..내가젝키팬이었다면 재진님이 내최애였을거같다 재덕님도 넘귀여우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ioico

From Twitter

****** 젝키,..끙,..,,
******나 젝키에서 누구 좋아했을까? 생각해보니 너무 쉬운 질문 아니냐.
******젝키 꽃청춘하면 제이티비씨 앞에서 90년대 스타일로 옷입고 오빠들 춤추겠어요 제발 #젝키 #꽃청춘
******유물 발굴8 이거슨 후니 생일때 그리신 것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와 무도보는데 젝키진짜 울컥한다
******근데 어릴 때 젝키파 넘 적고 다 HOT였어ㅋㅋㅋㅋ초등학교 동창중 젝키팬은 딱 하나였는데 고등학교때 은지원 와서 걔 울었음...
******젝키나오는 무도 왤케찡하냐ㅠㅠㅠㅠㅠㅠㅠ엑소도 나중에 저런날이올까ㅠㅠ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ioico

From Twitter

******나 젝스키스 너무 좋아 나 진짜 98년에 고딩이었으면 젝키 팠을지도 몰라 진짜 너무 좋아 젝키짱!젝키짱! 아니 나 직캠 보는데 혼자 울컥해가꼬,,,,뉴ㅠ
******헐 무도 젝키편 개재밋다
******유물 발굴7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다른분들 젝키 자료 발굴해내는거 보고 부럽고 나도 빨리!!! 내 다이어리 어디서 발굴하지 😂
******유물 발굴6 거기 멈춰 거기 그대로 멈춰!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 젝키몰라여?!!젝키!!!
******아니 도대체가 진짜 젝키 게릴라콘 누가 퍼트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입을 꼬매버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빡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claire1621

From Twitter

******엥 지금 젝키 연습하는 연습실이 ss엔터? 저기 이해인있는데 아닌감 8ㅅ8
******유물 발굴5 향긋한 모닝 커피 같이 마실까요?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 쟤 맨날 젝키 재결성 한다며 약팔아가지고 사기친거잖아. 근데 그게 사기라기보단 정말 그렇게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거 같음. 그래서 님 그 상상이 설득력이 존나 있다니까.. 그 시절 못 잊고있었는데 한류 대박으로 개망상에 힘실림
******젝키 '연정'과 영턱스클럽 '타인' 두곡이 비슷하다며 표절시비 있었는데 한두소절 비슷한거 빼고는 지금 들어도 잘 모르겠다. 젝키가 활동 안했었던것 같은 기억이...
****** 젝키팬이여서 매번 찾아다녔던 사진공개합니다
******유물 발굴4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난 젝키 많이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엄청 추억 돋네.... 동생이 젝키 팬이어서 머리도 젝키머리였는데 ㅎㅎㅎ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ioico

From Twitter

******저번주 무도 본뒤부터 하루에 세곡이상 젝키꺼 듣는다ㅜㅜㅜ 넘 좋은것
****** 젝키 무도 나온거보는데 대박 잼있음 ㅋㅋㅋ학교갔냐 ㅋ
******젝키 공연 가야겠다. 머리가 노래를 다 기억하고 있네🙊
******하ㅏ아ㅏㅏㅏ젝키
******유물 발굴3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무도 젝키편 이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은 몰라도 젝키 커플은 뭔가 들을때마다 반가운 ㅋ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_150627

From Twitter

******젝키 커플은 언제 들어도 진짜 좋아ㅠ
****** 아뇨 젝키 98년도 영상 보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데습이라 그런지 정말 비주얼구멍없구나아
******젝키 노래 중에서 난 연정을 젤 좋아했었음. 구슬픈 강성훈 목소리..
******아 젝키 노래 ㄴㅓ무 좋아 훌쩍
******젝키노래는 너를보내며 를 제일좋아햇다
******무한도전 > 젝키 > 은지원 > 신서유기 > 강호동 이렇게 옮아가고 있어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ioico

From Twitter

******젝키팬들이 은지원 카리스마 쩐다 할때 나는 무슨 소리야 문희준이 짱이야 ㅅ ㅗ 하고 있었다.... 그땐 왜 서로 그렇게 싸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내가 저 시대에 중고등학생이었다면.....젝키 좋아했을 것......분위기도 너무 웃기고 너무 내 취향이구나..
******송잇님은 젝키 노래 중 이거 조아했어요
******중딩때 우리반이 매우 특이하게도 젝키팬들이 우글우글했는데 덕분에 난 살아남기위해;; 강제적으로 젝키팬이 되어야햇다.... 그중에서 인기많은 멤버들은 이미 지분이 다 나갔기 때문에 핫바지팬인 나는 그나마 인기가 적었던 이ㅈH진을 배당받았음... ??
******제코몽ㅋㅋㅋㅋㅋㅋ젝킼ㅋㅋㅋㅋㅋ
******젝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주편 보는뎈ㅋㅋㅋㅋㅋ 웰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도 라이브 할 때,지원오빠 젝키에 ㅈ를 되게 zzzㅔㄱ키 이렇게 하는것도 여전함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or_xiainjyj

From Twitter

******나도 오늘 무도 본방.... 젝키.... 고지용...... 보고싶어..... 고지용.........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물 발굴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팬아트 #세이렌
****** 난 제이워크가 젝키인건 알앗는데 좋아햇엇는데 은지원까지 저 셋빼곤 모름 ㅎㅎㅎ
******젝키. 짱 좋음.
******젝키폰샀는데...그때 당시 엄마가 니가 무슨 폰이냐고 해서 그럼 엄마폰 바꾸라고ㅋ젝키폰 사면 내가얻는 혜택을 위해!!글구 울엄마가 좀쓰다가 나줬음ㅎㅎ글구 번호는 내가정함 엇빠애마차번호 1011로 지금 내뒷번호가 5..3..오이 인것도 엇빠 다른차번호😬
******하루한번무도젝키
******젝키편 진짜넘재밌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news_ade

From Twitter

******유물 발굴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팬아트 #세이렌
******07. 젝키 넘 명곡
******오늘 젝키 나온다 8ㅁ8 어느새 일주일이 흘렀어
******소나무같은 취향임을 느꼈던 지난 주말. 쵸티에서는 승호어빠, 젝키는 여러 상황으로 인해 큰 호감을 두지는 않았지만 굳이 꼽자면 고지용, 비포에서는 우래기 ? 를 좋아했으니 나는 뭔가 똑똑하게 생긴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다... 헿.....
******진짜 아이도루는 옛날 그룹이 최고다 젝키짱 😣 난 당시 김재덕 빠스니 였고 에쵸티에서는 토니를 좋아했는데 둘이 지금 같이 산다는 소리 들으니 왠지 흐믓 ? 함 ㅋㅋㅋ
******제이워킄ㅋㅋ는 나 좋아했던거같은데 그게 젝키맴버였는줄 몰랐음ㅋㅋㅋㅋ
******다른 여중생들이 hot랑 젝키를 팔때 난 뭘 했나 떠올려보니 베프랑 둘이서 정남부인 종국부인하면서 터보를 파고 있었다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Jun_0830

From Twitter

******아싸오늘무도젝키~~~뉸뉴뉴♥︎
******아 무도 젝키편 다시보는데 너무 재밌ㅅ다
****** 그거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트 바꾸는 거 환장하는 쟈흐리는 젝키팬 부러웠고...
******워 장수원 젝키였어?? 90년대 솔로가수아니면 듀오일줄...
****** 기쁘신 마음 충분히 이해하지만 조금 더 주의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젝키가 다시 모인것 축하합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쓸데없는 미련따윈 버리고 사나이 큰가슴을 활짝펴고 살꺼야 -젝키, 폼생폼사 사나이도 큰 가슴이 있는데...ㅠㅠ
******아 오늘 무도해 젝키 오빠들 본다 ㅎㅎ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Anne878525

From Twitter

******젝키 예감💕💕오늘 무도 넘나 기대
******왼쪽 티비엔 여진구....오른쪽 티비엔 젝키.......핡ㄱ.........
******평생 간직할 것들 #젝스키스 #젝키
******젝키특집 기대돼
******젝키보면서 든 생각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달라....역시 미청년이 미중년 되는 것이다. 콩 심은 데 팥 안난다
******젝키보니까 예전에 달마다 파스텔 사모았던 기억이ㅋ 파스텔 알면 최소 아재, 아지매ㅋㅋ
******내가 젝키 빠였나.....? 신창이었던 거 같은데........?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xxiu_boo

From Twitter

******무도 젝키 나오네 나 은지원 좋아해서 젝키 좋아했는데ㅔ....후ㅜ...
******젝키노랜 생각보다 많이 알고있어서 깜짝 ㅋ 물론 무도엔 유명한 곡만 나왔다고 하지만🙂
******아 강성훈 좋다. 그러고보면 나 옛날에도 젝키는 강상훈이랑 김재덕 좋아했었네..
******나..... 나는 에쵸티와 젝키 둘 다 덕질 안하고 새벽에 천리안 잠수함에서 팬픽만 읽다가 중학교 때 키 성장이 멈춘 자
******젝키 노래 속 세기말 감성,,, 매우 "소중"
******20세기 미소년을 참 열심히 봤었는데 이때만 해도 이렇게 예능에 나와줘서 고맙다는 기분이었다. 앞으로 젝키를 보는 건 이런 형태려니 울적했던 기분도 조금 들었다 ㅠㅠ 공개방송이 제일 속상했는데 네 팀이 뭉쳤는데 강당같은데라니.. 라며 울먹함.
******젝키 노래 져금 들어도 개조음 ,,, 설레임 ,,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kojiyongkillme

From Twitter

******시내 나갔더니 가게마다 젝키노래 틀어놔서 조금기분이 상하려고 한다.... 수학여행 버스에서도 점심시간 방송 선곡에서도 늘 우리가 이겼는데 어떻게 이런일이?! 이수만아부지 진짜 밥만 먹은고 헤어진거 아니죠 우리 올해 이십주년이라고ㅠㅜㅠㅜㅠ
****** 쵸티 중 희준오빠를 젤 좋아했는데ㅎㅎ 에쵸티, 젝키, 핑클, S.E.S 등등 90년대 아이돌들 모두 모여서 콘서트 하면 좋겠어요~
******저번주에도 무도 30분 후부터 봤는데 오늘은 아에 못봄 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집 아가야 돌잔치 함 ㅠㅠㅠㅠ 아가야 어제 즈그집 가서 없는 틈을 타 엄마하네 젝키 저번주에 컴백했는데 조카가 내 팬질을 방해한다고 징징거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젝키편 이제보는데 진짜 이재진 보는거 힘들닼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젝키오빠들이 다시 뭉칠줄은 생각도 못했은
****** ㅋㅋㅋ 이번에 친구가 무도젝키 다녀왔거든요 노래만 들어도 몸우로 기억하는 춤에 자동으로 움직였다며 다들 넘웃었어요 ㅋㅋㅋ
******눈 뜨고 트잉하다가 밥먹고 트잉하다가 이불 정리하고 트잉하다가 옷 정리하고 트잉하다가 티켓정리하고... 오늘 하루종일 그럴듯😃 즐거운 토요일! 젝키도 봐야지 꺙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jeimy3314

From Twitter

******이따 친구 차 타면 젝키 노래 틀어달라 그래야지. 근데 셋 중에 젝키 수니 한 명도 없음ㅋㅋㅋㅋㅋㅋ H.O.T. 신화 지오디 각각 좋아해서 잡지 사서 나누던 사이ㅋㅋㅋㅋ
******하 내 생애 아이돌은 god와 샤이니 밖에 없을줄 알았는데 좀만 더 일찍 태어났으면 젝키 덕질 했을거 같다 젝키 데뷔할 때 초등학교 입학도 전이었는데 사실 지난주 무도 보고 20초 나온 고지용한테 치여서 인생 망했다
******아 요즘 무도땜에 젝키노래듣는대 강성훈목소리가 넘이뿌다ㅠㅠ
******친구가 전학가기전에 그동안 모은 젝키자료 나 다준다고 해서 좋아라하며 ?! 친구의전학만을 기다렸는데, 동생이랑 싸워 ㅋㅋㅋ동생님께서 오빠야들얼굴만 다 잘랐ㅋㅋㅋ다고 그래서 동생게임기 뿌셨ㅋㅋㅋㅋㅋ
******젝키의 재결성으로 탐라가 무척 들썩들썩 ㅋㅋㅋㅋ 하지만 지금도 그시절에도 남자 아이돌에 관심이 없었던 나에겐 그냥 아 그랬구나 하는 느낌이다 ㅎㅎㅎ 아 H.O.T 4집때 잠깐 아 토니가 참 예쁘구나~ 하면서 좋아하긴 했었구나. 진짜 그때 잠깐 ㅋㅋㅋㅋ
******오늘 무도 11번째 생일인데, 젝키가 나온다니!!!!!뭔가 괜히 기분이 묘하면서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때문에 젝키노래 쭉 다시 들었는데 역시 난 다시태어나도 클럽에쵸티 했을 것이다ㅋㅋㅋ 내 마음을 흔드는 가사는 순정<<<<<< 인류평화 였으니까...중2가 중2에 온 것은 얼마나 다행스런 일이었나... 덕분에 내 안의 흑염룡을 잘 날려보낼 수 있었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White_books

From Twitter

******젝키 블랜 앤 화이트를 이을 와이제이 블랙 앤 화이트 기대합니다 크으
****** 젝키 실세 리더는 장수원 아닙니까아아 ㅠㅠ
******비슷한 맥락으로 아까 트친님이 젝키미남으로 장수원을 언급하셨는데 사실은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지만 당시 잘 생긴 멤버로는 다른 멤버들이 주로 회자가 되었던 기억이. 이렇게 쭉 적어놓고 보니 뭔가 내 취향이 나올 듯 말듯.
******젝키 왜 그대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 안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죠? 특히 개인적으로 이재진이 거의 안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진은 16년전에도 그 얼굴이엇읍니다..
****** 으앗ㅋㅋㅋ 반가워요 젝키도 우리가 10대들이 입덕하리라 몰랐겠죠ㅎㅋㅋ
******젝키 노래들으며 류준열 떡밥 사진 저장하는삶 ㅎㅎㅎㅎ 좋다!!출근하는길이지만 햄복카다!!!!!
******오늘 무도한당! 젝키짱!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White_books

From Twitter

****** 연생 애들 상대로 농담땅따먹기 하는 기분 ;; 은지원 젝키 잘 됐다고 젝키 인공호흡하시러 가셨나
****** 저 애기때 멋도 모르고 젝키 게짱팬이엇자나욘 ㅌㅊㅋㅋㅋㅋ 아직두 기억낰ㅋㅋㅋ
****** 역시 나의 빙임 ㅠㅠㅠㅠㅠㅠㅠ저랑 젝키 노랴드러욜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젝키에서 제일 미남에 가까운건 장수원이라 생각하는데 영상 속 예전 은지원이 꽤나 미남이라 놀랐다. 은지원... 퓨전 팬픽 속에서나 만나던 사람...
******얼마전에 아이폰6s로 바꿨는데, gif가 저장되는 게 너무 좋다. 젝키 컴백전에 바꾸게 된게 운명은 아니었을까....💛
******흡 드디어 토요일!!! #젝키 보는 날
******젝키 2탄 오늘 보기 전에 저번주 꺼 다시보는데 진짜 존나 읏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쎀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White_books

From Twitter

******아침에 일어난 내 ㄴㅍ이 내가 요새 하루종일 젝키 노래 듣고 영상 보니까 자기도 꿈 속에서 젝키 노래 나왔다고 말했다. 자기야.. 그거 꿈 아니야...
******젝키 해체하고 지원씨 예능서 은초딩 캐릭 구축하면서 "은지원에게 이런 면이?" 소리 들을 때, "우리 팬들은 다 알았는데?" 그랬는데, 이제 반대로 "은초딩에게 저런 카리스마가?" 소리 들으니 "원래 우리 리더 저랬어!" 이런 맘💕
******애들아 ....나랑 젝키 노래들을랴...?
******아 미친 진짜 일 가기싫다.... 하루종일 젝키얼굴 보는 일 하고싶다...8ㅁ8
****** 신기해요 다른 예능에선 그냥 은지원인데, 젝키들이랑 있으면 리더됨ㅜㅜ 이렇게 동시대에 비교 가능하니 더 실감 난다능ㅜ 저녁까지 떡밥 찾아 다니며 쫌만 더 버텨봐욤*_*
******이다님 트윗 보고 생각난건데,옆 동네 하얀풍선 님들 늑대와 양으로 컴백했을 때,방청석에 젝키팬이 가득해서 사비 가사 부분을 늑대!비러먹을 ㅊㅌ!하고 다 같이 떼창하며 광역 어그로를 시전,미친 혈투가 시작되었드랬다.ㅋㅋㅋ
******근데 젝키 소년미 낭망해서 진짜 안좋아할수가 없다 ㅠㅠㅠ저 쑥스럼타는애갗장수워뇨ㅏ라고???하면서 계속보게됨 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jiyong4215

From Twitter

******주변친구한테 은지원 머싯다고 젝키때 카리스마 쩐다구 하니까 아무도 안믿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카라구 ㅌㅋㅋㅋ
******젝키 커플 넘 죠타 오 럽~~~ 왜이제서야~~
****** 아아....공연은 오늘 하는건가?? 암튼.. 젝키편 못 봐가지고8ㅅ8
****** 넵!!! 젝키공연은 모르겠고 과거회상하면서 토크하네여
****** 어...지난주 무도가 젝키 공연한거 맞아요???
******젝키땐!ㅅ 젝키땐!ㅅ
******젝키 1집 연정 노래 넘나 좋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진짜 듣고싶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jiyong4215

From Twitter

******얼른 무도 할 시간이나 되었으면.... 핵까리한 은젼 보고싶따. 젝키의 은지원 모습 다시 볼 수 있어서 기쁘다구..
******동기한테 젝키파자구 햇더니 어느시대에서 왓네
******진짜 하루종일 젝키노래만 듣는다ㅏ
******오늘 무도하는 날이다. 젝키 봐야지. 울 것 같다... 8ㅅ8 이렇게 말하지만 난 DSF가 아닌 클럽 H.O.T.
****** 저는 젝키는 잘모르지만 그 무슨 검은옷입고 마지막 공연에서 다들 울고..그장면은 기억나요!!이게 언니가 간 그 공연인가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젝키ㅠㅠㅠㅠㅠㅠ 무대서는거 나오려나?보면 울거같음ㅋㅋㅋㅋ특해 기억해줄래..젝키 마지막공연때 젝키팬친구랑 가서 엉엉 울었었는뎅
******그러고보니 오늘 무!한!도!전!👐하는날이야ㅠㅠㅠㅠ젝키 오빠들♥오늘 지용오빠 인터뷰해!!!으악!!<전직신창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White_books

From Twitter

******젝키 커플 노래 넘 좋은걸;;
****** 난 젝키 데뷔때부터 지용짱!을 외쳤는데ㅋㅋㅋ
******우왕 오랜만에 밤새서 놀고 이제 귀가!!ㅋㅋㅋㅋㅋㅋ 요즘 젝키뽕이 차서 노래방에서 젝키메들리함ㅋㅋㅋㅋㅋㅋㅋ 로드파이터 넘나 신나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방 또 가고싶다ㅋㅋㅋㅋㅋ
******힐커밍젝키!! 힘커밍제킹!!!힝커미젝키!!!
******신서유기2에서 은지원이 게임중독 얘기할때만해도 싫다고 난리더니 또 무도로 젝키 2주 나오니까 은지원도 좋다고 난리네.. 빛났다 사라지는 냄비근성 다메요 짱시룸
******요즘 친구랑 왜 우린 젝키 잘생긴거를 20년이 지나서야 깨닫는거냐.. 이 얘기하는중..
******노래도 젝키하면 생각나는 이미지가 완성된 시점이고. 돈있고 까리한 날라리 오빠의 PO댄스WER 로드파이터나 커플,너를 보내며 같은 젝키표 미듐템포, 발라드까지. 수록곡들도 명곡 퍼레이드 플라잉럽 지금이야 컴투미 기도 내겐보일수없던세상 다 쓸수도 없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01elfinkies

From Twitter

****** 취향이 다들 비슷비슷.. 스맙도 원래 6명이었는데 우리 젝키 같지 않습니까??? 새벽드립죄송해요
******중학교 졸업하고 외국으로 유학가면서 왜 그랬는지 독하게 마음 먹고 다 잊겠다고 젝키 자료 다 정리하고 한국 떠났었다.... 시디는 물론이요 라디오 녹음한거 방송 녹화한거 콘 비디오 잡지 초상권 사진 등등...... 지금 이렇게 후회할줄 알았냐고 ㅠ
******젝키는 무슨 향수를 뿌릴까 덕이는 약간 베이비 파우더.. 고지용이랑 은지원은 약간 독한? 냄새. 장수원은 은은한 스킨. 이재진은 석류 ? 강성훈은 복숭아향 나는거..
******와..... 무도 보는데 젝키 팬들은 진짜 울었겠다 울었겄어
******#공약을_걸어보자 런닝맨이나 1박2일에서 젝키 섭외해주면 방송국 앞에서 우비입고 절 하고 올게요 한번만 해주세요 엉엉엉엉
******밤마다 잠은 안자고 어려서 못한 덕질을 요즘 하고 있네요.. 초딩6학년때 거금주고 산 4집 컴백 앨범 테이프ㅋㅋㅋ CD는 대학생때 동네 음악사에서 겨우 구한 3집 3.5집*_* #젝스키스 #젝키
******나 오늘 하루정일 젝키만 팔려고 학원뺌 그러고 계속 앓았음 아 오빠드류ㅠㅠ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01elfinkies

From Twitter

******야 진자 젝키는 지금 나왔어두 인기개마늘거같아
****** 저는 아직 체력은 괜찮아요!!! 아무말 단콘 이후에 다른 무엇이라도 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방송 좀 많이 해죠ㅠㅠㅠㅠㅠㅠ사실 지금도 믿기진 않지만 우로빠들이 뭉쳤습니다!!! 젝키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 말리스는 마나상 미모밖에 잘 기억이 안나지만 전 젝키클릭비 이후로 V계수니로 거듭났.... 십몇년이 지나도 내 덕질코어가 디르인걸 ....
******무도 기대된다 젝키오빠들 으핳핳핳. 지원오빠 성훈오빠 내 최애된듯ㅋㅋㅋㅋㅋ 넘좋앙!😉😉😉
****** 근데 젝키그리는건 고통스러운데 재미짐
******아직도 기억나는건 그때 에펨데이튼가..거기서 젝키의 명작극장인가?? 그거 있었는데 미저리 했던겈ㅋㅋㅋㅋ성냥팔이소녀도 하곸ㅋㅋ미저리는 특히 기억에 남는닼ㅋㅋ존나 지금 내가 미저리처럼 집착하는 ㅂㅏ수니가 되어서 그런가..아 다시 듣고싶다 그거...
******나 진짜 젝키라고는 한때 에쵸티와 라이벌이 었고 한때 은지원이 몸담았던 그룹이며 폼생폼사를 부른 전설속의 그룹일 뿐이었는데... 그랬는데... 음.... 역시 사람일은 알 수 없군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Matilda85123

From Twitter

******요즘 뭔가 내 덕질 너무 풍족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큔리야 뭐 숨결처럼 늘 핥고 있고... 갑자기 무도 젝키 뙇!으로 재더기 흥하고 홈오 흥하고..개이득 bb 게다가 곧 지너니 앨범도 나옴......아.. 사는 게 행복해.. <-<
******엄마 미안 젝키가 너무 좋아
******암튼 무도 셰셰 어릴때 젝키 팬질 못한게 한인데 덕분에 매일매일 행복하게 사네요ㅎㅎ
****** 네! 생일은 성훈이오빠 지용이오빠 그 다음은 수원이 오빠인걸로 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처음 젝키 봤을 때 재진이오빠가 막내인줄 알았네요....근데 알고보니 수원이오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상암은 다음주에 나올꺼 같아요!
******요즘 젝키 얘기가 많이 나오는데 젝키 컴백 들을때마다 펌프하고 싶어짐
****** 제가 그 똑같은 문장을 쓰다가 지웠는데ㅋㅋㅋㅋ 젝키 덕질하느라ㅎㅎ 지금부터 또 영상 돌려보려구요ㅠㅠ
****** 젝키 덕질에 정신이 팔려서........ㅋㅋㅋ 현망진창 드덕 일상이 소용돌이 치네요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04150414s

From Twitter

******젝키 해체할 때 태어나지도 않았던 우리집 강아지가 지금은 할아버지가 됐다. 옛날 비됴 돌려보는데 옆에서 코 골고 잔다. 기분이 묘하고, 왠지 모르겠는데 괜히 뭉클.
******오늘 일하는 내내 스쿼트 한것처럼 허벅지가 너무 땡겨서 이상하다했더니 어제 노래방에서 젝키 노래부르며 너무 열심히 춤춰서 그랬던....
****** 같이 사는 것두 넘 기여어옄ㅋㅋㅋㅋㅋㅋ 젝키랑 에쵸티..?!?!ㅁ?!??! 이런 느낌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엽게 잘 사는... 고지용은 사진이나 영상이 실물을 못따라간다는데 그럼 얼마나 잘생긴 걸까요... 하아...
****** 흐르는 세월 누가 잡나요? 잡을 수 없다던 그분들을 좋아하셨군요 ㅋㅋㅋ 젝키편 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한번 더 돌려봤어요 ㅋㅋ
******오늘은 무도하는 토요일~젝키 오라버니들이 나온다구!! 꺄~나 옛날에 은지원이랑 강성훈놓고 누가 더 좋은지 고민했었었는데 ㅋㅋ 공연했던거 풀버전으로따로올라왔으면좋겠다ㅎㅎ
****** 김재덕 씹덕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고 사투리 쓰는 게 넘나 귀여운ㅋㅋㅋㅋㅋㅋ토니랑 여행방송 나온 거 개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요새 나왔어도 흥했을 것 같아여...ㅠㅠㅠㅠㅜㅠㅜㅠ 고지용 존잘..
******요근래 젝키땜에 옛추억에 잠기다 보니 문득 생각난건데...요즘 아이돌들은 돈을 참 잘버는 것 같다 ㅋㅋㅋ다들 크롬하츠 끼고 다니는데...우리 때 90년대 오빠들은 압구정 인디안실버면 족했다구 ㅋㅋ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kimvori

From Twitter

****** 진짜 귀엽지않나요?ㅜㅜㅜㅋㅋㅋㅋ 완전한 씹덕상의 표본이예요 ㅠㅠㅠ 저두 젝키가 흥하던 세대의 사람은 아닌데.... 나중에 늦입덕해서 팠었는데 정말...하악...얼굴들이 다..ㅠㅠㅠㅠ
******몬가 요새 젝키 짱 많이 보인다0ㅁ0... 젝키에 대한 최초의 기억은 꼬꼬마 시절 할머니네에 누워서 티비보면서 해체 기자회견 보던 건데...
******무도 보는데 젝키 콘서트 가고싶닼ㅋㅋㅋㅋㅋㅋ젝키짱 젝키짱
****** 맞아요~ 에쵸티나 신화 비하면 젝키는 멤버들 이름 들어가는건 그닥 많치 않았어요. 거이 통합해서 젝키짱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보면 이게 쉬운거 같아요^^헷깔리지도 않고!ㅎ
****** 오빠들이 보고 싶다. 아주 많이. 그치만 지금 918을 보면 난 분명 못 자겠지. 우느라 정신이 없어서. 그리고 젝키 콘을 보자니 그것도 자신이 없다 지금은ㅋㅋㅋㅋ
******젝키때문에 갤러리 가입했다
******아 미친 넘 설렌다 오늘 젝키짱 하는 날임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Hae__Ro

From Twitter

******듣는다 젝키 - 연정 기억해낸다 검은색 민소매 의상 내린머리
******저분 글 보다가 나 진짜 현웃터졌는데 웃으면 안되서 입술 깨물었엌ㅋㅋㅋㅋㅋㅋ젝키팬일때 진짜 박해당했다구 ㅋㅋㅋㅋㅋ 나중에야 잡지사면 나눠주고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김박김 좋아하시는데 젝키도 좋아하세요...? 저랑 트친하실래요? 울먹
****** 아 저혼자만의 생각인가봐욬ㅋㅋ아 왤깤ㅋㅋㅋㅋ젝키콘 6월에 한대요!!! 언니 스케쥴 되시면 가실 예정...?!?!?!ㅎㅎㅎ
****** 나도 젝키노래 틀었음 ㅜㅜ
******로드파이터는 걍 웃자고ㅋㅋ 대는 대표곡이구ㅜㅜ 요즘 젝키 노래 듣는 재미로 사는데 망할 아이팟 왜 이 타이밍에 고장인건지?
****** 미리 연습하는거죠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뭐 여러번봐서 응원도 거이 다 외웠어요. 근데 응원이라고 해봐야 그 때 당시에는 젝키짱이 젤 많았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dodgeburningtoo

From Twitter

******난 젝키노래중에 예감을 제일 좋아했는데 들을수록 명곡.. 지금도 가끔 듣는ㄷ ㅏ
******나한테 젝키는 은근 날티나는 느낌이었는데 콘서트 연습 영상도 글쿠 오락실 가는것도 글쿠 딱 그나이대 애들이었네.
****** 기억하는게 없으니 이런거라도..젝키 파세요😂
******나는 왜 이제야 젝키에 입덕해가지고는....ㅜㅜㅜ 영상볼때마다 너무 슬프다ㅜㅜㅜㅜ
******아...올빼미성향이...점점 더 심해지는듯...내일 오전 10시에는 나가야 치과 안늦고가고, 박해진님 팬미도 가고 하는데;;;ㅋㅋㅋ 아직도 안자곸ㅋㅋㅋㅋㅋ지금 계속 젝키 영상만 찾아보고있곸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 그나저나 이제서야 드콘마지막무대 보네...
******무도 직캠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젝키 노래는 은근 호흡 조절이 어렵다. 발라드 빼고 어쨌든 템포가 들어간 노래들은 다 그런데... 메보님 왜때무네 숨 안 딸려요...?
******나 근데 무도 젝키편 벌써 4탕한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uner_jd

From Twitter

******자서전에 나온 젝키 프로필
******무도 젝키나왔다는 편 재방봐야지
******으으으 젝키 폼생폼사 안무 딱딱 맞는거봐 ㅜㅜㅜ 소름돋는다 ㅜㅜㅜ
******크으 젝키영상 보는거 재밌다 장수원 춤잘춘닼ㅋㅋㅋ
******헉 맞다 낼 무도에 젝키나오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러구 젝키뽕이 차올라서 달ㄹㄹㄹ아오른 거리를 달ㄹㄹ려ㅕ!!! 더 빨ㄹㄹ리 달려!!!! 하다가 학원별곡까지 부르고....... 히사비사니 타노시캇타
******젝키 컴백 부른...다 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metassen

From Twitter

******세븐틴 관련 얘기가 맨첨에 에쵸티한테 갔는데 음악에 집중해야 한다고 거절 그래서 젝키가 했다고 들었는데 그후에 나온 영화가 평화의 시대 내 쵸티팬 친구가 보고 차라리! 세븐틴 하지라고 한탄 그친구는 엔딩때 토니가 3D로 아이러브유 하는거 보러 n차찍음
******검색하다보면 젝키 일화 푸시는 분들이 보이는데 그때마다 내 기억력을 매우 치고 싶은 것이다 아니 왜 하나도 기억못해 바보야ㅠㅠ
******유튜브에서 젝키 영상 보는데 고지용 춤추는거 왜케 낯설엌ㅋㅋ
******아 진짜 젝키야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 무도 이후로 더더더 느껴지던데... 팬심엔 나이가 없어요>.< 당장 내현실지인들중 덕질하는 사람들만해도 다 나보다 나이많음 ㅎ_ㅎ
******한창 중화권 파다가 요즘 젝키에 재입덕하게 되어서 젝키+간간히 신화로 탐라 어지럽히고 있는데 팔로수가 크게 줄지 않아서 다행이다. 이제 내 마음넓은 트친님들은 얜 원래 잡덕이니 이러다 또 말겠지 라며 이해해주시는 걸까.먹짤은 잊지않고 꾸준히 올릴게요😘
****** 이번에 젝키보고 감동받아서 쓴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mellon02142

From Twitter

******토욜이다 울 젝키어빠들 본다 ㅠ_ㅠ 아이돌을 양심적으로 오빠라고 불러본게 언제일인지 까마득하다 ㅠㅠㅠㅠ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갤 징쨔 다 귀엽다
****** 헉안녕하세요 본진은 제와제구 현재 젝키에 치였으며 얼마전에 장범준콘서트다녀온 콤마임다..ㅋㅋㅋㅋㅋ씬나게 팔로하고갑니다!!!
****** HOT를 공격하는 OTL 젝키를 좋아하는데 HOT를 좋아하면 안되지... SES와 핑클도 그런관계였고;;
****** ㅏ...니거든....젝키도..강민도 현역...이거..든...... 동공지진
******내가 젝키 팬질하며 젤 답답했던게 애들이 잘생기고 라이브 잘하면 뭐 할꺼야. 제대로 된 뮤비 하나가 없는데. 폼폼이랑 로드파이터는 케이블에서 만들어줬고. 커플은 사무실 문짝앞에서 찍었지. 거기에 2집과 4집은 뮤비도 아예 없어서 난리쳐서 만든게 예감;
******여튼 옛날에는 고양이를 좋아하면 개를 공격하고 새턴을 사면 플스를 공격하고 젝키를 좋아하면 HOT를 좋아하던 그런게 좀 있었어서 마이클잭슨을 좋아하던 나는 프린스의 노래는 듣지 않았었다. 오늘 들어보니 뛰어난 아티스트였네. 명복을 빕니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dodgeburningtoo

From Twitter

****** 젝키들이랑 같이 꽃청춘 한번 하고 단독으로 슈돌 하고 그러면..안될..까나요...ㅠ_ㅠ흑흑
******아 그러고보니...젝키는 뫼비우스의 띠로 활동한 적이 없나? 아님 콘서트에서만 했던건가;;;ㅠ 콘서트 영상....그 옛날껄 어디서 구하나...ㅠㅠ 영상 조각도 올라온거 본적 없는데;;;ㅠㅠㅠㅠ 아 이번 공연 때 뫼비우스의 띠 불러주셨으면 좋겠따ㅠ
******이거 젊은... 아니 어린 젝키에 낚인 애기들이 생길법한걸ㅋㅋㅋ 물론 전 지오디 파지만...
******젝키의 훌륭한 점은, 씹덕-사차원-막내온탑-리더전용어그로-천사아이돌-리다의 캐릭터를 다 갖춘 것도 모자라 잘생긴애-잘생긴애-잘생긴애-잘생긴애-잘생긴애-잘생긴애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아 젝키로 시한부 덕질 하는거 같다 ㅋㅋㅋ
******아니 대체 젝키는 고작 삼년 활동했는데 어째서 파도파도 떡밥이 나오는 것?? 스케줄 겁나 빡셌... 늦덕이 당황했오... 하지만 잘생긴 고지용 많아 넘나 좋다☺️
******젝키 꽃밭이었근.......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loveuyaphi

From Twitter

******젝키보는데 왤케 머라그래야하지 한번 아이돌은 영원한 아이돌이군 아이돌예능보는늑김 ㅋㅋㅋ 맞지만ㅋㅋㅋ
******일주일동안 젝키 영상을 제일 많이 본거같다
******젝키 공연을 못간게 아쉽다 일을해서 ㅠ.ㅠ
******기억해줄래 영상 보니까 드콘 2000때 생각나는구나 젝키 ㅠ.ㅠ
****** 젝키대박이야ᆞᆞ이재진진짜ᆞᆞᆞ 완전 내스타일
******아마 90년대세대엿으면 젝키중 이재진빨앗을것ᆞᆞ
******젝키 귀여워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sujinwon

From Twitter

******젝키는 안파봐서 잘 모르지만 커플은 인터넷상에서 구할수잇늠 무대는 다본듯..
******유튜브에 젝키 녹화영상 풀어주시는 분이 계신데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무한도전도 감사합니다 어이어어어엉ㄴ어어어엉ㅜㅜㅜㅠ
******크으 젝키 노래 좋다... 이사람 뭐하는걸까
******퇴근하고 집에 와서 젝키 노래 스밍하고 있으니까 동생몬이 무슨 노래 듣냐고... 젝키한테 빠졌냐고 묻는데 아무말도 할 수 업ㅂ었따... 눈하가 미안해...☆
******왜 이시간만되면 젝키노래가 땡길까..... 쿠키런하란거지 ㅎㅅㅎ/
******젝키 단체짤로 연습연습...... ㅠㅠㅠㅠ아예 소묘나 크로키처럼 닮게 안나와서 속상..... #덕이_오빠_느므_으릅뜨
******당시 젝빠였던 남친몬 간만에 젝키 노래 스밍하더니 자기 1,2집 샀었다면서 곡 나올 때마다 이 노래 좋았다, 저 노래 좋았다 난리 ㅋㅋㅋㅋ 댄스팀 할 때 맨날 젝키춤만 췄다 그러고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85_songjoongki

From Twitter

******아예 젝키덕질계정을 만들면 받아주려나😂😂
******일주일내내 젝키 영상만 보다가..오늘 가지고 있던 젝키 앨범이랑 사진들을 다시 보았다. 젝키멤버들의 솔로앨범도 다 가지고 있지만. 그 시절 앨범, 잡지, 사진을 보면 뭔가 애잔하다. 아직 끝나지 않은 97-00년의 기억에 현재까지 겹쳐져 벅찰 뿐이다.
****** ㅋㅋ재혀니 뎡긕이랑 동갑이닉가...ㅠㅠㅋㅋ하...난 파파야너래 조아했는데...ㅠㅠ 글고 언니가 쵸티팬이었는데 난 젝키 조아했음 배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생각해보면 내가 슴을 안조아했어서 개 놀램ㅋㅋㅋㅋㅋ
******전 예나 지금이나 아이돌을 몰라서 … 화면에 에쵸티 나오면 쟤네가 젝키야? 이러고 젝키 나오는데 에쵸티 팬 친구한테 쟤네가 네가 좋아하는 애들이냐고 묻곤 했는데요, 다들 그런 애인 줄 알아서 전쟁이고 뭐고 내 앞에선 평화… #내가_초록색엄지의_티투
****** ㅋㅋ아직도 수니라는걸 숨김... 다음젝키콘서트는 엄마랑 같이가기로 16년전에 약속했었는데 ... ㅋㅋㅋㅋ
******아마 99콘 인듯... 앉아있는 성훈오빠...어머머머머..귀여워~~~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강성훈
******인스타 둘러보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 젝키 각종 유물들 대량 등장ㅋㅋㅋㅋㅋ 특히 잡지사진.... 그당시엔 왜 그렇게 벗겨서 사진들을 찍었는지.... 다들 비쩍 말라서 보기 안쓰럽... 나도 젝키의 FM 플러스 녹음 테이프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04150414s

From Twitter

******내일 젝키 옵빠덜 빠질하는 날 야광봉
******젝키 노래 중에 무모한 사랑을 제일 좋아하는데 클라이막스 직전에 나오는 은지원 보컬 진짜 세련되고 안정감 있었다 👏🏻👏🏻👏🏻
****** 절 젝키 콘서트가라고 새벽같이깨워서 돈 삼만원을 쥐어준게 엄마라서 ㅋㅋㅋ 온가족이 다알아요 제가 젝키팬인건 ㅋㅋㅋ
****** ㅋㅋㅋㅌㅌㅌ 쥔님 저 젝키팬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닼ㅋ
******고지용 땜에 트위터 가입해놓고 젝키멤버 다 올릴 기세.jpg 근데 다른 멤버는 별로 없....;;
******안경낀 남자가 이토록 멋있다니..아니 예쁘다니...!!!!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고지용
******나는 에쵸티팬이었기 때문에 젝키팬과는 말도 섞지 않았었다 ㅋㅋㅋㅋㅋㅋㅋ그당시 반의 대세가 에쵸티팬이면 그 반은 찍소리 못하고 에쵸티 팬, 젝키팬이 많으면 젝키팬 이렇게 노나져섴ㅋㅋㅋㅋ 하루하루가 써바이벌 전쟁이었다 노빠순이들은 상관없었음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미친ㅋㅋㅋㅋㅋㅋㄱㄱ일일이답장해주는것도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젝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ㅣㅣㅋㄱ
****** 마쟈여 젝키 예능감 아이돌 탑오브탑..😭😭 무도 지난주 방영분만해도 몇번을 봐도 볼때마다 치이는...😭😭😭
****** 자자 다들 젝키불러서 시청률 욕심 내주세요 런닝맨도 주간아도 꽃청춘도🙏🙏🙏🙏🙏🙏소취
******천사그림보다 더 천사같은...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젝키 예능감 최고잖아.. 덕후에게 떡밥을 주세여😭😭
******🌟🌟🌟젝키 주간아 소취🌟🌟🌟
******지금 무한도전 젝키편 보고있는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무도 젝키편 내가 봐도 울컥한데 그때 팬분들은 얼마나 행복하고 눈물날까ㅠㅅㅠ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으로 더 예뻐보였던..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내 친구들은 젝키가 무도에 나온다는 순간 나를 제일 먼저 떠올렸다고 한다. 자랑스럽다
******무도 젝키편 존나욱곀ㅋㅋㅋ
******엔지컷에서도 혼자 계속 살아남고 계신 한 분 #강성훈 ㅋㅋㅋㅋ 계속 어딜 보고 있는거죠.. #은지원 젤 잘났다. #고지용 #젝키
****** 올리고보니 내가들었던 음악 취향도 ㅋㅋㅋ 젝키꺼만 듣지 않았구나 ㅋㅋㅋㅋㅋ
******팬시점에서 팔던 프로필사진 엔지컷 무더기로 발견.ㅋㅋㅋㅋ 평소 모습 참... 비글스럽구요 ㅋㅋㅋㅋ #젝스키스 #젝키 #고지용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유물 파헤치기!! 여섯개의 수정이라 수정알멩이랑 같이 줬었지^^ #젝스키스 #젝키 #유물 #내일은무도하는날!!!
****** 이루 작업한것들 ~ 이젠 추억이 되버린 젝키 윈엠프스킨 ㅋㅋㅋ
******젝키 하면 그거 아니냐 던지려고 수박 들고 갔던 에쵸티 팬이 얼굴 보고 영혼 나가리타서 수박 흔들며 고지용! 고지용! 외쳤다는 썰
******아래껀 관심많은 것들로 만든거고 메인은 젝키💛💛💛💛💛💛 처음 만들었던게 죵빠꺼 ㅋㅋㅋ 디자인 구리지...처음한거라 ㅋㅋㅋ 글씨체도 적용안하고 플레이바랑 리스트바도 모양이 단순함 만취이후 부터 신경좀썼음 ㅋㅋ
******젝키 노래들으면 펌프 하고 싶어.....
******매일 출, 퇴근길에는 이이제이, 전국구, 노유진 혹은 김용민 브리핑을 듣곤 하는데 차를 타자 내 스마트폰의 오래된 음악이 자동으로 블루투스를 통해 흐른다. GOD, H.O.T, 젝키의 노래 학창시절로 다시 돌아가는 이 시간도 꽤 유쾌하구나! 좋다.
******안경쓴 고지용 왜 이리 멋있어????? 하지만 그건 20년 전 모습이고 무도를 마지막으로 더이상 볼 수 없겠지... 고지용 없는 젝키 콘서트는 보고 싶지 않아!!! 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젝키 영상민 찾아보고 있는 나... 이미 입덕해버린것이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우와 진짜 우리반도 그랬다 전부 에이치오티팬이고 세명만 젝키팬이었는데 그중 한명은 이름이랑 생긴것도 기억남 갸들하고는 말도안했다ㅋㅋㅋ
******내일 황사니까 집에붙어서 젝키오빠들 보는거다
******트위터에 알티된 고지용 사진을 보고 반해서 젝스키스 영상을 찾아보다 무도를 각잡고 봤다. 젝키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활동 당시에는 초창기에 강성훈 좋아하다가 큰 관심이 없어졌는데 지금 보니 넘나 좋은것이다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집 가서 앨범 뜯고 젝키 보다가 자야지
******아 나랑 젝키 파자고 ㅋㅋㅋㅋㅋㅋ세기말 분위기를 느껴보아요 존나 사이버전사ㅋㅋㅋㅋㅋㅋ
******맞아 나만느낀거아니죠? 젝키노래엔 뽕삘이 있어 오래되도 좋아 안질려
******젝키팬이었던 핫티스트 은근 많은듯 저도 핫티에요!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아우 ㅠㅅ ㅠ... 이때 성훈오빠의 밤톨 헤어스탈과 수원오빠의 농구공 헤어스타일 지용오빠의 금발~ 어머... 화이트키스넹...?ㅋㅋ #젝키 #고지용 #강성훈 #장수원 #화이트키스
******난 초딩때 젝키가 너무 싫어서 방바닥에 젝키 브로마이드 깔아놓고 밟고 다닐까 까지 생각했었음 ㅋㅋㅋㅋ 지금은 그냥 다 짠 하다
******늑대 빌어먹을 짐승같은 에쵸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옛날에 실제로 젝키핸 에쵸티팬 싸울때 젝키팬들이 외쳤던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쵸티팬도 했던거 뭐 있었는데 까먹었다.
******젝키짱!젝키짱!컴백!컴백!멜로디 넘좋고 보컬 넘좋고...컴백무대는 어쿠스틱버전으로 앉아서 불러주면 기절할듯
******젝키 유물 발굴 중... 자서전 대체 어디 갔지요? 진짜 버렸나 내가 버릴 사람이 아닌데 엉엉ㅠㅠ 씨디 테이프들은 어딨는지 모르겠는데 자켓들은 안 버렸다. murmur자켓에서 나던 그 냄새조차 아직 그대로ㅋㅋ
****** 앟ㅎㅎㅎ젝키 갤 잇나여..?ㅋㅋㅋㅋㅋㅋ 젝키갤은 안들어가봤눈데ㅔ..
******젝키...하니까 생각나는 일화. 옛날 ? 에 모 축제에서 이재진이 솔로로 백댄서 여럿 데리고 열심히 노래하고 춤 췄는데 관객들 반응이 별로였다. 야외공연이어서 더 산만했음. 근데 그 뒤에 자두 혼자 나와서 무대 꽉 채우고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가...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신애필은 말이죠 티비에서 젝키나 에쵸티를 볼때 항상 코스어들이 생각남니다,, 엔티카와 세이에 그 만턴 팬코스어들은 모두 어디로 갔슬가?
****** 으억 저저번주 것도 봐야겠네욘... 저 지금 젝키 블랙키스때무네 우는 중인데ㅠㅠ
******젝키의 강성훈은 여전하네 얼굴... ㅜㅜ 진짜 우어어어어어 팬은 다들 나이들어 애기엄마가 되었는데... 이 오빠도 장가 좀 가시지 ㅎㅎ 기사도 참 좋았는데 완전체 보면 펑펑 울거 같다... 추억이란 그런거다 ㅜㅠ
******요즘 무도 덕분에 젝키가 흥해서 매우 좋으다ㅠㅠ젝키가 해체를 안했음 아라시로 안 왔을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이미 해체전부터 좋아했었으니 결국 이래나 저래나 쥰이로 정착 했을듯.
****** 언니도 젝키...?
******근데 낼 출근. 근데 낼 티비에 젝키 나온다! 꺅! 제발 동생이 6시~8시 사이에 없게 해주세요. 혼자 정좌로 봐야지.
******1주일동안 유툽에서 젝키 찾아보느라 매일 새벽 2시반에 잤더니 그 피로가 오늘 다 몰려오는것 같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 휘래님 지금 젝키 입덕하심 어떡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들 이제 안나오는데....
******역시 덕후란 어쩔 수 없다 절레절레 방금 무도 젝키편을 봤고 김재덕 씹귀고 입덕할 것 같은 이 마음.... 어빠는 왜... 아저씨에여...?ㅜㅜ 왜케 짧ㄱ ㅔ활동했어요???ㅜㅜㅜㅜ 새삼 신화한테 고맙구요 ㅜㅜㅜ 김재덕오빠 행복하세요 ㅜㅜ
******흠. 사실 내 오빠들 재결합... 재결합은 바라지도 않으니까 그냥 무대 한 번만 서 줘라. 젝키처럼 단콘은 바라지도 않을게 무대 한 번만...
******젝키 커플 너무 좋아했었다...
******나도 내앤생에 공연보러가서 젝키짱 하면서 소리지르고 오빠들 공연보고싶다 왠지 그런날이곧 올꺼같은
****** 뭔소리야 젝키노래 다 부를 줄 알면서 이제와서 클릭비팬인척하디마!
****** 잘생기면 오빠가 되는거지 뭐 나랑 단콘갈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이 나이에 다시 젝키 덕질..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 젝키팬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친구 기다리다가 동노 들어가서 나 혼자 미친듯이 불렀다. 늦덕외덕이라 친구들은 젝키 노래 제대로 아는 거라곤 커플뿐... 블랙키스 부분 찰지게 불러줄 사람 없나흑ㅠㅠㅠ 노래방은 흥인데... 호흥ㅎㅎ
******젝키 콘 시도 해볼까? 와 진짜 가면 나 20년 ? 만에 오빠들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내일 너무 기대됨 나 젝키팬도 아닌데 왜 기대되냐 ㅠㅋ ㅋ ㅋ
******내일 무도 젝키 2탄인가?? ㅎㅏ... 전라대기해야겠다
******젝키 노래하면 커플 예감 기억해줄래 학원별곡 너를 보내며 컴백 무모한 사랑 폼생폼사등 좋은 노래많음 ㅋ
****** 우와~ 능력자세요^^ 이번에 젝키가 혹시 콘서트하면 한국에 꼭 가세요~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 그러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젝키 시절에는 솔직히 그닥 친해보이지 않았는디.....ㅎ역시 같이 대학교다니고 그룹으로 또 활동하니 넘나 친해져서 귀여운 두사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젝키 랑 에쵸티랑 다시붙으면 잼나긴하긋다ㅋㅋㅋ
******나는 젝키랑 지오디였눈데..젝키때야 너무 어려서..고작 초딩때 멀 하ㅣ겠서...그치만 나이를 먹고 지오디 때 참 마니 싸움 아직도 기억나는 당시 초등학생의 빡침
******젝키랑 에초티랑 라이벌 구도 하긴 했어도 사실 그게 라이벌이었냐 초티가 다 쓸었지
******젝키 무도에서 커플노래부르는데 왜 내 눈에 눈물이 차오르는지 아는분?
****** 마시러 가서 혼자 젝키 덕질 하고 있어요ㅋㅋㅋ
******에쵸티 젝키가 1세대 원수였다면 신화 지오디는 2세대 원수였다...물론 그 이후에는 서로 ㅋㅋㅋ 막 미친듯이 물고 뜯던 팬덤 그닥 없는 듯..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 근데 힘들것 같아요............ 지쳤음 저도 사실 슴덕이라 H.O.T. 부터 팬이라 당연히 아무 이유없이 분위기상 젝키를 안좋아했는데 요즘은 음악 다 찾아듣고 하고 있어용 ㅋ dsp 라인들 노래도 다 존좋
******난 젝키 수니랑 돈 합쳐서 잡지 같이 사서 나누는게 좋은 아이었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는 그 때도 에쵸티VS젝키 죽일듯이 싸우는 애들 사이에서 유유자적 나만의 빠질을 했었음. 싸우긴 머하러 싸워.. 귀찮;;;ㅋㅋㅋ내 오빠 조아하기 바쁨...
****** 예전에 찍었던 젝키멤버분들 사진 젝갤에 다 올렸어요 가서 보시면 될거에요^^
****** 예전에 찍었던 젝키멤버분들 사진 젝갤에 다 올렸어요. 크롭&리사이즈&색감조절 해서 올렸으니 가서 보시면 될거 같아요^^
****** 예전에 찍었던 젝키멤버분들 사진 젝갤에 다 올렸어요
****** 젝키짱 ★ 젝키짱 ★ 여섯개의 수정 ★★★★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 ㅋㅋㅋ 우앙 진짜 곳곳의 젝키빠들이 다 있어요!!!
****** 크하하하하 젝키짱 >_< ㅋㅋㅋㅋ
******젝키쳔 3부작이라던데 그럼 내일도 게릴라를 못...ㅂ...ㅘ....
****** 이다님 요즘 젝키에 대한 추억을 공유하면서 투잇보고 웃고 즐거워하다가 문득 이다님의 플픽을 보니 개나리색으로 보여요.......
******타임라인에 젝키 이야기가 쏟아진다. 펌프잇업 한창 빠졌을 땐 젝키 노래 컴백 를 제일 좋아했고, 에쵸티 그 털뭉치 같은 악세사리를 사모은 적도 있는데... 그냥 유행 따라 가기 바빴구나 젝키 노랜 참 어려웠어
******장젝키 진짜 모자 해줬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그봐 도끼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 낼 젝키 완전체 기대되네요ㅋ내용은 이미 알고있지만요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 앜ㅋㅋ 요새 트윗들 너무 공감가요ㅠㅠㅠㅠ 짤은 요새 새로 올라왔길래 친목질하는 젝키 사진하나 보냅니닼ㅋㅋ
****** 저야말로 젝키 그렇게 좋아했었는데 나중에 신화한테 영혼 팔면서 젝키 씨디 잡지 녹화녹음 테잎 전부다 친구한테 넘겼어요. 완전 후회돼요ㅠㅠ
****** 전 학원별곡 때 부터 쭉 좋아해서 마지막 드림콘서트도 오열하며 오 러브 젝키사랑해 젝키짱 외치는 중딩이었는데 사춘기 소녀 바로 신화로 넘어가서 프로 사생러가 되었다는 흔히 있는 이야기입니다ㅋㅋㅋ
******젝키뽕에 취해있는중 컴백과 로드파이터만 있다면 강남의 교통체증도 두렵지않다
******젝키야 사랑해!!!!!
******아 젝키콘서트 가고싶다ㅋㅋㅋ
******젝키세대는 아닌데 우리도 10년뒤면 저렇게 해주려나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민간인들이 무도 젝키 특집 보라고 해서 유료결제 했는데 정준하 속이는 것만 나온다
******젝키 좋아할 때 라디오도 다 녹음했었는데 녹음테잎은 가족여행/명절 때 한가득 들고 가서 차안에서 강제로 가족들도 들어야만 했다.내가 좋아하는 걸 공유하고 싶었음ㅋㅋ지겨워하던 부모님도 점차 성훈이가 귀엽네 재진이는 성대모사를 잘하네 라며 빠져들...
******지금이야 하하호호 얘기하지만 그때 정말 에쵸티 vs 젝키는 이재진 말대로 전쟁이었음 ㅋㅋㅋㅋㅋ 우리반에 다 에쵸티팬이고 젝키팬 3명 뿐이라 정말 힘들었었다 ㅠㅠ 그나마 애들이랑 사이좋아서 극단으로는 안갔지만. 젝키 간만에 보니까 별 생각 다 남 ㅋㅋㅋ
****** 학교에서 ㅊㅌ 팬들이랑 맨날 싸움 2222 일당백.. 그때부터 뾰족한 제가 된 것 같아요.. 난 혼자야 젝키 팬은 우리반에 나 밖에 없어 내 정체성 젝키 는 내가 지켜야 해... 이렇게요 ... ㅜㅜ ㅋㅋ
******급기야 학교 점심시간에 방송팀에서 에쵸티 노래를 틀어준 날이었는데.. 우리반 에쵸티 팬들이 나를 둘러싸고 '늑대 빌어먹을 짐승같은 젝키'를 외쳤다... 이런 미친것들 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좀 빡침 ㅋㅋ 주동자가 당시 절친이었는데, 나중에 절교함
****** 2016년 기준 10대는 모두 젝키 데뷔때 태어나지 않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19세 = 98년생.. 하지만 재수생임에도 입덕해버림....♡ 내가 당시에 태어났으면 더 알차게 덕질할 수 있는데ㅠㅠㅠㅠㅠ
******젝키 좋아하면서 가장 슬펐을 때. 이거 90년대 문화 향유하는 사람이면 다 아는 얘긴데 '늑대 빌어먹을 짐승같은 에쵸티 사건'임. 에쵸티의 '늑대 빌어먹을 짐승같은 놈들' 가사에 놈들을 에쵸티로 바꿔서 에쵸티가 공개방송을 할때 크게 외친것.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 제 인생 최초의 삥땅이 젝키 콘서트 때문이었죠 ㅋㅋㅋ 나중에 콘서트표 발견하신 엄마가 실망했다고 울고불고 ㅋㅋㅋ 2만원이었던가 ㅎㅎㅎ
******젝키 고1때까지 미친듯이 좋아하다가 고1때 경주에 온 황신혜밴드 보고 인디밴드에 빠져서 그때부터 라디오헤드, 인디밴드만 들으면서 한국 대중가요 욕하며 절대 안듣는 시기로 진입함. 지금 생각하니 너무나 10대다워서 귀엽군ㅋㅋㅋㅋㅋ
******젝키 좋아할때 가장 즐거웠던 기억. 평일 오후 1시에 라디오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길래 학교 안가고 라디오 들었던거 ㅋㅋㅋ 방송 다 듣고 6교시에 학교감. 정말 즐거웠다.
****** 안녕하세요^^ 건너건너 트윗보다가 멘션 남기고 가요^^ 요즘 저도 젝키노래 많이 듣고있어가지고^_^ 확실히...노래 대주주님이 괜히 대주주가 되신게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공연 기대되어요^^
****** 응 젝키 안에 있어야만 리더미 뿜뿜 ㅠㅠ
****** ㅏ....ㅠㅠㅠㅠ뭔가 아쉽네요. 사실 젝키도 잘 모르고 에쵸티도 잘 모르지만 캔디 노래 참 좋아하는데;ㅁ; 장우혁 솔로때 잠시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욭ㅋㅋㅋ
******네이버들어갔더니 메인에 젝키있어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무도 젝키편 보는데 왜 내가 눈물이 ㅠㅠ... 완전체는 채고임미다 어흑
****** 제가 연예계에 관심가졌을땐 젝키는 해체이후라 티비에서 본 기억은 없고...ㅋㅋㅋㅋㅋ위의 노래들은 다 펌프로 배운 노래들인...커플이 명곡이란건 알고 있습니다😚
******이거 덕이인스타에도 있던거지만 다시금 현웃터짐 ㅋㅋㅋㅋ 애들 뭐하냐고 ㅋㅋㅋ 백다운 하건말건 뒤에 너무 평온하다고 ㅋㅋㅋ 여러분 이게 젝키예요!!! ㅋㅋㅋㅋㅋㅋ
******무도 젝키편 개웃기네 이재진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
****** 어휴 랖님도.. 역시역시.. 우린 취향이... 후후... 받고 젝키 발라드도 다 너무 좋죠.. 휴...
******젝키나온 무도 이제야 다 봤다....안무연습 하는 거 너무 조금나왔어!!!!!!! 더 풀어주시오 제작진이여!!!! 난 항상 정식무대보단 연습영상이 더 좋았다.... 어릴땐 뭘 몰라서 젝키영상 많이 못봤어요...고화질로 더 풀어주세요...
******젝키편 보는데 이상형에서 나이나온다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젝키 '컴백' 들어도 들어도 너무 씬난다!! 요즘 퇴근길 첫번째로 듣는 것☺️ 어릴적 학교마치고 펌프하던 과거의 나.... 아련아련 이어서 무모한 사랑-로드파이터 연속으로 들어줘야함..
****** 우왕 성지 거주 완전 부럽당ㅋㅋㅋ 근데 젝키 활동 당시에 초등학생이였군요~ 저는 이미 어른이였고 한국과 대만 공연 보러 갔었어요
****** 치바!! 저 지금은 후낫시팬이거든요!! 젝키는 예전에 많이 좋아했고요 해체하고 나서는 개인멤버 보러 간적이 한번도 없어요.. 근데 지용이팬이세요? 저는 재덕이팬이에요~
******그리고 노래방에서 사람들 노래 할 때 꼭 작곡가와 작사가를 확인하는데 그렇게 보면 가수는 달라도 알고 보면 같은 작곡가와 작사가인 경우가 꽤 있음.. 젝키로 가수들 좋아할 당시부터 지금까지 확인하는 게 버릇임
******난 신화도 좋아하지. 젝키, 신화, 임창정을 가장 좋아했지만 노래가 좋으면 가수도 좋아하는 편이라 당시 욕먹던 여자그룹들도 다 좋아했었음... 다만 HOT를 싫어하진 않았지만 내 취향의 노래가 we are the future 밖에 없었기에 패스했을 뿐
******젝키 존나 좋다
******엄마한테젝키콘한다고했더니가라고함ㅋㅋㅋ안그래도가여엄마...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이번 주도 열심히 살았다. 근데 뭐 그래봤댔자 시간에 쉼표가 어딨어. 고잉고잉고잉온. 오직 내일 무도 젝키만 기다림. 기다림이 있으면 어쨌든 버티기 쉽지.
****** 지금 젝키 구 음방 자료화면 보면서 다시금 빡치는데 지금 3사 음방 카감들 제발 카메라 돌리지 마요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음악캠프지? 제발 2016년 카감들 90년대 캠웍을 버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젝키 엠캐스트로 좀 보는데 아니 강성훈은 계속 저 머리인 거야? 언제나? 매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를 위해 기르고 스타일링 했다기엔 색과 길이 너무 평상시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재방 보는데 젝ㅋㅣ 쩐다아...와..
******오나전 그대로고요 젝키는 방부제를 단체로 먹었나요
******#이해시를_보는순간_갤러리_8번째_사진을_올린다 젝키... ?
******진짜... 인찢남 아니냐 이때 젝키 멤버들 고화질짤이 없다는게 진짜로 가슴이 아프고 머리가 아프게 서러워 엉엉엉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내일 또 무111도 봐야되서 복습용으로 젝ㅋㅣ노래 진짜 20년만에 듣는데 지금 들어도 너무 좋다;;;; 신기해...
******아 진짜 젝키 단독 예능 갑시다 피디님들 뭐하세요~ 물 들어올 때 노젓고 시청률 올리는 법입니다 방송 작가님들 내가 다 님들 팬픽 작가였던거 알아 현실에서 장면 만들어보자구요ㅎㅎㅎ
****** 히얼컴잇츠젝키!
****** 알티해주신걸 봤어요!! 도쿄 사시는 젝키팬분이신가봐요~ 저도 도쿄쪽에 살고 있어요ㅎㅎ 내일 무도를 손꼽아 기다리는 일본 젝키팬입니다!!
****** 젝키짱!!
******젝키 콘서트 할지도 모른다네ㅠ 이런ㅠ 티켓팅 장난 아닐 것 같은데 나 같은 애들은 못 할 텐데ㅠㅠㅠ 망할.ㅠㅠㅠ
******갑자기 든 생각인데, 내가 이 탐라를 넘나 아끼는 이유. 야구 보면서 썼는데 어느새 젝키팬도 만나고 호게모이 파는 사람도 만나고 빠스니도 만나고...... 모든 게 다 이루어지는 곳 같음ㅋㅋㅋㅋ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이 시점에 젝키 입덕하면 웃기겠다 ㅋㅋㅋㅋㅋ
****** 흐흐 보세요 인터넷으로 대강 하이라이트랑 직캠만 봤는데 다들 관리를 잘 해서 여전히 멋있더라구요. 저는 구 club H.O.T인데 저희오빠들 연관검색어로는 뚱땡이가 뜨고요? ㅠㅠ 옛날에 젝키를 좋아할 걸…
******이제 내가 바랄건... 젝키 단콘하고 섭젯 회차만 겹치지 말아라 제발..ㅠㅠㅠㅠㅠㅠㅠ젤 무서운건 7월3일날 콘서트하는거..ㄷㄷㄷㄷㄷㄷ
******생각해보면 초기에 재덕이 최애긴 했는데 어느샌가 진짜 여섯명 다 좋아졌다 어떻게 여섯명이 다 예쁠수가 있지? 젝키 진짜 사기돌 아님??
******젝키 콘서트 하나요? ㅜㅜ
******젝키가 주간아이돌 나오면 재밌을 텐데- 랜덤 플레이 댄스하면 막 생각 안난다고 투덜거리다가도 각 잡고 할 듯- 꺄꺄-
******젝키 이재진 볼때마다 톄민 생각남........,

젝키 무도 고지용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에쵸티 콘서트 김재덕 다들

From Twitter

****** 개나리 만세 젝키짱 드디어 내일이 토요일입니다 달려보아요
******혹시나 미니홈피에 젝키짤이라도 있을까 들어가봤더니 역시 없어 ^^!!! 역시 하얀천사 ^^!!!!!!!!!!!!!!!!!!!!!!!!!
****** 며칠전부터 지켜보다가 계정 만들고 선팔 드려요 젝키 같이 달려요ㅜㅜ
******클릭비 돌아왔을때도 이 수준은 아니었는데ㅠㅠ 젝키 몰까..왜 나 현망진창...ㅠㅠ 24시간 흥분상태여서 컵 잡다가도 손이 떨림ㅋㅋㅋㅋ 많은 시간이 지나면서 잊고지냈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볼때마다 새롭게 설레는 그런것ㅠㅠ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ㅠㅠ
******사실 저 신화 지오디 세대라서 지오디 재결합했을때 주변애들 장난아니었는데..젝키 클릭비 덕질하던 제 입장에선 그친구들이 어떤 기분인지 잘 몰랐는데 이젠 알겠다ㅠㅠ 게다가 젝키는 돌연 해체한지라 더더욱..이번 무도이후로 진짜 일상생활 불가능한 수준임ㅠㅠ
******옆에서 젝키vs에쵸티로 싸울 때 혼자 이승환 팬질했다. 은퇴한 서태지 부심 부리면서ㅋㅋㅋ 아이도루 덕질이 이런 거구나~했던 건 신화-지오디 때라 1세대 아이돌은 잘 모름. 무도 젝키편 보고 훑는데 당시 인기 있을 만 했구나, 하면서 뜬금없이 추억여행.
******90년대 노래 극혐이라고 나 빠질하는거 이상하게 보단애가 젝키 노래듣고 와서 자기가 왜그런말했는지 모르겠다고 같이 젝키 하악거림ㅋㅋㅋㅋㅋㅋ
****** ㅈ..저도 지금 외국인친구들한테 두유노우젝키!! 이러면서 겁나 장사하고 왔는데 반응이 쏘핸썸!!!! 한국애들 보다 반응 좋아서 흐뭇
******순수순수한 외국인 친구한테 젝키 장사하고 왔다 쏘핸썸!!!! 이라면서 나랑 하악거림 뭔가 기분좋다 흐뭇
******옛날부터 알던 친구가 갑자기 젝키한테 빠졌다고 연락옴ㅋㅋ 계속 무도보고 유툽보고 있따고.. 재진오빠한테 입덕각이라고 해서 열심히 자료 퍼나르고 있당^^
******젝키와 광합성😎
******나피디님 젝키 데리고 6mm 카메라 하나 쥐어주시고 어디 놀이동산 같은데 넣으셔도 이주분 뽑을텐데 어떻게 안될까요 흑흑
******은지원은 카리스마를 고지용은 비주얼 장수원은 씹덕미를 담당했던 것 같다 김재덕 이재진은 춤존잘이었는데 내기억에 팬중에 매니악한 언니들이 많았다 그리고 강성훈이 멱살잡고 젝키를 이끌어가는 소년가장이었는데 왜냐면 다른 멤버들은 별로 끼가 없었음...
****** 폼폼이 되게 만만해 보이는데 은근 어려워요ㅋㅋㅋㅋㅋㅋㅋ 젝키 춤이 또 한 아크로바틱 하잖아요. 친구분들 이해는 가지만ㅋㅋ ㅋㅋㅋㅋㅋㅋ 그 상황 생각하니 넘나 귀여우신것 mm
******은각하 은지원이 은초딩이 되고, 조용조용하던 장수원이 발연기의 대명사가 된... 젝키의 미스테리... 😅
******나 진짜 젝키 입덕한 거 같아,,
******아까 점심에 회사 여직원들과 젝키 이야기 하다가...요즘 내가 엓오에 빠졌다고 하면서 티켓팅 힘들다고 플미도 넘 심하다고 말하니까, 한 여직원이 제 친구도 그거 티켓팅해서 중국팬들에게 팔아서 돈 벌던데! 라고 하는 순간 진짜 빡침.ㅠㅠㅠ
******젝키 3.5집은 1번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하나도 버릴 곡이 없음. 특히나 이 앨범이 나왔던 시기에는 주영훈이 진짜 넘사벽 작곡가였음. 주영훈이 손 댄 곡 들고 나와서 히트 안 친 가수가 없었기 때문에ㅋㅋ 3.5집에도 주영훈 작곡의 단념이란 곡이 있음.
******젝키를 초등학생때 실시간으로 좋아했는데 지금 여초에서 또 난리난걸 보고 있으니 타임머신 타고 과거로 간 기분이라고 애들은 왜 다 안늙고 더 멋있냐!
****** 젝키 모른다면서요 ㅋㅋㅋㅋ
******어 노윤정 저분 ㅋㅋㅋㅋㅋㅋㅋㅋ젝키 기사내서 욕 쳐먹으신분 아닌가
******젝키에 치인 후로 영상들 보고 있는데 20세기미소년 E9에서 은리다가 우리 활동할 때 좋지 않았냐는 말에 젝스키스에 대한 애정과 그리움이 느껴져서 그 시대를 함께 하지 않았던 나조차도 눈물이 핑- 그래서 참 고맙다. 이제라도 팬이 될 수 있게 해줘서.
******헐 젝키 ㄷㄷ
****** 크크크크크크 추억의 젝키님들!!
******한껏 멋부리고 나와 지유가오카의 한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즐기며 젝키 게시물을 보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정신이 아님.
******젝키 해체가 2000년인데 저 버스 2004년에 나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당첨운이 좋기한데 젝키폰 구매자중에 6명 뽑아서 1:1 데이트 이벤트 했었는데 뽑혔었지 ㅎㅎㅎㅎ 1:1 데이트는 해체시즌이라 무산됐던 ㅂ 젝키폰 보관하겠다고 케이스 교체하고 보관중 ㅋㅋ
****** 네네 젝키 사진 정리해야징
******젝키 직캠 볼때마다 놀랍다.... 다들 춤선이 살아있어.. 넘 잘춘다...ㅠㅠㅠ특히 기사도 댄스브레이크 부분 박력쩔고요?ㅠㅠㅠㅠ 다들 넘 잘해..
******아니... 젝키 고지용씨 혹시 코오롱 스포츠 쪽에 계시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보는데 자꾸 눈이 갑니다...? 저것은 바로 중기오빠...? ㅋㅋㅋㅋㅋ
******내일이면 젝키 볼 수 있다 홍홍
******어떡하지 저번주 무도 젝키편 보는데 보자마자 미래에 엑소생각나서 눈물날려한다
******5젝키도 좋으니까 주간아 나와서 랜덤플레이댄스 해줬으면....은지원 맞다고 우기는거 보고싶다 #젝스키스 #주간아
******젝키 나무위키 보다 자연스레 에쵸티로 넘어갔고 토니안 내용에서 그래 걸스데이 혜리란 애랑 사귀었었지.. 걸스데이 혜리.. 걸스데이 혜리.. 뭔가 익숙한데.. 에에에에에!??? 덕선이었어!!????
******아 낼 무한도전 젝키.... 아프리카 생중계봐야지
******목표가 생겼다 진짜 제대로 방송국 입사해서 죽어라 한다음에 젝키를 보게되거든 저 오빠 팬이예요라고 말 하는 ^-ㅠ...
******젝키 99콘 오프닝 끝나고 개별코너 들어가기 전에 강성훈의 끼부림이 정말 대단하시다. 잘라서 올리고 싶다.
****** 젝키 본 후유증이 장난 아니네요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주히님도 젝키파세요. 낼모레 마흔이신 분들이 그리 귀여울 수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 저는 여기서 더 젝키한테 안 치인다! 여기서 더 치이면 내가 죽자! 고 다짐했는데 3년만에 별똥별이 절 치고 갔네요 인생...여치니는 어쩌다보니 파고있더라구요 ?
******요즘 계속 젝키 노래 듣고 있다. 예감, 커플, 기억해줄래. 콘서트 했으면 좋겠다! 지방러를 위해 토요일에ㅠ 내일 무도 넘 기대된다~너무 좋아!
****** 무도 젝키편 보셈ㅋㅋㅋ 봤어도 또 보라구ㅋㅋㅋㅋ 으흑ㅠ
******요즘 젝키노래들을 무한반복하고있는데 전체적으로 뽕삘나서 신나기도 하지만, 발라드는 진짜 너무 좋다. 가슴을 후벼판다.
******예능 은초딩말고 젝키 리더 은지원 덕통! 노래는 다 아는데 노래하는 걸 본적이 없엌ㅋ 그 시절 영상이라도 보면 죽일냔 취급받을 것 같아서..ㅋㅋ 지금 이 상루저 꼴을 보려고 넘나 순정 빠레기였던 것.
******젝키한테 요즘 너 말야 불러주고 싶다 그냥 토닥토닥 그동안 힘들었지 수고했어 이제부터 꽃길만 걷자 하고싶어..88.. 친구들 모집해서 영상 하나 찍어볼까...
****** 나피디 뭐합니까 젝키 데려가세요..........
******아이벌 무도 젝키편 보고있는데 존나웃곀ㅋㅋㅋㅋㄱㅋㅋ
******23일 본방 함께보기는 오랜 기다림을 해낸 젝키팬들을 위해 젝키팬들끼리 즐기는 공간입니다 ^^ 어떤? 행사가 아니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 봄님에 의해 저도 젝키 무도영상을 보게되는 ......!!!은리더만 알던제가 어느새 멤버릉...
****** 아 시리즈로 해줬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젝키 잘 몰랐는데 메인 보컬 넘나 심장저격 받아버림...고지용은 슈트 하...남자의 슈트는 진리지요
******무도 젝키편 빵빵 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
******젝키땜에 일상생활불가 머릿속에 내내 애들노래가 맴돌고 예전 팬픽읽고 식겁하는중 ㅋㅋㅋ
******지금 디씨 젝키갤 폭동 일어남 ㅋㅋㅋㅋ
****** 젝키 캐롤은 들어봤니? 귀여워!
******저 리트윗한거 전에 말한 절친 젝키팬한테 보내줬더니 이미 다른 친구 집에서 함께 단관ㅋㅋㅋ하기로 했다고 함 ㅋㅋㅋ 재밌겠당
******젝키끼리 꽃청춘이나 쇼타임 찍어주세요 런닝맨도 좋아.. 주간아이돌 랜덤플레이 댄스ㅠㅠㅜㅠㅠㅜㅜ ㅜ
******젝키 예감 너무 됴타...무대도 조아..
******디씨 젝갤에서 어떤 분이 젝키 여섯명 꽃청춘 찍었으면 좋겠다고.. 상상만 해도 심멎.......
******무도 젝키 직캠 찾아 보려고 본게 아니고 며칠전에 놀방 가서 컴백을 불렀는뎁쇼.... 녹음본 듣다가 그 전주 중에 '컴백!!!! 컴백!!!!' 이거 코러스인지 내가한건지 궁금해서 유툽 놀방 업로드 되있는거 보다보니 연관에 떠서 나도 모르게.... 하ㅜ
******아 나 진짜 뜬금없이 행복해. 인터넷 서치하면 하루에도 젝키글이 수백개가 뜨는데 다 찬양하고 있어.. 2000년만해도 내가 16년후에 다시 젝키덕질하고 있을지도 몰랐고 이렇게 제2의전성기 누리게될줄도 몰랐는데..ㅠㅠㅠㅠㅠ뿌듯해뿌듯해..ㅠㅠㅠㅠ
******로드파이터 노래도 좋았어...젝키 노래는 진짜 다 좋았다..
****** 참고로 쟤는 에쵸티 팠습니다.... 내가 젝키였는데....
******젝키 얼굴 보고있으면 각자 어머니 얼굴이 보여 오빠들 잘생쁨인게 외탁인거같은데... 유툽항해 하다가 어머니들 나오셔서 인사하는거 봤었는데 다시찾으려니 못찾겠다 판박이에 나이도 젊으셔서 깜놀
****** 에쵸티수니였지만 젝키보고 감성돋아서 내일 무도엄청기다려지고요ㅜㅜㅜㅜ
******미리보기 안하려다가 젝키님들 게릴라 직캠 보는데.... 왜 아침부터 청승맞게 눈물 펑펑이니..... 헝헝..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현장에서 오열했을 팬님들 눈 안부었어여????? 하...ㅜㅜㅜㅜ 내일 닥본사 할게여!!!!!!!!!
******그러고보니 나..에쵸티영화 ..... 는 안봤어도 젝키껀 봤................^^..
******내가 젝키라는 그룹을 알게된게 언젠가 생각해보았다 G107음방 와벱비와~돈텔미라이 Adios D2,W207음방 제이워크 여우비 노래 참 좋다고 생각해서 챙겨봤던걸로 기억함 H2얼굴은 알고 있었는데 왜인지는 모름 J2,Y2안타깝게 무도..
******내일 무한도전은 젝키 공연하는거?
******아 뇌 속에서 젝키 로드파이터 재생되고 있어.........
******무도 젝키도 그렇고... 계속 과거 소환이 화두가 되는 시대라니... 추억놀이 정도가 아니라 나는 자꾸만 과거로 숨고만 싶네.
******꿈꿨는뎈ㅋㅋㅋㅋㅋㅋㅋ친구한테 젝키영업하고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욬ㅋㅋㅋㅋ한창때도 안팠는데 이제와서 파게생겼음ㅋㅋㅋㅋㅋㅋㅋ
******젝키가 다시 뭉칠 줄이야 내 전무후무 유일무이한 인생 오빠들 나 이번 생은 글렀어^ㅁ^ 인생 날려먹었다
******물론 젝키의 첫 오빠는 강성훈이었으나 고죵이 취향의 얼굴이고, god는 바뀌지도 않는 내 평생 이상형 윤계상이 버티고 있는 것 마저 소나무 송진인것...*
******이건 쓸디 얘기지만, 난 진짜 취향이 확고하다 못해 소나무 송진내가 나는데 그게 가끔 나도 알아챌정도로 확고해서 웃김ㅋㅋㅋ 내가 젝키를 처음 봤을때 좋아한건 강성훈이었고 god는 손호영으로 시작했고 신화는 신혜성이다......
******젝키 콘... 왜 가고싶은거지..왜.... ㅠㅠㅠ 그럼 6월달에 콘서트 값이 얼만가요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