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Posted by 마리쉐
2016. 4. 23. 18:39 ALL

******유재석은 '지용이'라고 하지말고 고지용씨라고 해라. 다른 멤버들한테도 그러고.. 같이 활동한 적은 있었나? 내 기억엔 없는데;
******고지용 후눈하다 😭😭😭😭😭
******와....고지용...
******우와… 고지용…
******살아움직이는 고지용이라니
******고지용 나옴
******흑흑 고지용분 허찬미 닮았다고 한 사람 누구냐구요 ㅜ ㅜ 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sujinwon

From Twitter

******고지용도 존나멋있다 아재티가 나긴하는데 아이도루 한 이유가있네
******ㅏ니 고ㅈㅣ용은....더잘생겨졌어....
****** 와 고지용 진심 존나멋짐👍🏼
******헉 고지용이다
******와 고지용 잘생...
******고지용 여전히 잘생겼다요
******앜 미생 오프닝 ost가 고지용 등장 장면에 나와서 기분 이상햌ㅋㅋ

******고지용이 누구죠 권지용은 아는데 #17세여고생입니다
******고지용핵잘생
******ㅜㅜ 고지용
******캬 고지용 ㅜㅜㅜㅜㅜㅜ
******고지용씨 보니까 수박 먹고싶네
******고지용 존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고지용 수트 입고 걸어오는데 개멋있다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sujinwon

From Twitter

******와 고지용 진짜 그대로다ㅋㅋㅋㅋㅋㅋㅋ
******어우야 말을 한다 고지용이 말을 해 안녕하세요를 한다... 뭐지이거
******고지용이댜<<<
******고지용 존나 훤한거봐라..
******고지용 캡 잘생겼어...
******고지용님은 언제봐도 놀라운 미모다🙊
******헑 고지용 개잘생

******고지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도 보는데 야~~ 고지용 잘생겼다.
******앜 고지용 아앜
******고지용 시는 어디에 잇나여?
******고지용 언제 나와 궁금해
******고지용 ㅜㅜㅜㅜㅜㅜ어어오어어어어ㅓ어어어어오어어어우어어ㅓ으ㅓ앙어ㅓㅓ어어어유ㅠㅠㅠㅠ 좋아해요....
******고지용... 고지용 좀 보자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siel8071

From Twitter

****** 고지용으로밖에 읽히지 않는ㄷ
****** 고지용씨가 정말 최고인... 소곤소곤
******어엌ㅋㅋㅋㅋㅋㅋ 젝키 고대유물 발견했엌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은 이쁘구여...확인해 보고 싶은데 우리집 컴터에 씨디넣는거 없어...
******꽃다운 시절의 강성훈 고지용. 둘다 미모 장난 없는데 이미지 너무 달라서 발리는 것이다 한쪽은 발랄한 강아지 한쪽은 도도한고양이라 이건 뭐.
****** 장수는 나이드니 더 나아진것같은 느낌이네요 저한텐ㅋㅋ <-고지용팬이었슴닼ㅋㅋ
******설레임과 반가움이란 이름 옆으로 그리움은 잠시 자리를 비켜줘야 할 두 시간. 두근두근 널 기다리며. #고지용
******젝키 노래 쭉 돌리고 있는데 고지용 없이 강성훈이 다 커버하긴 힘들 것 같은데... 고지용이 가수활동에 미련이 없다고 하니 이후로도 젝키 완전체 콘서트를 보긴 힘드겠구나.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DARLTEA

From Twitter

******16년 전 모 여고 종합전에서 b4 크기는 되어보이는 사람 얼굴 십자수를 봤다. 누구냐고 물었더니 자기가 좋아하는 고지용인데 너무 힘들어서 막판에는 오기로 완성했다고 했다. 난 그날 이후로 고지용의 이름을 기억한다. #고지용
******고지용 아직도 담배 피우나.
******방송 세시간도 안 남았다. 결국은 헤어진다는 걸 모두 알고 있어서. 시작하기 전부터 울면서 영화를 기다리는 기분... #고지용
******오빠는 왜 이름도 고지용이야? 성이 고씨인데 이름은 지용이래 미쳤나봐
******볼 때 마다 울컥울컥 그 날의 감동에 숨도 잘 안 쉬어지고 ㅠㅠ 엉엉.. 영원히 빛날 여섯개의 수정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영원하자젝스키스
******고지용 목소리 그저 존엄
******개잘생김은 19세 고지용을 위해 존재하는 단어가 아닐까시라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무도 재방 보는데 고지용 딱 나오는 부분 너무 잘생겨서 소름돋았다....덕통인가..
******고지용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어떻게 낼 모레 마흔이야ㅠㅠㅠ
******대박 ㅠㅠ 고지용 ㅠㅠ 여전히 잘생겼자냐ㅠㅠㅠ
******고지용 친구는 정말 삼촌같고 고지용만 여전히 오빠네
******어릴때 이상형 라인 강성훈 조성모 쿨이재훈 신화이민우 였는데 ㅋㅋㅋㅋㅋ 강성훈 다시 나오는 거 보니까 진짜 잘생겼다 그러고 나중에 벡터맨 이글 만나고 나서 심지호 고지용 쪽으로 넘어감 ㅋㅋㅋ
******오늘 무도 젝키 고지용 드디어 말도 하겠디ㅜㅜㅜㅜㅜㅜ으어 근데 마지막이얌 ㅠㅠㅠㅠ
******고지용 나오는구낰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집에가서 다시 봐야지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고지용 저화질인데도 잘생김........
******보정이고 뭐고 필요없다. 막 길에 세워두고 찍으면 이 정도. 나 따라가서 실물을 봤던 친구가 tv보면 젝키는 억울하겠다고 말할정도 였음. 각기 다르게 잘생긴 애들 사이에서도 제일 잘 생겼던... #고지용
****** 고지용 강성훈 김재덕은 진짜 식안됨수준이라... 지금도..
******내가 라면에 밥말아먹는 걸 싫어하는데 주위에 아무도 그런사람이 없는데 오늘 드디어 원인을 찾았다. 고지용이었구나 . . !
******동생은 은지원 팬이었는데 본인이 스스로 그를 닮았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1차웃음 ㅋㅋ 실제로는 고지용을 더 닮았는데, 고지용 닮았다고 하면 화내고 2차웃음 은지원 닮았다고 하면 으쓱해했었다ㅋㅋ 3차웃음
******지난주 무도 재방 봄. 고작 몇초에 불과한 고지용 얼굴 본 순간 엉엉 울었다. ....차라리 니가 은지원 같았으면 내가 안 울었겠지.
******유물 발굴8 이거슨 후니 생일때 그리신 것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유물 발굴7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20년전에도 엄청나게 잘생긴 사람이 20년후에도 겁나 잘생겼는데 엑소는 20년뒤에 얼마나 잘생겼을까.... ? 고지용 겁나 잘생겼다
******유물 발굴6 거기 멈춰 거기 그대로 멈춰!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5 향긋한 모닝 커피 같이 마실까요?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4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1세대 아이돌 중 당시 외모로 지금 아이돌을 한다면 은지원, 장우혁, 고지용은 그룹내 인기 서열 해도 상위층일꺼같음
******아니고지용도노래잘하는데 없어가지거ㅠㅠㅠㅠ그래서강성훈이다함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나도 오늘 무도 본방.... 젝키.... 고지용...... 보고싶어..... 고지용.........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물 발굴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팬아트 #세이렌
******청소년 고민을 해결해주던 시절, 볼살이 통통 오른 지용이. 지용이 얼굴 보느라 당최 내용이 안 들리던 그 방송... ㅋㅋ #고지용
******고지용 오빠 보는 날이구나 꺄아 너무 떨리고 설레네 흑흑
******고지용도 뭔가 생긴게 취향인거같은데... 넘 지나가듯이 봐서 잘은 모륵ㅆ군
******성후닌 따로 했으면서 7월생 멤버 네명 몰아서 생일파티 해줬던 날. 생일 아직 안 지난 멤버는 그렇다 쳐도 왜 생일 지난 지용이도 몰아서 해야 하냐고 안간다고 강짜부리다가 갔는데 이날 되게 이뻤음; #고지용
******소나무같은 취향임을 느꼈던 지난 주말. 쵸티에서는 승호어빠, 젝키는 여러 상황으로 인해 큰 호감을 두지는 않았지만 굳이 꼽자면 고지용, 비포에서는 우래기 ? 를 좋아했으니 나는 뭔가 똑똑하게 생긴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다... 헿.....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sechs_kies_98

From Twitter

******찾았다 ㅋ 학교가는길에 벚꽃을 보면 여러분들 얼굴이 떠오른다고 읽던 편지. 봄꽃이 예뻐도 여러분들을 대신할 순 없대 ㅋㅋㅋㅋ 저 날 영원히 둘이서 듣고 와서 몇날 며칠을 이뻐서 앓아누웠다. #고지용
******싸인할때 펜 쥐던 우아한 손동작도 생각나. 곁에 서면 향기가 폴폴 났고 차에는 늘 음료수 하나씩. ps도 써달라는대로 다 써줬었는데 ㅋㅋㅋ #고지용
******#무한도전 재방 못보겠다 심장이 터질거같아서 ㅠㅠ 아 멍청하게 그날 왜 SNS확인들을 안했을까 ㅠㅠ 진짜 짜증난다 ㅠㅠ #고지용 하고는 인연이 아닌가봐 ㅠㅠㅠㅠ 짜증나
******진짜진짜진짜 좋아했던 로드파이터 지용이 사진. 나 화석CD 한개 더 찾음.... 팬페이지 사진 통째로 다 저장해놨네... 아 나의 집요함에 박수를! #고지용
****** 고지용 의사와 상관없이 시키겠다는 의지...!
******와 씨 이제 6시간 뒤면 말하는 고지용을 티비로 볼 수 있는 부분?
******하 내 생애 아이돌은 god와 샤이니 밖에 없을줄 알았는데 좀만 더 일찍 태어났으면 젝키 덕질 했을거 같다 젝키 데뷔할 때 초등학교 입학도 전이었는데 사실 지난주 무도 보고 20초 나온 고지용한테 치여서 인생 망했다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EomHongsick

From Twitter

******상큼 터지는 고지용 보고 갑시다.
******존잘님. 고지용하고 강성훈 연성 좀 해주세요 ㅠㅠ
******아니 고지용 뽕이 일주일째 안빠진다니
******진짜 그대로 멈춰 할 때 고지용 탈색 시킨 스타일리스트 인지 본인의 의지인지는 지금도 모른다 나는 상 줘야 함. 벽뿌숨
******오늘 무도에 고지용 나온다... 푸흡~ 좋다!
******여러분 오늘 무도를 보고 혹시나 고지용에게 빠져선 안됩니다 흡..흩..흐읃
******오늘 무도보면 나 너무 슬플 것 같다 지금 생각만 해도 막 가슴아픔ㅠㅜㅜㅜㅜㅜ 게콘 직캠에서 고지용이랑 토크하는데 주변에 다 울고 있었다는 얘기 봤는데 진짜 너무 슬프다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EomHongsick

From Twitter

******고지용 정장 하아하아
******젝키는 무슨 향수를 뿌릴까 덕이는 약간 베이비 파우더.. 고지용이랑 은지원은 약간 독한? 냄새. 장수원은 은은한 스킨. 이재진은 석류 ? 강성훈은 복숭아향 나는거..
****** 같이 사는 것두 넘 기여어옄ㅋㅋㅋㅋㅋㅋ 젝키랑 에쵸티..?!?!ㅁ?!??! 이런 느낌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엽게 잘 사는... 고지용은 사진이나 영상이 실물을 못따라간다는데 그럼 얼마나 잘생긴 걸까요... 하아...
******3. 중간에 3/3/3 으로 나눠서 하는 댄스 브레이크가 귀엽다 ;ㅅ; 성훈앤지원고! 이것도 좋고 춤만 추는 더기오빠랑 수원오빠도 귀엽고...가장 빠진건 재진오빠가 고지용! 고춘삼! 하는데 나중에 끝에 지용오빠가 요 춘삼!! 하는거...! 중독적임
****** 김재덕 씹덕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고 사투리 쓰는 게 넘나 귀여운ㅋㅋㅋㅋㅋㅋ토니랑 여행방송 나온 거 개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요새 나왔어도 흥했을 것 같아여...ㅠㅠㅠㅠㅜㅠㅜㅠ 고지용 존잘..
******그래 고지용의 인생과 결정 존중해...하다가도 울컥울컥 오빠!!!!!!!인생은 늘 모르는거야!!!!!!돌아와요 어떻게 그 무대맛을 잊어!!!!!돌아와요!!!!!빼액!!!!!!외치고싶다.....무대위에 있는 멤버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외쳐주고싶다
****** 보니까 강성훈님, 고지용님, 장수원님은 태어난 해가 같아서 생일로 따져야하는데, 그나마도 고지용님이랑 장수원님은 같은 7월생이더라구욬ㅋㅋㅋㅋ뭔가 그룹내 막내의 캐릭터도 정하기 힘든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Hae__Ro

From Twitter

******...고지용이 이렇게 생겼었지... 😍 젝스키스 무대 편집 고화질로 올라왔엌ㅋㅋㅋ
******고지용 잘생김은 왜 저화질을 뚫고 나오나
******이따가 무도 끝나고 질질 울다가 추억팔이가 다 무슨소용이야 고지용이 없는데! 하면서 계폭하고 사라질까봐 무섭다. 아직 할 얘기가 많은데.... 하. 닥치고 일단 자야지.
******지용아. 지용아. 고지용-하고 대답없는 이름을 마음속으로 부르면. 꼭 코끝이 찡해서 눈물나곤 했는데... 잠잠해졌던 마음이 다시 넘치면 이젠 어느쪽을 보고 이름을 불러야하나.. 고민이 많다 나는.
******유튜브에서 젝키 영상 보는데 고지용 춤추는거 왜케 낯설엌ㅋㅋ
******미친짓같지만 홀로그램으로 고지용 세우고 싶다 내가 금수저였다면
******맞아ㅋㅋㅋㅋㅋ이거 기억난다ㅋㅋㅋㅋ나도 고지용 때문에 오로지 라면만 먹었다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내 여태껏 아이돌중에 진짜 첫눈에 반한 케이스는 고지용 뿐이였음 습스였나 여튼 얼굴에 별 붙이고 학원별곡 무대하러 내려가면서 카메라에 안녕~ 하던순간 나의 심장 가져갔음 그 괴상한 옷 입을때였는데 옷에 수학공식 써져있었던ㅋㅋㅋㅋㅋ
******고지용 역할이 전용 어그로 입니까? ㅋㅋㅋㅋㅋㅋ
******지용인 31아슈크림 그린티~ 좋아해요. 고지용으로 검색하다가 기억안나신다길래... 뜬금없이 멘션드리면 싫어하실까봐. ㅜ
****** 고지용
******15. 라면 끓일때 계란 안풀어 먹는다고 국물의 고유의 맛이 사라진다고 했었던 고지용 오빠가 그래서 나 아직 라면에 계란 잘 안풀어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고지용 = 코카콜라 하니까 생각났다 그당시 베스킨라빈스 좋아하던 아이스크림 은지원은 슈팅스타 고지용은 파스타치오 아몬드였나 체리쥬빌레였나 아몬드봉봉인가 정확이 기억안난다 ㅜㅜ 여튼 슈팅스타 사먹어 보고 이오빠 취향이 ㅋㅋㅋㅋㅋ하며 먹었지
****** 고지용한테 흠뻑 빠졌네ㅋㅋ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metassen

From Twitter

******하나의 ok컷을 가지기 위해 지용이부터 엔지컷을 그렇게 찍었나보다. 마지막 컷만 ok받음. #고지용
******아니 대체 젝키는 고작 삼년 활동했는데 어째서 파도파도 떡밥이 나오는 것?? 스케줄 겁나 빡셌... 늦덕이 당황했오... 하지만 잘생긴 고지용 많아 넘나 좋다☺️
******고지용 너무 잘생겼다................
******근데 진짜 고지용 존잘러
******커플에서 고지용 파트 1,2절 멜로디가 같은데 1절 내 생애 이 시간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마치 꿈만 "같은 걸" 2절 얼마나 수 많은 날을 기다려왔는줄 아니 이제 모두 "앞에-서" 이 부분만 미세하게 음박이 다르다 난 길게 끌며 부르는 2절이 취향
******우리 고지용 오빠 틱 아니라고요 윙크하는거라고요 애교부리는거예요 개십존귀ㅜㅜ
******저 오동통한 볼이 너무너무 좋았다. 당사자는 싫어했음; 눈이 어찌나 큰지 가까이서 보면 깜빡이는 속도가 느려보일정도였고... 속눈썹 아래 생기는 그늘까지도 예뻤다. 실물미남 눈썹미남 #고지용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나새끼 트윗 너무 산만하다 10분동안 트와이스와 고지용과 아이오아이를 동시에 얘기하는 새끼=나
******그냥... 오빠들 16년동안 잠깐 쉬면서 솔로, 유닛, 사업 하다가 다시 복귀하면서 앨범 홍보하는 느낌?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고지용에게 삿대질 당하고 싶고요
******고지용 땜에 트위터 가입해놓고 젝키멤버 다 올릴 기세.jpg 근데 다른 멤버는 별로 없....;;
******울엄마는 무도 보다가 너 마지막으로 니 오빠 본게 언제니? 라고 하시길래 글쎄.. 고지용 방배동으로 이사간 후에는 잘 안가서 그때쯤일껄...? 이라고 대답함 #너무나도자연스러운대화의흐름
******안경낀 남자가 이토록 멋있다니..아니 예쁘다니...!!!!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고지용
******왜 내 프사가 얼굴이 아닌 손이냐면 수트 차림으로 마이크를 쥐고 있는 고지용의 손이 너무나,, 고맙고,,,, 아름답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실 얼굴러 해놓으면 존나 눈물이 나올 것 같기 때문임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EomHongsick

From Twitter

******고지용을 보면 눈물이 나요...
******엔지컷에서도 혼자 계속 살아남고 계신 한 분 #강성훈 ㅋㅋㅋㅋ 계속 어딜 보고 있는거죠.. #은지원 젤 잘났다. #고지용 #젝키
******팬시점에서 팔던 프로필사진 엔지컷 무더기로 발견.ㅋㅋㅋㅋ 평소 모습 참... 비글스럽구요 ㅋㅋㅋㅋ #젝스키스 #젝키 #고지용
******고지용 얼굴보곸ㅋㅋㅋㅋㅋ수박흔들었댘ㅋㅋㄱ
******젝키 하면 그거 아니냐 던지려고 수박 들고 갔던 에쵸티 팬이 얼굴 보고 영혼 나가리타서 수박 흔들며 고지용! 고지용! 외쳤다는 썰
******초기엔 강성훈이 잘생겼다 생각했고 해체후 곱씹어보니 장수원이 잘생겼다 생각했다. 지금도 얼굴은 장수원이 제일 취향. 그런데 고지용은...얼굴도 그렇지만 그 자체의 분위기가 정말 좋다 ㅠㅠㅠㅠㅠㅠ 지금 활동했으면 나는 고지용 홈마가 되었을 것이다
******안경쓴 고지용 왜 이리 멋있어????? 하지만 그건 20년 전 모습이고 무도를 마지막으로 더이상 볼 수 없겠지... 고지용 없는 젝키 콘서트는 보고 싶지 않아!!! 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젝키 영상민 찾아보고 있는 나... 이미 입덕해버린것이다...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_hee_hey

From Twitter

****** 90년생...고지용미모는 니가 판단할 그런게아니야...절대미모야..답답
******트위터에 알티된 고지용 사진을 보고 반해서 젝스키스 영상을 찾아보다 무도를 각잡고 봤다. 젝키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활동 당시에는 초창기에 강성훈 좋아하다가 큰 관심이 없어졌는데 지금 보니 넘나 좋은것이다 ㅠㅠㅠㅠㅠㅠㅠ
******동생이 고지용미모를 인정하지않아서 순간 소리지를뻔
****** 언니 설현 환장하는거 보고 깨달음 약간 세련미 없으면서 고전미 있는 유형의 미남미녀의 라인을 조요ㅣ와함 고지용도 글케샹김
******노래는 트롯트 같았지만.. 무대의상도 환경미화원 같았지만..ㅜ 레전드 사진을 많이 남긴 무모한 사랑.... #고지용
******그냥 캡쳐해도 이정도? 직찍과 캡쳐가 화보인생 #고지용
******아우 ㅠㅅ ㅠ... 이때 성훈오빠의 밤톨 헤어스탈과 수원오빠의 농구공 헤어스타일 지용오빠의 금발~ 어머... 화이트키스넹...?ㅋㅋ #젝키 #고지용 #강성훈 #장수원 #화이트키스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꽁냥꽁냥. 뭘 보는거냐 ㅋㅋㅋ 진죵. 젼죵. ㅋㅋㅋㅋㅋ #고지용
******막 찍어도 이정도...? #고지용
******간만의 역학 멘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어렴풋이 느끼고 있고, 운이 좋은 사람은 그것을 다 이루어 낸다. 자. 우리 고지용 님, 거의 다 이루었으니 15번도 한번 가 봅시다! 회사도 방송도 둘 다 ㄱㄱ
****** 그러게요 ㅠ진짜추억회상 넘좋았습니다♥고지용은 아저씨되어도 멋지더라고요 ㅎㅎㅎ강성훈은냉동인간!.....얼려온줄 ㅠ
****** 핳ㅎㅎㅎㅎㅎㅎㅎㅎ 가그린님 저세요...? ㅎㅎㅎㅎ 지난주부터 계속 유튜브로 고지용 등장 장면만 몇번을 리플레이하는지.... 웃는거보는데 진짜 심멎.... 일반인으로 살아가기에 아까운 비주얼이에요ㅠㅠㅠㅠㅠ
******이 머리입니다. 크라잉컴백 머리와 복장이!! 찰랑찰랑 몇달을 길러 나왔는데....ㅜㅜ 가열차게 욕먹고 하루만에 싹둑 잘라버린 그 올백머리ㅠㅠ 꿋꿋하게 나만 좋아했던;; #고지용 올백 ㅠㅠ
******지금 고지용의 모습을 보며 계속 떠오르는게 있었는데 바로 예감 때의 고지용............ 머리 스타일도 좀 비슷한 것 같고. 어쩜 늙지도 않는 것인가.... ㅜㅠ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ioico

From Twitter

****** 고지용 넘예쁘네 내취향이네 음....
******하드 구워놨던 백업씨디를 꺼냈다... 되게 좋아했던 사진. 파일명도 꽃지용이야. ㅋㅋㅋ #고지용
******어제도 올린거지만.. 겁 아닌 겁 나는건 고지용이 너무 일상에 지장을 받으면 전처럼 꼭꼭 숨어버릴까 그게 난 너무 겁이 나 진짜로 못 볼까봐 꼭꼭 숨어버릴까봐.. 하지만 그만큼 마음 먹고 나온거니까 결정을 한거겠지? 싱숭생숭하다.
****** 아 지용어빠 꽃든 자태가 남달라 이번엔 고지용꽃을 받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와.......
****** 고지용 얼굴 개짱
******어떤 사람 댓글에서... 이번에 고지용 좋아하게 됐는데 일반인 빠순이는 처음인데 뭐부터 해야 되냐고 ㅋㅋㅋㅋ ㅠㅠ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ㅋㅋㅋ 웃프다 ㅋㅋㅋㅋㅋ
******과거 미화가 아니라 고지용은 진짜 잘생긴 거라구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ioico

From Twitter

****** 어휴... 고생하셨군요ㅜㅜ 다시는 상종하실 일 없는 인간들인 게 그나마 다행이네요 불금인데 어서 잊으시고 내일 무도 고지용 생각이나 하자구요ㅠㅠ
******고노 콘서트 영상을 보고서 듣는다 젝스키스의 배신감...미친 고지용 미니마우스 인형 뭔데...
******고지용 이사 보고싶습셒습
******무도언제해!!!!!빨리 고지용보게해줘
******내가 지금정신이없는게 노래듣다가 강성훈목소리에 죽고 무대영상보다가 은지원 눈빛에 죽고 사진보다가 고지용얼굴에 죽고 나는 없네🤗
******아 더 엄청난거 생각났어... 고지용 돼지고기 전혀 안 먹었다... 삼겹살도 안먹고 탕수육도 꼭 소고기 탕수육 먹어서... 소고기 탕수육 뻑뻑한데 왜 먹는지 모르겠다고 가족분이 그러셨었다. 돼지가 좀 꺼려지고 그렇다나.;; 난 맛있는데.. ㅜㅜ
******아 갑자기 생각났어. 고지용 라면 국물에 밥 안 말아 먹었어. 그래. 내 오랜 버릇의 원천은 지용이였어.......... 지용아 나 아직도 라면 국물에 밥 안 말아 먹고 있어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리 사랑의리퀘스트 하니까 생각난 일화. say 활동할 때 사랑의리퀘스트 나가서 립싱크하는데 은지원 파트에 고지용이 나가서 부름ㅋㅋㅋ 멤버들 뒤에서 킥킥거리고... 나는 녹화비디오 보다가 왜웃지? 하고 돌려보고 알게됨 아 이건 영상으로 봐야해...
******은지원은 카리스마를 고지용은 비주얼 장수원은 씹덕미를 담당했던 것 같다 김재덕 이재진은 춤존잘이었는데 내기억에 팬중에 매니악한 언니들이 많았다 그리고 강성훈이 멱살잡고 젝키를 이끌어가는 소년가장이었는데 왜냐면 다른 멤버들은 별로 끼가 없었음...
******아~ 코오롱스포츠 bee 프로젝트 디자인을 고지용씨가 하셨군요..! 코오롱 인스타에 올라온 중기오빠가 입고있던 옷들을 디자인 하셨다고 하네용 ㅎㅎ
******아니... 젝키 고지용씨 혹시 코오롱 스포츠 쪽에 계시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보는데 자꾸 눈이 갑니다...? 저것은 바로 중기오빠...? ㅋㅋㅋㅋㅋ
******고지용 쌩목으로 부르는게 넘 좋다 ㅋㅋㅋㅋㅋ 엄청 온 힘을 다해서 열심히!! 부르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아들은 부럽다 태어나보니 아빠가 고지용이고 삼촌들이 젝스키스야
****** 직캠은 지금도 엄청 올라와있던뎈ㅋㅋㅋㅋ 근데 우리 요즘 파는 오빠들 직캠 수준이 아닐 뿐. 나 그 직캠 보다가 고지용 올라와서 커플 같이 부르면서 춤도 추는거 보고 오열ㅜㅠ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예감 진짜 좋당,, 특히 이 고지용 부분. 지팡이 짚고 참 귀여웠는뎅
****** 아 시리즈로 해줬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젝키 잘 몰랐는데 메인 보컬 넘나 심장저격 받아버림...고지용은 슈트 하...남자의 슈트는 진리지요
******와 고지용. 진짜 지금 나왔어도 미모로 아이돌 발랐을 외모...
******Oh Love 왜 이제서야 많이 외롭던 나를 찾아온 거야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아니 왜 데뷔 20년만에 입덕하게 하시나요..현망진창ㅠㅠ 나 이제 어떡해ㅠㅠ
******1세대 아이돌 외모는 진짜 고지용이....
****** 3회차였는지 2회차였는지 모르겠는데 아마 2회차? 오프닝 소재가 왕따였음. 다들 한마디씩 하는데 은리더가 자기는 왕따 안 당했다구 이러니까 고지용 멀리서 당연하죠! 그렇게 무서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펨 플러스 듣는데 사스가 고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리더 무슨 말만 하면 공격 장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chie10003

From Twitter

****** 자료가엄서ㅠㅠㅠㅠ크흡...!! 다시봐도 고지용은 미친잘생김♡
******15년전 hide 파기 vs 2016년 고지용 파기
******로드파이터는 고지용이 호통치듯 랩하는게 정말 웃긴 것...19살 고지용이 지금의 나를 혼내는 기분이 들어;;;
******그시절 풍선흔들던 문화의 끝자락에 나도 한 일원이었다는 게 얼마나 큰 혜택인지 새삼 느낀다 🎈 고지용을 포함한 완전체 젝키를 티비로 다시 보게될 날도 오는구나 💛
******고지용 오빠 나를 낚아놓고서 왜 본인만 홀연히 제자리로 돌아가시죠...?
******고지용 은지원을 서로 최차애로 둔 팬이 많았다 하는데 왜인지 알것 같은
******무모한 사랑 좋은데 고지용은 왜 안좋아했다는걸까...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youyamuya

From Twitter

****** 고지용은 입간판인가요..?
******세상에... 고지용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였냐고 ㅋㅋㅋㅋㅋㅋ 신세계다...
****** 우와 나랑 완전 반대ㅋㅋㅋ 난 고지용 은지원 장수원ㅋㅋㅋ
****** ㅋㅋ난 아예 다운 받았음 아마 무한도전에서 했던 게릴라가 마지막이겠지? 6명이 하는건ㅋㅋ 앞으로 활동해도 고지용은 못할테니
****** 잘생김 하면 고지용
******겁 아닌 겁 나는건 고지용이 너무 일상에 지장을 받으면 전처럼 꼭꼭 숨어버릴까 그게 난 너무 겁이 나 진짜로 못 볼까봐 꼭꼭 숨어버릴까봐
******근데 컴백을ㅠㅠ 너무짧게자른듯 고지용파트 전까지ㅜㅜ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jjhhh806822

From Twitter

******새침새침. 이쁘다 ㅜㅜ #고지용
******아 뜬금없지만 새드엔딩 졸라리 싫다 여운은개뿔 후유증남고 장난아님 전에 거때문에 일상생활 가능x;;;;; 열린결말은 더싫음 역시 햎엔딩이 채고지용~~~~?!?!!?!
******어무나 이게 머햐.. 식은땀나... 1집 영상집도 아직도 있네 ㅋㅋ 아 고지용 진짜 이쁘다 ㅜㅜ #고지용
****** 나한텐 고지용 존재감 완전큼
****** 고지용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수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은 페북이나 인별그램도 없느ㄴ것인가 정녕...
******고지용 물음표 떠 있었을 때 홍데레의 심장 요동쳤읍니다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그리고 오빠는 내가 젝키 명함에 싸인받을때 고지용 얼굴 피해서 하랬더니 싫다고 고지용 얼굴에 점 찍어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ㅔ라이
******고지용 존나 잘생김..
******제작년에 장수원 팬미팅 인 것 같긴한데 또 안 그런 것 같은 자리 할 때 고지용에게 온 문자 화면 보여주던 장수원의 표정을 잊을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8년 영상편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저거 하고도 8년을 더 못 봄ㅠㅠㅠ 게다가 다들 고지용 한번도 못 봤으면서 근황 다 아는 거 진짜... 찡해도 되나요
******방송 일 하는 오빠가 알려준건. 한번 무대에 섰다가 떠난 사람은 절대 그 기억을 잊지 못 한다고. 그래서 고지용도 아마 고민을 많이 할거같다는 이야길 해주었다. 그냥 전처럼 활동까지는 아니지만 자주 근황 알려줬으면..
******은지웤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모창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이 보컬이었구나... 내 안의 젝키 고지용 정말 존재감 없음... 젝키 중에 이재진 제일 좋아했었고... ...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miel415

From Twitter

******왜 이제서야 젝스키스 젝키 고지용이 날 찾아온거야;;;;;;;
****** 왜 치여도 고지용...은지원이나 장수원이면 그래도 좀 나았을텐데...이젠 볼 수 없는 고지용이라니...
******이제 떠난 고지용을 파게 된 와따시 현재 심정
******고지용 날 죽여라 고지용 자살 결사대 게장꿀타파
****** 그럼 고지용 인증 좀..
******왜 16년만에 나타난 고지용은 일반인인거죠?
******흐그흐그극그그극극 고지용 때문에 운다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elisabet1117

From Twitter

****** 전 그때나 지금이나 고지용이죵
******나 한때 그런 생각도 했다 고지용 아내분 계시는 병원에 입원하면 고지용 한번쯤은 볼 수 있지않을까 하고
******팬시사진 사러 갔다가 심장이 벌렁벌렁. 이 사진들이 너무 이뻐서 열쇠고리를 만들어서 가방에 달고 다니기 시작했다. 미모에 물 오르던 기사도 초반! 지금봐도 토나오게 이쁘다... ♥♥ #고지용
******고지용 회사 입사를 목표로 잡아야하나 청소부라도 좋으니 고용좀
******재덕통 당한게 고지용이라니 나 진짜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듯 8ㅁ8
******꺅 핵존잘 고죵이다! 노랑풍선!!! 내가 제일 좋아하던 부분임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젝스키스 #젝키 #너를보내며
******그리고 직캠에서 수니들이 고지용에게 고맙다고 하는데 눈물나쟈나... ㅠ_ㅠ 16년만에 봤구나;ㅅ;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EomHongsick

From Twitter

******젝키 옛날 무대영상들까지 찾아보는 지경에 이르렀다;;; 근데 은지원 왤케 멋있냐 은지원이 추임새 다넣고 절반은 하는듯 강성훈이랑 고지용도 잘하는데 은지원이 진짜 개 능력치쩌는느낌
******고지용 영상에선 안그런데 가끔 사진에서 일본 영화 러브레터의 소년 후지이 이츠키가 보임. 배우 이름이 카시와바라 다카시 던가
****** ㅋㅋㅋㅋㅋㅋ역시 한번 아이돌은 영원한 아이돌인것.....고지용도ㅜㅜ무슨 그런 일반인이 어디있냐 주위에^_ㅜ없고요....
******올 고지용 수트빨 워후!
****** 나 정말 젝키특집한다했을때 와 추팔하겠당ㅎㅎㅎ하면서 가벼운 맘으로 보려고했는데 본방전에 고지용직캠이 다했고요?갑자기 구젝순들이 어디서 유물을 캐와서 날 입덕시킨거죠
******oh oh 전설의 고지용 증명사진 oh oh
******꿈에서 고지용 나왓는데 고지용 결혼햇는데 <- 집 너무 소박해서 생긴거랑 다르네 이랫다 사실 얘 서초 2-3 층집 사는데 ㅋㅋㅋㅋ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wowwh1991

From Twitter

******역시 과거의 나 안버렸어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내가 생각하는 고지용 인생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푸~른 하~늘 으은하수~ 하는 강성훈 목소리 청량음료 같겠지. 라잌 포카리? 안 마시지만. 장숸은 자기한테 기대서 낑낑거리는 고지용 말없이 보다가 머리 쓰다듬어줬으면 좋겠다. 좋네. 더해봐. 하면서 고지용이 싱긋 웃었으면.
******고지용 고지용 고지용 목지용
****** 그래서 내가 장수원 짝사랑하는 포지션을 너무 좋아하는 것. 해바라기가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 힘들어도 힘들단 말 안 하고 삼키고, 친구의 자리에 만족하면서 고지용을 바라보는.
******주먹이 큰건가. 얼굴이 작은건가. 초창기라 스타일 제대로 안 잡혔던 혼돈의 1집 ㅋㅋ 사진찍는 포즈도 표정도 어색어색. #고지용
******이오빠 살 좀만 더 빼면 자기 고지용된다고함 ㅑ 조리돌리자~~~~
******이때부턴가요.... 실물을 보러가야겠다 마음을 먹은것이.... #고지용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ioico

From Twitter

******고지용 심쿵
****** 맞아 눈아파 그래서 오래못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고지용 넘나잘생긴것......테이크 1집 명반인데ㅜㅠ크흡
******입가에 미인점 있다고 엄청 좋아했었다. 아 세상 좋아졌네. 폰으로 팬시 사진이 이렇게 잘 찍히나?! 다 찍어 올리고 계폭할테다!!! #고지용
****** 저는 젝키의 상대편 ? 인 H.O.T.팬이었지만 고지용은 정말 잘생겼었다고 그때도 생각했었읍죠ㅎ0ㅎ
****** 특히나 새삼 느낌은지원 장수원 고지용.. 은지원에 눈뜬건 이미 몇년전이었지만 여튼 성인되고 보통의 잘생김이란거에대한 감각이 생기고 나서 인지했었다. 글고 이재진 김재덕이 헷갈렸었는데 지금보니 구분이되네0!
******생전 처음 사봤던 프로필 사진. 첨엔 여잔줄... #고지용
****** 고지용 머리 진짜 너무 예쁜 거 아니냐........ 어쩜 저렇게 했지...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ioico

From Twitter

******강성훈은 진짜 딱 아이돌느낌.. 현역아이돌 뺨칠정도로 아이돌미 넘침 ㅋㅋ 이번주에 고지용까지 제대로 나오면 진짜 대박이겠당 ㅠㅠ 고지용 잠깐 나왓는데 존잘이던데.. 되게 웃긴성격같던데 말하는거 넘나 궁금해!!
******크 첨으로 팬픽에 발담군게 나의 1세대 오빠들 젝키에서 은지원X고지용. 젼죵♥ #인생_최초의_게이를_말해보자
******제일 놀라운 점은 37, 38, 39세인데 배 나오거나 머리 빠지거나 아재느낌 나는 멤버가 하나도 없음... 아니 영상에 같이 나온 고죵베프님 보시면... 진짜 고지용은 1n년을 일반인으로 살았는데.. 지하주차장에서 저런 비쥬얼 만나면 숨멎을듯 ㅠㅠ
******고ㅈㅣ용님 쌩목 창법 좋아여.....마치라잌 변성기 막지나거나 올락말락의 느낌의 목소리셔
******고지용은 어떻게 이름도 고지용이지?? 멋있으면서 궈여워....
****** ㅠ치킨...그거뭐지 갈릭반 핫양념..? 모지...모지용..고지용..
******고지용네 회사에 입사하고 싶다. 아니면 거래처라도...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ioico

From Twitter

******고지용 졸랔ㅋㄱㅋㅋㄱㅋㄱ아 개웃ㅁ곀ㅋㄱㄱㄱ
******시대역행적 덕질이라니....젝키 잘생겼다 고지용.... 앓
******고지용 잘생겼다
******고지용!!고지용!!!!은지원!!!은지원!!!!강성훈!!!!!강성훈!!!하다보면 장수원!!!!장수원!!!!!!이재진!!!!!이재진!!!!!!김재덕!!!!김재덕!!!!!은지원!!!!!!고지용!!!!!!앓이가 끝이안나 이무슨 전멤버가 다좋은 그룹 전무후무
******지원형이 유학생활을 해가지고 그 복 한글도 까먹었나보다 생각해가지고 혹시 ps에다가 떡볶이에 볶 자를 쓰면 망신이잖아요. 그럴까봐 그렇게 말해준건데.. -비읍에 오에 기억ㅋ 여러모로 형이 신경쓰인 고지용ㅋㅋ
******안녕하세요. 젝키에서 은지원씨를 맡고있는 고지용입니다. :D 톰과제리의 현신 같았던 젼죵ㅋㅋ
******지원열번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제가 이렇게 계속 고지용씨 괴롭히는 이유 알겠죠? 언젠간 저한테 넘어올거예요. -전국의 전죵팬들이 기립해 만세삼창 부르던 그 날. 텍스트만 봐도 목소리가 들림 ㅋㅋ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ioico

From Twitter

******저분 고지용한테 푹빠지셨네
******난 에쵸티 팬이라 젝키를 배척 ? 해야하는 입장에 있었지만 고지용을 몰래 좋아했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잘생긴건 옳다 남자에게 가장 중요한 덕목은 비주얼이지
******하긴...언니는 젝키 안티였을 당시에도 딴 오빠들은 까도 고지용만은 특히 외모로는 깐 적이 없었다. 걍 6개의 돌맹이라고 다 묶어서 말하긴 했지만...그 멘트도 3.5집 되어서 사라지고 4집 때는..ㅋㅋㅋ아 물론 내 차애는 계속 까서 싸웠지만ㅂㄷㅂㄷ
******어느어느날 정신을 차리고 봤더니 언니가 고지용 사진을 사모으고 있어서 ????! 싶었던 기억이 난다....1년 정도 투탁거리다가 어째서인지 언니와 최애가 같아짐ㅋㅋ근데 차애 강성훈 때문에 여전히 싸웠음...
******근데 젝키 나오면 그렇게 채널을 돌렸으면서 대체 언제 봤다고ㅋㅋ 무슨 연유로 급 고지용을 따라다니게 된 건지는 여전히 미스테리임..역시 사람은 잘생기고 봐야한다..
******16년에 만난다는 은리더와 고지용님! 와락 안는 모습이 디게디게 뭉클!!! 이번주 방송 얼른 컴온!!!
******고지용 음색 좋아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 세상 모든 얼빠 중에 최고신 것........... 고지용-김태형-최영재 라인 탄 저는 명함도 못 내밀어요..
******젝키 3.5집에서 젤 좋아하는 노래는 너를 보내며, 네겐 보일수 없었던 세상인데 특히 너를 보내며 2절에서 고지용 파트 "감춰야 했던 슬픔들~~ 너를 바라보다 쓰러져~~" 이 부분 넘 좋아했다. 고지용 파트 들으려고 들었던 노래라해도 과언이 아닌...
******정말이지 고지용 미모는......... 최고임. 아이돌 최대 덕목 미모 유지 미모 보존
******02. 그냥 내가좋으니까. 고지용-장수원 파트!
******세상에서 고지용이 제일 잘생겼다 생각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옵하... 내가 많이 조화했어요....
****** 사실 저도...고지용 잘생겨서 뤤님 짤올릴때마다 흐뭇하게 보고있어요..흐헤헤:D
******고지용 수박전설은 어떤게 가장 정확한건지 잘 모르겠다. 거의 구전 설화처럼 되어버린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 아모래,,,지금 회사원하시는 고지용이라는분,,,
******이 로드파이터 영상의 이재진 독무 부분에서는 고지용도 같이 나와서 춤춘다! 그리고 간간이 보이는 이재진의 미소 꺅!! 형광봉을 흔든다!!! #고지용 #이재진 #젝키 #젝스키스
******고지용 아내분 부럽다. 넥타이도 메주고 밥도 같이 먹고 그러실거니까ㅠㅠㅜ
******멍한 표정의 강성훈도 귀엽고 침착한 고지용도 기여어
******#젝스키스 #고지용 #강성훈 #은지원 이분들 진짜 냉동인간..♡ 출처 #조폭젝키 #그대빈자리 #무한도전
******휴 친구한테 영업하다 혼자 뽕 차버렷읍니다...고지용 진짜 휴...하...존..잘..
******오늘은 단체짤은 다 찌리라....엉엉엉 고지용 시선이라도...으아아 근데 진짜 1500장중에 750으로 줄인것도 힘든데 투스타가 350장이고 그 중에 개인사진 떼낼 것도 있고 으아앙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팬미팅이 차가 다니지 않는 시간에 끝난지라 그 먼 수영만에서 우리집까지 택시로 날라왔다. 젝키광팬 동생이 잠안자고 기다리고 있더라. 그런데 둘한테 최애 멤버인 은지원 얘기는 꺼내지도 않고 고지용 미모찬양만 주구장창 해댔던... 너무 잘생겨서 뻑갔었지.
******앗 이거이거ㅜㅜㅜㅜ이 영상 다시 보고싶었는데ㅜㅜㅜ rt 은지원이 자꾸 가사적힌 종이ㅋㅋㅋ보라고 고지용에게 내미는게 넘 귀여웠다ㅠㅠ정작 고죵은 가사 다 외웠기 땜에 저거 신경도 안 씀ㅋㅋ
******내가 이 날을 잊을 수 없는 이유. 이날 굉장히 가까이서 젝키 실물을 접했는데 최애멤버 은지원, 강성훈은 안보이고 고지용만 보였단 사실.. 이토록 잘생긴 사람을 본 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감탄했었다. 은지원은 캡모자 써서 얼굴 뭐 보이지도 않았다.
******젝키 활동할 때 기억 하나두 안 남.. 과거 고지용 실시간으로 목격하고 십따.... 말잇못
******정말이지 고지용이 10년만 늦게 태어났으면 온갖 화보짤 남친짤 생성기였을텐데 너무 아쉽다ㅠㅠㅠㅠ 더욱더 많은 떡밥이 필요해.........ㅠㅠㅠㅠ
******고지용 정말 한국형 1차 주인공 같다
******남들 강성훈좋아했을땐 난 고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챙겨봐야지....😂😂😂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dirinshinya

From Twitter

******아 얘들아 고지용 너무 잘생겼어 목소리도 잘생겼어
******지난주 무한도전 세번째 정주행중 이번주 무한도전도 완전 기대됨 ㅠㅠㅠㅠ 고지용 ㅠㅠㅠㅠㅠ 드디어 고지용씨가 나와요 ㅠㅠㅠㅠㅠ
******99드림콘 천상지애 고지용 미모 존엄한데 99 드림콘 찾으러 가겠다 99맞나 맞을텐데
******아아~~? 내가 젝키한테 치였다니까 언니가 놀린다 ㅠㅠ무도 봤으면 입덕하는 게 당연하지 않습니까 고지용 오빠 개존잘탱..이 세상의 미모가 아닌걸...
****** 고지용씨가 일반인과 사진 찍어줬답니다 긴급히 올려봅니다
******주말에 무도 젝스키스편 보고 지금 3일째 앓는중...옛사진 폴더 한구석에 남아있던 지용어빠사진😍 내 아이돌 덕심의 시초*_* #젝스키스 #고지용
******급 생각나서 젝키 뮤비 보다 고지용한테 덕통사고 당할뻔... 젝키 한창 좋아할 땐 최애 은지원이었는데 ...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고지용...!! 동공지진
******와 나 고지용 기럭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예전영상 다시보면 진짜 장수원 짠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이랑 은지원은 왜 둘이 계속 랩-노래 번갈아가면서 바꿨을까 싶음 지금보면 ㅋㅋㅋㅋ
****** 프로어그로꾼 고지용ㅠㅠ 그러나 장파고가 다 알아서 해줄 것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방송 좀..
******미친 나 왜 고지용만 보면 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지용 나옴 -> 레알 보기힘든 전설의 동물 -> 고지용 요새 뭐함? -> 에너지 사업하는 전설의 동물 -> 전설의 에너지 사업하는 동물 -> 전설의 에너지 동물 .....................? feat.41벨
******지용아!!!! 고지용様 젝키는 지금이 아니면 정말 더 못할꺼같지않을까? 콘써트 딱 한번만 같이해주면 안될까요...?#오늘부터 고지용을 설득해봄w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rian_5124

From Twitter

******고지용 진짜 ㅋㅋㅋㅋ 급 일반인됐는데...잘생겼다 그래도
******몇 일 전에 고지용 무도나온 영상 버내줬는데 썸네일만 보고 보고 있는 척 잠깐 이야기를 나눴다
****** 으악!!!!!! 진짜 고지용이랑 한 엘베를 타셨어요???? 그 가로세로 1미터 남짓한 곳에서?? 완전 대박이다! 그러니까;; 잘생겼는데 향기까지 좋단 말이져??
****** 저 왜 .....고지용...좋은 냄새.... 밖에 안 보이는 걸까요?ㅋㅋㅋㅋㅋ 우왕
****** 초딩때 기승전 고지용♥이었는데요, 영화두 봤었어요. 세븐틴이었나. . . 최애곡은 커플임니당. 아무도 안 물어봤어
****** 하긴 요즘 아이돌 비주얼 넘나 하향평준화 되어서... 고지용 같은 애가 있다고 하면 알게 되었겠죠 ㅎㅎㅎ 90년대 아이돌들 너무 잘생기지 않았나요? 메이크업도 진하게 안하는데 어쩜 그리 다들!
******그래 권지용이 있기 전 고지용이 있었지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rian5124

From Twitter

******고지용 진짜 핵존잘러였는데 ㅠㅠㅠㅠ
****** 문제집 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그건 첨 듣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크 왠지 쌀떡님 고지용 찍으셨을 것 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아 맞다 홍진경이 가방 검사하는 영상 봤는데 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고지용 가방에서 문제집 나왔을때 귀여워서 현실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리한 미남은 시대불문 화질불문 존좋이네요
******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얼굴과 이재진의 똘끼 나머지들의 출신성분 etc... 아유 추억 젖고 좋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본래의 목적인 고지용을 박제한다.
******다들 꽃돌이네...는 센터에 고지용이 가장 눈에 띄긴 한다ㅋㅋㅋㅋㅋ
******젝키 옛날 무대영상 다시 보는데 내가 왜 그렇게 좋아했었는지 너무 잘 알겠어서 빵터짐ㅋㅋ 뭐라 설명은 안되는데 그런게 있다. 만약 지금 신인으로 데뷔했어도 똑같이 좋아했을거야. 똑같이 이재진으로 입덕해서 강성훈에 치이다가 고지용으로 정착하겠지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커플 고지용의 이 힘없고 못부르지만 열심히부르는 목소리에서 강성훈 미성 가창력으로 넘어가는 갭이 쩐다...
****** ㅠㅠ 아니 고지용 같은 거래처 실장님 있으면 입장하자마자 예 거래하겠습니다. 제 도장을 받아주시죠. 할듯 ㅠㅠ 친구한테 카톡할듯 ㅠㅠ 대박 ㅜㅜ 거래처 사람 낫닝겐 하면서 ㅠㅠ
******근데 고지용은 완전 쌩목 같은데 잘하네 싱기해라
******아 이런 옛날 추억 더듬는 사연 ? 들 너무 좋음ㅋㅋㅋ 강호동도 못잡는 은초딩을 고지용이 논리로 잡음 ㅋㅋㅋ당시 라디오 안들었지만 뭔가 안봐도 눈에 선하게 그려지는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
****** 아 김태호 진짜 양애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 늘린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왜때무네 수트 입고 춤추고 있는 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몹시 상욕 잠시만 수트 입고 춤추냐 고지용
******춘다 춤을 30대의 고지용이 주먹오열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 이번주는 고지용 섭외하고 멤버들 별로 뭐..하고- 하나마나공연 끝에 조금하고 끝날것 같던데- ...<< 게릴라는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하지않을까
******생각해보니 우연히 길바닥에서 마주쳤던 젝키 멤버들이 생각난다 ㅋㅋㅋ 그냥 차를 봤는데 고지용 ㅋㅋㅋ 바로 내려서 사인 받았던 때도 있었지
******진짜 고지용 오빠?삼촌? 아저씨? 는 잘생긴거 같다...
******이렇게 눈 촉촉해서는 멤버들 얼굴 한번씩 보고 팬들도 다 둘러보고 ㅜㅠ 우리가 그렇게 기다렸어 지용아 #젝스키스 #젝키 #무한도전 #무도 #게릴라콘서트 #하나마나콘서트 #고지용 #젝키짱 #노랑풍선 #노랑이들
******고지용 춤춰..헐..
******전에 은지원이 고ㅈㅣ용에게 영상편지 쓴 방송보고 전에 울 언니가 보고 꺅꺅거리던 젼죵 소설 쓰신 분 홈페이지 들어가서 젼죵만 쭉 재탕했었는데..또 보고 싶어서 그분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시 다 보고 옴...하아 이것도 추억놀이지..응.....
******이번 주 방송에서는 해체 이후 방송계를 떠나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하고 있는 젝스키스 멤버 고지용을 만나 그동안의 근황을 듣는다. 특히 16년 만에 처음 만난 고지용과 은지원, 이재진은 어색함도 잠시, 활동 당시 순간들을 떠올리며 추억 토크를 이어갔다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 고지용 움짤보고 팔로 하고 갑니다
******아이고 이게 얼마만의 젼죵이야... 암튼간에 은지원 진짜 고지용 좋아함 ㅋㅋㅋㅋㅋ 톰과 제리 같아... ㅋㅋㅋㅋ ㅠㅠ 얼른 나좀 퍽치기 시켜줘.. 기절했다 일어나면 토요일이면 좋겠다. 지용이 춤도 춘다 ㅠㅠ
****** 난 젝키팬도 아니었는데 저번 방송 3번돌려봄ㅋㅋㅋㅋ고지용 나오는데 울컥ㅋㅋㅋㅋ
******벚꽃지니까 생각나네. 팬미팅때 셀카영상. 학교가는 길이라고 오픈카 뚜껑열고 생긋생긋. 벚꽃을 보니 여러분 얼굴이 생각나더라며 해사하게 웃었던 고지용.
******늦덕도 이런 늦덕이... 20세기인데다가 3년 활동이라 남은 자료는 별로 없지만 있는거라도 감사하면서 봐야지... 특히 예감은 모든 무대를 보고싶다 지팡이든 고지용은 진짜 레전드야
******과외쌤이 고지용님이랑 초,중 동창이여서 예전에 중학교 졸업식때 사진 찍었던거 보여준적 있었는데 그때도 외모 완전 완성형 이였는데 여초 커뮤에 자꾸 고지용사마 이야기 나와서 갑자기 생각났다 ㅋㅋㅋㅋ 집에있는 하드 뒤져보면 나올지도 모르는데
******고지용 존잘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뜨이앀ㅋㅋㅋ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kojiyongkillme

From Twitter

******예감 때 지팡이든 고지용을 보고 그 누가 덕통을 당하지 않을수 있을까... 진짜 핵멋져...ㅠ
******나도 20세기에 고지용 티비에서 보고싶다... 해체할때 열살도 안됬었는데....
******고지용... 고지용.... 앓다죽을 고지용........ 오열
******둘이 마주보다가 피식 #젝스키스 #젝키 #무한도전 #게릴라콘서트 #젝키짱 #이재진 #고지용 #은지원
******역시 고지용은 안 나오는가보네.
****** 훈남의 정석 고지용♡ 노래 안에 상남자 창법 ㅋㅋㅋ
******강성훈의 아이스크림이 없어졌다. 범인은 누구일까 냉장고 주위에 있던 이재진 아이스크림 봉투 들고있는 은지원 티비보는 김재덕 방에서 자고있던 고지용 집에 없는 장수원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From Twitter

******고지용 발랄햌ㅋㅋㅋㅋㅋㅋ무도로 고지용을 거의 첨 본 나는ㅋㅋㅋㅋㅋ갭잌ㅋㅋㅋ
****** ㅁ...? 고양이카폐라눈고지용??
******갑자기 젝키 카피페 같은거 생각났다 젝스키스가 같이 놀이공원에 갔는데 은지원과 강성훈이 넘어졌다 누구 잘못일까 놀래킨 김재덕 손 놓아버린 고지용 아이스크림 먹던 장수원 ..같은거
****** 세라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세라복 입은 고지용이라니 내 머릿속에 존재하지도 않았던 걸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폼폼 할 때 고지용한테 세라복 입힌 코디 누구시죠 절하고 싶다
******젝키 노래를 대부분 외우고 있다는 걸 무도 보면서 새삼 알았따. 그땐 넘나 미웠는데. 역시 미움도 관심이고 애정이었어 ㅋㅋㅋㅋㅋ 근데 고지용 순둥해진거 보니까 16년이라는 세월이 느껴진다. 기분 이상해. 그 새침했던 고지용은 어디로 가고.
******12. 고지용에겐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시나리오가 간적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ㅂㅎ의 역활은 아니였음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Matilda85123

From Twitter

******젝키 단콘이라니 고지용도 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고지용도?
****** 헉ㅋㅋ 고지용과 닮았다니 부럽네여ㅠ0ㅠ 전 다시태어나면 팔다리 긴 남자로,,태어나고싶은ㅋㅋㅋㅋㅠ0ㅠ
****** 고지용씨를 볼 때마다 제 주변에 비슷하게 생긴 친구가 하나 있어서 종종 놀라거든요? 문제는 걔가 96년생인데다가 여자애...... 젝키가 누군지도 모르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태어나면 고지용으로..제발...플리즈......
******대박ㅋㅋㅋㅋㅋㅋ젝키쩐다,, 나는 꼬꼬마때 기억뿐이지만,, 고지용얼빠였서,, 그리고 무도보는데 관계성 넘 재밌더랑ㅜ.ㅜ 역시 아이도루는 관계성ㅠㅠㅠㅠㅠㅠ울 애덜도 제발 리얼리티좀해줘,,
****** 고지용님은 무대에 안서지만 그래도 대박임ㅜㅜ부러워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EomHongsick

From Twitter

****** 고지용도 한대?
****** 고지용 안 나왔으면 노쇼차지 하려고 했...
****** ㅋㅋ 어떤 쵸티팬이 수박들고 고지용 때리러 갔다가 너무 잘생겨서 수박 흔들며 고지용을 연호했다는 구전설홬ㅋㅋㅋㅋ 근데 실제로 보면 진짜 잘생겨서 안절부절 해진다고들 하더랔ㅋㅋ
****** 내가 그걸 잠깐 봐서..걍 아 고지용 진짜 잘생겨따 끗.
****** 게다가 이승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봐도 말도 안되게 잘생겼더랔ㅋㅋㅋㅋㅋㅋ 얼마전 무도에서 고지용 봤을 때보다 더 충격...
******고지용 진짜 멋잇쪙 ㅠㅠㅠㅠㅠㅠㅠㅠ
******6명 전부? 아니면 고지용빼고?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White_books

From Twitter

******고지용은 빠지지만 젝스키스 나머지 멤버들이 콘서트를 준비한다고 한다. 장소도 체조경기장이라는데, 대단하고 멋지다. 베이비복스 누나들도 한 번 더 뭉쳐줘요.




고지용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Matilda85123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yyeos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85_songjoongki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beotkkot83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g1_moodo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EomHongsick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EomHongsick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bbc2lana

고지용 젝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무도 김재덕 얼굴 잘생겼다 jiyong4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