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Posted by 마리쉐
2016. 4. 23. 18:44 ALL

******근데.. 진짜.. 강성훈님 ? 진자,,,40을 바라ㅗ보시는분이셔?... 나이가 어떻게되심?..20대같아 진ㅉ자
******강성훈 안경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너무 아이돌
****** 강성훈 개멋있어ㅠㅠ
******젝키중에서는 강성훈 좋아했는데 와 아직도 미모가..! 역시 아이돌 bbb
******무도 하나보네.... 강성훈이랑 동해닮앗다고ㅋㅋㅋ 알림 장난아니야ㅜㅜ
******ㅠ강성훈존자류ㅠㅠㅠㅠ
******강성훈님 진짜 잘생겼닼ㅋㅋㅋ 현역 같앜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mildewlee

From Twitter

****** 그치 다들 조금씩 나이가 묻었는데 강성훈은 넘ㅋㅋㅋㅋㅋㅋㅋ 머리도 안넘기고 내리닊 옛날칼머리곸ㅋㅋㅋㅋ
******아진짜 강성훈 너무 잘생겼어......
******강성훈 오라버님 잘생기셔따,,
******강성훈이 자꾸 심장 조지려고한다
******강성훈 진짜 존잘 ㅠㅠㅠㅠ
******강성훈존잘ㅠㅠ
******뭐냐 미친 강성훈 진심 개존잘이다

******강성훈 소1이랑 너무 닮았어 어떠케....
******왜케 짠해ㅠㅜ 은지원이랑 강성훈이랑ㅠ
******흐어어 젝키 오빠들 넘 잘생겻서8ㅅ8강성훈!!!
******강성훈 존잘이다..
******강성훈분 먼데 륫이원분 생각나지
******와 강성훈 진짜 안 늙었다
******강성훈 진짜 잘생겼다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beotkkot83

From Twitter

****** 미국에 사는 강성훈이라합니다. 정글에 팬인데 재작진에 한테 추천하고 싶은게 잇는데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고 여기다 써보는겁니다. 맨날 요즘 보면 콘샢이 비슷한데 미국 50주에 알라스카를 추천합니다. 너무 아름답고 여름에는 최고입니다
******나만 무한도전 젝스키스볼때마다 강성훈 짱구 불고기로드편때 생각나나..
******강성훈은 진짜 더 젊어짐....
******강성훈 금색안경 조아ㅜㅜ
******강성훈 너무 예뻐요 지난주보다 더 이쁜거 같엌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은 저 나이 먹고 올화이트 소화하다니
******강성훈 지짜 존잘..

******강성훈은 얼굴이 우어....
****** 강성훈 아이돌내에 질식 중
******강성훈 너무나 스타다
******강성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성훈 진짜 내이상형이다 사랑
******이야 강성훈은 진짜 개아이돌상이다 감탄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목소리 진짜 너무 간드러져서 들을 때마다 터지네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__19970415

From Twitter

******강성훈 존나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 강성훈은 요즘 아이돌 같아 ㄷㄷ,,,
******우리 강성훈형을 봐주라고...타고난 아이도루라고...
******강성훈님 옛날머리 똑같이 하고선 예전 무대의상 입자니까 화들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방금 ‘형 그때 바지 그대로요? 어휴 얼굴 감쌈 파워 아이도루...
******강성훈 개존잘
******강성훈 1도 안 늙었어 ㄷㄷ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123456asdf_asdf

From Twitter

******무한도전이나 볼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젝키 오빠들 2부니까ㅠㅠㅠㅠㅠㅠ 강성훈오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오빠 미모.........할말없구요,,, #강성훈
******강성훈 왜 이렇게 머시써....?
******꽃다운 시절의 강성훈 고지용. 둘다 미모 장난 없는데 이미지 너무 달라서 발리는 것이다 한쪽은 발랄한 강아지 한쪽은 도도한고양이라 이건 뭐.
******젝키 무도는 멤버 하나씩 집중적으로 봐야된다. 그래서 여러번 봐야함.ㅋㅋㅋ 처음 본방땐 어떡해 젝키야 젝키 꺅 젝키 이래서 제대로 못보고 재방땐 이재진을 집중적으로 재재방땐 강성훈 3번째는 김재덕 4번째는 은지원 5번째는 장수원 이렇게 보았다. 😊
******데칼코마니 같은 우리 강남매~ 본방 사수~ 얼마 안남았지 말입니다~ #젝스키스 #젝키 #메인보컬 #강성훈
******젝키 노래 쭉 돌리고 있는데 고지용 없이 강성훈이 다 커버하긴 힘들 것 같은데... 고지용이 가수활동에 미련이 없다고 하니 이후로도 젝키 완전체 콘서트를 보긴 힘드겠구나.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123456asdf_asdf

From Twitter

******미니하트 뿅 #젝스키스 #젝키 #커플 #무한도전 #무도 #게릴라콘서트 #하나마나콘서트 #강성훈 #장수원 #젝키짱 #노랑풍선 #노랑이들
******드디어 오늘 방송인가 우와 본방사수는 못 하지만 기대 #젝스키스 #젝키 #커플 #무한도전 #무도 #게릴라콘서트 #하나마나콘서트 #강성훈 #젝키짱 #노랑풍선 #노랑이들
****** 저능 강성훈,, ㅎㅎ
******볼 때 마다 울컥울컥 그 날의 감동에 숨도 잘 안 쉬어지고 ㅠㅠ 엉엉.. 영원히 빛날 여섯개의 수정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영원하자젝스키스
****** 강성훈은 솔직히 지금 나와도 경쟁력 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초등학교 1학년? 그때 강성훈 잘생겨서 교과서 앞에 사진 붙이고 그랬어요..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오랜만에 보니까 진짜 좋더라구요. 오늘 6시반에 무도에서 컴백하는거 같은데 그것도 챙겨보려구요u////u 강성훈 목소리 좋았는데 HOT눈치를 봐야했기 때문에 좋다고 말은 잘 못했습니닼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Silvi_102

From Twitter

****** 정님 덕분에 다사보기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지금도 종종 듣긴했는데 저도 강성훈 목소리 되게 좋아했었어욬ㅋㅋㅋ
****** ㅋㅋㅋㅋ전 어릴 때 딱 강성훈만 좋아했는데 나이먹고 다시 보니까 다들 너무 멋있구 노래도 좋고ㅠㅠ 이번에 모르던 노래 많이 알아가는데 계속 듣고 있네요 짱짱👍
******강성훈 낫닝겐 ..
******내가 젝키 세대였다면 이재진으로 입덕했다가 탈덕하고 강성훈 팠을거야
******강성훈도 이정도면 냉동인간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노랗게해서 더 그대로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이 최애였고 차애가 이재진이었지만 난 그때 순수한 초딩이었음...
******거의 전곡이 강성훈 노동욬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jjhhh806822

From Twitter

******어릴때 이상형 라인 강성훈 조성모 쿨이재훈 신화이민우 였는데 ㅋㅋㅋㅋㅋ 강성훈 다시 나오는 거 보니까 진짜 잘생겼다 그러고 나중에 벡터맨 이글 만나고 나서 심지호 고지용 쪽으로 넘어감 ㅋㅋㅋ
******강성훈 대단하다 머리스타일이 아직도 저 스타일이라닠ㅋㅋㅋㅋㅋㅋ
******강성훈!!!!!!!!!!!!!!!!!!!!!!! 내 최애!!!!!!!!!!!!!!!!!ㅠㅠㅠ
******강성훈 너무 아이돌이네...
******저번에 티비에서 오창석이라는 30대 중반 배우가 90년대 노래만 듣고 당시 유행하던 만화만 좋아해서 놀랐는데, 그뒤 강성훈이 잭키 시절과 똑같은 헤어스타일로 나와서 개놀람. 세상에는 쌔거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
****** 고지용 강성훈 김재덕은 진짜 식안됨수준이라... 지금도..
******유물 발굴8 이거슨 후니 생일때 그리신 것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siel8071

From Twitter

******유물 발굴7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6 거기 멈춰 거기 그대로 멈춰!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5 향긋한 모닝 커피 같이 마실까요?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4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난 아마 강성훈을 팠겠지,,?
******강성훈은 늙지도 않아,,,,
******티비에서 자꾸 누군가가 낯이 익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ㅋㅋㅋㅋㅋㅋㅋ선배 닮았어 죤나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DARLTEA

From Twitter

******그때도 강성훈 눈웃음좀 봐... 노래도 잘한다 하고 두근거리긴 했는데 강타오빠가 더 잘 불렀다고 해야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보면 둘이 카테고리가 완전 다른데 ㅋㅋㅋㅋㅋ 부질 없다
******어렸을 때 티비에서 강성훈 보고 저 사람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이 분명하다고 생각했었당ㅎㅎㅎㅎㅎㅎ
******젝키 노래 중에서 난 연정을 젤 좋아했었음. 구슬픈 강성훈 목소리..
******아니고지용도노래잘하는데 없어가지거ㅠㅠㅠㅠ그래서강성훈이다함
******유물 발굴2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팬아트 #세이렌
******강성훈옵빠 넘 잘생김
******강성훈 잘생겼내...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jjhhh806822

From Twitter

******강성훈 어케 저걸 기억하지 얼굴도 그대로고ㄷㄷ
******강성훈 진짜 목소리도 동해오빠같다
******강성훈존잘러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와 강성훈 레알 바뀐게ㅜ없구나
******이재진 태민이랑 너무똑같애 ㄷㄷ 동해는 강성훈이랑 너무닮았구ㅋㅋㅋㅋ
****** 다른 멤버들에게는 은초딩!!! 강성훈에게는 멋진 리더!!! 이런 갭모에 보여줄 수 있다구요 발동동
******무도보는데 강성훈 보니까 울 동해 생각나..보고싶다 도내야ㅠㅠ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123456asdf_asdf

From Twitter

******난자완스 먹으러 갔을 때 강성훈 스타일링 진짜 예쁘다 휴
******은지원이랑 강성훈 진짜 안늙어ㅛ다 특히 은지원 ㅋㅋㅋㅋ은각하 시절이랑 비교해도 그대로얔ㅋㅋㅋㅋㅋㅋ 방부제.... 워.... 근데 막내인 장수원이 젤 늙음 ㅠㅠㅠㅠㅠ... 왜죠...?
******아 강성훈 좋다. 그러고보면 나 옛날에도 젝키는 강상훈이랑 김재덕 좋아했었네..
******무도 존잼 강성훈 조련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즘 무도땜에 젝키노래듣는대 강성훈목소리가 넘이뿌다ㅠㅠ
******나 99콘에서 왜 앙선생님 왔는지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웨딩드레스 돋던 강성훈 솔로파트 의상을 제작해주셨다고요!?
******존잘님. 고지용하고 강성훈 연성 좀 해주세요 ㅠㅠ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ioico

From Twitter

******강성훈은 어떻게 저렇게 똑같지????? 넘싱기
******강성훈 신고나온 스니커즈 어디꺼지. 이뻐서 자꾸 시선강탈
******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굉장하다 진짜 백년 지나도 저런 애는 안 나올 느낌 한국이 강성훈 만드는데 백년치 기를 뽑아다 쓴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호감이엇던 강성훈은 아직도 넘나 샤랄라했다...하트머리가 세상에서 제일 잘어울리는 싸람..
******자기 전에 급 생각나서 영상 몇 개 봤는데 강성훈은 과연 천년에 한 번 허락받은 하늘이 내린 아이돌 아닌가... 아이돌이 되기 위해 온 천하가 기를 모아 탄생한 그런...
******젝키는 무슨 향수를 뿌릴까 덕이는 약간 베이비 파우더.. 고지용이랑 은지원은 약간 독한? 냄새. 장수원은 은은한 스킨. 이재진은 석류 ? 강성훈은 복숭아향 나는거..
******결국 또 트윗을 켰다ㅋㅋㅋㅋ #은지원 너무좋아ㅠㅠ거의 반쯤 탈덕할줄 알았는데 아니었어ㅠㅠ10살때부터 내 사랑이었어ㅋㅋㅋ다만 문어발이 좀 있.. #강성훈 커플 뮤비에서 엄청 예뻐서 좋아했는데 지금도 예뻐 미쳤어ㅋㅋㅋㅋ 진짜 이뻐 요망하게 이뻐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ioico

From Twitter

******서른다섯살의 셀프카메라.....미쳐따 넘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성훈
******오늘은 무도하는 토요일~젝키 오라버니들이 나온다구!! 꺄~나 옛날에 은지원이랑 강성훈놓고 누가 더 좋은지 고민했었었는데 ㅋㅋ 공연했던거 풀버전으로따로올라왔으면좋겠다ㅎㅎ
****** 아 생일이 그나마 가장 느리죠?ㅎㅎㅎㅎㅎ 근데 막내는 뭔가 강성훈님 같아보인다며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오늘 무도에선 어느부분까지 나올까요?! 하나마나 2번째 내용까지 나오고, 상암공연은 왠지 담주에 나올거같은 느낌ㅋ
****** 보니까 강성훈님, 고지용님, 장수원님은 태어난 해가 같아서 생일로 따져야하는데, 그나마도 고지용님이랑 장수원님은 같은 7월생이더라구욬ㅋㅋㅋㅋ뭔가 그룹내 막내의 캐릭터도 정하기 힘든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겁나 치이는 부분이 그룹에 대한 애정이 보이는 건데 아 이게 진짜 뭐랄까 팬에 대한 애정과 예의가 같이 누껴지는 부분이라 겁나 치인다. 그래서 강성훈님께 치인거고 쏘노한테 발리는 거지 암암 아 진짜 둘이 친구라 그런지 팬들 볼때 눈에 꿀 떨
******보아라! 저것이 요괴를 대하는 강성훈의 모습이다! 우리는 우리를 적대하는 저 가여운 아이를 위해서라도 승리를 쟁취하여야 하느니라!
******1박 1시즌 수니여서 은당 팠었다. ....불가항력이었다 강성훈 한정인 줄 알았던 은지원의 꿀 떨어지는 눈이 보여서였는데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sujinwon

From Twitter

******강성훈 손호영 슈 한 앵글에서...보고싶습니다.....관계자여러분........
******무도 존잼이다 ㅜㅜ 강성훈 존잘탱
******아마 99콘 인듯... 앉아있는 성훈오빠...어머머머머..귀여워~~~ #젝스키스 #젝키 #내일은무도하는날!!! #출구는어디인가 #강성훈
******그냥... 오빠들 16년동안 잠깐 쉬면서 솔로, 유닛, 사업 하다가 다시 복귀하면서 앨범 홍보하는 느낌?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난 저장한 적이 없는데 화석씨디에 강성훈 폴더 용량 겁나큰거 있어... 성훈이 파던 내 동생이 저장했나봐.... 지용이 사진보다 더 많아....이걸 올려 말어....-_-;;;; 병아리세요??? #강성훈
******엔지컷에서도 혼자 계속 살아남고 계신 한 분 #강성훈 ㅋㅋㅋㅋ 계속 어딜 보고 있는거죠.. #은지원 젤 잘났다. #고지용 #젝키
******원색계열 옷 진짜 잘 어울렸던 강성훈 이 때 잡지는 모든게 레전드였다 미소년은 이런겁니다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sujinwon

From Twitter

******초기엔 강성훈이 잘생겼다 생각했고 해체후 곱씹어보니 장수원이 잘생겼다 생각했다. 지금도 얼굴은 장수원이 제일 취향. 그런데 고지용은...얼굴도 그렇지만 그 자체의 분위기가 정말 좋다 ㅠㅠㅠㅠㅠㅠ 지금 활동했으면 나는 고지용 홈마가 되었을 것이다
******트위터에 알티된 고지용 사진을 보고 반해서 젝스키스 영상을 찾아보다 무도를 각잡고 봤다. 젝키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활동 당시에는 초창기에 강성훈 좋아하다가 큰 관심이 없어졌는데 지금 보니 넘나 좋은것이다 ㅠㅠㅠㅠㅠㅠㅠ
******아우 ㅠㅅ ㅠ... 이때 성훈오빠의 밤톨 헤어스탈과 수원오빠의 농구공 헤어스타일 지용오빠의 금발~ 어머... 화이트키스넹...?ㅋㅋ #젝키 #고지용 #강성훈 #장수원 #화이트키스
******캡쳐를 부르는 사랑스러움. 부농 병아리 같은 열여덟 후니💕 눈 접고 웃을 때마다 쌍꺼풀 라인이 슬몃 드러나는 것도 예쁘고, 꼬리 축 내려간 강아지마냥 순둥한 표정도 예쁘고. 핥지 않을 수가 없고요😂 #강성훈
****** 그러게요 ㅠ진짜추억회상 넘좋았습니다♥고지용은 아저씨되어도 멋지더라고요 ㅎㅎㅎ강성훈은냉동인간!.....얼려온줄 ㅠ
****** 강성훈 상대역이였던 투야 김지혜랑 은지원상대역인 여자는 잘 모르고 김재덕 상대역이였던 그... 고 이혜련...
******젝키의 강성훈은 여전하네 얼굴... ㅜㅜ 진짜 우어어어어어 팬은 다들 나이들어 애기엄마가 되었는데... 이 오빠도 장가 좀 가시지 ㅎㅎ 기사도 참 좋았는데 완전체 보면 펑펑 울거 같다... 추억이란 그런거다 ㅜㅠ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elisabet1117

From Twitter

******강성훈 내가 아이돌이다 이거슨 세상 모든 아이돌과 수니가 봐야되는 고전.avi
******내일 토욜.. 드뎌 무도.. 은지원 보컬,랩파트 장수원 로드파이터 강성훈 폼생폼사,커플 예감 안무 전체적으로 좀 낭낭하게 많이 나와줘쓰면~~~~~~언능 보고싶다
******강성훈 존나 연예인같다,,옵빠,,
******무모한 사랑 솔직히 은지원 하드캐리다. 강성훈 목 터지겠네 싶지만 은리더도 만만찮게 캐리하심.
******강성훈 172 55키로...?
******트윗마다 오빠거려서 나마저도 오빠탈트가 올 것 같긴 한데. 난 강성훈 이후로 오빠로 모신 분이 많이 없어서 이 호칭을 다시 쓸 수 있는게 씬이 막 난다. 그 이후로 연상의 유명인들을 덕질했어도 오빠는 아니었어..무대에서 순이들을 들었다놨다 하는!그런!
******무도 젝키 엠캐스트로 좀 보는데 아니 강성훈은 계속 저 머리인 거야? 언제나? 매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를 위해 기르고 스타일링 했다기엔 색과 길이 너무 평상시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ypeagles

From Twitter

****** 그리고 강성훈에 멱살잡힌 저
******내가 지금정신이없는게 노래듣다가 강성훈목소리에 죽고 무대영상보다가 은지원 눈빛에 죽고 사진보다가 고지용얼굴에 죽고 나는 없네🤗
******강성훈이 있었는데^^라닠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진짜이분들
******강성훈의 솔로곡 영원히...분명 학창시절엔 좋다고 느꼈는데 지금 들으니까 감흥이 전혀 없네;;
******은지원은 카리스마를 고지용은 비주얼 장수원은 씹덕미를 담당했던 것 같다 김재덕 이재진은 춤존잘이었는데 내기억에 팬중에 매니악한 언니들이 많았다 그리고 강성훈이 멱살잡고 젝키를 이끌어가는 소년가장이었는데 왜냐면 다른 멤버들은 별로 끼가 없었음...
******생각났따 강성훈 이민정닮음 특히 눈
****** 강성훈 이즈 뭔들ㅠㅠㅠㅜㅜ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_ahdama

From Twitter

******아 강성훈목소리는 진짜 꿀이다 귀에 착착붙고 사람을 끌어당기는 목소리. 한음한음 정확하게 부르는게 넘넘넘좋다. 오빠 넘좋다구요ㅜㅜㅜㅜㅜㅜㅜㅜ시간이 흘렀으니 예전과 조금의 차이는 있더라도 목관리도 잘된편이라 생각해
****** 젝스키스 중의 터프가이는 누군 것 같아요? 라고 하니까 다들 은각하 외침 나도 그랬음 근데 강성훈 그 이름 듣고 환하게 웃으면서 "와~ 우리 지원형이 얼마나 멋있게 보였으면 터프가이래, 다?" 이럼ㅋㅋㅋㅋㅋㅋ 벽뿌숨
******젝키 99콘 오프닝 끝나고 개별코너 들어가기 전에 강성훈의 끼부림이 정말 대단하시다. 잘라서 올리고 싶다.
******강성훈 안경 너무 좋아! 벽뿌쑴!!!!!!!
******강성훈 외모 진짜 역대급이야 피터팬
******와 강성훈은 진짜 옛날이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
******Oh Love 왜 이제서야 많이 외롭던 나를 찾아온 거야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아니 왜 데뷔 20년만에 입덕하게 하시나요..현망진창ㅠㅠ 나 이제 어떡해ㅠㅠ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happyvelvets

From Twitter

****** 일어나면 기록해야지 싶었던 거 많은데 자고 나니 날아갔네. 아. 강성훈은 라디오에서도 끼부림 작렬하시고요. 어떤 표정으로 하고 있을지 상상 넘나 잘 가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젝키의 첫 오빠는 강성훈이었으나 고죵이 취향의 얼굴이고, god는 바뀌지도 않는 내 평생 이상형 윤계상이 버티고 있는 것 마저 소나무 송진인것...*
******이건 쓸디 얘기지만, 난 진짜 취향이 확고하다 못해 소나무 송진내가 나는데 그게 가끔 나도 알아챌정도로 확고해서 웃김ㅋㅋㅋ 내가 젝키를 처음 봤을때 좋아한건 강성훈이었고 god는 손호영으로 시작했고 신화는 신혜성이다......
******은지원 강성훈 최고야ㅑㅑ....
******강성훈 볼때마다 닝겐이 이렇게 화사할수 있는가 싶네...
******평생 강성훈 사랑하고싶다ㅓ... 오빠 진짜 쫀예야....
****** 하 진짜 맞아요 카리스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무도 보고 젝키 치여서 지금 노래 정주행중이라구요ㅠㅠㅠㅠㅍ강성훈도 넘 좋고....왜 안 늙는디 의문이구....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04150414s

From Twitter

****** 그니깤ㅋㅋ 그나저나 저사진 강성훈 포즈... 뭐야 왜 은옵한테 엥기고 있는뎈ㅋㅋㅋㅋㅋ
****** 그렇겠지ㅠㅠ 난 김재덕 강성훈 이재진 좋아했으니ㅠㅠㅠㅠ
******아 강성훈 개짱
****** 무도보며 느낀건데.. 강성훈 주변에만 조명이 켜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ㅋㅋㅋㅋ 천상 아이도루...
******나 강성훈 시러했으나 지금 이렇게 무대 리드해 나가는 모습 보니 넘나 짠하고 참... 응원하고 시픈 마음
******그래도 제일 최근까지 가수 활동해서 장수원이 제일 노래 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옛날가튼 목소리 안 나오네용ㅠㅠㅠ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성훈 집에서 젝키 그리워하며 춰봤네...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jjhhh806822

From Twitter

****** 숙소... 침실 말고 거실이나 부엌에서 앙큼하게 잠든 척한 강성훈을 은지원이 안아올려서 침대까지 고이 모셔다주는 걸 보고 싶네.
****** 무대 의상 입을 때 일부러 단추 잘못 채운다든가, 열 있다고 치댄다든가. 은지원이 춤연습하다 목말라서 물 생각하고 있었는데 뿅 나타나서 혀엉, 물. 하면서 건네주는 열여덟 강성훈 예쁘겠지.
******강성훈은 방글방글 잘 웃는, 사랑스러운 사람이지만 자기가 예쁘다는 걸 아주 잘 알고 있다. 그런 사람이 작정하고 끼부리면 위험한 법이지.
******강성훈 흑발..쥬금
******이 그림... 추억 돋아서 눈물 날 것 같다😢 #은지원 #강성훈
******1세대 대표 남돌그룹 네 팀 중에 내 취향 얼굴은 이재진 한 명 뿐인 듯ㅋㅋㅋ 어릴 땐 젝키에서 강성훈 좋아했는데 목소리 예뻐서 지금 다시 보니 무조건 이재진인것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자기 분야에 자신있어 하는 것도 넘나 좋구요?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적을까 했는데 그러기엔 커플에서 강성훈의 포텐이 특히 넘나 강했던 것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elisabet1117

From Twitter

******요며칠 강성훈 보컬에 뻑가서 젝스키스 노래랑 동영상을 존나 보다보니까 빠순이가 된 것 같다... 이 시대 살았으면 젝키 빨았을 것 같다.... 노래는 강성훈이 다 하는데 은지원 빨았을 것 같다.... 이 시대였다면...
******야 재 진 아 !!!!!!!!!! 저렇게 반갑게 인사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진짜 헤어스탈도 안 바꾸고... 발 오백번 나오는 그 뮤비랑 하나도 안 변했어...
****** 강성훈 이라고 해.
******강성훈 팬덤갑 시절
******그나저나 에쵸티 팬덤1위가 문희준이었구낭.. 젝키 내 1위는 강성훈이었다네 뭔가 신기하닷 내가 어렸을때 강타랑 은지원 좋아해서인가 그동안 저 둘이 가장 인기많은줄알앗엉
******아무리 봐도 16년전이랑 똑같음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너를보내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놀랍고 신기... 강성훈 뭐 사건 터졌을 때 취재 거부하던 은지원 모습 갑자기 눈에 선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park_ducku

From Twitter

******젝키 옛날 무대영상들까지 찾아보는 지경에 이르렀다;;; 근데 은지원 왤케 멋있냐 은지원이 추임새 다넣고 절반은 하는듯 강성훈이랑 고지용도 잘하는데 은지원이 진짜 개 능력치쩌는느낌
****** 난 강성훈 이라고 해
******강성훈 증말 전무후무한 캐릭터다..8ㅍ8...눈이 저렇게까지 스윗할 일인가...8ㅍ8
******내가 중학생일때 방송국에 빽이 있어서 주말마다 등촌동 sbs가서 인기가요 리허설보고 대기실 근처에서도 그냥 놀고 그랬었다 ㅋㅋ그땐 그게 엄청 난 자랑거리. 어쨌든 그때 은지원과 강성훈이 각각 솔로로 나와서 활동하고 있을때였는데, 강성훈 리허설 보며
****** 사실 침대 위에서 막 우쭈쭈 받는 게 강성훈 원래 포지션인데 진짜.... 하... 그 영상은 진짜 아이돌 강성훈 엑기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커플 무대 하면서 드러눕고 윙크하고 주저앉아 풍선 던지던 강성훈 선명히 기억하고요^_^ 의식하고 한 행동이 아닌 게 신의 한수다 모태 끼쟁이 같으니.
******커플 라이브 할 때 오, 럽~ 그러니까 사비 애드립 너무 좋다 벽뿌숨 내가 원래 라이브를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강성훈 끼부림 덕에 더 좋아하기도 함.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ioico

From Twitter

****** 푸~른 하~늘 으은하수~ 하는 강성훈 목소리 청량음료 같겠지. 라잌 포카리? 안 마시지만. 장숸은 자기한테 기대서 낑낑거리는 고지용 말없이 보다가 머리 쓰다듬어줬으면 좋겠다. 좋네. 더해봐. 하면서 고지용이 싱긋 웃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덕2가 당신이~ 라고 말하면 바로 정색하면서 어따 대고 당신이야, 이 새ㄲ.. 이 사람이! 가 튀어나오는 양반이 강성훈은... 네... 당신이, 당신.. 당신... 한두 번이 아니고요.. 아, 성훈이랑은 여보당신이라서 그렇구나..
****** 은지원은 강성훈이랑 쎄쎄쎄하고 놀고 고죵은 피곤해서 장숸한테 기대서 졸려. 피곤해. 이러고 있고 퀵실버들은 안무 맞춰보는 그런 거. 아 생각만 해도 힐링되네.
****** 나한테 강성훈이 주위까지 환하게 밝히는, 그렇게 빛나는 사람이라면 장수원은 풍경에 녹아들어서 빛나는 사람이라서. 둘 다 하얗고 빛나지만 종류가 다르다. 내가 젼훈과 죵숭을 안 팠다면 젼숸을 팠을 거야, 분명.
****** 젝키편넘나짱이지않아? 나네번정도봤어 풀로..ㅋㅋ 다넘매력있고 노래듣는데 내몸이저절로 펌프스텝밟고있는것ㅠㅠ 강성훈이재진 서른후반분들 외모가 넘나훌륭하시구여ㅠ 특히강성훈무슨이십대인줄;;
****** 근데 또 죵숭은 좀 다른 게... 젼훈은 나이 차이도 있고 그래봤자 한 살이지만 강성훈이 워낙 자기 예쁜 거 +은지원이 자기한테 약한 거 아는 타입인데 장숸은 또 그렇질 않아서. 덤덤하달까. 우직한 타입.
******스바...강성훈 진짜잘생겼다...나좀설레....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ioico

From Twitter

******강성훈진짜잘생겼다 ㅋ 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원조 칼머리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살아있는 화석ㅋㅋㅋㅋㅋ냉동인간 강성훈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 머리카락 한 올까지 다 옛날 그대로!!!! 아 무도 얼른 보고싶음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은지원에게 강성훈은 천사였다 아기였다 꽃이기 까지 했다.
******단발도 했었던 강성훈 미모 존엄하구요 곱디 고아서 말이 안 나온다 이 잡지도 겁나 좋아했어 ㅠㅠ 다 어디로 간거니
******세븐틴 이야기가 타임라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긴데 막ㅋㅋ 내 손발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뭘해도 열심히하는데 대체 왜 연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은 진짜 딱 아이돌느낌.. 현역아이돌 뺨칠정도로 아이돌미 넘침 ㅋㅋ 이번주에 고지용까지 제대로 나오면 진짜 대박이겠당 ㅠㅠ 고지용 잠깐 나왓는데 존잘이던데.. 되게 웃긴성격같던데 말하는거 넘나 궁금해!!
****** 디폴트 호칭이 우리 훈이였으니까요. 지용씨, 재진씨, 라고 불러놓고 왜 강성훈만 우리 후니였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그분의 대답은 ?? 우리 훈이니까. 일 것 같고요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ioico

From Twitter

******무도 때문에 생각나서 젝키 커플 간만에 듣는데 강성훈 목소리 궁극의 간드러짐~ ㅎㅎㅎ
****** 그게 애매하긴 한데 그렇게 믿고 싶어요. 식사자리에서 젝키 할 생각 있냐고 물어볼 때거든요. 응? 후나. / 응. 강성훈 대답 이긴 한데... 응 / 후나 높낮이가 너무 명확해서. 후나=응 강성훈 대답 인 것 같기도 하고.
******호랑이 14.5권 다봤따... 강성훈은 어릴 때부터 쓰레기였고 나래는 어릴 때부터 성모 나래아였다...
******강성훈 너모 귀여워.. 후니들은 다 귀엽나바..
******강성훈 목소리 진짜 오진다. 목소리 짱좋
******학원별곡 NG모음 씹덕포인트 1.대사 까먹은 김재덕 2.치마입은 은지원 3.대사까먹은 강성훈
******강성훈 왤케 천사같이 생긴 거지 ..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ioico

From Twitter

****** 제이워크 노래 다 좋아요. 노래 많이 늘었죠. ㅋㅋ그래도 젝키 노랜 강성훈이 해야해요. ㅋ다른 보컬들이 하면 그 청량감이 느껴지지않아요.^^
****** 근데 강성훈이 진짜 안변하긴했어~~~~!!
******강성훈 잔망 1
******특목고 입시반에 중3짜리 여자애가 오더니 쌤 큰일 났다고................ 왜그러냐고 물어봤더니................ 무도보고 강성훈한테 입덕했다고 ............ㅅ........................... 아이구야
******로드파이터 강성훈 부분 잉피 성규 목소리로 듣고싶다 엄청 어울릴듯 까랑까랑 ㅋㅋ 들을때마다 성규 목소리 상상됨 ㅋㅋ
******고지용!!고지용!!!!은지원!!!은지원!!!!강성훈!!!!!강성훈!!!하다보면 장수원!!!!장수원!!!!!!이재진!!!!!이재진!!!!!!김재덕!!!!김재덕!!!!!은지원!!!!!!고지용!!!!!!앓이가 끝이안나 이무슨 전멤버가 다좋은 그룹 전무후무
******아 무도보고 강성훈 완전 짱이였어요ㅠㅠㅠㅠ 팬이 됬어요ㅠㅠㅠㅠㅠㅠ 아휴 어뜨케ㅠㅠ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04150414s

From Twitter

******어쩜 강성훈은 머리스타일까지 똑같으냐. 무섭다 ㄷㄷ
******어느어느날 정신을 차리고 봤더니 언니가 고지용 사진을 사모으고 있어서 ????! 싶었던 기억이 난다....1년 정도 투탁거리다가 어째서인지 언니와 최애가 같아짐ㅋㅋ근데 차애 강성훈 때문에 여전히 싸웠음...
******이수대신 할사람 많은데 최근 강성훈도 있고 신혜성도있고 외모로 보나 실력으로보나 더나을거같은데 버즈의 민경훈도 있구요 더트랙스멤버도있구요 우리나라에 이수만 노래잘한줄 알겠음
******포인트 1.모자쓰고 씹덕터지게 웃는 강성훈 2.한결같은 장수원
******근데 초반엔 파트 분배가 제대로 안되서 ㅋㅋㅋㅋ 강성훈 솔로나 마찬가지인ㅋㅋㅋㅋㅋ 기억해줄래는 강성훈 혼자 부르는 셈이라 존나 싫어하는 노래 >> 이런 평도 많았던.. ㅠ
******근데 강성훈 이 오빤 대체 냉동인간이냨ㅋㅋㅋㅋㅋ 진짜 하나도 안 변해서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최대 덕목 미모 유지 미모 보존.....
****** 젼훈 레전드영상이네ㅋㅋㅋ 이거 반대편이라고 할까... 스타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은지원편도 꼭 보기를 추천...! 근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모르겠다 강성훈 구하러 뛰어드는 은지원한테 반하고 젼훈에도 빠지게 될 거야☆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White_books

From Twitter

******오빠도 못 자고 있구나... #김재덕 #강성훈
******크 무도젝키 직캠 몇개봤는데 강성훈 무대 연기ㅋㅋㅋㅋㅋ현역인줄... 클라스 쩜니다...
******#은지원 #강성훈 #젼훈 아무튼 뭐 두분이 행복하시면 좋겠서여...8ㅂ8
******근데 진짜 젝키 자기 돈으로 미용실... 진행자 돈을 굉장히 많이 들고 다니시네요? 강성훈 아 미용실비 내야해서요 진행자 미용실비요? 강성훈 엄마가 줬어요 진행자 아 엄마 심부름? 강성훈 아뇨 제 미용실비인데 엄마가 줬어요
****** 니가 강성훈을 아니?
******어릴땐 강성훈 시러했는데 지금보니까 강성훈이 젤 나아 너래도 잘부르고 아이돌스러움
******강성훈은 시작부터 웃고 로드파이터 무대에서는 잘 안웃었던걸로 아는데 이날 무대에서 오빠들 웃고 난리났다. 다들 씐난게 눈에 보인닼ㅋㅋ 왜 다들 웃는거야 알고 싶어요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Matilda85123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친구한테 젝키 강성훈씨 존잘이라구 내스타일이라했더니 거기도 후니아니냐고 그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내가 후니라고 부르기엔 나이차이가 너무 많이나는걸요,,,^^,,,,
******어릴때 강성훈 조아햣는데 오빠 그대로시네요....지금도 멋쪄
******Q.은지원이 보는 강성훈은? A.아기같고, 순수하고, 착하고!
******미쳤나봐 낰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 치킨먹으면서 저번주꺼 처음봣는데 강성훈,,,,아저씨오빠,,,,, 존나,, 내스타일,,,,,,,,,,,세짜에,,,,,,젝키콘서트를 가야지,,,ㅋㅋㅋㅋㅋㅋㅋㄲㄱㄲㅋ미쳐써미쳐써 존잘이자나,,,노래두잘해,,,,
******멍한 표정의 강성훈도 귀엽고 침착한 고지용도 기여어
******#젝스키스 #고지용 #강성훈 #은지원 이분들 진짜 냉동인간..♡ 출처 #조폭젝키 #그대빈자리 #무한도전
******강성훈 벼르고 나와서 ㅈㅐ수없다고 그러는 글도 많이 보였는데 나는 그래서 더 좋았고ㅋㅋㅋㅋㅋ 은지원도 무대에서 춤출때는 또 다른사람같고ㅜㅜ 다른 멤버들도 관리 넘나 잘해서 지금 다시 나와도 먹힐거 같았구ㅜㅜ 젝키적금을 들어야겠다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iyong4215

From Twitter

******내가 이 날을 잊을 수 없는 이유. 이날 굉장히 가까이서 젝키 실물을 접했는데 최애멤버 은지원, 강성훈은 안보이고 고지용만 보였단 사실.. 이토록 잘생긴 사람을 본 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감탄했었다. 은지원은 캡모자 써서 얼굴 뭐 보이지도 않았다.
****** 배경음으로요. ㅎㅎ 강성훈 직캠이요.
****** 무도에선 강성훈이 레알 관리 쩔게 잘했길래 호옹이ㅅ 했는데 현역영상보니까 은지원 장난아니쟝...
******남들 강성훈좋아했을땐 난 고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챙겨봐야지....😂😂😂
****** 강성훈 웃는데 진짜 세상이 다 반짝이던 기분ㅠ_ㅠ 오빠 왜그랬어요!!!
******그때 강성훈은 요정같았눈데... 문구점에서 400원짜리 팬시 사진 사서 다이어리에 펀치로 구멍내서 넣어다녔어
******강성훈 이재진 외모 보고 넘 ㄷ놀라따 넘 잘생격서ㅠㅠ ㅠㅠ ㅠㅠㅠㅠ예전에 활동할5깨 나도 10ㄱ대 역5면 진쨔 무죠5건 바순 햇슿듯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iyong4215

From Twitter

******강성훈이 정인 미워요 불러주면 좋겠다ㅠㅜㅜㅜㅠ
******강성훈 회상 개좋당.. 애들노래 아니면 잘 안듣는데.... 젝키도 좋고... 입덕인가
******99콘 나노로 핥아야돼 나 진짜 많이 돌려본 디비디인데ㅜㅜㅜㅜㅜ 지워니형 부심 쩌는 강성훈 볼 때마다 왜 내 광대가 발사되냐 어릴때나 16년 지난 지금이나
******강성훈 솔로때도 변함 없던 젼훈 이 때 진짜 난리도 아니였지 아련
******강성훈 옷 어디꺼야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저거 사고싶어ㅠㅜㅜ ㅜㅜㅜㅜ
******나 옛날에 강성훈 흰셔츠에 빽바지입고 노래부르는 거 생각나는데 언제더라 내가 진짜 어렸을 때 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강성훈은 밀가루로 빚은 미모... 흰색 밝은색 넘 잘어울린다ㅠ0ㅠ 역시 화이트키스 ?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jjhhh806822

From Twitter

****** 진짜 그 묘하게 세기말의 촌스러움과 강성훈의 창법이 진짜 넘 찰떡같이 맞아들어가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이 술 마시고 은지원한테 형아형아형아 하는거 생각났어 장수원한텐 완전 막내 취급하면서 예뻐하지않을카
****** ㅋㅋㅋㅋㅋㅋ나 강성훈어빠 솔로앨범도 다이쏘
****** 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 누구 나 강성훈오빠할랴
****** 이거 진짜옄ㅋㅋㅋ 젝키 노래가 좀 촌스러운 느낌도 없잖아 있는데 젝키팬이었슴다 강성훈의 미성+전무후무한 찰진 창법이 노래를 너무 흥겹게 만들어옄ㅋㅋㅋㅋ
******살인미소 = 강성훈
******강성훈=본투비아이돌 레알.. 이렇게 타고난 아이돌이 또 있을꺼 싶다. 심지어 그게 현재진행형임. 뼛속까지 아이돌인것같아.. ✨✨✨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Matilda85123

From Twitter

******에펨플러스 듣다보면 성후니가 은지원한테 당신 당신 하는거 몇 번 나오는데 그럴 때 마다 암 말안하는 은각하는 다른 멤버들이 그랬다간 가만 안 뒀겠지 뭔 강성훈 한정이 이렇게 많아?
******그리고 강성훈이 노래 너무 찰지게 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한테서 긍정에너지와 세상이 환해지는 느낌, 착한 기운, 예쁜 표정, 최강 미성 등으로 이밖에도 셀 수 없이 많음 열광했다면 은지원은 단순했다. 까리한 외모, 무대매너, 얼빵한 성격 그리고 어른 남자 느낌. 내가 아직도 연상남자를 좋아하는 이유.
******허나 내 동생은 은지원 짱팬이었다. 사실 나도 거기에 동화되어 나중에 은지원이 으뜸이가 되었는데 그렇다고 강성훈이 버금이가 된건 아니고 으뜸이가 두 명 공존하는 상태가 됨. 말도 안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나 둘다 미친듯이 좋았다. 그 다음은 재덕이..
****** 그러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일생에 딱 하나 강성훈한테만 저러냐고욬ㅋㅋㅋㅋㅋ 누구한테나 다정하면 그러겠거니 하는데 다 초딩에 깡패면섴ㅋㅋㅋㅋ 어우 진짜....
****** 후나 존나 후나, 스윗해서 돌겠네요 ㅋㅋㅋ 아니 원래 본성이 스윗한 사람이면 내가 아 그런가보다 라는데.이게 꼭 강성훈 한정이랔ㅋㅋ 개발림
****** 진짜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연락 됐을 때 존나 충동적으로 프로포즈 해놓고서는 지가 또 잠수타고.. 하.. 내 오빠지만 짜증나는 새끼야^^;;; 강성훈이야 뭐... 그런 걸 20년 동안 본 사람이니 더 단단하겠지..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_inthedesert

From Twitter

******은지원 20년 강성훈 덕질 못 쫓아가...
****** 저 강성훈 오빠에게 거하게 치였습ㅃ니다........ 오열
****** 강성훈이 존나 당당하게 아직도 형은 나만 이뻐해^^ 할만한 인간이었던 것... 우리가 너무 은지원의 덕심을 우습게 본 것;;;;;; 존나 그의 최애캐는 20년 동안 올곧았던 것이다;;;;;
******강성훈 / 공부에만 전념하던 내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전환점이 된 것은 지원이형과의 우연한 만남이었다. 늘 말없이 맨 뒷자리에 앉아 있던 형에게 처음에는 별관심이 없었다. 그저 같은 반에 있는 한국인 학생으로만 생각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렇게
******편지도,선물도 하도 안받아줘서 그 꼬라지를 본 강성훈이 대신 받아가준 적도 무지 많았다.하루는 늠 짜증나서 '성훈오빠 팬 할래요'했더니 슥 보고 편지를 받아가...그리고 나는 그날 감격해서 오빠 줄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였다-.-
******사실 은지원은 팬한테 원래 자상한 면이라곤 1도 없어서,당시 따라다니는 팬들에게 무지 쌀쌀맞았다.학원별곡-폼폼 때는 팬도 많지 않아서 강성훈이랑 김재덕 주변에 팬이 바글바글하고 오빠는 나랑 독대;하는데도 편지도 안받아줘...
****** 저는 강성훈...8ㅅ8 1세대 아이돌들 활동할 때는 유딩->초딩 저학년이었기 때문에 잘 몰랐는데 너무ㅠㅠㅠㅠㅠㅠ 조아여ㅠㅠㅠ 덕통사고 당한 듯.....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04150414s

From Twitter

******우와 강성훈 여동생 얼굴 그대로네.옛날에 동부이촌동ㅋㅋㅋㅋ가서 많이 봤는데-.,-
******강성훈 조녜씨돠!!!
******"일단 너희는 할 의향이 있는거지? 어? 훈아" 20년이 지났는데 강성훈을 훈아 라고 부르는 은지원때문에 한 사람의 일상이 아작났다고 합니다....
******생가캐 보면 내 유년기의 이상형 멤버 강성훈-신혜성-손호영 트로이카 아니었냐 어쩌다 이렇게 변했는지 아무래도 그 기점은 퍼펙트맨의 이민우->엔드리케리 였던 거 같은데
******젝키 옛날 무대영상 다시 보는데 내가 왜 그렇게 좋아했었는지 너무 잘 알겠어서 빵터짐ㅋㅋ 뭐라 설명은 안되는데 그런게 있다. 만약 지금 신인으로 데뷔했어도 똑같이 좋아했을거야. 똑같이 이재진으로 입덕해서 강성훈에 치이다가 고지용으로 정착하겠지
****** 전 사실 젝키에서 강성훈 젤 좋아해떤...팬이었다구 말하긴 뭐하지만 젤 예뻐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ㅋㅋㅋㅋ은지원한테 그러는 건 별로 놀랍지 않은데 은지원->강성훈 이 사랑의 짝대기 너무나 대단하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는 피라냐는 못보고 강성훈이 은지원 끌어안고 꺼이꺼이 우는건 당시 본방으로 봤었는데 영상 다시 안봤음에도 불구하고 어쩐지 너무 선명하게 남아있지 뭡니까 껄껄 아 피라냐도 봐야겠어요 텍스트 설명만 본 전설의 영상2인데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amit0415

From Twitter

******아 강성훈 ‘흐르는 나의 눈물을’ 할 때 비련한 여주인공미 개쩔어 미칠 것 같앸ㅋㅋㅋㅋㅋ너무 좋앜ㅋㅋㅋ
******커플 고지용의 이 힘없고 못부르지만 열심히부르는 목소리에서 강성훈 미성 가창력으로 넘어가는 갭이 쩐다...
****** 콘서트 음원 들으면서 강성훈 솔로곡 후반에 갑자기 왜 비명소리가 커지는지 몰랐는데 어제 콘 싹 다 보고 나서 알았다. 그 부분에서 갑자기 무릎 꿇고 부르니까 그런 거였어.
******강성훈 끼쟁이 진짜. 정말 진심 끼쟁이... 끼부림 장난 없어 정말... 요즘 나왔으면 팬만큼 안티 몰고 다닐 상이야...
******막그렸더니 비대칭이고 짝눈이고 안닮고 난리네 8ㅍ8 강성훈은 입버서 그릴맛이 난다능... 8ㅍ8 #강성훈
******저거 레알ㅠㅠ 우리 블랙키스 안 맞아서 엄청 싸웠어요 해놓고는 ㅋㅋ 유느가 이재진한테 노래는 강성훈이 다했는데 왜 힘들어하냐니까 또 재진이가 뒤에서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고 다 했다면서 편들어주는 은지원. 무도 젝키의 치임 포인트인 것 ㅠㅠ
******이럴려고 이 각도로 그렸G #은지원 #강성훈 #은지원강성훈 #젼훈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g1_moodo

From Twitter

******새벽에 후다닥 그린 강성훈 #강성훈
****** 저도 강성훈으로 젝키입덕하고 은젼과 더불어 으뜸이 투톱이었던지라 만찢남 방부제 미모에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ㅎㄷㄷ 솔로 때와 달리 젝키 때 발성으로 노래 불러줘서 더 놀란!
****** 아이고 우쯔켕ㅠㅋㅋㅋㅋ안쓰러운데 귀엽곸ㅋㅋㅋ웃으면 나쁜사람되는거같고 입술꾹 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 쾅쾅 강성훈씨 마지막까지도 얼떨떨한거같아욬ㅋㅋㅋ그리고 넘나 무민닮은것..ㅋr오rol..♥
******강성훈 무도에서 입고 나온 옷들 어디껀지 알고싶다 특히 옷이랑 신발
******고3땐가 대딩땐가 한번 현자 타임 와서 젝키 시디, 콘서트 영상 시디, 세븐틴 테잎, 사진 앨범, 젝키 다마고치, dna목걸이 죄다 버렸는데... 이재진 은지원 강성훈 개인앨범도 다 있었는데 허허 지금도 가지고 있었다면 어땠을려나..
******젝키 콘서트 가야지.... 강성훈 찍어와야지.....
******강성훈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집에서 ㄹ 연습한 것 같음 너무 잘 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amit0415

From Twitter

******맞다 꿈에서 누가 강성훈 납치해가길래 울면서 욕하는데 갑자기 은지원이 오토바이 타고 쫓아가서 차 박아버리더니 멋있게 뙇뙇하고 강성훈 끌어내렸다 그러곤 둘이 뭐라 이야기 나누더니 그대로 오토바이 타고 감 근데 뒤에섴ㅋㅋㅋㅋ고라니 100마맄ㅋㅋㄱㅋ
******강성훈이 재진이형하는데 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 내가 커플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것은 커플무대때 강성훈이 자기파트때 무대에 팔괴고 옆으로 누워서 노래 부른것 지금이나 그때나 팬조련👍👍👍👍👍👍
******강성훈의 아이스크림이 없어졌다. 범인은 누구일까 냉장고 주위에 있던 이재진 아이스크림 봉투 들고있는 은지원 티비보는 김재덕 방에서 자고있던 고지용 집에 없는 장수원
******강성훈 약간 오글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입술 존나 자주 핥는데 립밤 존나 많이 쓰겠다
******강성훈 코트 존나 웃기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_inthedesert

From Twitter

******갑자기 젝키 카피페 같은거 생각났다 젝스키스가 같이 놀이공원에 갔는데 은지원과 강성훈이 넘어졌다 누구 잘못일까 놀래킨 김재덕 손 놓아버린 고지용 아이스크림 먹던 장수원 ..같은거
******사실 컴백 출 때 강성훈은 연습을 했으니까 그 각도가 나온다 치고... 다른 멤버들이 기억 안나는데 무의식적으로 자세나 각도 나오는 거 보면서 역시 아이도루... 오열 했다. 기억 안난다는데 몸은 반응해.
******머리 엄쳥 짜르고싶은데 그 와중에 강성훈을 봐버렸어. 머리 너무 예쁘쟎음? #강성훈이예뿨 #난안됨
******긴 잡설의 결론 강성훈 노래 잘한다
******오 강성훈 솔로있네 들어보러감
****** 강성훈 계속 솔로활동 했어요ㅎ 작년 육월에는 드라마 오에스티도 부르고ㅋ
******강성훈 활동 계속 했으면 조성모테크 탔을것같은데 아깝다... 노래 진짜 존나잘하는데...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2347pm

From Twitter

******강성훈 각목ㅋㄱㅋㅋㅋ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ㅋ
******아 근데 강성훈 노래 진짜 존나 잘하네...
******소싯적 강성훈이 노래를 진짜 존나 잘하는거같아서 젝스키스 노래를 돌려듣고 있는데 커플밖에 몰랐음 아ㅏ... 전체적으로 무근본한 영어랩때문에 상당히 혼란스럽다.... 저스트 맥유 프맄 유얼바디... 돈츄베이배...
******너를보내며 강성훈이랑 고지용이랑 같은 파트 부르는데 고지용은 쌩목이라 더 처절한 느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8살 강성훈 목에 쪼가리 씹어놓은 사람이 누구라고요??? 네?????? 쾅콰와콰와코아콰와쾅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치만 강성훈 짱
****** 강성훈이지 비주얼보소 짱짱맨 냉동이라고 하나도 안 늙음. 메인보컬이라거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EomHongsick

From Twitter

****** 부엉쨘도 젝키 잘 모르더라... 강성훈이 짱 아니냐거..
******강성훈 보면서 셩오빠가 많이 생각났음이,,, 헤어도 헤어지만 이 오빠도 미성이구만 비슷한 포지션이었으려나
******14.냉동인간 강성훈 15.태생이 센터아이돌상 16.혼자 반사판 달고 다니심. 키라키라 17.눈웃음 그대로 18.미성도 그대로 19.💛💛💛
****** 아 눈물날뻔했네요. 저는 일본이라 못갔지만 마음은 한국에 있습니다. 저는 윤지씨가 강성훈씨 동생인지도 모르고 있었네요. 노래잘하는건 유전인가봅니다.
****** 스타첨도 누가 고화질로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제발 제 눈알로 선명하게 강성훈이 은지원 안고 오열하는거 보고 싶다 이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질구지 말고 고화질로!!!!!!
****** 아앜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마이크 고장나서 강성훈 목소리 안나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 처음으로 사귀었던 여자친구는 강성훈의 엄청난 팬이었는데 그것이 현실연애에 문제를 일으킬 정도였다. 무도 잘 봤을까 모르겠다^_^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DARLTEA

From Twitter

******이재진 강성훈 좋아했엇는디 엉엉
******강성훈 보면서 와, 이게 바로 아이돌이구나😶 아이돌하기위해 태어난 사람이구나라는걸 느꼈다ㅅㅠ 천상 아이돌이구나 서른일곱먹어서도 아이돌미라는게 폭발하네 천재아이돌인 것 같음
****** 은지원은 워낙 초딩미 넘치는 걸로 유명하고 이재진 또라이미 낭낭 존잘에 김재덕 씹덕 터지고 고지용 진짜 개잘생김 왕자임 강성훈은 늙지 않는다🌸 존예🌸 장수원도 예스잼에 존잘 말하는 거 ㅈㄴ 웃겨
******강성훈,이재진/김재덕,은지원/고지용,장수원 2명씩 마이크 쓰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용오빠가 지원오빠 마이크 막 뺏어서 부르고 지원오빤 또 안 뺏기려고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뺏으면서 자기도 웃는거 봐ㅋㅋㅋ #젝키
******그대로 멈춰 가사에 강성훈 실드 있는 것도 너무 좋아서 매번 아파트 뽑는 것...
****** 전 강성훈 이라고 해요
******요 며칠 젝스키스 영상 돌려보면서 느끼는건 내 돌덕질 취향의 뿌리는 강성훈/손호영 이 두사람 같은거. 너무 어릴때라 적극적으로 좋아했다기보단 그냥 그 어린 마음에 티비로 접했던 막연한 동경? 환상의 인물 같은 어렴풋한 기억이지만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ARISONGHI

From Twitter

******투표 결과로 인해서 오늘부터 5일 동안 성별 전환 하게 된 강성훈 이랍니다. 익숙하지 않을지 몰라도 잘 좀 부탁해요..
****** 김재덕 몰아가는 장수원 존멋탱이고요.. 안절부절하는 김재덕 씹덕이고요.. 늘 그러려니 하면서 미소짓는 강성훈 존잘이고요.. 저래놓고 마지막에 또 조곤조곤 설명해주는 장수원 ㅠㅠㅠㅠㅠㅠㅠ 존멋이라고요!
******자고로 도루 보컬은 아련하고 애틋하고 색기가 있어야...로 이어지는 애정하는 보컬라인 효린 강성훈 아키나 세정땅 😌
****** 강성훈의 인스타 입성을 응원합니다...😃
******퍼니퍼니 청문회도 진짜... 강성훈과 다른 멤버들의 온도 차이가 너무 스게한 것. 젼훈 - 우리들만의 시시콜콜한 염장질 / 다른 멤버들 - 목지용 사오정 은치매...
****** 전 강성훈 최애에 장수원, 김재덕 차애...★
******아 강성훈 목소리 여전히 좋다ㅠㅠ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jjhhh806822

From Twitter

****** 강성훈이 하하 끌어안고 떨어지니까 은지원이 쓱~ 와서 막 소리지르고 난리치고 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둘이 끌어안지도 않았어요? 다른 사람이었나 강성훈이 누구 끌어안았던 것 같은데 전 은지원으로 기억하고있는데..!
******그리고 96점 넘었을 때도 은지원 마지막에 자꾸 강성훈 팔 잡고 막 좋아하지 말란 말이야 힣ㅎㅎㅎㅋㅋㅋㅋㅋ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그 중에선 강성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 보아하니 강성훈이 보여.. 그래 나 강성훈 팬이었지... 취향은 바뀌지 않아..
******갑자기 앵콜하면 노래 바꿔부르던게 생각나면서 너를보내며 때인가 강성훈이 바꿔 부르자며 은리더에게 말했는데 싫다고 말하던게 생각난다 어디 녹화테잎에 있을건데...아마 뮤뱅으로기억.... 사실 강성훈은 확실한데 은지원이 였는지 확실하지 않다;;;;;;
****** 지용저기... 저 가봐야... 하하하핳 / 여학생들 안들림 기다리고 있던 강성훈뭔 일 난거 아니야 혹시? -> 지용 찾으러 갔다가 같이 포위됨 ㅋㅋㅋ 결국 사진 찍어주고 풀려남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amit0415

From Twitter

******다운 받아 놓은 것 무도밖에 없어서 밥 시간마다 무도 보는데 볼 때마다 강성훈 잘생겼다라고 생각한다
******마저 강성훈 오ㅑㄹ케 잘생김?;; 존잘이던디
******흐흐흐흐... #후니 #강성훈
******강성훈이 젝키 안무 다 기억하는 영상 볼 때마다 생각나는 져디 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ㅌ 컴백 콘서트때 다 헤매는데 윤계상이 안무 가기억하고 있었다고. 근데 살면서 그오빠가 춤춰본게 지오디때 뿐이라 ㅋㅋㅋㅋㅋㅋ 헷갈릴 것도 없는 거였닥ㅋㅋㅋㅋㅋㅋㅋ
****** 그래 강성훈이 그렇게까지 안무를.. 잘 외우는 게 수상했어.. ?
******드디어 무도 봄. 젝키 시절에 강성훈 춤 제일 못 춰서 대형 뒤에 가려서 춤추던 멤번데 안무 다 기억해 시밬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왜 심각하냐면 제가 발음에 예민해서 딕션에 꽂히면 심하게 머리에서 안떠나서 계속 들어서 질리는 수밖에 없거든여ㅋㅋㅋㅋㅋ 근데 강성훈 2016 딕션은 원곡에서 들을 수가 없다고... 방송만 계속 틀어놔야돼ㅋㅋㅋ 미친...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amit0415

From Twitter

******아 진짜 심각하다 토요일 이후로 무도에 나온 강성훈 목소리가 계속 귀에 돈다 미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아리요 쓰리쓰리예
******저번주 무한도전 숙연했던 장면....jpg #MBC #무한도전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그들에게 무슨일 있었는지 뻔히 다 아는데 근황토크하는거 넘 숙연해지고 ㅋㅋㅋㅋ 근데 웃기고 ㅋㅋㅋㅋ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 꺄악. 뭘 좀 아시네요. 역시. 이재진을 알아보는 안목. 젝스키스의 목소리. 강성훈의 미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베이스. 젝키 얘기하니까 저 좀 심장이 빨리 뛰네요. 쉘든 같은 이재진 넘나 좋은 것!
******무도 보면서 느낀건데 내가 에쵸티젝키 시절 덕질했으면 젝키 앓았다ㅠㅜ 최애 이재진 차애 김재덕강성훈 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성훈님 목소리 개지림;;;;; 지금 현아이돌 메인들이랑 비교해도 1도 안 꿇림 ㄷㄷ
******이어서 고지용씨 목소리 너무 좋다. 쑥스러운 진심같아 파트마다 실실거리고 듣고있음. 수트존멋 난 강성훈씨를 좋아한걸로 기억하는데 강타-강성훈-신혜성-손호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보니소나무...
****** 대단하지여? 게다가 화자 본인도 그녀가 있는 상태입니다ㄷㄷㄷ강성훈 목소리가 좋아서 즐겨 들었는데 어릴 때라 가사는 신경써본적이 없었거든여ㅋㅋ 그런데 얼마전에 듣다가 놀라서 가사창을 켜서 확인했더니ㄷㄷ
******커플 진짜 노래 조아햇음.... 강성훈 솔로도 진짜 조은노래 많았고...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amit0415

From Twitter

******강성훈 조녜
******!!딱 1회 쓰다듬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은?⭐️ 1. 예쁜 말 쓰다듬기 2. 강성훈 부내코트 쓰다듬기
******강성훈은 그냥... 외모든 마인드든 태어나길 아이돌로 태어난 느낌ㅋㅋㅋㅋ 주목 받고 싶어하고 무대 욕심 낭낭하다고 살짝 궁예질해봄
******강성훈 1년 되는 날. 이거 들어 주새오.
****** 맞아요 이재진 김재덕이 요즘은 인기 많았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 확실히 다르네요...하지만 강성훈 은지원 고지용도 왜 인기 많았는지 알거같아서....큽...젝키란 멋진그룹이었네요 ?
******강성훈 잘생겼다
******bbochaming_ 대세...라고 해야하나 비중이 은지원 강성훈 프론트에 정석미남 고지용 이런느낌...이었던걸로 기억ㅋㅋㅋㅋㅋ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weimeiSechsKies

From Twitter

******썸머인러브 후렴구 강성훈 목소리는 다시 들어도 넘나 좋은것ㅠㅠㅠㅠ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청량함 *m*
****** 크으 상암으로 달려가고 싶으셨겠어여 저도 맘이 이런데 ㅜㅜㅜ 예능감도 진챠 뻐렁치고요 강성훈어빠 무슨 레알 냉동고에서 꺼내셨고요
****** 아 진심 궁금해요!!! 서로 이야기 하는 모습 정말 오랜만에 보는!!! 뭐 사적으로는 고지용님이랑 강성훈님 김재덕님 장수원님은 가끔들 보신듯하더라구요~
******진짜 강성훈 왕자님같았는데 이세상에서 제일 잘생긴오빠얐음 ㅋㅋㅋ 여전하네 얼굴
******강성훈 진짜 좋아했었는데
******토요일부터 흥얼거렸던 강성훈의 '아껴둔 이야기를 들으며 버스에 타고 있으니 내리고 싶지 않을 정도이군. 다음 곡은 에반의 '울어도 괜찮아'이다.
******강성훈 레알 잘생쁘네 특히 눈이 넘나예쁘다...............순둥예쁨 지금은 내 취향이 아니지만 과거 내가 어릴때 아주 좋아했던 남자취향............존예남자..........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123456asdf_asdf

From Twitter

****** 강성훈고지용ㅋㅋㅋ
******은지원 참 알수없는 사람;;; 그때도 말 맘대로 하고 '초딩'인 건 똑같았는데 강성훈한테만 약해;;;;




강성훈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puyochi0v0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amit0415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amit0415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MyspringT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puyochi0v0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123456asdf_asdf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spyair_nini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jamit0415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_retrace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nyandalky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Silvi_102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parkpico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HookedOnYou14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

강성훈 젝키 은지원 고지용 젝스키스 김재덕 이재진 장수원 목소리 무도 은지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