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Posted by 마리쉐
2016. 4. 23. 18:41 ALL

******은지원 저 소리 여러번 했음 ㅋㅋ
******어릴 때 주변에 잭스키스 파는 인물이 1도 없어서 은지원이 개그맨인줄로만 알았던 저의 어린 시절
******은초딩으로만 알있던 은지원이 은근 리더가 잘 어울리는구나.. ㅠㅠ
******은지원저런모습처음인것같다
******은지원.. 진짜 신기한 사람..
******새삼 은지원 참리더이시다
******왜케 짠해ㅠㅜ 은지원이랑 강성훈이랑ㅠ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__19970415

From Twitter

******어제 신서유기2에 나온 미친형 은지원이랑 오늘 무한도전에 나온 젝스키스리더 은지원이랑 갭차이가 어마어마하다
******젝키 리더 은지원 진짜 어마어마했었는데
******은지원도 극강 동안이지
******은지원 예능 할때는 몰랐는데 어ㅐ케 잘생기시고 멋있으셔요..?
******은지원 까불거리는것만 봤는데 의외다😭😭
******은지원 속눈썹 쩌네여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 은지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지원은 좀 꺼졌으면
******은지원 과거미화 1도 안 하고 학원별곡 구리고 장수원 노래 드럽게 못했대 😂ㅋㅋㅋㅋㅋㅋ
******어느 아이돌 그룹이 다시 뭉쳤는데 저렇게 디스할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은지원 개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극딜ㅋㅋㅋㅋ
******은지원 역시 예능인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 하나하나 웃기네
******은지원 학원별곡 대놓고 구리다고ㅋㅋㅋㅋㅋ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Besideyou_G

From Twitter

******은지원 잘생겼다구.. 저때 쩔었어 정말ㅋㅋ
******전사의 후예는 좋은데 학원별곡은 구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은지원 화법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은즤원ㅋㅋㅋㅋㅋ
******은지원과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진
****** 헉그렇군요...! 전 스페셜리포뮬레이티드 포 아트앤그래픽유즈~~를 사왔어요 뭐라는건지원... 미술의 세계는 어려운곳이군요
******여튼 무도 본방 기다리는중. 은지원 쟨 박근혜 뺵으로 하는것더 없이 줄창 TV나오는거 꼴보기싫어죽겠음

******어째서 은지원을 볼 때마다 기분이 이상할까요.
******오빠 스타일링 넘 취저........스타일 넘 멋있구요...... #은지원
****** 예전 은지원 회사가 gym이고 다른 회사랑 합쳐서 ss였는데 다시 소속 gym으로 된게 회사를 다시 찢은게 아니라 요즘 젝키활동은 은지원쪽에서 매니징할려고 기존 자기 사업자등록 햇던 회사로 소속만 바꾼거로 볼 수 있음??
******오빠 콧대....... #은지원
******본가에 있던 씨디들 몇 개만 부탁해서 받았다.지이인짜 오랜만에 펴보는 은지원 작품집.나프탈렌 냄새 날 거 같다..;;진짜 유명했던 이 사진은 포폴 만들 때도 썼었는데.조선희가 찍어줬던가 그랬던듯?-_-a
******올린사진 이때 앨범사진들은 다 좋아해 난 긴머리 은지원 좋아했어 지금도 저정도 길이 머리하믄 울지도 ㅋㅋㅋㅋ
******젝키 무도는 멤버 하나씩 집중적으로 봐야된다. 그래서 여러번 봐야함.ㅋㅋㅋ 처음 본방땐 어떡해 젝키야 젝키 꺅 젝키 이래서 제대로 못보고 재방땐 이재진을 집중적으로 재재방땐 강성훈 3번째는 김재덕 4번째는 은지원 5번째는 장수원 이렇게 보았다. 😊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sujinwon

From Twitter

******은지원 숙소 앞에 기다리는 팬들한테 자필편지써서 돌린거 너무 의외라서 놀람 ㅋㅋㅋㅋ 세상만사 신경 안쓰는 것 같은데 내용도 되게 다정한 오빠임
******아 나 왜 이렇게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류 개그가 좋지... 자책 지금 신서유기 2보면서 데굴데굴 구르는 중
******은지원 몽유병 많이 심한거같은데 치료 안 하나 아닌가 그냥 잠버릇인가
******희안하게 1박 시작하면서부터 더 이상 은지원 팬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티비를 잘 안보기 시작한 것도 있고'-' ;;지난주부터 다시 돌아온 은각하의 팬이 된 것 같다.그 시절 수니들이 고대유물을 마구 파내고 있는 것도 너무 웃김.
******볼 때 마다 울컥울컥 그 날의 감동에 숨도 잘 안 쉬어지고 ㅠㅠ 엉엉.. 영원히 빛날 여섯개의 수정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영원하자젝스키스
******근래에 본 영상 중 제일 재밌는건 은지원이 젝키시절 사람들이 영어 못알아먹을 줄 알고 헛소리영어를 외친 무대영상이다. 막 예아~ 어허~! 뻨킹딬인더푸씌~! <이런거였는데 너무 진지하게 하고 그걸 편집없이 방송보낸 상황이 매우 웃겨서 네 번 돌려봤다.
******은지원ㄴ오바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보고 나서 쟤들이 저렇게 못생겼었나?하고 놀람. 지오디는 그정도로 역변하진 않았는데 것보다 역변할 나이냐고 근데...일박 시절 은지원 볼 때도 아이돌 그룹 리더였던 사람 얼굴이 왜 저럴까?하는 생각을 하긴 했었지
******은지원 도랐낰ㅋㅋㅋㅋㅋㅋ
******와 섹드립 지린다 은지원
****** 은지원 닮았음 인정😆😆
****** 은지원 일 것 같습니다 ㅋㅋㅋ
****** 은지원이여......
******동생은 은지원 팬이었는데 본인이 스스로 그를 닮았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1차웃음 ㅋㅋ 실제로는 고지용을 더 닮았는데, 고지용 닮았다고 하면 화내고 2차웃음 은지원 닮았다고 하면 으쓱해했었다ㅋㅋ 3차웃음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Silvi_102

From Twitter

******지난주 무도 재방 봄. 고작 몇초에 불과한 고지용 얼굴 본 순간 엉엉 울었다. ....차라리 니가 은지원 같았으면 내가 안 울었겠지.
******유물 발굴8 이거슨 후니 생일때 그리신 것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근데 어릴 때 젝키파 넘 적고 다 HOT였어ㅋㅋㅋㅋ초등학교 동창중 젝키팬은 딱 하나였는데 고등학교때 은지원 와서 걔 울었음...
******유물 발굴7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6 거기 멈춰 거기 그대로 멈춰!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5 향긋한 모닝 커피 같이 마실까요?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유물 발굴4 #젝스키스 #젝키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siel8071

From Twitter

******1세대 아이돌 중 당시 외모로 지금 아이돌을 한다면 은지원, 장우혁, 고지용은 그룹내 인기 서열 해도 상위층일꺼같음
******무한도전 > 젝키 > 은지원 > 신서유기 > 강호동 이렇게 옮아가고 있어
******젝키팬들이 은지원 카리스마 쩐다 할때 나는 무슨 소리야 문희준이 짱이야 ㅅ ㅗ 하고 있었다.... 그땐 왜 서로 그렇게 싸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은지원 요즘 왜이렇게 잘생겨보여...
****** 난 제이워크가 젝키인건 알앗는데 좋아햇엇는데 은지원까지 저 셋빼곤 모름 ㅎㅎㅎ
******유물 발굴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팬아트 #세이렌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jjhhh806822

From Twitter

****** #1일 1꽃청춘 나 피디 제발 리얼...은지원의 이런 모습 어때?...
******아니 무한도전 보는데 와타시 친구랑 은지원이랑 너무 닮아서 소름돋는다
******무도 젝키 나오네 나 은지원 좋아해서 젝키 좋아했는데ㅔ....후ㅜ...
******은지원이랑 강성훈 진짜 안늙어ㅛ다 특히 은지원 ㅋㅋㅋㅋ은각하 시절이랑 비교해도 그대로얔ㅋㅋㅋㅋㅋㅋ 방부제.... 워.... 근데 막내인 장수원이 젤 늙음 ㅠㅠㅠㅠㅠ... 왜죠...?
******은지원이 곧 마흔이라는게 믿겨지지 않아 말도 안돼... ㅜㅜ
******은지원이 프로키잡러였다니ㅋㅋㅋㅋㅋㅋ 지니어스원은 그때부터였군요ㅋㅋㅋㅋㅋㅋ
****** 방송 4/23 토 은지원님 방송 안내 PM 06:20 - MBC <#무한도전>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다들 비슷한데 은지원만 변한것같다
******솔직히 이거레알...아 일박이일 시즌1 한번도 안 빼놓고 다 봤는데 그때도 은지원 좋아하긴 했지만 이렇겤ㅋㅋㅋㅋㅋ머싯슬줄은 1도몰랐어;ㅁ;
****** 연생 애들 상대로 농담땅따먹기 하는 기분 ;; 은지원 젝키 잘 됐다고 젝키 인공호흡하시러 가셨나
******은지원 프로키잡러 이것 때메 눈뜨자마자 쳐 웃고있닼ㅋㅋㅋ 아 겁나 신박해 그리고 인정 그래 그런거 였구나
******나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젝키에서 제일 미남에 가까운건 장수원이라 생각하는데 영상 속 예전 은지원이 꽤나 미남이라 놀랐다. 은지원... 퓨전 팬픽 속에서나 만나던 사람...
******젝키 해체하고 지원씨 예능서 은초딩 캐릭 구축하면서 "은지원에게 이런 면이?" 소리 들을 때, "우리 팬들은 다 알았는데?" 그랬는데, 이제 반대로 "은초딩에게 저런 카리스마가?" 소리 들으니 "원래 우리 리더 저랬어!" 이런 맘💕
****** 신기해요 다른 예능에선 그냥 은지원인데, 젝키들이랑 있으면 리더됨ㅜㅜ 이렇게 동시대에 비교 가능하니 더 실감 난다능ㅜ 저녁까지 떡밥 찾아 다니며 쫌만 더 버텨봐욤*_*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주변친구한테 은지원 머싯다고 젝키때 카리스마 쩐다구 하니까 아무도 안믿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카라구 ㅌㅋㅋㅋ
******얼른 무도 할 시간이나 되었으면.... 핵까리한 은젼 보고싶따. 젝키의 은지원 모습 다시 볼 수 있어서 기쁘다구..
******1박2일 시즌1때 멤버들한테 다 치여서 까리한 은지원도 팠었다가 ㄹ혜님 덕분에 과거에 머물렀었는데, 너무하잖아... 치인거 겨우 수습했는데 또 치임 존나 망함..
******아시아나나는 부자나라일본은지원을광속으로하면서에콰도르는안한다 우와투자잔대가리굴리는거봐 얼마더벌라구짐승도안하는짓을하냐 힐러리년이초토화만든에콰도르를돕는게먼저지...일본은강대국들이도와주지 애콰도르는앤지오가도와주구
******은지원이 서른아홉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존나 멋있어......
******안무 1도 기억안나서 성훈오빠 보며 따라해도 몸이 기억하는 까리한 발 각도 👏 👏 👏 👏 👏 👏 #젝스키스 #은지원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신서유기2에서 은지원이 게임중독 얘기할때만해도 싫다고 난리더니 또 무도로 젝키 2주 나오니까 은지원도 좋다고 난리네.. 빛났다 사라지는 냄비근성 다메요 짱시룸
******젝키는 무슨 향수를 뿌릴까 덕이는 약간 베이비 파우더.. 고지용이랑 은지원은 약간 독한? 냄새. 장수원은 은은한 스킨. 이재진은 석류 ? 강성훈은 복숭아향 나는거..
******나 진짜 젝키라고는 한때 에쵸티와 라이벌이 었고 한때 은지원이 몸담았던 그룹이며 폼생폼사를 부른 전설속의 그룹일 뿐이었는데... 그랬는데... 음.... 역시 사람일은 알 수 없군
******결국 또 트윗을 켰다ㅋㅋㅋㅋ #은지원 너무좋아ㅠㅠ거의 반쯤 탈덕할줄 알았는데 아니었어ㅠㅠ10살때부터 내 사랑이었어ㅋㅋㅋ다만 문어발이 좀 있.. #강성훈 커플 뮤비에서 엄청 예뻐서 좋아했는데 지금도 예뻐 미쳤어ㅋㅋㅋㅋ 진짜 이뻐 요망하게 이뻐ㅋㅋㅋㅋ
******아 내가 지금 장수원이 은지원 레게머리같은걸로 후려치는 움짤을 봤는데 알티를 못했어ㅜㅜㅜㅜㅜ
******오늘은 무도하는 토요일~젝키 오라버니들이 나온다구!! 꺄~나 옛날에 은지원이랑 강성훈놓고 누가 더 좋은지 고민했었었는데 ㅋㅋ 공연했던거 풀버전으로따로올라왔으면좋겠다ㅎㅎ
******다 같이 웃긴 멜빵바지 입고 있어도 그루브없는 멤버들에 비해 은지원의 숨길 수 없는 멋짐ㅜㅜ 그 환상을 깰까봐 은지원이 아저씨된 담에 나온 예능은 차마 곁눈으로도 못 봤다 응7도 겨우겨우 봄ㅠㅜ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Besideyou_G

From Twitter

******상은 처음 보기시작했을때 징위 - 키큰 은지원 닮았네 현재 - 다 꺼져 내새끼가 세젤잘,세젤귀,존예야!!!!!!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에 은지원 길미 프로필이 ss에서 gym으로 돌아갓대는데
******ㅎㅎ 20세기 미소년도 거의 다봐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명훈처럼 나도 로드파이터에 취함 퓨ㅠㅠㅠㅠㅋㅋㅋㅋㅋ 수능날 링딩동 맴돌던것 마냥... 후... 은지원 왤케 멋있는데 ㅜㅠ
****** 이재진 그 시절에는 타키 닮았었다고 칭송 받았는데ㅜㅜ 갑자기 왠 성룡이냐는 성룡 아재 좋아합니다만😉) 근데 그 시절에는 평범하다 생각했던 장수원도 잘 생긴걸보니 그 시절 드림카가 레알인듯 하고요, 이왕 은지원도 살 빼고 나왔
******14. 고지용 = 코카콜라 하니까 생각났다 그당시 베스킨라빈스 좋아하던 아이스크림 은지원은 슈팅스타 고지용은 파스타치오 아몬드였나 체리쥬빌레였나 아몬드봉봉인가 정확이 기억안난다 ㅜㅜ 여튼 슈팅스타 사먹어 보고 이오빠 취향이 ㅋㅋㅋㅋㅋ하며 먹었지
******G1이네요? 박았어요 샀어요? '팬이준거지' 아....이 오빠는 아직도 팬선물 저렇게 잘 쓰고 챙기네...은지원 또 치임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ioico

From Twitter

******160422 🐼은지원 tvN <신서유기2>🇨🇳 #은지원 #EUNJIWON #G1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 #신서유기2 #중국 #청두 의 귀여운 #판다 들!🐼🐼🐼 과 어..어빠..??🐼
****** 오글거리는 거 싫어하는 은지원이 나 안 보고 싶었어요? 하면서 보채는 승기한테 보고 싶었어. 라고 대답해주고 애 자는데 볼 쓰담쓰담 해주는데 어떻게 안 미치냐구.
****** 저도 음방 찾아봤어욬ㅋㅋㅋㅋ그 은지원이 팬한테 쓴 편지보고 감동..
******흑형 앞에서 부르면 안되는 노래은지원 - 싸이렌 "니가 니가 니가 뭔데 내 맘을 흔들어놔"
******랩하는 은지원도 좋지만, 노래하는 은지원도 좋음.
******고지용 은지원을 서로 최차애로 둔 팬이 많았다 하는데 왜인지 알것 같은
****** 우리 은각하💋 은리다💋 카리스마은지원👍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ioico

From Twitter

****** 이때 의상은 진짜....지금 사람들도 꼭 바야합니다 알아야합니다 ㅜㅠ 은지원이란 사람이 원래 이런사람이예요 ㅜㅜ 은둘리 은초딩만 있는 게 아닙니다요 ㅜㅠ
******1박2일 간만에 보니까 넘 재밌엌ㅋㅋㅋㅋ 진짜 지금 봐도 나영석 피디+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이 멤버 구성이 제일 케미 쩔었다ㅠㅁㅠ 신서유기도 거의 이런 분위기라 재밌게 보고 있음ㅋㅋ
******은지원 강성훈 최고야ㅑㅑ....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이경규 #김성주 #데프콘 #하니 #신봉선 #백성현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 우와 나랑 완전 반대ㅋㅋㅋ 난 고지용 은지원 장수원ㅋㅋㅋ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포토샵 덕후 판넬 계속 만지작거리는 덕후맘 은지원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eunjiwon_78

From Twitter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김성주 가 천원지폐라 넘 좋아하는 오천원 💶 #율곡지원 ㅋㅋㅋㅋㅋㅋㅋ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하...오빠 옆태😭😭😭손가락😭😭😭존잘이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훠우~~울 오빠 👃🏻콧대 보소!!👏🏻👏🏻👏🏻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오빠~저도 중학교때부터 매일...오빠 덕질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꺅!❤오빠 표정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젝키 소지품검사중 MC:가방안에 뭔가가 많아요 한껏기대 MC:??????!!!!!!!!!!!! 은지원:ㅋㅋㅋㅋ 웃겨죽음 이재진헤헷 놀이동간 간다고 해서 삐에로 모자 쓴 이재진 넘 귀엽잖아요ㅜㅜ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이힝~오빠 넘 잘 생겼엉!!!!🤔😆😘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04150414s

From Twitter

******160421 🐼은지원 MBC<능력자들>🌟예고 #은지원 #EUNJIWON #G1 #능력자들 #M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엠씨들이 자기 덕후 타박하니 감싸는 덕후맘 은지원ㅋㅋㅋㅋㅋ
******장수원 의지 좀 보여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우ㅜㄴㅋㅋㅋㅋ은지원ㅋㅋㅋㅋ 미쳤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의욕적인 리더였냨ㅋㅋㅋㅋㅋ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넘 신난 거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왜케 문희준 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랬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말 유치하지만 은지원 눈 바라보면서 고개 기울이고 나 이제 안 예뻐? 하고 확인사살 해줘라. 강아지눈 하고. 그럼 은지원... 대답... 못하겠지. 안 예쁠 리가 있냐고! 이렇게 예쁜데! 반짝반짝 하는데!
******아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04150414s

From Twitter

****** 왜 치여도 고지용...은지원이나 장수원이면 그래도 좀 나았을텐데...이젠 볼 수 없는 고지용이라니...
****** 숙소... 침실 말고 거실이나 부엌에서 앙큼하게 잠든 척한 강성훈을 은지원이 안아올려서 침대까지 고이 모셔다주는 걸 보고 싶네.
****** 무대 의상 입을 때 일부러 단추 잘못 채운다든가, 열 있다고 치댄다든가. 은지원이 춤연습하다 목말라서 물 생각하고 있었는데 뿅 나타나서 혀엉, 물. 하면서 건네주는 열여덟 강성훈 예쁘겠지.
******팬오빠 다크써클 어떻게 만들어요? 은지원술 먹고 잠 안 자고 게임하고 그러면 예쁘게 생겨 사스가 은지원
******지금이야 은초딩 이미지가 강한 은지원이지만 젝키 리더일 땐 은각하 물론 정말로 멤버들 위에 군림하진 않았다. 오히려 몰렸지. 였고 좋은 리더였다. 팬들도 아꼈고. 티를 안 내서 그렇지.
****** ㅋ ㅌ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있는 그룹이란ㄴ거밖에 몰랏는데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밋네요... 플ㄹ짤찾아보는중임.,.,., . ,.
******이 그림... 추억 돋아서 눈물 날 것 같다😢 #은지원 #강성훈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elisabet1117

From Twitter

******은지원 저때 진짜 존나 잘생겼었내...
****** 완전 매력적이야 ㅋㅋㅋㅋ근데 ㅋㅋㅋ재덕이랑 수원이가 ㅋㅋㅋㅋ은지원보다 토니가 더 편하대서 더 터졌는데 재진이가 발끈해서 더 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아놔 젝키 ㅋㅋㅋㅋㅋㅋ입덕하나 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진짜 진짜 진짜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적을까 했는데 그러기엔 커플에서 강성훈의 포텐이 특히 넘나 강했던 것
******은지원 이재진 보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돌봐주고 싶은데 잘 케어 안 되는 동생 보는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며칠 강성훈 보컬에 뻑가서 젝스키스 노래랑 동영상을 존나 보다보니까 빠순이가 된 것 같다... 이 시대 살았으면 젝키 빨았을 것 같다.... 노래는 강성훈이 다 하는데 은지원 빨았을 것 같다.... 이 시대였다면...
******은지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룹 활동 존나 미련 없었을 거 같은데 내 예상과 넘 달라 당황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ioico

From Twitter

****** 은지원의 까리함을 몰라봤던 과거의 나를 매우 치고 싶고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은리다, 은각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로파 은지원은 지젼
******로파 은지원 진심 레알임
******은지원 잘 생긴 거 몰랐던 분들은 한번씩 봐주세요오 #은지원 #은각하 #솔로앨범자켓
******저 자리를 은지원이 소집했다는 게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뭔데 마오쩌둥 점퍼 입고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벜ㅋㅋㅋㅋㅋㅋ 은지원 김재덕이랑 넘 자연스레 힙합인샄ㅋㅋㅋㅋ 하는 거 넘 낯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종 안 하고 살았을 거 같은데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ioico

From Twitter

****** 은지원이쓴거라구?
******이제 은지원 무슨 글이 올라와도 얼굴밖에 안 보인다 지죤 잘생겻어
****** 그때의 은지원을 보셨다니 데이지님 너무 부러워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뭔가 지금의 은지원으로는 상상이 안가는데.. 전 이미 젼훈에 빠져버렸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해체한지 16년됐다 컴백한 그룹 입덕은 처음이라ㅋㅋㅋㅋ
******한 며칠 오로지 로드파이터만 듣고있다. 증상이 꽤나 심각하다. 카톡 프사 거의 웃긴짤로만 해놓는데 엄청 큰맘 먹고 은지원으로 해놨다. 물론 젝키 때 모습. 오늘도 그때 얼굴 떠올리며 옛날 생각에 잠긴다. 빨리 부산집 가서 젝키자료 확인하고 싶다!
******박명수식 3행시 아니냐 ㅋㅋ 정은지! 은지원! 지상렬!
****** 메이비라디오 뒤져야할 판이여 번 가물가물한데 은지원이 성훈이를 키우다싶히 했죠 지새끼라 생각하고, 후나 하고 끝 자만 부르는 것만 봐도 뭨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빠지세요 ㅋㅋㅋ
****** 꽃이라니.. 진짜 은지원이 저런 낯간지러운 말을 했다고요??? 진짜 입덕하고 젼훈 일화 찾아보는데 지금의 은지원 생각하면 다 거짓말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때 입덕해서 직접 말하는걸 들었어야 했는데ㅜㅠㅜㅜㅜㅠㅜㅜㅠㅜㅠㅠ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ioico

From Twitter

******그나저나 에쵸티 팬덤1위가 문희준이었구낭.. 젝키 내 1위는 강성훈이었다네 뭔가 신기하닷 내가 어렸을때 강타랑 은지원 좋아해서인가 그동안 저 둘이 가장 인기많은줄알앗엉
******무대영상중에 개 황당한거있는뎈ㅋㅋㅋ 아 웃겨서 공유했다가 너무심한거같아서 걍 지웠다 머냐면 은지원이 노래앞부분 애드립을 하는데 영어로 욕을함 ㅋㅋㅋㅋ 그당시에 논란안된게 신기하다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놀랍고 신기... 강성훈 뭐 사건 터졌을 때 취재 거부하던 은지원 모습 갑자기 눈에 선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 옛날 무대영상들까지 찾아보는 지경에 이르렀다;;; 근데 은지원 왤케 멋있냐 은지원이 추임새 다넣고 절반은 하는듯 강성훈이랑 고지용도 잘하는데 은지원이 진짜 개 능력치쩌는느낌
******젝키 은지원이 집앞에 있는 팬들한테 돌린 편지... 너무 뭉클하다 멋있어
****** 은지원이 매니저에게 훈이는 밥 잘먹어? 요새 스케쥴 많아? 아픈데는 없고?라고 계속 물어봤던게 기억난다. 난 에쵸티팬이어서 젝키는 관심이 없었지만 요새 무도에 나오는거 보니 갑자기 떠오르는 기억 ㅎㅎㅎ 당시 젝키팬이었던 내친구
******내가 중학생일때 방송국에 빽이 있어서 주말마다 등촌동 sbs가서 인기가요 리허설보고 대기실 근처에서도 그냥 놀고 그랬었다 ㅋㅋ그땐 그게 엄청 난 자랑거리. 어쨌든 그때 은지원과 강성훈이 각각 솔로로 나와서 활동하고 있을때였는데, 강성훈 리허설 보며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ioico

From Twitter

****** 은지원은 강성훈이랑 쎄쎄쎄하고 놀고 고죵은 피곤해서 장숸한테 기대서 졸려. 피곤해. 이러고 있고 퀵실버들은 안무 맞춰보는 그런 거. 아 생각만 해도 힐링되네.
******은지원 유명한 사진 분위기 오지구요 비닐 우산이 무슨 킹스맨 블랙우산으로 보여지는 정도랄까 오바
****** 근데 또 죵숭은 좀 다른 게... 젼훈은 나이 차이도 있고 그래봤자 한 살이지만 강성훈이 워낙 자기 예쁜 거 +은지원이 자기한테 약한 거 아는 타입인데 장숸은 또 그렇질 않아서. 덤덤하달까. 우직한 타입.
******은지원이 10대들 어쩌구 하는게 왠지 세월이 느껴져 오빠 요새는 아이돌 핥는 층이 매니 넓어졌답니다...
******은지원이 리더인게 진짜 화룡정점인것같다
******은지원에게 강성훈은 천사였다 아기였다 꽃이기 까지 했다.
****** 특히나 새삼 느낌은지원 장수원 고지용.. 은지원에 눈뜬건 이미 몇년전이었지만 여튼 성인되고 보통의 잘생김이란거에대한 감각이 생기고 나서 인지했었다. 글고 이재진 김재덕이 헷갈렸었는데 지금보니 구분이되네0!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derzenit3

From Twitter

******은지원 넘나 따수운 것
******진짜 5명 다좋다 ㅜㅜ 이재진은 되게 특이하고 자기세계뚜렷해보이면서 웃기공ㅋㅋㅋ 은지원은 웃기면서도 진짜 딱 리더느낌남 뭔가 멋있음.. 재덕찡은 진짜 해맑고 사람이 너무 좋아보임 ㅠㅠ 귀여웡.. 장수원은 존잘에 일침 센스 쩔고 은근 웃기곸ㅋㅋㅋ
******크 첨으로 팬픽에 발담군게 나의 1세대 오빠들 젝키에서 은지원X고지용. 젼죵♥ #인생_최초의_게이를_말해보자
******은지원고지원고은지원고지원고 아 중독된다
******은지원 존잘생겼다 ㅋ
******학원별곡 NG모음 씹덕포인트 1.대사 까먹은 김재덕 2.치마입은 은지원 3.대사까먹은 강성훈
******은지원 라이브에 치임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jjhhh806822

From Twitter

******SS에서 걸그룹 7월쯤 나오는거냐 열일해라 은지원
******대학교 다닐땐 잠시 팬질을 쉬었던걸로 기억했는데. 아니었었네. 젝키가 97년 98년 활동했으니까. 음 은지원 1. 2집까지는 했으니까..........'결국 한시도 쉬지 않았다'.는 결론
******세상에 내가 오래 살다보니 은지원이 춤추고 노래하는 고화질 직캠을 다 보는구나... 진짜 팬질하기 좋은 세상. 평생 팬질하고 살아야겠다.#로드파이터
******최근에 회자되는 은지원이 바로 그때 내가 알던 그 은지원이었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바로 그 은지원...히힛
******고지용!!고지용!!!!은지원!!!은지원!!!!강성훈!!!!!강성훈!!!하다보면 장수원!!!!장수원!!!!!!이재진!!!!!이재진!!!!!!김재덕!!!!김재덕!!!!!은지원!!!!!!고지용!!!!!!앓이가 끝이안나 이무슨 전멤버가 다좋은 그룹 전무후무
******아...로드파이터 은지원....
******ㅏ 미친 은지원 왤케 잘생겼지 ;ㅅ;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newstown1

From Twitter

******안녕하세요. 젝키에서 은지원씨를 맡고있는 고지용입니다. :D 톰과제리의 현신 같았던 젼죵ㅋㅋ
******최애는 은지원이었으나 다시 돌아가면 은젼과 고죵사이 겁나 갈등할 듯
******은지원에게 있어서 젝키가 어떤 의미인지 함부로 말했던 사람들 다 무릎 꿇어ㅠㅠ그간 솔로하면서 오빠가 겪은 일들,쳐먹었던 욕-_;;;예능 이미지 등 생각하면 그야말로 빠질의 모든 장르를 섭렴한 기분.그래도 지금은 그런거 다 모르겠고.은각하 컴백 만세ㅠㅠ
****** 다시 한번 눈감아~ 나의 소원 나의 이름 불러봐~ 은지원! 짝! 요 부분도 넘 좋죠ㅠㅠ
****** 나중에 이재진의 DOuble J 랑 은지원의 싸이렌 리믹스하면 어떨까 생각중이야
******와 예감에서 내가 음색 좋다.. 라고 느꼈던 부분 전부 은지원 파트였네;;; 이런 분이셨....????
******은지원잘난척만 하는 연기를 해요. 전 그때마다 이야길 해요. 내가 잘났으니까.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olivia0827

From Twitter

******젝스키스 콘서트하면 진짜 come to me baby는 꼭 불러줘야 하는 거 아늽니까. 이 노래 첨 들었을 때의 충격을 잊을 수가 없음... 은지원이 너무 멋있어서. 이 노래 작곡하신 작곡가 김석찬님 그리고 작사가 김영아님 대대손손 복받으새오.
******은지원의 은각하 시절 b
****** 젼훈 레전드영상이네ㅋㅋㅋ 이거 반대편이라고 할까... 스타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은지원편도 꼭 보기를 추천...! 근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모르겠다 강성훈 구하러 뛰어드는 은지원한테 반하고 젼훈에도 빠지게 될 거야☆
******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김C MC몽 이승기 6맴버일때가 진짜 짱짱짱짱짱
******1박2일 넘 재밋다 역시 은지원, MC몽 있었을때가 짱짱이야
******#은지원 #강성훈 #젼훈 아무튼 뭐 두분이 행복하시면 좋겠서여...8ㅂ8
******진짜 달리 아이돌이 아니구나, 300장 더 리뷰했는데 춤에 몰두한 재진오빠 빼고 나머지 멤버들 전부 아이컨택짤 획득... 은지원 진짜 빤히 봐서 놀랐다 놀란김에 나랑 겨로내...엉엉엉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_LEMONADE7868

From Twitter

******Q.은지원이 보는 강성훈은? A.아기같고, 순수하고, 착하고!
****** 오지랖 잔잔한 곡은 싫어해요? 개인적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곡은 은지원 작품집에 실린 Never, ever이라는 곡이랑 작년에 발표한 What U are인데. 사실 대중적으로 인기끌었던 곡은 3집 만취인멜로디였죠ㅎㅎ
******#nowplaying 내가 먼저 Me First feat. 은지원 Eun Jiwon by 길미 Gilme
******이 시간에 은지원1집 틀었다가 못 끊고 있다..
******#젝스키스 #고지용 #강성훈 #은지원 이분들 진짜 냉동인간..♡ 출처 #조폭젝키 #그대빈자리 #무한도전
******은지원 약장샄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진짜 피곤하고 졸립고 자고싶은데 무도에서 은지원 무릎 부여잡던거 생각하며 달린다... 포토샵이여 열려라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 존나 명곡 아니냐 그리고 은지원 존멋존잘....
******강성훈 벼르고 나와서 ㅈㅐ수없다고 그러는 글도 많이 보였는데 나는 그래서 더 좋았고ㅋㅋㅋㅋㅋ 은지원도 무대에서 춤출때는 또 다른사람같고ㅜㅜ 다른 멤버들도 관리 넘나 잘해서 지금 다시 나와도 먹힐거 같았구ㅜㅜ 젝키적금을 들어야겠다
******팬미팅이 차가 다니지 않는 시간에 끝난지라 그 먼 수영만에서 우리집까지 택시로 날라왔다. 젝키광팬 동생이 잠안자고 기다리고 있더라. 그런데 둘한테 최애 멤버인 은지원 얘기는 꺼내지도 않고 고지용 미모찬양만 주구장창 해댔던... 너무 잘생겨서 뻑갔었지.
******앗 이거이거ㅜㅜㅜㅜ이 영상 다시 보고싶었는데ㅜㅜㅜ rt 은지원이 자꾸 가사적힌 종이ㅋㅋㅋ보라고 고지용에게 내미는게 넘 귀여웠다ㅠㅠ정작 고죵은 가사 다 외웠기 땜에 저거 신경도 안 씀ㅋㅋ
****** 어쩌다가.... 저도 그때 은지원이 젝키인것만 알고 있었...
******내가 이 날을 잊을 수 없는 이유. 이날 굉장히 가까이서 젝키 실물을 접했는데 최애멤버 은지원, 강성훈은 안보이고 고지용만 보였단 사실.. 이토록 잘생긴 사람을 본 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감탄했었다. 은지원은 캡모자 써서 얼굴 뭐 보이지도 않았다.
******아 은지원 무조건 아니~하는겈ㅋㅋㅋ존귀하구요ㅠㅠㅠㅠㅠ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99fun_net

From Twitter

******은지원은 무대에서도 하드캐리 얼굴도 하드캐리...얼굴천재 킹왕짱
****** 무도에선 강성훈이 레알 관리 쩔게 잘했길래 호옹이ㅅ 했는데 현역영상보니까 은지원 장난아니쟝...
****** 맞아요ㅋㅋㅋㅋㅋ지용이팬들은 젼죵 성훈이팬들은 젼훈 은지원팬은 반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까리해...
****** 현장에서도 많이 싸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팬덤만큼 커플팬덤도 커서 별 일 진짜 많았는뎈ㅋㅋㅋㅋ 저도 친구들이 젼훈 젼죵 나눠져 있어욬ㅋㅋ 성훈이 팬들은 젼훈 지용이팬들은 젼죵 은지원 팬들은 반반이욬ㅋㅋ
******99 드림콘서트 Flying love 은지원 청순미 폭팔 흑발 소취 미모 레전드 장난 없고 보이스 녹아요
******성훈아 몸조리 잘 해 목소리 개 스윗해 입원해서 보고있던 후니는 또 좋다고 웃었겠지 아 나 진짜 우리 은지원 오라버니 개 스윗한 남자였어 그래 그랬지 잊고 살아서 그동안 현업 제치고 다시 뒤져서 찾고 있습니다.지금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급 생각나서 젝키 뮤비 보다 고지용한테 덕통사고 당할뻔... 젝키 한창 좋아할 땐 최애 은지원이었는데 ...
******그 막나가는 강친한테 눈빛 강하게 쏨 ㅋㅋㅋㅋ 강친 바로 우리팬들한테 큰소리 못지르던거 생각이나.. 문득#은지원
******주말에 다 핥고싶다 99콘 무도 유툽에서 무대영상 찾아볼 때마다 뽐뿌옴 존멋탱이거든 ㅜㅜ 언제더라? 기사도 음캠때 성후니랑 재덕쓰 아파서 안나온 날 후렴구 허허이~할 때 은지원이 성훈아 아프지마 재덕이두 이거 찾아야해
******예전에 공방같은데서 강친 강한친구들 이 팬애들 말안듣고그러면 막 그 가수로 애들 부르면서 주의줬었는데 은오빠때 "은지원 야 은지원 거기 안앉아"막 이럴 때 마침 대기중이던 은오빠 딱들은거
******말보로레드 쿨워터 향수는 은지원 전용인줄 알았다 팬픽의 폐해랄깤ㅋㅋㅋㅋ 근데 실제로 말레는 피지 않았나
****** 사야되니 나 꿈꿧는데 은지원이 백허그 해줘서 설레 뒤질뻔
******강성훈이 술 마시고 은지원한테 형아형아형아 하는거 생각났어 장수원한텐 완전 막내 취급하면서 예뻐하지않을카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 방송 꽂아주세요... tvN 선생님.... 나피디.... 꽃청춘 한 번 갑시다..... 나피디 라인 은지원도 있고 여행 프로 해본 김재덕도 있고 맛집 프로 해본 장수원도 있는데요....
******어구어구 다 뭐야/어이구우~/아이구 죽겠네에~/할무니가 진짜앙/쫌만 더 잘랭 #아직도 #넘나_귀여운 #은지원 #은엘프 #은지원잠꼬대 발음이 넘나 정확한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빠 졸귀😍😘😆 #신서유기2
******젝키 예전영상 다시보면 진짜 장수원 짠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이랑 은지원은 왜 둘이 계속 랩-노래 번갈아가면서 바꿨을까 싶음 지금보면 ㅋㅋㅋㅋ
******에펨플러스 듣다보면 성후니가 은지원한테 당신 당신 하는거 몇 번 나오는데 그럴 때 마다 암 말안하는 은각하는 다른 멤버들이 그랬다간 가만 안 뒀겠지 뭔 강성훈 한정이 이렇게 많아?
******훈 젝스키스 중에 터프가이가 누군 것 같아여? 팬 대동단결 은지원!!! 훈 와아~ 우리 지원이형이 얼마나 멋있게 보여쓰면 터프가이래, 다아? 형아부심 쩔어ㅋ 너네 지원이형 존나 멋있는 거 인정👍
******스킨십 겁나 싫어할거라 생각했던 은지원의 클라스
******강성훈한테서 긍정에너지와 세상이 환해지는 느낌, 착한 기운, 예쁜 표정, 최강 미성 등으로 이밖에도 셀 수 없이 많음 열광했다면 은지원은 단순했다. 까리한 외모, 무대매너, 얼빵한 성격 그리고 어른 남자 느낌. 내가 아직도 연상남자를 좋아하는 이유.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허나 내 동생은 은지원 짱팬이었다. 사실 나도 거기에 동화되어 나중에 은지원이 으뜸이가 되었는데 그렇다고 강성훈이 버금이가 된건 아니고 으뜸이가 두 명 공존하는 상태가 됨. 말도 안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나 둘다 미친듯이 좋았다. 그 다음은 재덕이..
****** 오빠를 오빠라 부르지 모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지원씨, 이렇게 부를 수도 없고 참.. 네... 바른 호칭 공모전이라도 해야게쓰영...
****** ㅋㅋ실제로 은지원 결혼할 때 프로포즈하고 잠수 탔다가 몇 년 만에 다시 프로포즈한 인간이니까... 휴... 오히려 깡은 형 그런 거 아무런 상관 안하는데 혼자 구질구질하게 굴겠지 내가 우리 후니 앞길 망치면 어쩌지? 하면서..
******은지원 20년 강성훈 덕질 못 쫓아가...
****** 강성훈이 존나 당당하게 아직도 형은 나만 이뻐해^^ 할만한 인간이었던 것... 우리가 너무 은지원의 덕심을 우습게 본 것;;;;;; 존나 그의 최애캐는 20년 동안 올곧았던 것이다;;;;;
****** 은지원이라 생각했는데 전부 이재진 목소린걸 지금에야 알아버렸어요 ㅎㅎㅎ
******헐, 나 처음 밥 먹을 때 은지원이 어, 후나? 부르는 거 몰랐어...0...... 내가 그렇게 후니 듣고 싶다고 몸부림을 쳤는데 이미 방송 나왔고요^^;;; 아직도 은지원 디폴트 호칭은 우리 성훈이 우리 후니 후니 후나구요... 미친자들;;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데뷔 초에 은지원 팬은 예쁜 대학생 언니들이 많아서 '은지원 팬=예쁨'공식 비슷한게 있었는데,오빠가 그 사실에 나름 뿌듯해한건 안비밀...머릿수는 적지만 자기가 봐도 자기 팬들 이쁜거다ㅋ_ㅋ
******은지원 / 내가 다니던 학교는 하와이미션아카데미 HMA 라고 한국 학생들은 10명이 넘지 않는 적은 수였다. 그러다 보니 한국애가 입학하면 금새 눈에 띄었는데, 그 중에서 성훈이는 특히 그랬다. '녀석 꽤 귀엽게 생겼군!'
******사실 은지원은 팬한테 원래 자상한 면이라곤 1도 없어서,당시 따라다니는 팬들에게 무지 쌀쌀맞았다.학원별곡-폼폼 때는 팬도 많지 않아서 강성훈이랑 김재덕 주변에 팬이 바글바글하고 오빠는 나랑 독대;하는데도 편지도 안받아줘...
******화음 넣는 은지원 너무 좋아 아파트 뽑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언젠가 사무실에 은지원 보러갔던 날에도 이 옷 입고 있었는데.완전 반가워서 저장!지금 보니까 새삼 이 오빠 진짜 말랐었구나.오빠나 나나 이제는 나잇살이 포동포동 무릎은 시큰시큰.
******젝키1집 최애곡은 연정이었는데 작곡에 은지원 이라 써있어서 우와 지원오빠 천재! 했었다. 근데 인쇄 잘못 된 거 였지ㅋㅋ
******일해라 은지원~ 핸푼린을 어서 데뷔시키란 말이다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와 진짜 은지원 사기캐네 1n년만에 덕통을느낌ㅋㅋㅋㅋ 잘생긴거야 알고 있었지만 백그라운드에서 떼창파트 보컬 랩 계속 받쳐주면서 라이브존잘 자기파트도 노래 랩 춤 뭐하나 안빠지고 포스있고 괜히리더가 아니구나싶음. 당시의 내가 더유심히 봤다면 입덕했을지도
******은지원 리더노릇 넘나 좋고요... 8ㅁ8
******오빠 다크서클의 비밀 #은지원 #고전짤
******와 은지원이 39라고?
******"일단 너희는 할 의향이 있는거지? 어? 훈아" 20년이 지났는데 강성훈을 훈아 라고 부르는 은지원때문에 한 사람의 일상이 아작났다고 합니다....
****** 전 사실 젝키에서 강성훈 젤 좋아해떤...팬이었다구 말하긴 뭐하지만 젤 예뻐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ㅋㅋㅋㅋ은지원한테 그러는 건 별로 놀랍지 않은데 은지원->강성훈 이 사랑의 짝대기 너무나 대단하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는 피라냐는 못보고 강성훈이 은지원 끌어안고 꺼이꺼이 우는건 당시 본방으로 봤었는데 영상 다시 안봤음에도 불구하고 어쩐지 너무 선명하게 남아있지 뭡니까 껄껄 아 피라냐도 봐야겠어요 텍스트 설명만 본 전설의 영상2인데ㅋㅋㅋㅋㅋ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와 은지원 만취 in 이거 되게 올만에 듣늨다
******초중고 시절엔 에쵸티에 발을 퐁당퐁당 담그느라 몰랐는데 무한도전 때문에 이제와서 16년전 젝키 특히 은지원 에 입덕하게되는 것 같다. 하필....하필 지금 ㅜㅜㅜ 지금의 예능캐와 너무나도 갭이 큰 것이다...
******젝키찍덕이나 은지원님 찍덕 어디 없나... 사진 드리게..... 핫젝갓알지랑 응칠때 사진이 너무 많아서 당황;;;;
****** 제 말이 ㅠㅠ 막 모르는 분들이 악플다는데 거기서 설명충했자나요 ㅠㅠ 나이트 진짜 갔으면 은지원 지금 아무도 안 그리워함... ㅠㅠ 그거 농담이라고 치는 거라는 걸 빠순이는 알지요 ㅠㅠ 은지원 해체썰에 알러지 있어서ㅠ
******타 커뮤 보니까 은지원이 욕 먹는 포인트도 많았는데 젝키 해체날 나이트 갔다던가, 너 없어도 했을거라던가 그건 뭐랄까.. 태생적으로 진지한 걸 싫어하는 병 때문이라고 나도 모르게 댓글을 막 달다가 16년 만에 인터넷 전쟁 할뻔 했자나.. ㅠㅠ
******저거 레알ㅠㅠ 우리 블랙키스 안 맞아서 엄청 싸웠어요 해놓고는 ㅋㅋ 유느가 이재진한테 노래는 강성훈이 다했는데 왜 힘들어하냐니까 또 재진이가 뒤에서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고 다 했다면서 편들어주는 은지원. 무도 젝키의 치임 포인트인 것 ㅠㅠ
******은지원은 이러니 저러니 해도 까칠하면서 세심하게 멤버들에게 이래라 저래라하고, 멤버들은 그런 은지원에게 입으로는 면박 주면서 시키는 대로 하는 게 발리는 포인트였다. ㅠㅠ 입으로는 따박따박, 행동은 순둥순둥 ㅠㅠ 아아 그걸 무도풀HD로 다시 보다니 ㅠ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이럴려고 이 각도로 그렸G #은지원 #강성훈 #은지원강성훈 #젼훈
******연달아 후다닥 그린 은지원 #은지원
****** 그래 이왕 나온거 장숸이랑 은지원 몰이나 해줘라 이사님..... 제발... 아 목요일 금요일 뭐때문에 존재해?????
****** 은지원 78년 닉쿤 88년 나 98년 최애들이랑 차이나는거 보소
******전에 은지원이 고ㅈㅣ용에게 영상편지 쓴 방송보고 전에 울 언니가 보고 꺅꺅거리던 젼죵 소설 쓰신 분 홈페이지 들어가서 젼죵만 쭉 재탕했었는데..또 보고 싶어서 그분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시 다 보고 옴...하아 이것도 추억놀이지..응.....
****** 피디님 이번주 방송에서요 혹시 옛이야기 하면서 젝키멤버들 별명이런거 나온다면요 은지원별명은 은각하였다 이런내용은 방송에 내보내지말아주세요! 꼭 부탁드려요! 나갔다간 정말 무도가 얼마나 욕먹을지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ㅜㅜ
******이번 주 방송에서는 해체 이후 방송계를 떠나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하고 있는 젝스키스 멤버 고지용을 만나 그동안의 근황을 듣는다. 특히 16년 만에 처음 만난 고지용과 은지원, 이재진은 어색함도 잠시, 활동 당시 순간들을 떠올리며 추억 토크를 이어갔다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아이고 이게 얼마만의 젼죵이야... 암튼간에 은지원 진짜 고지용 좋아함 ㅋㅋㅋㅋㅋ 톰과 제리 같아... ㅋㅋㅋㅋ ㅠㅠ 얼른 나좀 퍽치기 시켜줘.. 기절했다 일어나면 토요일이면 좋겠다. 지용이 춤도 춘다 ㅠㅠ
******은지원이 우리회사 게임하면서 방송 나와서 갓- 겜이라고 찬양해주면 좋겠다
****** 왜인지 환자복 못보고 은지원인줄........
******고3땐가 대딩땐가 한번 현자 타임 와서 젝키 시디, 콘서트 영상 시디, 세븐틴 테잎, 사진 앨범, 젝키 다마고치, dna목걸이 죄다 버렸는데... 이재진 은지원 강성훈 개인앨범도 다 있었는데 허허 지금도 가지고 있었다면 어땠을려나..
******20년전 은지원을 덕질하며... 아카시아길을 다시 읽어봐야겠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 나새끼야... 왜 승호뷘만 해써 ㅠㅠ 지원뷘도 해써야지 ㅠ 그 놈이 염병할 지조ㅠㅠㅠㅠ
******젝키의 은지원, 특히 로드파이터의 은지원을 본 사람들의 공통적인 반응 설렁설렁 대충 출 줄 알았는데 완전 열심히 추는데 치임, 근데 잘함. 그것도 겁나 잘해ㅋ 심지어 랩도 노래도 다 잘하는데 리더인 사기캐ㅋ 그 중에도 얼굴이 제일 잘했어요bb
******둘이 마주보다가 피식 #젝스키스 #젝키 #무한도전 #게릴라콘서트 #젝키짱 #이재진 #고지용 #은지원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__19970415

From Twitter

****** 앜ㅋㅋㅋ저도 저 땐 울면서 보느라 제대로 못 봤는데ㅋㅋㅋㅋ나중에 영상 보니까 클라스는 영원하다는 걸 제대로 보여주는 오빠들 ㅜㅜ 로파는 은지원을 위해 만들어진 곡인게 분명해요ㅠㅠ 로파 은지원에 치인 사람들 한둘이 아니라고 합니다ㅠㅠㅠ
****** 이 영상은 하루열번 복습해야 하는 거라고 들었습니다 ㅜㅜ 로파 레알이고요? 그중에도 은지원 짱이고요?
******맞다 꿈에서 누가 강성훈 납치해가길래 울면서 욕하는데 갑자기 은지원이 오토바이 타고 쫓아가서 차 박아버리더니 멋있게 뙇뙇하고 강성훈 끌어내렸다 그러곤 둘이 뭐라 이야기 나누더니 그대로 오토바이 타고 감 근데 뒤에섴ㅋㅋㅋㅋ고라니 100마맄ㅋㅋㄱㅋ
******강성훈의 아이스크림이 없어졌다. 범인은 누구일까 냉장고 주위에 있던 이재진 아이스크림 봉투 들고있는 은지원 티비보는 김재덕 방에서 자고있던 고지용 집에 없는 장수원
****** 못나갔던거 같습니닼ㅋㅋㅋㅋ 그때 사연이랑 억지로 연결시켜서 막.. 그냥 은지원 눈에만 띄게 하겠다곸ㅋㅋㅋ 썼던 기억이 있네욬ㅋㅋㅋ 떠오르니 죽을거같은ㅋㅋㅋ
******갑자기 젝키 카피페 같은거 생각났다 젝스키스가 같이 놀이공원에 갔는데 은지원과 강성훈이 넘어졌다 누구 잘못일까 놀래킨 김재덕 손 놓아버린 고지용 아이스크림 먹던 장수원 ..같은거
******아씨..은지원 보고싶다. 갑자기 복받쳐ㅠㅠ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 뭘 아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 무도보고 노래들으니 은지원 랩이며 목소리 다 어디갔냐며 통곡한 ㅋㅋㅋ 근데 체조에서 콘서트 한데용?? 대박..
******10. 그 당시 다비도프 쿨워터는 남 아이돌이 즐겨쓰는 향수였는데 이민우 = 쿨워터 라면 은지원 =드라카 가 있었다
******에이든 만들랫더니 왜 은지원을 만들어놨냐
******로드파이터 음원 - 뭔가 부족해 영상찾아봄 - 은지원 존멋! 영상찾아봄 - 지니어스 분노 다시 생각나서 식음 - 그래도 노래는 좋으니까 로드파이터 음원 - 뭔가 부족해 영상찾아봄 - … 무한반복 4일째
****** 스타첨도 누가 고화질로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제발 제 눈알로 선명하게 강성훈이 은지원 안고 오열하는거 보고 싶다 이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질구지 말고 고화질로!!!!!!
******내 머리속은 은지원 SD를 그리라 외치는데 난 왜 자꾸...
******망한인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은지원 왤케 귀엽냐 죽겠네진짴ㅋㅋㅋ 아 분명 오빠 되게 멋있다고 생각했는뎈ㅋㅋㅋ지금 보니까 왤케 귀여웤ㅋㅋㅋ미치겠어미하ㅓㅁ니ㅏ어히ㅏㄴㅁ어히ㅏ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지원 진짜.이런캐릭터 다신없지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무릎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정깨진이유를ㅋㅋㅋㅋㅋ이렇개ㅋㅌㅌㅌㅌㅋㅋ
******난 왜이렇게 뒷북이지 노대통령 관심도 많아놓고 봉화마을을 이제생각하고 은지원 트라우마 지금듣는다 ㅋ 뒷북 은지원 활동 너무 안했다... 이런적 첨 같은데 진짜 티비서 한번두 못봤어 오늘첨봄
******한번씩이상해지는데.... 몇일전에 또 그랬음 오랜 친구같은 젝키 그때는 팬이었고 지금은 팬이라 하기엔 머한 팬이지 오랜친구같은.... 젝키 은지원 팬 다시가입 ㅋ 나 왜이러지 진짜 가끔 생각하면 이상하다 이유를 모르게 이상할때가 있음
******은지원 SD 그리러 가야지
******나 은지원 그리겠다고 스케치 켜서ㅓ그림 그렸는데 그리고 나니 왠 언니 한분이 계신다 누구세요
******늘 이촌만 가다 언니들이 가자고해서 딱 한번 신길가본적이 있는데.. 그날 젝키 멤버들이 뭔가 논의를 한다고 다 놀러와서 운좋게 모든 멤버를 봤었다. 아직도 생각나. 성훈이랑 지용이가 초인종을 누르니까 "왜왔어왜왔어왜왔어" 하던 은지원 목소리 ㅋㅋ
******당시 신길에 살던 은지원은 집을 하도 안 들어가서 아버지가 팬들을 보고 그 녀석 어딨냐고 집좀 들어오라고 할 정도로 부재중이셔서 팬들은 주로 다른 멤버네 집으로 몰렸다. 그땐 사생이란 말도 없었고. 따라다닌다기보단 집앞가는 정도였으니.. 뭐..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amit0415

From Twitter

******오빠는 블랙키스 부심. 빠수니는 예나 지금이나 은지원 콧날 부심.
******문제의 저 '절 사랑하나요 고지용씨'가 나오던 날은.. 은지원이 방송에 늦었었다. 아팠다고는 하는데 방송 내내 횡설수설 하는것이 되게 술먹고 방송하는 느낌이였음ㅋㅋㅋ... 젤 무서웠던건 저날.. 옆에 성후니가 있었어... 근데 한마디도 안했숴..ㄷㄷ
******그대로멈춰 미치게 예쁜데 자료가 떠돌지 않아 ㅠㅠ 본가가서 좀 챙겨와야할듯#젝키#젼죵이눈부심#금발의은지원,고지용
******고지용 은지원 얘기 투성이 인건 걍 내 최애일뿐..
******7. 은지원은 첫차는 아반떼였고 하도 튜닝을 많이해서 지어진 별명은 날라리아반떼 였다
******5. 고지용은 3집이후 랩을 배우고 싶어서 열심히 은지원에게 배우러 다녔었다
******4. 2번이랑 연관이 있는데 3.5집 녹음당시 자기파트의 가사가 이해 안된다며 고집을 부려서 은지원과 파트를 바꿔 부른 사례가 있음 제목은 내맘을 알고있니 이며 이해 안된다는 구절은 2절파트 임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rian_5124

From Twitter

******은지원은 이름도 은지원이라니.... 충격적ㅋㅋㅋㅋㅋ 넘나 매력적인것....! 현실은 은초딩...
******이제와서 젝스키스에 덕통사고ㅋㅋㅋㅋㅋ 까리하다 라는 말 별로 안조아하는데 은지원 개까리함ㅋㅋㅋㅋㅋ 블랙키스 완전 매력멤바여따
******2. 고지용이 1절 부르면 2절은 은지원이 부른다던가 그런게 꽤 많았는데 그래서 그 유명한 사랑의 리퀘스트때 1절 나오는줄 알고 나갔다가 은지원 목소리가 나왔지만 이미 나와서 걍 부른 전적이 있다 유튭에 아직 있더라
****** 어머 넘나 정확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라이브형 최초 아이돌 ㅋㅋㅋㅋㅋ 과거의 은지원만 기억에 남기렵니다. 제가 좋아했던 그는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슬프네요 ㅠㅠ 흑흑
****** 은지원은 워낙 초딩미 넘치는 걸로 유명하고 이재진 또라이미 낭낭 존잘에 김재덕 씹덕 터지고 고지용 진짜 개잘생김 왕자임 강성훈은 늙지 않는다🌸 존예🌸 장수원도 예스잼에 존잘 말하는 거 ㅈㄴ 웃겨
******랩하는 은지원도 좋지만, 노래하는 은지원, 추임새 넣는 은지원, 코러스 넣는 은지원, 안무 할때 대형보며 힐끗거리는 은리다를 미친 듯이 좋아했는데 그걸 또 볼수 있다니... ㅠㅠ 요즘 내가 제정신이 아니여 ㅠㅠ
******강성훈,이재진/김재덕,은지원/고지용,장수원 2명씩 마이크 쓰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용오빠가 지원오빠 마이크 막 뺏어서 부르고 지원오빤 또 안 뺏기려고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뺏으면서 자기도 웃는거 봐ㅋㅋㅋ #젝키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_inthedesert

From Twitter

******젝키 재결합에대해 은지원이 회의적이었다던데 이해감.. 아주옛날 고이간직한 이뻤던추억은 추억이고 그걸 꺼내서 현실로 옮기는건 다른문제니까 막상 현실로옮기면 깨져버리거나 내 추억속 그림처럼 그렇게 이쁘지않을수도있고
******어렸을 때 은지원의 존잘과 까리함을 몰랐던 나를 쳐라
******젝키 옛날예능 보다가 소리치는 고지용이 넘 귀엽고 발려서 쥬금 <-< ㅠㅠㅠ 은지원이랑 티격태격하는게 진짜 귀엽다 ㅋㅋㅋ 그나저나 21살한테 보청기 드립을ㅋㅋㅋㅋㅋㅋㅋ
******핫젝갓알지때 은지원 춤 추는거 보고 이게 꿈이야 생시야???? 했고 나중에 팬미팅때 나우 부르면서 이게 내가 춤추는거 마지막이라고 했단 얘기까지 들었는데 기사도 춤을 추는 오빠라니 지난주부터 꿈꾸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반갑습니다!! 은지원 춤선 진짜 예뻐요222 설렁설렁 추는것같으면서도 먼저 눈에 들어오고... 박자감이 좋아서 그런걸까요? 춤끊었던리더 돌아와줘서 너무 고마워요ㅠㅠㅋㅋ
****** 안녕하세요 난입입니다 은지원 춤선 진짜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
******예전에 오디션이라는 만화책이 있었는데, 거기서 춤 그루브에 대한 설명이 나왔다. 같은 춤을 춰도 혼자만 튀어보이는 뭐 그런거였는데 난 어렸을때 그게 그렇게 은지원같았다. 춤 자체는 당연히 재진재덕이 잘 추는데 은지원이 더 눈에 띄는 그런거...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2347pm

From Twitter

******무도에서 젝키 노래방하는데 은지원노래하는거 좋았다ㅜㅜ 이분 솔로때도 멜로디랩되서 좋았는데... 맨날 뭘 못하는척을. 인간의조건 노래방도 엄청돌려봤던거생각난다. 그러니까 님 음반좀냅시다. 다들 본업들이 최고야. 은젼도 춤추고 노래할때가 젤멋있음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얻은 성격은 아직 유지 중인데 미모는 다시 되찾고 있으니까요ㅍㅅㅍ!!! 은지원 장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게릴라콘서트 직캠은 방송 먼저 보려고 일부러 안 보고 있었는데.. 좀 전에 로드파이터 직캠 하나 보고 와씨;; 은지원 그냥 20년전이랑 똑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임새 젤 열심히셔.. 글구 어빠들 춤 넘나 잘추는 것;ㅅ;
******은지원이 신기한게 안 그렇게 생겨서 춤 진짜 열심히하고 라이브 무대하면 라이브도 엄청 열심히하고 젝키 무대 젤 사랑한듯ㅋㅋㅋㅋㅋ 뭐 시키면 안 빼고 다하고
****** 강성훈이 하하 끌어안고 떨어지니까 은지원이 쓱~ 와서 막 소리지르고 난리치고 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둘이 끌어안지도 않았어요? 다른 사람이었나 강성훈이 누구 끌어안았던 것 같은데 전 은지원으로 기억하고있는데..!
******그리고 96점 넘었을 때도 은지원 마지막에 자꾸 강성훈 팔 잡고 막 좋아하지 말란 말이야 힣ㅎㅎㅎㅋㅋㅋㅋㅋ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weimeiSechsKies

From Twitter

******99콘 김재덕 넘나 귀여운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이 mc 잘 보다가 자기 불렀는데 못 알아들음 -> 한 번 더 부름 -> 저, 저요? 당황 왜 나한테 그라노ㅠㅠㅠㅠ 를 마이크를 대고 하면 귀여워요 안 귀여워요.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 키스 잘생긴 애들이 했냐니까 옆에 성훈이 두고 건너편 장수원을 굳이 가리키며 얘 봐 어디가 잘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편애 오진다
****** 은지원은 평범한 얼빠라서...?!!!ㅋㅋㅋㅋㅋ 평양에서 괜히 혼성그룹 취급 받은 게 아니죠 크ㅠㅠㅠ
******무한도전 저번주 꺼 보는 중인데 은지원 싫어하는 것과 별개로 '내일이면 데뷔 20주년'이라는 누군가의 말에 울컥한다.
******은지원 왜 눈을 그렇게 떠??? / 형 내가 마음에 들죠?*^▽^*
******무도 복습하는데 제일 처음에 성훈이 말하는데 은지원이 넘나 무의식적으로 응~ 하고 리액션 대꾸쳐주는 것도 너무 웃기고 니네 답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앵콜하면 노래 바꿔부르던게 생각나면서 너를보내며 때인가 강성훈이 바꿔 부르자며 은리더에게 말했는데 싫다고 말하던게 생각난다 어디 녹화테잎에 있을건데...아마 뮤뱅으로기억.... 사실 강성훈은 확실한데 은지원이 였는지 확실하지 않다;;;;;;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heekori

From Twitter

******어릴때도 지금도 노래하는 은지원 목소리를 좋아함 향긋한 모닝커피와 내 아침을 깨워주는 상큼한 입맞춤 ~ 내가 아닌 사람과 함께 있는 널 봤어 ~
****** 뒤에서 라면 몰래 부숴먹던 은지원뭐하다 이제왔어~ -> 지용포획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 성훈이랑 같이 낄낄거림 이걸 볼 수 있으면 좋을 텐데 ㅋㅋ
******젝키 츤데레설 은지원 - "컴백하면 주책" 12.7.12 고지용 - "......" 나머지 멤버들 -"음...뭐...추억으로.... ㅎㅎ" 그리고 2016.04. Welcome Back!
****** 이자는그럿것에는아무관심도없고오로지대통령만하면된다는거지요 박그네와어떻게그렇게똑같은지원
****** 안그래도 친구랑 회상하면서 무모한 사랑 라이브 단 한 번도 망한 적 없는 기억이라고! 안무 다 하는 라이브형 아이돌 최초 아닌가요 ㅠㅠ 그리고 저도 이거 보고 새삼 은지원 너무 잘생.... ㄷㄷ
******무도 젝키편에 연습실 SS엔터 마크있길래 읭 했는데 은지원 SS 소속이넴
******어빠가 저런 말을 다 하다니,오늘은 은지원 솔로곡으로 달리자 *_* 오랜만에 내 사랑 '문득'을 들어야지 헤헿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jjhhh806822

From Twitter

****** 은지원뭐얔ㅋㅋㅋㅋㅋㅋ
****** 맞아요 이재진 김재덕이 요즘은 인기 많았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 확실히 다르네요...하지만 강성훈 은지원 고지용도 왜 인기 많았는지 알거같아서....큽...젝키란 멋진그룹이었네요 ?
******bbochaming_ 대세...라고 해야하나 비중이 은지원 강성훈 프론트에 정석미남 고지용 이런느낌...이었던걸로 기억ㅋㅋㅋㅋㅋ
******은지원도 리더긴 리더구나 싶었던게 제일 철 없어 보이고 다 귀찮아 이러면서도 안무연습할때 보니 ㅋㅋ은지원 솔로 1집 뮤비 보고 좋아했는데 ㅋㅋ키가 작아도 수트가 어울릴 수 있구나 느끼게 해준 사람
******진짜 이재진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재짐이랑 은지원이랑 ㅋ엄청 싸웠울 것 같은데 그러면서 서로 편도 들어주고 했을 것 같아
****** 무도 보니까 장수원님이 그러던데요?!ㅋㅋㅋ은지원님은...왠지 일부러 만나려고는 안하신 느낌? 괜히 인생 방해할거라는 생각했을거 같은...? 뭐 암튼 이번을 계기로 다들 좋은 모습들 보여주시길!!ㅎㅎㅎ
****** 은지원 핏줄때무네 무섭다능ㅠㅠ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0213theKOS

From Twitter

****** 장수원이랑은 자주 만났다고 이야기는 들었는데, 다른 멤버들하고도 만나는군요! 근디 은지원이랑 젝키시절에 완전 잘 놀았는디 어찌 은지원하고는 안만났는지ㅠㅠㅠㅠㅠ이번 계기로 다들 자주 만났으면 좋겠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눙 뜬금없이 은지원 나왔던 영화 생각나두라!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곡으로는 은지원의 'Never Ever'를 신청합니다.
******요 몇 일 나는 1. 꼴데 지방원정 일정 확인하고 숙소&식당 검색 2. 이소라 언니 콘서트 일정 확인 3. 젝키&은지원 어빠 앨범 목록 체크 & 음원 다시 정리 4. 자전거 가방 뭐 살지 검색 5. 맥북에어 케이스 검색 6. 리승왕 온리 발라드 다녀옴
****** 은지원....?
******은지원 참 알수없는 사람;;; 그때도 말 맘대로 하고 '초딩'인 건 똑같았는데 강성훈한테만 약해;;;;
****** 은지원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탁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amit0415

From Twitter




은지원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iyong4215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iyong4215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99fun_net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amit0415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123456asdf_asdf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alldailyvideos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puyochi0v0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amit0415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snun42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jjhhh806822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ForeverG_ONE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loori1219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loori1219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_inthedesert

은지원 젝키 강성훈 고지용 이재진 젝스키스 강성훈이 김재덕 장수원 목요일 EUNJIWON jjjhhh806822